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7.21 18: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7.26~8.1)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7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올라가지요. 오늘은 혼자 결정을 내리는게 나아요.
48年生  욕심과 행복은 반비례할 수 밖에 없죠. 행복하고 싶다면 지금에 만족하면 돼요.
60年生  순간 올라오는 '욱'을 잘 참아야 해요. 참을 인을 3번만 더 그려보길 바랍니다.
72年生  괜히 원수와 부딪칠 필요 없어요. 내가 피해가는 것이 가장 유리한 방법이에요.
84年生  잊고 지냈던 사람이 나의 귀인이 되어줄 수 있으니 먼저 연락 한 통 해보세요.
96年生  나이는 아무런 장애물이 되지 않는답니다. 넘치는 패기를 보여주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내게 유리한 일이라면 다시 살펴보길 바랍니다. 어딘가 함정이 있을 수 있어요.
49年生  더 좋은 방법이 있을 수 있어요. 오늘은 새로운 방법을 찾아봐도 나쁘지 않네요.
61年生  신뢰만 잃을 수 있으니 지키지 못할 약속이라면 애초에 하지도 않는게 좋아요.
73年生  잠깐 스쳐간 인연도 인연이랍니다. 좋은 이미지만 남길 수 있게 집중해보세요.
85年生  소극적이면 오던 기회도 지나칠 수 있어요. 적극적으로 기회를 잡길 바랍니다.
97年生  잠시 멈춰서서 방향을 되돌아볼 필요가 있어요. 초심을 다시 다져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소신있는 모습을 보여주길 바랍니다. 그래야 사람들에게 신뢰도 쌓을 수 있어요.
50年生  화가 날 때에는 말을 조심해야 한답니다. 따뜻한 차 한 잔을 마셔보길 바랍니다.
62年生  하루를 꽉꽉 채울 필요 없어요. 나만의 시간도 남기고, 쉬는 시간도 남겨보세요.
74年生  어쩌면 나도 누군가에게 멘토가 될 수 있어요. 언행에 더 신경쓸 필요가 있군요.
86年生  아무리 윗사람이 미워도 겉으로는 티내지 말아요. 얻을 수 있는 조언이 많아요.
98年生  한 순간의 결정이 앞으로를 좌우한답니다. 중요한 문제일수록 신중해져야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배움에는 나이가 없답니다. 지금도 늦지 않았으니 새로운 취미를 만들어보세요.
51年生  구설수를 방치하면 걷잡을 수 없답니다. 지금이라도 구설수를 다잡아야 합니다.
63年生  보행자도, 운전자도 차를 조심하길 바랍니다. 무단횡단도, 신호위반도 금지에요.
75年生  조금이라도 의심이 든다면 다시 확인해보세요. 뭐든 확실해야 후회도 줄어들죠.
87年生  후회가 생기더라도 일편단심 정진하길 바라요. 결국엔 마무리도 볼 수 있어요~!
99年生  다른 사람의 일보다 내 일을 더 중요시 여겨보세요. 그래야 후회도 없을 거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어딘가엔 도착지점이 다 있답니다. 보이지 않는다 해도 주저앉을 필요 없답니다.
52年生  느긋한 것은 좋지만 포기만은 삼가세요. 수시로 현재 상황을 살펴보길 바랍니다.
64年生  아무리 바빠도 오늘의 계획을 세워두세요. 시간도 효율적으로 쓸 수 있겠습니다.
76年生  오전 컨디션이 좋다면 오후까지 끌어와보세요. 오늘은 내 컨디션에 달려있어요!
88年生  중요한 결정일수록 개인적인 감정은 빼야해요. 이성적으로 판단해보길 바라요.
00年生  확실하지 않다면 또 고민해보세요. 120% 확신이 들때까지 의심해도 괜찮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의 일 때문에 굳이 무리할 필요없어요. 내 일부터 마무리 하길 바라요.
53年生  상대 말만 믿지 말고 사실 확인을 하길 바랍니다. 그래야 실수를 잡을 수 있어요.
65年生  실수는 한 순간에 벌어진답니다. 끝까지 긴장을 늦추지 않아야 승률이 높아져요.
77年生  욕심나는 만큼 내가 움직여야 합니다. 후회없는 하루를 만들어보길 바랍니다~!
89年生  주변 사람보다 가족에게 신경써야 해요. 약속은 미루고 가족과 저녁해도 좋아요.
01年生  오늘은 나 자신을 꾸며보세요. 패션도 좋고, 문화생활로 나를 꾸며도 괜찮군요.

말띠 운세
42年生  성급해지면 유리한 것도 모두 놓칠 수 있답니다. 진정된 마음을 가지길 바라요.
54年生  가식은 되려 반감만 사게 되군요. 오늘은 속까지 진정한 내 모습을 보여주세요.
66年生  좋으면 좋다고 솔직하게 말하길 바랍니다. 괜히 튕기다간 평~생 후회한답니다.
78年生  여태까지 일궈온 노력이 물거품이 될 수도 있어요. 힘들어도 버텨보길 바라요.
90年生  가까운 사람의 현실적인 팩폭이 찐 조언이랍니다. 메모라도 해두는게 좋아요!
02年生  혼자 걱정한다고 해서 달라지는 것은 없어요. 몸을 움직여 걱정을 잊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꺼진 불도 다시 살펴보길 바랍니다. 마무리보다 꼼꼼한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55年生  휴식시간을 아까워하지 말아요. 휴식시간이 있어야 에너지 충전도 된답니다.
67年生  주변 친구만 따라갈 필요 없어요. 다른 길을 원한다면 혼자 걸어가도 괜찮아요.
79年生  상대방의 의견에도 모두 일리는 있답니다. 서로 의견을 조율해보길 바랍니다.
91年生  다른 사람 것에 욕심낸다 해서 내 것이 되는 것은 아닐테니 욕심을 줄여보세요.
03年生  스스로 겸손해져야 합니다. 과소평가도 좋지 않지만 과대평가도 좋지 않군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결과에 연연하지 말아요. 지금까지 한 노력에 따라 결과도 달라질 수 있답니다.
56年生  포기했던 일도 다시 되돌아보세요. 다시 도전하면 새로운 길이 보일 수 있어요.
68年生  괜히 시간낭비만 할 수 있으니 미루지 말고 내 할 일은 스스로 진행해야 합니다.
80年生  조언은 조언일 뿐이에요. 결국 선택은 나의 몫이니 내가 끌리는 대로 해보세요.
92年生  빠르기만 하면 주변을 둘러볼 여유가 없어요. 천천히 주변을 둘러보도록 해요.
04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라도 금전거래는 조심해야 해요. 아예 안 하는 것이 더 나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게 맞는 방법은 어디든 있답니다. 이것 저것 새로운 것을 시도해봐도 좋아요.
57年生  눈치가 필요한 날이네요. 다툼이 일어날 것 같다면 자리를 피하는 것도 좋아요.
69年生  아무런 이득이 없는 일에 목숨걸지 말아요. 조용히 묻혀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81年生  어차피 이어질 인연은 이어진답니다~! 떠나가는 인연에 연연할 필요도 없어요.
