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씨 "아내에게 고마워"
상태바
박수홍 씨 "아내에게 고마워"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1.07.30 07: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일 박수홍씨는 출연 중인 TV프로그램에서 동료들로부터 결혼 축하를 받았다.

이날 개그우먼 심진화는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사랑하는 우리 선배님, 결혼 축하합니다"라는게시글을 통해 박수홍씨의 사진과 영상을 함께올렸다.

게시된 사진에는 '박수홍 결혼 경축, 동치미 공식 유부남 MC 박수홍, 수홍 아빠 결혼 축하한다홍'이라는 현수막이 걸려 있다.

이는 박수홍씨가 현재 출연 중인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준비하여 촬영된 것으로 보인다.

게재된 영상에서 박수홍씨가 들어오자 출연진등이 손뼉을 치며 결혼 축하 노래를 불렀다. 박수홍씨는 이에 고개를 숙이며 인사를 했다.

한편 박수홍씨는 지난 3월 해당 프로그램에서 "최근 가장 어려운 나날을 겪고 있다"고 고백한 바 있다. 박수홍씨는 친형 부부의 지난 30년간 출연료 횡령 했다는 주장과 함께 법적 대응에 나선 것이다.

지난 4월 박수홍씨는 친형 부부를 상대로 특정경제범죄 가중처벌 등에 관한 법률 위반 등 혐의로 서울서부지검에 고소장을 냈고, 지난달 116억원대 손해배상 청구 민사소송을 제기했다.

박수홍씨는 4년간 교제한 연인과 혼인신고 사실을 밝히며 "2018년 12월 지인의 소개로 정식으로 만나기 시작해 벌써 4년이 지났다며 그동안 제 상황을 이해해주고 저한테 모든 것을 맞춰주느라 고생했던 제 아내한테 너무 고마울 따름이다. 잘 살겠다"고 했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