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아나운서 성형전 사진? 고등학생때 사진 보면...
상태바
이혜성 아나운서 성형전 사진? 고등학생때 사진 보면...
  • 주영은 기자
  • 승인 2019.12.22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opyright 데일리중앙
이혜성 아나운서 성형전 사진? 고등학생때 사진 공개, 성형 의혹 반박 / 이혜성 인스타그램

 [데일리중앙 주영은 기자] 전현무의 여자친구 이혜성 아나운서의 고등학생때 모습이 공개되며 성형 의혹을 말끔히 씻어내는 모양세다.

최근 이혜성 아나운서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365일 졸렸던 나의 고3시절 ㅋㅋ 올해 수능보신 수험생분들 모두 고생하셨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몇 장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은 수험표로, 이혜성 아나운서의 고등학교 3학년 시절의 앳된 모습과 접수번호, 주민등록번호 앞자리가 공개되어 있었다. 초등학생이라고 해도 믿을 정도로 어려보이는 동안 외모에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됐다.

최근 일각에서 성형 논란이 제기됐으나 공개된 사진은 성형 의혹을 잠재우기 충분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초등학생인 줄 알았다', '변함 없는 미모!', '너무 귀엽다 증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이혜성 아나운서는 지난 11월 12일 스포츠동아의 보도로 전현무와 열애중이라는 사실이 공개됐다. 보도 이후 전현무·이혜성 측은 빠르게 보도를 인정하며 공인된 커플이 됐다. 전현무와 이혜성 아나운서의 결혼설에 주목한 일부 누리꾼들은 임신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제기하기도 했다. 하지만 이는 사실 무근으로 밝혀진 바 없다.  

전현무는 올해 나이 만 42세이며 김혜성 아나운서는 올해 나이 만 27세로 두 사람은 15살 나이 차이의 커플이다.

주영은 기자 chesil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