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현정 얼굴 크기 실제로 측정해 본 결과, 시민들 반응은?
상태바
고현정 얼굴 크기 실제로 측정해 본 결과, 시민들 반응은?
  • 김희선 기자
  • 승인 2009.12.11 09: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현정의 고민은?

▲ 드라마 '선덕여왕'에서 미실 역으로 열연한 배우 고현정씨.
ⓒ 데일리중앙
영화 '여배우들'에서 고현정씨가 얼굴이 큰 콤플렉스를 밝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녀는 영화 '여배우들' 인터뷰 중 "얼굴이 다른 여배우들에 비해 커서 고민이다."고 고백해 팬들에게 비상한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직접 그녀의 얼굴 크기를 타인과 비교하는 실험을 실시한 내용이 방송되었다. 
 
지난 10일 방영된 Y-STAR 취재버라이어티 프로그램 <궁금타>에 따르면, 고현정씨의 실제 얼굴 크기를 측정한 결과, 화면상으로는 크게 보이지만 실제로는 타인에 비해 도리어 작은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대하여,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고현정씨는 완벽한 안면대칭 구조와 깨끗한 피부와 굴곡 없는 이마와 볼을 가지고 있는 전형적인 안티 에이징 스타"라며, "계란형 얼굴형과 볼륨감 있는 광대뼈가 화면 속에서는 얼굴이 큰 것 처럼 보이는 것 같다."는 소견을 전했다.
 
정 원장은 이어 "하지만, 그녀는 완벽한 비율의 아름다운 안면 구조를 가지고 있다. 특히, 그녀의 매끈한 피부와 적절한 크기의 입술은 귀여우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느끼게 한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전문의의 소견과 Y-STAR 취재진의 의견은 동일하다.
 
Y-STAR <궁금타> 제작진은 "얼굴 크기가 작은 편에 속하는 작가와 조연출 등 제작진을 총 동원해 고현정씨의 동선을 파악, 그녀가 움직이는 곳이면 어디든지 찾아가 아무도 모르게 옆에 서서 직접 얼굴크기 비교를 시도 했으나 번번이 실패한 끝에 겨우 성공 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가장 얼굴이 작은 작가 옆을 스치는 순간을 느린 화면으로 비교 분석 한 결과, 그녀의 얼굴 크기는 작가와 비슷하거나 도리어 조금 더 작다고 판단할 수 있었다."며, "고현정씨의 얼굴 크기를 측정한 영상을 들고 직접 길거리 인터뷰에 나서 사람들에게 인터뷰를 시도해 보았다."고 말했다.
 
길거리에서 배우 고현정씨와 얼굴 크기를 비교한 작가의 비교 측정 영상을 본 시민들은 깜짝 놀라며, "얼굴이 이렇게 작은 줄 몰랐다.", "실제로는 매우 작은 얼굴" 이라며 그녀의 얼굴 크기가 결코 큰 얼굴이 아니라고 대답했다.

김희선 기자 news770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