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7.28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8.2~8)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8월 2일

쥐띠 운세
36年生  어렵게 승기를 잡은거라면 인정사정 봐줄 것 없어요. 실속을 단단히 챙겨봐요!
48年生  재밌고 즐겁더라도 내 할일을 다 했다면 눈치껏 빠져주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0年生  속도를 내는 것도 중요하지만 원하던 목적지에 정확히 도착했는지가 중요해요.
72年生  선한 마음으로 베풀었다면 다시 받을 생각은 하지 않는게 여러모로 편합니다!
84年生  개개인의 기준은 다를 수 밖에 없죠. 상대와 생각이 달라도 이해가 필요합니다.
96年生  상대방이 먼저 말하고 시키지 않더라도 눈치껏 행동하는 모습이 중요하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컨디션이 좋다면 조금 무리해도 괜찮습니다. 아쉽게 시간을 낭비하진 말아요.
49年生  내 실속부터 챙기고 다른 사람을 도와주세요. 공과 사는 구분하는게 좋습니다.
61年生  잘못한 것이 있다면 웃음으로 넘기려 하지 말고 즉시 정정할 수 있어야 합니다.
73年生  한 입으로 두 말하는 사람은 멀리하세요. 시간을 더 줘도 변하지 않을 거에요.
85年生  부끄러운 상황이 생길지 모르니 상대를 다 안다는 듯 행동하지 않는게 좋아요!
97年生  기대고 의지하고 싶은 마음은 당연하지만 혼자 할 수 있는건 혼자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모든 사람에게 잘 보이려 노력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내 사람들만 챙겨봐요.
50年生  대화가 안 통하는 사람을 더 붙잡고 있지 말고 더 생각할 시간을 줘야 합니다.
62年生  착한 사람인 줄 알았는데 갑자기 돌아설 수 있어요. 여러 가능성을 열어두세요.
74年生  생각없이 저지른 말에서부터 관계가 엇갈린답니다. 오늘은 말 조심 필수에요!
86年生  진심 담긴 위로가 필요한 날이니 빈말이라면 아예 가까이 하지 않는게 나아요.
98年生  정 많은 사람이 손해도 더 보는 법이죠. 한 쪽으로 마음을 굳히는게 중요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차를 마시거나 운동을 하는 등 소소한 문화생활을 즐겨봐도 아주 좋습니다~!
51年生  용서받을 일이 있다면 오늘이 날이니 이실직고하여 관계를 돈독하게 해보세요.
63年生  내가 먼저 마음을 열지 않으니 외로운 건 당연하답니다. 먼저 다가가야 합니다.
75年生  표정관리를 잘 해야 좋은 일이 끝까지 갈테니 싫어도 좋은 척 하는게 유리해요.
87年生  뒤에가서 처리해도 아무 문제 없으니 나중이 무서워 도전조차 안하지 말아요.
99年生  아무도 모르고 넘어가기 전에 자화자찬으로 나를 충분히 어필해봐도 좋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신경전에서부터 질 수는 없습니다. 기선제압이 중요하니 눈빛을 보여주세요~!
52年生  불행하다 느끼면 더 비참해질 뿐이니 현재 내 상황에 만족할 수 있어야 합니다.
64年生  내가 바라고 원하던 일이 이뤄지는 날이니 오늘 하루 기회를 잘 엿보길 바라요.
76年生  내 몸을 너무 혹사시키고 있진 않나요? 휴식으로 재충전의 시간이 필요합니다.
88年生  독단적으로 이행했다간 승산이 없으니 늦어지더라도 회의를 거쳐야 좋습니다.
00年生  평소 친했던 사람과 어색해지는 일이 생길 수 있어요. 일찍 귀가함이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가족들을 생각해서라도 하나라도 더 얻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이 필요하답니다.
53年生  빌린 돈이나 물건이 있다면 먼저 찾아오기 전에 미리 반환하는게 순서랍니다!
65年生  필요없다 생각된다면 정에 연연하지 말고 과감하게 쳐내는 것이 맞을 거에요.
77年生  생각할수록 아쉽고 분하더라도 잊어야만 다음 일을 똑바로 해낼 수 있답니다.
89年生  미리 일정을 체크하여 동선이나 낭비되는 시간을 줄이는 것이 관건이랍니다.
01年生  사랑은 시간을 가지고 인내하고 이해하는 것입니다. 너무 몰아붙이진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편했던건 상대방이 더 배려해줬기 때문은 아닐까요? 감사를 표현하세요.
54年生  재물이 들어온다면 약속부터 지켜야 합니다. 모두 내 돈이라 여겨선 안 돼요!
66年生  입장바꿔 생각할 수 있다면 바로 이해 될 거에요. 너무 시간끌지 않도록 해요.
78年生  너무 작은 부분까지 계산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조금 손해봐도 괜찮습니다.
90年生  마음이 조금이라도 풀렸다면 더 길게 끌지 말고 화해하는 것이 속 편하답니다.
02年生  상대 계획이나 의중을 먼저 파악하고 움직여야 번거로운 일을 줄일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확실하게 인정하고 넘기는 것만이 내 평판을 지키는 길임을 명심해야 합니다.
55年生  이번이 마지막이라 생각하고 불사질러 보세요! 그래야 후회도 미련도 없어요.
67年生  우울한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혼자 있지말고 최대한 사람들과 어울리길 바라요.
79年生  조금이라도 부적절한 관계라 느껴진다면 적당히 선을 긋는 것이 좋겠습니다.
91年生  후배라 하더라도 마냥 어리지만은 않을 거에요. 믿고 의지해도 괜찮겠습니다.
03年生  마음이 붕붕 뜰 수 있는 하루에요. 내일을 위해 마음을 가다듬고 집중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처리가 안 되는 것은 더이상 붙잡지 말고 놓아주세요. 다른 방안이 더 필요해요.
56年生  조금 외로울 수 있는 날이네요. 무자비한 행동은 없었는지 돌아봐도 좋습니다.
68年生  작은 말실수로 오랜기간 다져온 우정에 금이 갈 수 있으니 언행에 주의하세요!
80年生  쉽게 끝내려면 강압적으로 끌어가기 보단 말로 구슬리며 따라오게 해야 돼요.
92年生  가족들과 관계에서 힘을 얻을 수 있을테니 일찍 귀가하여 집에 머물러 보세요.
04年生  부족하지 않게 적당히 가졌다면 나눠주거나 더이상 욕심내지 않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욕심이 많으면 그만큼 괴로움도 쌓여간답니다. 유혹의 손길을 뿌리쳐야 해요.
57年生  성과가 미흡하더라도 끈기와 근성 하나만큼은 최고로 칭찬해주길 바랍니다~!
69年生  아무리 미워죽겠는 사람이 있더라도 속는 셈 치고 한 번만 더 기회를 줘보세요.
81年生  본전까지 뽑을 생각으로 참여하는 것이 아니라면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93年生  나에 대한 기준은 조금 높게 잡아 엄격하게 행동하는 것이 결과로도 좋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젊은 사람들을 보며 원동력을 다져봐도 좋겠습니다. 초심을 되새기길 바라요.
