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요미, '유산슬'로 변신한 유재석과 KBS '아침마당' 출연
상태바
요요미, '유산슬'로 변신한 유재석과 KBS '아침마당' 출연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11.23 2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중앙 주영은 기자]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에서 트로트가수 '유산슬'로 변신한 유재석이 가수 박상철, 후배 트로트가수 김용주, 연하남쓰, 요요미 등과 함께 KBS '아침마당'에 출연했다.

  23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유재석이 얼떨결에 KBS '아침마당'에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유재석은 '해피투게더' 김광수 CP를 통해 자신이 '아침마당'에 출연한 사실을 알게됐다며 "이틀 전 '해피투게더' 촬영할 때 김광수 CP가 '아침 마당 나간다고 하더라'고 해줘서 알았다. 나한테 얘기는 해야하는 것 아니냐. 김광수 CP가 얘기 안 해줬으면 몰랐을 거다"며 불만을 토로했다.

  이번 '아침마당' 출연은 아침마당 제작진의 제안으로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아침마당' PD와 작가는 "기존 가수가 신인 가수를 소개하는 콘셉트"라고 '놀면 뭐하니?' 김태호 PD를 설득했고, 결국 유재석이 선배 가수 박상철이 픽한 대형신인 유산슬로 '아침마당' 트로트가수 신인소개 코너에 출연하게 된 것.

  이날 방송에선 유재석이 신인가수 유산슬로 생방송 출연을 앞두고 대기실에서 잔뜩 긴장한 모습을 보여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방송에 등장한 요요미(26·본명 박연아)는 지난해 2월 미니앨범 '이 오빠 뭐야'로 데뷔한 뒤 올 2월 TV조선 '내일은 미스트롯'에 참여하기도 했다. 트로트뿐 아니라 댄스, 알앤비, 발라드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을 선보이고 있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