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09.15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9.20~9.26)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9월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불화를 막기 위해선 자존심을 낮추면 만사형통이니 고집부릴 생각은 버려봐요!

48年生  재치있는 행동으로 위기를 모면할 수 있으니 너무 주눅들어있지 않아도 됩니다.

60年生  답답하더라도 외출음 삼가는 것이 좋으니 실내활동을 열심히 해보길 바랍니다.

72年生  더 이상 미룰 수 없어 떠밀려 하는 일이라도 큰 성과가 있을테니 정성껏 임해요.

84年生  신세를 진 사람이 있다면 갚아야 하는 날이니 먼저 연락하여 안부를 전해보세요.

96年生  윗사람의 말이라고 무조건 따르지말고 거절도 요령있게 부릴 수 있다면 좋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망상으로만 남겨두지 않으려면 이젠 실천하여 행동으로 보여줘야 할 때랍니다.

49年生  도움 될거라 생각하고 건넸던 말이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으니 조용해야 돼요.

61年生  말로 낸 상처는 말로도 치료될 수 있으니 좀더 상냥하게 다가가보길 바랍니다.

73年生  자꾸 부채질하는 사람이 곁에 많네요. 결국 내 일이니 내가 결정하고 움직여요!

85年生  고비를 넘겼더라도 긴장을 풀기엔 아직 이르니 좀더 신중하게 움직이길 바라요.

97年生  물건을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머문 자리는 꼭 다시 한 번 체크해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혼자 해야한다는 부담감에서 벗어나도 좋으니 최대한 많은 도움을 받아보세요.

50年生  돌 하나에 새 두마리가 잡혀드는 날이네요. 바쁘더라도 결실이 큰 하루겠습니다.

62年生  노래를 부르거나 음악을 부르는 등 멜로디와 함께 한다면 스트레스를 줄입니다.

74年生  오늘은 앞장서지 말고 뒤에서 따라가는 것이 좋으니 다수의 의견을 믿어보세요.

86年生  용서는 내 마음이 편하기 위해서라도 하는 것이랍니다. 좀더 길게 생각해보세요.

98年生  나의 귀인은 부모님이나 가족이 되겠습니다. 좀더 찾아뵙고 연락해보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성과도 보이는 날이니 끝까지 포기하지 말고 정진하세요.

51年生  한탄할 시간에 다시 일어나 뛰어보세요. 아직 끝났다 생각하기엔 이르답니다~!

63年生  정성으로 임한다면 못 구할 것 없을테니 건너건너 지인을 활용해봐도 좋습니다.

75年生  젊다고는 하지만 지금부터라도 건강에 신경써야 뒤에가서 돈 드는 일이 없어요.

87年生  이성으로 인한 사소한 다툼을 주의해야 하니 애초에 긁어부스럼 만들진 말아요.

99年生  처음엔 모두 무모하게 보일 수 있어요. 생소하더라도 차근차근 임해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본전 생각은 접어두는 것이 속 편할테니 도전해봤다는 것에 의의를 둬부세요~!

52年生  기분 전환을 위해 매일 지나다니던 곳이 아닌 새로운 길을 개척해봐도 좋습니다.

64年生  최대한 경험을 떠올리며 임해보길 바라요. 처음엔 어려워도 잘 해낼 수 있어요.

76年生  가까운 사람일수록 소홀하게 대하게 되네요. 마음을 고쳐먹어야 하는 날이에요.

88年生  고여있던 물이 바다로 흘러가는 날이니 분주한만큼 나의 재물로 이어지겠군요!

00年生  이성과의 만남은 크게 득이 되지 않으니 시일을 좀더 미뤄봐도 나쁘지 않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상대방을 칭찬하고 세워주는 것이 마음에 들지 않더라도 일단 하는게 좋습니다.

53年生  오늘은 좀더 부지런하게 움직여보세요. 여가 시간을 잘 활용해야 여유가 생겨요.

65年生  말도 안 되는 실수가 있더라도 나의 옛 초보시절을 떠올리며 참아주길 바랍니다.

77年生  돈이든 사람이든 하나는 잃을테니 친구와의 거래는 안 하는게 남는 길이랍니다.

89年生  남 모르게 흘린 눈물이 있더라도 모두 나의 덕으로 돌아올테니 억울하진 않네요.

01年生  모처럼 땀내는 운동을 해봐도 좋으니 상쾌한 날로 마무리 지어보길 바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될 때까지 내버려두기 보단 하나하나 알려주는게 더 빠른 방법임을 명심하세요.

54年生  돌아서서 후회할게 뻔하군요. 쓸데 없는 지출은 없는지 꼭 체크해보길 바랍니다.

66年生  수고한 공은 적으나 이익은 보는 날이니 열심히 노력한 사람에게 꼭 보답하세요.

78年生  가만히 있는 것을 괜히 건드려 낭패보지 말고 모른 척 넘어가는 것이 유리해요.

90年生  결실이 적더라도 본전은 할 수 있으니 내가 하고싶은대로 질러봐도 좋겠습니다.

02年生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수 있으니 소개자리가 있다면 거절하지 않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내 꾀에 내가 넘어갈 수 있답니다. 보다 정직하고 투명하게 행동하는게 좋아요.

55年生  과묵한 모습이 좋은 평판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잠시 대화를 멈춰보길 바라요.

67年生  친한 사람이라도 무조건 믿지 않는게 뒷말 또한 차단시킬 수 있는 방법이에요.

79年生  주변에 경쟁자가 많은 날이지만 도중에 좌절하지 말고 끝까지 노력해보세요~!

91年生  둘 다 놓쳐버리는 불상사를 막기 위해서라도 딱 한 가지에만 집중하길 바라요.

03年生  무한한 가능성 또한 작은 것에서부터 시작되는 것이니 출발부터 해봐야 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이익이 적은 일이라도 내게 주어진 일이라면 책임감을 갖고 임해보길 바랍니다.

56年生  강한 주장은 손해만 불러일으키네요. 감정을 잘 숨기는 사람이 승자가 되겠군요.

68年生  혼자 해결하면 책임이 가중될 수 있으니 가급적 사람들과 공을 나눠보길 바라요.

80年生  사람들 사이에서 겉도는 사람이 있다면 좀더 챙겨주고 보듬어주는게 좋습니다.

92年生  오늘의 운명은 마음먹기에 달려 있답니다. 긍정적인 생각이 키 포인트 랍니다~!

04年生  완성되기 전부터 계속해서 피드백을 받아야 좀더 완성도를 높일 수 있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작은 근심이 생길 수 있겠습니다. 새로운 일은 잠시 중단하고 현 상황을 보세요.

57年生  될 수 있으면 외출을 삼가고 몸조심에 신경써야 하니 혼자 있는 시간도 좋아요.

69年生  어색한 관계가 있다면 하루라도 빨리 탈피하여 관계 개선에 힘써보길 바랍니다.

81年生  좋은 일로 마신 술이 실수를 부를 수 있네요. 음주량을 잘 조절해야만 한답니다.

93年生  말이 씨가 될 수 있는 날이니 최대한 긍정적이고 에너지 넘치는 단어만 써봐요.

