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분야 채용 풍성... (주)한스델리 등 디자이너 모집
상태바
디자인 분야 채용 풍성... (주)한스델리 등 디자이너 모집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09.10.27 09: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11월 취업 시즌에 즈음에 디자인 분야 채용이 활발하게 이뤄지고 있다.

27일 디자인 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이랜드월드, (주)락앤락, (주)한스델리, 미즈노, (주)온미디어 등에서 디자인 분야 정규직 사원을 뽑는다.

먼저 이랜드월드에서 피팅 및 디자인 업무 보조를 급히 모집한다. 근무 형태는 아르바이트이며 자격 조건으로는 휴학생, 졸업예정자, 졸업생으로 3개월 이상의 장기 근무 가능한 사람이다. 나이와 성별은 따지지 않고 일정한 기준의 신체 조건에 해당되는 한해 응시 할 수 있다고 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을 통해 이루어지며 입사지원은 당사 홈페이지나 전자우편으로 접속해 작성·제출하면 된다.

(주)락앤락에서는 제품디자인, 그래픽디자인을 채용한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 조건으로는 2년 이상의 경력자로 학력,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응시 자격으로는 생활용품 또는 주방용품 용기 제품디자인 경험자로 Auto CAD, MAC, 3D 등 관련 프로그램 능숙한 자이다. 해외여행 결격 사유가 없어야 하고, 영어 또는 제2외국어 능통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으로 진행되며, 제출 서류는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제출하면 된다.

또 (주)한스델리에서 웹디자이너를 뽑는다. 근무 형태는 정규직이며, 자격 조건으로는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으로 나이와 성별, 경력은 무관하다. 홈페이지 관리 및 블로그 운영자, 웹디자인 관련 분야 경험자 우대하며, 경험이 없는 자도 지원 가능하다.  지원 자격으로는 포토샵, HTML, 나모(드림위버)사용 가능자여야 한다. 담당 업무는 홈페이지 관리 및 LSM(Local Store Marketing)처리이다. 제출 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이며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으로 이뤄진다. 지원은 디자이너잡 입사지원으로 31일까지이다.

(주)더씨앤에이컴퍼니가 패션광고 제작디자이너 분야 정규직 사원을 모집한다. 자격 조건으로는 3년 이상의 경력, 4년제 대학 졸업 이상으로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유학 다녀온 자를 우대하며, 일괄적인 자기소개서가 아닌 더씨앤에이컴퍼니 지원을 위한 특별한 자기소개서와 이력서, 포트폴리오를 전자우편으로 제출하면 된다고 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전형으로 이뤄진다.

(주)온미디어에서도 웹디자이너 정규직 경력사원을 모집한다. 2년 이상의 경력으로 나이와 성별은 무관하다. 담당 업무로는 온미디어의 웹사이트 리뉴얼 관리 및 웹서비스 운영 관리, 그래픽 및 컨텐츠 디자인 등이다. 웹디자인 경력 2년 필수이며, 웹에이전시·광고대행사 디자인 경력자와 플래시 가능자, 코딩작업 가능자는 우대한다. 전형 절차는 1차 서류심사, 2차 면접, 3차 면접, 4차 면접으로 이뤄지며 입사지원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11월 1일까지 하면 된다.

이밖에 (주)한글과컴퓨터에서 UI&GUI 디자이너를, (주)아트박스에서 캐릭터, 문구 디자이너를, KBS인터넷(주)에서 웹디자이너를, 미즈노에서 웹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외기러기 2009-10-27 22:25:46
벌써 끝나지 않았나 아지고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