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즈·시계·가방 등 패션 잡화 디자이너 채용 활발
상태바
슈즈·시계·가방 등 패션 잡화 디자이너 채용 활발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0.01.05 1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슈즈, 시계, 속옷, 가방 등 패션 잡화 디자이너를 뽑는 채용이 활발하다.

5일 디자인 전문취업포털 디자이너잡에 따르면 (주)한영캉가루, (주)신상걸, (주)오리앤트바이오, 쿠차이, 소예홍콩유한공사, 소그노 등에서 슈즈, 시계, 속옷, 가방 디자이너 채용이 활발히 진행 중이다.

한영캉가루는 경력직 가방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가방 샘플 기획, 개발, 바이어 및 업체 상담이다. 가방 디자인 경력 3년 이상이어야 하며, 일러스트, 포토샵, 기본 오피스 프로그램 가능자를 뽑는다. 국내 해외 공장 생산 경험자, 원가산정 가능자는 우대한다. 마감은 15일.

신상걸에서는 신입 및 경력 슈즈 디자이너를 채용한다. 제화 경력 1년 이상 단화 중심 경력자를 뽑을 예정이다. 포토샵 및 일러스트 활용자, 성실하며 디자인 감각이 있는 사람, 장기근무 가능자를 우대한다.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 및 회사 홈페이지로 접속해 지원하면 된다.

또 오리앤트바이오가 신입 시계 디자이너를 뽑는다. 컴퓨터 활용 능력 우수자, CAD프로그램 능숙자를 우대한다. 담당 업무는 손목 및 벽, 탁상시계, 그 외 제품 디자인이며, 포토샵, 일러스트 및 AutoCAD 사용 가능자라야 한다. 접수 마감은 11일까지다.

쿠차이에서도 신입 및 경력 언더웨어 및 이지웨어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입사 동시에 디자인 작업이 가능한 컴퓨터 능력(포토샵, 일러스트) 보유자, 패턴 능숙자를 우대한다. 담당 업무는 언더웨어 및 이지웨어 디자인, 전반적인 패션 업무이다. 지원자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서류 제출하면 된다.

소예홍콩유한공사에서는 유모차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경력은 무관이며, 디자인 한 제품의 양산 경험이 있으면 우대한다. 지원자는 디자이너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로 제출해야 한다.

소그노에서는 경력직 액세서리 디자이너를 모집한다. 담당 업무는 패션 쥬얼리 및 액세서리 디자인을 담당하게 된다. 매 시즌별 독창적인 아이디어와 감성을 표현할 줄 아는 디자이너를 선호한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이밖에도 (주)코롬방제과에서 초콜릿 패키지 디자이너를, (주)애니버셔리에서 기초 및 색조 화장품 디자이너를, (주)RXK에서 신규런칭 가방 디자이너를, (주)파워피티에서 프레젠테이션 시각디자이너를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디자이너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성훈 기자 hoonls@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