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1.11.1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1.22~28)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1월 22 일

쥐띠 운세
36年生  뜻밖의 귀인을 만나게 되겠어요. 자문을 구해 못 이뤘던 목표에 다가가보세요!
48年生  순조로운 하루랍니다. 앞서 나가지만 않으면 오늘 하루는 무난할 수 있습니다.
60年生  잠깐 한 눈 판 사이에 다 된 밥에 재 뿌리는 격이 될 수 있으니 끝까지 집중해요.
72年生  가까워지기 위해 안 해도 될 말까지 하는건 아닌가요? 너무 떠벌리지는 말아요.
84年生  식습관으로 고생 할 운이 있으니 편식을 하거나 과식 등을 조심하길 바랍니다.
96年生  못 먹어도 고! 입니다. 하고싶었던 일이라면 실리는 따지지 말고 덤벼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말만 조심하더라도 이상한 소문은 면할 수 있어요. 실수가 없었는지 돌아봐요!
49年生  주변 환경에 신경쓰지 말아요. 소나무처럼 나의 자리를 지켜야 하는 하루에요.
61年生  여러 사람들의 말을 빠짐없이 들어보길 바랍니다. 좋은 정보가 들려오겠습니다.
73年生  누군가 함께할 때 일의 능률은 더 커지지요. 주변 사람들과 함께 도모해보세요.
85年生  과한 자신감이 아닌 적당한 자신감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시너지가 될수 있어요.
97年生  나중에 낭패보지 않기 위해서는 오늘 할 일은 오늘 끝내는 것이 최선이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능률 이상의 일을 해낼 수 있는 날이에요. 주저앉았던 일도 다시 한 번 보세요.
50年生  대가를 생각하지 않은 베풂이라면 예상치 못한 곳에서 득을 볼 수 있겠습니다.
62年生  이런저런 오해가 쌓일 수 있는 날이니 한 발 물러나 양보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74年生  신경을 박박 긁는 사람이 주변에 있네요. 쌓아두지 말고 바로 처리하길 바라요.
86年生  뭐든 지나친 집착은 해를 불러올테니 지켜보는 것이 좋다고 믿고 기다려야 해요.
98年生  시간은 잡을 수도 돌이킬 수도 없답니다. 지금 현재에 더 최선을 다하길 바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무슨 일이든 기초를 튼튼하게 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처음에 집중해요.
51年生  다른 사람으로 인해 덕을 봤다면 작은 말 한마디라도 성의 표시는 꼭 해야 돼요.
63年生  무관심은 무관심으로 돌아오게 된답니다. 사람들에게 먼저 관심을 보여주세요.
75年生  수 많은 유혹이 몰려와도 이겨내야 합니다. 오늘 이기면 내일도 이길 수 있어요.
87年生  일상 속에서도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무언가가 필요합니다. 외식은 어떨까요?
99年生  감정적으로 행동하지 말고 이성적으로 생각해야 하니 혼자 있는 시간을 가져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힘든 일이 있어도 기쁘게 마무리 할 수 있는 날이에요. 웃음이 넘쳐나요.
52年生  당장 눈 앞의 것이 좋아 보여도 후에는 어떻게 될지 모르니 잘 생각해야 합니다.
64年生  이리저리 혼자 바쁘게 다니더라도 이득이 없으니 여유롭게 움직여보길 바라요.
76年生  이득을 잘 따져보고 선택해야 합니다. 양보다 질을 선택하는게 현명하겠습니다.
88年生  한 마리 토끼를 확실하게 잡아야 한답니다. 자신있는 목표 한 가지만 정해봐요.
00年生  드디어 물고기가 물을 만났습니다~! 뭐든지 해낼 수 있으니 주저앉지만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갈대같은 마음은 갈대 옆 길로 잠시 미뤄두세요. 오로지 한 곳에만 집중해봐요.
53年生  오늘은 흰색이 행운의 색깔입니다~! 패션에 흰색으로 포인트를 주는건 어때요?
65年生  감정 컨트롤을 잘 해야 한답니다. 시비를 걸어오더라도 모른척 그냥 지나가세요.
77年生  이미 마음 떠난 일은 오래 붙잡고 있어도 똑같습니다. 그냥 놓아주는게 좋아요.
89年生  오르락 내리락 거리는 감정을 잘 잡아야 사람들과의 관계도 지켜낼 수 있습니다.