58年生  시간이 약이라는 말이 괜히 생긴 것이 아니랍니다. 좀더 지켜보는게 좋습니다.
70年生  약점 잡힐 만한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싫은 소리도 오늘만은 참아보세요.
82年生  시간을 쪼개서라도 서로 소중함을 알아가는 시간을 가져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94年生  뭐든 할 수 있는 컨디션이라도 너무 나서지 말고 맡겨진 일만 충실한게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어딜가도 좋은 소리가 없군요. 이런 날도 저런 날도 있는 것이니 염려치 말아요.
59年生  힘든 일은 무조건 피하고보잔 마음은 일의 방향을 흐리게 만들 수도 있답니다!
71年生  협업이나 제안이 있다면 내게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테니 승낙해도 좋겠습니다.
83年生  자문을 구하는 것은 좋지만 나의 주관이 흔들리지 않을 정도로만 받아야 해요.
95年生  싼 물건에는 싼 이유가 있답니다. 하나라도 제대로 된 것을 택하는게 좋습니다.

8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모임 자리가 있다면 생각보다 지출이 커질 수 있으니 빨리 마무리 하는게 좋아요.
48年生  생각지도 못한 좋은 소식으로 반가운 사람이 찾아올 수 있으니 극진히 대해봐요.
60年生  시간이 조금 걸리더라도 해결이 안 되는건 아닐테니 조금 더 기다리길 바라요!
72年生  더 엄격하게 나를 다잡아보세요. 나태함을 막아주고 긴장감을 줄 수 있답니다.
84年生  제일 먼저는 상대방 마음도 헤아렸을 때 내 사정도 봐주길 기대해야 한답니다.
96年生  명상의 시간을 가져봐도 좋겠습니다. 잡 생각으로 인한 시간 낭비를 줄여줘요.

소띠 운세
37年生  이성이라도 좋은 인연과 귀인으로 다가올 수 있으니 멀리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49年生  구설이 생긴다거나 오해를 받아 변명해야 할 수 있으니 언해애 주의하길 바라요.
61年生  문자나 전화를 잘 받아야 합니다. 가족간에 좋은 소식이 들려올 수 있겠습니다.
73年生  대인배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겠군요. 얻어간 만큼 포기할 줄도 알아야 겠어요.
85年生  재테크나 금전관리에 좀더 힘써보길 바랍니다. 지금도 조금 늦은감이 있습니다.
97年生  심신이 먼저 단련되어 있어야 더 큰일을 할 수 있답니다. 휴식을 취해주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대방 행동은 그만 관찰하고 이제 그만 나를 바꾸려 노력하는 것이 필요해요.
50年生  괜한 근심과 걱정을 사서하지 말아요. 차츰차츰 행복이 깃들고 있는게 보여요.
62年生  아무리 충고의 말이라도 어떤 것은 약이지만 어떤 것은 독일테니 신중하세요!
74年生  끈기가 없어 골치라도 지속적으로 반복한다면 안 하는 것보단 성과가 있어요.
86年生  어떻게든 용기를 내서 기회를 잡는 것이 중요해요. 이후 일은 나중에 생각해요.
98年生  좋은 인연을 원한다면 나도 노력해야 한답니다. 스타일을 바꿔보는건 어때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지루한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집안에 있기보단 여기저기 밖으로 나가보세요~!
51年生  자칫 꼰대라는 소리를 들을 수 있으니 받고싶다면 먼저 베풀고 기대해보세요.
63年生  오래동안 기다려온 사람이라도 내면과 그 안의 상황을 잘 파악해봐야 합니다.
75年生  윗 사람의 지시가 있더라도 토달지 말아요. 모두 명분이 되어 유리하답니다~!
87年生  연락에 빠르게 대응해야 놓치는 고객이 없을 거에요. 귀를 더 크게 열어두세요.
99年生  장소와 상황에 맞는 복장과 나이에 맞는 언행이 더욱 필요한 날이니 주의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음주를 삼가도록 하세요. 건강상태를 더욱 철저하게 체크하여 신경써야 해요.
52年生  잡다한 수다로 하루를 보내봐도 좋으니 사람들과 더 많이 어울려 보길 바라요.
64年生  괜히 참견하고 구경하다간 나까지 안 좋은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무시하세요.
76年生  오늘은 어렵고 힘든 시간이 지나고 보람과 즐거움이 가득한 하루가 되겠군요!
88年生  윤곽이 어느정도 보여질 때까진 아무 말 하지 말고 혼자 알아두는게 좋습니다.
00年生  잘 모르겠다면 새로운 길을 개척하기 보단 선배가 밟고 간 길을 따라가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시간을 타이트하게 잡을 필요 없답니다. 내일로 나눠서 해도 크게 문제 없어요.
53年生  이렇게 된 것도 인연이고 운명일테니 적절한 베팅으로 승부봐도 괜찮겠습니다.
65年生  오늘은 더 하락하지 않고 중간을 유지했다는 것만으로도 만족해보길 바랍니다.
77年生  겸손함도 좋지만 나를 잘 포장할 줄도 아는 것이 진정한 매력으로 보여집니다.
89年生  지금은 힘을 돋구어 줘야 할 때에요. 긍정적인 태도로 팀 분위기를 끌어보세요.
01年生  건강상 이상이 느껴진다면 큰 문제는 아니고 휴식이 필요하단 신호일 거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가족들에게 털어놓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앓는 것보다 미련한 일은 없지요.
54年生  남 좋은 일만 시킬 순 없죠? 큰 소득을 바라지말고 스스로 하나씩 일궈가세요.
66年生  운명에 대해 불평해봐도 소용없습니다. 받아들이고 앞으로를 더 생각해봐요.
78年生  늦었다 싶겠지만 비슷한 출발선에 서 있으니 이제부터라도 꾸준히 해보세요!
90年生  칭찬하는 습관이 좋은 기회로 이어줄 거에요. 지금부터라도 연습해보세요~!
02年生  오늘은 내가 주인공이 되어 책임감을 가지고 일처리에 앞장서봐도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다소 외롭고 쓸쓸한 마음이 들더라도 여러 사람과 어울리며 이겨내야 합니다.
55年生  자꾸만 힘이 빠지고 열정이 식었다 느껴진다면 휴식이 필요하단 신호랍니다.
67年生  새 식구가 생길 수 있는 운이 있습니다. 기쁨이 있다면 함께 나눠도 좋아요~!
79年生  잔소리가 늘어나니 오늘만큼은 내부에 머물기보단 외부가 더 편할 수 있어요.
91年生  인맥을 넓힐 수 있는 자리가 있다면 귀찮더라도 꼭 참석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03年生  그릇을 알고 분수를 아는 것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내 자리가 맞는지 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비록 출발선이 다르지만 얼마나 노력하냐에 따라 결승점은 다르게 들어와요.
56年生  모르면 약이고 알면 병일 될 수 있습니다. 지난 일엔 미련을 갖지 않길 바라요.
68年生  후배에게 관용을 베풀어보길 바랍니다. 다양한 아이디어를 얻을 수 있답니다.
