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부평센터, 파이썬 기반 웹 프로그래밍 개발자 과정 개강
상태바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부평센터, 파이썬 기반 웹 프로그래밍 개발자 과정 개강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4.28 15: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부평센터는 오는 5월 26일 파이썬 기반 웹 프로그래밍 개발자 과정을 개강한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부평센터는 오는 5월 26일 파이썬 기반 웹 프로그래밍 개발자 과정을 개강한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국비무료교육 기관인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부평센터가 오는 5월 26일 파이썬(Python) 기반 웹 프로그래밍 개발자 과정을 개강한다.

파이썬은 간결하면서도 이해하기 쉬운 프로그래밍 언어로 초보자가 쉽게 접근할 수 있다. 머신러닝, 인공지능, 데이터 분석, 백엔드 웹 개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용가능하기 때문에 웹 개발 입문자들이 많이 찾는 것이 파이썬 교육 과정이다.

해당 과정은 컴퓨터 프로그래밍 언어를 처음 배우는 초급자 대상 과정으로, 파이썬 기본 문법 학습을 통해 프로그래밍 개념 정립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 능력을 함양할 수 있다.

또 파이썬 라이브러리 활용과 제작으로 프로그래밍 알고리즘 능력도 함양할 수 있으며 파이썬 기반의 웹 프로그래밍 데이터베이스와 연동을 강화할 수 있다.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부평센터에서는 국민내일배움카드를 활용한 국비 지원을 통해 파이썬 기반 웹 프로그래밍 개발자 과정을 수강할 수 있다. 국민내일배움카드란 실업, 재직, 자영업 여부에 관계 없이 국민내일배움카드를 발급하고 일정 금액의 훈련비를 지원함으로써 직업능력개발 훈련에 참여할 수 있게 해주는 제도다. 300~500만원의 교육 훈련비, 최대 40만원의 훈련수당, 최대 150만원의 취업성공수당을 지원받을 수 있다.

에듀윌 직업능력교육원 부평센터 관계자는 28일 "최신 트렌드에 맞춘 파이썬 기반 웹 프로그래밍 개발자 과정을 통해 4차 산업시대 핵심 인재로 발돋움할 수 있게 도와들리 예정이다. 평소 IT 분야에 관심이 많은 구직자 또는 재직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