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민초, 내일 밤 추미애 후보 초청 비전토크콘서트 열어
상태바
더민초, 내일 밤 추미애 후보 초청 비전토크콘서트 열어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1.08.17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시부터 민주당 공식 유튜브 채널 '델리민주' 통해 공개
미래비전 중심의 '포지티브' 검증에 초점 맞춰
더민초는 오는 18일 밤 추미애 후보 초청 비전토크콘서트를 연다.copyright 데일리중앙
더민초는 오는 18일 밤 추미애 후보 초청 비전토크콘서트를 연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민주당 초선의원 모임은 오는 18일 오후 8시 추미애 후보 초청 비전토크콘서트를 개최한다.

지난 7월 30일 기호순으로 진행된 추첨에 따라 박용진 후보(8월 13일), 정세균 후보(8월 16일)에 이어 추미애 후보(8월 18일), 이낙연 후보(8월 19일), 김두관 후보(8월 23일), 이재명 후보(8월 25일) 순으로 열릴 예정이다.

그동안의 경선 토론회가 6명 후보의 난상토론으로 벌어지는 탓에 후보별로 충분한 비교우위를 확인하기 어렵다는 비판과 함께 네거티브 선거전이 과열되는 부작용이 나타나면서 원팀 민주당 정신을 해칠 수 있다는 우려가 커졌다.

이에 더민초는 6인 토론회 중심에서 벗어나 후보자의 삶과 정치 역정, 정책공약과 미래비전 중심의 후보 진면모 들어내기와 포지티브 검증에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특히 민주당 초선의원 중 사전 신청 및 추천과정을 통해 3명의 질의위원을 선발했으며 국민 공개 질의 형식의 무작위 질문도 함께한다.

이날 더민초 초청 추미애 후보 비전토크콘서트는 민주당의 공식 유튜브 채널인 델리민주와 민주당 초선의원의 개인 유튜브 방송으로 동시 송출될 예정이다. 후보별로 선정한 파워유튜버도 생중계 예정이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