80年生  먹을 복이 생기거나 대접받을 수 있는 날이니 사람들 만나는걸 두려워 말아요.
92年生  좋은 사람을 얻을 수 있는 날이지만 나에 대해 너무 다 털어두진 않는게 좋아요.
04年生  가족 구성원으로서 역할이 필요합니다. 집안일을 도와주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이미 결정한 일이라면 처음 느낌대로 번복하지 말고 진행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7年生  주변 관심을 받을수록 시기와 질투도 함께 받을 수 있으니 겸손해야 한답니다.
69年生  사람 마음먹기에 달린 문제로, 변화하지 않는다면 거기 까지인 것 뿐이랍니다.
81年生  근본적인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우선이니 핑계거리나 변명은 삼가는게 좋아요.
93年生  옆에서 거들어주는 사람이 많습니다. 두려워하지 말고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잡생각이 많아지는 날이네요. 목표가 모호해질 수 있으니 그냥 쉬는게 좋아요.
58年生  인내하고 배려하는 길이 이기는 길이에요. 그려려니 넘어가도 나쁘지 않네요.
70年生  괜히 애꿎은 사람을 잡지 않도록 앞뒤 전후사정을 꼭 살펴야 실수가 없습니다.
82年生  상대방이 빠르게 치고 들어오는 중일테니 앞선다고 안일해선 안 되겠습니다.
94年生  사람들과 소통하는 시간이 필요합니다. 혼자가 편하더라도 함께 어울려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기다리던 반가운 손님을 맞이할 수 있겠습니다. 생기가 도는 하루가 되겠군요.
59年生  빨리 가지 않아도 좋아요. 천천히 더 멀리 간다고 생각하는게 중요하겠습니다~!
71年生  오늘만큼은 되도록 약속을 잡지 말고 오로지 나만의 시간을 즐겨봐도 좋습니다.
83年生  할 일이 산더미인 날이네요. 쉬는 시간을 최소화하고 빠르게 집중해서 끝내봐요.
95年生  동기들 중에 내가 최고라는 생각을 가지며 스스로를 과소평가하지 않도록 해요.

8월 4일

쥐띠 운세
36年生  잘 되던 일도 꼬일 수 있습니다. 오후 늦게나마 운이 풀릴테니 너무 걱정말아요.
48年生  생각의 전환만으로 좋은 일이 가득하네요. 이젠 색안경을 보내줘야 할 때에요.
60年生  이동할 일이 있다면 자차는 두고 가능한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2年生  참을 수 있는 일이라면 크게 내색하지 않는게 내 그릇을 키우는 일이겠습니다.
84年生  도움 안 된다면 억지로 끌고가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관계 정리가 필요하군요!
96年生  오늘만큼은 특별히 이미지 관리가 필요하겠습니다. 첫 인상이 아주 중요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3자의 눈으로 보기 어렵다면 충고나 조언을 삼가는 것이 상대를 위한 것입니다.
49年生  새롭게 알게 된 정보가 있다면 제자리걸음에서 박차고 나와 활용해보길 바라요.
61年生  괜히 건강에도 무리가 올 수 있으니 부담스러운 자리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73年生  여유분의 자금은 두고 지출해야 하니 수시로 잔고확인을 해보는게 좋겠습니다.
85年生  상대의 미래는 스스로 정하는 것입니다. 더이상 왈가왈부하지 않아야 합니다!
97年生  금전적으로는 마음을 대변하기엔 부족함이 있으니 짧은 편지 한 장도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배우는 과정이라 여겨야 합니다. 벌써부터 실망하고 포기하기엔 너무 이르네요.
50年生  본질은 유지하되 재해석하여 변화가 필요한 날입니다. 현실에 안주하지 말아요.
62年生  게으름으로 손해보지 않기 위해 아침부터 부지런하게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74年生  위로의 말도 소용없으며 스스로 만족하기 어렵다면 더 달려나가는게 맞습니다.
86年生  이제껏 장난으로만 넘겼던 상대의 진심을 알아주길 바라요. 대화가 필요합니다.
98年生  계획했던 일을 용감하게 추진해보길 바랍니다. 운도 따라주니 일석이조겠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쉽게 고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좀더 이해하고 지켜보는 시간이 필요해요.
51年生  아주 조금의 가능성이라도 보인다면 덤벼보세요. 후회하는 마음이 없어야 해요.
63年生  라이프스타일에 변화를 줘봐도 좋겠습니다. 문화생활을 하러 밖으로 나가봐요.
75年生  오늘 내게 힘을 주는 상대는 오직 가족 뿐이랍니다. 집안일을 돌아보길 바라요.
87年生  상대방의 삶에 나를 맞추지 않아도 좋으니 서로 중간점을 찾아보는게 중요해요.
99年生  쓸데없는 오지랖만 아니라면 내 일처럼 도와주는 것이 나쁘지만은 않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만큼은 너무 튀지도 않고 적당히 사람들 사이에서 묻혀가는게 좋겠습니다.
52年生  몸이 계속 처지는 날이네요. 가벼운 스트레칭으로 정신을 집중시켜보길 바라요.
64年生  첫 발을 내딛었으니 반은 성공했습니다. 이제 의지와 끈기의 차이가 남았군요.
76年生  충분히 이겨낼 수 있다는 신념이 필요하며 그 결과도 작지만은 않겠습니다~!
88年生  피곤하고 덥지만 흘린 땀만큼 재물도 들어올테니 정신을 더 집중시켜 보세요.
00年生  세상사 공평하게 나눠지는 것은 없을테니 더 이를 악물고 노력해야 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그동안 바빠 돌보지 못했던 배우자와 자녀들에게 더 신경쓰고 다가가길 바라요.
53年生  스스로 화를 자초하고 있진 않나요? 가족들의 기분을 잘 살펴봐야 하겠습니다.
65年生  급하게 굴지 않도록 기한이 많이 남아 있어도 미리미리 해두는 것이 좋습니다.
77年生  말하는대로 이뤄지는 경험을 해보세요. 긍정적인 마음이 더욱 필요한 날이에요.
89年生  돈을 써가면서 해야 하는 일이라면 노력대비 성과도 크지 않으니 신중하세요!
01年生  까불거리다 기회를 놓치는 상황이 없도록 중요한 순간엔 진중하게 임해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애정운이 길한 날이나 즐겁지만 자칫 오해를 사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54年生  불만은 속으로만 표현하여 이왕이면 좋은 이미지를 남기는 것이 더 중요해요.
66年生  선두를 놓치지 않도록 체력배분이 잘 되어야 합니다. 페이스 조절이 필요해요.
78年生  침묵이 정답이 될 수 없어요! 말을 해야 변화가 생길테니 입을 열어야 합니다.
90年生  과한 운동이나 업무는 삼가세요. 녹초가 된 내 몸을 더 생각하는게 좋겠습니다.
02年生  너무 깊고 심오하게 생각한다면 잘 되려던 일도 꼬일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일말의 고민없이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상대에게 희망고문은 삼가야해요.
55年生  돈과 시간낭비가 될 수 있으니 내 역량을 넘은 부탁은 거절하는게 좋겠습니다.
