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6.2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6.28~7.4)
일주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일주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 6월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좋은 운이 내 옆에 있습니다. 하고 싶었던 일에 새롭게 도전해봐도 좋겠습니다.
48年生  일 잘 하는 사람은 휴식도 잘 취한답니다! 필요할 때는 휴식을 취해보길 바라요.
60年生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말아요. 아니라 생각들면 보다 솔직해져도 괜찮습니다.
72年生  다른 사람에게는 유하더라도 스스로에게는 엄격해지면 부지런해 질 수 있어요!
84年生  1등만이 중요한 것은 아니에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았던 점에 박수를 보내봐요.
96年生  다른 사람의 뒷담에 동참하지 말아요. 나중에는 난감한 상황이 생길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어디서든지 성과가 있는 날입니다. 그동안 미뤄왔던 일에 시도해봐도 좋습니다.
49年生  여기 저기서 많은 사람들과 시간을 보내보세요. 많은 내용을 얻을 수도 있어요.
61年生  선약이 있다면 어쩔 수 없지만 오늘은 최대한 빨리 집으로 귀가하는게 좋아요!
73年生  실수에 있어 깔끔하게 인정하는게 좋아요. 인정하고 수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5年生  멀어진 사이에 아직까지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내가 먼저 연락해봐도 좋아요.
97年生  값비싼 선물도 아무 필요 없어요. 중요한 것은 진심이 담긴 말 한마디면 오케이!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 감정을 억지로 숨기지 말아요. 울고 싶을 때에는 펑펑 울어봐도 좋겠습니다.
50年生  욕심내면 오히려 화를 입을 수 있으니 다른 사람 것에 욕심은 버리는게 좋아요.
62年生  사소한 말투가 상대방에게 상처가 될 수 있어요! 말하기 전 다시 생각해보세요.
74年生  첫만남에 날 모두 보여줄 필요 없답니다. 약간의 가식은 나를 치켜세워 주네요.
86年生  상대가 하자는대로 모두 지켜봐도 좋겠습니다. 후회는 내가 하는 것이 아녜요!
98年生  받는 것에도 익숙해져 보세요. 상대방의 배려와 진심을 거부할 순 없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물이 들어왔을 때 노를 힘차게 저어야죠. 오늘이 바로 물 들어오는 날이랍니다!
51年生  기분 좋은 일이 있더라도 감정이 너무 격해지지 않도록 조절을 잘 해야 합니다.
63年生  포기하고 싶을 때마다 지나온 길을 되돌아 보세요. 돌아가기엔 아깝지 않나요?
75年生  아무리 노력해도 풀리지 않으면 휴식이 부족한 탓일테니 잠시 쉬었다 가보세요.
87年生  지금 포기하면 나중에 후회할 수 있어요! 포기하기 전에 이 악 물고 덤벼보세요.
99年生  다른 사람이 아니라고 하는 데에는 이유가 있답니다.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웃을 일이 없다면 억지로라도 만들어봐요! 예능 프로그램 한 편은 어떤가요~?
52年生  나이를 무기로 삼아선 안 되겠습니다. 내가 겪지 못한 경험자들이 많을 거에요.
64年生  함께하는 사람과 다툼을 만들어서 좋을거 없습니다. 최대한 인내하길 바랍니다.
76年生  한 번에 집중해서 제 시간에 끝내는 것이 유리합니다. 우선순위를 잘 살펴봐요!
88年生  한 가지 싫은 소리를 하기 위해선 칭찬 세 가지를 준비해두는 것이 현명합니다.
00年生  첫인상이 다가 아니랍니다! 주변 사람들의 평판에도 귀를 기울여 보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여기 저기 쑤시지 말고 하나만 파보세요. 끈기만 있으면 해결책이 바로 보여요.
53年生  아무리 하기 싫은 일이 있더라도 누군가에게 떠넘기지 말고 혼자 해야 합니다!
65年生  추억은 추억일 뿐이지요. 현실로 돌아와 내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해야 한답니다.
77年生  이미 결심했다면 주변 사람들의 말에 흔들릴 필요 없어요. 귀를 닫는게 좋아요.
89年生  조금 내숭을 부릴 줄도 알아야 합니다. 여우같은 사람이 채갈지도 모르겠네요!
01年生  나도 좋지만 주변 사람들도 챙겨주세요. 좋은 관계를 오래 유지해야 유리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지금은 지금일 뿐이에요. 내일은 어떤 더 좋은 일이 일어날지 아무도 몰라요~!
54年生  내 가치를 높이는 방법 중 가장 쉬운 방법은 나의 자존감을 높이는 일이랍니다.
66年生  지금 좋은 것은 아무 소용이 없어요. 조금 더 먼 미래를 내다볼 수 있어야 해요.
78年生  첫인상이 관계의 50%를 좌우한답니다. 깔끔하고 단정한 옷차림을 유지해봐요.
90年生  방법은 한 가지가 아니랍니다. 다른 길을 새롭게 만들어 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02年生  조금은 손해보더라도 사람을 택하여 대인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익숙함에 속아서 소중한 것을 잃어선 안 돼요. 옆사람부터 챙겨보길 바랍니다.
55年生  꿈을 쫓아갈 수 있게 응원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현실적인 조언이 필요해요.
67年生  약점은 누구에게나 있답니다! 내 약점이 들켰다고 해서 부끄러울 필요 없어요.
79年生  나만의 강점을 무엇인지 찾아보세요. 상대방 약점이 나의 강점일 수도 있어요.
91年生  걱정만 해서 해결되는 것은 아니랍니다. 직접 움직여서 문제를 해결해보세요.
03年生  오히려 바쁜 것이 더 좋은 거에요! 활력 있는 하루를 감사함으로 여겨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새로운 사람과의 만남은 피하는게 좋아요. 원래 알고지내던 사람이 좋겠습니다.
56年生  나를 위해 하루를 보내보세요. 지출도, 시간도, 온전한 나를 위한 날이 좋아요!
68年生  괜히 나섰다가 낭패만 볼 수 있으니 다른 사람의 일이라면 모른척 해도 좋아요.
80年生  길을 걸을 땐 휴대폰은 내려놓고 주변을 돌아보세요. 새로운 정보가 많답니다.
92年生  미워한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은 없답니다. 내가 먼저 장점만 보려 애써야 해요.
04年生  융통성이 많이 필요한 하루군요! 주변분위기와 눈치를 잘 살피는게 중요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1등이 중요하건 아니랍니다. 느려도 목표에 도착할 수 있게끔 잘 이끌어주세요.
57年生  바쁘더라도 전화 한 통은 할 수 있죠~? 잠시라도 주변 사람들을 챙겨줘야 해요.
69年生  작은 오해로 서먹해질 수 있습니다. 적극적인 자세로 변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1年生  모두를 위한 지출이었다면 언젠가 명예롭게 돌아올 것이니 너무 아까워 말아요!
93年生  개똥도 어디 쓰려하면 필요없다고 하죠. 작은 것이라도 소중하게 대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기회는 언제 찾아올지 모른답니다! 항상 준비된 모습을 갖추는게 중요하답니다.
