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9.08 2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9.13~9.19)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9월 13일

 

쥐띠 운세

36年生  처음엔 누구나 힘들답니다. 시간이 해결할테니 아무 걱정하지 말고 믿어보세요.

48年生  억지로 마음을 얻을 순 없을테니 서서히 좋아지길 기다리는 것만이 답이랍니다.

60年生  안 되는 일을 억지로 하진 말아요. 나의 능률과 컨디션을 더 중요하게 여겨봐요.

72年生  봉사한다는 마음이면 만사 수월할테니 대가를 바란다면 일찍 포기하길 바라요.

84年生  만만하게 생각하면 다시 원점일테니 끝까지 긴장을 풀지말고 임하는게 좋아요.

96年生  날 드러내고 표현하는 방법부터 연구하는 것이 우선이니 당당하게 임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가족이 화목해야 일의 능률도 올라간답니다. 저녁 식사는 꼭 가족들과 해보세요.

49年生  직접 돈 관리를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재정상태를 보며 정신이 번쩍 들 거에요.

61年生  의리없는 사람과는 하루 빨리 정리하는게 나의 금전을 지키는 방법이겠습니다~!

73年生  멀리 나가거나 만나기보단 전화통화로 빨리 해결하는 것이 더 효율적이랍니다.

85年生  이성은 연인이기보다 친구의 감정으로 만나는게 좋으니 과한 집착은 삼가보세요.

97年生  명분이 없다면 나서지 않아야 합니다. 큰 소리도 내가 떳떳할 때 하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족들이 아닌 나를 위한 투자가 필요한 날입니다. 아까워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50年生  상황이 좋아지면 기회도 따르게 되어 있죠. 작은 일이라도 즐겁게 참여해보세요.

62年生  먼 친척보다 가까운 이웃이 더 낫군요! 나눌 수 있다면 함께 나눠봐도 좋습니다.

74年生  투쟁이 심하다면 반감만 커진답니다. 어느정도 맞춰주는 자세도 필요하답니다.

86年生  틀린 것을 다른 것이라 생각해선 안 된답니다. 공과 사를 정확히 구분해보세요~!

98年生  시간이 난다면 새로운 자격증에 도전해봐도 좋아요. 자기개발이 필요한 때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부부사이 갈등을 풀 방법은 나들이가 최고네요. 가까운 곳으로 산책을 나가봐요.

51年生  어쩔 땐 정면돌파가 정답이니 애써 돌아가는 수고로움은 없어도 괜찮겠습니다.

63年生  진전이 없다고 느껴질 수 있지만 처음 시절을 생각하면 크나큰 발전이겠습니다.

75年生  지출이 조금 있더라도 사람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기분이 나쁘지는 않겠어요.

87年生  중립을 지키는 것에 열중해야 하는 날이니 편애하거나 차별하지 않길 바랍니다.

99年生  솔직한 대답이 유리하게 작용하니 변명이나 거짓말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앉아서 고민하지 말고 발로 뛰는 사람을 눈여겨 보세요. 배울 것이 많겠습니다.

52年生  더 늦게 결정되어도 상관없으니 먼저 꼼꼼하게 확인부터 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64年生  남의 돈도 내 돈같이 여겨보세요. 인품도 쌓이고 이미지도 다시 세울 수 있어요!

76年生  필요하다면 자존심은 생각하지 말고 매달려도 보고 떼를 써봐도 나쁘지 않아요.

88年生  기대하지 않았던 즐거움이 가득한 날이군요. 일찍 귀가하여 가족들과 나눠봐요.

00年生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선 비밀은 꼭 지켜주세요. 입을 무겁게 하는게 관건이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내 그릇에 넘치는 일이라면 알아서 자중하고 물러설 줄 아는게 멋있는 일이지요.

53年生  크게 손해보는 일이 아니라면 약간의 억울한 일 정도는 이해하고 넘어가보세요.

65年生  마음이 시키지 않는데 억지로 하는 일이라면 더 고민하지도 말고 그만해야 돼요.

77年生  수하의 실수가 있더라도 이해하고 넘어가야 나의 평판도 유지될 수 있겠습니다.

89年生  자잘한 잔돈도 계산해보면 어느새 큰 돈이랍니다. 작게 세어나가는 돈을 살펴요.

01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 입장도 충분히 고려하고 현명하게 행동해야 인복이 따르네요.

 

말띠 운세

42年生  실속없는 만남이라 느껴질 수 있지만 나중엔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사람이에요.

54年生  계획대로 행동하니 계획대로 이뤄지는건 당연해요. 계획부터 세워보길 바라요.

66年生  더 변화하려 말고 늘 하던대로만 해보세요. 끈기있는 사람을 이길 수 없답니다.

78年生  내가 즐겁다고 남들도 즐거운건 아닐 거에요. 주변 분위기를 먼저 살펴보세요.

90年生  얻은 것이 있다면 잃는 것도 있기 마련이죠. 공평하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02年生  오늘 밤 잠을 설치기 싫다면 하고싶은 말은 확실하게 하고 넘어가야 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정해진 길로만 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더 빨리가려다 돌아가는 수가 생기겠어요!

55年生  내 행동에 책임지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비겁하게 숨으면 나오기도 힘들어져요.

67年生  농담이라도 상대가 오해하지 않게 하는 것이 중요해요. 여지를 주지 않아야 해요.

79年生  애초에 틀린 것이 아니라 다른 것이니 너무 마음쓰고 속상해하지 않아도 좋아요.

91年生  호언장담은 후회의 길로 인도할 뿐입니다. 최대한 많이 들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03年生  단점도 예쁘게 보여지는 사람이 있네요. 가까운 사람부터 먼저 살펴보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나 자신 스스로를 인정하고 당당하게 행동할 수 있다면 남들도 우러러 볼 거에요.

56年生  작은 실리라 하여도 확실하게 챙겨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거라도 감사해야 돼요.

68年生  쉽고 빠른 일이 있을 수 있지만 정당하고 옳은 길을 택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80年生  좋은 제안이 있더라도 섣불리 수락하지 말고 의심하는 자세를 가지는게 좋아요.

92年生  새는 돈이 많은 날이군요. 꼭 필요한 것이 아니라면 장바구니를 비워보길 바라요.

04年生  날 위한 재물과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면 이유가 어찌 되었든 후회하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보는 눈이 많은 하루일테니 말수를 줄이고 나의 격을 높이는 것에 집중해보세요.

57年生  아첨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믿을게 못됩니다. 미리미리 멀리하는게 좋겠습니다.

69年生  아무리 자존심 상해도 상황에 맞게 필요한 행동일테니 너무 좌절하지는 말아요.

81年生  책임이 과중하지 않도록 최대한 여러 사람에게 조언을 구하고 선택해야 합니다.

93年生  사랑이나 연애보단 나의 개발에 좀더 힘을 쏟아보세요. 더큰 미래가 보여집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잊고있던 돈이 들어올 수 있는 날이네요. 원래 내 돈이었으니 펑펑쓰진 말아요!

58年生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간단하게 섭취해야 포만감이 오래갈 수 있겠습니다.

70年生  겸손과 예의를 무기로 삼아야 아무리 나보다 강한 사람이라도 이길 수 있답니다.