01年生  물이 들어올 때 노를 저어야 하지요. 기회를 잡았다면 최선을 다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시간낭비하는 일이 없는지 잘 살펴보세요. 하루를 알차게 보내는게 중요합니다.
54年生  자만하지 않고 겸손의 자세를 유지한다면 여기저기서 인정받을 수 있겠습니다!
66年生  각자 다른 개성들이 있는 것이니 너무 경쟁자라 생각하며 비교하지는 말아요~!
78年生  금전운이 부족한 하루에요. 그렇다고 신용카드나 빌리는 일이 없어야 한답니다.
90年生  혼자만의 시간이 중요해요. 머리도 식힐겸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는건 어때요?
02年生  맛있게 먹으면 0 칼로리 입니다. 먹는 즐거움에 좀더 집중해보는 것도 좋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못할 일 없답니다. 어려운 일도 일단 쉽게 생각해보세요~!
55年生  분위기에 취해 모든 것을 내려놓다간 망신이 있습니다. 적당히 취해야 한답니다.
67年生  웃으면 복이 온답니다~! 억지로라도 웃는 것이 좋다고 하니 오늘도 스마일해요.
79年生  시기와 질투의 마음이 날 더 성장시킬 수 있답니다. 더 배우려고 노력해보세요.
91年生  결과가 늦더라도 성과는 클 것이니 걱정하지 말아요. 웃을 날이 더 많겠습니다!
03年生  여러 땅을 파면 오히려 힘만 빠진답니다. 하나만 깊숙하게 파는게 중요하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거친 파도가 밀려와도 헤엄쳐올 수 있으니 어떤 역경에도 주저앉지 않아야해요.
56年生  어디론가 나들이 가기 좋은 하루랍니다. 혼자라도 좋으니 어디 한 번 떠나봐요!
68年生  내 직위와 위치에 맞는 말과 행동을 건네야 합니다. 평판 굳히기에 들어가봐요!
80年生  잘 아는 척 허세를 부리다간 곧 들통날 수 있어요. 오늘은 솔직한게 최고랍니다.
92年生  내가 동기부여 될 수 있는 현실성있는 계획을 세워야 더 즐겁게 임할 수 있어요.
04年生  꼭 얻고 싶은게 있다면 무리해서라도 얻어보세요. 후회를 남기는 것보다 나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친구도 좋고 가족도 좋습니다. 혼자서 해결하기 보단 도움을 청하는게 좋아요.
57年生  약자에게 강하게 구는 등 불의를 마주하게 된다면 참지말고 덤벼보길 바랍니다.
69年生  주변 사람들 의견에 귀 기울일 수 있다면 새로운 방법이 마구마구 떠오르네요!
81年生  겉만 요란해선 남는 사람이 없습니다. 오늘은 속을 꽉꽉 채우는게 더 중요해요.
93年生  표현하는 것에 부담을 느낄 필요는 없답니다. 진실되게만 행동해보길 바랍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구구절절 말하지 말고 1분 이내에 팩트만 전달해야 돼요.
58年生  무조건 실속만 보고 일을 처리하면 되레 엉망진창이 될테니 지킬 것은 지켜요.
70年生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될 것 같습니다. 편안한 마음으로 하루를 맞이해보세요~!
82年生  너무 높은 텐션은 나 자신도 감당 못할 수 있어요. 눈치도 챙기고 텐션도 적당히!
94年生  내가 왜.. 라는 의심을 품으면 끝도 없답니다. 주어진 일에만 최선을 다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많은 것을 이야기하게 되면 되레 이상한 소문이 되니 말을 아끼는 것이 좋아요.
59年生  우울한 기분은 내버려두지 말고 긍정적인 생각이나 독서를 해봐도 좋겠습니다.
71年生  오래 끈다고해서 해결되지는 않으니 빠른 시일 내로 해결하는 것에 집중해봐요.
83年生  방 정리를 해보는건 어때요? 지나간 추억을 되돌아보는 시간도 나쁘지 않아요.
95年生  누적된 피로를 풀어주어야 한답니다. 모든 것을 OFF하고 휴식을 취하길 바라요.

11월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어딜가도 좋은 인연이 함께하고 있으니 오늘은 기분 좋은 웃음이 많은 하루에요.
48年生  거짓말은 또 다른 거짓말을 낳게 되니 실수는 빨리 인정하는게 최고의 방법이죠.