58年生  반복된 일상에서 벗어나길 바랍니다. 새로운 길로 다녀보는 것도 방법이 되네요!
70年生  기분이 좋을 때에는 과음보다 차 한잔으로 몸을 릴랙스 시키는 것이 좋겠습니다.
82年生  그동안 쏟았던 노력의 결과를 볼 수 있는 날이니 막판 스퍼트를 달려봐도 좋아요.
94年生  칭찬으로 마음이 부담스러울 수 있지만 내가 잘했던 탓이니 받아들여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세상에 하나부터 열까지 완벽한 사람은 없겠지요. 어느정도 이해가 필요합니다.
59年生  틀에 박힌 고정관념을 깨뜨리세요! 더 다양한 아이디어를 찾을 수 있을 거에요.
71年生  허세는 지키지 못할 약속만 하게 된답니다. 모르면 모른척 지나가는게 좋습니다.
83年生  혼자서하는 독단적인 결정은 신뢰도 잃을 수 있어요. 모든 의견을 수용해보세요.
95年生  체력을 단련시키는게 중요해요! 체력이 있어야 하고 싶은 일도 오래 할 수 있죠.

□ 6월 29일

쥐띠 운세
36年生  사람들에게 만만하게 보이지 말아요! 아닌 것은 아니라고 솔직하게 말해주세요.
48年生  무조건 싸다고 해서 좋은 것은 아니랍니다. 구성품들을 잘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60年生  성급하면 문제가 생길 가능성도 높아 진답니다. 급할수록 여유를 찾는게 좋아요.
72年生  때론 진실을 밝힐 타이밍도 있어요~! 타이밍이 왔을 때 모두 커밍아웃 해보세요.
84年生  오늘은 동성이 아닌 이성의 친구에게 도움받는게 더 빨리 해결볼 수 있겠습니다.
96年生  노력해도 안 된다면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기회를 노려봐도 괜찮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오후보다 오전의 운세가 좋으니 일찍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합니다!
49年生  본의 아니게 다른 사람에게 민폐를 끼칠 수 있어요. 빠른 사과는 필수겠습니다.
61年生  욕심만 있으면 일을 그르치게 된답니다. 원하는 만큼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세요.
73年生  한 번의 실수가 큰 사고가 될 수 있으니 처음부터 꼼꼼하게 살피는게 중요해요.
85年生  억지로 할 필요 없어요. 하고 싶은 마음이 들 때 진지하게 다시 도전해보세요~!
97年生  억지로 가식 부릴 필요 없어요. 나는 나로도 충분히 행복하고 예쁜 사람이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모두를 이끌어야하는 자리라면 앞에서 지휘만 하지 말고 뒤에서 밀어줘야 해요.
50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직접 발벗고 나서야겠지요. 가만히 안주해선 안 된답니다!
62年生  별 일 아닌 일에 자존심 부리지 말아요! 틀렸다면 솔직하게 인정해야 한답니다.
74年生  내가 이룬 결과에는 떳떳해도 괜찮아요. 교만이 아니라 당당함인 것을 기억해요.
86年生  높은 벽에 무작정 덤비기 보다는 어떻게 넘어야 할까 계획부터 세우는게 좋아요.
98年生  첫만남에 모든 것을 알 순 없답니다. 천천히 시간을 두고 깊게 지켜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정신없이 바쁜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집안 대청소를 시작해봐도 좋겠습니다.
51年生  막막하다고 해서 포기하지 말아요. 어떻게든 결과는 나오고 시간은 흐른답니다.
63年生  스스로가 떳떳하지 못합니다. 옳지 않은 일이라면 단호하게 거절하는게 좋아요.
75年生  생각이 많으면 오히려 다른 방향으로 빠질 수 있으니 간단하게 생각해야 됩니다.
87年生  협력이란 모두 상부상조하는 길이에요! 혼자만의 이득보다 모두를 생각하세요.
99年生  중요한 결정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의 의견보다 내 뜻대로 결정하는게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굳이 무리해서 능력 이상의 일을 할 필요 없답니다. 할 수 있는 만큼만 해보세요.
52年生  귀찮고 버겁다 느껴지지만 충분히 해낼 수 있을테니 자신감을 가져보길 바라요.
64年生  귀인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답니다. 가장 친한 사람부터 살펴보길 바랍니다.
76年生  내 위치는 내가 만드는 거랍니다! 지금부터라도 사람들에게 신뢰를 쌓아보세요.
88年生  자기애를 높여보세요. 자기애가 높아야 어려운 일에 도전해볼 용기도 난답니다!
00年生  하고 싶은 말이 있다면 숨기지 말고 속시원하게 말하고 청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르라 하지요. 내 고집을 약간은 죽이는게 좋습니다.
53年生  마무리가 되어야 내 가치도 올라간답니다. 직접 마무리까지 지어보길 바랍니다.
65年生  주변 사람들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오늘은 결단력 있는 모습이 필요하답니다.
77年生  내 의견을 강요하지 말고 설득해보세요. 여러가지 근거를 모으는게 우선이에요.
89年生  자신감이 필요한 하루네요. 나를 믿고 따라주는 사람들을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01年生  꼭 많은 것을 보여줄 필요도 없어요! 맛보기 정도만 보여주는 것도 괜찮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조언이 필요하다면 부끄럽다 여기지 말고 여러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해 보세요.
54年生  아직은 욕심낼 때가 아니에요. 오늘은 욕심보다 내 것을 지키는데 힘써야 해요!
66年生  조급하면 오히려 실수가 잦아진답니다. 여유를 가지고 천천히 진행하길 바라요.
78年生  무리한다고 해서 빨리 끝나는 것은 아니랍니다. 휴식시간을 잊지 않도록 하세요.
90年生  아무리 귀찮은 일이라도 열과 성을 다해 참여한다면 돌아오는 이득도 많겠어요.
02年生  한 번에 많은 것을 얻을 수 있으니 두 마리 토끼 모두를 욕심내도 나쁘지 않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주변의 잔소리는 간섭이 아니에요~! 나를 위한 관심이라고 생각하길 바랍니다.
55年生  대화를 해야 상대방 의견도 알 수 있지요. 다툼이 있었다면 대화를 시도하세요.
67年生  넘어진 것에 연연해 말아요. 넘어져도 다시 일어나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어요.
79年生  더이상 미룰 수 없으니 시작이라도 해야 한답니다. 더이상의 찝찝함을 날려요!
91年生  새로운 길을 찾는 것보다 익숙한 방법으로 좀더 쉽게 해결하는게 유리하답니다.
03年生  속마음을 들키지 않아야 해요. 마음에 안 들더라도 겉으로는 미소를 띄워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완벽한 것은 좋지만 무리는 것은 좋지 않아요. 오래 걸려도 쉬엄쉬엄 해보세요!
56年生  욕심을 조금만 더 내려놓아 보세요. 어느것이 내게 더 좋은지 잘 따져야 합니다.
68年生  함께하는 것이 오히려 불리할 수 있으니 오늘은 혼자 독식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80年生  미운 정이 가장 무서운 정이랍니다. 아무리 밉더라도 어느정도 선은 지켜주세요.
