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게임, '팡야' 채널링 서비스 실시!
상태바
한게임, '팡야' 채널링 서비스 실시!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2.10 12: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채로운 이벤트에 인기 상승 "팡야~팡야!!"

▲ 지난 3일, 오픈 토너먼트 업데이트 실시로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팡야'.
ⓒ 데일리중앙
한게임은 (주)엔트리브소프트가 개발한 캐주얼 골프 게임 '팡야'의 채널링 서비스를 오늘부터 실시한다. 이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지난 2008년 8월 3D 온라인 골프게임 '샷 온라인'의 채널링에 이어 캐주얼 골프게임 '팡야'까지 서비스하고 있는 한게임은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온라인 골프 게임 라인업을 대폭 강화하게 됐다.

'팡야'는 판타지 세계 '팡야섬'을 배경으로 즐기는 온라인 캐주얼 골프 게임이다. 2004년 서비스를 시작한 이래 국내를 비롯한 일본, 태국, 미국, 유럽 등지에서 게임성을 인정받아 인기몰이에 나섰다.

한게임은 이번 '팡야'의 채널링을 기념하여 오는 2010년 1월 7일까지 '팡야'에 가입한 이들 전원에게 한게임 전용 클럽 풀세트 지급 및 게임포인트 1만 팡을 선사한다.

아울러 한게임을 통해 '팡야'를 즐기는 이들 중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KFC 상품권을 지급하고, 모든 캐릭터를 단지 5,000팡의 저렴한 포인트로 구매할 수 있게 했다.

한편, '팡야'는 새로운 대회 진행방식인 '오픈 토너먼트', 게이머들이 협력을 통해 플레이를 진행하는 신규 스테이지 '마왕의 땅' 등의 '팡야 오픈 토너먼트' 업데이트를 지난 3일 오픈한 이래 유저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데일리중앙 김희선 기자]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