60年生  아쉬움이 없는 하루를 위해서는 오전부터 분주히 준비하고 계획해보길 바라요.
72年生  아깝다 생각하지 말아요. 여유가 된다면 상대보다 몇 푼정도 대신 써도 좋아요!
84年生  오늘만큼은 이 구역의 실세가 누군인지 잘 파악하여 비위를 맞추는게 좋겠어요.
96年生  부러워만 한다면 발전이 없겠습니다. 나의 인생 계획을 다시 한 번 세워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누군가 도움의 손길을 요청하면 잡아주세요. 훗날 더 큰 기회를 안겨줄 거에요.
49年生  하고싶은 일을 하려면 당장 나서기 보다는 때를 기다려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61年生  지금 컨디션이 좋다고 무리하다간 오후에 방전되네요. 체력 관리는 필수랍니다.
73年生  정해져있던 일정이 아니라면 동요하지 않는게 좋습니다. 원래대로 진행해봐요!
85年生  기회는 딱 한 번뿐이라 생각하며 마지막까지 열정을 뽐낸다면 결과가 좋겠어요.
97年生  무기력한 날들의 연속이었다면 휴식을 취해 무기력한 날의 종점을 찍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스스로 한 약속은 꼭! 지켜주길 바라요. 나와의 약속부터 생각하는게 중요해요.
50年生  아무리 어려운 일도 일단 시작부터 해보세요. 천리길도 한 걸음부터라 하지요~!
62年生  공사를 확실하게 구분하길 바랍니다. 친한 친구 사이에도 확실히 구분해야 돼요.
74年生  급히 서두르다 보면 실수하기 마련이니 천천히 서두르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86年生  오늘따라 주변에서 얻는 것이 많은 하루네요. 미안해하지 말고 감사히 받아봐요.
98年生  이것저것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신기하고 재밌는 일이 많을 것 같은 하루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너무 돈에 연연하지 않길 바랍니다. 오늘은 짠순이로 보이지 않는게 중요해요!
51年生  아랫사람들과도 소통하며 잘 지내야 한답니다. 신박한 정보들이 많은 하루에요.
63年生  오늘은 이기적으로 보이더라도 내 일에 먼저 신경써보세요. 그게 정답이랍니다.
75年生  문제가 생기면 일단 집 밖으로 나가보세요. 혼자 생각해서는 답이 없겠습니다.
87年生  오전에 열심히 움직이고 저녁엔 휴식으로 온전히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세요!
99年生  가진 것을 나눠주기에 좋은 하루네요. 사용하지 않는 물건이 있다면 나눠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금까지의 인간관계가 빛을 발하는 하루네요. 나를 위한 하루가 될 수 있어요.
52年生  간절한 마음이 있으니 곧 이뤄질 수 있겠습니다. 궁하면 즉 통하게 되어있어요.
64年生  항상 상대를 존중한다는 마음을 가지고 있다면 나 또한 존중받을 수 있답니다.
76年生  겉모습만 보고 사람을 판단하면 안 됩니다. 상대의 마음을 들여다보길 바라요!
88年生  막혔던 일이 서서히 풀릴 징조가 보인답니다. 이제 전진 할 일만 남아 있습니다.
00年生  조금의 손실이라도 있으면 도와주지 않는 것이 마땅하니 잘 따져보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생각지 못한 일을 해야 한다면 미루는 것이 좋아요. 특히 금전거래는 더더욱~!
53年生  나를 위해 어떤 일을 하고 있나요? 나에 대한 보상도 꼭 챙겨주는게 중요해요.
65年生  첫인상만으로 사람을 판단하기에는 이르답니다. 1시간 이상 대화를 해보세요.
77年生  여러 번 일을 반복하지 않기 위해서는 한 번에 확실하게 끝내는게 정답이에요.
89年生  신경 쓴 만큼 돌아오는 날이니 사소한 것까지 세심하게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01年生  주변의 안 좋은 말은 한 귀로 듣고 흘려보내야 합니다. 도움되는 말만 들어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외부로 나가게 될 경우 차와 관련 된 사고를 주의하세요. 양 옆을 잘 봐야 해요.
54年生  인복이 좋은 하루랍니다. 어려운 일이 있더라도 귀인이 찾아와 도와주겠습니다.
