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 승인 2021.06.16 1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띠별 운세(6.21~27일)
일주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일주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 6월 21일

쥐띠 운세
36年生  속내를 보이면 오히려 상대방이 당황할 수 있으니 나를 조금 감추는게 좋아요.
48年生  다른 사람들의 말은 달콤한 유혹일 뿐이에요. 내 신념을 지켜내는게 중요해요.
60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주변 사람들도 돌아보세요. 남는 것은 사람간 관계랍니다!
72年生  의심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조금 더 투명하게 일을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4年生  거만한 마음은 오히려 나를 깎아내리는 거랍니다. 겸손한 마음을 유지해봐요.
96年生  작은 일에 굳이 크게 걱정할 필요 없어요! 큰 문제 없이 해결될 일들이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부지런한 것보다도 중요한 것이 휴식이에요. 휴식도 부지런히 취하길 바라요.
49年生  내가 감당하기 힘든 일이라면 조금은 단호하게 거절하는 모습도 필요하답니다.
61年生  이기적이라 욕 먹어도 괜찮아요! 오늘은 다른 사람보다 나를 먼저 생각하세요.
73年生  말 한마디로 천냥 빛을 갚을 수도 있죠. 조금이라도 자상하게 다가가보세요~!
85年生  하나가 가면 더 좋은 것이 오기 마련이죠. 지나간 것에 미련 가질 필요 없어요.
97年生  책임감을 가져야 하는 위치에 있다면 누구보다 투명하고 공평하게 행동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른 사람의 말이 조언인지, 함정인지를 잘 걸러들어야 내게 불리함이 없어요.
50年生  갈등이 생겼다면 그냥 넘어가지 말고 확실하게 결판을 짓고 끝내는게 좋아요.
62年生  나보다 더 불리한 사람들이 많을 거랍니다. 현재의 상황을 감사히 여겨보세요!
74年生  많은 관심은 오히려 지칠 수 있지요. 무소식이 희소식이라고 여겨보길 바라요.
86年生  마음의 여유를 더 가져보세요. 조급하면 시간은 더 빠르게 흘러갈 뿐이랍니다.
98年生  내가 당당해야 충고도 할 수 있는 법이죠. 옳지 않은 일은 스스로 피해야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경쟁자를 적으로 생각하지 말아요. 오히려 좋은 동역자라고 생각해보길 바라요.
51年生  공격에 맞서 싸울 필요 없어요. 때로는 방어하는 것이 이기는 방법이 된답니다.
63年生  지난 일에 미련을 가지면 현실에 흔들리죠. 과거보다 현재에 집중하길 바라요.
75年生  의심이 깊어지면 신뢰도 흔들릴 수 있으니 상대방 말을 한 번 믿어봐도 좋아요.
87年生  조바심 낼 필요 전혀 없어요! 작은 일부터 하나 하나씩 처리하면 문제없답니다.
99年生  새로운 경험이라 해도 겁먹지 말아요. 실패해도 내게는 좋은 경험이 될 거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감정표현에 솔직할 수 있다면 최소한 다른 사람들보다 조금이라도 더 얻습니다.
52年生  관계를 오래동안 유지하고 싶다면 오해가 더 쌓이기 전에 풀어주는게 맞습니다.
64年生  다툼을 키우지 말아요. 내가 한 발 물러서면 대화에서 다툼을 끝낼 수 있답니다.
76年生  혼자서 일을 처리할 수 있을때 처리하는게 좋아요. 미루면 일이 더 커진답니다!
88年生  사소한 마음가짐으로 오늘 하루 운이 달라지니 기분 좋은 생각만 지녀보세요~!
00年生  실패했더라도 주저앉지 말아요. 이를 발판으로 더 크게 노력하면 문제 없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한 번 뱉은 말은 다시 되돌릴 수 없으니 후회 안 할 자신 있다면 뱉어야 합니다!
53年生  좌절하고 싶을 땐 지난 나를 돌아보세요. 지금도 충분히 잘 해내고 있는 거에요.
65年生  어리다고 만만하게 볼 것이 아니겠군요. 배울 점이 있다면 꼭 물어보길 바라요.
77年生  엎질러진 물을 다시 담을 순 없을테니 후회하기보다 상황파악이 우선이겠어요.
89年生  겉모습만 보고 결정하지 말아요. 조금 더 깊게 파고들어 살펴봐야 후회없어요!
01年生  100명 모두에게 잘보일 필요 없어요. 나와 맞는 1명에게만 잘 보여도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상대가 원하는 거라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우선은 들어주는게 좋겠습니다~!
54年生  다른 사람들과 나를 비교하지 말아요. 나는 나대로 열심히 노력하면 된답니다!
66年生  쉽게 불 타오른만큼 쉽게 꺼지게 되죠. 처음부터 적당함을 유지하는게 좋아요.
78年生  오늘은 보다 능동적으로 움직여보세요. 보람도 느끼고 결과도 있을 하루군요!
90年生  도움을 받았는데 모른체 할순 없죠. 작더라도 감사의 인사는 꼭 하는게 좋아요.
02年生  굳이 다른 사람들의 싸움에 끼어들 필요 없으니 눈과 귀를 막아도 괜찮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그동안 쌓아왔던 배려가 덕이 되어 돌아오니 오늘의 덕을 마음껏 누려보세요!
55年生  무리인 것 같은 일에도 도전해보세요. 숨겨왔던 능력을 발휘할 날이 되겠군요.
67年生  경쟁자는 오히려 가장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어요! 너무 미워하지 않길 바라요.
79年生  계획이 완벽해도 시도에는 다 때가 있답니다. 다음 기회를 노려보는게 좋아요.
91年生  1시간 뒤의 일도 아무도 모른답니다. 해야 할 일은 빠르게 마무리 하도록 해요.
03年生  최대한 다른 사람의 도움을 적게 받아보세요. 뿌듯함도 느낄 수 있는 날이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 것이 충분하게 있다면 다른 사람 것에 더 욕심내지 않도록 마음을 내려봐요.
56年生  어려운 일이라도 자신감을 가지세요! 자신감 하나만 있어도 결과는 좋겠습니다.
68年生  결정이 번복되면 신뢰도 잃게 된답니다. 결정이 힘들면 다음으로 미뤄도 돼요.
80年生  첫만남에 나를 다 보여줄 필요 없으니 조금 더 깊은 관계를 먼저 만들어보세요.
92年生  정말 믿을만한 사람이라 하여도 100% 다 맡기게 되면 후회가 따를 수 있어요~!
04年生  완벽한 모습만 보여주려 애쓰지 말아요. 오늘은 인간미 있는 모습이 더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최대한 많은 사람들의 의견을 들어보고 조율하는 역할을 자청해보길 바랍니다.
57年生  계획이 있어야 시작에 차질이 없답니다. 시작하고자 한다면 계획부터 세워봐요.
69年生  100% 마음 맞는 사람을 찾기란 하늘의 별 따기랍니다. 어느정도 감안해야 돼요.
81年生  그동안의 고생에 대한 결과물을 볼 수 있으니 금전적으로도 부족하지 않아요!
