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KDN, 추석맞이 사회공헌활동으로 '사랑나눔' 실천
상태바
한전KDN, 추석맞이 사회공헌활동으로 '사랑나눔' 실천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1.09.15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방역활동 및 생필품 지원... 본사와 전국 14개 사업소에서 동시 진행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한전KDN은 한가위를 맞아 지역 내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사랑나눔' 사회공헌활동을 실천했다고 15일 밝혔다.

한전KDN의 '사랑나눔' 실천은 최근 본사와 전국 14개 사업소에서 동시에 이뤄졌다.

한전KDN 본사 봉사대는 이번 사회공헌활동을 위해 코로나19 장기화로 어려움을 겪는 아동복지시설을 우선적으로 선정하고 방역물품 및 생필품, 온누리 상품권 등 일상 속 필요한 물품 약 6000만원 상당액을 기부했다. 복지시설의 방역 소독 작업에도 직접 참여하며 지역사회의 코로나19 위기 극복에 함께했다.

또한 전국의 사업소에서는 코로나19 4차 대유행의 확산 우려에 따라 어르신 생필품 나눔행사를 비대면 '워킹스루(Walking-Through)' 방식으로 시행하고 취약계층 물품지원 및 무료도시락 제작 지원활동, 보육기자재 지원 및 헌혈 등 지역사회 여건에 맞는 다양한 맞춤형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한전KDN 김장현 사장은 "정성으로 마련한 작은 선물이 풍요로운 추석명절을 보내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코로나19 장기화로 도움이 필요한 지역사회의 복지사각지대를 찾아 온정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