66年生  조금 뒤처지더라도 더 많은 것을 보고 배울 수 있다는 것을 알려줘야 한답니다.
78年生  이루고픈 계획이 있다면 주저말고 바로 실행해 보세요. 오늘이 바로 날이네요~!
90年生  조금이라도 빨리 귀가하길 바랍니다. 외부에서보단 내부에서 운이 더 좋습니다.
02年生  뱀의 머리로 시작했더라도 용의 꼬리로 마무리될 수 있으니 기대되는 하루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동쪽과 서쪽, 북쪽 남쪽 어디서도 좋은 기운이 들어올테니 마음껏 누려보세요.
55年生  오늘은 이미지 관리가 더욱 중요하군요. 작은 일에도 매너를 잊지 않길 바라요.
67年生  더 늦게 후회하기 전에 원하던 것에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지금이 기회랍니다!
79年生  빈말과 본심을 잘 구분해보길 바랍니다. 빈말에 속으면 귀찮은 일 투성이에요.
91年生  여기저기서 도움의 손길이 있겠습니다. 필요하다면 주저말고 잡아야 합니다~!
03年生  부탁해야 할 일은 얼굴을 마주보고 해야 한답니다. 진정성을 보여주길 바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 잠깐 손해보더라도 곧 이득이 되어 돌아올테니 눈 한번 꾹-! 감아주세요.
56年生  주변에서 만류하는 일은 조금 더 생각해보는게 좋습니다. 그게 정답일 거에요.
68年生  먹고싶은 음식은 모두 먹어보길 바라요. 배달 음식도 좋고 고급 요리도 좋아요.
80年生  돌+아이는 상대하지 않는 것이 오히려 속 편합니다. 괴롭혀도 그냥 무시해요.
92年生  텐션을 높여봐도 좋네요. 큰 목소리로 나를 알리며 주변 시선을 즐겨보세요~!
04年生  가만히 있어도 복이 굴러들어오는 날이네요. 행운의 장소는 북쪽이 되겠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과감히 도전하는 패기와 자신감을 높게 사주는게 좋습니다. 예쁘게 봐주세요~!
57年生  밖으로 나갈 일이 있다면 도로 교통법규를 잘 지켜야 내 재물도 지킬 수 있어요.
69年生  말도 안 되는 큰 기대는 실망만 안겨주세요. 내가 노력한 만큼 이루게 될 거에요.
81年生  과하면 안 하니만 못하다고 하지요. 오늘은 애정표현도 조금만 하는게 좋습니다.
93年生  마라톤에 속도 조절은 필수죠. 아침일찍부터 너무 달려가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예의를 지킨다는 건 어려운게 아니에요. 당연한 것을 하거나 자제하면 된답니다.
58年生  인내를 가지고 때를 기다려보세요. 오늘 오후 늦게는 운이 점차 풀려가겠습니다.
70年生  당황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아야해요. 이로인해 기선제압을 당할 수도 있답니다.
82年生  오늘은 이성으로 인한 구설에 휘말리지 않도록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길 바라요.
94年生  어제 힘들었던 기억은 오늘로 잊어야 합니다. 오늘은 다른 하루를 만들어야지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다른 사람의 마음을 함부로 판단하는건 좋지 않으니 확실하게 물어봐야 합니다.
59年生  내가 잘 하는 것만 해도 괜찮습니다. 성취감을 더 높일 수 있다면 만사 오케이~!
71年生  보이지 않던 해결의 실마리를 드디어 찾을 수 있네요. 이제 해결하러 가봅시다!
83年生  대인관계 정리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진정으로 필요한 사람이 맞는지 체크해요.
95年生  노력없는 욕심은 손해만 가져올테니 욕심을 부리고자 한다면 노력도 해야 돼요.

11월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너무 높은 목표보다는 자녀에게 맞는 목표를 설정해주는 것이 옳은 방법이에요.
48年生  나도 모르게 서두르다 실수 할 수 있으니 차분하게 마음을 다잡아보길 바랍니다.
60年生  쓸데없는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되겠습니다. 걱정은 넣어두고 지금만 생각하세요.
72年生  일 잘하는 사람을 보면 눈치가 빠른걸 느낄 거에요. 오늘은 눈치가 빨라야해요!
84年生  작은 소원부터 차근차근 이뤄나가 보세요. 더 큰 열정이 샘솟을 수 있을 거에요.