92年生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합니다~! 최대한 이해하고 칭찬으로 독려해보길 바라요.
04年生  겉만 보고 알 수 없을테니 뭐든 하나 하나 샅샅이 따져가며 살피는게 유리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1등이라고 마음 편한 것은 아닐거에요. 너무 아니꼽게 생각하지 않는게 좋아요.
57年生  말을 아끼면 소문도 피해갈 수 있답니다. 오늘은 많이 듣고 적게 말하길 바라요.
69年生  스스로가 만족한다면 그걸로도 충분해요! 결과에 크게 연연하지 않아도 좋아요.
81年生  스트레스는 쌓아두지 말고 바로 푸는게 맞아요. 매운 음식을 섭취해도 좋답니다.
93年生  두가지 모두 욕심 나더라도 한 가지만 택해보세요. 더 큰 이득을 택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도움의 손길을 거부하지 말아요~! 보다 수월하고 빠르게 마무리 할 수 있답니다.
58年生  뭐든 과한 것이 좋지 않아요. 식사도 과식하지 않도록 스스로 절제해야 한답니다.
70年生  불만이 많으면 애정도 없어진답니다. 불만이 많으면 차라리 포기하는게 좋아요.
82年生  나의 정신을 빼놓는 사람이 있네요. 공과 사를 구분하여 대하는게 중요하답니다.
94年生  혼자 마음 고생하지 말고 하루빨리 고백하고 관계를 정리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도 갚을 수 있어요. 같은 뜻이라도 예쁜 단어를 택해보세요.
59年生  반복되는 일상에서 벗어나 보세요~! 간단한 드라이브나 산책 다녀와도 좋아요.
71年生  무조건 혼자의 힘으로 극복한다 여기지 말아요. 좋은 사람들이 곁에 많답니다~!
83年生  바쁘더라도 식사는 제대로 챙겨야 합니다. 오늘 저녁은 꼭 집밥으로 챙겨보세요.
95年生  잔돈이 모여 큰 지출이 된답니다. 쓸데없이 나가는 돈은 없는지 꼭 체크하세요.

□ 6월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지 말아요~ 내면의 모습을 깊게 봐주길 바랍니다.
48年生  아무리 아랫사람이라 해도 적극적인 것은 좋지만 예의는 지켜주는게 좋습니다.
60年生  큰 숲보다도 그 안의 나무를 보는 세세한 눈길이 필요다하는 것을 명심하세요!
72年生  비관적인 사람이 있다면 하루 빨리 멀어지는게 내게도 팀 전체에도 유리합니다.
84年生  힘든 시기야말로 정말 내 사람이 누구인지 걸러낼 수 있는 절호의 기회랍니다!
96年生  생각의 전환이 필요한 하루에요. 가능한 일인지 의심하지 말고 질러봐도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야 할 때네요. 캄캄했던 색안경을 조금은 벗어보길 바라요.
49年生  모르는 것이 부끄러운게 아니랍니다. 이걸 방치하느냐 아니냐가 관건이겠군요!
61年生  내가 진심을 다했다면 무엇보다 값진 일이에요. 도전했다는 것에 의의를 두세요.
73年生  더큰 이익을 위해서는 작은 손해쯤은 감수하는게 길게 봤을 때 더 유리하답니다.
85年生  다툼이 더 커지고 길게 가는 것을 막기 위해서라도 중립의 위치를 유지해주세요.
97年生  반가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하루랍니다. 여기저기 바쁘게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소지품 관리를 잘 해야 하는 날입니다. 손재수로 번거로운 일이 생길지 몰라요.
50年生  뭐든지 절제가 필요해요. 물건을 구입할 때에도 사람관계에서도 모두 해당돼요.
62年生  없는 약속도 만들어 보세요. 잠깐의 산책도 함께한다면 활력이 배가 될 거에요.
74年生  나의 약점도 다른 사람에게는 부러운 점이 될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져보세요!
86年生  확실하지 않은 정보라면 일이 더 많아질테니 섣불리 움직이지 않는게 좋습니다.
98年生  안 풀리는 날에도 연연하지 말아요~ 이런 날도 있고 저런 날도 있는 법이지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감정이 격하게 올라오더라도 참아야 해요. 먼저 흥분하는 사람이 지는 것입니다.
51年生  과하면 오히려 힘이 빠질 수 있습니다. 사람들 속에 적당히 묻혀가는게 좋습니다.
63年生  조금조금씩 변화가 필요합니다. 그동안 고집해왔던 스타일부터 벗어나보세요~!
75年生  마음이 들뜨면 실수도 생겨나지요. 들뜨는 마음부터 차분하게 가라 앉혀야 해요.
87年生  다른 사람이 처리하면 원하는 결과가 없을 수 있어요. 직접 처리해보길 바라요!
99年生  나와 상관 없는 일이라면 감정낭비 하지 말고 주변 사람을 더 챙기는게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사람들과 함께 있는 것보다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는 것도 중요하답니다.
52年生  경쟁이 나쁜 것만은 아니에요! 오늘 주변 사람과 선의의 경쟁을 만들어보세요.
64年生  내 의견이 좋은 것 같아도 강요할 순 없답니다. 부드럽게 설득하는 것이 좋아요.
76年生  사소한 다툼은 바로 마무리 짓는 것이 좋습니다. 질질 끌면 사이만 어색해져요.
88年生  계획대로 안 될 수도 있지요. 연연하지 말고 새로운 계획을 만들어 보길 바라요.
00年生  나의 모든 것을 보여주지 말아요. 정말 친한 사이가 아니라면 더 지켜봐야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막연한 목표라 생각 말아요. 작은 목표부터 차근차근 이뤄내면 문제 없답니다~!
53年生  족므이라도 의심되는 부분이 있다면 더이상 진행하지 말고 다시 살펴야 합니다.
65年生  한결 편하게 일이 해결될 것이니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길 바랍니다.
77年生  내가 만족하면 그걸로 충분해요! 주변 사람들의 말에 흔들릴 필요도 없답니다.
89年生  신뢰가 없으면 관계도 흐지부지 될 뿐이니 신뢰를 지키기 위해 노력해야 해요!
01年生  대인관계를 원만히 해보세요. 그래야 나도 언젠가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빈말이 필요한 상황도 있지요. 오늘은 솔직함 보다 선의의 거짓말을 택하세요.
54年生  주변 사람들의 방해에도 강직해지는게 좋아요. 최대한 오늘 마무리 해보세요!
66年生  나중에 땅치고 후회해도 아무 소용 없답니다. 지금 있을 때 아끼는게 맞습니다.
78年生  처음부터 완벽하게 할 순 없죠. 넘어졌더라도 다시 일어나서 도전하길 바라요.
90年生  마음이 싱숭생숭할 때에는 초심을 생각해보세요. 더 크게 나갈 때가 되었군요.
02年生  오늘만 살지 말고 미래를 더 내다보세요. 오늘 참으면 나중에 더 편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혼자 모든 것을 짊어질 필요 없어요. 힘들다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누면 돼요.
55年生  무리한 것보다 안전한 것이 좋으니 새로운 길보다 익숙한 길을 택하길 바라요.