82年生  목적을 위해서라면 투자도 과감없이 해보길 바랍니다. 간절함을 보여주세요~!

94年生  제 삼자의 이야기라면 애초에 쳐다보지도 말고 안 듣는게 더 유리할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생각보다 일이 쉽게 풀리는 날이니 그 공을 팀원들과 함꼐 나눠봐도 좋겠습니다.

59年生  사람이나 동물이라도 만남이 있다면 헤어짐도 있는 법이죠. 너무 서운해 말아요.

71年生  기다리는 것도 투자의 한 방법이랍니다. 원래 없던 것이라 생각하고 있어야 해요.

83年生  이실직고를 통해 먼저 용서를 구하고 손 내민다면 마다할 사람 아무도 없습니다.

95年生  희생을 강요당하고 있다면 단호하게 거절해야 합니다. 조금 이기적여도 좋아요.

 

9월 14일

 

쥐띠 운세

36年生  몸이 게을러지면 들어오는 복도 잃을 수 있어요. 최대한 많이 움직여 보세요~!

48年生  협상이 있다면 원하는 것을 먼저 외치는 사람이 유리한 자리를 선점하겠습니다.

60年生  생각보다 장애물이 많은 날이니 가볍게 생각했다간 시간이 많이 소요되겠어요.

72年生  오늘은 그려려니 넘어가선 안 돼요. 원인을 명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84年生  애매한 표현으로 중립을 지키는게 좋겠습니다. 한 쪽으로 치우쳐지지는 말아요.

96年生  등 떠밀려 하는 일이라도 웃으며 해보길 바랍니다. 후에 성과가 더 크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힘들다면 신앙의 힘을 빌려봐도 좋지만 너무 빠져서 맹신하지 않도록 주의해요.

49年生  추가적인 일을 하기 보단 휴식을 취하는게 좋습니다. 무리하지 않아야 합니다.

61年生  내 씀씀이를 잘 생가해야 하는 날입니다. 지갑은 최대한 놔두고 나가길 바라요.

73年生  상대의 강점을 배우기 위해 노력해야 하니 질투하는 감정은 살짝 넣어두세요~!

85年生  오늘 하루 아무리 바쁜 일정이라도 커피 한 잔의 여유는 내주는게 좋겠습니다.

97年生  빠져나갈 구멍 정도는 마련해두고 덤벼야 할테니 쉽게 생각해선 안 된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시간을 좀더 가져도 좋으니 겉만보고 100% 판단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50年生  억지부리는 사람이 있더라도 최대한 많이 들어주고 포용해주는 자세가 좋아요.

62年生  강직하게 굴다간 남는 사람이 없겠습니다. 조금 유하게 풀어주는게 좋습니다.

74年生  실수를 덮어두다간 더 큰일로 번질 수 있답니다. 먼저 나서서 수정해야 합니다.

86年生  신중하세요~! 따질만한 사안이 맞는지부터 검토한 뒤 움직여도 늦지 않습니다.

98年生  선택했다면 후회하지 말고 선택하기 전이라면 되돌릴 수 없으니 신중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오늘은 최대한 상대 감정이 상하지 않도록 배려해가며 거절하는 것이 좋습니다.

51年生  정에 약한 사람은 남는 것도 없습니다. 사리판단을 분명하게 하는게 중요합니다.

63年生  소홀하기 쉬운 것부터 챙겨야 하니 큰 것만 생각하다간 큰코 다칠 수 있습니다.

75年生  동료와 친구들간의 의리도 좋지만 오늘만큼은 이해득실을 따져가며 움직여요!

87年生  해야 할 일을 오전에 다하지 못하면 오후까지 일이 딜레이될 수 있답니다. 집중!

99年生  맡겨진 일에만 몰두할 수 있다면 뒷말이 없답니다. 한 눈 팔지 않도록 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보여주기 식의 계산은 삼가야 하는 날이에요. 나의 가계 사정을 살피길 바라요.

52年生  불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서라도 입을 열지 않아야 하니 근질거려도 참으세요.

64年生  아랫사람이라도 의견을 제출했다면 좋은 제안이 될 수 있으니 잘 들어주세요~!

76年生  앞에서 당겨줄 수도 있지만 오늘은 뒤에서 밀어줘야 하는 날이니 기다려보세요.

88年生  컨디션이 별로라면 일찍 쉬는 것이 더 효율적인인 방법이니 억지로 하진 말아요.

00年生  더 발전하기 위해선 친구들의 충고나 조언은 가슴 속에 꼭 새겨두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나의 가치관에서 벗어난 이야기라면 주관이 흐려질 수 있으니 삼가는게 좋아요.

53年生  먼저 손내미는 사람이 있다면 상대방의 용기에 큰 박수를 보내주길 바랍니다~!

65年生  오늘은 딱 중간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무 앞서지도 뒤처지지도 않아야 해요.

77年生  사랑은 서로 주고받는 것입니다. 혼자서만 주고있는건 아닌지 돌아보길 바라요.

89年生  주인있는 물건을 일찍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정들었다간 나만 힘들어요.

01年生  남이 정해놓은 길을 걸어도 좋습니다. 돌아가는 일을 줄이는 것이 관건이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소중한 사람과 갈등이 생기면 내가 더 후회할 수 있어요. 먼저 숙이고 들어봐요.

54年生  님도 보고 뽕도 따는 길한 날이네요.  옷 매무새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주변에 믿을 사람 하나도 없는 날이니 오늘은 독단적으로 선택해도 괜찮습니다.

78年生  불필요한 만남은 최대한 자제하여 오해의 소지를 없애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죠.

90年生  호랑이 굴에 들어가도 정신만 바로 차리면 된다고 하죠. 마음을 굳게 먹어보세요.

02年生  아직도 배가 고픈다는 심정으로 임해야 중간이라도 갈 수 있으니 집중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성사될 수 있는 날이니 의도한 바를 정확히 말하길 바라요.

55年生  의존하는 것이 길게 봐선 좋지 않지만 오늘은 도움이 있다면 감사히 받아보세요!

67年生  확실한 투자처라 하여도 다시 돌아봐야 할테니 금전과 관련된 것은 신중하세요.

79年生  질질 끌다간 헤어나올 수 없을테니 한 번 아닌 것은 단칼에 끊어내보길 바랍니다.

91年生  밖으로 나가봐도 좋겠습니다. 오늘은 생각지도 못한 용돈이 생길 수도 있겠어요.

03年生  분위기를 맞추려 장난치는 일도 삼가야 하는 날이니 과묵하게 행하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좋은 일이 생기면 가까운 사람부터 먼저 챙겨보세요. 귀인이 되어 돌아온답니다.

56年生  꼭 써야 할 곳은 빼고 씀씀이를 줄여나가야 하는 시기니 가계를 돌아봐야 합니다.

68年生  습관적으로 마시는 술을 주의해야 합니다.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건강을 챙겨요.

80年生  오늘은 나의 촉이 조금 엇나가는 날이니 다수의 의견을 참고하는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바라지 않고 베풀 수 있는 마음이 있다면 어딜가서든 사랑받을 수 있겠습니다~!