 

개띠 운세

46年生  짧은 시간이라도 허비하지 않아야 새로운 기회가 생겨요. 꼭 명심하길 바랍니다.

58年生  가족들과 식사자리를 가져봐도 좋겠습니다. 소통과 대화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70年生  내 편을 만들기 위해 남의 약점까지 이용하진 말아요. 정직한 사람이 승리해요.

82年生  어떠한 일로도 나서지 말고 오늘은 일단 가만히 있는 것이 지혜로운 방법이에요.

94年生  날씨 때문인지 잔병에 들기 쉬운 날이니 체력보충에 좀더 힘써봐도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적당한 휴식과 체력관리가 필요한 날이니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59年生  아무리 궁금해도 남의 집안 일엔 지나치게 간섭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71年生  이미 벌어진 일이라면 더이상 갈등을 조성하지 말고 해결책을 찾으려 해보세요.

83年生  항상 좋은 일만 있을 순 없겠죠. 내일의 태양에 희망을 걸어봐도 나쁘지 않군요.

95年生  똥은 무서워서 피하는 것이 아니에요. 더이상 신경쓰지 말고 내 일만 해야 돼요.

 

9월 21일

 

쥐띠 운세

36年生  아무리 눈에 거슬리는 사람이 있더라도 그냥 넘어가는게 내 손해가 없답니다!

48年生  생각나는대로 메모하는 습관은 두번 일하게 하지 않을테니 여러모로 좋습니다.

60年生  외로운 마음을 달래줄 벗이 있으니 친구와의 만남을 멀리하지 않길 바랍니다.

72年生  자신감이 붙으면 붙을수록 주의해야 합니다. 방심말고 유종의 미를 거둬봐요.

84年生  기다리게 하지 말고 먼저 다가가야 승산이 있으니 결과를 위해선 움직여봐요.

96年生  쾌락은 잠시 뿐이라는 것을 명심하며 목표를 다시 한 번 세워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잠시 푹 쉬거나 근교로 여행을 떠나도 좋으니 삶의 활력을 불어넣어 보세요~!

49年生  안일하게 행동하다간 번거로운 일이 많을테니 좀더 부지런 떨어봐도 좋습니다.

61年生  아무리 한 잔의 약주라 해도 술은 곁들이지 말고 식사만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3年生  시시비비를 따지는 시간보다 적당히 양보하고 타협하는 시간이 더 중요합니다.

85年生  유리한 상황이 올 때까지 관망하는 것이 좋으니 다투지말고 양보해야 합니다!

97年生  만족할만한 결과로 마무리 될 수 있는 날이니 결실을 여러사람과 나눠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다른 사람들에게 얕잡아 보이지 않도록 강단있는 모습을 보여줘야 해요.

50年生  다신 없을 기회라 생각하고 참여한다면 재물로 보답받을 수 있는 좋은 날이네요.

62年生  자녀문제로 고민이 많아질 수 있지만 감수해야 하는 문제니 마음 단단히 드세요.

74年生  지금은 결과보다 과정을 중시해야 할 때랍니다. 결과는 나중에 생각해도 좋아요.

86年生  무슨 일이든 시작을 해야 끝도 보인답니다. 먼저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겠습니다.

98年生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클 수 있으니 조급해말고 우직하게 기다리는게 현명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재물운이 나쁘지 않으니 재미삼아 복권이나 로또를 구입해봐도 기분이 좋네요!

51年生  자존심 때문에 괜한 무리수는 아닌지 꼭 살펴보세요. 손해를 최소화 해야 돼요.

63年生  빈틈을 보여주는 여유가 오히려 상대방 기를 죽일 수 있는 방법일 수 있답니다.

75年生  오늘은 원리 원칙을 꼭 지키지 않아도 괜찮으니 융통성있는 행동이 필요합니다.

87年生  내 만족은 끝도 없답니다. 올려다 보기 전 아래를 먼저 보고 쌓아가는게 좋아요.

99年生  이겨도 득이 없고 져도 득이 없는 날이니 타협하여 관계를 유지하는게 나아요.

 

용띠 운세

40年生  잊고 있었던 일이나 약속을 되짚어 보세요. 대인관계를 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52年生  주변 사람들의 사고를 먼저 인정할 수 있다면 합의점을 찾는 것도 더 수월합니다.

64年生  작은 상처라도 정성껏 치료해야 재발하지 않으니 대수롭지 않게 여기지 말아요.

76年生  이성으로 인해 소중한 사람과 갈등을 빚거나 오해를 사지 않도록 주의해야 돼요.

88年生  미래의 일에 들뜨지 말고 현재에 충실해야 미래에도 웃을 수 있음을 명심하세요.

00年生  작은 실수 하나로 과거의 실수까지 재조명될 수 있으니 작은 일도 신중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대신 해주거나 책임을 떠안지 말아요. 공연히 내가 짊어져야 할 짐들이겠습니다.

53年生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결과를 좌지우지 할 수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먹어야 해요.

65年生  조금만 더 신경쓴다면 시비는 피해갈 수 있을테니 한 번씩만 더 확인해보세요.

77年生  굳이 옳고 그름을 판단하려 애쓰지 않아도 괜찮으니 흘러가는대로 지켜보세요.

89年生  지출이 늘어나는 만큼 수입도 나아질 수 있으니 가계부를 작성해봐도 좋습니다.

01年生  자신 있더라도 적당히 자제하면서 윗사람을 치켜세워주는 것이 류하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가지가 굵으니 줄기가 부러지는 것이죠. 충분한 밑거름부터 시작되어야 합니다.

54年生  신경 쓸 일이 많으니 근심부터 해소시켜야 다른 일도 한답니다. 재수는 좋습니다.

66年生  너무 적극적이면 상대방도 주춤할테니 나의 실력을 조금 감추는게 현명합니다.

78年生  처음의 초심이 필요한 하루에요. 혼자 생각하는 시간을 가져봐도 좋겠습니다~!

90年生  마음 속에 있는 열정만 되살린다면 승산이 있으니 마인드 컨트롤만 잘해보세요.

02年生  먼저 도우면 이자까지 쳐서 받을 수 있을테니 내 일만 생각하지 않는게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자금이 조금 모였다면 다른 곳에 투자도 좋으니 여러군데 알아봐도 좋겠습니다.

55年生  가벼운 마음으로 첫 발을 내딛어보세요. 나를 응원하고 지지하는 사람이 많아요.

67年生  아깝다 생각하지 말아요. 큰 결실을 위한 과정의 일부분이라 여겨야 마음 편해요.

79年生  정석대로 행하는 것이 최고에요. 엉뚱한 생각이나 새로운 시도는 삼가길 바라요.

91年生  기회를 잡으려면 어영부영 대충해선 안 됩니다. 발 빠른 사람이 기회도 많답니다.

03年生  주경야독도 나쁘지 않군요. 목표가 생겼다면 몸이 고되더라도 열심히 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육체적인 휴식도 좋지만 정신적인 휴식이 더 중요하니 아무 생각말고 쉬어봐요.

56年生  오후시간으로 넘어갈수록 재수가 좋은지는 날이니 조금만 더 욕심내도 좋네요.

68年生  다른 날에 비해 유리한 구석이 많습니다. 원하는대로 자신있게 밀고나가 보세요.