93年生  최선을 다했다면 그걸로 만족해보세요. 스스로 감정 컨트롤을 잘 해야 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뭐든 처음부터 완벽해질 순 없답니다. 아직은 준비단계라 생각해도 괜찮습니다.
58年生  이득보다도 대인관계를 택하는게 좋아요. 대인관계가 원만해야 걱정도 주네요!
70年生  능력 이상의 일이라 해도 덤벼보세요. 내 능력을 더 키워낼 수 있는 하루랍니다.
82年生  가만히 있으면 얻는 것은 없지만 발 빠르게 움직이면 얻는 것은 많은 날이에요.
94年生  순조로운 하루에요. 조금 더 욕심난다면, 조금 더 부지런히 움직이는게 옳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람들을 만나면 좋은 정보도 얻을 수 있으니 모임도 빠지지말고 참석해보세요.
59年生  새로 들어온 재물이 있다면 베풀어보세요. 그래야 나중에 또 얻을 수 있답니다.
71年生  경쟁은 나쁜 것만이 아니에요. 나를 더 성장시켜주는 좋은 계기가 될 거랍니다.
83年生  주변 사람중에 귀인이 있을 수 있어요. 연락 끊겼더라도 다시 연락을 해보세요.
95年生  다른 사람들의 좋은 소식에 박수 쳐주세요. 그래야 나도 박수받을 수 있답니다.

7월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바라는 것 없이 물심양면으로 도와준다면 돌아오는 것도 크다는 걸 명심해요!
48年生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 말을 기억하세요. 너무 관심 갖지 않는 것도 필요해요.
60年生  거짓은 또 다른 거짓을 부를 수 밖에 없을니 처음부터 솔직하게 털어좋으세요.
72年生  언제 어떻게 귀인처럼 다가올지 아무도 모릅니다. 만남을 소중히 대해보세요!
84年生  먼저 기분을 드러낸다면 승률이 줄어듭니다. 감정을 잘 억제해야 유리합니다.
96年生  당당한 것은 좋지만 도가 지나치진 않았는지 자만하진 않았는지 돌아봐야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경쟁자가 있더라도 먼저 선수칠 수 있으니 즐겁고 웃을 시간이 많은 날이에요.
49年生  잘 해보려고 한 것이 좋은 결과로 이어지진 않을 수 있으니 무리수만 삼가세요.
61年生  내 값어치는 내가 만들어가는 법이죠. 오늘은 언행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73年生  어중간한 자리에 서있다면 과감하게 돌파해야 한답니다. 소신을 보여주세요~!
85年生  나 또한 실수할 수 있음을 느끼며 타인의 실수는 너그럽게 감싸주길 바랍니다.
97年生  실체가 어찌 되었든 여태 내가 보왔고 느껴왔던 감정들을 믿어봐도 괜찮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남을 돕는 선행을 하다 오히려 손해볼 수 있는 날이니 너무 나서지 않도록 해요.
50年生  유리한 제안이 있다면 조금 천천히 결정하세요. 상대를 긴장하게 만들어봐요~!
62年生  적극적은 행동으로 사람들의 사기를 높여줄 수 있어야 하는 역할임을 명심해요.
74年生  오늘만큼은 배려의 아이콘이 되어 보세요. 받고 싶다면 먼저 베풀어야 합니다!
86年生  너무 친절하게 다가오는 사람이 있다면 조금은 경계하는 눈빛이 필요하답니다.
98年生  결단력 있는 행동만이 단 한 가지라도 이익을 볼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을 너무 믿었다간 후회할 수 있는 날이니지 직접 보고 만진 것 믿으세요.
51年生  더 큰 물에서 놀 수 있도록 하세요. 지나친 것에 대한 미련은 떨쳐버려야 해요.
63年生  모든 사람에게 잘 보이려 애쓰지 않아도 좋으니 내 옆 사람에게 관심을 주세요!
75年生  허튼 지출이 아닐테니 기분 좋게 사용할 수 있다면 훗날 크게 돌아오겠습니다.
87年生  혼자 해결하지 말고 지인의 도움을 얻는 것이 중요하니 염치는 나중에 챙겨요.
99年生  작심삼일이라도 지속적으로 반복해보세요. 목표에 점점 가까워질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이중적인 의미는 최대한 삼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신뢰를 지키는 방법이에요.
52年生  대접하는 만큼 받을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최선을 다해 위해주길 바라요.
64年生  감정에 휘둘려 실속없는 행동을 삼가는 것이 운을 부르는 방법이 되겠습니다.
76年生  집중력이 한계에 다달랐다면 더 밀고나가도 결과가 동일하니 잠시 쉬어주세요!
88年生  후회하고싶지 않다면 서두르세요! 부지런한 사람이 떡 하나라도 더 먹습니다.
00年生  연애나 친구보다 더 중요한 것이 많으니 우선순위를 잘 따져보는 것이 좋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내 곁에 있는 사람에게 칭찬의 말 한마디라도 전달해보세요. 시너지가 나네요.
53年生  처음 했던 것으로 진행하는 것이 좋아요. 수정이 잦아지면 목표가 모호해져요.
65年生  솔선수범하는 모습이 나의 위상을 더 높이는 방법인 것을 명심하길 바랍니다.
77年生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면 나만 힘들어진답니다. 미련을 버리는 것도 중요해요.
89年生  괜한 질투심으로 서로의 관계를 멀어지게 할지 몰라요. 오늘은 믿음이 최로~!
01年生  하면 된다는 의지가 더 좋은 기회를 물어다줄 수 있어요. 긍정적인 생각 필수!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리더가 되어 사람들을 이끌어보길 바랍니다. 중심에서 움직여야 해요.
54年生  오늘은 그동안 골치아팠던 일이 해결되는 날이니 편안한 날 되어보길 바라요.
66年生  아랫사람의 끈기와 열정을 눈여겨 보세요. 초심으로 돌아갈 수 있는 날이에요.
78年生  절제하고 자중하는 태도만이 운을 부르는 행동이니 깊이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90年生  융통성 없는 사람이 손실도 크기 마련이죠. 오늘은 최대한 눈치를 살펴보세요.
02年生  쓸데없는 생각으로 시간 낭비하는 일을 줄이세요. 최대한 집중해야 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받아들일 것은 재빨리 수용하고 다음으로 넘어가는 것이 내게도 유리하답니다.
55年生  오늘만큼은 소신껏 행동하는게 좋아요. 남 비위를 맞추다간 내 시간만 줄어요.
67年生  내가 먼저 이해하고 배려하는 것이 바로 평화를 찾는 길인 것을 명심하세요~!
79年生  마무리가 좋으면 다음 시작도 유리하게 된답니다. 사람관계도 동일하답니다!
91年生  운명에 대해 불평하는 시간을 줄여야 합니다. 다른 길을 찾는 것이 빠르겠어요.
03年生  조금 쉬어가도 좋은 하루 랍니다. 꼭 해내야 한다는 강박관념은 벗어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먼저 연락이 오거나 안부를 묻는 사람이 있다면 귀인이니 극진히 대접하세요.