93年生  나 자신에게 투자하기 좋은 날이에요. 맛있는 음식으로 보상해줘도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예상치 못한 일이 발생하더라도 가족들의 힘으로 모면할 수 있는 좋은 하루에요.
58年生  아직도 과거에 머물러 있는 사람이 있다면 현실적인 조언으로 구원해주세요~!
70年生  다른 사람들의 의견만 따르지 말아요. 내 의견도 확실히 말할 수 있어야 합니다.
82年生  지나치게 높은 텐션은 오히려 방해가 될 수 있으니 감정조절이 중요한 날이에요.
94年生  여기저기 내 이야기를 남발하지 말아요~! 오늘은 신비주의 컨셉이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이성이라도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으니 멀리하지 말고 좋은 관계를 유지해봐요.
59年生  괜찮겠지 하고 넘어가면 더 곪는답니다. 상처가 생겼을 때 바로 치유해야 돼요.
71年生  좀더 솔직하게 표현하는게 좋습니다. 내 감정을 숨기면 새로운 변화도 없어요!
83年生  한 순간 방심이 큰 피해를 부를 수 있으니 마음을 독하게 가지는게 관건이에요.
95年生  끝날 때 까지 끝난 건 아니랍니다. 마지막까지 희망의 끈을 놓지 않길 바랍니다.

□ 6월 22일

쥐띠 운세
36年生  다른 사람보다도 가까운 사람 먼저 챙겨주세요. 그중에도 가족이 먼저랍니다.
48年生  인간관계에 구질구질 매달릴 필요 없어요. 날 떠난 사람에겐 미련 갖지 말아요.
60年生  갈등이 생기면 피하기 보다 함께 눈을 맞추며 조율하고 풀어나가는게 맞습니다.
72年生  어렵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의견을 물어보세요. 새로운 보기가 생깅 수 있어요!
84年生  다 된 밥에 숟가락만 얹으려고 하는 사람이 있다면 가볍게 무시하길 바랍니다.
96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나를 몰라준답니다! 서운한 것도 모두 말하길 바라요.

소띠 운세
37年生  내일은 내일의 일이 준비되어 있으니 오늘 일이 끝났다면 여유를 가져보세요~!
49年生  스스로 끝까지 노력했다면 어느정도 만족스러운 결과를 볼수 있는 하루랍니다.
61年生  혼자서 할 수 있는 일도 주변의 도움으로 빠른 시간에 끝내는 것이 더 유리해요.
73年生  능률을 올리고 싶다면 잠시 산책 다녀와보세요. 머리 식힐 시간도 필요합니다!
85年生  발 없는 말이 천리가는 것은 순식간이에요. 구설이 생기기 전 미리 주의하세요.
97年生  약속을 할 땐 혹시나 다른 선약은 없는지 다시 한 번 점검해서 실수를 줄여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수다로 스트레스를 날려야 합니다. 이웃들과 만남을 가져봐도 좋습니다.
50年生  조바심 내면 오히려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침착하게 대응해보세요!
62年生  자존심으로 고집부리지 말아요. 내가 틀린 일에는 빠르게 수긍하는게 좋습니다.
74年生  작은 꼬투리도 잡히지 말아요. 꼬투리 하나로 오히려 역풍맞을 수 있겠습니다!
86年生  마인드맵을 이용해보세요. 늘 하던 것에서 벗어나 생각의 전환이 더 필요해요.
98年生  상대가 뭐라하든 내가 편하면 괜찮아요. 다만 때와 장소는 구분해야 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머리스타일이나 패션에 변화를 주기 좋은 날입니다. 과소비가 되어도 괜찮아요.
51年生  아무리 원하던 기회라도 내가 준비가 안 되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게 맞습니다.
63年生  깊게 생각하면 오히려 더 어려워진답니다. 단순하게 생각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75年生  처음부터 잘 되더라도 무너지는 일이 생기답니다. 마음을 강하게 먹어야 해요!
87年生  120% 노력에도 불구하고 진전이 크지 않다면 포기하는게 정답일 수 있습니다.
99年生  재물운이 좋진 않네요. 오늘은 작은 지출 하나도 다시 생각해보는 것이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돈보다도 대인관계가 더 중요하죠. 돈은 잃어도 대인관계는 유지하는게 좋아요.
52年生  자만하지 않고 조금만 더 꼼꼼하게 살펴본다면 실수를 반으로 줄일 수 있습니다.
64年生  내 평판이 좋아질수록 시기 질투는 당연히 따라오는 것이죠~ 즐겨봐도 좋아요!
76年生  주위 사람들로 인해 바쁜 하루가 예상되지만 마지막은 뿌듯할테니 푸근하네요.
88年生  욱하는 성격이 나를 구렁텅이로 빠뜨릴 수 있으니 '참을 인'을 되새겨 보세요~!
00年生  하나를 포기한다고 생각말아요. 보류라고 생각한다면 훨씬 마음 편해질 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불행이라 생각말아요. 먹고 싶은 거 먹고, 숨쉴 수 있는 것 하나도 행복이랍니다.
53年生  주변 사람들의 정에 얽매이지 말아요. 아닌 일에는 아니라 말할 수 있어야 해요.
65年生  시간을 끈다고 해결보긴 어려우니 빠른 처리가 오히려 더 좋은 결과를 주네요!
77年生  먼저 양보하는 매너를 보이면 큰 갈등없이 상대도 양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89年生  마음의 평안을 위해서라도 오늘 해야 할 일은 바로 시작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1年生  이어질 인연은 어떻게든 이어진답니다. 지난 인연에 미련을 갖고 있지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지금 내게 처해있는 상황만 수습해도 바쁠테니 남의 일은 잠시 미뤄둬야 해요.
54年生  오늘의 키포인트는 친한 사람과 물건이나 돈 거래를 하지 않는 것이랍니다~!
66年生  성질급한 사람이 되지 않도록 하세요~! 느긋한 사람이 한 점이라도 더 얻어요.
78年生  어떻게서든 중간은 하는 날이네요. 자신 없던 일에도 오늘 시도해보길 바라요.
90年生  생각대로 다 되면 재미가 없지요. 이것도 다 하늘의 뜻이라 받아들여야 해요!
02年生  알게 된지 얼마되지 않은 사람보다 잘 알고 있던 사람이 백배천배는 낫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옛 것에 너무 머물러 있진 않는지 돌아봐야 합니다. 변화를 받아들여 보세요~!
55年生  많이 가지지도 적게 잃지도 않기 위해선 내 것도 어느정도 양보해야 한답니다.
67年生  자리가 높을수록 더 겸손한 모습을 갖춰야 합니다. 그래야 유지할 수도 있어요.
79年生  이기적으로 보일 수 있겠지만 다른 사람의 위기를 기회로 삼아봐도 좋겠습니다.
91年生  순간의 감정때문에 친구를 잃는 어리석은 행동은 삼가요. 감정을 다스려야해요.
03年生  조언이 필요하다면 경험자를 찾아가 보세요. 오늘은 부모님이 귀인이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괜히 내가 손해를 볼 수도 있으니 무리한 요구는 단호하게 거절하는게 맞아요.
