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주택관리사 업계 최다 합격자 배출 '에듀윌 주택복권' 100% 당첨 감사이벤트 마련
상태바
에듀윌, 주택관리사 업계 최다 합격자 배출 '에듀윌 주택복권' 100% 당첨 감사이벤트 마련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7.29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업계 최다 합격자 배출 '에듀윌 주택복권' 100% 당첨 감사이벤트가 마련된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주택관리사 업계 최다 합격자 배출 '에듀윌 주택복권' 100% 당첨 감사이벤트가 마련된다.
ⓒ 데일리중앙

주택관리사 업계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감사이벤트를 '에듀윌 주택복권'을 마련해서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8월31일까지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진행하는 해당 이벤트는 퀴즈를 맞추면 100% 당첨이 가능하다. 퀴즈는 '2020년 최종 합격생 1710명 중 에듀윌 합격생 1600명 예상, 업계 최다 합격자를 배출한 자격증은 무엇인가?'로 정답을 맞춘 참여자에게 푸짐한 선물이 제공된다.

퀴즈 정답자에게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20만원 수강할인권을, 복권 이벤트까지 참여하면 BHC치킨 콜라세트, 베스킨라빈스 싱글콘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한 해당 이벤트를 온라인 커뮤니티에 공유하면 최다 참여자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5만원권, 10건 이상 참여자는 BHC치킨 세트, 3건 이상은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1건 이상 소문내기 참여자는 바나나 우유를 준다.

합격생 10명 가운데 9명은 기초지식이 없는 상태에서도 1년 내 합격을 성공시킨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업계 일타강사로 구성된 교수진의 명품강의를 비롯해 온라인서점 YES24 주택관리사 부문 12년 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수험서를 활용해 수험생의 합격을 돕고 있다.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지난 22회 주택관리사 시험에서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한데 이어 23회 시험에서는 관계법규와 관리실무 과목에서 각각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하는 등 업계 최초 2년 연속 최고득점 합격생을 배출했다.

또한 상대평가로 실시한 지난해 시험 합격생 1710명 중 1600명이 에듀윌 주택관리사에서 배출이 예상된다. 이렇듯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숫자와 결과로 '진짜 1위'임을 증명하고 있다.

이 밖에도 에듀윌 주택관리사는 자격증 합격 이후에도 지원을 아끼지 않는다. 실제 관리소장의 취업전략 설명회를 비롯해, 실시간 정보를 교류하는 국내 주택관리사 최대 네트워크 에듀윌 동문회, 6개월 내 100% 전원 취업을 성공시킨 국내 유일 주택관리사 취업지원센터 등 자격증 합격뿐만 아니라 취업까지 지원한다.

압도적 1위, 에듀윌 주택관리사의 체계적인 커리큘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 및 '주택복권'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