80年生  사랑한다면 행동으로 보여주길 바라요. 막연히 알아주겠지 하면 나만 힘들어요.

92年生  주변에서 애를 먹이더라도 나약해지지 말아요. 또다른 해결책이 있기 마련이죠.

04年生  원하는 목표가 생겼다면 돈과 시간은 생각하지 말고 무조건 경험해보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지인의 어려움은 나몰라라 하지 말고 채겨보세요. 나도 도움받을 날이 있답니다.

57年生  불같은 성격을 최대한 줄여야 나를 따라주는 사람이 생기니 꼭 명심하길 바라요.

69年生  다양한 분야의 지인들과 관계를 위해 애써야 하는 날이니 연락을 가까이 해봐요.

81年生  상대에게 승부수를 띄워서라도 내 페이스로 끌고와야하니 대담하게 굴어보세요.

93年生  무너진 탑을 일으킬 수 있는 기회가 있을테니 아직 끈을 다 놓기엔 아깝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내게 진정으로 힘이 되어 줄 수 있는건 본인 스스로이거나 가족들 뿐이랍니다.

58年生  가벼운 질병이 없어지거나 호전될 수 있는 날이니 컨디션이 아주 좋겠습니다.

70年生  나 보다는 조직이나 집단을 더 생각해야 하는 날이니 화합이 키포인트랍니다!

82年生  잠깐의 낮잠 시간도 나쁘지 않으니 스트레스 관리에 만전을 기해보길 바랍니다.

94年生  당황하지만 않으면 망신살은 피할 수 있을테니 낭창한 모습도 나쁘지 않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존심을 세워도 문제 없습니다만 약삭빠른 행동으로 내 실속을 챙겨야 합니다.

59年生  쉽게 벌면 쉽게 나가고, 남을 울리면 나도 울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야 한답니다.

71年生  내가 뿌린대로 거둔 것 뿐이니 여태 시간 낭비를 한거라 여기지 않길 바랍니다.

83年生  무심코 던진 말 한마디가 큰 파장을 일으킬 수 있답니다. 입을 무겁게 해보세요.

95年生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결정한다면 잃는 것보다 얻어가는 것이 더 많겠습니다~!

 

9월 22일

 

쥐띠 운세

36年生  때론 나서거나 튀는 행동도 사람들에게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방법이랍니다!

48年生  중재하거나 타협의 역할로 빛을 발휘할 수 있는 날이니 역할을 명확히 하세요.

60年生  마음에 들지 않으면 들 때까지 뻐팅겨도 좋으니 호락호락하게 봐주진 말아요.

72年生  말만하는 사람으로 보여지지 않도록 행동으로 확실하게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84年生  잘하고도 좋은 소리가 없을 수 있지만 노력의 과정은 나만 알테니 괜찮습니다.

96年生  돈이 아닌 나의 매력으로 승부를 봐야 합니다. 매력은 나의 언행에서 나와요!

 

소띠 운세

37年生  귀인이나 인연을 만날 수 있는 운이 있으니 사람들과 관계를 잘 다져보세요~!

49年生  아무리 훼방을 놓는 사람이 있더라도 성공할 운이 있으니 자신감을 가져봐요.

61年生  기억하기 싫은 일은 빨리 잊어버리는 것이 나의 정신건강에도 필요하답니다.

73年生  지난 일에 대해 아쉬워하거나 미련 갖기보단 현재와 미래를 더 생각해야 돼요.

85年生  한 번이라도 매달려보고 포기해야 하니 후회는 좀더 나중에 하는게 좋겠어요.

97年生  잘 모르면 빠져 있는 것이 좋으니 괜히 나서서 엉성하게 보이지 않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서로 도우며 상부상조하는게 더 빠르고 확실하게 해결될 수 있는 방법이에요.

50年生  윗사람이라면 꾸중은 몰래하고 칭찬은 여러 사람이 알 수 있도록 하길 바라요.

62年生  원하는대로 성사시킬 수 있는 날이니 은연 중에 내 뜻을 밝혀봐도 좋겠습니다.

74年生  질투받을 수 있다는 것이 나쁘지만은 않으니 자존감을 더 높여보길 바랍니다.

86年生  겉으로만 봐선 다 알 수 없답니다. 상대방의 본심이 뭔지 더 파봐야 한답니다.

98年生  학습능률이 팍팍 오를 수 있겠어요. 학업에 좀더 매진해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기대하지 않은 행운이 찾아오는 날이네요~! 웃음꽃이 피어날 수 있겠습니다.

51年生  나에게 약간의 손실로 다수가 행복할 수 있다면 그럴로 만족하는게 좋습니다.

63年生  상황을 빨리 파악하고 침묵하는 것이 좋으니 말이 길어지지 않도록 해보세요.

75年生  좋은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 애써야 하는 날이니 오해받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87年生  심란한 마음부터 다잡고 일에 열중해야 할테니 스스로를 잘 컨트롤 해야 돼요.

99年生  오늘은 입을 무겁게하기 보단 생각을 공유하며 서로 상생하는 방법을 택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모든 일은 대화로 푸어가며 안 좋은 감정은 드러내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52年生  가족의 불신을 받지 않는게 우선이니 남들보다 가족들에게 더 신경써야 해요.

64年生  책임지는 일을 피하기 위해선 포장하지 말고 있는 사실 그대로를 말해보세요.

76年生  사람의 마음을 얻어야 재물과 명예도 따라오는 법이니 고집은 삼가길 바라요.

88年生  어려움이 생기더라도 큰 경험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오히려 더 값진 날이에요.

00年生  무던하게 자리를 지켜주는 사람만큼 힘이되는 사람은 없을테니 명심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 정리가 잘 되어 있어야 능률도 오를테니 오늘 하루 대청소는 어떨까요~?

53年生  나도 그 상황의 당사자가 될 수 있음을 인지하고 최대한 배려하는게 좋겠습니다.

65年生  상대방 요구사항은 최대한 들어주는게 감정의 골이 깊어지지 않는 방법이에요.

77年生  상대방을 최대한 이해해주며 명분을 얻는 것이 우선이니 손해봤다 생각말아요.

89年生  무리에서 소외되지 않기 위해서라도 대중적인 취미를 즐기며 함께 어울려봐요.

01年生  내 책임도 어느정도 있으니 잘잘못을 따지느라 너무 시간낭비 할 필요 없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해명해야 할 일이 있다면 늦어질수록 불리한건 나일테니 즉각 하는 것이 좋아요.

54年生  어련히 다 알아봐주기 마련이니 내가 잘 한 일을 너무 생색내지 않는게 좋습니다.

66年生  바쁘게 움직이는 사람들을 잘 모방한다면 하나라도 얻을 수 있는게 생긴답니다.

78年生  한 번 놓친 기회를 다시 잡기란 쉽지 않을 거에요. 일단 잡고나서 생각해보세요.

90年生  심기일전하여 잡념을 없애야 하니 복잡할수록 단순하게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02年生  사고파는 것은 불리한 날이니 하루이틀 더 미뤄서 이윤을 챙기는게 좋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판단이 지체되면 될수록 손실이 클테니 나의 직감을 믿고 움직여도 좋겠습니다.