56年生  다른 집안들과 비교하지 말아요. 결국 내 자신을 깎아내리는 행동일 수 있어요.
68年生  하루의 마무리는 나를 위해 써보세요. 따뜻한 물에 몸을 녹여봐도 좋겠습니다.
80年生  믿고 따르던 사람에게서 칭찬을 들을 수 있는 날이니 기쁨이 충만하겠습니다~!
92年生  일어나지도 않은 일에 벌써 걱정하지 말아요. 오늘은 걱정 고민 버리길 바라요.
04年生  새로운 이미지를 만들어보길 바랍니다. 좋은 사람과 인연이 될 수도 있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귀인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답니다. 긴가민가 하던 사람이라도 다시 봐요!
57年生  열심히 했지만이 운이 조금 부족하니 너무 상심하지 말고 다음을 노려보세요.
69年生  온늘은 좋은 제안이 생길 수 있는 하루에요. 겸손한 자세로 기다려보길 바라요.
81年生  2~3시간 정도 휴대폰 전원을 꺼보세요. 보지 못한 새로운 것들이 많을 거에요.
93年生  흔들리는 것은 자연스러운 감정이니 너무 자책하지 말고 소신은 꼭 지키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독식하기엔 도움받은게 많으니 절반은 나눠준다고 생각하는게 마음 편합니다.
58年生  오해도 시간이 지나면 풀릴 수 있어요. 잊고 지낸 사람에게 연락해도 좋습니다.
70年生  필요할 때 눈치보지 않고 요청하기 위해서라도 대인관계를 잘 다져놔야 합니다.
82年生  모처럼 활력 넘치는 하루겠습니다. 이 컨디션 그대로 하루를 힘차게 시작해요!
94年生  기회가 언제 내게 또 올지 모릅니다. 빼앗기지 않도록 열과 성을 다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실수라도 인정할건 인정하는게 맞아요. 그래야 나중에 할말이라도 생긴답니다.
59年生  소문이 불어나는 것은 금방이랍니다. 더 커지기 전에 수습을 하는게 맞습니다!
71年生  얌전한 고양이가 부뚜막에 먼저 올라가죠. 보다 더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해요.
83年生  적극적인 것이 좋아요. 자신없는 일에도 적극적으로 밀어붙여 시도해보세요~!
95年生  미안한 마음에 괜히 심술부리는 행동은 삼가세요. 뭐니해도 솔직하게 최고에요.

□ 6월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눈치가 있으면 실수도 줄일 수 있어요. 상황파악을 먼저 해보길 바라요.
48年生  다른 사람들 기선제압에 기죽지 말아요. 어디서나 당당하게 행동하는게 좋아요.
60年生  이상하게 끌리는 사람이 생길 수 있습니다. 공과 사를 잘 구분해야 유리합니다.
72年生  자존감을 높이기 위해서는 내 자신을 먼저 알아야 해요! 장점 먼저 찾아보세요.
84年生  확신이 있다면 뒤 돌아보지 말고 덤벼보세요. 스스로를 믿어야 결실이 있어요.
96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있다면 받는게 좋아요. 나도 갚아줄 날이 있을 거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하나를 구하려다 둘을 내어줄 수 있으니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움직여야 해요.
49年生  같은 배를 탄 사람들이라면 답답하더라도 페이스를 맞춰서 함께 나가야 해요!
61年生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려면 지금 바로 잡아야 해요. 귀찮더라도 되돌아보세요.
73年生  상대방도 그만한 이유가 있었을테니 다 알기 전까진 판단하지 않도록 하세요.
85年生  이미 지나간 시간은 돌아오지 않는답니다. 오늘도 후회하지 않게 즐겨보세요!
97年生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세요. 매운 음식도 좋고, 혼자 춤추며 노래불러도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백번 말해줘도 이해못한다면 상대가 의심하지 않도록 직저 보여주는게 맞아요.
50年生  먼저 베푸는 것을 아까워 하지 말아요~! 나중에는 내게도 돌아올 덕이랍니다.
62年生  혼자가 힘들다면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내 손을 잡아줄 사람이 많이 있답니다.
74年生  목표를 위해 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는지 수시로 돌아보며 점검해야 한답니다!
86年生  우연이라기 보다 운명으로 생각해보세요. 어쩌다 마주친 것도 인연이겠습니다.
98年生  안될 일은 어차피 안 된답니다. 손놓고 가만히 지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말 한 마디로 적이 될 수 있고 아군이 될 수 있어요! 중립을 지키는게 중요해요.
51年生  과한 매너는 오히려 해가 될 수 있어요. 적당한 예의 정도만 지켜주는게 좋아요.
63年生  확실한 소문이라도 함부로 발설하지 않는게 가해자가 되지 않는 길이겠습니다.
75年生  어차피 포기할거라면 시작도 하지 말아요. 이왕 시작했다면 끝도 봐야 합니다.
87年生  오늘 안에 다 끝내야 하는 일이 있다면 적당한 휴식도 동반해야 가능하답니다!
99年生  위험요소가 있다면 내려놓는게 맞아요. 굳이 위험한 길을 택할 필요 없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경쟁은 경쟁일 뿐. 평소에는 절친한 친구로 지낸다면 상부상조 할 수 있답니다.
52年生  상대방을 이해하기 어려울 수 있어요. 조금 더 넓은 눈으로 바라보는게 좋아요.
64年生  화내면 나만 손해가 된답니다. 예민하더라도 다시 한 번 잘 생각해보길 바라요.
76年生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답니다. 그르치기 보다는 칭찬으로 동기부여 해주세요.
88年生  다른 사람들의 방식을 따를 필요 없어요. 나는 나만의 루트를 찾는게 중요해요.
00年生  내 고민이 다른 사람 안줏거리가 될 수 있으니 최대한 말을 아끼는게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조언을 구한다면 친한 친구일수록 오히려 더 단호하게 조언해주는게 좋습니다.
53年生  주변 사람들의 조언보다 내 생각대로 따르는게 좋아요. 느낌이 아주 좋습니다!
65年生  아끼다가 못 쓰게 될 수 있으니 차라리 다른 사람에게 나눠주는 것도 괜찮아요.
77年生  조심스럽고 조용하게 해결해야 할 문제이니 너무 떠벌리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89年生  너무 걱정하면 오히려 운이 달아날 수 있어요. 운명에 맡겨봐도 좋겠습니다~!
01年生  시작이 없으면 결과도 못 보는건 당연한 거죠. 결과를 원한다면 시작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우울할수록 혼자 있는 시간을 줄여야 합니다. 사람들과 더 어울려보길 바라요.
54年生  모두 탕진할 수 있으니 비상금은 집에 꼭 두고 써야 할 돈만 가져나가야 해요!
66年生  한 번 시작된 인연이 있다면 끝까지 이끌어보세요.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어요.
78年生  괜한 미련은 새로운 시작의 걸림이 된답니다. 남은 미련도 모두 털어버리세요.
90年生  혼자서는 못 사는 세상이죠. 도움을 받았다면 작은 감사의 표시도 잊지말아요.