67年生  등잔 밑이 어둡다고 합니다. 귀인이나 범인을 찾을 때에도 주변을 살펴야 해요.
79年生  흘러가는 말 중에 정답이 있을테니 윗사람의 이야기는 잘 새겨들어야 합니다.
91年生  불필요한 만남으로 시간을 허비할 수 없을테니 거절하는 방법도 배워보세요!
03年生  시간 낭비가 많은 날일 수 있으니 같은 일을 반복하고 있는건 아닌지 돌아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이해하고 노력하려는 자세가 관계를 끈끈하게 만들어주는 것임을 잊지말아요.
56年生  말 뿐인 사람은 진정으로 응원해주는 사람이 없답니다.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68年生  두 가지를 완벽하게 끝낼 수 있으면 가장 좋지만 한 가지라도 제대로 끝내봐요.
80年生  모든 사람들에게 좋은 사람이 될 순 없을테니 내 사람들만 챙겨도 괜찮습니다.
92年生  변한 것이 아니라 점점 나다워진다고 생각하는게 서로 불편하지 않을 거에요.
04年生  감정표현을 정확하게 해줘야 나도 힘들지 않고 상대방도 착각하지 않는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다른 방법도 많을테니 한 가지에만 집착하거나 올인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7年生  겉모습만으로 인간성을 모두 알긴 어렵답니다. 시간을 좀더 투자하길 바라요.
69年生  내가 도와 줄 여력만 된다면 최대한 도와주세요. 보답받을 날이 분명 있습니다.
81年生  빠르게 많이 하는 것도 좋지만 오늘은 정확하게 하려고 노력하는게 유리해요.
93年生  양보와 희생이 자존심 상하고 지는 것이 아니란 것을 알아야 크게 성공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과연 잘 될까? 하는 마음이겠지만 믿고 응원해주는 편이 성과가 크겠습니다~!
58年生  어순선한 마음을 다잡지 못하면 다음 일도 삐그덕 된답니다. 헤어나와야 해요.
70年生  내가 하는 일에 내가 확신을 가져야 사람들도 설득하며 재물을 모을 수 있어요.
82年生  인생이 녹록치 않죠. 노력없는 사람에겐 더욱 그럴테니 목표를 재정비해봐요!
94年生  무슨 일이든 원인없는 결과는 없습니다. 내 잘못은 없는지 꼭 돌아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괜히 뜬구름 잡는 말로 열심히 하고 있는 사람에게 입김을 넣지 않아야 합니다.
59年生  이왕 시작한 일이라면 끝장낸다는 마음으로 임해야 얻어가는 것도 크겠습니다.
71年生  남의 시선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언제까지 의식하며 피해다닐 순 없을 거에요!
83年生  그들 나름대로 열과 성을 다하고 있을테니 답답해도 믿고 기다려주는게 나아요.
95年生  오늘만큼은 너무 진실되게 말하지 않는게 좋네요. 선의의 거짓말도 필요해요.

8월 5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노력하는 만큼 결과가 따라오는 날이니 기분 좋겠습니다. 더 욕심내세요.
48年生  어려운 시기일수록 본업에 집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른 곳에 눈 돌리지 말아요.
60年生  주변 사람들 말이 그리 영양가 있진 않네요. 나의 경험을 더 믿어보길 바랍니다!
72年生  무슨 일이든 먼저 흥분하는 사람이 손해도 많답니다. 표정관리에 더 힘써보세요.
84年生  무턱대고 어려운 일부터 손대지 말아요. 쉬운 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96年生  급한 일이 있더라도 먼저 했던 약속부터 지니는 것이 신뢰도 지킬 수 있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겸손하게 행동했던 모습이 거만하게 보이는 날이니 인정할건 인정해보세요~!
49年生  나중에 생각해도 늦지 않아요. 사서 고생하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61年生  내 편을 만드는 것이 제일 급선무에요. 부정한 방법만 아니면 다 괜찮겠습니다.
73年生  신임을 얻기 위해선 목표와 결과에 대한 보답은 명확하게 해주는 것이 좋아요.
85年生  오늘만큼은 믿음 가던 사람이 있더라도 다시 확인하여 실수를 줄이는게 좋아요.
97年生  퇴근이 늦어질 수 있는 날이에요. 일할 땐 융통성을 발휘하여 빨리 끝내야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실망하는 마음보단 발전을 향한 부단한 노력이 필요하니 오뚝이처럼 일어나세요.
50年生  너무 가르치려고 하면 더 떠나가기 마련이랍니다. 따라올 수 있도록 해야 좋아요.
62年生  내게 주어진 할당량은 스스로 해내야 하니 도움을 얻으려 어슬렁거리지 말아요.
74年生  나를 화나게 했던 행동을 다른 사람에게 동일하게 하고 있진 않은지 돌아보세요.
86年生  가까운 사람으로부터 이용당하고 있는건 아닌지 약간의 의심이 필요하겠군요!
98年生  알지만 모른 척 해줘야 하는 날이 있다면 오늘이네요. 한번 더 기회를 줘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인사 한 마디로도 감정의 벽을 허물 수 있답니다. 먼저 웃으며 다가가길 바라요.
51年生  구애작전이 먹히는 날입니다. 좀더 애정있게 다가가보면 얻을 수 있겠습니다~!
63年生  믿고 의지할 수 있는 사람이 바로 곁에 있으니 너무 멀리서 찾지 않길 바랍니다.
75年生  적은 금액이라면 투자라도 한 번 해볼만 하겠습니다. 재물운이 조금 따라주네요.
87年生  모든 갈등 앞에선 먼저 자존심을 굽히는게 전체적으로 유리해질 수 있답니다~!
99年生  개인행동으로 단체에게 피해를 줘선 안 돼요. 무리에 섞이는게 제일 중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부부는 서로 사랑과 이해, 믿음이 있어야 합니다. 배우자 말을 먼저 들어주세요.
52年生  권한이 있다면 그만큼 책임감도 느껴야 한다는 얘기죠. 언행에 신경써보세요!
64年生  쌓아왔던 일이 있다면 오늘이 바로 적기에요. 더 미루지말고 터뜨려야 합니다.
76年生  꾸준한 행동이 언젠간 통한답니다. 상대에게 진심이 닿을 날이 머지 않았어요.
88年生  주변 환경만을 탓하는 사람이 있다면 멀리하세요. 같이 물 들어가면 안 돼요~!
00年生  오늘은 경험자의 말을 참고할 수는 있지만 다 믿지는 않는게 유리하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사소한 일로 감정까지 상할 수 있어요. 날씨도 한 몫하니 신중하게 말을 건네요.
53年生  현실에 만족하지 못하면 나만 고단해요. 주변에 소소한 행복을 찾아보길 바라요.
65年生  머뭇거리는 순간 내게 온 재수가 다른 사람에게 갈 수 있으니 고민하지 말아요.
77年生  상대에게 집착할수록 멀어질 수 있어요. 오늘은 적당한 밀당이 필요하겠습니다.
89年生  아이디어를 뺏길 수 있으니 내 미래 계획에 대해 너무 떠벌리고 다니지 말아요.