55年生  누군가에게 털어 놓는다면 한결 나아요. 부끄러워하지 말고 속시원히 말하세요.

67年生  아무리 친해도 가족같은 분위기를 낼 수는 없을테니 너무 실망하지는 말아요~!

79年生  아무런 지식이 없는게 더 부끄러운 일일테니 자문 구하는걸 어렵게 생각말아요.

91年生  상대방의 환경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상대의 됨됨이를 보고 움직이길 바랍니다.

03年生  경험이 풍부하다 느껴진들 전문가가 되기엔 아직 멀었으니 겸손해야 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문서상 손해를 보지 않기 위해선 그 자리에서 바로 결정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56年生  어느정도 손해는 괜찮습니다. 본전을 생각하여 집착하면 나만 힘들어 진답니다.

68年生  이런저런 일이 자꾸 터지니 하루가 일년같은 날이네요. 자중하며 지내야 합니다.

80年生  불만스러운 마음이 있더라도 겉으로 드러내지 말고 스스로 깨닫도록 기다려요.

92年生  일정을 조절해야 하는 일이 생기면 최대한 맞춰주는게 좋으니 고집은 넣어둬요.

04年生  공평하게 진행하고 떳떳하게 행동할 수 있다면 어디가서 꿀리는 일은 없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메마른 땅에 때맞춰 비가 오는 격이니 번창하거나 웃을 일이 많은 하루랍니다!

57年生  과한 간섭이 없어야 상대도 편안하게 다가올테니 자녀 관리에 힘써보길 바라요.

69年生  아무리 조급하더라도 해야 할 일을 더 늘리지 말고 복지부동하는게 주요합니다.

81年生  실컷 잘해주고도 입으로 까먹을 수 있답니다. 한 마디라도 신중하게 건네보세요.

93年生  작은 것은 양보하고 큰 것에 관심을 키워보세요. 그릇을 더 키워야 할 때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책임이 무거워질 수 있으니 계획을 변경하거나 번복하는 일은 삼가야 한답니다.

58年生  상대의 허물도 감춰줄 수 있어야 하니 이해못하는 사람은 포기하는게 맞습니다.

70年生  시간을 벌고 싶다면 말을 줄여야 합니다. 더이상의 설전은 큰 도움이 안 되군요.

82年生  가족문제로 걱정이 생길 수 있는 날이니 대화가 답이에요. 자리를 만들어봐요.

94年生  의미있는 지출이라면 아무렴 좋은 것이니 아깝다 생각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의욕이 넘치는 날이니 일의 성사 확률도 높네요. 자신있게 덤벼보길 바랍니다.

59年生  시간이 걸리는 일은 시간을 더 줘도 해결되지 않을 가능성이 크니 단념하세요.

71年生  아무리 서운한 마음이 있더라도 가족인데 어떡할까요? 좀더 이해해야 합니다.

83年生  밀어 붙이기 식의 일처리는 큰 효율이 없습니다. 차라리 시간을 더 주길 바라요.

95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들어가는 비용이 많더라도 관계가 돈독해지니 나쁘지 않아요.

 

9월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 한계 내에서 일거리를 만들어야 한답니다. 성취감을 더 느껴보길 바랍니다~!

48年生  오늘만큼은 상대를 의심하지 않아야 결과도 좋을테니 일단 믿고 진행해보세요.

60年生  당장 내 주머니에 돈이 없더라도 기죽을 필요 없으니 사람들과 어울려 보세요.

72年生  낯선 이성과의 만남은 자제하는 것이 좋으니 약속이 있다면 여럿이서 만나세요.

84年生  솔직담백한 것이 더 유리하게 작용하는 날이니 진정성이 느껴지게끔 해주세요.

96年生  무슨 말을 듣게되어도 잘 걸러서 판단해야 합니다. 내 판단에 결정이 달렸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아무리 경험자라도 연륜을 이길 순 없겠습니다. 차분하게 임해봐도 좋겠습니다.

49年生  오래 보고 오래 만난 사람이 더 도움될테니 멀리서 찾느라 고생하지 않아도 돼요.

61年生  실력을 마음껏 펼칠 수 있게 부담을 주지 않아야 하니 너무 간섭하지는 말아요.

73年生  궁금한 것이 있다면 즉각 실행하여 답을 얻어야 오래동안 기억에 남을 거랍니다.

85年生  더 멀리 나아가기 위해선 미련을 버리고 과감하게 매듭지어야 하는 하루랍니다.

97年生  상대가 크게 고마워하지 않을 수 있으니 뭐든 적당히 도와주는게 제일 좋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행동이 재빨라야 이익이 생긴답니다. 아직 느긋한 여유는 부릴 때가 아니에요!

50年生  다수의 불만을 무시해선 안 될테니 아무리 정에 이끌려도 과감하게 행동하세요.

62年生  맞닥뜨린 문제에 감정적으로 대처하게 되면 더 어렵게 꼬일 수 있음을 명심해요.

74年生  아무리 어려운 난관이라도 소신이 있다면 쉽게 휘어지지 않을게 분명하답니다.

86年生  특별한 것에 집착하지 말고 소박한 것에 만족하며 행복을 느낄 수 있어야 해요.

98年生  예전에 만났던 이성이 다시 찾아오더라도 멀리하는 것이 유리하니 주의하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목소리를 높이기 위해선 권리를 주장하기 전에 내 책임을 다해야 유리하답니다.

51年生  부지런히 움직였어도 득이 적어 싱망할 수 있지만 알게모르게 뿌듯한 날이네요.

63年生  가족들이 말리는 일이라면 모두 이유가 있을테니 반박하기보다 수긍하길 바라요.

75年生  갈등이 조성되면 불리한 사람은 내가 될테니 한 발 물러서는게 여러모로 좋아요.

87年生  마음 언짢은 일이 생겼다면 더 이상 길게 말하지 말고 숙면을 취하는게 좋습니다.

99年生  다리를 떤다거나 손톱을 물어뜯는 습관은 하루 빨리 고치도록 애써야 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자신감과 자만심을 구분해야 한답니다. 내가 잘 할 수있는 일인지 돌아봐보세요!

52年生  무턱대고 받아들이다간 뒷 감당이 어려워질 수 있으니 감당할 수 있는지 보세요.

64年生  좀더 지켜보자 싶을 수 있지만 더 심해지기 전에 대처해야 하니 빠르게 움직여요.

76年生  서로 좋다는데 갈라놔봤자 분위기만 어색해지네요. 응원해주는게 최선이랍니다.

88年生  세월아 네월아 시간만 소비할 수 있으니 내가 직접 도맡아서 진행하는게 좋아요.

00年生  부모님의 말씀은 자다가도 떡이 생긴답니다. 의심하지 말고 들어보길 바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들도 본인 밥그릇은 본인이 챙길테니 내 생각부터 먼저하는게 좋아요.

53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부담스러운 선물이라면 마음만 받고 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65年生  아랫사람들간 어설픈 차별대우는 내 소문만 더 나빠질 수 있으니 삼가야 해요.

77年生  하고싶은 일이 있다면 다른사람들 생각하지 말고 질릴 때까지 해보길 바랍니다.