04年生  나를 드러내지 말고 하염없이 기다려야 나의 진가를 알아줄테니 나서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심리전에서 흔들리지 말아요. 여태 공들인 것에 대한 결과는 있어야 한답니다~!

57年生  경쟁을 두려워하지 말고 움직여야 합니다. 자신감이 있어야 쟁취할 수 있습니다.

69年生  금전운이 왕성할 때 소비를 삼가야하죠. 사람들을 만나지 않는 것도 좋겠습니다.

81年生  협동하여 함께 결정해야 될 사안이니 혼자 결정하여 탈나는 일을 면하길 바라요.

93年生  묵상보다 더 많은 것을 얻고 배울 수 있는 것은 서로 허심탄회하게 대화하는거죠.

 

개띠 운세

46年生  사업을 한다면 여유가 생기고 일이 잘 풀리니 이럴 때 아랫사람들을 챙겨보세요.

58年生  크진 않더라도 조금씩 재물이 쌓여가고 있을테니 딴 생각만 하지 않으면 됩니다.

70年生  자존심을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소신대로 이끌어도 좋으니 굳건하게 임해봐요.

82年生  주워 온 물건이 있다면 주인에게 전해주거나 집안에 들이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94年生  내 것이 아닌 일이라면 더이상 감정과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정신 차려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배려도 지나치면 실없는 사람으로 보일 뿐일테니 뭐든 적당하게 임해야 합니다.

59年生  속 빈 강정이라 생각된다면 처음부터 마음 주지 말고 신속하게 정리하길 바라요.

71年生  이미지 구축에 혈안을 두세요. 나서지말고 무게를 지키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83年生  가진게 부족하더라도 당찬 내 몸짓에서 행운을 부를 수 있으니 가슴을 펴보세요.

95年生  새로운 도전의 기회가 있다면 실패의 두려움은 잊고 적극 움직여 보길 바랍니다.

 

9월 15일

 

쥐띠 운세

36年生  욕심부리고싶은 일이 있따면 확실하게 부려 이득을 취하는 것이 현명하답니다.

48年生  제각기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는건 당연한 일이니 서운해말고 이해해야 합니다.

60年生  내 이미지를 확실하게 심어둬야 뒷말이 없을테니 우유부단하게 행동하지 말아요.

72年生  아무리 고민되는 일이 있더라도 음주는 아무런 도움을 주지 않음을 명심하세요.

84年生  게임은 잠시잠깐 즐겨야 재미로 남는답니다. 스트레스를 더 쌓지는 않아야 해요.

96年生  모으는 것보다 지키는 것을 우선시 한다면 남들보다 더 앞서나갈 수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어느 누구의 편도 들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대인관계가 원만한게 우선이랍니다.

49年生  무리한 다이어트나 운동도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뭐든 적당하게 임해야 합니다.

61年生  여기까지 온 것만으로도 대단한 일이니 조만간 노력에 대한 보상이 있겠습니다.

73年生  터무니없는 계획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내 만족은 내가 찾아가는 것이겠죠.

85年生  인정이 있어야 사람도 모이는 법입니다. 야박하게 굴지 않도록 신경써보세요~!

97年生  결국 나쁜 사람으로 몰릴 수 있으니 상대방 말에 맞장구 치지 않는게 중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가는 사람은 잡는다해서 잡히는 것이 아니죠. 그냥 쿨하게 보내는게 좋겠습니다.

50年生  무모한 계획은 아닌지 돌아봐야 하는 날입니다. 기운 빠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62年生  원하는 것은 빼지 말고 모두 전하는 게 좋습니다. 문자나 전화말고 만나야 해요.

74年生  구관이 명관인 것을 느낄 수 있는 날이네요. 굳이 변경하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86年生  시작은 안무분자로 했지만 결과는 좋은 기회로 남을 수 있으니 적극적여 보세요.

98年生  윗사람의 달콤한 말을 조심해야 하는 날이니 이리저리 잘 비교해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용기가 필요한 날이네요. 더이상 기대하지 말고 홀로서기를 나서보길 바랍니다.

51年生  나비효과처럼 작은 일도 큰 일로 번질 수 있답니다. 매사 언행에 신경써보세요!

63年生  마음 먹은대로 잘 안될 수도 있죠. 조금 늦어도 이뤄질 수 있으니 쉬어가보세요.

75年生  척박한 땅에도 식물은 자라기 마련이죠. 흘러가는 시간에 맡겨둬도 충분합니다.

87年生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이 운을 부를 수 있을테니 소심한 모습은 멀리하길 바라요.

99年生  오늘은 태도를 분명히하여 오해를 줄이는 것에 만전을 기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선입견 없이 바라봐야 빠르게 발전할 수 있는 날이니 색안경을 벗어 던져야 해요.

52年生  지금은 열심히 발로 뛰고 몸으로 부딪혀야 얻을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움직여요.

64年生  세게 밀고나가면 오히려 역효과만 부를 수 있으니 유하게 돌아가는게 좋습니다.

76年生  취미생활은 나의 정신건강도 챙겨줘요. 오늘부터 바로 취미를 찾아봐도 좋아요.

88年生  소개받을 자리가 있다면 좋은 사람일 수 있을테니 주저하지 말고 응해보세요~!

00年生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 생각하면 마음이 놓이며 푸근해짐을 느낄 수 있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가까운 곳으로 바람을 쐬러나가도 좋으니 너무 안에만 박혀있지 않길 바랍니다.

53年生  막히면 돌아가고 힘들면 쉬어가세요. 어떻게해서든 해결책은 나오기 마련입니다.

65年生  바깥 일보단 집안부터 돌아볼 수 있다면 일의 능률을 한 층 높일 수 있겠습니다.

77年生  똑같은 상황이라도 마음먹기에 달려있죠. 결과는 내 손으로 만들어 갈수 있어요.

89年生  게임이나 운동도 좋으니 새로운 취미생활을 찾으며 활력을 불어넣어보길 바라요.

01年生  남을 미워하는 마음은 나를 미워하는 마음과도 같답니다. 좀더 보듬어 주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타인에게 내 잘못이 전가될 수 있는 날이니 보다 책임감이 요구되는 하루입니다.

54年生  조건이 지나치게 유리하다면 허허실실 웃지만 말고 의심해봐야 하니 명심해요.

66年生  이것저것 눈치만 보다 내 기회만 다 놓치겠어요. 할 말을 다 하고 보내길 바라요.

78年生  바쁜 시간 중에도 재테크에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금전운이 나쁘지 않겠습니다.

90年生  더 큰것을 얻기 위해선 사소한 것에 집착하지 않아야 하니 큰 배포가 필요합니다.

02年生  문자같은 메세지로 전달하게 되면 와전되기 쉬우니 직접 보고 말로 전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흔쾌히 도와줄 사람들이 많을테니 먼저 협조를 구해봐도 결실이 적지 않겠어요.

55年生  자녀들에게 적극적으로 다가가보세요. 행동으로 진심을 보여줘도 좋겠습니다.

67年生  착각이 강해지면 실수가 따르기 마련이죠. 좀더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한답니다.

79年生  나들이도 좋으니 업무 스트레스가 있다면 몸과 마음을 충전시켜주길 바랍니다.

