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시험대비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개최
상태바
에듀윌 공무원, 9급공무원 시험대비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 개최
  • 데일리중앙
  • 승인 2021.06.24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3일 오후 2시... 초시생을 위해 기초부터 합격까지 과정 모두 구체적으로 안내
에듀윌 공무원이 내년 9급공무원 시험대비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오는 7월 3일 오후 2시 개최한다. (자료=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 공무원이 내년 9급공무원 시험대비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오는 7월 3일 오후 2시 개최한다. (자료=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공무원은 9급공무원을 준비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오는 7월 3일 오후 2시 온라인 라이브 설명회를 진행한다.

생방송으로 이뤄지는 이번 설명회에서는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공무원 교육 1위로 선정된 에듀윌 공무원이 초시생을 위해 기초부터 합격까지 과정을 모두 구체적으로 안내한다. 실제로 에듀윌 공무원의 체계적인 커리큘럼과 우수한 교수진의 강의력은 수험생들 사이에서 화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24일 "이번 설명회는 2022 공무원 시험을 완벽히 대비하는 교육프로그램을 소개하며 내년 과목 개편 사항 및 증원 이슈 등 다양한 최신 공무원 이슈도 안내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강의 만족도 99%를 기록한 합격 전문 교수진들이 한번에 붙는 공시 전략을 전수한다"면서 "누적 시청자 수 2만7000명을 돌파한 설명회인 만큼 많은 기대와 성원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설명회 프로그램은 계리직, 소방, 경찰, 7급 및 9급공무원 등 내년 시험 변경 사항부터 에듀윌 공무원 합격자가 1년 내로 합격한 비법까지 모두 공개한다. 두 시간 동안 진행되는 실시간 유튜브 방송으로 수험생은 이번 소통을 계기로 학습법, 수험생활 노하우, 슬럼프 고민 등 자신의 궁금증을 모두 해결할 수 있다.

현재 '사전 알림 서비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자신의 궁금증을 작성한 뒤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 내 '알림문자 신청하고 합격굿즈 받기'를 클릭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한정판 합격굿즈 7종을 증정한다.

2022 공무원 합격전략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전알림 신청은 에듀윌 공무원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