01年生  비밀이 탄로나기 전에 먼저 이실직고 한다면 빠져나갈 구멍정도는 있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확신이 100% 설 때까지 계속 거울질을 해봐도 좋으니 신중한게 최우선이에요.
54年生  배우는 입장이라면 의심하지 말아요. 상대방의 노하우도 익혀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오늘은 오래 된 친구나 동료를 만나 마음 터놓고 이야기할 시간이 필요합니다.
78年生  번거롭다고 적당히 해결하려고 하면 더 엇나갈테니 꼼꼼하게 체크하길 바라요.
90年生  말이 많아지면 실수도 잦아지는 것은 당연지사. 기쁜 일이 있어도 진정하세요.
02年生  친구 덕에 고민이 풀리는 날이니 가족이나 이성친구보다 동성친구를 찾아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쉬운 방법이 있다면 쉽게 가는 것도 나쁘지 않으니 너무 돌아가지 않길 바라요.
55年生  상대방의 배려를 부담으로 느끼지 말아요. 성의를 봐서라도 받아주길 바라요.
67年生  재물을 삶의 행복과 목표로 두지 말고 건강과 가족을 1순위로 생각해야 돼요.
79年生  일과 관계 없는 사람들이라도 나중을 위해 친분을 쌓아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91年生  주인의식을 가져야 합니다. 그렇지 않은 사람과의 결과는 확연하게 날 거에요!
03年生  나태한 마음이 의욕상실로 이어진답니다. 어느정도 쉬었다면 이제 일어나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방도 온전히 나를 믿고있진 않을테니 적당히 관계를 유지해도 괜찮습니다.
56年生  험담이 아니더라도 누군가의 이야기를 다른 사람에게 옮기지 않는게 좋습니다.
68年生  쉽게 얻으려고 하지 말아요. 땀 흘리며 얻은 것은 쉽게 도망가지 않는 법이죠~!
80年生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좀더 단정하게 유지하길 바라요.
92年生  예의범절로 덤비는 사람은 아무도 이길 수 없습니다. 겸손을 무기로 가져봐요.
04年生  계속 엇갈리는 사람이 있다면 인연이 아닙니다. 정리하는 것이 좋을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은 뒷처리를 깔끔하게 하는게 먼저니 결과에 대한 변명은 나중에 하셔요.
57年生  가족들과 웃을 일이 많겠습니다. 모처럼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해봐도 좋아요~!
69年生  오늘은 거식없는 솔직함이 이득을 보는 날이니 선의의 거짓말은 잠시 넣어둬요.
81年生  세상은 감내할 수 있을 정도의 슬픔만 줄테니 꿋꿋하게 이겨내보길 바랍니다.
93年生  투자를 하거나 내기를 하는 지출은 여윳돈으로 하는 것이 맞으니 명심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서로 냉정하게 평가하고 이해가 필요한 날이군요. 대화의 자리가 필요합니다.
58年生  재능이 있다면 묵혀두지 말고 드러낼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해주길 바랍니다.
70年生  원숭이도 나무에서 떨어지기 마련이니 늘 잘해야 한다는 부담감에서 벗어나요.
82年生  마지막에 있을 변수까지 생각해야 하니 여러 경우의 수를 계획해보길 바라요!
94年生  엉뚱한 일에 시간 뺏겨 내 할일을 못하진 말아요~! 맺고 끊음이 중요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난하다는 이유로 차별받을 수 없습니다. 불쌍하다 여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9年生  주위 충고를 대수롭지 않게 넘겼다가 민망한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집중해요!
71年生  구르는 돌에는 이끼가 끼지 않는 법이죠. 조금 조금씩 해두는게 중요하답니다.
83年生  오늘은 능력도 좋지만 내 팀원들과 잘 어울릴 수 있을지를 우선으로 봐주세요.
95年生  하는 일마다 좋은 방향으로 흘러갈테니 주저하지 말고 도전해봐도 좋겠습니다.

8월 6일

쥐띠 운세
36年生  생각지 못한 질병으로 고생할 수 있으니 미리 건강검진에 충실하길 바랍니다!
48年生  보면 볼수록 괜찮은 사람이 주변에 있으니 멀리서 찾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60年生  애정운이 길한 날입니다. 갈등이 있더라도 풀릴 수 있으니 먼저 손 내밀어봐요.
72年生  중요한 일정이 잡힐 수 있으니 여행 계획이나 멀리 이동은 삼가는게 좋겠어요.
84年生  고비가 있다면 피하기 어려우니 오늘 하루는 과감하게 즐겨봐도 나쁘지 않네요.
96年生  생각 할 시간이 좀더 필요하겠군요. 보다 현명한 방법이 떠오를 수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시대에 뒤떨어지는 생활 방식을 고집하고 있진 않나요? 좀더 편하게 살아봐요.
49年生  마음이 편하지 않다면 하루 즘은 푹 쉬어도 좋습니다. 머리도 쉬어줘야 합니다.
61年生  먼저 베풀어야 나에게도 그만큼 돌아온답니다. 너무 아까워하지 않길 바라요.
73年生  적을 사랑할 줄도 알아야 하지만 친구와 경쟁할 줄도 아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85年生  의례적인 칭찬일 수 있습니다. 너무 마음이 들뜨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97年生  어차피 해결해야 하고 닥쳐올 시간들이라면 평정심을 유지하고 해결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직접 해결할 것이 아니라면 참견하지 말고 가만히 지켜보는 것이 정답입니다.
50年生  상대방 마음이 열릴 때까지 조금 기다려야 겠어요. 바로 좋아질 순 없겠군요.
62年生  여기저기 찾는 곳이 많아 분주하겠지만 거절하지 말고 다 참여해보길 바라요.
74年生  옛 추억을 떠올리며 마음을 정화시켜봐도 좋으나 미련갖는 일은 삼가야해요.
86年生  나의 여가시간은 잠시 미루고 목적달성을 위해서만 달려보는 건 어떨까요~?
98年生  내 얘길 들어 줄 친구 한 명만 있어도 좋습니다. 수다로 스트레스를 풀어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여태 베푼 것에 대한 보답이 있겠습니다. 먹을 복이나 재물이 생길 수 있어요.
51年生  시기와 질투가 있더라도 자녀 관련 자랑거리라면 동네방네 소문내도 좋아요!
63年生  뒷감당을 내가 다 해야 할 수 있습니다. 잘 생각해가며 일을 벌여야 한답니다.
75年生  기회를 잡기 위해선 준비부터 되어 있어야 합니다.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어요.
87年生  오늘은 마음을 가다듬기 위해 독서로 하루를 마무리 해봐도 나쁘지 않겠어요.
99年生  오늘따라 귀찮은 일의 연속이네요. 미리 꼼꼼하게 살펴 방지하도록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언성이 조금 높아질 순 있지만 상대의 새로운 모습을 발견 할 수 있는 기회에요.
52年生  오늘은 책이나 신문을 읽으며 마음의 양식을 풍족하게 만들어보길 바랍니다.
64年生  도움을 받은 만큼 돌려줘야 한다는 것을 마음에 새기고 도움받아야 한답니다.
