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상도 와 문준용 SNS로 설전 벌여... 손혜원 이종걸도 거들어
상태바
곽상도 와 문준용 SNS로 설전 벌여... 손혜원 이종걸도 거들어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09.26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유한국당 곽상도 의원
자유한국당 곽상도 의원

최근 자유한국당 곽상도 의원과 문재인 대통령의 아들 문준용이 SNS로 다투고 있다고 밝혔다.

우선 지난 20일, 문준용은 SNS에 교육 프로그램 납품 특혜 의혹에 대해서 '아버지 찬스' 없이 살고 있으니 허위 사실을 유포하지 말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곽 의원이 나서 정말 '아버지 찬스'가 없길 바란다면서, '아버지 찬스'가 없었는지 살펴봄과 동시에 문 씨의 아내 장 모 씨가 정부 지원사업 대상자로 선정되는 과정에서 '시아버지 찬스'가 없었는지도 살펴보겠다고 밝혔다.

이글을 본 문 씨는 자신의 아내가 '시아버지 찬스' 쓸 필요 없는 훌륭한 인재라면서 곽 의원이 언급한 모든 사안에 아무 문제가 없다고 맞대응 했다.

그러자 곽 의원은 문 씨의 뉴욕 유학과 관련한 '아버지 찬스'도 밝혀달라면서, 문 씨가 손혜원 의원의 맨해튼 빌라에서 생활한 적이 있느냐고 물으며 유학 자금 출처에 대해서도 또 해명을 요구했다.

무소속 손혜원 의원은 "문 씨가 단 하루라도 자신의 아파트에 살았다면 당장 곽 의원에게 10억 원을 주겠다"고 적극 반박했다.

여기에 이종걸 민주당 의원도 가세해 곽상도 의원을 향해 "본인의 정치 인생을 찬스로 도배한 사람이 참 뻔뻔하다"며 박근혜 정권 민정수석 발탁 당시에 '최순실 찬스' 정도는 쓴 것이 아닐까" 라며 의혹을 제기했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