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직장' 에듀윌, 파격적인 채용 제도 취준생들에게 '인기'
상태바
'꿈의 직장' 에듀윌, 파격적인 채용 제도 취준생들에게 '인기'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3.31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사축하금·사이닝보너스·천천프로젝트·굿바이 보너스 등 '화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입사축하금과 사이닝보너스 등 파격적인 채용제도를 선보이면서 '꿈의 직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입사축하금과 사이닝보너스 등 파격적인 채용제도를 선보이면서 '꿈의 직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입사축하금과 사이닝보너스 등 취업준비생, 신규입사자 등을 대상으로 파격적인 채용제도를 선보이면서 '꿈의 직장'으로 주목받고 있다.

에듀윌은 2019년 6월부터 업계 최초로 '주 4일 근무제'를 도입했다.

입사축하금은 경력직 입사자 대상 100만원의 축하금을 지급하는 제도로 경력직으로 입사 후 시용 평가를 통과한 임직원이라면 받을 수 혜택이다. 

사이닝보너스의 경우 경력직 입사자에게 연봉 외 최대 1000만원까지의 보너스를 지급하는 제도다.

뿐만 아니라 인재 채용을 위한 각종 제도를 선보이고 있다. '억 소리 나는 채용 프로젝트'를 운영해 총 25만원의 면접비와 천천(千千)프로젝트, 굿바이 보너스 등을 운영 중이다.

먼저 천천(千千)프로젝트는 각 분야 최고 전문가로 인정받은 입사자에게 기존 연봉 대비 최대 1000만원과 입사축하금 최대 1000만원 등 모두 20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는 에듀윌 핵심 인재 채용 프로젝트다.

굿바이 보너스 제도는 입사 때 진행되는 입문 교육 뒤 퇴사를 선택한 직원에게 해당 기간 급여 외 200만원을 보너스로 제공하는 제도다. 회사의 가치와 비전, 문화에 공감할 수 있는 인재를 찾기 위해 시행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또한 입사 지원을 한 취준생을 위해서는 면접비를 지급한다. 1차 면접에서 5만원, 2차, 3차 면접까지 보게 될 경우 각각 10만원을 지급하는 파격적인 제도다. 3차 면접까지 보고 합격하면 25만원의 면접비를 받게 되는 셈이다.

현재 에듀윌은 경영지원, 기획, 마케팅, IT, 출판, 학원, 고객센터 등 다양한 포지션에서 채용 중에 있으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