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검정고시 '다시 도전' 이벤트 실시... 30% 특별 할인
상태바
에듀윌, 검정고시 '다시 도전' 이벤트 실시... 30% 특별 할인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09.15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달 29일까지 진행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중졸 고졸 검정고시를 다시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다시 도전' 특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중졸 고졸 검정고시를 다시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오는 29일까지 '다시 도전' 특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중졸 고졸 검정고시를 다시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다시 도전' 특별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중졸, 고졸 검정고시를 준비하고 시험을 치렀다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간단한인증만 거치면 누구나 에듀윌 검정고시 과정 30% 수강 할인을 받을 수 있다.

30% 수강할인은 에듀윌 중졸 고졸 평생패스와 핵이득 합격패스에 적용할 수 있다. 에듀윌의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평생패스 및 핵이득 합격패스 모두 가장 빠른 2021년 시험 대비 개정된 신 강의를 제공한다.

에듀윌 검정고시 다시 도전 특별 지원 이벤트는 오는 29일까지 진행된다. △시험에 한번이라도 응시한 수험생 △에듀윌에서 수강했지만 수강이 종료된 수험생 △타사에서 강의를 수강했지만 만족하지 못한 수험생 등에게 적합하다.

에듀윌 검정고시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와 같은 업계 유일 '합격자 수 최고기록'은 아무도 깨지 못한 기록이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