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제동, 신간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 북 콘서트
상태바
김제동, 신간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 북 콘서트
  • 이지연 기자
  • 승인 2021.04.07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8일, 15일 오후 8시 유튜브 채널 '김제동입니다' 라이브 방송
신간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을 낸 방송인 김제동씨가 4월 8일, 15일 오후 8시 '김제동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출간 기념 북토크를 한다. (자료=두손모음)copyright 데일리중앙
신간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을 낸 방송인 김제동씨가 4월 8일, 15일 오후 8시 '김제동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출간 기념 북토크를 한다. (자료=두손모음)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이지연 기자] 신간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을 낸 방송인 김제동씨가 4월 8일, 15일 오후 8시 '김제동입니다' 유튜브 채널에서 출간 기념 북토크를 진행한다

이번 출간 기념 북토크는 신간 출간 후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첫 공식 라이브 방송으로 '정답이 없는 시대, 우리 다시 괜찮아질 수 있을까?'라는 주제로 이뤄진다.

김제동씨는 인터뷰집 속 전문가들과 함께 책에 대한 이야기와 그간의 근황에 대해 들려줄 예정이다.

오는 8일에는 건축가 유현준씨, 천문학자 심채경씨, 국립과천과학관 관장 이정모씨, 대중문화 평론가 김창남씨, 15일에는 경제전문가 이원재씨와 뇌과학자 정재승씨가 함께한다. 

두 차례의 라이브 방송 모두 당일 오후 8시부터 유튜브 채널 '김제동입니다'를 통해 시청할 수 있으며 방송 중 채팅으로 저자들과 소통 가능한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신간 <질문이 답이 되는 순간>은 평범한 일상을 휩쓸어버린 위기 앞에서 여전히 길을 몰라 답답하고 불안한 수많은 이들을 대신해 김제동씨가 이 시대 가장 주목 받는 전문가 7명―물리학자 김상욱 교수, 건축가 유현준 교수, 천문학자 심채경 박사, 경제전문가 이원재 대표, 뇌과학자 정재승 교수, 국립과천과학관 이정모 관장, 대중문화평론가 김창남 교수―을 만나 얻은 답변을 소개한 인터뷰집이다.

이지연 기자 shyeol@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