76年生  아무리 조급하고 여유가 없더라도 상대에게 들키지 않는게 관건인 날이에요.
88年生  내 위치는 어디에 있는지 꼭 살펴보세요. 남 좋은 일만 시키고 있진 않나요~?
00年生  가는 시간을 막을 수는 없겠습니다. 믿고 지켜보는 방법을 택해야 한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신뢰를 지키기 위해서 약속을 하지 않는 것도 방법이니 잘 생각하셔야 합니다.
53年生  직접 나서서 처리하기엔 이르니 좀더 인내하고 지켜보는 수밖에 없겠습니다.
65年生  나와 인연이 있는 사람이라면 어떻게서든 만나게 되어 있으니 걱정하지 말아요.
77年生  경쟁자의 발전도 함께 눈여겨 보는게 좋습니다. 원동력이 될 수도 있답니다~!
89年生  잔소리가 귀찮게 느껴지더라도 모두 애정이 담겼으니 하는 소리임을 명심해요.
01年生  자신감은 좋지만 아무도 반겨주지 않을 수 있으니 너무 우쭐대진 않도록 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적당한 뻔뻔함이 필요합니다. 얼굴에 철판을 깔고 얘기해보길 바랍니다.
54年生  조금 고단하더라도 내가 뿌듯하고 잘하고 있다 느껴진다면 만사 오케이랍니다.
66年生  표현이 서툰 것 뿐이니 상대방의 진심을 외면하거나 모른 척하지 않길 바랍니다.
78年生  아무리 힘든 위기가 있더라도 헤쳐나갈 방법이 모두 있으니 초조해하지 말아요.
90年生  상대에게 비수꽂는 이야기는 삼가세요. 딱 한 번만 더 생각해보면 알 수 있어요.
02年生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임해야 조금이나마 이득을 얻을 수 있으니 명심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번거로운 일처럼 느껴질 수 있지만 직접 만나 대화하는 것보다 좋은건 없어요!
55年生  금전적인 문제가 아직 남아 있다면 빨리 갚거나 회수하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67年生  긴장하면 잘 아는 것도 실수하기 마련이니 연습 때처럼만 하는게 중요하답니다.
79年生  만사가 뜻대로 되지 않아 속상할 수 있지만 방도가 없으니 기다려보길 바라요.
91年生  인정할 것은 인정하고 다음 시기를 노려보는 것도 나쁘지 않은 방법이랍니다~!
03年生  한 쪽으로 치우치게 되면 다른 쪽을 보지 못한답니다. 중립을 유지해야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케케묵은 물건들이 있다면 오늘 하루 시간내어 정리하는 날로 보내봐도 좋아요.
56年生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죠. 이런저런 정 다 들었더라도 떼어야 해요.
68年生  일 중독이 건강까지 헤칠 수 있답니다. 건강해야 좋아하는 일도 할 수 있어요~!
80年生  지피지기면 백전백승입니다. 상대도 중요하지만 나 자신부터 돌아보길 바라요.
92年生  궁하면 통하는 법이죠. 얻지 못한 까닭은 아직 궁하지 않았던 것은 아닌가요?
04年生  해야 할 말을 다 정리하지 못했다면 다음으로 약속을 미루는게 더 유리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은 괜찮다 느낄지라도 나중을 생각해서라도 충분한 휴식을 취해주세요~!
57年生  넘치는 자신감이 있으니 자칫 오지랖으로 번질 수 있겠어요. 진정해야 합니다.
69年生  과정도 중요하지만 오늘만큼은 결과에 좀더 집중하여 이익을 얻어보길 바라요.
81年生  오늘만큼은 멀리 나가지도 말고 소수의 인원과 소소한 시간을 보내는게 좋아요.
93年生  고마운 일이 있다면 아낌없이 표현해줘야 다음에도 기분좋게 얻을 수 있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강력한 무기가 없다면 전쟁터로 나가지 말아요. 말려주는 것도 나의 몫이랍니다.
58年生  구설이 염려스러운 날이니 바로 아랫사람과의 소통 함에 있어 주의하길 바라요.
70年生  자존심까지 구겨가며 할 필요가 있는 중요하고 필요한 일인지 잘 생각해보세요.
82年生  기회인지 아닌지는 나중에 생각해도 좋습니다. 일단 질러봐도 나쁘지 않아요~!
94年生  현 상황에 집중해야 합니다. 과거의 실수까지 끌어내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신감을 갖고 흔들리지 않는 리더의 카리스마를 팍팍 뿜어내봐도 좋겠습니다.
59年生  새로운 돌파구가 필요한 시기에요. 내 몫은 스스로 잘 챙겨야 하니 명심하세요.
71年生  나에 대한 비판이 있더라도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고칠 수 있다면 고쳐보아요.
83年生  의심 가득한 마음으로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엔 버거움이 있죠. 믿어야 합니다.
95年生  나 아니면 할 사람이 없군요! 의심은 거두고 해야 할 일에 집중하길 바랍니다.

8월 7일

쥐띠 운세
36年生  받는 것 보다 줄 수 있다는 것에 행복을 느낄 때 나에게 돌아오는 것도 많답니다.
48年生  손재수가 있을 수 있으니 지난 곳을 한번 더 체크하며 소지품을 잘 챙겨야 해요.
60年生  오늘은 배우자의 말을 잘 들으세요. 자다가 떡이 생긴다는 말이 그냥 있지 않죠.
72年生  솔깃한 것이 있다면 두 번 세번 체크해야 합니다. 달콤한 것엔 댓가도 많답니다.
84年生  겉모습은 중요하지 않답니다. 상대방의 능력을 꼼꼼히 들여다보는게 중요해요.
96年生  부당한 일을 당했더라도 오늘은 눈감는게 좋겠어요. 지켜야 할 것이 더 많네요.

소띠 운세
37年生  그동안 쌓였던 앙금이 풀리는 날이네요. 대인운이 좋으니 그냥 보내지 말아요~!
49年生  모두 내 탓이라는 생각은 버려야 해요. 운이 좋지 않았을 뿐 모두 짊어지지 말아요.
61年生  뒷일이 더 많을테니 아랫사람과 함께 하는 일이 있다면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73年生  가족들만이 나에게 진실 된 조언을 해줄 수 있을테니 다른 말은 걸러야 좋아요.
85年生  서로 힘빼지 말고 협력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더 좋은 시너지를 낼 수 있답니다.
97年生  오늘은 허허실실 웃음 작전으로 나가보세요. 웃는 얼굴에 침 못뱉는다고 하죠~!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더 많은 것을 보고, 담기 위해서라도 그릇이 큰 사람으로 거듭나야만 한답니다!
50年生  완변한 것도 좋지만 천천히 나아가도 좋으니 성공을 목표로 삼아봐도 괜찮아요.
62年生  집안에만 있지말고 늦은 저녁엔 밖으로 나가 바람이라도 쐬는 것이 좋겠습니다.
74年生  멀리있는 사람이 보고 싶거나 생각난다면 먼저 연락하여 고리를 만들어 보세요.