67年生  도움이 필요하면 도움을 요청하길 바랍니다. 한결 편하게 마무리 할 수 있어요.
79年生  내 의견이 항상 다 맞을 순 없으니 주변 사람들의 의견도 들어보는게 중요해요.
91年生  끝까지 가는 비밀은 없답니다. 들킬 거짓말이라면 먼저 솔직하게 얘기해보세요.
03年生  가만히 있으면 내 매력도 묻힌답니다. 스스로를 더 어필할 수 있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다른 사람의 일에 끼어들면 공범이 될 수도 있으니 내 일에만 신경쓰도록 해요.
56年生  저마다의 방법이 있을테니 먼저 나서지 말고 뒤에서 지켜보는게 중요하답니다.
68年生  일을 잘 하는 사람이 휴식도 잘 하죠. 휴식시간엔 몸과 마음을 내려놓아 보세요.
80年生  모두 찰떡처럼 잘 맞을 순 없답니다. 얕은 관계만 유지하는게 유리할 수 있어요.
92年生  가까운 친구나 동료도 아니고 가족들에게 털어놓는 것이 가장 안전하겠습니다.
04年生  그동안의 고생에 보답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친구들돠 어울려봐도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의 결과에 실망하기 전에 내가 얼마나 노력했는지를 돌아보는게 중요해요.
57年生  그동안 불리했던 상황도 역전시킬 수 있겠습니다. 의외의 행운이 많은 날이에요.
69年生  작은 노력에도 큰 것을 얻을 수도 있으니 평소보다 아주 조금만 더 노력해봐요!
81年生  상대방 탓만 할 순 없겠죠. 내가 잘못한 부분은 없었는지 되돌아보길 바랍니다.
93年生  조금이라도 의심이 있다면 잠시 멈춰보세요. 다시 생각해보는 것이 유리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나를 원하지 않는 사람에게 굳이 매달릴 필요 없어요. 혼자 처리해도 충분해요.
58年生  기회는 쉽게 오지 않지요. 기다리던 기회라면 일단 잡고 고민해도 늦지 않아요.
70年生  겉만 보고 OK 하지 말아요! 그 속을 깊게 들여봐야 진정한 가치를 알 수 있어요.
82年生  경쟁자가 때론 내 편이 되어줄 수 있습니다. 공유할 것은 공유하며 협력해봐요!
94年生  먹는 것에 돈과 시간을 허비한다 생각말고 경험에 투자한다고 생각하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혼자만의 의심은 증거가 되지 않지요. 확실한 물증이 없다면 말을 아껴야 해요.
59年生  자만하지 말고 끝까지 겸손한 자세를 유지하세요! 웃는 자가 결국 승리자에요.
71年生  소통이 있어야 정보도 얻을 수 있지요. 많은 사람들과 소통을 해보길 바랍니다.
83年生  이미 엎질러진 물이라면 받아들이길 바랍니다. 다른 지름길이 더 있기 마련이죠.
95年生  이왕 해야 하는 일이라면 최선을 다해 좋은 결과를 보도록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7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건강관리에 더 신경써야 하겠습니다. 조금이라도 의심될 땐 병원을 찾아야해요.
48年生  그동안 노력한 일들에 있어 결과가 나타나는 날이네요. 결과를 누리길 바라요!
60年生  책임질 수 없다면 다른 사람 속에 묻혀가는게 좋습니다. 그것이 최선이랍니다.
72年生  싫은 일이라도 해야하는 일이라면 질러보세요. 시작하면 재미있을 수 있어요.
84年生  능력이 없더라도 간절한만큼 노력해보세요. 능력보다도 노력이 더 중요합니다.
96年生  얻고 싶은 것이 있다면 자존심은 내려놓아야 해요. 기회를 잡는 것이 먼저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이익과 손해를 잘 따져야 하니 손해가 될 것 같은 일이라면 시작을 보류하세요.
49年生  매 순간 조심한다면 사고는 예방할 수 있어요!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아야 해요.
61年生  아무리 친한 사람이거나 싫은 사람이라도 공적인 자리에선 예를 갖춰야 합니다.
73年生  못 들어줄 부탁이라면 딱! 잘라 거절하는게 좋아요. 호구로 보여선 안 된답니다.
85年生  어쩌다 얻어 걸리는 것이 있을 수 있으니 작은 일이라면 찔러보는 것도 좋아요.
97年生  부끄러워 하지 말아요! 지금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주변 사람을 정리할 필요가 있어요. 필요할 때만 찾는 사람은 정리하길 바라요.
50年生  내 의견에 힘을 보태기 위해선 주변 사람을 내 편으로 만드는 것이 우선이에요.
62年生  나도 여유가 될 때 주변을 챙겨야 합니다. 그래야 둘다 불편하지 않을 수 있어요.
74年生  작은 문제라도 확실하게 해결하고 넘어가야 나중에 시간을 더 벌 수 있겠습니다.
86年生  사소한 일이 큰 일이 될 수도 있어요. 작은 일이라도 대충 여기지 않길 바랍니다.
98年生  아무리 화가 나더라도 겉으로 표현하지 말고 딱 세번까지는 참아주는게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더이상 먹히지 않는다면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더 좋은 길이 많을 거에요.
51年生  오늘은 현금이 필요할 수 있으니 카드보다 현금을 가지고 나가는게 좋겠습니다.
63年生  벌써 겁먹을 필요 없어요! 이왕 해야 하는 일이라면 자신감 갖고 시작해보세요.
75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주저말고 하는게 중요해요. 생각보다 좋은 결과도 있어요.
87年生  다양한 정보가 필요하다면 정보를 가진 사람들에게 섞이는게 순서가 되겠군요!
99年生  상대방을 이해하는 것은 이해하는 거지만 내 의견은 확실하게 표현해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노력 없이는 아무것도 얻어지는 것이 없답니다. 이익을 보고싶다면 노력하세요.
52年生  포기에도 용기가 필요하답니다! 노력했어도 안 되는 일이라면 포기해도 좋아요.
64年生  이왕 해야하는 지출이라면 쿨~ 하게 하는게 좋아요. 인기도 쌓을 수 있겠습니다.
76年生  만반의 준비를 갖춘 만큼 좋은 결과가 있을테니 오늘 하루를 즐겨봐도 좋겠어요.
88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나의 마음을 몰라준답니다. 뭐든 표현해보길 바랍니다.
00年生  알고 지내던 사이라 해도 모두 믿진 말아요. 갑자기 연락온데는 이유가 있군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의 유혹이 많은 날이군요. 옳지 못한 일이라면 단호하게 끊어내는게 좋아요.
53年生  내일 일은 내일 일어날 거에요~! 오늘은 오늘에만 집중하고 즐겨보길 바랍니다.
65年生  오늘은 몇 없는, 이런 일도 저런 일도 일어나지 않는 순조로운 하루가 되겠어요!
77年生  내가 먼저 앞장서야 뒷 사람도 의심없이 따라올 거에요. 리드하는게 중요하군요.
89年生  최소한 3일은 고민해보길 바랍니다. 갑작스러운 결정은 문제가 따르기 마련이죠.
