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씨앤에이컴퍼니 등 중소기업 디자이너 채용 활발
상태바
더씨앤에이컴퍼니 등 중소기업 디자이너 채용 활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09.11.24 10:03
  • 댓글 6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직자들 사이에 '바늘구멍'이라는 대기업 공채가 거의 마무리 되어가고 있다. 이런 가운데 유망 중소기업들의 채용이 잇따르고 있어 취업생들의 구미를 당기고 있다.

24일 디자인 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주)신한화구, (주)네오플, (주)더씨앤에이컴퍼니, (주)링스지엔씨, (주)팀인터페이스, (주)윈컴에스티, 주식회사 워크북, S.T.L, (주)디자인온 등에서 채용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먼저 (주)신한화구에서 전문가용 미술재료 패키지, 광고를 담당할 시각디자이너를 뽑는다. 2년 이상의 경력, 4년제 이상 졸업자를 원한다. 지원자는 담당자 전자우편(lhhart@naver.com)으로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하면 된다.

(주)네오플은 도트애니메이터를 모집한다. 던전 앤 파이터 캐릭터/스킬 이펙트 작업을 담당한다. 신입 및 경력자 모두 채용하며, 파티클 일루전 사용 가능해야 한다. 입사지원은 당사 홈페이지를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접수하면 된다.

(주)더씨앤에이컴퍼니는 패션광고 그래픽디자이너를 채용한다. 3년 이상의 경력을 필요로 하며, 패션광고 제작 유경험자를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담당자 전자우편(cnayoon@gmail.com)으로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보내면 된다.

또 (주)링스지엔씨에서도 골프웨어 디자이너 팀장 및 실장을 모집한다. 경력 10년 이상으로 골프웨어 및 아웃도어, 스포츠 캐쥬얼 경력자를 우대한다. 담당 업무는 상품개발, 디자인 및 전반적인 디자인실 관련 총괄 업무이다. 입사지원은 담당자 전자우편(psy0213730@nate.com)으로 이력서, 자기소개서, 경력증명서, 포트폴리오를 보내야 한다.

(주)팀인터페이스가 소프트웨어, 모바일 GUI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경력 1년 이상, 3D/Flash 등 특정 분야에 대한 숙련자, HCI/User Centered Design을 이해하고 있는 사람을 우대한다. 입사지원은 디자이너잡에서 자사 양식을 내려받아 담당자 전자우편(recruit@teaminterface.com)을 통해 27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주)윈컴에스티에서 또 편집, 패키지, POP 디자이너를 뽑는다. 신입 및 경력 사원 모두 채용하며, 유한킴벌리, LG전자, GS그룹, 영한바슈롬, 삼성물산등 기업에 따라 담당 업무가 다르다. 입사지원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wincom1korea.com)을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급히 뽑는다고 하니 서두르는 게 좋다.

주식회사 워크북에서도 공공디자인 및 환경디자이너를 모집한다. 2년 이상의 경력을  필요로 한다. 입사지원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 자격증 사본을 제출해야 한다.

S.T.L에서는 의류 디자이너를 뽑는다. 신입을 채용하며, 의류 디자인 및 피팅 가능자여야 한다. 4년제 이상 졸업자, 관련학과 졸업자 또는 졸업 예정자이어야 한다. 입사지원은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kkj327@hanmail.net)을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제출하면 된다.

또 (주)디자인온이 POP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경력 3년 이상, 2, 3년제 대학 졸업 이상인 자가 지원할 수 있다. POP/SIGN 디자인을 담당하게 된다. 입사지원은 담당자 이메일(gisele@design-on.com)을 통해 이력서, 자기소개서, 포트폴리오를 제출해야 한다.

이밖에도 (주)제일모직, (주)이랜드월드, 동양온라인(주), (주)온미디어, (주)톰보이, 이엑스알코리아(주)등에서 신입 및 경력 디자이너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해당 기업 정보 및 채용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디자이너잡(www.designerjob.co.kr )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6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qlgbwauwv@gmail.com 2013-08-07 23:54:56
데일리중앙

mytfko@gmail.com 2013-08-02 22:39:02
데일리중앙

aicwftbw@gmail.com 2013-08-01 09:50:03
데일리중앙

naxzmirs@gmail.com 2013-08-01 08:01:40
데일리중앙

zlyxesm@gmail.com 2013-07-24 08:19:45
데일리중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