91年生  고집과 자존심을 버린다면 융화될 수 있을테니 억지부리는 일은 삼가길 바라요.

03年生  폭식이나 자극적인 음식을 삼가야하는 날이니 외식보다 집밥을 더 챙겨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무리 어려운 것이라도 할 수 없다 단정지으면 작은 변화도 기대하기 힘들어요.

56年生  더 크게 보상받기 위해선 꾸준히 정진해야 할 때니 아직 휴식하기엔 이르답니다.

68年生  기분에 따라 내 이야기를 너무 많이 하겠어요~! 약점이 노출되지 않아야 합니다.

80年生  언행일치의 중요성을 볼 수 있는 날이에요. 번복하는 행동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92年生  이미 끝난 일이라도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반전을 기대해봐도 나쁘지 않네요~!

04年生  오늘은 어느 위치에 있던 필요한 사람이 되어 사람들에게 도움을 줘보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사생활이 탄로날 수 있답니다. 보는 눈들이 많으니 좀더 조신하게 움직여야해요.

57年生  아무리 별난 성격이라도 상황을 봐가면서 서로 화합하는 쪽이 유리하겠습니다.

69年生  동업이나 협업의 제의가 있다면 나쁘지 않으니 진지하게 고민해봐도 좋습니다.

81年生  이익이 적더라도 안전한 곳에 투자하는 것이 좋으니 괜한 욕심은 내지 말아요~!

93年生  그간 신경쓰이던 것은 잊어버리세요. 새로운 관심사를 가지는게 더 현명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실리를 떠나 덕을 베풀어 보세요. 당장 나에게 이득이 없어도 자손으로 이어져요.

58年生  손이 커야 많은 것을 담을 수 있답니다. 사람들에게 먼저 베풀어봐도 좋겠습니다. 

70年生  내 사람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있을테니 좀더 집착하고 들어대도 괜찮습니다.

82年生  상대방 마음이 열릴 때까지 계속 설득해보세요. 좋은 성과가 생길 징조랍니다~!

94年生  가능한 의심하거나 뒤를 캐보는 일은 삼가는게 좋으니 믿고 진행해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 일보다 내가 지금 몸담고 있는 일이 우선이니 중요도를 잘 체크해야 돼요.

59年生  돈은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긴답니다. 손해 봤다면 저축한 셈 쳐야 합니다.

71年生  목표와 진로를 수정해야 한다면 하루라도 빨리 수정하여 제대로 임하길 바라요.

83年生  상대를 울렸다면 곧 나도 울게 될 수 있어요. 용서는 오늘 즉시 구하는게 맞아요.

95年生  커리어가 더 높아질 수 있는 기회가 올테니 부담갖지말고 응하는게 좋겠습니다.

 

9월 16일

 

쥐띠 운세

36年生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더 빨리 갈 수 있는데 괜한 고집은 아닌지 돌아보세요.

48年生  에이.. 설마~ 하던 것에서 반전이 생길 수 있습니다. 끝까지 긴장해야 한답니다.

60年生  사람들과 소통하기 위해서라도 새로운 유행이나 트렌드를 관심있게 지켜보세요.

72年生  나도 언젠간 도움받을 일이 있을테니 상주상조하는 마음으로 도와보길 바라요.

84年生  정체되거나 머무르기 보단 변화가 좋은 날이니 나를 위해 기꺼이 움직여봐요~!

96年生  흘러가는대로 자연스럽게 놓아두면 만사가 편할테니 괜히 신경쓰지는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서운한 감정을 내일까지 끌고가면 더 가중 될 뿐, 오늘내로 푸는게 유리합니다.

49年生  물건이나 소지품을 잘챙겨 손해보는 일이 없어야 합니다. 앉은 자리를 잘 살펴요.

61年生  서로 힘든 시기라 생각하고 잠시 냉각기를 가져도 좋은 계기가 될 수 있습니다.

73年生  먼저 손내미는 일을 어렵다 느끼지 말아요. 후회는 상대방이 더 많이 할 거에요.

85年生  미루면 끝도 없겠습니다. 그냥 해버리고 마는게 내 속도 편안해질 수 있답니다.

97年生  꼬리가 길면 언젠간 잡히게 되어있죠. 지금이라도 도리에 어긋나면 멈춰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동업하는 사람이라면 동업자와 친밀도가 높아지는 날이니 일의 능률도 좋네요!

50年生  눈코 뜰새없이 바쁜 하루지만 뿌듯한 마음에 웃음이 넘치는 하루이기도 합니다.

62年生  약속이 있다면 며칠 정도 미뤄도 좋으니 급하게 서두르지 않는게 더 중요해요.

74年生  나쁜 일도 좋은 일도 모두 흘러가기 마련일테니 일희일비하지 않는게 중요해요.

86年生  함께 일하기 전엔 상대방은 어떤 사람인지 면밀하게 관찰하는게 우선이랍니다.

98年生  내가 떳떳해야 더 큰 목소리를 낼 수 있는 법이니 책잡히는 일은 삼가야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아무리 수근거리는 말이 있더라도 나를 잘 아는건 오로지 내 자신임을 명심해요.

51年生  마음이 여유롭진 않아도 특별히 걱정도 없는 날이니 마음 놓고 즐겨보길 바라요.

63年生  확실한 정보일 때 활용하고 써먹을 수 있어야하니 전해들은 이야기는 삼가세요.

75年生  심신이 건강할 수록 일도 잘 풀린답니다. 건강에 좀더 신경써야하는 하루랍니다.

87年生  돈을 아끼는 것만이 잘 사는 방법은 아닐 거에요. 시원하게 한 턱 내는건 어때요?

99年生  이성이든 일이든 열정이 있다면 성취할 수 있을테니 열 번, 열한 번 찍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제 삼자의 도움으로 거래를 성사시킬 수도 있으니 혼자 애쓰지 않아도 좋습니다.

52年生  이기적으로 보여질 순 있지만 제일 시급한건 나 일수 있으니 나만 생각해보세요.

64年生  내 사람으로 만들기 위해서라도 웃으며 칭찬으로 구슬릴 줄도 알아야 한답니다.

76年生  대가를 기대하는 순간 실망만 커진답니다. 줄 땐 아낌없이 줄 수 있어야 합니다.

88年生  애써 포장하지 않아도 좋으니 내 있는 그대로를 보여주고 인정받아보길 바라요.

00年生  약간의 뻔뻔함도 좋으니 적극적인 행동으로 나의 기회를 직접 만들어 나가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우리 친하더라도 즉각적인 답변은 피하는 것이 나에게 보다 현명한 처신입니다.

53年生  수입은 고정이니 지출을 주여야 하는 날이랍니다. 가계부를 작성해도 좋습니다!

65年生  몸은 힘들더라도 마음은 즐거운 하루니 저녁 늦게 뿌듯함을 느낄 수 있겠습니다.

77年生  체면을 차려야 할 때가 있고 아닐 때가 있죠. 오늘은 그 후자가 정답이랍니다~!

89年生  누구나 첫 수저에 배부를 순 없겠죠. 질투하거나 시기하지 말고 내실을 다져요.

