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인중개사, K쇼핑 두 돌맞이 오늘밤 특집 방송 예고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K쇼핑 두 돌맞이 오늘밤 특집 방송 예고
  • 데일리중앙
  • 승인 2021.04.27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언제 합격해도 수강료 전액 돌려주는 '100% 환급 평생패스'... 상담 예약 고객에 BIG5 혜택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27일 밤 10시 34분 K쇼핑 런칭 2주년 맞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27일 밤 10시 34분 K쇼핑 런칭 2주년 맞이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4월 27일 밤 10시 34분,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K쇼핑 런칭 2주년 맞이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이날 방송을 통해 공인중개사 시험에 언제 합격해도 수강료를 전액 환급해주는 '100% 환급 평생패스'를 소개하고 상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BIG5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환급 평생패스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이 가능한 과정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 80개월 베스트셀러 1위 에듀윌 공인중개사 교재, 업계 최고 수준의 교수진이 학습 완성을 돕는다.

여기에 에듀윌 공인중개사 학원 현장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LIVE 클래스', 합격 후에도 함께하는 에듀윌 동문회 등 다양한 서비스로 합격부터 창업까지 지원한다.

역대급 혜택을 담은 '100% 환급 평생패스'를 소개하는 이날 특집 방송에서는 공인중개사 시험 일정, 공인중개사 공부 방법 등 각종 정보 제공은 물론이고 풍성한 헤택까지 준비해 눈길을 모은다.

방송 중에 상담 예약을 남기는 고객들에겐 ▲파리바게뜨 토종효모 꿀 토스트 플러스 모바일 키프티콘 ▲3단 필터 국내산 마스크 5장 ▲에듀윌 공인중개사 강의 7일 무료체험권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합격필독서 ▲백화점 상품권 10만원권(추첨)까지 BIG5 혜택이 주어진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관계자는 "에듀윌 공인중개사가 K쇼핑 런칭 2주년 생일을 맞았다"며 "2주년 특집 방송인만큼 상담 예약 고객을 대상으로 BIG5 혜택도 제공하고 언제든 합격만 하면 100% 전액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도 만나보실 수 있게 준비했다. 오늘밤 K쇼핑을 통해 특별한 기회를 잡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합격부터 취업, 창업까지 이어지는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빈틈없는 서비스는 오늘밤 10시34분부터  K쇼핑 방송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