89年生  악연이 되거나 인연이 되는 것은 내 행동에 따라 달라지니 예를 갖주길 바라요.

01年生  입을 닫고 귀를 크게 열어야 아이디어도 샘솟을테니 많은 소통이 필요하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하는 일이 용두사미로 끝나지 않도록 결정했다면 뭐가 되었든 덤벼보길 바라요.

54年生  괜스레 울고싶은 날이 있지요. 이유없이 실컷 울어도 좋으니 소리내 울어보세요.

66年生  지나칠 것도 다시 돌아보면 해결의 실마리를 찾을 수 있으니 적극 움직여보세요.

78年生  실현 가능한 목표일 때 능률도 오를 수 있으니 현실에 맞게 재설정 해도 좋아요.

90年生  잘못 된 판단에 대한 책임은 오로지 나의 몫이니 누구의 탓도 하지 않길 바라요.

02年生  비록 추진은 했지만 쉽게 이루기는 어려울 거에요. 첫 술에 배부를 순 없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자식들이 좋다는 일이라면 좀더 이해하고 잘 할 수 있도록 응원해주는게 좋아요.

55年生  구상만 하던 깃이 있다면 이젠 실천해야 하는 날이니 바쁘게 움직여보길 바라요.

67年生  노련한 말솜씨로 상황을 모면할 수 있는 날이니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79年生  구설이 생길 수 있지만 재물이 따를 수 있으니 어느 것에 더 집중할지 택해봐요.

91年生  어떤 행동에도 칭찬이 따르고 길한 날이니 그만큼 책임감도 더 느껴보길 바라요.

03年生  눈치가 빨라야 기회도 빠르게 잡을 수 있죠. 누구에게 잘 보여여야 할지 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아무리 경험없는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며 결과보다 과정에 집중하길 바랍니다.

56年生  오래 된 지인을 만나 추억을 되새기며 수다삼매경에 빠져봐도 좋은 하루랍니다.

68年生  조금 어색했던 상대와도 친밀해질 수 있는 계기가 생길테니 좋은 성과기 있네요.

80年生  정색하거나 꾸중하기 보단 혼자 충분히 생각할 수 있도록 격려해주는게 좋아요.

92年生  예정 된 지출이라면 몇 천원 더 아끼려 애쓰지 말고 흔쾌히 지출해보길 바라요.

04年生  나보다 어려운 사람에게 베풀 수 있는 여유가 있을 때 진정 행복을 느낄 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지루하고 단조로웠던 일상에 변화를 줘도 좋으니 이 상황을 기회로 삼아보세요.

57年生  인생을 다시 되돌아보는 날로 보내보세요. 반성의 시간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69年生  남의 것이 더 커보일 수 있지만 실제론 아닙니다. 내 것부터 잘 간수하길 바라요.

81年生  혼자서 팀을 이끌려고 노력하지 않아도 됩니다. 상대방을 더 믿어보길 바랍니다.

93年生  대우가 좋아졌다면 한 번쯤은 의심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 넋놓진 말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미신으로 인한 계획 변경은 없어야 한답니다. 지금 놓인 문제만 보길 바랍니다.

58年生  약속을 가볍게 여기는 사람이 있다면 중요한 순간에 배신할 사람이니 명심해요.

70年生  사야 할 물건이 있다면 얼른 사보세요. 고민하다 정작 필요할 때 없을 수 있어요.

82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도 피곤하고 어려운 일일지라도 오늘내로 마감해보길 바라요.

94年生  각기 다른 의견이 나왔더라도 합의점을 볼 수 있으니 끝까지 포기하지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대방의 미숙함으로 당황스러울 수 있지만 귀엽게 여기고 넘어가길 바랍니다.

59年生  타인의 실수로 내가 힘들어질 수 있는 날이지만 어쩔 수 없으니 이해해야 돼요.

71年生  대화의 문이 닫히지 않도록 잘 유도해야 하니 재미난 질문을 많이 던져보세요.

83年生  실수가 있다면 잊지 말고 도약의 기회로 삼아 같은 실수가 없도록 주의하세요.

95年生  길게 오래가기 위해선 일도 적당히 하고 휴식도 꼭 취해주는게 중요하답니다~!

 

9월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각종 상담이나 계약이 유리하게 흘러갈 수 있으니 원하는만큼 질러봐도 좋네요.

48年生  후배들에게 당근과 채찍을 번갈아 사용해야 좋은 관계를 오래 유지할 수 있어요.

60年生  일거리가 많아 바쁜 하루일 수 있지만 보다 뿌듯한 날이니 열정을 불태워 봐요!

72年生  지금 당장은 손해로 보이지만 결과가 늦게나마 나타날테니 앞서 걱정은 말아요.

84年生  먼저 미소를 띄워줘야 내 쪽으로 승기를 잡으며 유리한 자리에 설 수 있겠습니다.

96年生  믿고 기다린다면 반드시 길이 보일테니 손해보지 않으려면 내 주관을 지키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여태 쌓은 인덕으로 순조로운 하루가 될 수 있을테니 감사함을 느껴보길 바라요.

49年生  상대의 장점을 보기 위해선 편견을 버려야 한답니다. 더 시너지를 내어 보세요!

61年生  새로운 취미생활로 새로운 인연을 만들 수 있을테니 귀찮아하지 말고 임해봐요.

73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더라도 의심받을 수 있으니 최대한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85年生  더 힘든 부탁을 요구해올 수 있으니 난감해지기 전에 부탁을 뿌리치길 바랍니다.

97年生  끈질긴 노력과 애정으로 상대방을 감동시킬 수 있는 날이니 끝까지 포기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돈 되는 일처럼 보여지더라도 실속없는 일이니 꼼꼼하게 잘 따져봐야 한답니다.

50年生  직장 사람들과의 신경전은 시간 낭비일 뿐이니 좋게 좋게 넘어가는게 좋습니다.

62年生  나를 보고 배우는 사람들이 많은 날이에요. 실수에 대한 책임은 꼭 져야 합니다.

74年生  인맥이 얼마나 중요한지 깨닫게 되겠습니다. 사람들을 더 잘챙겨보길 바랍니다.

86年生  삶의 활기를 불어넣어 보세요. 새로운 취미생활을 하나 만들어봐도 좋겠습니다.

98年生  오늘은 단순한 행동이 먹혀 들어갈테니 아무 것도 모르는 것처럼 굴어도 좋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시간을 아깝게 보내지 않길 바랍니다. 새로운 무언가를 기획해봐도 좋겠습니다.

51年生  농담과 진담을 구별하여 신뢰를 높여야 할 시기이니 빠른 눈치를 장착해보세요.

63年生  과감하게 포기한 것에 대한 좋은 결과가 있을테니 조금 나중에 웃어도 괜찮아요.

75年生  귀중품을 분실하지 않도록 신경써야 하는 날이니 아예 놔두고 가셔도 좋습니다.

87年生  단기전보다 장기전을 선택하는게 좋으니 시간을 벌며 경쟁력을 더 높여보세요.

99年生  당장 해결방법이 보이지 않더라도 노력은 해봐야 빠져나갈 구멍이 생긴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계획에 없던 일은 마지막에 처리하는게 전체 일정을 흐트리지 않을 수 있습니다.