56年生  대청소의 날로 보내는건 어떨까요? 아까운, 미련가득한 물건들을 정리해봐요.
68年生  자녀와 관련 된 일이라면 참견하지 않고 묵묵히 지켜봐주는 것이 유리합니다.
80年生  기회가 왔을 때 죽이 되든 밥이 되든 덤벼야 합니다. 우물쭈물 할 시간 없어요!
92年生  많이 얻은만큼 포기할 줄도 알아야 하는 법이니 좀더 베풀어봐도 좋겠습니다.
04年生  상대방과 나의 생각이 100% 동일할 순 없을테니 거기에서 서운해하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보다 후배라 하여도 경험이 많다면 자세를 낮추고 함께 상의하는게 좋습니다.
57年生  이 정도로만 유지할 수 있었다는 것에 감사함을 느껴보는 하루로 보내보세요~!
69年生  맡겨둔 일이라면 이런 저런 잔소리는 삼가고 조용히 진행과정을 지켜봐주세요.
81年生  마침표가 눈 앞에 보일 때까지 포기하지 말고 열심히 달려야만 성공이 있어요.
93年生  승산이 없다 싶을 땐 조급한 마음을 감추고 한 발 물러서서 기다려야 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대인운이 좋으니 평소 안 친했던 사람과도 가까워질 수 있는 즐거운 하루네요!
58年生  혼자 앓는 것보다 더 미련한 것은 없을 거에요.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눠보세요.
70年生  확신에 찬 말 한마디로 기선제압을 할 수도 있답니다. 당찬 모습을 보여주세요.
82年生  지출이 있더라도 어디에 어떻게 쓰이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이니 괜찮습니다~!
94年生  누구나 처음엔 다 어려운 법이죠. 너무 기죽을 필요 없고 더 배워나가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예의없는 사람이 있다면 멀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맞먹으려 들지 않길 바라요.
59年生  사소한 오해라도 나중에 크게 번질 수 있으니 초기에 해결하는 것이 중요해요!
71年生  부탁해야 할 일은 만들지도 말고 하지도 않는 것이 나중을 생각해서도 좋아요.
83年生  누군가와 함께 해야 하는 일이라면 미루거나 혼자 진해아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95年生  오늘은 배포가 큰 사람이 떡 하나라도 더 가져가네요. 적극적으로 움직이세요.

7월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 고향에 방문하거나 옛 추억을 꺼내보며 힐링의 시간을 가져봐도 좋겠습니다.
48年生  흘러가는 시간에 자연스럽게 맡겨두세요. 어련히 알아서 잘 해낼 수 있답니다.
60年生  시기와 질투의 눈초리가 있더라도 대인배의 면모를 잊지 말고 유지하길 바라요.
72年生  걱정거리가 생기더라로 빠르게 해결될 수 있으나 기다리는게 관건인 날이에요.
84年生  미안한 일은 애초에 만들지 않는게 상책입니다. 못 지킬 빈말은 삼가야 합니다.
96年生  나를 대신해서 해줄 사람이 많습니다. 안심하고 마음껏 질러봐도 괜찮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너무 조급하게 생각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비 온 뒤 땅이 더 단단해질 수 있죠.
49年生  참견하는 것과 관심주는 일은 엄연히 다르답니다. 정확하게 구분하길 바라요.
61年生  목표를 다시 상기시켜 중심이 흔들리지 않도록 꽉- 잡아주는 것이 중요해요~!
73年生  엉뚱한 곳에 시간 낭비 하지 않도록 계획을 철저하게 세우는게 중요하답니다.
85年生  곤란한 상황을 자처할 수 있으니 섣부른 판단이 되지 않도록 집중해야 합니다.
97年生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이 곁에 꽤 있습니다. 웃는 모습에 깜빡 속지 않아야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애정담긴 문자 한 통이나 전화는 어때요? 작은 노력으로 큰 변화가 있습니다.
50年生  모든 사람의 마음을 얻을 순 없을 거에요. 쓴소리하는 사람이 있어도 괜찮아요.
62年生  내 존재를 확실하게 어필해야 떡이라도 얻어먹을 수 있으니 당차게 임하세요!
74年生  불편한 관계라면 끊어내는 것이 좋습니다. 웃으며 보내기도 아까운 시간이네요.
86年生  어느 것이 더 중요한지는 내가 체크할 수 없답니다. 최선을 다하는게 중요해요.
98年生  여태 내가 뿌린대로 거두는 것 뿐이니 결과에 순응하는 태도가 필요하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사람과 사람 관계에서 백프로 정답은 있기 어렵답니다. 너무 마음쓰진 말아요.
51年生  쓸데없는 돈이 빠져나갈 수 있으니 아무도 없더라도 교통법규는 꼭 지켜주세요.
63年生  내 것이 아니라도 신경써줄 수 있다면 그 의리에 감동받는 사람이 많을 거에요.
75年生  다른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서라도 빨리 해결보는 것이 전체적으로 유리합니다.
87年生  누군가 해주기만을 기다리고 있나요? 귀인이 있으니 조금 기대해봐도 좋네요.
99年生  굳이 말이 안 통하는 사람을 붙잡고 있어봤자 나만 힘들어요. 포기해도 좋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무한한 가능성도 아주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된답니다. 마음을 다잡아야 해요.
52年生  오늘은  나가있기 보단 내부에서 일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니 외근은 삼가세요.
64年生  시계가 멈춘다고 시간까지 멈추진 않는답니다. 부지런하게 움직어야 합니다.
76年生  양보다 질로 승부보는 것이 좋습니다. 양은 언젠간 채워지기 마련이랍니다~!
88年生  찝찝한 일이 있다면 다시 돌아가서 점검하는게 맞습니다. 나중에 후회해요!
00年生  시간없다는 핑계는 삼가고 여태 미뤄왔던 일처리를 해나가야 하는 날이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원동력이 필요하다면 하던 일을 잠시 멈추고 취미거리를 찾아 해보길 바라요.
53年生  잘한 일이 있다면 혼자 뿌듯해 말고 널리 알려 칭찬받아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65年生  내 여건에 맞지 않는 일이라도 좋은 결과를 볼 수 있는 날이니 운이 좋습니다.
77年生  진실만이 승리로 이끈답니다. 잘잘못이 가려지기 전까지 위축되지 말아요~!
89年生  양심에 맞게끔 요구해야 상대방도 들어준답니다. 적당함이 중요한 날이에요!
01年生  잃더라도 다시 채워지기 마련이죠. 낙심할 시간이 없으니 더 노력해야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의 노하우를 후배에게 전수해줄 수 있다면 전체적으로 이득일 수 있답니다.
54年生  하루라도 빨리 미래를 계획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자녀들도 생각해야 합니다.
66年生  똑 부러지게 말하는 사람이 있다면 일단 들어주세요. 좋은 아이디어가 많네요.
78年生  혼자가 아니라는 믿음을 심어주는 것이 오늘 내가 해야 하는 업무가 되겠군요.
90年生  가급적 돌려서 말하는게 유리할 수 있습니다. 직설적인 표현은 삼가도록 해요.
