긍정미녀 구혜선은 팔방미인 만능 엔터테이너! 머리 역시 '비상해~'
상태바
긍정미녀 구혜선은 팔방미인 만능 엔터테이너! 머리 역시 '비상해~'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2.09 09:31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쁘니스타의 활발한 연예계적 행보에 귀추 주목!

▲ 비상한 머리와 활발한 연예계적 행보로 만인의 주목을 받고 있는 만능 엔터테이너 구혜선씨.
ⓒ 데일리중앙
만능 엔터테이너 구혜선씨가 팬들에게 '긍정 미녀'라는 애칭을 얻고 있어 화제의 중심에 섰다.

최근 온라인상에는 구혜선씨의 해맑은 미소가 주목을 받고 있다. 많은 팬들은 오랜 동안 구혜선이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는 가장 큰 이유는 항상 '긍정 미녀'라는 애칭을 붙여 주고 있다.

이에 관하여, 많은 스타들의 아름다운 미소를 담당한 조훈치과 조훈 원장은 "많은 팬들이 구혜선씨에게 '긍정 미녀'라는 애칭을 붙여준 것에 동감한다. 아름다운 미소는 하루아침에 만들어 지는 것이 아니다. 상대방에게 호감과 신뢰감을 주는 미소는 평소 자주 웃는 습관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며, "구혜선씨와 같이 미소가 아름다운 연예인들의 모습을 자세히 보면 웃음을 지을 때 위로 살짝 올라간 입술 꼬리와 가지런하게 자리 잡은 치열, 그리고 입술 사이로 들어나는 새하얀 치아의 조합을 찾아볼 수 있다."고 말했다.

조 원장은 이어 "최근에는 좋은 인상에 대해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자연스럽게 대중들에게 구혜선씨와 같이 상대방에게 기분 좋은 아름다운 미소를 가지고 싶다며 미백과 치아교정과 관련된 치료를 받는 환자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이제 건강한 치아는 자기 관리가 뛰어난 사람이라는 인식이 확고히 자리 잡히고 있다. 이런 점을 통해 구혜선 씨는 항상 좋은 모습으로 팬들과 만나기 위해 노력하는 자기관리가 뛰어난 배우라고 생각한다."는 소견을 덧붙였다.

이 밖에도, 각종 팬 사이트 등에는 "구혜선의 많은 매력들 중 미소는 단연 최고라고 생각한다.", "구혜선의 미소는 보는 사람에게 행복감을 준다.", "항상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웃는 구혜선의 모습이 인상적~"이라는 글을 게재해 눈길을 끌게 한다.

이를 반영하듯, 광고계 관계자는 "구혜선씨는 소비자들에게 편안한 안정감과 신뢰도를 심어주는 인기 모델"이라며, "이러한 인기를 바탕으로 광고 제품의 매출 증대라는 긍정적인 효과까지 이끌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구혜선씨와 계약을 맺고 있는 소망화장품 측은 지난 2008년 "구혜선씨를 모델로 기용한 지난 2006년부터 2008년까지 회사 매출 증대와 함께 브랜드 가치가 크게 상승했다."며, "회사 내부적으로 연장계약을 당연시하는 분위기라 추가로 2년 연장계약을 하게 되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구혜선씨는 '2009 야후! 아시아 버즈 어워드(Yahoo! Asia Buzz awards)'에서 대만 야후가 선정한 최고 아시아 여배우로 선정되는 기쁨을 누렸다.

이 밖에도 그는 연기자 및 영화감독과 시나리오 작가 등 다양한 끼와 재능을 발휘하며, 활발한 연예계적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양희정 2009-12-09 13:10:13
저역시도 긍정미녀라는 애칭에 공감....혜선씨 볼때마다 활짝 웃는 모습 정말 보기좋았어요. 뭐든 열정을 다하는 모습 역시 팬으로써 흐뭇하구요. 앞으로도 응원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