01年生  오늘은 옛 사진이나 옛 물건을 정리하는 시간으로 보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힘들다면 다른 방법을 찾아보세요. 목표를 위해 가는 길은 한 가지만은 아니지요.
54年生  실패없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안주하고 싶더라도 좀더 욕심내보는 것도 좋아요.
66年生  지금도 잘하고 있어요. 주변 사람들의 속도에 따르지 말고 내 페이스를 믿어봐요.
78年生  새로 알게 된 사람도 좋지만 원래 알고 있던 사람에게 서운함을 줘선 안 됩니다!
90年生  속으로든 겉으로든 금방 치료될 수 있는 상처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02年生  모두가 웃고 넘겨야 농담이 된답니다. 상대방 기분 살피면서 장난을 건네야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개인 프라이버시는 지켜줘야 합니다. 알고싶어도 너무 파고들지 않는게 좋아요!
55年生  어렸을적 친구들과 만나 커피 한 잔이나 수다도 좋으니 어디든 나가보길 바라요.
67年生  시간개념 없는 사람과는 거래를 하지 않는게 멀리봐서도 이득이니 주의하세요.
79年生  비가 온 뒤에 땅은 더 단단해지기 마련이죠. 갖은 시행착오도 잘 넘길 수 있어요.
91年生  과거없는 사람은 없을 거에요. 현재 내 앞에 있는 그 사람만 바라보길 바랍니다.
03年生  마땅한 해결책이 없다면 의심쩍어도 상대 말을 믿어보는 것 밖엔 방도가 없네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떻게해서든 결과는 나오기 마련이죠. 멈춘다거나 포기하는 일만 없도록 해요.
56年生  아무리 오랜 시간 곁에 있던 사람이라도 공적인 일에서는 단호해지는게 좋아요.
68年生  말도 안 되는 시비에 일일히 대응할 필요 없어요~! 무시하는게 마음 편하답니다.
80年生  조금 깐깐해 보이더라도 만약의 상황을 대비하는 것은 정말 현명한 방법입니다.
92年生  나의 책장, 옷장 등 주변이 깔끔해야 좋은 아이디어도 많이 나오는 법이랍니다!
04年生  멀리 있는 사람들보다 지금 내 옆에 있는 사람들을 먼저 생각하는 것이 맞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봐야 한다고 하죠. 성급하게 결정하는 일은 없도록 해요.
57年生  내가 먼저 리드해보세요! 리더의 자리에서 좋은 결과도 볼 수 있는 하루랍니다.
69年生  다른 사람 의견보다 나의 결정이 더 중요해요.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81年生  처음부터 불타오르는 것보다도 천천히 적당한 것을 유지하는 것이 오래가네요.
93年生  여기서 포기하기에는 너무 아쉽지 않나요? 한 번만 더 이 악물고 버텨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아무리 미워도 서로 윈윈하는 것이 좋지 않나요? 서로에게 도움을 주길 바라요.
58年生  내 노력을 다른 사람이 몰라준다 해도 걱정말아요. 곧 모두가 알게 될 거랍니다.
70年生  손재수가 생길 수 있으니 두고 온 물건은 없는지 제자리를 꼭 확인하길 바라요!
82年生  혼자 할 수 없는 일이라면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주변 사람과 협력할 수 있어요.
94年生  나를 위한 투자라면 왜 아까워 하나요? 나를 꾸미는 일은 아까운 것이 아니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꼼꼼하지 못해 약간의 잔소리는 있지만 챙겨주는 사람이 있음에 감사해야 돼요.
59年生  시작전부터 불평이 많으면 할 수 있는 것이 적습니다. 일단 시작부터 해보세요~!
71年生  한번 의 상하기 시작하면 끝도 없어요. 손절할게 아니라면 적당히 숙여주세요!
83年生  내일 스케줄을 생각해서라도 일찍 귀가하여 몸과 마음을 편하게 해주길 바라요.
95年生  최대한 집중해서 끝내세요! 나의 여가시간을 만들어 숨을 쉴수 있어야 한답니다.

□ 7월 2일

쥐띠 운세
36年生  실수에 연연해 할 필요 없어요! 중요한 것은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아야 하죠.
48年生  오해가 있다면 서로 대화로 푸는게 좋아요. 진심이 있으면 충분히 풀 수 있어요.
60年生  어린 사람이라도 갑과 을이 존재하지 않아요. 모두 수평적인 관계에 서보세요~!
72年生  억지로 우기다간 내가 손해를 본답니다. 차근차근 설명부터 하는게 중요합니다.
84年生  세상에 공짜는 없죠. 아무리 저렴한 것이 좋아도 그만한 댓가를 지불해야 돼요.
96年生  한 순간의 방심으로 실수가 생기네요! 오늘은 하루종일 긴장을 놓치지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모르는게 부끄러운 것이 아니에요. 물어보지 않고 모른체 넘기는 일만 삼가세요.
49年生  가족들과 친목 도모의 시간을 보내봐도 좋겠습니다. 일찍 귀가하는건 어떨까요?
61年生  이왕 시작했다면 솔직해져 보세요. 서로가 솔직해져야 더 가까워질 수 있답니다.
73年生  내가 당당하면 아무 문제 없으니 주변의 오해나 구설이 있어도 당당해져 보세요.
85年生  지금이 지나면 꽃길이 있을 거에요. 현재에 안주하지 말고 꽃길로 달려보세요~!
97年生  그냥 지켜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입니다. 너무 간섭하지 않는게 중요하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악화된 상황을 나몰라라 말아요~! 책임감을 가지고 나서줘야 하는 하루랍니다.
50年生  하기싫은 일이라 해도 뒤로 미루지 말아요. 어찌되었든 처리해야 하는 문제에요.
62年生  아무리 얄미워도 내 옆에 있어줄 사람은 그 사람일지 몰라요. 잘 생각해보세요!
74年生  참기만 한다고 해서 해결되진 않아요. 뒷말이 들린다면 당사자와 얘기해보세요.
86年生  한 사람 머리보단 두 사람이 낫고, 두 사람 머리보단 세 사람의 머리가 낫습니다.
98年生  게임이라도 좋으니 자신감을 채울 수 있는 것이라면 무엇이든 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싫다면 확실하게 표현해야 한답니다. 여지를 남기지 말고 단호한게 중요합니다.
51年生  일하지 않은 자 먹지도 말라 하지요. 베짱이가 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63年生  꾀 부리다 망신만 얻을지 모르니 내가 해야할 일은 확실하게 처리하길 바라요!
75年生  컨디션 조절을 잘 해보세요. 내 능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하루가 되겠어요.
87年生  지금 내가 만족한다면 여기가 바로 파라다이스에요. 현재에 만족하길 바랍니다.
99年生  아무리 떠난 버스라 하여도 다시 오게끔 만드는 것은 내 능력에 달려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그동안 해보지 못했던 일들에 도전해보세요. 새로운 음식을 시도해봐도 좋아요.
52年生  여기 저기 비교해봐도 달라지는 것은 없답니다. 시간 절약을 우선으로 둬보세요.
64年生  주변 사람과 함께 소통을 해보세요. 그래야 새로운 정보도 많이 얻을 수 있어요.
