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 멤버 구하라 허리사이즈 20인치 'Oh!'
상태바
'카라' 멤버 구하라 허리사이즈 20인치 'Oh!'
  • 한소영 기자
  • 승인 2010.02.02 2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카라' 멤버 구하라씨가 20인치 허리사이즈를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사진=KBS)ⓒ 데일리중앙
여성그룹 '카라'멤버 구하라씨가 팬들이 선정한 이상적인 허리-힙업 라인을 가지고 있는 걸그룹 멤버 1위로 선정됐다.
 
허쉬성형외과에 의하면, 지난 1월 13일부터 1월 29일까지 내원한 남녀 환자들 23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가장 이상적인 허리 및 힙업라인을 가지고 있는 걸그룹 멤버는?'이라는 설문 조사에서 구하라씨가 114명( 49.5%)을 얻으며 1위, 뒤를 이어 소녀시대의 유리(41명, 17.8%)씨, 애프터스쿨의 가희 (39명, 16.9%)씨, 포미닛의 현아(36명, 15.6%)씨가 뒤를 이었다.
 
이에 관하여 허쉬성형외과 정영춘 원장은 "이번 조사를 통해 팬들이 생각하는 이상적인 몸매에 대한 생각을 알 수 있었다. 아름다운 허리라인과 힙업은 미의 척도로 자리잡았다."며, "구하라, 유리, 가희, 현아씨 모두 굴곡 있는 몸매를 가지고 있는 걸그룹 멤버들이다."라고 말했다.
 
정 원장은 이어 "특히, 구하라씨는 동안 얼굴형과 상반되는 잘록한 허리라인을 가지고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고정시킨다. 구하라, 유리, 가희, 현아씨 등 아이돌 그룹 멤버들은 오랜 동안 가창력과 안무 그리고 아름다운 몸매를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며, "근래에는 여성 아이돌 그룹 가수들이 인기를 얻으면서 가요계 뿐 아니라 패션, 화장품 업계 등 사회 전반적으로 지대한 영향력을 행사하고 있다. 당분간 구하라씨와 같은 여성 아이돌 그룹 멤버들에 대한 관심과 인기 열풍은 지속될 것으로 보인다."는 소견을 덧붙였다.
 
이 밖에도 가요계 전문가들도 여성 아이돌 그룹에 대하여 "여성 아이돌 그룹들은 폭 넓은 팬 층을 형성하고 있다. 이들은 오랜 동안 집중적인 운동과 안무, 보컬 등 토탈 트레이닝을 통해 완벽한 모습으로 연예계에 데뷔하고 있다. 때문에 대중들의 요구에 부응하는 실력과 외모를 모두 갖춘 여성 아이돌 그룹 가수들은 앞으로도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고 밝혔다.
 
실제로 온라인상에는 '카라' 멤버 구하라싸의 20인치 개리허리 사진이 공개되어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한편, 구하라싸는 가수 활동 외에도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맹활약 중이다. 그는 KBS 예능프로그램 '청춘불패'에서 솔직하고 주어진 역할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하라구', '구사인 볼트' 라는 애칭을 듣고 있는 구하라씨가 앞으로 어떠한 연예계적 행보를 걷게될 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소영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