01年生  항상 배우려는 자세라면 미움받지 않을 수 있으니 제자리걸음에 멈추지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추억이 깃든 노래나 드라마를 찾아봐도 좋으니 옛 초심을 느껴봐도 좋겠습니다.

54年生  괜한 지출이 생기지 않도록 약속하는 일을 삼가야 하고 말조심이 필요하답니다.

66年生  아무런 이유없이 나타나는 결과는 없답니다. 원인부터 파악하는게 우선입니다.

78年生  정신없고 분주할 수 있지만 수입은 나쁘지 않으니 기분이 썩 나쁘진 않겠군요!

90年生  반가운 사람이 있더라도 겸손하게 행동하게 무례하지 않게 굴어야 운이 들어요.

02年生  인정할건 인정하고 넘어가세요. 오늘은 자존심보다 진심을 담아 축하해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나의 공로를 인정받는 기분 좋은 날이니 언행에 신경쓰며 내 위치를 느껴봐요.

55年生  새로운 일자리를 구하고 있다면 대인운이 좋아 좋은 기회도 생겨나겠습니다~!

67年生  정직한 마음으로 임한다면 사람들도 따라오게 되어 있으니 어렵게 생각 말아요.

79年生  겉과 속이 다른 사람을 만나더라도 그를 이용하여 나의 실속을 챙겨야 합니다.

91年生  물과 기름은 융화되지 않는 법이죠. 여태 노력했다면 단념할 줄도 알아야 해요.

03年生  준비와 점검이 꼼꼼하게 되어 있으니 실수가 적은 하루네요. 만사형통이겠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 사람이라 느껴진다면 아깝게 느끼지 말고 최선을 다하여 대접하길 바랍니다.

56年生  친구는 살아가는데에 훌륭한 자산입니다. 도와줄 수 있다면 기꺼이 응해보세요.

68年生  자식은 부모에게 얻은만큼 베푼다고 합니다. 자녀들과의 시간이 더욱 필요해요.

80年生  멍 때리는 시간이 잦진 않나요? 휴식을 취해줘야 하는 날이니 몸을 쉬어주세요.

92年生  화나는 일이 있더라도 표출하기보단 스스로 삭히고 진정시킬 수 있어야 합니다.

04年生  지식을 얻기 위해선 공부를 해야 하고 지혜를 얻으려면 관찰할 수 있어야 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유리한 위치에 설 수있는 날이니 절충하거나 내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임하세요.

57年生  순간의 만남에 의미를 부여하고 착각하여 망신보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세요~!

69年生  나의 위치에 맞는 옷차림을 고수해야 합니다. 중요한 귀인을 만날 수 있답니다.

81年生  아무리 이성이라도 선을 지키며 친구로 지낼 수 있다면 좋은 인연이 될 거에요.

93年生  무계획도 계획이라면 계획입니다. 목표를 세우고 이행하는데 부담갖지 말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내일은 또 내일 할 일이 태산임을 명심하여 해야 할 일은 끝 마치고 휴식하세요.

58年生  더 탄탄하고 길게 갈 수 있어야 하니 잔꾀부리는 사람은 걸러내는게 좋겠습니다.

70年生  내가 조금만 더 참을 수 있다면 만사가 수월하네요. 좋은게 좋은거라 여겨봐요.

82年生  췻사람보단 동료들이나 친구들의 조언을 얻어 해결보는 것이 더 빠르겠습니다.

94年生  당당하고 떳떳한 모습이 신뢰도 부른답니다. 어깨를 펴고 허리를 세워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사람들에게 묻혀가는게 더 이득이 많은 날이니 튀려는 행동만 삼가면 되겠군요.

59年生  들을 것만 듣고 흘려버릴 것은 흘려보내세요. 걱정은 사서하지 않아야 합니다.

71年生  쉽고 빠르게 이뤄지는 건 드물죠. 단기적인 것에 연연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83年生  직접 총대를 매고 움직여도 좋으니 옳은 일이라면 망설이거나 주저하지 말아요.

95年生  겸손해야 지금 이 좋은 평가도 오래간답니다. 남들 시선도 조금 신경써보세요.

 

9월 17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보양식과 함께 가족들과 시간을 보낼 수 있다면 최고의 하루겠습니다~!

48年生  평범한 것이 제일 입니다. 상식에서 벗어난 행동은 꿈도 꾸지 않는게 좋습니다.

60年生  더 가지려하지 말고 있는 것부터 잘 간수하는게 중요하니 현상유지에 힘써봐요.

72年生  지금이라도 시작한다면 늦지 않게 따라갈 수 있으니 더이상 머뭇거리지 말아요.

84年生  기혼이라면 배우자의 기를 살려주는게 우선이니 다툼은 둘이 있을 때 하세요~!

96年生  티비나 영상 시청보단 앞으로의 꿈을 생각하며 더 건설적인 시간을 보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얇은 귀를 조심하세요. 번복하는 일을 삼가야 사람들과 갈등도 없앨 수 있어요.

49年生  진실이 아닌 일로 오해받을 수 있지만 오해를 벗엇을 땐 더 큰 찬사가 있답니다.

61年生  귀인이 곁에 머무는 날이니 만나게 되는 사람이 있다면 잘 대접해보길 바라요.

73年生  괜한 갈등이 생길 수 있으니 솔깃한 일이 있다면 발설하지 말고 혼자 알아두세요.

85年生  기분따라 돈이 빠져나가는 날이니 한도를 정하여 절제할 수 있어야 하겠습니다.

97年生  승산이 보인다면 너무 재거나 따지말고 과감하게 걸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꾸준한 노력에 대한 성과가 있을 때 값질테니 너무 행운에 연연하지 않길 바라요.

50年生  쉽게 해결되는 일엔 필히 실수가 따르기 마련이랍니다. 재차 점검이 꼭 필요해요.

62年生  실패를 거듭해도 괯낳아요. 넓고 깊은 마음이 필히 성공으로 이끌어 줄 거랍니다.

74年生  여유로운 자세가 사람들의 시선을 끌 수 있어요. 표정관리에 좀더 신경써보세요!

86年生  배보다 배꼽이 더 큰건 아닌지 꼭 돌아보세요. 무리하지만 않으면 손해는 없어요.

98年生  어리석은 행동에 동참하지 말아요. 그를 역이용하여 내 이익을 챙겨야 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아무도 뭐라 할 사람 없을테니 남들에게 피해주지 않는 선에서 실속을 챙겨봐요.

51年生  조금 잘난척 하더라도 같이 축하해주며 응원해주는 것이 관계에도 유리합니다.

63年生  가끔 변칙도 통하는 날이 있군요. 선을 넘지 않는 선에서 조금씩 이용해보세요.

75年生  원망받을 수 있음을 감안하고 여러 사람의 공이 들어간 일은 신중해야 한답니다.

87年生  인생의 스승이 누군인지부터 정해보길 바랍니다. 나의 방향도 정해질 수 있어요.

99年生  미리미리 챙기는 습관이 복을 부르네요. 오늘은 나의 꼼꼼하게 행운이 들었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아무리 지갑이 비었더라도 사람 만나는 자리가 있다면 적극 참여해보길 바라요.