76年生  거절을 힘들어 하지 말아요. 감당하기 힘든 부탁이라면 정중하게 거절해야 돼요.
88年生  주변 사람에게 하는 안부연락을 귀찮아하지 말아요! 되려 활력이 될 수 있어요.
00年生  가만히 있는데 해결되는 것은 없답니다. 내가 먼저 총대매고 일어서도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아무리 솔깃한 제안이라도 다시 생각해보세요. 의심이 많은 것이 나쁜건 아녜요.
53年生  시작이 있으면 마무리도 있어야죠. 더이상 미루지 말고 바로 처리하는게 좋아요.
65年生  주변 사람의 시기와 질투는 그러려니 넘기세요! 내가 잘난 탓이니 어쩔 수 없죠.
77年生  값비싸고 현재 내게 불필요한 물건을 사려는 충동구매를 막아야만 한답니다~!
89年生  기분이 꿀꿀할 땐 오래 된 친구들과 맥주한 잔은 어떨까요? 수다가 최고랍니다.
01年生  나도 어디선 꿀리지 않아~! 스스로를 과소평가 하지 말고 자신감을 가져야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사람들과 가깝게 지내는 것은 좋지만 선 넘는 행동하는 사람을 주의해야 합니다.
54年生  말에서 오는 실수가 생각보다 많네요. 오늘은 최대한 많이 들어주는게 좋습니다.
66年生  냉정한 귀와 눈이 필요한 날이네요. 선입견을 갖지 말고 바라볼 수 있길 바라요.
78年生  하루가 꼬일 수 있으니 미리 예정되어 있지 않은 일정은 뒤로 미루는게 좋아요.
90年生  기선제압에 최선을 다해보길 바랍니다. 오늘은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기겠습니다.
02年生  작은 것 하나도 감사하면 긍정적이 될 수 있어요! 긍정적인 하루를 보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중요한 일은 제 3자의 의견도 물어보세요. 조금 더 현실적인 조언이 있겠어요!
55年生  혼자서 힘들다면 주변 사람들과 협력해보세요. 보다 손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67年生  시작하기 전에는 계획부터 세워야죠? 혹시나 하는 상황을 면할 수 있겠습니다.
79年生  깨지고 부서져야 더 단단해진답니다. 현재 상황에 주저앉을 필요 하나 없어요.
91年生  발전이 없다면 다른 방법을 찾아보세요. 지나는 길은 수십개도 더 있을 거에요.
03年生  자신 없으면 잠시 뒤로 미뤄보세요. 자신감 있을때 새로 시작해도 늦지 않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를 필요로 하는 곳으로 가보세요. 보다 활기차고 보람있는 하루가 될 거에요.
56年生  주변 사람들과 함께 시간을 가져보세요. 혼자보다 함께 있는 것이 더 좋답니다.
68年生  시도 조차 하지 않고 포기하지 말아요. 일상에 작은 변화는 지금도 할 수 있어요.
80年生  가까운 사이라 해도 금전거래는 조심하는게 좋습니다. 가족이라도 조심하세요!
92年生  자신과의 싸움에서 이기는 것이야말로 진정한 승리임을 잊지 않아야 한답니다.
04年生  어영부영 하다간 내게 온 기회를 뺏길 수 있답니다. 먼저 잡고 나서 생각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선의의 경쟁은 오히려 얻는 것이 더 많답니다. 경쟁을 피하지 말고 즐겨보세요!
57年生  미운 사람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하고 품어주는게 오히려 더 얻는게 많겠습니다.
69年生  여유를 가지고 생각을 해보세요. 정답은 생각보다 가까운 곳에 있을 수 있어요.
81年生  내가 좋은 사람이 된다면 내 주변에는 좋은 사람만 남는 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93年生  혼자서 모든 것을 할 순 없죠. 혼자 하기보다 모두를 설득하는 것은 어떨까요~?

개띠 운세
46年生  소문은 소문일 뿐이에요! 사실 확인이 안 되었다면 한 귀로 듣고 흘려버리세요.
58年生  저마다 그럴만한 사정이 있을 거에요~! 상대방에 대해 평가는 삼가는게 좋아요.
70年生  얕더라도 인간관계는 넓게 가지는 것이 좋아요. 모임이 있다면 빼지 말아보세요.
82年生  가지고 싶은 것과 필요한 것을 잘 구분하여 충동적인 지출을 막는게 중요합니다.
94年生  아무리 끌리더라도 가족들이 반대하는 일이라면 조금 더 생각하는게 맞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에 대한 보상도 철저히 해주는게 좋습니다. 그래야 능률이 더 살아날 거에요!
59年生  빌려주는 것에서 끝나지 않을 수 있어요. 차라리 그냥 건네주는 것이 좋겠어요.
71年生  나의 근면함에 대한 보상이 주어지는 날이니 겸허하게 받아들여보길 바랍니다.
83年生  가족같은 관계는 내 욕심일 수 있어요. 적당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좋답니다.
95年生  굳이 상대를 경쟁자로 삼지 않아도 좋습니다. 잘한 일엔 노하우를 얻어보세요~!

□ 7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이왕하는 경쟁이라면 이기는 것이 좋지 않나요? 꾸준하게 노력해보길 바라요.
48年生  무조건 OK 하지 말아요. 특히 계약이라면 더 꼼꼼하게 살펴볼 필요가 있습니다.
60年生  다른 사람들을 위한 지출에 망설이지 말아요. 나중에 배가 되어 돌아올 거에요!
72年生  1등을 하는 것도 좋지만 대인관계가 흐트러질 것 같다면 양보하는게 더 나아요.
84年生  나이에 연연하지 말아요! 아직은 젊으니 하고 싶은 일에 무대포로 덤벼보세요.
96年生  힘들다면 약속은 뒤로 미루고 푹 쉬는게 장땡입니다. 상대도 이해해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확실하지 않은 이야기라면 함부로 누설하지 말아요. 사실이 아닐 수 있답니다~!
49年生  시작부터 꼬였다면 잠시 내려놓는게 맞습니다. 재정비의 시간도 꼭 가져보세요.
61年生  상대방을 위해서 참는 것이 꼭 좋은 방향으로만 흘러가진 않음을 아셔야 합니다.
73年生  잘 해야만 한다고 스스로를 옥죄어가지 말아요. 천천히 진행해도 별 탈 없어요!
85年生  입과 눈으로만 지시하지 말아요. 필요하다면 내가 직접 움직여야 해결된답니다.
97年生  책임감을 심어보세요! 어차피 해야할 일이라면 스스로 완벽하게 마무리해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처음 시작하는 일이라도 두려워 말아요. 새로운 능력을 발견하는 하루겠어요~!
50年生  틀린 것이 아닌 다름을 인정하는 순간 관계가 새롭게 변하는 걸 느낄 수 있어요.
62年生  이것저것 따지다간 놓칠 수도 있어요! 오늘은 발 빠른 사람이 승리를 안겠어요.
74年生  할 일이 많더라도 시시콜콜한 이야기는 일의 능률을 높여주니 농담도 해보세요.
86年生  이런 날이 있었으니 저런 날도 있는거겠죠. 하루하루 감사하며 살아보길 바라요.