96年生  빠른 판단이 필요한 하루에요. 우유부단한 행동보다 더 많은 득이 있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느긋하게 움직여도 괜찮겠습니다. 정확하게 하는 것에 더 초점을 두길 바라요.
49年生  내 단점으로 장점으로 승화될 수 있는 기화기 있으니 적극 나서보길 바랍니다.
61年生  주위 눈치만 보다가 아무 것도 못할 수 있으니 주변 시선을 무시하는게 맞아요.
73年生  나에게만 유독 빡빡하게 굴진 않았나요? 스스로에게 좀더 관대해져도 좋아요.
85年生  가시를 세우고 예민하게 굴어도 괜찮습니다. 내 밥그릇은 내가 챙겨야 하지요.
97年生  먼저 최선을 다해보고 안 되면 두 번째 방법을 택해야 합니다. 천천히 해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아무리 확인 해도 불안하다면 또 다시 확인해보세요. 더블체크는 항상 좋습니다.
50年生  내일을 위해서라도 과음이나 과식은 금물이니 기분 좋더라도 절제하길 바라요.
62年生  실수가 있더라도 괜찮습니다. 실수에서 나오는 새로운 노련미를 발견할 거에요.
74年生  무심코 던진 말에 개구리가 맞아 죽네요. 말하기 전 다시 한 번 생각해야 합니다.
86年生  지금의 것을 지키는 것은 참 어렵죠. 더 불리기 보단 지키는 것에 몰두해 보세요!
98年生  확인했더라도 다시 한 번 체크해보길 바랍니다. 잔소리를 막아줄 기회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 의사를 정확하게 표현하길 바라요. 처음엔 부끄러워도 나중에 뿌듯할 거에요.
51年生  다툼에 휘말리면 손실만 있으니 내 일이 아니라면 무심하게 굴어도 괜찮습니다.
63年生  무엇이든 내가 행한 것보다 배로 되어 돌아오는 날이네요. 정직한 일만 해보세요.
75年生  오늘은 주변 대세를 살펴보며 따라가봐도 좋겠습니다. 혼자 뒤처지지는 말아요!
87年生  아무리 필요한 것이라 해도 과소비는 아닌지 곰곰이 생각하고 움직여야 합니다.
99年生  우연도 노력으로 만들 수 있답니다. 원하는 결과가 있다면 노력해보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내가 하기 힘든 일에 도움받으려면 주변 사람들과의 관계에 더 신경써야 합니다.
52年生  한 가지 일에 꾸준히 몰두했다면 결과는 반드시 배신하지 않을테니 걱정말아요.
64年生  시도해보려는 일에 더 이상 미루기는 없습니다. 실패해도 웃음이 가득할 거에요.
76年生  혼자 가깝다고 생각할 수도 있어요. 가깝더라도 선 넘는 행동은 주의해야 돼요!
88年生  이랬다가 저랬다가 하는 마음보다는 과감하고 확신있는 결단력이 필요하답니다.
00年生  선의의 거짓말도 모두 들통나게 될테니 솔직한 것을 무기로 삼고 덤비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여유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조급해 하지 말고 행동 하나라도 여유롭게 해보세요.
53年生  조금 더 신의를 가지고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운이 더 커질 때까지 참아보세요!
65年生  기회는 나도 준비가 되어야 잡을 수 있답니다. 항상 준비된 상태를 유지해봐요.
77年生  내 직감이 빛을 발하는 하루네요. 느낌가는대로 이끌리는대로 따라가도 좋아요.
89年生  중심만 잘 잡고 있더라도 오늘하루 흉함을 다 피해갈테니 소신을 보여줘야 해요.
01年生  나에 대한 이야기가 돌아다니더라도 신경쓰지 말아요. 소문은 곧 사라질 거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악마의 유혹이 있겠습니다. 오늘 해야 될 일이 무엇인지 명확하게 체크해보세요.
54年生  투자를 한다거나 내기를 하기보단 기존의 것을 잘 간직하는 것이 본전이랍니다.
66年生  오늘은 여러모로 져주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자존심 상해도 눈 한 번 감아요.
78年生  나를 위한 충고는 받아들여 적용해보길 바랍니다. 오늘의 충고는 약이 되겠어요.
90年生  평범하게 사는 것이 생각보다 어렵습니다. 더 튀어보이려 애쓰지 않아도 좋아요.
