알짜배기 중소·중견기업 이번주 채용 잇따라
상태바
알짜배기 중소·중견기업 이번주 채용 잇따라
  • 이성훈 기자
  • 승인 2009.07.24 2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는 중소·중견기업 채용소식이 풍성하다.

24일 취업포털 커리어에 따르면, 락앤락, 한솔홈데코, 본아이에프 등이 신입, 경력사원을 뽑고 있다.

락앤락은 국내 및 해외부문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경력 지원자의 경우 관련분야 1~10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분야별 자격 요건이 각기 다르므로 회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후 지원해야 한다. 영어 또는 제2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27일까지 전자우편으로 할 수 있다.

한솔홈데코는 오는 29일까지 인테리어 부문에서 경력사원을 채용한다. 모집 분야는 인테리어 수주영업, 도어 특판설계, MD로 해당 분야 3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된다. 수주영업은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자여야 지원 가능하다. 입사지원서는 당사 양식을 받아 전자우편으로 제출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에서도 경력 채용을 실시한다. 모집 분야는 해외사업, 직영점 점장 및 부점장으로 동종업계 경력자는 우대할 계획이다. 점장 및 해외사업의 경우 해당분야 3~7년 이상의 경력이 있어야 한다. 접수는 오는 29일까지 전자우편으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커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토마토저축은행은 신입 및 경력 행원을 뽑는다. 지원 자격은 4년제 대졸 이상자여야 하며, 경력사원의 경우 2~3년 이상의 경력이 요구된다. 해당 분야 자격증 소지자 및 영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접수는 8월 9일까지 회사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동아연필은 오는 31일까지 디자인 부문에서 신입, 경력사원을 모집 중이다. 관련 분야를 전공한 4년제 대졸 이상자로 경력의 경우 해당 분야 2년 미만이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우편을 통해 받는다.

또 동구제약은 전산 부문에서 경력 채용을 진행한다. 담당 업무는 ERP유지보수와 서버 및 네트웍 관리로 해당 분야 5년 이상의 경력이 있으면 지원할 수 있다. 접수는 오는 31일까지 전자우편으로만 가능하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