02年生  이미 뱉은 말은 어떻게서든 지켜줘야 합니다. 내 신뢰를 지켜내는게 중요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실수에 변명하지 말아요. 빠르게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해를 면할 수 있어요.
55年生  오늘은 가족들과의 시간에서 기쁨을 얻을 수 있으니 일찍 귀가해보길 바랍니다.
67年生  동료들과 선의의 경쟁이 될 수 있다면 경쟁하는게 꼭 나쁘지만은 않을 거에요.
79年生  제일 귀찮은 일부터 시작해보세요. 나머지 일은 일사천리로 해결될 수 있어요.
91年生  스트레스가 많으면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도 좋아요. 오히려 평안해질 거에요!
03年生  불필요한 움직임을 최소화 시키는 것이 좋습니다. 배를 꺼트리지 않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반복되는 실수는 실수가 아니라 습관이랍니다. 다시 한 번 체크해야 좋습니다.
56年生  냉정하게 생각하고 판단해줘야 더 이상의 실수를 반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68年生  내가 떳떳해야 큰소리도 낼 수 있어요. 변명하기 전에 나를 되돌아봐야 합니다.
80年生  혼자서 모두 애쓸 필요 없어요. 각자의 책임은 각자가 지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92年生  조금이라도 시간을 내서 방 정리를 시작해보세요. 마음가짐이 달라질 거에요!
04年生  모르는 사람에게까지 정을 베풀 필요는 없으니 오늘은 내 밥그릇만 챙겨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배신은 어디든 있을 수 있어요. 다른 사람보다 나 자신을 더 믿어보길 바랍니다.
57年生  삐그덕 거리기 시작하면 잠시 멈춰서서 고쳐야 해요. 계속 전진해도 소용없어요.
69年生  약간의 수익을 볼 수 있는 날이니 더 욕심내지 말고 본전만 찾는게 좋겠습니다.
81年生  오늘은 마음이 빈곤한 사람보다 주머니가 빈곤한 사람이 더 나을 수 있답니다.
93年生  고집과 주관은 다르답니다. 명백한 근거가 있을 때 덤벼야 승산도 있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중립적인 태도보다 결정을 딱 지어주는게 좋아요. 우유부단함은 패스!
58年生  더 큰 손해를 보기 전에 지금 발을 빼는 것이 불리한 상황을 면할 수 있겠어요.
70年生  가만히 서서 다른 사람을 바라보지 말고, 내 존재감을 확실히 새겨놓길 바라요.
82年生  이미 내 손을 떠난 일이라면 쿨하게 잊어버리세요~! 결국 나의 선택이랍니다.
94年生  약간의 긴장은 오히려 정신을 집중시켜 준네요!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말 한마디에 신뢰가 쌓이고 무너질 수 있어요. 다시 한번 생각하고 말해야 돼요.
59年生  지금 포기하면 다른 사람 좋은 일 시키는 걸테니 악으로 깡으로 버티길 바라요.
71年生  말은 한 번만 하고, 두 번 세 번 듣는게 좋아요. 그래야 정보가 많이 쌓이겠어요.
83年生  도움받을 수 있을 때 받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자존심은 접어두는게 좋습니다!
95年生  풍족하진 않지만 그렇다고 부족하지도 않을테니 적당한 것에 감사하길 바라요.

□ 6월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급하게 처리하는 일에는 반드시 멈춰서게 된답니다. 급할수록 돌아가길 바라요.
48年生  작은 말에도 상대방에게는 상처일 수 있어요~ 빈말이라면 삼가는 것이 좋아요!
60年生  주변에서 들려오는 구설수는 신경쓰지 말아요. 사실이 아니면 소용 없을 거에요.
72年生  벼는 익을수록 고개를 숙여야 하지요. 자리가 높아질수록 고개를 숙이길 바라요.
84年生  나중에 후회해도 아무런 소용 없답니다. 옆에 있을 때 지금 잘해주는게 맞아요!
96年生  사람들을 많이 만나야 합니다. 새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는 지름길이 된다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내가 먼저 손을 내밀어 보세요. 멀어졌던 사이도 다시 좋아질 수 있는 날이에요.
49年生  고집도 부리면 안될 때가 있어요. 오늘은 상대 의견을 먼저 수용해보길 바라요.
61年生  세상에 정답은 없답니다. 조언은 해줄 수 있지만 선택은 상대방 몫에 맡겨봐요.
73年生  실수가 잦아지면 자존감도 내려간답니다. 다시 한 번 더 확인하는게 중요해요!
85年生  어차피 부딪쳐야 할 일이라면 피하지 말아요. 지금 부딪치는 것이 더 유리해요.
97年生  함부로 나서지 않는게 좋아요. 아직까지는 상황파악을 먼저 하는게 순서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요즘 많이 신경쓰지 못한 사람은 없었나요? 주변을 돌아봐야 하는 하루랍니다.
50年生  오늘은 아랫사람으로 인해 번거로운 일을 줄일 수 있을테니 가까이 해보세요!
62年生  어쩌면 가까운 사이가 더 힘들지 모릅니다. 오늘은 약간 어색한 사람이 나아요.
74年生  생각지도 못한 곳에서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으니 입가에 미소를 잊지 말아요.
86年生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해보세요. 괜한 감정소비는 줄이는게 좋겠습니다.
98年生  끼리끼리 논다는 말이 있죠. 내가 궁금하다면 주변 사람을 살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억울한 일이 생겼다면 대화로 풀어야 합니다. 그냥 넘기면 나만 피해자랍니다.
51年生  시간이 지날수록 운이 더욱 좋아지고 있으니 늦은 오후의 시간을 노려보세요!
63年生  시시비비를 따지기 전에 내가 약점 잡힐만한 것은 없는지 돌아보는게 중요해요.
75年生  내가 바쁘다고 주변 사람에게 소홀하진 않았나요~? 주변사람들을 챙겨보세요.
87年生  이미 버스는 지났답니다. 가만히 기다리지 말고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할 때에요.
99年生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면 못할 것이 없죠~! 촉박하다 생각 말고 여유를 가져요.

용띠 운세
40年生  확신이 있다면 과감하게 움직여보세요. 과감한 만큼 얻을 수 있는 것도 많아요.
52年生  아무리 미워도 같은 길을 걷고 있다면 서로 상부상조 하는 쪽이 더 유리합니다.
64年生  계획없는 소비는 나중에 후회한답니다. 갖고 싶더라도 다시 생각해보길 바라요.
76年生  벌써부터 걱정하는 것은 사치에요~! 내일 일어날 일은 내일 생각하는게 나아요.
88年生  시작보다 중요한 것은 마무리죠. 더이상 미루지 말고 바로 끝내는게 좋겠습니다.
00年生  오늘 만나는 사람에게서 중요한 기회를 얻을 수 있을테니 귀하게 여겨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평범한 일상에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새로운 취미를 시작해봐도 좋아요.
53年生  생각지 못한 잔돈들이 많이 나가고 있습니다. 지출을 다시 돌아보길 바랍니다!
65年生  나설 때와 안 나설 때를 구분할 수 있다면 생각보다 큰 신임을 얻을 수 있겠어요.
77年生  비밀은 언젠간 밝혀지기 마련입니다. 앞에서 못할 이야기는 뒤에서도 금지에요.
