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사, 새해 연초부터 연출 부문 채용 잇따라
상태바
방송사, 새해 연초부터 연출 부문 채용 잇따라
  • 이성훈 기자
  • 승인 2010.01.07 0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년 새해가 밝으면서 방송 연출 분야의 구직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채용 소식이 잇따르고 있다.

6일 매스컴 전문 취업 포털 미디어잡에 따르면, SBS CNBC, 롯데홈쇼핑, 경인미디어그룹, (주)중앙일보사, 동아TV, EBS 등에서 방송연출 분야 관련 채용을 진행하고 있다.

먼저 SBS CNBC에서는 경력직 연출자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뉴스편집 및 6mm 촬영 및 편집이다. 해당분야 1년 이상 경력자를 자격요건으로 하고 있다. 지원자는 담당자 이메일로 이력서 및 자기소개서를 보내면 된다.

롯데홈쇼핑은 경력직 Live PD를 채용하고 있다. 홈쇼핑 PD 5년 이상 경력이 반드시 있어야 한다. 그밖에 방송CG, 카메라, 조명, 비디오, 송출, 종합편집 부분의 신입도 모집한다. 지원자는 회사 홈페이지로 10일까지 지원서를 제출해야 한다.

또 경인미디어그룹에서 경력직 PD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방송 프로그램 제작 및 홍보 영상물 제작이다. 지원자는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서류를 제출하면 된다.

동아 TV에서도 경력직 PD를 뽑는다. 해당 분야 2년 이상 경력자 이어야 한다. 지원자는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서 혹은 담당자 이메일로 18일까지 제출해야 한다.

(주)중앙일보사에서는 경력직 AD를 채용한다. 담당 프로그램은 TV로 보는 열려라 공부 시즌2이며, 추후 연출 가능자, 6mm 촬영 및 편집 가능자를 우대한다. 지원자는 이력서, 사진, 자기소개서를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 및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EBS는 신입 AD를 뽑고 있다. 담당업무는 EBS 교육프로그램 조연출 업무이다. 주말에 근무하거나 평일에 쉬는 경우가 있다는 것을 유의하고 지원하면 된다. 지원자는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 및 담당자 이메일로 서류를 보내면 된다.

이밖에도 쇼필름에서 신입 및 경력 PD를, 보노미디어에서 영상편집이 가능한 AD를, 극동 Art TV에서 편성운행 PD를, 메이드인엔터에서 AD를, 매일경제TV에서 PD를 모집 중이다. 채용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한다.

이성훈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