98年生  소소한 일이라도 감사의 표시는 꼭 해주길 바라요. 그게 사람간의 예의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쉬운 일이라도 함께 진행해보세요. 더 빨리, 더 많은 일을 해내는 날이 될 거에요.
51年生  억지로 이기려들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결국에 승자는 내가 될 것이 분명합니다.
63年生  지름길이라고 모두 좋은 것은 아니네요. 지름길보다 익숙한 길을 택하도록 해요.
75年生  안 맞다고 생각된다면 과감하게 관계를 끊어내세요! 오늘은 단호함이 필요해요.
87年生  남 탓을 해도 소용없으니 일어난 문제를 해결하기에 좀더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99年生  상대방의 의견을 무시하지 말아요~! 상대방도 그럴만한 이유가 있을 거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호랑이 굴에 가도 정신만 차리면 살 수 있어요. 오늘은 집중력이 더욱 필요해요.
52年生  우유부단하게 굴다간 내 밥그릇 다 빼앗겨요~! 좀더 이기적이게 굴어야 합니다.
64年生  과거는 과거일 뿐 돌이킬 수 없어요. 그럴 수 밖에 없었던 이유가 있었을 거에요.
76年生  아직은 시기가 아니네요. 조금만 기다리면 더 좋은 기회가 올테니 기다려보세요.
88年生  긴장하면 내 능력보다 오히려 낮은 역량이 나올테니 최대한 릴렉스 해보세요~!
00年生  완벽할 것만 같던 일에도 차질은 생길 수 있으니 미리 플랜B를 세워두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가오는 내일을 너무 두려워하지 말아요. 우리에겐 앞으로의 날이 더 많습니다.
53年生  토론은 가볍게 시작해서 가볍게 끝내는게 갈등으로 이어지지 않는 방법이에요!
65年生  그동안 보지 못했던 결과를 드디어 볼 수 있을 때니 뿌듯한 하루를 만끽해보세요.
77年生  잠시 기댈 수 있는 곳이 있음에 감사해야 한답니다. 옆 사람에게 표현해주세요~!
89年生  허세는 망신만 가져올 수 있으니 지키지 못할 약속은 애초에 하지 않는게 좋아요.
01年生  운이 따라줄 때 더 노력해야죠! 운이 좋다고 해서 모든 것을 내려놓지는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다른 사람들의 눈초리는 신경쓰지 말아요! 내 뜻을 마음껏 표현해보길 바라요.
54年生  오늘은 자녀들과 이야기하는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남모를 고충이 많네요.
66年生  나만 힘들다 생각했던건 아닐까요? 오늘은 여러 사람들과 소통해보길 바라요.
78年生  예민한 것이 오히려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줄 수 있으니 내 감을 믿어보세요~!
90年生  내 사람이 아니라면 일찍이 관계를 정리하는 것이 금전적으로도 더 유리합니다.
02年生  혼자서 할 수 있는 일일지라도 주변 사람과 함께 마무리하면 더 효과가 크네요.

양띠 운세
43年生  지금의 고민은 살아가면서 아무 것도 아니라 안심시켜줄 수도 있어야 한답니다.
55年生  베푼 만큼 돌아오게 되어있어요! 혼자서 가지지 말고 모두 베풀어 보길 바라요.
67年生  할 수 있는 능력보다도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이 더 필요합니다. 자신감 충전 시작!
79年生  때론 경험에서 오는 지혜가 필요하답니다. 나이 상관없이 경험자를 찾아보세요.
91年生  여기저기 바쁜 일들이 많겠지만 뿌듯한 감정이 더 크니 오늘 하루 즐겁겠습니다.
03年生  무리하면 나만 손해에요! 할 수 있는 만큼만 하고 휴식을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차피 모아뒀다 쓸 곳도 없을테니 나를 위한 투자라면 아끼지 않는게 좋습니다.
56年生  기다려주세요. 괜히 압박하다간 상대방의 역량을 모두 끌어내지 못할 수 있어요.
68年生  오늘 해야 할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아요. 집중하면 오늘이라도 처리되겠습니다.
80年生  욕심내지 말아요. 다른 사람에게 양보한다면 더 좋은 것으로 돌아올 수 있답니다.
92年生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 될 문제니 지금부터 너무 전전긍긍하지 말아요.
04年生  무든 일이든 내게 주어진 일이라면 가리지 말고 적극적인 자세로 임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가까운 사람과의 만남일수록 조심 또 조심하세요. 의 상하면 풀기 더 어려워요.
57年生  내 능력으로 인한 허세는 괜찮지만 남의 능력으로 인한 허세는 삼가는게 맞아요.
69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 할 수 있는 일은 오늘 내로 처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1年生  텐션이 올라오지 않는다면 잠시 쉬어도 괜찮아요! 오후에 더 노력하면 되지요.
93年生  시간을 더 주어도 안 되는 일은 일찌감치 포기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바쁘더라도 끼니는 확실히 챙기도록 하세요. 한국인의 힘은 바로 밥심이겠지요.
58年生  배우자와 사소한 말 다툼이 크게 될 수 있으니 단어 하나라도 신경쓰는게 좋아요.
70年生  여러 곳에서 나를 필요로 하는 시기네요! 바쁘더라도 모두 들어주는게 좋습니다.
82年生  필요한 물건이라 해도 서두르지 말아요. 가격, 품질 등 꼼꼼히 따져봐야 합니다!
94年生  여지는 상대방에게 고통만 된답니다. 상대방에게 작은 여지도 남기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아직은 내가 나설 타이밍이 아니니 오늘은 뒤에서 조금 더 지켜보는게 좋습니다.
59年生  갑작스러운 연락이 부담스러울 것 같다면 작은 쪽지나 메모도 나쁘지 않습니다!
71年生  마음이 갈대같은 하루네요. 다른 사람들 말에 넘어가지 말고 소신을 지켜야 해요.
83年生  처음 만난 사람에게 나를 다 보여줄 필요 없답니다. 적당한 내숭이 필요하답니다.
95年生  나만의 쉬운 방법을 찾아봐도 좋아요~! 꼭 정해진 룰을 따라갈 필요는 없답니다.

□ 7월 4일

쥐띠 운세
36年生  멀리서 좋은 운이 오고 있으니 오늘은 활동 반경을 더 넓히는 것이 유리합니다.
48年生  내 뜻대로 안 될 때가 있죠. 오늘만큼은 상대방의 뜻을 따라주는 것도 좋습니다.
60年生  소문은 소문일 뿐이니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는게 정신건강에도 좋겠습니다.
72年生  놓치는 것 없이 다 가져올 수 있도록 시간 관리에 신경써보면 유리한 날이에요!
84年生  겉으로 좋아보인다고 해서 모두 좋은 것은 아니랍니다. 속을 살펴보길 바랍니다.
96年生  지키지 못할 약속이라면 거부하는 것이 좋아요. 애써 들어주지 않아도 된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스스로 자존감을 무너뜨릴 필요 없어요. 확신이 있다면 눈치 볼 필요도 없어요!