02年生  후회할까? 아닐까? 고민되는 일이라도 일단 저지르고 나주에 생각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출발선이 조금 늦었더라도 지름길이 보일테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55年生  오늘은 외출보단 가족들과 도란도란 시간을 보내보세요. 좋은 기운이 많네요.
67年生  가벼운 질병으로 신경쓰일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너무 돌아다니지는 말아요~!
79年生  내 시간만큼 상대방의 시간도 금과 같다는 것을 잊지 않고 움직여야 유리해요.
91年生  은근 잔돈이 많이 세어나가네요. 지출입을 꼼꼼하게 돌아봐야 하는 날이에요.
03年生  상대의 외모나 능력에 대한 평가는 앞에서도 뒤에서도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홀로서기가 필요합니다. 누군가의 말로 인해 움직이는 일은 삼가는게 좋아요.
56年生  금전분제가 지금으론 어렵다 느껴지더라도 차츰 회복되는 중이니 걱정말아요.
68年生  내가 굳이 나서지 않더라도 해결볼 수 있는 날이니 잠자코 있는게 유리합니다.
80年生  버티는 사람이 결국 이기는 겁니다. 끝까지 집중해서 이 악물고 버텨야 합니다.
92年生  먼저 굽혀야 합니다. 깨뜨리기 싫은 관계라면 내가 먼저 자존심을 내려야해요.
04年生  새로운 공부나 사랑도 해보지 않고 포기하면 두고두고 후회할 수 있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남의 일에 너무 민감하게 굴지 말아요. 내가 해야 할 일만 봐도 바쁜 하루군요!
57年生  다음 기회를 노릴 수 있도록 오늘은 두루뭉실하게 넘어가는게 유리하겠습니다.
69年生  허허실실 웃음으로 무마하다간 실속없는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주의해야 돼요.
81年生  압도적으로 이길 수 있는 날이지만 마음은 크게 편하지 않을 수도 있겠습니다.
93年生  약속이 불발되더라도 참고 넘겨야 해요. 그정도의 관계일 뿐인 것이 아닐까요?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껏 금이 갔던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는 날이니 웃을 시간이 많겠는걸요~?
58年生  뭐가 더 중요한지 일의 순서를 잡아주는 것은 리더의 역할이니 명심해야 돼요.
70年生  가족이라고 해도 다 믿을 수 있는 사람이 아닐테니 조금은 의심을 가져야해요.
82年生  나를 따르는 사람들이 많네요. 보다 정직한 방법으로 승부보는 것이 옳습니다.
94年生  긴장되는 마음을 숨겨야 합니다. 겉으로는 최대한 여유로운 표정을 지어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벼운 내기라 하더라도 참여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금전을 걸지 말아요.
59年生  숨쉴 수 있는 구멍을 만들어 두길 바랍니다. 취미도 좋고 노래도 나쁘지 않아요.
71年生  먹을 복이 넘치는 하루랍니다. 가만히 앉아 있기 보단 여기저기 움직여보세요.
83年生  바뀔 수 있는 사람이었다면 진즉 바뀌지 않았을까요? 너무 기대는 하지 말아요.
95年生  속마음을 조금 감춰보길 바랍니다. 굳이 내 패를 다 보여주지 않아도 좋습니다.

7월 29일

쥐띠 운세
36年生  당장 웃을 수 있는 일을 택하세요. 싫은 일을 돌봐주기엔 인생이 길진 않군요.
48年生  더 큰 보복이 있을 수 있으니 쓸데없는 일로 신경질 부리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0年生  내 감정을 우선으로 해야 한답니다. 불편한 일은 정중하게 거절하는게 맞아요.
72年生  두려워하는 감정 또한 스스로 극복할 수 있답니다. 적극적으로 대항해보세요.
84年生  사이가 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될 수도 있으니 조금 다퉈도 나쁘지 않네요.
96年生  노력한 것에 비해 성과가 미흡할 수 있지만 개의치 않아도 괜찮으니 힘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구차하게 매달리는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나를 좀더 소중하게 다뤄야 합니다.
49年生  칭찬하는 사람이 곁에 있단건 좋지만 사탕발린 말은 아닌지 잘 살펴봐야 해요.
61年生  남을 도와주기 위해선 내가 여유로워야 합니다. 내 일부터 끝내보길 바랍니다.
73年生  여러 사람들 앞에서 망신을 줄 필욘 없어요. 개인적으로 얘기하는게 좋습니다.
85年生  이기적이게 보일 수 있지만 오늘은 내 앞길만 생각하세요. 어쩌면 당연할지도!
97年生  의심을 거두는 일이 쉽진 않겠지만 거둘 수 있어야 정신건강에도 이롭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헤쳐나가지 못할 시련은 없죠~! 일단 부딪혀보고 시도는 해봐야 알 수 있어요.
50年生  빠져나가려는 사람이 있다면 빠져나가도록 두세요. 잡아도 큰 도움이 안 돼요.
62年生  아직도 나는 배가 고프다. 라는 심정으로 임해야 조금이라도 얻을 수 있답니다.
74年生  느낌 좋은 인연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이성이라면 조금 조심해야 하겠습니다.
86年生  인덕과 지혜를 쌓기 위해서라도 소수의 의견도 적극 수용할 수 있어야 합니다.
98年生  미루면 미룰수록 힘들어지는 건 나뿐일테니 빠른 결단력이 도움되는 날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빌려놓고 갚지 못했던 것이 있다면 지금이라도 갚아야 이미지 회복이 가능해요.
51年生  하고 싶은 일이라면 적지만 이득을 볼 수 있는 날이니 마음껏 임해보길 바라요.
63年生  사람관계나 금전적인 문제는 냉철하게 봐야 합니다. 공과 사를 구분해주세요~!
75年生  마음의 양식을 쌓는 날로 보내보세요~! 영상이나 관련서적을 찾아봐도 좋아요.
87年生  나의 부모님과도 같은 사람이라 여겨보세요. 한결 마음이 가라앚을 수 있네요.
99年生  남는 것이 크지 않을 수 있으니 그냥 져주는게 상책이라 여기고 마무리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아니꼬운 일이라도 겸손을 유지하며 응대해야 나중엔 더 큰소리 칠 수 있어요.
52年生  도와주더라도 좋은 소리 듣기 어려운 날이니 내 일만 생각해도 괜찮겠습니다.
64年生  상황을 잘 이해하고 있는 사람에게 조언을 구해야 현실적인 조언이 생겨나요.
76年生  같은 처지의 사람일 지 모릅니다. 얕보거나 깔보는 일은 최대한 없어야 합니다.
88年生  애정관계에 신경쓰기보단 나 자신을 돌아보며 자기계발에 더 힘써보길 바라요.
00年生  결과에 대한 책임은 내 몫일테니 악마의 손길은 아닌지 꼭 돌아보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내 자리는 내가 결정하는 것입니다. 쌓아 온 명예를 지키기 위해 힘써야 합니다.
53年生  친구가 되었든 선배가 되었든 누군가는 대신 해줄테니 손놓고 있어도 괜찮아요.
65年生  바쁘고 정신없는 하루라도 나만의 시간을 조금이라도 만들어 힐링하길 바라요.
