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 2월 19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상태바
'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 2월 19일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1.02.18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안산IC, 영동고속도로 및 지하철 4호선 품은 편리한 교통여건 주목
탄탄한 생활인프라, 도보 거리에 학군, 직주근접 주거 환경 '돋보여'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 59·84㎡, 1021세대... 869세대 일반분양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짓는 '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가 2월 19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 (자료=중흥토건)copyright 데일리중앙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짓는 '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가 2월 19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분양 일정에 들어간다. (자료=중흥토건)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중흥건설그룹 중흥토건이 오는 19일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열고 경기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3주택재건축 구역에서 '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 본격 분양에 들어간다. 

코로나19 여파로 주택전시관은 운영하지 않으며 대신 사이버 모델하우스를 운영한다. 추후 당첨자 대상으로는 주택전시관 관람을 허용할 예정이다.

안산시 단원구 선부동 1007번지 일대에 위치하는 '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는 지하 2층~지상 29층 9개동, 전용 59㎡·84㎡ 총 1021세대 규모로 조성된다. 이 가운데 869세대가 일반 분양된다.

'안산 중흥S-클래스 더 퍼스트'는 서안산IC, 군자IC,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을 기반으로 지하철 4호선과 서해선, 신안산선(2024년 예정)을 품고 있어 교통 환경이 좋다. 또 여러 초·중·고 및 롯데마트, 홈플러스, 한도병원, 고대안산병원, 각종 공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가 마련돼 있다. 

이밖에도 단지 인근에 반월 국가산업단지와 안산 디지털파크, 종근당바이오 안산공장 등이 자리하고 있어 배후수요가 풍부하다.

이에 더해 남향 위주 배치 및 4Bay 설계(일부제외)와 59㎡·84㎡ 중소형 타입 등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구조로 조성된다. 또 입주민의 안전하고 쾌적한 주거 환경을 위해 지상에 차가 없는 안심 특화설계를 적용하고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을 더할 예정이다.

◆ 교통·생활·교육 두루 갖춘 프리미엄 아파트…안산 신흥주거타운 랜드마크

'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는 서안산IC, 군자IC, 영동고속도로 등 광역도로망과 인접해 있어 교외 이동이 수월하다. 또 지하철 4호선 초지역·안산역과 서해선 선부역을 통해 수도권 곳곳으로 빠르게 오갈 수 있다. 

여기에 안산시와 시흥시·광명시를 지나 서울 구로디지털단지 및 여의도 등을 잇는 신안산선이 오는 2024년 개통 예정이어서 앞으로 교통 여건은 더욱 편해질 전망이다.

풍부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롯데마트, 홈플러스, 이마트 트레이더스 등 복합시설이 단지와 가깝고 한도병원, 고대안산병원, 안산시청 등 공공시설도 인근에 자리하고 있다.

자녀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선일초, 석수초·중, 관산중, 선부고 등 여러 초·중·고등학교가 단지 주변 곳곳에서 안심 통학 환경을 갖추고 있다. 선부도서관과 석수골 작은도서관도 가깝다. 

더하여 반월 국가산업단지, 안산 디지털파크, 종근당바이오 안산공장 등 업무지구가 단지와 인접해 직장인 배후수요도 품을 수 있다.

단지는 남향 위주 배치와 4Bay(일부 제외) 구조를 중심으로 실수요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전용 59㎡ 및 84㎡ 중소형 평형대로 구성된다. 또 입주민의 생활 안전을 위해 지상에 차가 없는 단지로 설계되며, 주민운동시설과 어린이집, 작은도서관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더해질 예정이다.

'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 분양일정은 오는 3월 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일 1순위 해당지역에 이어 4일 1순위 기타지역, 5일 2순위 청약접수 순으로 진행된다. 당첨자 발표는 11일이며, 정당계약은 22~26일이다.

'안산 중흥S-클래스 더퍼스트' 견본주택은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광덕4로 178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4년 1월 예정이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