02年生  어쩔 수 없었다~ 라는 변명은 통하지 않는 날이니 확실한 사과가 유리하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지금 출발해도 늦지 않습니다. 언제든지 수정과 변경을 두려워하지 않아야해요.
55年生  좋은 기운을 배로 가져가기 위해선 내가 먼저 긍정적인 마음을 가져야 한답니다.
67年生  오늘은 의심많은 것이 문제네요. 상대방을 믿고 맡겨두는 것이 효율적이겠어요.
79年生  대화를 충분히 해보길 바랍니다. 사소한 의견충돌 정도는 비껴갈 수 있답니다.
91年生  음식이든 놀거리든 특히 중독성있는 것에 주의해보세요. 절제력이 필요합니다.
03年生  스페셜한 하루랍니다. 사랑하는 누군가와 좋은 시간을 계획해봐도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쉽게 얻어지는 것은 없죠. 노력으로 얻은 것만이 내 것이고 오래갈 수 있답니다.
56年生  여러 사람 속에서 나 자신을 어필해보세요. 좋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68年生  여기저기 눈 돌리지 말고 지금 하고 있는 일에만 딱- 집중해야 얻을 게 많습니다.
80年生  잠시 쉬어가도 괜찮습니다. 남들보다 뒤처진다 생각하지 않아도 문제 없습니다.
92年生  모든 일을 시작할 때에는 내 마음가짐을 제일 먼저 새롭게 가꿔두어야 한답니다.
04年生  인기가 많은 나를 탓해야 합니다. 여기저기 찾는 사람이 많아도 귀찮아 말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게 도움되는 사람들이 많은 하루네요. 이들을 적극적으로 이용해보길 바라요.
57年生  근심이 생길 수도 있지만 곧 지나갈테니 오랫동안 스트레스 받지 않아도 됩니다.
69年生  지금이라도 차근차근 준비해보세요. 나의 노후는 누군가 대신 계획해주지 않죠.
81年生  준비가 미흡하다 느껴지면 아직은 때가 아닌 것이니 완벽하다 싶을 때 움직여요.
93年生  아무리 미운 사람도 사랑의 마음을 전해보세요. 마음은 표현해야 변화가 있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만큼은 내가 믿고 의지하는 사람에게 감사의 선물 하나정도는 어떨까요~?
58年生  옳은 일이 아니라면 단호하게 거절해야 돼요. 지금은 아쉬워도 후회는 없어요.
70年生  잘 모르는 사람을 주의하세요. 특히 낯선 이성과 부대끼면 구설만 생긴답니다.
82年生  쉬는 시간이 있어야 또 힘차게 달려나갈 수 있답니다. 충분한 휴식을 즐겨봐요.
94年生  오늘은 어제보다 훨씬 나은 하루가 될 거에요. 미소를 잃지 않도록 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먼저 인사를 건네는 것만으로도 하루를 즐겁게 시작할 수 있단 것을 기억해요.
59年生  금전거래를 한다며 돌아오지 않을 수 있으니 미리미리 주의해보길 바랍니다~!
71年生  새로운 장소에서 좋은 느낌이 있습니다. 오늘 점심은 처음 가보는 밥집 어때요?
83年生  몸이 힘들어도 그만한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 날이니 도리어 기쁜 하루랍니다.
95年生  상대방을 압박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의심되는 것이 있어도 일단 지켜봐요!

11월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뜻하지 않은 횡재가 있다면 주변인들과 나눠보길 바랍니다. 행복이 두 배네요!
48年生  부지런하게 움직여 보세요. 오늘은 나를 위해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60年生  매사에 여유로움만 보탠다면 어떤 문제도 수월하게 해결될테니 걱정말아요~!
72年生  본래의 목표는 무엇인가요? 본래 초심을 잃진 않았는지 돌아봐야 할 시기에요.
84年生  침착하게만 응대한다면 상대를 내 편으로 만들기란 식은 죽 먹기란걸 명심해요.
96年生  누가 뭐라하더라도 내 주위 사람들이 최고니 항상 생각하고 챙겨보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스트레스가 있다면 모았다가 주말에 산책이나 등산으로 해소해보는건 어때요?
49年生  외출시 이온음료라도 꼭 챙겨보길 바라요. 건강에 좀더 유의해야 할 날이랍니다.
61年生  사기수가 있답니다. 주위에 묻고 물어 조금만 더 알아보며 사기를 면해보세요.