77年生  미련이란 시도 조차 하지 않았을 때 생기는 감정인 것을 늘 염두에 둬야 합니다.
89年生  아무리 호감이 가는 사람이라도 내 실속은 봐가며 도와줘야 하니 주의하세요~!
01年生  나의 말투에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좀더 친절하고 자상하게 응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잘 살았다~! 싶은 하루네요. 도움 줬던 사람에게 다시 도움을 얻을 수 있습니다.
54年生  섭섭한 감정이 있더라도 한 번에 풀릴 수 있을테니 먼저 손 내밀어 보길 바라요.
66年生  강압적으로 하면 더 물러날테니 살살 달래가면서 입을 열도록 만들어야 합니다.
78年生  백번 생각해도 나의 안목이 맞다고 느껴진다면 과감하게 밀고나가도 좋습니다.
90年生  남의 이야기를 다시 옮기지 않도록 하세요. 독박쓰는 일을 줄일 수 있겠습니다.
02年生  확고한 신뢰가 실망으로 돌아올 수 있으니 적당한 거리는 유지하는게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자녀가 이상만 쫓고 있나요? 오늘만큼은 현실적인 조언이 필요한 날이군요~!
55年生  아무리 기쁘고 즐거운 일이 있더라도 늦은 시간까지의 유흥은 삼가야 한답니다.
67年生  최대한 많이 듣고 나서 내 의견을 말해야 유리하게 흘러간다는 것을 명심해요.
79年生  나도 그 상황이 될 수 있음을 인지하며 상대를 최대한 이해하고 공감해주세요.
91年生  말 많은 사람과 어울리다간 나 또한 구설에 설 수 있으니 가급적 따로 다녀요!
03年生  가족들과 다함께 외식의 시간을 가져봐도 좋으니 먼저 주도해봐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직설적인 표현은 가급적 자제하길 바랍니다. 유하게 넘어가는 것이 유리합니다. 
56年生  구구절절 이야기 할 필요 없답니다. 알아들을 사람은 진즉 알아들었을 거에요!
68年生  나에게 정녕 유리하고 이득이 되는 것이 무엇인지 잘 따져보는게 중요하답니다.
80年生  상대가 먼저 물꼬를 틀 때까지 하고 싶은 말이 있더라도 참는게 좋겠습니다.
92年生  옛 일기장이나 추억의 사진을 꺼내봐도 좋습니다. 활력이 생길 수도 있답니다.
04年生  마음을 열면 더 많은 길을 만날 수 있어요. 한 쪽만 너무 고집하지 않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의연하게 대처하며 넘어갈 수 있는 문제일테니 상대 도발에 신경쓰지 말아요.
57年生  여태 쌓아왔던 대인관계의 덕을 볼 수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하다면 청하세요.
69年生  모든 일을 스톱시켜도 좋으니 다시 한 번 문제점을 짚고 넘어가는게 중요해요.
81年生  조금 손해볼 수는 있지만 좋은 이미지를 남길 수 있으니 나쁘지 않겠습니다~!
93年生  백마를 탄 왕자나 공주는 없어요. 환상에서 깨어나 현실을 바라봐야 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자녀와 좀더 가까워질 수 있는 계기가 필요하군요. 일찍 귀가해보길 바랍니다.
58年生  항상 변수가 도사리고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섣불리 움직이지 않아야 해요.
70年生  인연이 되기 어려운 날이니 순간의 만남에 큰 의미를 두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82年生  안 하던 실수가 잦은 날입니다. 몸과 마음 모두 내려놓고 휴식이 필요하답니다.
94年生  목표가 생각보다 높진 않은가요? 중간이라도 갔을 때 만족하는 것도 중요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만의 시간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오히려 일의 능률을 더 높여줄 수 있습니다.
59年生  얻는게 부족한 타협이라면 끝까지 밀고나가 조금이라도 이득을 보길 바랍니다.
71年生  빈손은 삼가세요! 작은 선물과 애정표현이 관계를 더 돈독하게 만들어 주네요.
83年生  확고하고 당당한 모습이 신뢰를 얻는 방법이니 주눅들어 있지 않길 바랍니다.
95年生  가까운 사이일수록 다툼이 있다면 내가 먼저 나서서 적극 해명하는게 좋아요!

7월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긴가민가한 일이라도 일단 진행하고 보면 결과가 나쁘지 않게 끝날 수 있어요.
48年生  답답하고 복잡한 마음에 여행이라도 떠나고 싶겠지만 오늘은 실내가 유리해요.
60年生  상대방 입김으로 인해 판단이 흐려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주관이 필요해요!
72年生  상대방이 소외감 느끼지 않도록 잘 챙겨줘야 합니다. 인덕을 쌓아보길 바라요.
84年生  안 되는 이유를 찾고 있진 않나요? 될 수 있다는 생각이 변화를 가져다 줍니다.
96年生  기대 이상의 성과가 있다면 나의 노력 덕분이니 너무 겸손하지 않아도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버티고 버텨 온 시간에 대한 보답이 있는 하루입니다. 편히 쉬어도 좋겠습니다.
49年生  다른 사람에게 말을 옮기는 일은 삼가야 합니다. 입이 근질근질해도 참아봐요.
61年生  오늘의 경험으로 큰 힘이 될 수 있으니 두려운 일이라도 우선 도전해보세요~!
73年生  먼 사촌보다 가까운 이웃이 나은 하루에요.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청해보세요.
85年生  먼저 참고 인내하는 사람이 상대의 약점도 보인답니다. 말을 만힝 줄여보세요.
97年生  구체적인 계획도 세우지 않은채 마음만 앞서고 있는건 아닌가요? 집중하기~!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도움을 베풀고자 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마음만 맏고 거절하는게 더 유리해요.
50年生  지금부터가 진짜입니다. 이전의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앞으로를 바라보세요.
62年生  나의 소심한 행동으로 좋은 기회를 날릴 수도 있으니 포부를 크게 가져보세요.
74年生  상대방이 하는 만큼만 해주세요. 쪼잔하게 보일 수 있지만 이게 제일입니다~!
86年生  부부나 연인간의 신뢰를 잃지 않도록 주의해야 하는 날이니 일찍 귀가하세요!
98年生  굳이 스트레스 받으며 억지로 하지 않아도 좋으니 그냥 쉴 수 있을 때 쉬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남의 일이지 내 일은 아니죠. 책임을 떠안으며 일을 진행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51年生  그동안 하기 싫어 묵혀왔던 일을 처리하기에 최상의 날이니 잘 활용해 보세요.
63年生  두 다리 쭉 뻗고 잠들 수 있는 하루네요. 칭찬받아 기분이 업 될 수 있겠습니다.
75年生  목적을 가지고 다가오는 사람이 있더라도 좋은 인연으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87年生  괜한 오지랖으로 상대방 기분을 긁지 않도록 해요. 오늘은 내 일만 생각하기~!
99年生  가급적 혼자 있는 시간을 줄여보세요. 우울한 마음을 사람들과 풀어야 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시간은 금~! 긴가민가한 것은 더 늦어지기 전에 바로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52年生  이젠 받을 줄도 알아야 합니다. 여태 주기만 했다면 이제 그만 쉬어도 좋아요.