52年生  재물은 쓰는만큼 채워지기 마련이랍니다. 의미있는 지출은 여러모로 좋습니다.

64年生  실상은 아무 것도 아니랍니다. 붙어보지도 않고 지레 겁먹는 일은 없어야 해요.

76年生  잘한 일이 있다면 다른 사람들도 다 알수 있게 크게 칭찬해주는게 좋겠습니다!

88年生  인맥을 활용한다면 보다 쉽게 해결될 수 있을테니 나쁜거라 생각하지는 말아요.

00年生  오직 나의 결정과 판단으로 행동하는 것이 안전하니 나를 좀더 믿어보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겉치레로 관심을 사도 좋으니 빈말이라도 정겨운 한 마디를 건네보길 바랍니다.

53年生  건강음식이 필요한 날이니 오늘 하루는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 몸보신 해보세요.

65年生  지위에 따라 그에 맞는 역할은 다양하답니다. 이해가 좀더 필요한 하루겠어요~!

77年生  입장정리가 되어야 불필요한 시간을 줄일 수 있으니 표현을 명확하게 해주세요.

89年生  낯선 자리에 있더라도 당찬 행동으로 사람들을 리드한다면 이익이 많겠습니다.

01年生  늘 유쾌한 상태에 있어야 큰 고비가 없답니다. 감정변화에 좀더 신경써뽀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누가 정말 나의 편인지 확인이 필요한 날이니 아무나 믿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54年生  가족들과 함께 상의하는 것이 최선일테니 다른 생각은 하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66年生  밑 빠진 독에 물붓기 형태로 시간을 보낸건 아닌지요? 점검의 시간이 필요해요.

78年生  오래 된 친구나 옛 동료가 힘이 되어주는 날이니 멀리서 찾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90年生  상대방보다 내 탓을 하며 나를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는 것이 현명한 처세랍니다.

02年生  너무 어려운 길이라면 돌아가거나 경험자의 배에 올라 함께 나아가도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가정에 좋은 소식이 들러올 수 있는 날이니 반가운 손님이나 전화가 있겠습니다.

55年生  때론 겸손이 거만하게 보여질 때도 있으니 상대가 권하는게 있다면 응해보세요.

67年生  오늘만큼은 남들의 시기를 줄이기 위해 잘 알더라도 적당히 아는 척해야 좋아요.

79年生  미혼이라면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할 수 있는 애정운이 있으니 기대해보세요~!

91年生  엉뚱한 변명은 득보다 실이 많은 법이죠. 차라리 솔직한 모습이 더 유리하답니다.

03年生  당장 성과가 없더라도 지금의 경험이 큰 자산으로 남을테니 열심히 임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심란하던 마음이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니 오랜 공들인 일의 마무리가 보이겠어요.

56年生  진심이 아닌 것이니 조만만 들통나겠어요. 미리 핑계거리를 찾아둬도 좋습니다.

68年生  베풀 수 있는 자리라면 인색하게 굴지 말고 끝까지 좋은 이미지로 남겨보세요.

80年生  정체되는 일 없이 무난한 하루랍니다. 특별하진 않지만 힘든 일도 없을 거에요~!

92年生  계획 없던 술자리라면 최대한 거절하고 피하는게 좋으니 괜히 돈낭비는 말아요.

04年生  준만큼 받고자 한다면 내 마음만 쓰리답니다. 기대치를 좀더 낮춰보길 바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잘못이 있다면 물러나지 말고 책임을 져야 신뢰도 생기고 관계도 회복된답니다.

57年生  해도 안 되는 일이라면 일찍 포기하고 다른 길을 찾아보는게 더 효율적이에요.

69年生  생각의 틀을 깰 수 있는 좋은 계기가 있겠습니다. 세상이 새롭게 보여질 거에요.

81年生  감정을 절제한 올바른 판단이 중요한 날이니 흥분했다면 조금 쉬어줘야 합니다.

93年生  재미나고 즐거운 일이 많더라도 해야 할 일을 뒷전으로 하면서 까진 삼가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당장 코 앞의 일부터 처리해야 하는 날이니 허둥지둥되지 않도록 주의해보세요.

58年生  욕심내다 스스로 무덤을 파게 될 수 있어요. 적당히 득을 봤다면 물러나야 해요.

70年生  필요한 곳에만 지출도록 당분간은 씀씀이를 최소화 시키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2年生  나의 페이스로 사람들을 끌여들여 보세요. 매력을 한껏 뽐낼 수 있는 날이에요!

94年生  나조차 믿음이 없으면서 상대를 설득하려 했나요? 확실한 믿음부터 만들어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까운 사람과 다퉈봤자 남는 것은 상처 뿐이네요. 관대한 마음을 가져보세요!

59年生  기분 좋은 생각이 끊임없이 좋은 운을 불러줄테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길 바라요.

71年生  더 이상 참고 지나가면 고쳐지는 것도 없네요. 지금이라도 바로 잡아야만 해요.

83年生  시간을 조금만 더 들여 알아본다면 더 싸게 구입 가능하니 지출을 줄여보세요.

95年生  자고로 한국말은 끝까지 들어봐야 한답니다. 반전을 기대해봐도 좋겠습니다~!

 

9월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눈치껏 행동하니 분위기도 한층 좋아지네요. 치고 빠져야 할 타이밍을 잘 봐요.

48年生  한 발 물러서기 시작하면 벼랑 끝까지 갈 수 있으니 오늘은 포기하지 말아요~!

60年生  집안 질서를 바로 잡아야 하는 날이니 예의에 어긋난 사람은 꼭 바로 잡으세요.

72年生  가깝게 지내던 사람이 미워질 수 있습니다. 혼자 있는 시간을 즐겨보길 바라요.

84年生  쉬어주기도 해야 다음 재도전의 체력도 생기니 쉬는걸 조급하게 생각진 말아요.

96年生  가벼운 말이 실없는 사람으로 만든답니다. 지킬 수 있는 말들만 전달해야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잘 해주고도 욕 먹을 수 있으니 오늘은 참견하거나 베풀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49年生  역량이 모자른 사람과의 동업은 삼가는게 좋아요. 할 일만 더 쌓여가겠습니다.

61年生  확언을 한다면 책임져야 할 것도 많아질테니 한 발짝 뺄 수 있게끔만 하세요.

73年生  막히는 일이 있다면 경험자의 조언을 구하여 한시 급히 해결하는게 현명해요.

85年生  책임소재를 확실히 하지 않았다면 진행하던 일을 잠시 보류시켜도 좋습니다!

97年生  조언을 청하는 자리가 있다면 내게도 값진 하루가 될테니 무조건 참여해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나고나서 후회하지 말아요. 상황이 닥쳤을 때 정성을 다해 임해보길 바라요.

50年生  가족들 이야기를 감정적으로 받아들여 대응하지 말아요. 서로에게 상처겠어요.

62年生  너무 빡빡한 일정은 한 가지도 제대로 소화할 수 없으니 일을 줄여보길 바라요.

74年生  누구라도 상관 없습니다. 혼자가 아닌 함께 상의하며 움직이는게 좋겠습니다.

86年生  시간이 필요한 일은 급하게 움직여봤자 똑같을테니 느긋하게 기다리길 바라요.

