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원주 중흥건설그룹 부회장, 탈 플라스틱 '고고챌린지' 동참
상태바
정원주 중흥건설그룹 부회장, 탈 플라스틱 '고고챌린지' 동참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1.06.0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류가 맞이한 최대의 위기는 기후변화"... 탈 플라스틱 인식 제고에 앞장
중흥건설그룹 정원주 부회장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친환경 제품 사용은 늘리는 것을 약속하는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중흥건설그룹)copyright 데일리중앙
중흥건설그룹 정원주 부회장이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친환경 제품 사용은 늘리는 것을 약속하는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동참했다. (사진=중흥건설그룹)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송정은 기자] 중흥건설그룹 정원주 부회장이 탈 플라스틱 캠페인 '고고 챌린지'에 동참했다.

정원주 부회장은 지난 3일 개인 SNS를 통해 "권광석 우리은행장의 지목으로 '고고 챌린지'에 참여하게 됐다"며 "지구를 위한 플라스틱 줄이기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고 전했다.

'고고챌린지'는 플라스틱 사용을 줄이고 친환경 제품 사용은 늘리는 것을 약속하는 캠페인이다.

중흥건설그룹은 기후위기 대응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지속가능한 지구를 만드는데 기여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중흥건설그룹 정원주 부회장은 "인류가 맞이한 최대의 위기는 기후변화라고 생각한다"며 "이런 캠페인을 통해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인식을 제고하는데 앞장설 생각이다"라고 말했다.

정원주 부회장은 이날 고고 챌린지 인증사진을 SNS에 올리고 다음 주자로 차봉근 한국JC 중앙회장과 박명애 바르게살기중앙협의회 여성회장을 지목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