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 0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에듀윌, 전기기사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 0원 이벤트 진행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9.09 10: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기기사 자격증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강의"...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
에듀윌은 전기기사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터=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은 전기기사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포스터=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 전기기사가 기초수학 및 공학용 계산기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전기기사 자격증을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들에게 적합한 강의"라고 소개하며 "에듀윌 회원이라면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를 통해 에듀윌 전기기사가 제공하는 자료는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과 '기초수학&공학용계산기 교재'다. 먼저 '기초수학&공학용 계산기 특강'은 공학용 계산기 사용법과 분수, 지수, 삼각함수 등 기초수학 이론 확인이 가능한 특강이다.

이어 이론 및 예제를 담은 '기초수학&공학용계산기 교재' 역시 무료로 제공 중이다. 특강은 수강 신청 후 7일 간 나의 강의실 홈페이지에서 수강 가능하다.

더불어 에듀윌 전기기사는 기초수학 및 공학용 계산기 특강 0원 이벤트 소식을 주요 커뮤니티에 공유해 준 분들께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에듀윌 전기기사가 진행하는 기초수학 및 공학용 계산기 특강 0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5년 간 아무도 깨지 못한 합격자 수 1위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해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