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능사, 6월 한 달 합격 앞당길 '기초수학 특강'’ 무료 배포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능사, 6월 한 달 합격 앞당길 '기초수학 특강'’ 무료 배포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6.10 1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듀윌 전기기능사는 6월 한 달 합격 앞당길 '기초수학 특강'을 무료 배포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 전기기능사는 6월 한 달 합격 앞당길 '기초수학 특강'을 무료 배포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전기기능사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을 위해 기초수학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전기기능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시생이나 수학에 자신이 없던 수험생이라면 단 4시간으로 기초 수학 실력을 다질 수 있다.

전기기능사 시험에서 기초 수학은 중요하다. 수험생들이 가장 어려워하는 계산문제는 전기기능사 필기 시험 60문제 중 30% 이상의 비율을 차지한다. 기초를 탄탄히 하면 기본 및 심화단계를 더 빠르고 쉽게 학습할 수 있고, 부족한 시험 시간을 효율적으로 활용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부터 제대로 실력을 쌓는 것이 중요하다.

에듀윌 전기기능사는 비전공자는 물론 기초 수학이 약한 수험생을 위해 개념 완성부터 실전 문제풀이까지 쉽고 자세하게 설명하는 기초수학 특강 무료 배포를 통해 수험생들의 합격 완성을 돕는다.

시험에 꼭 필요한 기초 수학 핵심 개념을 학습하고 기출 문제 풀이를 통해 실전 응용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도록 강의를 구성했다.

에듀윌 전기기능사를 통해 시험에 합격한 박아무개 합격생은 "나이가 좀 있어서 머리는 굳은 상태였기 때문에 간단한 수학도 헷길리고, 외운 내용도 돌아서면 까먹는 절망적인 상황이었다. 하지만 기초 수학 특강부터 차근차근히 내용을 짚었고 이해 되지 않는 부분은 반복적으로 수강하면서 결국엔 좋은 결과를 얻었다"며 기초수학 학습의 중요성을 강조하기도 했다.

합격을 앞당겨줄 전기기능사 기초수학 특강은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6월 30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다.

에듀윌 전기기능사 홈페이지에서 무료 특강 수강 신청이 가능하며 단기패스와 연간패스 등 다양한 전기기능사 합격 커리큘럼도 만나볼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