52年生  피해의식은 내 스스로가 만들어 낸 감정일테니 내 발전을 위해 버려야 한답니다.

64年生  내가 만든 틀에서 벗어나야 더 큰 눈을 가질 수 있답니다. 소통이 더욱 중요해요.

76年生  중요한 일이라면 두번 세번 사람들을 거치는게 아니라 내 손에서 끝내야 합니다.

88年生  오늘은 결과만 옳게 나온다면 방법은 어찌 되었든 상관없으니 좀더 집중해봐요!

00年生  등잔 밑이 어두운 법입니다. 가까운 곳부터 살펴보는 것이 시간을 단축하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처음 해보는 일이라면 경험자들과 충분한 대화가 필요하니 천천히 움직여보세요.

53年生  다소 빠듯한 하루가 될 수도 있습니다. 여유로운 마음은 필수로 장착해야 합니다.

65年生  눈 앞에 있는 이익에 집착하지 말고 좀더 길게 내다보아 더 많이 쟁취하길 바라요.

77年生  내 앞에 놓인 중요한 일이 더 많은데 다른 사람일에 노력과 시간을 쏟진 말아요!

89年生  기본에 충실했더니 운이 차곡차곡 쌓여가네요. 더 변화하려 애쓰지 않아도 돼요.

01年生  여유로운 마음과 게으른 마음은 다르답니다. 오늘은 좀더 빠릿하게 움직여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괜히 들췄다가 나도 상처받을 수 있어요. 예전 일은 추억으로 묻어두길 바랍니다.

54年生  오후시간이 되어가면서 골치 썩히던 일이 해결될 수 있으니 걱정않아도 됩니다.

66年生  오늘만큼은 양보나 배려 또한 내 실속을 생각하며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78年生  말도 안 되는 구설이라면 숨지말고 당당하게 임해야 더이상의 구설은 없답니다!

90年生  긍정적인 대화에서부터 관계가 시작될 수 있으니 입가에 미소를 머금어 보세요.

02年生  이성간엔 약간 대범한 것이 유리하니 잘 모르더라도 당당하게 외쳐보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용을 그리려 마음 먹어야 뱀이라도 그려질 수 있죠. 포부를 더 크게 가져보세요.

55年生  의외의 부수입이 생겨 즐거운 하루네요. 투잡을 고려해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7年生  하기싫은 일이라면 애초에 손도 대지 않는 것이 하다가 멈추는 것보다 낫습니다.

79年生  나이와 관계없이 나의 장점을 최대한 이용하여 해결할 수 있으니 걱정말아요~!

91年生  약간의 손해는 나쁘지 않으니 위상을 높이고 싶다면 적당할 때 맍고해야 돼요.

03年生  괜히 돈 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현금을 몸에 지니지 않는게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반주를 곁들인 식사자리도 좋으니 우선은 대화할 시간을 갖는 것이 우선입니다.

56年生  파트너와 협동 정신이 필요한 날이니 상대방 의견도 적극 수렴해보길 바랍니다.

68年生  적당하게 자제할 수 있다면 좋은 기억만 남고 잃는 것은 크지 않으니 명심하세요.

80年生  실속은 없지만 자리매김은 확실하게 할 수 있는 날이니 먼저 나서봐도 좋습니다.

92年生  변하지 않는 가치를 지닌 물품을 구매해봐도 좋으니 지출을 꺼려하지는 말아요.

04年生  눈에 안 보이는 변수는 운에 맡겨두는 것이 상책이니 누구의 탓도 하지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편파적인 생각은 버리고 더 넓은 대인관계를 유지하며 실속을 챙기는게 좋아요.

57年生  시대가 변했어도 경험은 무시하지 말아요. 그 때의 경험을 되살려보길 바랍니다.

69年生  이성보기를 돌 보듯 하세요. 귀찮은 일이나 구설을 사전에 방지해야 한답니다~!

81年生  아무리 잘 보여야하는 사람이라도 무리한 요구라면 조심스레 거절하는게 좋아요.

93年生  나들에게 하는 만큼 나 자신에게도 아낌없이 투자하는 것이 운을 부를 수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옳은 일에 관여했다면 나서지 않아도 결과가 좋을테니 조급하게 생각하진 말아요.

58年生  사람의 도리란 고맙다, 미안하다 인사 하나라도 잘하면 다했다고 봐도 무방해요.

70年生  오늘은 후배와 함께 있는 자리보다 선배를 따라 움직이는게 들을게 많겠습니다!

82年生  적극적인 추진력과 할 수 있다면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하니 눈에 힘을 줘보세요.

94年生  나의 변덕으로 친구와 다툼이 예상되니 한 번 정한 일은 번복하지 않아야 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한 가지에만 열심히 충실하게 임해도 대단한 것이니 자신감을 더 가져야 합니다.

59年生  꼭 필요한 말만 전달해야지 이것저것 더 살을 붙이다간 계약이 무너질 수 있어요.

71年生  하찮은 일로 갈등을 조성하진 말아요. 서로 이해하고 배려할 수 있길 바랍니다!

83年生  확실하게 나를 어필할 수 있어야 얻어지는 것과 기회도 많을테니 명심해야 돼요.

95年生  표정관리도 연습이 필요하답니다. 내키지 않더라도 웃는 모습을 유지해보세요.

 

9월 18일

 

쥐띠 운세

36年生  지금 당장은 아니더라도 명예와 재물을 함께 얻을 수 있을테니 조급해 말아요!

48年生  책임이 막중할 수 있으니 상황을 함부로 예측하여 나서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60年生  예전 생각은 묻어두고 현실을 직시해야 하는 날이니 변화에 적응해보길 바라요.

72年生  말 수를 줄이는 것도 신뢰를 쌓는 한 방법일테니 너무 어렵게 생각하진 말아요.

84年生  여태 참아왔던 식욕을 분출해도 좋습니다. 괜히 참으며 스트레스 받진 말아요.

96年生  나의 의견이 아무리 타당하더라도 대립을 조성하지 않는게 길게 봐선 유리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호의를 착각하여 망신당하는 일이 없어야 할테니 공과 사를 명확히 구분하세요.

49年生  내 강점이 무엇인이 확실하게 알고 어필할 수 있어야 신뢰도 쌓을 수 있답니다.

61年生  받을 돈이 있다면 미리 받아두세요. 괜히 배우자와 어색해 질 수 있는 날이에요.

73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얻어봐도 좋지만 오늘은 스스로 해보겠단 생각이 중요합니다.

85年生  일과 관련 된 새로운 만남이라면 가깝지도 멀지도 않게 적당한 선을 둬야 해요.

97年生  좋고 싫은 감정을 분명하게 밝혀줘야 상대방도 착각하지 않고 오해가 없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대범한 마음이 행운을 부르는 날이네요. 못 해본 일이라도 과감히 도전해보세요.

50年生  금전문제가 발생한다면 깨끗하게 정산하거나 양보하고 피하는게 유리하답니다.

62年生  답답했던 일이 단번에 풀릴 수 있는 계기가 생기는 날이니 대인관계를 살펴봐요!

74年生  넓은 아량으로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답니다. 대인배의 면모를 뽐내보길 바랍니다.