49年生  혼자 한다고 해서 너무 억울해 말아요. 결국 결과도 내 몫으로 돌아올 거랍니다.
61年生  사공이 많으니 배가 산으로 가네요~! 오늘은 내가 끌리는대로 진행하길 바라요.
73年生  화를 참는다고 해서 넘길 문제는 아니겠어요. 잘못한 것은 확실하게 짚어주세요.
85年生  조급할수록 실수는 반복될 수 밖에 없죠. 마음의 여유를 더 가져보길 바랍니다.
97年生  부지런한 만큼 얻는 것은 많아질 수 있을테니 여기저기 돌아다녀도 좋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행운은 나의 편이에요! 너무 과하지만 않으면 무리해도 나쁜 일은 없을 거에요.
50年生  명분이 없어 당황하지 않을 수 있으니 중요한 거래는 꼭 문서로 남기도록 해요!
62年生  괜한 실수가 이어질 수 있으니 감정이 격해졌을 때는 자리를 피하는게 좋습니다.
74年生  칭찬하는 사람과 아첨하는 사람을 분간할 수 있어야 믿음직한 사람만 남아요~!
86年生  사람들에게 치이는 시간은 오전까지만! 오후엔 나만의 시간을 즐겨보길 바라요.
98年生  주변 사람들의 말을 따를 필요 없어요. 오늘은 내 결정을 믿고 밀어봐도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해야 할 일은 최대한 빠르게 마무리 하고 여가시간을 조금 더 가져보길 바라요.
51年生  시선을 신경쓸 필요 없어요. 조금 이기적이게 보이더라도 하고 싶은 말 하세요!
63年生  오랜만에 닿은 연락으로 끝내지 말아요. 직접 만날 약속까지 잡아도 좋답니다.
75年生  위에 있는 사람을 끌어내리려 하지 말고 내가 더 높이 갈 수 있도록 노력해봐요.
87年生  불가능할 것만 같은 일이라면 일찍이 포기하는 것이 훨씬 이득이 될 수 있어요.
99年生  다른 사람과 나를 비교하지 말아요! 나는 나로도 충분히 가치있는 사람이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늘 같은 자리에 있으니 같은 생각만 하는 것이겠죠. 장소를 바꿔봐도 좋습니다.
52年生  나를 원하지 않는 인간관계에 애쓰지 말아요. 모른척 거리를 둬봐도 괜찮아요.
64年生  이미 끝난 일은 뒤도 돌아보지 말아요. 다른 기회를 찾는 것이 더 빠를 거에요!
76年生  취미가 없다면 하나쯤은 만들어 보세요. 일상 후 하루를 즐길 시간도 필요해요.
88年生  정이 많은 것이 오히려 불리할 수 있어요. 오늘은 단호함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00年生  긴가민가한 이야기를 전달하면 가해자가 될 수 있어요. 혼자 삼키는게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시작하기 전에 주변부터 정리하는게 좋아요. 그래야 업무의 능률도 더 올라요.
53年生  무턱대고 시작하면 상심만 커진답니다. 계획부터 세우고 시작하는게 좋습니다.
65年生  질병을 치료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웃음이랍니다. 사람들과 더 소통해보세요!
77年生  약속이 있더라도 오늘 해야할 일은 모두 마무리 하고 약속을 지켜주길 바라요.
89年生  조금 더 솔직해져 보세요. 특히나 스스로에게 조금 더 솔직해져보길 바랍니다.
01年生  머뭇거리다 얼마 없는 기회마저 놓칠 수 있으니 느낌이 온다면 바로 질러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에 대한 너무 많은 것을 보여주지 말아요. 아직은 서로 경계해야 할 때에요!
54年生  공짜만을 바라지 말아요. 정당한 값을 치뤄야 나도 떳떳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66年生  사람마다 생각의 차이는 있죠!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르다는 것을 인정해보세요.
78年生  아는 것이 많아 조금 돌아갈 순 있지만 해결책은 의외로 간단할 수 있답니다~!
90年生  시간이 지체되도 괜찮아요. 빨리 가는 것도 좋지만 올바르게 가는게 더 좋아요.
02年生  다른 사람들 눈치를 너무 살피는 건 아닐까요? 의견이 있다면 표현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미루고 미루면 나중에 나만 힘들답니다. 해야 할 때 바로 처리하는 것이 좋아요.
55年生  빈말이어도 좋으니 상대방 기분을 위해서라도 지나치게 칭찬해주는게 좋아요!
67年生  싸워서 좋을 건 없어요. 마음에 안들더라도 그러려니 넘어가주는게 유리합니다.
79年生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답니다. 평소에 배우고 싶던 것을 지금이라도 배워보세요.
91年生  일에 막힘이 없다고 안심할 순 없겠지요.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말아요~!
03年生  용서를 구하는 데에도 타이밍이 있답니다. 더 늦어지기 전에 용서를 구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혼자 할 수 있는 일은 끝까지 혼자 마무리해야 나중에 두 번 일하는 일이 없어요.
56年生  도움을 요청할 때에는 나보다 능력 이상의 사람에게 요청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68年生  자식들 문제로 배우자와 갈등이 생길 수 있어요. 오늘 내에 결론을 내야 합니다.
80年生  조금 귀찮아질 수 있지만 확실하게 사전조사를 한 뒤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2年生  좋아하고 사랑하는 일을 해야 나도 행복하죠. 내 삶의 플랜을 세워보길 바라요!
04年生  애정운이 좋은 날이기 망설이는 일이 있다면 오늘 늦은 오후에 질려봐도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한 잘못에 있어서는 빠르게 인정하는게 중요해요. 그래야 망신이 줄어들죠.
57年生  깊게 고민하는 것은 시간낭비일 뿐이에요~! 처음에 생각했던대로 움직여보세요.
69年生  행동으로 옮기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해보는 지혜가 필요한 날이니 명심하세요~!
81年生  싸움에 누가 잘하고 잘못한 것은 없답니다. 내가 먼저 손 내밀어봐도 좋겠습니다.
93年生  의외의 사람이 나의 귀인이 되어주니 잊고 지냈던 사람도 반갑게 인사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새로운 인연을 그냥 보내지 말아요~! 생각보다 내게 좋은 인연이 될 수 있어요.
58年生  주변 정리가 되어있어야 집중도 잘 된답니다. 시작 전에 책상부터 정리해보세요.
70年生  나도 모르게 실수할 수도 있지만 빠르게 정정하면 아무런 문제가 안 된답니다~!
82年生  미루고 미루면 더 하기 싫어진답니다. 하기 싫은 일부터 바로 처리해보길 바라요.
94年生  친한 사람보다 주변에 있는 어느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도 잘 해결될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인덕이 있다면 내가 원하지 않아도 저절로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은건 당연해요.
59年生  후회없는 선택을 하기 위해선 긴 고민이 필요하죠. 최소 2시간은 생각해보세요.
71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에도 사생활은 보호해줘야 합니다. 프라이버시를 지켜주세요.
83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보다 홀로서기에 시도해보세요. 혼자서도 충분히 할 수 있어요.
95年生  사이를 풀어보려 농담을 던졌지만 괜히 더 어색해질 수 있으니 자제해야 합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