89年生  실수에 너무 기죽지 말아요! 처음부터 100% 완벽하게 해내는 사람은 없답니다.
01年生  더 크게 번지지 않도록 민첩하고 눈치빠르게 행동해야 순조로운 하루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여러 곳에 집중할 필요 없어요. 한 가지라도 완벽하게 해내는 것이 더 중요해요.
54年生  그들만의 세계가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내가 자리를 벗어나는 것이 정답입니다.
66年生  아주 잠깐의 유혹때문에 더 많은 것을 놓치지 않도록 정신을 똑바로 차리세요!
78年生  중간에서 중개하는 역할을 자청하지 말아요. 신경쓰지 않는게 더 유리하겠어요.
90年生  충분히 내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날이니 사람들 뒤로 빠져있지 않길 바랍니다.
02年生  억지로라도 웃어보세요~! 지나가던 행운도 웃는 얼굴 보고 돌아올 수 있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고지가 멀지 않았습니다.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마무리까지 제대로 지어보세요.
55年生  콩 한쪽도 나누도록 하세요~! 함께 나누면 돌아오는 것은 배로 돌아올 거랍니다.
67年生  우선순위가 없으니 우왕좌왕하는 일이 생긴답니다. 내가 정해줘도 괜찮습니다!
79年生  혼자서 힘들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그것도 방법이랍니다.
91年生  이리저리 끌려다닐 필요 없어요. 아니다 싶으면 확실히 의견을 얘기하길 바라요.
03年生  급하면 뭐든 놓치기 쉽답니다. 친해지고 싶다면 먼저 다가가는게 최선이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조금만 노력해도 크게 이득을 볼 수 있을 거에요. 욕심난다면 더 노력해보세요.
56年生  원하는 기회가 왔다면 무리해서라도 잡아보길 바라요. 후회를 줄여야 합니다~!
68年生  누군가 한 번만 양보하면 큰 싸움은 피할 수 있을테니 먼저 양보해봐도 좋아요.
80年生  주변에 기혼인 사람이 있다면 조금 멀리하는 것이 구설을 막는 방법이 되겠어요.
92年生  옆에 있을 때 소중함을 알아야죠. 아무리 가까워도 선은 넘지 않는게 중요해요.
04年生  휴식시간은 당연한 것이랍니다. 오늘일이 끝났다면 내일을 위해 쉬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장난이라도 빈말은 하지 않는게 좋아요. 상대방은 진심이었을 수도 있답니다~!
57年生  내 감정을 숨길 필요 없어요. 화난 일에는 화난다고 솔직하게 말해도 괜찮아요.
69年生  누군가 나를 도와준다면 거절할 필요 없어요. 빠르게 해결하는 것이 먼저에요.
81年生  금전이 오고가는 약속은 최대한 신중하는게 맞아요. 안 하는 것이 더 좋답니다.
93年生  어색한 미소는 결국 들키게 된답니다~! 속으로 편안하다고 최면을 걸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긍정적인 마음이라면 뭐든 할 수 있어요. 혹시 되지 않을까? 라고 생각해보세요.
58年生  큰 기대는 실망도 큰 법이죠. 처음부터 큰  기대는 하지 않는 것이 더 좋겠군요.
70年生  미룬다고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어차피 해야 할 일이라면 먼저 해결해봐요!
82年生  부끄러움은 나의 몫이니 김칫국은 마시지 않도록 해요~! 결과는 아무도 몰라요.
94年生  욕심이 많아지면 빚도 많아진답니다. 내가 가진 선 안에서 해결하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툼에서 이기는 방법은 어렵지 않아요~! 말을 아끼는 것이 이기는 방법이에요.
59年生  시작이 있다면 끝도 있어야지요. 끝이 있어야 새로운 시작도 할 수 있겠습니다.
71年生  의가 상하면 회복하기 더 어려워질 수 있으니 적당히 치고 빠지는게 중요합니다.
83年生  큰 목소리가 꼭 이기지만은 않아요. 틀렸다면 깔끔히 인정하는 것이 더 좋아요!
95年生  하나를 얻었다면 하나를 내어주기도 해야 하는 법이죠. 다 가질 수는 없겠습니다.

□ 6월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여기저기 마음이 흔들린다면 처음 것을 택하도록 하세요. 구관이 명관이랍니다.
48年生  상대방이 사과했다면 받아줄 수도 있어야 해요! 쪼잔한 모습은 보이지 말아요.
60年生  충고도 좋고 채찍도 좋지만 칭찬도 함께 해줘야 엇나가지 않고 바르게 간답니다.
72年生  참는 것이 능사는 아니랍니다. 아닌 일에는 솔직하게 맞서 싸우는 것이 좋아요.
84年生  귀로만 듣는 설명은 무의미해요. 직접 눈으로 보고 겪는 것이 더 효율적이에요.
96年生  계획 없이 덤비면 끝이 흐지부지하답니다. 계획과 목표까지 철저히 세워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혼자 모든 것을 짊어질 필요 없답니다. 고민이 있다면 모두 털어놓는게 좋아요.
49年生  내 일은 내가 하는 것이 시간 절약이에요. 귀찮더라도 내가 확실히 처리해봐요.
61年生  잠깐이라도 몸을 움직여보세요. 몸의 긴장을 풀어줘야 일도 순조롭게 진행돼요.
73年生  지나친 관심은 오히려 부담이 된답니다. 멀리서 속으로 응원해줘도 충분하군요.
85年生  행운은 부지런하고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에게 찾아 갈 확률이 더 높을 거에요!
97年生  해결책은 멀리 있지 않아요~! 당연하게 여겼던 것부터 돌아보는게 중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닌 일에는 아니라고 확실하게 말할 수 있어야 하니 혼자 끙끙 앓지 말아요~!
50年生  내가 만족하면 그걸로 됐지 않을까요~? 더 무리하지 말고 더 욕심내지 말아요.
62年生  모른체 지나가면 자연스레 해결 될 문제에요! 사서 걱정할 필요 전혀 없답니다.
74年生  뭐든지 단계가 있답니다. 2단계로 가기위해서는 1단계부터 마무리 해야 돼요!
86年生  감정이 쏟아져 나올 것 같더라도 차분하게 상대방을 이해시키는게 유리합니다.
98年生  서두르지 말아요. 작은 일부터 하나씩 처리하다 보면 어느정도 승산이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의 스트레스는 맛난 음식으로 날려보세요. 정신건강도 돌봐야 한답니다~!
51年生  아침부터 기분이 좋아지네요. 이 좋은 기분을 오후까지 유지하는게 관건이에요.
63年生  어차피 모두가 알게 될 일이라면 내가 먼저 이야기 하는 것이 더 유리하겠어요.
75年生  꼰대같은 사람들에게 당하고만 있지 말아요. 아닌 것은 아니라고 말해야 해요!
87年生  조심해서 안 좋을 건 없죠! 문득 느껴진 안 좋은 느낌을 믿고 주의하길 바라요.