64年生  지금이라도 알았다는 것에 만족감을 느끼고 다행이라 생각하는게 필요합니다.
76年生  조금 쉬어간다고 뭐라 할 사람 없으니 목표에서 크게 벗어나지만 않으면 돼요.
88年生  활동량이 많은 하루지만 이왕 하는 일이라면 즐기면서 하는게 좋지 않을까요?
00年生  내가 가진 것이 최고입니다. 다른 사람 것과 비교하지 말고 마음을 편히 가져요.

뱀띠 운세
41年生  이리저리 순탄하게 잘 풀릴 수 있는 날이니 오늘은 두발 쭉 뻗고 잘 수 있겠군요.
53年生  바로 성과가 나오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지만 그러긴 어려우니 기다려야 합니다.
65年生  이성이 있는 자리라면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꼬투리 잡히지는 말아요~!
77年生  넘지 못할 산이라면 시간이 걸리더라도 조금 돌아가는게 결과적으로 낫습니다.
89年生  왜 이래야 했는지 변명이 아니라 솔직한 감정을 터놓는 것이 더 중요하답니다.
01年生  능력 이상의 일을 맡게 되더라도 결과보다 경험을 생각하며 승낙해도 좋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직접 알아보는 것은 위험이 따르니 중개인을 통해 결정하는 거싱 유리하답니다.
54年生  여느 때보다 책임감 있는 처신이 필요한 날이니 리더십이 돋보이는 하루군요!
66年生  당사자 앞에서 못 할 말이라면 뒤에서도 해선 안 돼요. 비밀은 만들지 말아요~!
78年生  시작 할 때 마음으로 끝까지 밀고 나가는 것이 중요해요. 성실함은 기본입니다.
90年生  어느정도 성질을 보여줘야 상대방도 선을 넘지 않고 예의를 갖출 게 분명해요.
02年生  칭찬 한 마디에 떡이 생기는 날이군요. 아부성 발언과는 별개인 것을 명심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게 주어진 일이라면 좋든 싫든 해야 할테니 이왕 한다면 웃며 하길 바랍니다.
55年生  존경하는 사람이 있다면 꼭 연락하여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는 날로 보내보세요.
67年生  버려야 하는 것을 버린 것 뿐이니 너무 아까워하거나 미련갖지 않아도 좋아요.
79年生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는 잃을 수 밖엔 없습니다. 아까워하지 않는게 중요해요.
91年生  내 것이 아니라도 내 것처럼 아끼고 소중히 다뤄준다면 상대도 똑같이 해줘요.
03年生  수단과 방법을 가릴 때가 아니랍니다. 단 한번 뿐인 기회일 지 아무도 몰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직 할 일이 태산이니 모두 끝내놓고 쉬는게 찜찜하지 않고 속 시원할 거에요.
56年生  무리한 부탁을 받게 되더라도 여유가 된다면 최대한 들어주는게 나중이 편해요.
68年生  리더의 자질로 대인관계만을 볼 순 없을테니 상대의 내면을 더 살펴봐야 해요.
80年生  과한 친절이 있다면 거절하는 것이 낫습니다. 내가 덜 부담되는 방법이랍니다!
92年生  리액션 큰 사람이 있다면 눈 여겨 보세요. 앞으로도 도움 될 사람일 수 있어요.
04年生  다르게 살고 싶다면 다르게 행동해야 하지요. 나부터 변화가 시작되어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뭔가 배울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아무 생각하지 말고 열심히 임해보길 바라요.
57年生  생각지 못한 변수가 있을 수 있습니다. 작은 문제라도 꼭 짚고 넘어가야 합니다.
69年生  정의롭지 않은 일이라면 조금이라도 가담하지 않도록 유념하는게 좋겠습니다.
81年生  오늘만큼은 겸손도 적당히 부려야 합니다. 나를 너무 낮추지 않는게 유리해요.
93年生  이왕 하려고 마음 먹은 일이라면 더 끌지 말고 화끈하게 하고 치우는게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갑과 을의 입장이 나눠진 건 아니랍니다. 모두 동등한 사람으로 대하길 바라요.
58年生  소탐대실 할 수 있는 날이니 내 것이 아니라면 눈독들이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70年生  핫플레이스 몇 군데만 알아두더라도 사람들 사이에서 인싸로 통할 수 있습니다.
82年生  어필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당돌하게 보여주세요. 내 자신감을 크게 볼 거에요.
94年生  나만의 문기를 만들어 두고 대항해야만 승산이 있으니 내 강점을 찾아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밝고 사람이 많은 곳으로만 다니길 바랍니다. 일찍 귀가하는게 좋아요.
59年生  배움에서 얻는 성취감은 비교할 수 없죠. 배움을 두려워하지 않길 바랍니다~!
71年生  생각보다 약한 사람일 수 있습니다. 용기를 갖고 부딪혀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83年生  다시 시작 하면 되니 실패라는 것에 무릎꿇지 말아요. 다른 기회들도 많답니다.
95年生  결국 책임도 내가 져야 한다면 다른 사람 말에 흔들리지 말고 주관을 지켜봐요.	

7월 31일

쥐띠 운세
36年生  일이 코 앞으로 닥쳤을 때 처리해도 문제 없으니 너무 앞서서 걱정하진 말아요.
48年生  정확하게 마무리 되기 전까진 두 가지 일을 동시에 진행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60年生  대인배의 모습이 지는게 아니랍니다. 상대방에게 최대한 맞춰줘도 좋겠습니다.
72年生  기세가 내 쪽으로 넘어왔다 느껴진다면 뒤 돌아보지 말고 직진해보길 바랍니다.
84年生  나의 이미지 관리에 신경쓰는 날로 보내보세요. 자기관리가 철저해야 유리해요.
96年生  내 노력과 베품에 대한 보답은 더 큰 모습으로 천천히 다가올 것이 분명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흘러가는 시간을 아까워하길 바랍니다. 계획을 철저히 세워두는게 중요합니다!
49年生  상대방을 이해시키기 위해선 나의 인내력을 먼저 기르는 것이 우선이겠습니다.
61年生  완벽해질 때까지 좀더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는 것이 나중에도 내게 유리합니다.
73年生  1원 단위라도 손해보는 일 없도록 정확하게 계산하는 것이 신뢰도 쌓인답니다.
85年生  해명할 수 있을 때 최선을 다해 해명해야 합니다. 기회를 날리지 않도록 하세요.
97年生  빈틈없는 사람으로 보여질 수 있도록 바쁘더라도 자기관리는 꼭 해야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의 저력이 뒤 늦게 보여질 수 있답니다. 이런저런 잔소리는 가볍게 무시해요.
50年生  내가 벌인 일이라면 도망치지 말고 해결해야 합니다. 끝까지 따라다닐지 몰라요.
62年生  다음에 이런 상황이 발생했을 때 어떻게 넘겨야 하는지 꼭 메모해두길 바라요.
74年生  계약이나 문서의 운이 있습니다. 가까이에 귀인도 있으니 주변을 잘 살펴봐요!