73年生  거대한 결과물만 바라보면 성급해지니 지금의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해보세요!
85年生  운전자도, 보행자도 모두 사고에 주의하길 바랍니다. 양 옆을 잘 돌아봐야 해요.
97年生  지금보다 미래를 위해 돈을 아껴두길 바랍니다. 그럼 전혀 아쉽지 않을 거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그간 열심히 달려왔군요. 잠시동안은 나를 위한 휴식을 준비해보길 바랍니다~!
50年生  꼭 해야하고 하고싶은 일에만 신경써도 바쁘답니다. 의미없는 곳에 낭비말아요.
62年生  중요하지 않은 일이라면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송사를 피해갈 수 있겠습니다.
74年生  두 발 뻗고 자기 위해선 부지런하게 움직여야 해요. 내일로 일을 미루진 말아요.
86年生  그동안 고뇌하고 힘들었던 일들이 이뤄질 수 있는 날이니 희망을 가져보세요~!
98年生  내 주관을 뚜렷하게 드러내는 것이 필요하답니다. 당차게 내 의견을 표현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일을 시작 할 때에는 시작도 중요하지만 깔끔한 마무리까지 신경써야 한답니다.
51年生  주변 사람들과 함께 서로서로 도와야 합니다. 이럴 때 좋은 것이 이웃이랍니다.
63年生  소문은 눈덩이처럼 커지기 마련이지요. 소문은 듣더라도 전달하지는 말아요~!
75年生  스스로도 잘 이겨낼 수 있을테니 주변의 도움이 없다고 섭섭해하지 않아야해요.
87年生  상황에 따라 자존심을 굽혀야 할 때도 있답니다. 가식이어도 나쁘지 않습니다.
99年生  오늘은 상처를 줄 수 있는 하루네요. 말과 행도을 다시 한 번 생각해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어떤 상황에서도 솔직해야 좋습니다. 선의의 거짓말도 삼가는게 좋아요.
52年生  함부로 나서다가는 오히려 주변 사람들이 떠나갈 수 있으니 겸손하길 바랍니다.
64年生  활기찬 하루를 위해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 대중교통보다는 걷는게 좋겠어요.
76年生  과감한 도전이 필요합니다. 내 길이 아닌 것 같을 때에는 과감하게 그만두세요~!
88年生  나의 삶이 가장 가치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잊지 말아요. 오늘도 건강한 생각하기.
00年生  어영부영하다가는 돌이킬 수 없을테니 수정할 기회가 있을 때 하는게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몸과 정신이 따로 놀 수 있습니다. 작은 목표들을 세워 하나씩 이뤄가길 바라요.
53年生  갈까말까 망설여진다면 가는 것이 좋겠어요. 새로운 기회와 만남이 있겠습니다.
65年生  남들 이야기에 휘둘리지 말고 지금의 초심을 유지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답니다.
77年生  후폭풍이 오지 않으려면 현재에 충실해야 한답니다. 후회가 남지 않도록 하세요!
89年生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미처 발견하지 못한 나의 재능을 볼 수 있어요.
01年生  간단한 문화생활을 즐겨보는게 좋겠어요. 영화든 연극이든 어디든 나가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에게 큰 단점이 남에게는 부러운 점이 될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길 바라요.
54年生  빈틈을 보였다는 것에 부끄러워 하지 말아요. 오히려 더 인간미 있어 보입니다.
66年生  하고싶었던 일들을 차츰 벌여보길 바랍니다. 일단 저질러야 수습이라도 하지요.
78年生  내게 돌아오는 이득이 얼마만큼인지 따져봐도 좋답니다. 실속있는 하루 되세요.
90年生  여기저기서 나를 도우고 있으니 과감하게 밀고 나가는 추진력을 보여주세요~!
02年生  심각한 문제는 여기저기 떠들지 말고 혼자 해결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행복한 날로 마무리하길 원한다면 안 좋은 일은 빨리빨리 잊어버려야 한답니다.
55年生  처음부터 능숙할 순 없답니다. 잘 하고 싶다면 피하는 연습만이 살 길이랍니다.
67年生  조언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수용해보세요. 더 좋은 결과가 나타날 수 있겠습니다.
79年生  잃고나서 필요성을 느끼면 늦었어요. 옆에 있는 사람에게 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91年生  되지도 않을 일이라면 빨리 포기하고 다른 일을 찾아보는 것이 더 이득이랍니다.