99年生  실패해도 좋으니 자신감 있게 덤벼보세요. 실패도 좋은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아쉬움이 없을 수가 없죠. 아쉽더라도 적당할 때에 그만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52年生  혼자서 해결하기 어렵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서 끝내는게 맞아요.
64年生  알던 사실이 다가 아닐 수 있을테니 말을 옮기기 전에 다시 확인해보길 바라요.
76年生  처음부터 완벽할 순 없지요. 넘어지고 다시 일어섰을 때 더 완벽해질 수 있어요.
88年生  작은 실수를 오래 기억하지 말아요. 잊어버려야만 다음 실수를 줄일 수 있어요!
00年生  한 사람만의 잘못은 없답니다. 실수를 혼자 짊어지려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어딜가도 내 인연은 있을 거에요. 안 맞는 사람이 있다고 실망할 필요 없답니다!
53年生  함께 해서 더 좋은 시너지가 날 수 있으니 나와 다른 의견이라도 들어봐야 해요.
65年生  기대가 높으면 실망도 큰 법이죠. 차라리 눈 가리고 아웅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77年生  현명한 선택이 필요할 때네요. 조금 더 신중하게 생각하고 선택하길 바랍니다!
89年生  아무리 재미있는 볼거리가 있더라도 내 할일을 일찍이 마쳐놓고 보길 바랍니다.
01年生  아무런 조언이 없어도 존재만으로도 충분히 상대방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생각보다 시간 여유가 있을테니 '벌써?'보단 '아직?' 이라는 마음을 가져보아요.
54年生  바쁘게 움직인 만큼 많이 얻을 수 있어요. 발에 불나도록 움직여 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중요한 선택은 주변 사람에게 의견을 물어보세요. 더 좋은 선택을 할 수 있어요.
78年生  용기낸 자만이 기회를 가질 수 있어요! 기다리지 말고 먼저 움직여야만 합니다.
90年生  처음부터 확신을 갖지 말아요. 여러 번 더 마주친다면 생각이 달라질 수 있어요.
02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결정했다면 끝까지 밀고 나가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기선제압을 하기 위해선 상대방의 허점을 빠른 시간내에 찾아내는게 관건이에요.
55年生  나를 꾸미는 데에 아까워 하지 말아요. 자신감이 채워지면 안 될일도 잘 풀리지요.
67年生  하기 싫은 일이라도 시작해보세요. 보다 더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79年生  아무리 똑같은 말이라도 장소와 시간에 따라 상대가 받아들이는게 달라지네요!
91年生  경험에서 오는 지혜가 더 큰 법이죠. 조언이 필요하면 경험자를 찾아가야 합니다.
03年生  조금이라도 배운 것이 있다면 써먹어 보세요! 나의 재능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그동안 감춰왔던 내 실력을 보여줘도 좋아요. 질투를 받더라도 즐겨보길 바라요.
56年生  오해가 지속되면 사이가 어색해질 수 밖에 없죠. 대화를 통해서 풀어나가야 해요.
68年生  오늘은 목소리 큰 사람이 좀더 유리합니다. 가만히 지켜보다간 빼앗길 수 있어요.
80年生  빠르게 변화하는 시대에 따라가보세요. 아랫사람과 친해지는 것이 좋겠습니다.
92年生  이미 엎질러진 일이라면 즐겨보세요! 노력하는 자도 즐기는 자는 못 따라와요.
04年生  걱정만 앞선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죠. 계획부터 차근히 세워보는게 중요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해야 할 일은 미루지 말고 바로 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마음 놓고 쉴 수 있지요.
57年生  별 일 아닌 데에 벌써 걱정할 필요 없어요. 시간이 약이라는 말도 존재한답니다.
69年生  너무 완벽한 것이 허점일 수 있어요! 때론 실수가 인간미를 보여주기도 하지요.
81年生  나의 고통을 다른 사람에게 전이 시키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혼자 안아야 해요.
93年生  그동안 아껴둔 재물이나 물건이 있다면 시원하게 쓰고 버리는게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이왕 도움을 줄 거라면 확실히 도와주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뒷말도 없답니다.
58年生  나만 실패자라고 생각하지 말아요. 내 인생의 주인공은 바로 나 자신이랍니다.
70年生  내가 내 입으로 비밀을 폭로할 필요 없어요! 내 구설수가 돌아다닐 수 있답니다.
82年生  오늘따라 아군보다는 적군이 더 많은 하루네요. 주변을 의심할 수 있어야 해요!
94年生  주변 사람들의 눈치를 볼 필요 없어요. 해야 할 말은 솔직하게 전하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쓸데없는 싸움으로 기운 빼지 말아요~! 내가 먼저 물러서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59年生  때론 기다리는 것이 해결방법일 수 있어요. 여유로운 마음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71年生  권력을 가진 것이 리더가 아니죠. 함께 으쌰으쌰! 할 수 있는 리더가 되어보세요.
83年生  사람들과 소통하는 날로 보내세요. 없는 시간도 만들어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5年生  오늘은 함부로 나서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괜히 분위기만 망칠 수도 있답니다~!

□ 6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아무리 밉더라도 무시하거나 비판하지 말아요. 나중에 도움받을 수도 있답니다.
48年生  내 행동에 책임지는게 맞습니다. 좋은 결과도 나쁜 결과도 모두 나의 몫이에요!
60年生  무덤까지 가는 비밀은 없을테니 차라리 처음부터 솔직하게 털어놓는게 좋아요.
72年生  혼자 못 할 일이라면 애초에 주변 사람들과 함께 시작하는 것이 효율적이랍니다.
84年生  대인운이 좋은 하루니 얕은 관계의 사람이라도 좀더 깊은 관계로 발전 되겠어요.
96年生  이어질 인연은 어떻게서든 이어지게 되어 있을테니 지난 인연에 연연해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집중해서 한 번에 끝내는 것이 유리해요. 노동요로 컨디션을 끌어올려도 좋네요.
49年生  오늘은 동쪽의 기운이 더 좋아요. 이동해야 한다면 동쪽으로 움직여보길 바라요.
61年生  망설이는 것은 시간만 지체할 뿐이죠~! 하고 싶은 일이라면 일단 시작해보세요.
73年生  쳐다보면 욕심만 더 커질테니 내 것이 아니라 생각된다면 일찌감치 포기하세요!
85年生  너무 높은 목표를 잡을 필요도 없어요. 내가 할 수 있는 만큼만 목표를 잡아봐요.
97年生  예민해지면 다툼이 커질 수 있으니 오전부터 컨디션 조절에 힘써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모든 일에 최선을 다해보세요. 최선을 다했다면 결과 또한 배신하지 않는답니다.
50年生  하나 하나 잔소리 하지 말아요. 오늘은 최대한 상대를 믿고 기다려줘야 합니다.
62年生  의미없는 일에 시간과 정성을 쏟진 말아요. 중간만 가더라도 나쁘지 않습니다!
74年生  내 감정을 100% 드러낼 필요 없답니다. 때론 좋은 감정도 숨길 필요가 있네요.
86年生  자신 있다면 뒤도 돌아보지 말고 직진해보세요! 오늘은 브레이크도 필요없어요.