86年生  무심코 지나쳤던 것들 중 하나가 정답일 가능성이 크니 방심하지 않아야 합니다.

98年生  이성문제는 잠시 넣어두는 것이 좋겠습니다. 내 앞에 놓여진 일부터 처리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어렵고 힘든 일이라면 좀더 지켜봐도 좋으니 빨리빨리하는 습관은 버려보세요!

51年生  때론 쉬어가는 날도 필요하니 학업이나 업무에 대해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

63年生  의리와 이익 사이에 고민된다면 의리를 택하세요. 아무렴 사람이 더 중요하지요.

75年生  여러 욕을 먹어가며 이기는 일이라면 남는 것도 적을테니 양보하는게 낫습니다.

87年生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계획대로 행한다면 고생한 성과를 두둑히 보겠습니다.

99年生  우연한 기회에 귀인을 만나 행운을 부르니 무엇을 택하든 득이 되는 선택이네요.

 

용띠 운세

40年生  챙겨야 할 사람이 주변에 많네요. 오늘은 나보다 상대방을 더 생각하길 바라요.

52年生  인연이 아닐 가능성이 높으니 호기심으로 시작했다면 늦지 않게 정리해보세요.

64年生  급한 지출이 생길 수 있으니 어느정도 금전이 모였더라도 저축해두는게 좋아요.

76年生  작은 것을 얻으려 내 양심까지 팔아선 안 됩니다. 좀더 멀리 생각해보길 바라요.

88年生  약간의 긴장감으로 부지런하게 움직이면 좋으니 초심을 돌이켜보길 바랍니다!

00年生  먼저 양보하는 사람이 결국 이기는 길이에요. 어쩜 기선제압이 될 수도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자식간에 편애는 없었는지 돌아보길 바랍니다. 오늘은 가족들에게 신경써봐요.

53年生  가족들 사이에선 내 의견을 내세우기 보단 들어주고 따라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65年生  따라주는 후배들도 많은 날이니 확신이 있다면 과감하게 추진해봐도 좋습니다.

77年生  피곤하고 졸리더라도 오늘 바쁘게 보냈던 내 자신에게 뿌듯할 수 있겠습니다~!

89年生  내성적인 성향이 답답해 보이더라도 이해하고 배려 넘치는 사람일 수 있답니다.

01年生  카더라 통신은 믿지 말아요. 인기는 끌 수 있지만 괜히 구설을 일으킬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적군을 만들지 않으려면 시비조가 되지 않도록 말투에 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54年生  유대관계를 긴밀하게 하는 것이 중요하니 허튼말은 꺼내지도 않아야 한답니다.

66年生  다른 사람의 고민에 함께 공감해준다면 생각보다 더큰 덕이 쌓여있을 수 있어요.

78年生  살면서 손해보는 일은 부수지기죠. 모두 내 뜻대로만 움직일 수는 없을 거에요~!

90年生  습관이 없더라도 오늘 하루 메모는 필수네요. 메모가 실수를 바로잡아 줄 거에요.

02年生  돈을 조금은 써야 즐거움이 커지는 날이네요. 너무 아껴두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누가 뭐라하기 전 주체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날이니 시키기 전에 해봐요.

55年生  물건을 구매할 일이 있다면 영수증을 꼭 챙겨 두번 세번 일하지 않도록 해보세요.

67年生  빗대서라도 내 마음을 다 말해야 하는 날이니 오늘이 지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79年生  서로 입장정리가 필요한 날입니다. 시간을 만들어서라도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91年生  바쁜 일정에 정신없더라도 시간을 쪼개어 나의 여가시간은 꼭 챙겨보길 바라요.

03年生  어려운 일은 누구에게나 있답니다. 그 시기가 지금 내게 온 것 뿐이니 걱정마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외면이 덥수룩하고 지저분하다면 게으른 사람은 아닌지 꼭 짚어보길 바랍니다.

56年生  일처리는 속전속결로 처리하는 것이 좋으니 미루지 말고 빠르게 처리해보세요!

68年生  명예를 통한 이익을 기대해도 좋으니  이익보다 명예를 먼저 생각해보길 바라요.

80年生  기다리는 것이 있다면 전화해요. 모두 제자리로 돌아올 수 있는 좋은 날이에요.

92年生  심리전에서 이길 수 있는 날입니다. 제일 먼저 첫인상을 현란하게 꾸며보세요.

04年生  나 때문이라는 원망을 듣지 않기 위해서라도 중립을 지키고 말수를 줄여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나를 위한 시간이 있다면 없던 능률도 생기겠습니다. 여가시간을 꼭 만들어봐요.

57年生  인덕이 넘치는 날이니 자존심은 버리고 함께 어울린다면 좋은 결과가 있겠어요.

69年生  빠른 속도가 꼭 좋은 것만은 아니랍니다. 천천히 꼼꼼하게 가는게 중요합니다~!

81年生  감정절제만 잘 할 수 있다면 순조로운 하루일테니 가급적 무표정이 유리합니다.

93年生  기죽은 모습은 도와줄래야 도와주고픈 마음이 들지 않죠. 좀더 당당하게 굴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여기저기 움직여야 얻는 것도 많은 날이에요. 원하는만큼 열정을 쏟아내보세요.

58年生  결과는 끝까지 가봐야 알 수 있어요. 역전당할 수 있으니 끝까지 긴장해보세요.

70年生  무엇이든 생각하기 나름입니다. 좋은게 좋은거라 생각하면 좋게 흘러간답니다.

82年生  모든 사람을 만족시키지 않아도 좋으니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최선을 다해요.

94年生  아무리 좋아도 내 생활에 지장을 줄만큼 올인하는건 어리석어요. 명심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힘들다고 생각하는 지금이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최고의 기회일 수 있답니다.

59年生  한 번에 여러 일이 터질 수 있지만 책임감을 느끼며 하나하나 해결해보길 바라요.

71年生  겸손하고 인내하는 자세는 좋지만 우유부단하게 구는 행동은 피하는게 맞아요.

83年生  괜한 질투를 불러일으키지 않길 바랍니다. 뒤돌아서면 후회만 남을 수 있답니다.

95年生  직장 동료보단 오래 된 동네 친구가 좋으니 고민은 친구들과 해소해보길 바라요.

 

9월 19일

 

쥐띠 운세

36年生  말하지 않으면 변하는 건 없습니다. 대화가 우선되어야 함을 명심해야 합니다!

48年生  스스로 돌파하려는 마음이라면 못 해낼 것 없으니 좀더 믿어주고 응원해주세요.

60年生  오늘은 피곤한 날로 보내지 않길 바랍니다. 일찍 들어가 휴식을 취하길 바라요.

72年生  조금 피곤할 순 있지만 의심하는 마음을 가지면 실수하는 일을 줄일 수 있어요.

84年生  급하다고 아무거나 막 잡아선 안 돼요. 꼼꼼하게 살피고 정하는게 좋겠습니다.

96年生  빠른 대답을 요구하더라도 느긋하게 움직여 실수가 없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재물은 내 그릇만큼 담겨지기 마련입니다. 좀더 포용력있게 행동하길 바랍니다.

49年生  괜히 다른 사람의 표적이 되어 고생하기 싫다면 나서지 말고 묻혀가야 합니다.

