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수능 수험표 인증 이벤트 '수능생이면 할인'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수능 수험표 인증 이벤트 '수능생이면 할인'
  • 최우성 기자
  • 승인 2020.11.26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18만원 할인 쿠폰 지급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최우성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무원이 올해 수능을 치르는 수능생 대상 최대 18만원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일자리 정책 5개년 로드맵에 따르면 2022년까지 국가직 및 지방직공무원 약 17만4000여 명이 증원될 예정이다. 

또한 해가 지날수록 지속되는 취업난에 공무원 시험에 대한 관심도 꾸준히 늘고 있다.

이에 에듀윌 공무원은 공무원 시험에 빠르게 도전하는 예비 공시생을 응원하기 위해 수능표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수험표를 인증하기만 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할인쿠폰은 9급공무원, 8급·7급공무원, 계리직공무원, 경찰공무원, 소방공무원 등 전직렬 평생패스에 적용할 수 있다.

9급공무원 등 에듀윌 공무원의 평생패스는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최종합격 여부에 따라 과정별로 환급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기가 높은 과정이다. 특히 강의만족도 99%(2020.03 대표 교수진 강의만족도 조사)를 차지한 명품 교수진의 전 과목 강의를 배수 제한 없이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이밖에도 전문 학습 매니저가 시험 합격까지 학습 및 마인드를 밀착 관리해주며, 합격을 위한 고퀄리티 무료 콘텐츠도 마련돼 있다.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온라인 커뮤니티에 소문내고 인증한 수험생 대상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쿠폰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26일 "공무원 시험에 도전하는 수능생의 열정을 응원하기 위해 진행되는 이벤트"라며 "쿠폰은 할인 중인 과정에도 중복 적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에듀윌 공무원은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공무원 교육 1위를 차지했다. 수능 수험표 인증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최우성 기자 rambo435@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