86年生  나의 한계를 인정해야 합니다. 목표를 낮추고 빠른 성과를 보는게 더 유리해요.
98年生  보고싶은 사람이 있어도 참아야 합니다. 지나간 일에 미련두지 않는게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아무리 남 걱정이 되더라도 내 일이 끝난 뒤에 해야 합니다. 내 코가 석자랍니다.
51年生  만회할 시간이 충분히 있을테니 한 순간의 실수로 모든 것을 놓아버리진 말아요.
63年生  조율하거나 협상해야 하는 자리라면 내게 유리한 쪽으로 끌고와보길 바랍니다.
75年生  긍정적인 생각이라면 안 될일도 서서히 풀릴테니 부정적인 생각은 하덜 말아요!
87年生  내가 누리고 있는 것들이 누군가에겐 갖고싶어도 가지지 못하는 걸 수도 있어요.
99年生  가식적인 모습은 서로가 불편하니 오늘은 진솔 된 모습으로 다가가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금전운이 나쁘진 않지만 투자를 하기엔 버거우니 조금 더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52年生  괜히 거들어준다고 설쳤다가 일이 많아질 수 있어요. 조용히 내 일에 집중하세요.
64年生  휴식하는 것과 나태함은 명백히 다르다는 것을 인지시켜 줄 필요가 있겠습니다.
76年生  지금의 스트레스는 아무 것도 아녜요. 힘들다면 빨리 포기하는게 나을 수 있어요.
88年生  사람들 앞에 나설 수 있는 기회가 생기겠습니다. 빼지말고 도전해봐도 좋습니다.
00年生  나만의 개성과 스타일을 고집하는게 좋습니다. 유행에 너무 민감히 굴지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객관적인 시선으로 바라보기 어렵다면 나서지 않는게 좋으니 뒤로 물러나세요!
53年生  칭찬은 하면 할 수록 좋아져요. 대인관계도, 일의 능률도 올려줄 수 있을 거에요.
65年生  상대가 생각보다 믿음직스러울 수 있습니다. 더 테스트하기 보단 함께 협력해요.
77年生  잘 모르는 사람들과 괜히 어울리며 말을 만들지 말고 내 자리를 지켜야 합니다!
89年生  오랜시간 공들여온 관계를 잃지 않도록 말과 행동에 주의를 다해야 하겠습니다.
01年生  오늘만큼은 이성이나 친구가 아니더라도 가족에게서 행복을 찾아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아랫사람만 믿다가 봉변당할 수 있으니 결정할 일이 있다면 직접 하는게 나아요.
54年生  공부가 다가 아닐 수 있어요. 자녀가 바라는 것이 뭔지 소통의 시간을 가져봐요.
66年生  흐지부지하게 끝나지 않도록 오늘은 빠른 판단력과 견단력이 필요한 날이에요.
78年生  안 맞는 사람과 굳이 맞추려고 애쓰지 않아도 되니 나를 더 따라오게 해보세요.
90年生  불의를 본다면 지나치지 말아요. 오지라퍼가 아니라 정의구현이 되겠습니다~!
02年生  나의 기운 없는 모습에 상대방도 기운빠질 수 있어요. 좀더 밝게 맞이해주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나의 노고를 알아주는 이가 많으니 먹을 복과 웃을 시간이 함께 따라오겠어요.
55年生  오늘만큼은 인정사정 봐줄 것 없이 밀어붙여 실속을 챙기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67年生  금전운이 좋으나 나가는 곳도 많으니 지출 내역을 잘 살펴보는게 좋겠습니다.
79年生  혼자가 아녜요. 날 믿고 지켜보는 사람들을 위해서라도 책임감을 느껴보세요~!
91年生  여러 사람을 리드하는 모습이 예의에 어긋나 건방져 보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03年生  비록 첫인상이 좋지 않았더라도 단점보다 장점을 찾으려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상대방 말 속에 정답이 있으니 내 이야기는 거두고 상대 이야기에 집중해봐요.
56年生  보는 눈들이 많으니 뱉은 말은 번복하지말고 꼭 지킬 수 있도록 노력해야 돼요.
68年生  주어진 일부터 성실하게 끝내고 나서, 큰 소리도 낼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80年生  신경쓰이는 사람이 있다면 연락하세요. 자존심 세우다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92年生  연인에게 조바심 내지 않아도 좋아요. 인연이라면 크게 아프지 않을 거랍니다.
04年生  하면된다는 강한 의지를 가진 사람에게만 좋은 기회가 온다는 걸 명심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계획대로 척척 이뤄지는 날이네요. 빠듯하더라도 기분은 최상인 하루겠습니다.
57年生  옳다고 생각이 든다면 마음 약해지지 말아요. 후회없도록 행하는게 우선이에요.
69年生  아직 눈 밖에 드러난 일이 아니라면 소문으로 넘기고 신경쓰지 않는게 좋아요!
81年生  순조롭게 협조받긴 쉰지 않을테니 입맛에 맞는 선물이나 칭찬도 곁들여야 해요.
93年生  좋은 기회가 생기겠습니다. 새로운 일거리가 생기면 성심성의껏 하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감정적으로 대하면 나만 힘들어진답니다. 매사 이성을 유지하도록 노력하세요.
58年生  타인의 말에 현혹되어 새로운 일을 벌이지 않도록 해요. 귀를 막아도 좋습니다.
70年生  내가 보여준 작은 매너로 관계가 180도 달라질 수 있어요. 친절하게 대하세요.
82年生  견문을 넓힐 수 있는 기회가 있다면 귀찮고 어려워도 적극 참여해보길 바라요.
94年生  얻기 쉬운 것이라면 잃기도 쉬웠던 것이니 너무 아쉬워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수정을 반복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면 된답니다. 진 빠지더라도 할 수 있습니다!
59年生  감정조절이 내 마음대로 잘 될 수 있어야 오늘 하루도 무난히 넘길 수 있어요.
71年生  상대방이 주는만큼만 줘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굳이 잘하려고 애쓰지 말아요.
83年生  쓴만큼 돌아오게 되어 있습니다. 너무 아깝게 생각하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95年生  많이 해봤던 일이라도 자세를 낮추고 더 경험많은 사람과 상의하는게 좋아요.

8월 8일

쥐띠 운세
36年生  확실하지 않은 정보라면 미리 의심해보세요. 많은 정보를 모으는게 우선이에요.
48年生  자녀들이 좋다는데 어떻게 할까요? 눈을 조금 낮춰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60年生  재물을 얻기 위해선 건강부터 챙겨야 하니 오늘부터라도 운동을 시작해보세요.
72年生  웬만해선 외출을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사람들과 엮이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84年生  새로운 일을 시작하거나 확장하기엔 아직 이르니 좀더 준비 단계를 거쳐보아요.
96年生  아무리 놀고싶은 마음 굴뚝 같더라도 내일을 위해 체력을 비축해두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오랜만에 즐겁고 신명나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만사가 웃을 일 뿐이니 좋습니다.
49年生  미리 처신을 잘해야 뒷일이 커지지 않는답니다. 사전 방지책을 만들어두세요~!