86年生  모른 척하고 있더라도 잘 풀릴 수 있을테니 괜히 아는 척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98年生  묵혀두기만 한다면 내 것이 될 수 없답니다. 배운 것이 있다면 실천해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는대로만 받아먹어도 충분하답니다. 더 욕심내다간 잃는게 더 클지 몰라요!
51年生  주변 사람들과 잘 어울릴만한 사람인지를 우선으로 보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63年生  파도가 넘실거린다면 멈추세요. 잔잔해질 때까지 기다리는 사람이 승자랍니다.
75年生  도움을 요청할 때마다 들어주게 되면 홀로서기 어려울지 모르니 잘 생각해요!
87年生  곤란하다면 거절하는게 맞습니다. 잠시 불편할 뿐, 길게 되면 이게 최선이에요.
99年生  무언가 해내기 위해선 첫 발부터 떼는게 중요해요. 움직여야 결과도 있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남의 연애사에 감놔라 배놔라 하는 일 없길 바랍니다. 알아서 하도록 둬야 해요.
52年生  가만히 있으면 중간이라도 갈 수 있으니 괜한 아는 척으로 망신을 사지 말아요.
64年生  모르고 지나쳤던 할인이나 사은품은 없었나요? 하나하나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76年生  자식이 원하는 것과 부모가 원하는 것이 다를 수 있습니다. 원하는 걸 해주세요.
88年生  미혼이라면 소개는 나중으로 미루는게 좋아요. 좋은 인연이 곧 나타날 거에요.
00年生  자랑하고 싶은 것이 있더라도 굳이 나서지 말고 먼저 알아줄 때까지 기다려요!

뱀띠 운세
41年生  상대방 이야기를 최대한 많이 들어준다면 유리한 위치를 선점할 수 있답니다.
53年生  한 귀로 듣고 흘리는 연습이 필요한 날이군요. 스트레스를 줄이는 최선책이에요.
65年生  오늘은 내가 먼저 베풀면 순조롭게 풀릴 일이니 마음을 넓게 가져보길 바랍니다.
77年生  막히는 일이 있다면 상심하지 말고 돌아가세요. 어찌되었든 해결책은 있답니다.
89年生  좋아서 한 일이 아니더라도 하다보면 정이 생기고 마음이 생겨 잘 할 수 있어요.
01年生  눈치보며 말 못했던 것이 있다면 오늘 용기내서 털어내세요. 오늘이 날이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팀원들과의 목표가 모호해지지 않도록 항상 목표를 되새기고 세뇌시켜야 해요.
54年生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이 중요하니 너무 계산적으로 대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66年生  누가 이기나 끝까지 가보는 뚝심도 필요하답니다. 끝까지 밀어붙여보길 바라요.
78年生  말이 통하지 않는 살마은 나 또한 대꾸하지 않는 방법을 택하는게 유리합니다.
90年生  하나하나 신경쓰다간 내 할일을 못 마칠 수 있으니 지혜롭게 잘 피해가야 해요.
02年生  반대하는 사람이 있더라도 신경쓰지 말아요. 내 믿음과 의지만 있으면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가급적이면 지출을 삼가고 가진 것이라도 잘 지켜내는게 중요하니 명심하세요!
55年生  원점에서 시작할 수 있지만 다시 시작할 수 있다는 것에 초점을 둬도 좋습니다.
67年生  숙제같고 잔소리 같더라도 이왕 해야 하는 일이라면 웃으면서 즐겨보길 바라요.
79年生  친하다고 생각하고 한 행동이 상대에겐 상처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91年生  그럴 수도 있지.. 생각하면 상대도 나도 편해져요. 굳이 노력하지 않아도 돼요.
03年生  나중에 변하지 말고 지금부터 가식적인 모습보다 본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명예를 지키고자 한다면 한 발짝 물러서서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56年生  아무 도움되지 않을거라 생각했지만 좋은 아이디어를 얻어 득을 볼 수 있어요!
68年生  내 생각과 동일한 사람은 극히 드물지요. 이를 인정하고 상대를 이해해야 돼요.
80年生  작은 일이라도 꾸준히 하게 되면 큰 일이 된답니다. 무거운 행동이 필요합니다.
92年生  나만 잘해선 더 멀리 더 높이 가기 어렵답니다. 팀워크를 다시 다져보길 바라요.
04年生  독자적으로 행동해도 나쁘지 않으니 상대방과 협업하는 일은 멀리해도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하루하루 감사한 마음으로 보내세요. 그 예쁜 마음에 하늘도 감동하는 날이에요.
57年生  나의 노력과 열정이 함께 있는데 더 못할 것이 어디있을까요? 물러서지 말아요.
69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 감정까지 살펴볼 여력이 없네요. 적당히 타협하길 바랍니다.
81年生  자칫하다간 고집쟁이로 보여질 수 있습니다. 적당히 타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93年生  화살이 내게 올 수도 있으니 정확하게 아는 것이 아니라면 조용하는게 나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손재수가 있을 수 있어요. 이동해야 하는 일이라면 소지품을 잘 간수해야 돼요.
58年生  우울하거나 안 좋은 일은 없는지 배우자에게 더 신경쓰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70年生  어딜가나 튀려는 사람이 한 명 정도는 있답니다. 인내하는 방법이 최선이군요.!
82年生  즉흥적으로 결정하다간 같은 일을 계속 반복할 수 있으니 신중히 생각하세요.
94年生  아무리 잘해줘도 돌아오는게 크지 않으니 나를 위해 사는게 더 나을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불평 해봤자 변하는 것 없이 나만 힘드니 오늘은 조용히 묻혀가는게 유리해요.
59年生  내 선택과 판단에 이의가 없다면 고민하지 말고 느낌대로 진행해도 좋습니다.
71年生  주도하고 리드하는 하루를 보내길 바랍니다. 따르는 사람들이 많은 하루랍니다.
83年生  조건이 맞다면 어영부영하지 말고 신속하게 결정하고 움직이는게 유리합니다.
95年生  내 뜻과 다를 수 있으나 참아줘야 나중에 나도 큰 소리 낼 수 있음을 명심해요!

8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가능한 너무 튀려고도 하지 말고 사람들 사이에 껴있는게 책임을 덜 수 있어요.
48年生  걱정이 많은 것이 걱정으로 돌아오게 될테니 아무 생각 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60年生  오늘만큼은 팀원들과 더 똘똘뭉쳐 힘을 발휘해야 합니다. 팀을 이끌어 보세요!
72年生  삶의 원동력이 필요한 시기입니다. 바쁘더라도 취미생활은 꼭 즐거보길 바라요.
84年生  내 마음에 들 때까지 조금 더 기다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조급하지 말아요.
96年生  같은 처지의 사람들과 시샘하지 말고 함께 합동해야 더 멀리 나아갈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할 수 있는 만큼만 하더라도 어느정도 결과가 나올테니 너무 부담가지 말아요!
49年生  순간적인 감정에 휘둘려선 안 됩니다. 옆에 있는 사람에게 소중히 대해주세요.