98年生  웃는 얼굴에 침 못 뱉는다고 하죠. 오늘만큼은 철판을 깔아서라도 웃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생각이 너무 많으면 오히려 멍-해지죠! 이럴땐 그냥 생각을 비우는게 좋습니다.
51年生  오늘만큼은 하고 싶은 일은 모든 해보세요!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하루랍니다.
63年生  새로운 일을 더 벌이기 보단 지금 하고 있는 일에 더 집중하는 것이 옳습니다~!
75年生  아무리 힘들어도 혼자서 마무리 해보세요. 결과도 혼자 독식하는게 나을 거에요.
87年生  당장의 이익은 아무 소용 없어요. 더 큰 미래의 이익을 바라보는 것이 유리해요.
99年生  백만번 설명할 시간에 직접 보여주는 것이 더 시간을 줄이고 효과적이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실외가 더 좋겠습니다. 약속이 없더라도 가까운 곳에 산책 다녀와보세요.
52年生  상대방의 실수에 그러려니 넘어가지 말아요. 확실하게 짚어줘야 고쳐진답니다!
64年生  늘 지나던 길도 다시 돌아보세요. 새롭게 보이는 것들이 힐링이 될 수 있답니다.
76年生  어려워 보이는 일에도 집중해보세요. 일단 시작했으면 끝까지 달려보길 바라요.
88年生  다른 사람들의 눈을 의식할 필요 없어요. 하고 싶은 일에 무조건 GO 해보세요~!
00年生  의미있는 지출이라면 웃으며 해주세요! 주변 사람에게 한 턱 쏘는 것도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굳이 잘난 척 할 필요 없습니다. 잘난 척 안 해도 나의 잘남을 알아줄 거랍니다!
53年生  여기저기 의견을 구해도 소용없어요. 가장 믿음 가는 한 사람에게 연락해보세요.
65年生  밑져봐야 본전이랍니다. 확신이 없더라도 추친하는 과감함이 필요한 하루에요.
77年生  뭐든지 저렴한 데는 이유가 있답니다. 가치있다면 지출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89年生  또 확인한다면 실수도 없앨 수 있답니다. 실수를 줄여야 신뢰도 지킬 수 있어요.
01年生  오늘같은 날은 약속을 잡아보세요~! 수다로 오늘의 스트레스를 날려버리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언제 어디서 누구를 만나 어떤 인연이 될지 몰라요. 항상 예의를 갖추도록 해요.
54年生  오전과 반대되는 하루입니다. 오전 운이 안 좋다고 해서 실망할 필요 없습니다.
66年生  아직 시작일 뿐이에요~! 반도 안 왔는데 벌써 포기하지 말고 더 달려야 합니다.
78年生  스트레스가 쌓였다면 바로 풀어요. 잠자리 들기 전 시원한 맥주 한 잔은 어때요?
90年生  엇나가는 타이밍에 절절 맬 필요 없답니다. 내게 맞는 기회는 또 있을 거랍니다.
02年生  오늘은 먹을 복이 많은 하루에요. 안에만 있지말고 여러 사람들을 만나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평소 자신없던 일에 도전해보세요. 오늘은 단점을 극복하는 날이 될 수 있어요.
55年生  진심은 언제나 통하는 법이죠! 사과도 감사의 인사도 진심을 담아보길 바라요.
67年生  밖에서 좋은 운은 없네요. 약속도 빠르게 마무리 하고 귀가하는 것이 더 좋아요.
79年生  무리하게 일을 진행시키다 생긴 피곤이 나중엔 더 큰 화로 불러올 수 있답니다!
91年生  자격지심은 스스로가 만들어낸 감정이에요. 상대방 있는 그대로를 인정해봐요.
03年生  처음부터 선을 그을 필요는 없죠. 데면데면한 사이라면 따뜻하게 대해주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름길이 있다면 지름길을 택하세요~! 빠르게 도착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56年生  다른 사람들을 부러워 하지 말아요. 나는 나대로 강점이 있고 장점이 있답니다.
68年生  불평 불만해도 소용없어요. 있는 그대로를 받아들이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아요.
80年生  속 깊은 대화를 통해 관계가 돈독해질 수 있답니다. 대화의 자리를 만들어보세요.
92年生  나를 위한 지출까지 아낄 필요 없어요. 먹고 싶은 음식이 있다면 맘껏 즐겨봐요.
04年生  처음부터 100KM 로 달리지 말아요. 천천히 꾸준히 달리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 마음의 확신이 있다면 다른 사람의 의견은 듣지 말아요. 흔들릴 수도 있어요.
57年生  사람이 언제나 100% 완벽할 순 없답니다. 기대를 너무 높게 하지는 말아요~!
69年生  확고한 결정이 필요해요. 갈대같은 마음은 넣어두고 한 가지에 집중해보세요.
81年生  기대하던 좋은 결과가 있을 하루네요. 최상의 컨디션을 유지해두길 바랍니다!
93年生  이도 저도 아닌 날이네요. 차라리 아무일 없는 것에 감사한 하루가 되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그동안 포기하고 있던 취미를 다시 시도해보세요. 새로운 활력소가 될 거에요~!
58年生  아랫사람과 소통해보세요. 빠르게 변하는 문화에 나도 쉽게 적응할 수 있겠어요.
70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도 필요없어요. 고민이 있다면 가족에게 털어놓는게 좋습니다.
82年生  능력이 갖춰지고 명예가 갖춰지는 만큼, 겸손한 자세도 갖추는 것은 필수랍니다.
94年生  아무런 노력 없는 과정은 결과 또한 없답니다. 목표가 클수록 노력을 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이 아니에요. 벌써부터 포기하는 것은 어리석은 행동이군요.
59年生  쉽게 지친다면 쉼을 가지는 것도 좋아요. 낮잠 시간이라도 꼭 가져보길 바랍니다.
71年生  지나친 관심은 오히려 부담만 가져오게 된답니다. 가벼운 예의만 갖춰도 좋아요.
83年生  긍정적으로 여겨보세요. 친한 척 다가오는 사람도 의심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95年生  이기적이게 보이더라도 내게 유리한 쪽으로 방향을 트는 것이 아무렴 좋습니다.

□ 6월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관계는 한 번 틀어지면 돌아오기 어렵답니다. 금전거래는 다시 생각해야 합니다.
48年生  첫인상이 다는 아니랍니다! 조금 더 깊은 대화를 나눠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60年生  스스로 칭찬은 삼가도록 해요. 누군가 나를 알아줄 때까지 기다려도 괜찮습니다.
72年生  나를 위한 귀인은 내 주변에 있으니 주변 사람들부터 둘러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84年生  누군가 도움을 요청해오면 손잡아주길 바랍니다. 나도 도움받을게 분명 있어요.
96年生  오전의 컨디션은 하루 중에 가장 중요하답니다. 중간중간 당 충전은 필수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불평 불만하는 시간도 아깝군요. 어차피 해야 할 일이라면 바로 시작해보세요~!
49年生  내가 먼저 한 발 물러서주세요. 먼저 물러서주면 큰 다툼도 잠재울 수 있답니다.
61年生  구구절절한 설명은 변명일 뿐이랍니다. 솔직한 이야기만 확실히 하는게 좋아요.