98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지는 날이군요! 무조건 상관하지 않는 것이 유리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투자자나 좋은 협력자가 생길 수 있겠습니다. 콧대를 낮추고 도움을 얻어봐요.

51年生  아끼던 사람이 좋은 기회를 물어다 줄테니 기회가 왔을 때 쟁취해보길 바라요.

63年生  인심을 잃지 않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말과 행동을 겸손하게 유지해보세요.

75年生  진취적이고 능동적으로 행동하는 것은 좋지만 예의 선을 넘진 않아야 합니다.

87年生  가족들 의사를 더 존중하고 믿을 수 있다면 더 안좋은 상황이 되진 않겠습니다.

99年生  호의를 착각하다간 부끄러운 일을 못 면하겠어요. 적정선을 잘 지켜야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무심코 한 말이 발목을 잡고 늘어질 수 있으니 기분대로 내뱉지 않길 바랍니다.

52年生  바뀌어가는 대중문화가 신선한 충격으로 느껴질 수 있으나 받아들여야 합니다.

64年生  주변 사람들의 의견은 참고로만 하되 내 의지대로 움직이는 것이 제일입니다.

76年生  마음대로 안 되는 일이 있는건 당연해요. 운이 조금 뒤늦게 따라주는 날이네요.

88年生  불투명한 일은 과감하게 정리하고 나의 자리를 지키는 것에 신경을 쏟아보세요.

00年生  가야 할 길이 멀어보이지만 가야 할 곳이 있다는 것만으로도 축복이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짜증나는 일이 있더라도 내 몫이 아니라면 참견하지 말고 내버려 두길 바라요.

53年生  누군가를 이용하려는 마음은 좋지 않으니 내가 할 수 있는 선에서 노력해봐요.

65年生  작은 손해 정도는 기억에서 잊어야 한답니다. 정신적인 스트레스만 쌓이네요!

77年生  정성을 다해 설득해야 가능성이 보이니 한 두번 하다 말거라면 시작도 말아요.

89年生  실적이 부족하더라도 아직 시간이 좀더 남아있으니 너무 개의치않길 바랍니다.

01年生  예의바른 인상이 큰 도움으로 이어질 수 있을테니 머리모양도 단정히 유지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원하는 목표리 한 발짝 더 다가갈 수 있는 날이니 게으름을 멀리하길 바랍니다.

54年生  기회는 만들어가기 나름이지요. 우연도 나의 노력으로 만들어낼 수 있겠습니다.

66年生  나보다 더 연장자의 조언을 구해도 좋으니 경험자를 찾아가는게 최선이랍니다.

78年生  피곤한 삶은 나의 욕심때문일 수도 있어요. 마음을 조금 더 내려놓길 바랍니다.

90年生  상대방과 터놓고 대화해보세요. 상대에게 안도감을 심어주는게 우선이랍니다.

02年生  하기 싫은 일도 해야 하는 날이에요. 고생이 많더라도 얻는 것이 더 많겠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무관심보다 외로운 것 없겠지요. 한 사람 한사람 모두에게 관심을 주길 바라요.

55年生  이미 엎질러진 상황이라면 적극적으로 대응해나가야 오해를 줄일 수 있습니다.

67年生  관심을 끌기 위해선 보다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하니 할 수 있을 때 다해보세요.

79年生  연인과 시간을 보내기에 좋은 날이니 바쁘더라도 저녁 약속을 잡아봐도 좋네요.

91年生  바라는 것을 성취하기엔 아직 일러요. 단계를 밟아간다 생각하는게 현명합니다.

03年生  먼 길을 다니기에 좋은 시기는 아니지만 나간다면 맛있는 음식이라도 드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필요없는 것은 버려가며 정리해야 하는 날이니 너무 매여있지 않길 바랍니다~!

56年生  한 번 내비친 의사는 번복하지 말고 그대로 진행하는게 후회가 덜 하겠습니다.

68年生  동조를 했다는 증거를 남겨선 안 되는 날이니 가급적 대화로 풀어나가야 해요.

80年生  내가 힘들때가 되어서야 진실한 친구가 보여지네요. 그 사람을 잘 챙겨보세요.

92年生  약간의 무리수가 우려되지만 좋은 결과가 있을테니 좀더 욕심내봐도 좋습니다.

04年生  되면 좋지만 안 되어도 상관없다는 마인드로 임해야 부담없이 임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엉뚱한 길로 빠져 허덕일 수 있으니 올바른 길로 정진할 수 있도록 주의하세요.

57年生  타인의 기술을 내 것으로 만들어 보길 바랍니다. 강점을 벤치마킹 해야 합니다.

69年生  오늘만큼은 오래 된 지인을 잃는 것보다 마음이 조금 상하는게 나을 수 있어요.

81年生  무엇을 취하고 무엇을 버려야 할지 분명히하여 더 발전하는 시간을 가져보세요.

93年生  새로운 일은 겉보기엔 좋아 보이지만 실속이 적으니 시도하지 않는게 나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혼자서는 무리가 있는 날이니 공유하여 함께 해결책을 찾아보는게 좋겠습니다.

58年生  상황에 맞게 융통성을 발휘하여 급한 불부터 꺼야 합니다. 천천히 움직이세요!

70年生  별일 아닌 이유로 감정소모를 하지 않아야 하니 아쉬운 소리는 넣어두길 바라요.

82年生  루트가 정해진 것이 아니라면 내가 하고싶은대로 움직이고 실행해봐도 좋아요.

94年生  내가 힘들다고 타인에게까지 상처줘선 안 되니 감정컨트롤을 잘 해야 한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그저 순리대로만 행하면 많은 것들을 해결할 수 있을테니 엇나가지 않아야 해요.

59年生  곧 해결 될 문제일테니 오버하여 아랫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들지 않도록 하세요.

71年生  주변에 소인배가 많아 스트레스가 쌓일 수 있지만 내가 대인배면 괜찮겠습니다.

83年生  여기저기 부추기는 입김에 홀리지 않도록 혼자 생각하는 시간을 많이 가져봐요.

95年生  어차피 지나가는 바람일 뿐이랍니다. 너무 흔들리지 않도록 주관을 바로 잡아요.

 

9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비밀이 탄로날 수 있으니 주의하기 어렵다면 먼저 이실직고 하는게 유리합니다.

48年生  행복을 원하는 마음은 누구와도 동일하니 상대방이 이기적이다 생각지 말아요.

60年生  자존심보다 지켜야 할 것이 더 많답니다. 사람들과의 관계를 더 중요시 해봐요.

72年生  가장 편한사이라도 가족들에게 상처주는 말을 해선 안 되니 더 신경써보세요~!

84年生  사전준비도 없이 상대하면 손해가 막심하니 상대를 좀더 지켜봐야 하겠습니다.

96年生  경쟁자의 움직임을 민감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안인하게 누워있진 않아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의 시기와 질투가 있더라도 웃으며 넘길 수 있어야 명예를 얻을 수 있어요.

49年生  눈에 보이는 것만이 전부는 아니랍니다. 사정을 다 알기 전까진 나서지 말아요.

61年生  영원한 동지는 없을 수 있습니다. 금전과 연관 된 일이라면 신중해야 합니다~!