61年生  오늘은 공들여 남주는 일이 없어야하니 내 실속을 우선적으로 챙겨보길 바라요.

73年生  상대방을 아끼고 좋아하는만큼 말 한마디라도 신중하게 건네는게 중요합니다.

85年生  너무 먼 이상에 집착하고 있는건 아닌지 돌아보세요. 현실적인 목표가 나아요.

97年生  무엇이든 잘 된다는 생각으로 임하면 생각했던 것보다 더 좋은 결과가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내가 먼저 추진력을 보여야 아랫사람들도 믿고 따라준다는걸 명심해야 합니다.

50年生  겸손한 것도 좋지만 나를 너무 낮추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하니 위치를 지켜봐요.

62年生  강단있는 마음과 행동을 보여줘야 사람들도 안심하며 따라줄 것이 분명합니다.

74年生  남의 말만 믿고 움직였다간 얻는게 적으니 모든 일에 검증과 확인을 거쳐야해요.

86年生  비겁해 보이더라도 내 몸 사리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중요한게 뭔지 살펴보세요.

98年生  어차피 해결봐야하는 문제라면 오늘 안에 움직여 결판을 짓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모르는 사실을 캐내는건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말할 수 있도록 유도하길 바라요.

51年生  열정도 좋지만 체면을 유지하기 위해선 과도한 의욕은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63年生  평소보다 더 밝은 색으로 멋을 부려봐도 좋은 날이네요. 웃음이 가득하겠습니다.

75年生  자고로 원수는 외나무다리에서 만나죠. 잘 된다고 안심될 때 더 긴장해야 합니다.

87年生  칭찬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이 모두 알수 있도록 아낌없이 해주세요.

99年生  사랑하는 마음은 숨기지 말고 마음껏 표현해보길 바랍니다. 돌아오는게 많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미심쩍은 일이라면 철저하게 거르는게 좋네요. 나중에 생각해도 나쁘지 않아요.

52年生  진심을 다한 것에 대한 보답이 있는 날이니 웃음소리가 넘실거리는 하루겠어요.

64年生  계획없는 무분별한 변화는 후회가 클 수 있답니다. 동료들과 논의를 통해보세요.

76年生  호의가 있다면 의심하지 말고 감사히 받는게 좋습니다. 또 다시 없을 기회에요.

88年生  오해는 빨리 풀수록 서로에게 득일테니 지혜롭게 피해갈 수 있도록 해보세요~!

00年生  인생의 스승을 만나게 될 수 있는 좋은 날이니 오늘 하루 큰 힘이 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가벼운 내기라 해도 자존심 싸움으로까지 번질 수 있으니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53年生  특이한 것도 아니고 틀린 것도 아닐 거에요. 특별한 사람이니 이해하길 바라요.

65年生  원기를 복돋우는 음식을 먹어보길 바랍니다. 가족들과 함께 해봐도 좋겠습니다.

77年生  한 사람만 건너더라도 말에 살이 붙고 과장이 생기니 직접 보고 듣는게 좋아요.

89年生  이런저런 쓸데 없는 생각을 줄이는 것만으로도 많은 시간을 벌 수 있겠습니다!

01年生  처음엔 힘들지만 점점 형통해질 수 있으니 강한 집중력을 발휘해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말을 아끼면 초라해지는 상황은 면할 수 있답니다. 경청하는 자세가 중요해요.

54年生  두드리는 자에게 문이 열리죠. 아무것도 하지 않고 자동문을 기대하지 말아요.

66年生  투자의 성공이 계속 이어지긴 힘듭니다. 적당한 선에서 만족할 수 있어야해요.

78年生  표현하고 싶다면 하고싶은만큼 표현하세요. 사랑앞에선 자존심은 없는 거에요.

90年生  일 처리에 있어 좀더 완벽을 추구해야 하는 날이니 실수가 없도록 주의하세요.

02年生  조율의 역할을 제대로 해줘야 번거로운 일이 없을 거에요. 중립을 지켜주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혼자보단 둘이 낫고 둘보단 셋이 좋으니 여러 사람과 협업하는 쪽을 택하세요.

55年生  관계가 꼬일 기미가 보인다면 작은 선물을 활용해 관심을 끌어봐도 좋습니다!

67年生  오늘은 결정과 선택을 느긋하게 해보세요. 마지막에 남은 것이 제일 좋습니다.

79年生  두 가지 모두 신경쓰다 둘다 놓칠 수 있어요. 이럴 땐 처음 생각한 것이 좋아요.

91年生  부탁하기보단 스스로 할 수 있다면 스스로 처리하는 것이 뒷말도 없겠습니다.

03年生  체면을 중요시 생각하는 것도 좋지만 빨리 좋은 성과를 보는 것도 괜찮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쉽게 해결하려는 안일한 자세는 고쳐야 한답니다. 책임감을 더 가져보길 바라요.

56年生  혼자 각잡고 인상쓰고 있어봤자 좋을 것 없어요. 자존심을 내려두어야 합니다!

68年生  아는 사람이라도 한 번 쯤은 의심해봐야 할테니 눈치껏 움직여 실속을 챙겨요.

80年生  오늘이 지나감을 아쉬워해야 합니다. 아침부터 분주하게 움직이는게 유리해요.

92年生  혼술도 나쁘지 않으니 걱정이 있다면 어떻게서든 풀어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04年生  정신적인 피곤함도 건강의 적신호랍니다. 오늘은 일찍 쉬어주는 것이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 편이라 여겼던 사람이 배신하는 운이 있어요. 조금은 의심해보길 바랍니다.

57年生  그 동안 쌓여있던 울분은 분출해야 합니다. 언제까지 참아줄 수는 없을 거에요.

69年生  아무리 힘들도 어려운 숙제라도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하여 유종의 미를 거둬요.

81年生  무의미한 약속은 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괜히 상대방에게 희망고문만 되네요.

93年生  고집 부릴 때와 아닐 때가 있죠. 주변 사람들의 충고는 가슴 깊게 새겨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사치하고싶은 마음이 크겠지만 계획적으로 지출해야 할 때니 자중해야 합니다.

58年生  베푸는 것도 상황을 봐가며 해야 하는 것이니 만만하게 보이지 않도록 하세요!

70年生  무리하는 한이 있더라도 오늘 해야 할 일은 오늘 안에 끝내는게 중요하답니다.

82年生  보이지 않는 신경전은 혼자서만 하고 있을 수 있어요. 마음을 내려놓아야 해요.

94年生  아무리 속 터지는 일이 있더라도 내 일이 아니라면 관여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부터 흔들리지 않는 모습을 보여줘야 아랫사람들도 믿고 따라줄 수 있답니다.

59年生  직선적인 언어를 삼가여 더 많은 무리들과 돈독하게 지내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71年生  오늘은 뭔가 되더라도 되는 날이니 마음가고 기분가는대로 움직여보길 바라요.

83年生  실수는 인정하고 먼저 사과하면 쉽게 풀려요. 너무 오래 끌고가지 않아야 해요.

95年生  시간은 소비할 수 있는 가자 가치있는 것이죠. 오늘 하루 알차게 소비해보세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