73年生  지금 눈 앞의 일에 신세한탄 하지 말아요. 침착하면 해결 방법은 어디든 있어요.
85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일적으로 얽힌 관계라면 꼼꼼하게 따져보는게 중요해요!
97年生  마음에 안 든다면 다음 기회를 노려봐도 좋아요. 기회는 내게 또 돌아올 거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라 해도 선은 있답니다. 지나친 장난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50年生  기분이 좋다면 좋은대로 표현하는게 좋아요. 조금은 얄미워 보여도 괜찮습니다.
62年生  다퉈봤자 얻는 것은 없답니다. 사소한 다툼이라도 내가 먼저 꼬리 내려보세요!
74年生  내숭은 아무 소용이 없어요. 가식없이 나 다울 수 있는 사람이 가장 좋은거지요.
86年生  마지막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요~! 끝날 때 까지 끝난 것은 아니랍니다.
98年生  어린 사람이라 무시하지 말아요. 오히려 더 많고 다양한 의견을 얻을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에 유혹이 많은 날이군요. 귀를 막고 내 고집대로 밀고 나가봐도 괜찮아요.
51年生  고민만 한다고 해서 해결될 건 없죠. 주변 사람들에게 털어놓아도 괜찮습니다.
63年生  쉽게 얻은 것은 쉽게 잃을 수 있답니다. 뭐든 얻으려면 그만한 가치가 필요해요.
75年生  움직이지 않으면 잃는 것이 더 많답니다. 지키고자 한다면 부지런히 움직여봐요.
87年生  나와 같은 목표를 바라보고 있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선의의 경쟁도 좋습니다!
99年生  잘못한 것은 고쳐나가면 된답니다. 진심으로 반성하는지가 더 중요하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하기 싫은 일이라도 집중하길 바라요. 어느새 달인이 되어있을 수도 있습니다.
52年生  가망 없는 일에도 포기하지 말아요. 조금 더 깊게 파고들면 답이 있을 수 있죠!
64年生  사람마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을 거에요. 탓하기 전에 이야기부터 들어주세요.
76年生  오늘은 도움을 받기 보다 혼자서 마무리 지어보세요. 홀로서기가 필요하답니다.
88年生  갑자기 정상에 선 사람은 쉽게 넘어질 수 있어요. 기초를 탄탄하게 가져보세요.
00年生  집중이 안 된다면 잠시 산책이라도 다녀오세요! 뇌에도 휴식이 필요하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화해하고 싶다면 내가 먼저 다가가면 된답니다. 주저말고 먼저 연락해보세요~!
53年生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네요! 근교로 나들이 계획을 세워봐도 나쁘지 않아요.
65年生  이미 끝난 일을 질질 끌 필요 없어요. 끝난 일에 미련은 버리는 것이 좋답니다.
77年生  빌려주는 것은 마음만 초조해진답니다. 차라리 그냥 주는 거라고 생각하세요!
89年生  생각이 길어지면 오히려 마음이 흔들리죠. 복잡한 일도 간단하게 생각해보세요.
01年生  기회는 왔을 때 잡아야 해요. 그러기 위해서는 내가 먼저 준비되어 있어야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을 따라갈 필요 없어요. 내가 하고 싶은 길을 홀로 걸어가도 괜찮아요.
54年生  말만 하는 것은 필요 없어요! 말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는 것이 신뢰도 쌓여요.
66年生  적당할 때 빠지는 눈치가 필요해요. 오늘은 주변 분위기와 눈치를 잘 살펴봐요!
78年生  아무리 바쁘더라도 끼니까지 놓치지 말아요. 한 끼라도 제대로 챙겨보길 바라요.
90年生  각자 최선을 다하고 있을 거에요~! 잔소리보다 믿고 지켜봐주는게 좋겠습니다.
02年生  친한 사이도 돈거래는 조심해야 합니다. 돈이 오고가면 신뢰도 깨질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집중하지 않으면 시간만 낭비랍니다! 한 번에 집중해서 끝내는 것이 좋습니다.
55年生  이기적이게 보이더라도 다른 사람의 일보다 내 일에 먼저 신경쓰는게 맞아요!
67年生  어설픈 핑계는 결국에 들킬 수 밖에 없답니다. 불리해도 솔직해지는게 좋아요.
79年生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긍정적인 일이 일어난답니다. 뭐든 긍정적으로 여겨봐요.
91年生  혼자 오해한 거 일수도 있어요! 오해가 더 커지기 전에 대화로 풀어야 합니다.
03年生  그동안 꼬이기만 했던 일도 술술 풀리는 하루니 다시 한 번 박차를 가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관심을 주지 않는 것이 상대를 변화시키는 방법일 수 있어요. 멀리서 지켜보세요.
56年生  고집피운다고 해서 해결되는 것은 적으니 주변 사람들과 함께 맞춰보도록 해요.
68年生  작더라도 뜻밖의 이득이 있을 수 있습니다. 작은 일에도 감사함으로 여겨보세요.
80年生  비밀은 언젠가 들통나게 되어있어요. 비밀이라면 함부로 누설하지 말아야 해요!
92年生  서운하더라도 상대방을 이해하는게 우선입니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었을 거에요.
04年生  다른 사람의 것에 욕심내면 잃는 것이 더 많아요! 욕심은 숨기는 것이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실수가 반복되는 사람은 멀리하는게 좋아요. 앞으로도 발전이 없는 사람이군요.
57年生  다툼을 피하는 방법은 나서지 않는 거에요! 다른 사람 일은 모른체 지나가세요.
69年生  무리하지 않으면 못할 것이 없어요. 시간이 촉박하더라도 여유를 가져야 합니다.
81年生  좋은 기분을 끝까지 유지하기 위해서는 기분 좋은 음악을 듣는 것도 좋겠습니다.
93年生  오늘은 혼자 일어설 준비를 해봐도 좋아요. 혼자서도 충분히 해낼 수 있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본격적인 하루 시작에 앞서 오늘의 하루 계획을 먼저 세워보는게 관건이랍니다.
58年生  남의 떡이 더 커보여도 다 똑같은 떡이랍니다~! 내 것에 더 집중해보길 바라요.
70年生  오늘은 내가 총대를 메도 좋으니 어차피 해야 할 말이라면 솔직하게 해보세요.
82年生  뜻밖의 결과를 볼 수도 있어요. 이미 지난 일에도 새롭게 기대해봐도 좋습니다.
94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이 많은 날이네요. 감사의 인사는 잊지 않고 해주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후회를 줄이려면 충동적인 결정은 피해야 해요! 좀더 깊게 고민해보길 바라요.
59年生  각자의 방법이 있답니다. 꼭 내것이 맞다고 고집하지 않는 하루가 되어보세요.
71年生  나는 장난이여도 상대방은 아닐 수 있으니 그 속에 숨은 진심을 찾아보세요~!
83年生  오늘 다른 스타일에 도전해보세요. 평소 시도하지 않았던 패션을 해도 좋아요.
95年生  정에 치우치지 말아요. 정이 쌓였어도 아닌 일에는 아니라고 단호해져야 해요.

데일리중앙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