73年生  의사소통에 좀더 힘을 써야 일도 잘 풀린답니다. 대화를 우선으로 하길 바라요.

85年生  옛 추억을 되새기며 초심을 느껴본다면 다시 좋은 관계로 돌아갈 수 있답니다.

97年生  상대방과 굳이 생각을 똑같이 하려 애쓰지 않아도 좋아요. 다름을 이해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잘못을 뉘우치고 솔직하게 다가온다면 아무리 미워도 인정해주는게 좋습니다.

50年生  금전문제로 다툼이 생기더라도 유리한 방향으로 흘러갈테니 당차게 임하세요.

62年生  의지할 수 있는 한 사람만 있어도 성공입니다. 그것이 가족들이라 할 지라도요.

74年生  진행하던 일이 잘 안풀릴 순 있지만 그렇다고 아주 실패는 아니니 염려마세요.

86年生  미안한 행동을 했다면 반드시 사과를 통해 뒷감당이 무겁지 않도록 해보세요.

98年生  문제가 생기면 즉시 해결해야 하니 긁어내기 어려울 때까지 방치하지 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 마음부터 보살필 수 있어야 상대방의 마음도 보듬어줄 수 있단걸 명심해요.

51年生  시대에 뒤떨어지는 방식을 고집하다간 외톨이가 될 수 있으니 변화해보세요~!

63年生  상대가 초조해 하더라도 나는 급한 것 하나 없으니 진득하게 추진해야 합니다.

75年生  늦은 저녁의 약속이라면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보는 눈들이 많은 날이네요.

87年生  수많은 시행착오를 통해 거듭날 수 있는 것이니 너무 조급해하지 않아도 돼요.

99年生  귀찮은 일로 시간 낭비가 많은 날이니 상관없는 일엔 한 눈 팔지 않도록 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을 바꾸면 새로운 길이 보여진답니다. 좀더 개방적으로 생각하길 바랍니다.

52年生  노력했지만 아직은 운이 부족할 수 있답니다. 기운빼지말고 다음을 노려보세요.

64年生  겉으로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런 득을 볼 수 없다는 것을 가슴에 새겨야 합니다.

76年生  정겨운 말로 다가가면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도움을 받아 쉽게 풀릴 수 있어요.

88年生  너무 안에만 있는 것도 좋지 않으니 친구와 가벼운 산책이라도 즐겨보길 바라요.

00年生  자신 없다면 빨리 내려놓는게 본전이라도 찾을 수 있는 방법이니 잘 판단해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먼저 신뢰를 줘야 큰 일을 할 수 있으니 변덕부리는 일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53年生  현실에 맞게 나의 마음을 다스려야 할 때니 자식에게 너무 기대하지는 말아요~!

65年生  누구나 본의아니게 실수를 할 수 있으니 너무 잔소리 하지 않도록 신경써보세요.

77年生  데이트나 일 등 무리하게 진행하지 말아요. 여러모로 자중하는게 좋은 날이에요.

89年生  하고싶은 것만 다 하고 살순 없겠죠. 포기해야 한다면 미련없이 놓아주길 바라요.

01年生  티끌모아 태산인 것을 잊지 말아요. 새로운 목표를 세워봐도 좋은 하루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깊이 개입하지 않는 것이 상황을 호전시킬 수 있으니 아직까진 지켜보기만 해요.

54年生  권위를 내려두고 다독여줘야 아랫사람들도 떠나지 않고 계속 머물러 줄 거에요.

66年生  고생은 있지만 사방팔방으로 막힘이 없는 날이니 보람과 즐거움이 가득하군요.

78年生  술은 작은 잔으로 한 잔이면 충분하답니다. 맨 정신으로 승부를 보길 바랍니다!

90年生  있는그대로 보여주는 것이 좋으니 괜히 숨기고 더 잘보이려 애쓰지 않아도 돼요.

02年生  윗사람과 마음이 잘 통하는 날이에요. 눈치 빠르게 기회를 잘 잡아보길 바라요.

 

양띠 운세

43年生  믿을만한 사람이 시급하군요. 아랫사람을 구해야 나도 내 일을 할 수 있습니다.

55年生  기초공사만 튼튼하게 할수 있다면 만사가 수월하니 첫 시작에 만전을 다해봐요.

67年生  오늘은 남 신경은 삼가고 가족들을 더 돌아보며 시간을 보내는게 좋겠습니다!

79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말아요. 가타부타 더 말을 붙이지 말고 팩트만 말하세요.

91年生  곪아있는 것은 숨기지 말고 겉으로 드러내 치료될 수 있도록 도움을 구하세요.

03年生  졸리거나 피곤하다면 만사를 제쳐두고 쉬는게 능률을 더 높일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돈을 모으긴 어려워도 쓰는건 쉽죠. 수중에 있을 때 미리미리 절약해야 돼요.

56年生  다 퍼주다간 남는 것 하나 없을테니 오늘은 무조건 내 생각만 하길 바랍니다.

68年生  가까운 사람의 도움으로 일이 잘 풀려나갈 수 있는 날이니 결과를 기대해봐요.

80年生  복이 제 발로 들어오는 날이군요~! 자만스러운 행동만 주의하면 좋겠습니다.

92年生  늘 해오던 것이 아닌 특이하거나 새로운 것을 선택하여 긴장을 줘도 좋네요!

04年生  짜증이나 투정만 부리지 않는다면 좋고 나쁠 것 없이 무난한 하루가 되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갈등이 생기면 입을 열지 않아야 유리해요. 다 듣고나서 차후에 얘기해보세요.

57年生  꼬치꼬치 간섭하는 사람이 있어 귀찮더라도 모두 애정이니 이해하는게 좋아요.

69年生  신경쓰이는 일이 많아 소화도 어려운 날이니 과식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81年生  새로 본 상대라면 귀인이 될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호응하고 관심을 사보세요.

93年生  아무리 편한 자리라도 단정한 행색을 갖추고 예의를 지켜 행동하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약을 잘 지켜줘도 다른 큰 일도 맡을 수 있으니 신뢰를 우선으로 생각해보세요.

58年生  이기심이 아닌 포용력을 가지고 대할 수 있다면 서로에게 발전이 더 크답니다.

70年生  임기응변도 좋지만 오늘은 진실함을 무기로 삼아 덤벼야 승산이 생길 수 있어요.

82年生  외부로부터 공격을 당하더라도 내 주변에 아군이 더 많으니 두려워하지 말아요.

94年生  사람들과 불필요한 언쟁은 벌이지 않아야 하니 일찍 귀가하는게 좋겠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말이 많아지면 잔소리로 들릴 수 있습니다. 전달할 말만 전하고 빠져야 합니다.

59年生  항상 주변 변화에 주의를 기울여보세요. 한 눈 판 사이에 보검을 놓칠 수 있어요.

71年生  상대방을 바꾸려하기 보단 내가 바뀔 수 있다면 더 쉬운 해결책이 나온답니다.

83年生  조그마한 이익에 만족하지 않는게 중요하군요. 내 역량은 그보다 더 크답니다.

95年生  겉 다르고 속 다른 사람이 많군요. 가식적인 사람을 잘 분간하는게 중요합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