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교육청, 학교폭력 피해학생 지원 강화 방안 마련 나서
상태바
경기도교육청, 학교폭력 피해학생 지원 강화 방안 마련 나서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1.06.17 0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8일 경기도청과 학교폭력 피해학생 보호와 지원을 위한 실무 협의 열어
경기도교육청과 경기도는 오는 18일 수원 경기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학교폭력 피해학생 보호와 지원 강화 방안 마련을 위한 실무 협의회를 한다.copyright 데일리중앙
경기도교육청과 경기도는 오는 18일 수원 경기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학교폭력 피해학생 보호와 지원 강화 방안 마련을 위한 실무 협의회를 한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경기도교육청이 학교폭력 피해학생 지원 강화 방안 마련에 나선다.

이를 위해 도교육청은 오는 18일 수원 경기도청소년상담복지센터에서 경기도와 학교폭력 피해학생 보호와 지원 강화 방안 마련을 위한 실무 협의회를 한다.

이번 협의회는 도교육청과 도청이 학교폭력 예방과 대책을 공유하고 도내 지역 유관 기관들이 피해학생 지원을 위해 서로 긴밀히 협력할 수 있도록 도교육청이 마련한 것이다.

도교육청은 학교폭력 예방과 피해학생을 위해 교육지원청 학생지원센터와 전담지원기관에서 심리 치료와 치유, 사후 모니터링, 피해학생을 위한 상담 등을 운영하고 있다.

도교육청 학생생활인권과 심한수 과장은 17일 "이번 협의회는 학교폭력 피해학생 보호와 지원을 위해 지역 기관들이 서로 협력하는 체계를 만들기 위한 것"이라며 "피해학생이 필요로 하는 지원이 신속하게 이루어지도록 지역 기관을 계속 발굴해 연계를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