61年生  배우자와의 갈등이 우려스러우니 분수에 지나치는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73年生  책임감을 더욱 느껴야 합니다. 오늘 일은 오늘 안에 다 끝내는 것이 목표랍니다.
85年生  바쁘고 분주할수록 실수가 없도록 정신을 바로 잡아야 합니다. 집중해야 돼요.
97年生  아닌 것은 빠르게 바로 잡아야 합니다. 아닌 것은 확실하게 일러주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비관적인 사람은 뭘 해도 성공이 더디죠. 잘 된 케이스를 많이 이야기 해주세요.
50年生  오늘은 상대가 힘들까봐 걱정하는 것도 사치입니다. 내 생각만 해도 좋습니다.
62年生  여기저기 문제가 터지니 선약이 있다면 미리 양해를 구하는게 순서겠습니다.
74年生  내가 원하는대로 선택하더라도 뭐라 할 사람 없으니 정도를 벗어나진 말아요.
86年生  이기적인 행동은 남들도 모두 알고 있답니다. 부끄러운 행동은 삼가야 합니다.
98年生  치트키를 사용하는 등 좀더 빠르게 할 수 있는 방법을 찾는게 우선이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다소 귀찮다 여겨지지만 도움을 바라는 사람이 있다면 기꺼이 도와줘도 돼요!
51年生  여태 아니꼽던 사람이라도 마지막엔 웃으면서 보내줘야 내 소문도 괜찮습니다.
63年生  말도 안하면서 다 알아주길 바라지 말아요. 원하는 것이 있다면 말해야 합니다.
75年生  상식 밖의 행동을 일삼는 사람은 긴말하지 않고 멀리하는게 내게도 좋습니다.
87年生  내 역할은 나만 할 수 있답니다~! 떠넘기기 보단 책임감을 가지고 임해보세요.
99年生  믿었던 사람에게 배신감이 들더라도 방도가 없으니 이냥 이해하는게 속 편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도 추억이 되어 떠올릴 수 있답니다. 사진기를 들고 밖으로 나가 보세요!
52年生  한 번 밀려나면 계속 밀리게 될테니 죽기 살기로 덤벼보는 자세가 필요합니다.
64年生  오늘은 얇은 귀가 문제네요. 남들이 하는 말을 곧이곧대로 믿지 않길 바랍니다.
76年生  사람 관계도 지루하고 재미없을 수 있답니다. 먼저 나서서 변화를 줘야 합니다.
88年生  일이 즐거우려면 사람들과 유대가 있어야 합니다. 먼저 다가가봐도 좋습니다!
00年生  오늘따라 친구들이 하나도 도움되지 않네요. 내 주관대로 택하는게 유리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아끼는 사람의 부탁이라면 물심양면으로 총동원하여 도와줘도 아깝지 않아요.
53年生  뭐든 합리적으로 생각해봐야 합니다. 내게 이득이 많은 쪽을 택해도 괜찮아요.
65年生  혼자라면 새로운 인연이 시작될 수도 있어요. 취미생활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77年生  살짝 다툼이 있더라도 서로를 더 알아갈 수 있는 날이니 나쁘지만은 않겠군요.
89年生  섣부르게 나서지 말고 꼭 상의로 답을 얻어야 책임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어요.
01年生  잘 모르겠다면 백지의 상태로 있기 보다 다른 사람 의견대로 도전부터 해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혼자서는 절대 이뤄낼 수 없답니다. 항상 주변사람들과 함께 나아가길 바라요.
54年生  불필요한 시간이 쓰이지 않도록 내 생각을 분명히 밝혀 움직이는 것이 좋아요.
66年生  새로운 사람을 들여와 분위기 환기를 시켜보는 것도 방법이니 고려해보세요~!
78年生  목표치까지 아직은 모자르니 오늘만큼은 충고나 조언을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90年生  버티는 자에게 복이 있노라~! 시간이 약이니 흘러가는대로 지켜봐도 좋습니다.
02年生  선의의 거짓말이 필요한 날도 있죠. 큰 무리수가 아니라면 눈 감아줘도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이 급하지만 승산 없어 보이더라도 한 발 물러서서 기다리는게 상책이에요.
55年生  혼자 이룬 것이라 착각해선 안 된답니다. 여러 사람들과 공을 나눠보길 바라요.
67年生  상대를 좀더 이해하고 나를 낮출 수 있다면 평화와 웃음이 함께 할 수 있습니다.
79年生  다루기 어렵던 사람과도 협력할 수 있는 날이에요. 좋은 시너지가 나겠습니다~!
91年生  일단 저지르면 어떻게든 해결은 볼 수 있으니 원하는대로 추진해봐도 좋습니다.
03年生  허풍이라 느껴지는 조언은 거르는게 좋습니다. 진정성 있는 사람이여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생각지도 못한 수입이 들어오는 날이니 웃음이 끊이지 않는 하루가 되겠군요!
56年生  굳이 내가 사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오늘은 지갑을 두고 마음껏 얻어 먹으세요.
68年生  허리띠 운세를 바짝 졸라매야 합니다. 나가야 할 돈이 생각보다 많을 수 있답니다~!
80年生  다소 번거로워 보여도 깐깐하게 굴어야만 상대에게도 신뢰를 쌓을 수 있어요.
92年生  아무리 잊으려 해도 안 되는 사람이 있다면 생각나는대로 떠올려 봐도 좋아요.
04年生  내키지 않는 일이 있더라도 그들만의 법칙이 있을테니 따라주는게 유리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힘든 짐이 있다면 상대에게 덜어주세요. 오늘은 혼자 해결하기 버겁겠습니다~!
57年生  동분서주하며 갈피를 못 잡겠다면 가까운 가족들에게 먼저 상의해보길 바라요.
69年生  실상은 아닐 수 있답니다. 시간이 많다고 여유부리는 일은 없도록 주의하세요.
81年生  더 나서지 말고 차분하게 상황을 관망할 수 있어야 좋은 소식도 따라올 거에요.
93年生  나이에 연연하지 말아요. 마음 먹은 일이 있다면 끝까지 물고 늘어지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내 자존심 때문에 한 마디 더 보태려고 하는거라면 속으로 숨기는게 좋습니다.
58年生  좋은 아이디어로 윗 사람을 납득시킬 수 있는 날이니 협상은 직접하길 바라요.
70年生  우울한 일이 있더라도 늦은 오후가 되면 활력을 되찾을 수 있으니 걱정말아요.
82年生  뽑기나 경품 등 가벼운 내기에서 행운이 따를 수 있으니 재미로 참여해보세요!
94年生  세상사 혼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많지 않답니다. 서로 도움을 얻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의 노고를 다른 사람들도 모두 알고 있으니 너무 티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59年生  고집부리다 일이 더욱 고단해질 뿐이랍니다. 순리대로 행하는게 최고랍니다.
71年生  속은 타들어가도 겉으로는 당당하게 어깨를 펼 수 있어야 무시당하지 않아요.
83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즉시 거절하는 것이 나중에 거절하는 것보다 낫습니다.
95年生  조금 늦더라도 꼼꼼하게 정확한 것이 백번 좋으니 너무 기죽지 않길 바랍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