61年生  언행을 가볍게 하다간 대인관계를 놓칠 수 있답니다. 오늘은 좀더 신경써봐요.
73年生  쓸데 없는 시간 낭비가 아닌지 꼭 체크하여 더 많은 일을 해낼 수 있길 바라요.
85年生  기다리면 좋은 소식이 올테니 괜히 재촉해서 일을 성급하게 처리하지 말아요!
97年生  머리 숙일 타이밍이 맞나요? 명분이 있다면 당당하게 행동해도 괜찮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화자찬은 그만~! 어느정도 즐겼다면 현실로 돌아와 다시 열심히 해야 돼요.
50年生  아무리 친해졌다 싶어도 알던 사람만큼은 아닐테니 말 조심은 필수겠습니다.
62年生  쇠뿔도 단김에 뽑아야 한다고 하죠. 더 이상 지지부진하게 끌지말고 처리해요.
74年生  최선의 노력을 다했다면 결과가 어떻든 시선에 연연하지 말고 가슴을 펴세요.
86年生  눈속임으로 끝까지 처리할 수 있다면 해봐요. 자신없다면 거지말을 삼가세요.
98年生  옛 미련에 머무르고 있진 않나요? 사람은 다시 사람으로 잊혀지기 마련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이 어느정도 숙여줬다면 나도 조금은 숙이고 나중을 기약하는게 좋아요.
51年生  물심양면 잘해줘도 떠나갈 수 있답니다. 내 인연이 아니었다 여기는게 나아요.
63年生  보이는 것만이 다는 아닐테니 진실을 다 알기 전까진 아무도 믿지 말아보세요.
75年生  내 게으름만 주의할 수 있다면 출발도 순조롭고 기분 좋은 일이 많은 하루에요.
87年生  아니라는 생각이 들 때 바로 끝내야 하니 이해하려 들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99年生  나를 위한 발전이 필요한 날이니 평소 눈여겨만 보고 있던 것에 도전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새로운 일을 또 다시 벌이기 보단 현상유지에 힘쓰는 거싱 더 유리하겠습니다.
52年生  높을 곳을 오르기 위해선 낮은 곳부터 밟아야 함을 가르쳐줄 수 있어야 합니다.
64年生  구관이 명관인 것을 잊지 말아요. 잠깐 흔들리는 마음은 오래가지 않을 거에요.
76年生  목마른 사람이 먼저 우물을 파는 것은 당연지사! 용기에 박수쳐줘야 한답니다.
88年生  사랑받고 싶다면 사랑스럽게 행동하면 된답니다. 내가 먼저 보여줘야 합니다.
00年生  분리수거를 한다거나 작은 법규라도 지키려 노력해야 운이 따를 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몸수가 좋지 않은 날이니 가벼운 몸살이라도 가볍게 여기지 않는게 중요해요.
53年生  내 생각은 생각으로 그쳐야 합니다. 더 의견을 보태다간 불리해질 수 있답니다.
65年生  배울 것이 있다는건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다는 것이니 즐겁게 받아들여봐요.
77年生  우쭐대거나 거만해지지 않는 선에서 내가 잘한 대가라 여겨봐도 나쁘지 않군요.
89年生  상황판단을 못해 손해보는 일은 삼가세요. 오늘은 자존심을 세울 날이 아녜요!
01年生  무심 한 척 굴더라도 나를 위해 애쓰고 있다는 것을 마음에 새겨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그동안 돌보지 못했던 건강을 챙겨야 하는 날이니 보양식을 찾아보길 바랍니다.
54年生  내 소중한 물건에 눈독들이는 사람들이 있으니 내 물건은 내가 잘 간수해야 돼요.
66年生  아직 내 의견은 내비치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최대한 많이 들어보는게 좋아요!
78年生  간절히 바랐던 것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조금만 더 노력해볼 수 있길 바라요.
90年生  더 이상 피할 곳이 없답니다. 정면승부로 부딪혀 돌파구를 찾아보길 바랍니다.
02年生  예전과 같은 마음이 아니라면 상대를 위해서라도 그만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가정에 경사스러운 소식이 있겠습니다. 가족들의 전화를 반갑게 받아보세요!
55年生  여태 쌓아 온 이미지를 생각해야 한답니다. 감정조절에 좀더 신경써야 합니다.
67年生  외출 중 마음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실내에 있는 것보단 유리하겠습니다.
79年生  나중에 있을 좋은 시절을 생각해서라도 지금은 인내하고 참아야 할 시기군요.
91年生  잘 해줘도 불만이라면 그냥 무시하는게 정답이랍니다. 너무 마음주지 말아요.
03年生  대신 해 줄 사람을 찾을 시간에 내가 더 빨리 끝낼 수 있다는 걸 명심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 기준에 다른 사람들을 다 맞출 순 없을테니 이기적인 생각은 버려야 합니다.
56年生  어색한 관계라 해도 대인운이 들었으니 호전될 수 있겠습니다. 먼저 다가가요!
68年生  등산이나 축구, 골프 등 대중적인 스포츠를 통해 스트레스를 날려봐도 좋아요.
80年生  이성 문제로 얽히는 일이 없도록 철저하게 선을 긋는 것이 나중에도 좋습니다.
92年生  늦게 배운 도둑질이 무섭다고 하죠. 적당하게 즐기다 끝낼 수 있어야 한답니다.
04年生  오늘은 가족이 우선되어야 하니 나에게 소중한 것이 뭔지 잘 생각해야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오늘만큼은 적극적으로 행동하기 보다 소극적으로 빠져있는데 유리하답니다.
57年生  순간순간 느껴지는 감정대로 표현했다간 구설이 될 수 있으니 자제해야 돼요.
69年生  꾸준히 내 할일에 매진한다면 분명히 일복과 재물복이 함께 올 것이 분명해요.
81年生  아까워하지 말고 흔쾌히 지출하길 바라요. 오늘은 인색하게 굴지 않기로 해요.
93年生  어영부영하지 말고 생각나는대로 추진해보세요. 오늘은 실행력이 관건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나의 의지와 관계없이 흘러가는 시간과 운에 맡겨놔도 나쁘지 않네요.
58年生  의견충돌로 시간만 허송세월 보내지 말고 빨리 조율하고 긑내는게 낫습니다.
70年生  재물이 나의 행복이 되어선 안 된답니다. 가족들과 저녁시간이라도 가져봐요.
82年生  내가 바쁜만큼 상대도 바쁠 거에요. 상대 시간도 소중하게 생각해줘야 합니다.
94年生  친구들을 만나더라도 지출만 많아지고 얻는 것은 적을테니 잘 생각해야 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미래를 위한 투자라 생각하고 아낌없이 지원해주길 바라요. 믿음이 필요해요.
59年生  어영부영하고 있는 상황이 생긴다면 내가 먼저 총대를 매고 리드하길 바라요.
71年生  사소한 일로 기분이 상할 수 있습니다. 날씨도 한 몫하니 무난하게 넘겨봐요!
83年生  자존심보단 여유로운 표정으로 양보하는 모습이 더 멋지게 보여질 수 있어요.
95年生  내 마음이 덜 불편하려면 커피 한 잔의 성의라도 보여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