03年生  내가 좋은건 남들도 좋을 것이니 너무 욕심내지 말고 함께 나눠보길 바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가 아무리 존경하는 사람이라도 힘든 약속은 정중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아요.
56年生  어느 길로 가더라도 막힘이 없을테니 정했다면 망설이지말고 직진하길 바라요.
68年生  사람이 많으면 배가 사공으로 가듯 말이 많으면 삐뚤어지니 뚝심을 지켜보세요.
80年生  '할많하않' 아시나요? 오늘은 할 말이 많더라도 하지 않아야 함을 기억해두세요!
92年生  새로운 방식을 도모하기에 적합한 날은 아니랍니다. 평소대로 행동하길 바라요.
04年生  옷차림에 조금 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푸른색이나 밝은색이 좋은 하루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여가시간이 필요합니다. 할 일이 태산같아도 나를 위한 시간을 꼭 가져보세요.
57年生  등잔 밑이 어둡다고 하지요. 간절하게 찾고 원하던 소원이 가까이에 있습니다.
69年生  우유부단하게 행동하다간 실속이 하나도 없네요. 먼저 제안하는 날로 보내봐요.
81年生  나 혼자만을 위한 일에 너무 큰 욕심을 내다간 되레 화를 부를테니 주의하세요.
93年生  무너졌다면 다시 세우면 된답니다. 좌절하는 시간이 길지 않도록 유념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번뜩이는 아이디어가 있더라도 실현되기 어려울 수 있으니 신중하길 바랍니다.
58年生  걸려오는 시비는 '아~ 내가 잘 나가서 그런가보다' 생각하고 넘겨야 한답니다!
70年生  감정적으로 말고 냉정하게 판단해야 하는 하루에요. 냉철하게 노려보길 바라요.
82年生  곧 있으면 나의 능력을 발휘할 날이 온답니다. 그 날을 위해 대비해두길 바라요.
94年生  나에게 큰 피해가 없다고 느껴지면 어느정도 부탁은 들어줘도 나쁘지 않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마음이 불편하면 하루종일 불편합니다. 10분이라도 잠깐 눈을 붙이는게 좋아요.
59年生  돈이든 일이든 심지어 음식도 탐내지 말고 내가 가진 것에만 집중하길 바랍니다.
71年生  또다른 기회가 있겠지~ 라고 주문을 걸어봐요. 그래야 한결 마음이 놓인답니다.
83年生  번거로움이 없도록 여러 번 확인하여 두번 세번 일하는 일을 줄여나가길 바라요.
95年生  아무리 좋은 조건이라도 이것저것 비교해보고 결정해야 합니다. 결정은 천천히!

11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 승리의 여신은 당신편! 경쟁자나 방해자가 있더라도 거뜬히 넘기겠어요.
48年生  혼자 앞서나가면 외롭습니다. 함께 걷는게 불편은 하더라도 더 재밌을 거에요.
60年生  그동안의 고생과 수고가 박수로 돌아오는 날이네요. 마지막까지 힘내길 바라요.
72年生  자신있는 일에서는 과시해봐도 좋습니다. 나의 능력을 좀더 드러내보길 바라요.
84年生  여태 자제했던 나를 위한 D-day! 나를 위한 소비도 아끼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96年生  '나만 양보하네' 보단 '이만큼 양보했으니 돌아오는게 있겠지' 하며 기대해봐요.

소띠 운세
37年生  괜한 싸움은 만들지 않는게 상책이랍니다. 시비를 걸어와도 웃어넘겨보세요~!
49年生  오늘의 노력을 이번주 안으로 보상 받을 수 있을테니 더 기운내보길 바랍니다.
61年生  함부로 나서지 말고 상황을 좀더 지켜본다면 알아서 해결되고 있을 거랍니다.
73年生  어색해도 '안녕하세요' 한 마디면 끝이에요. 사람들과 소통에 더 신경써보세요.
85年生  오늘은 티끌모아 티끌이네요. 더 아끼지말고 하고싶은 일은 마음껏 해보세요.
97年生  잔머리로 이뤄낸 결과는 금방 잊혀지기 마련이랍니다. 피, 땀, 눈물이 필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사건의 당사자가 될수 있으니 불확실한 부분에 대해선 함부로 얘기하지 말아요.
50年生  다행스럽게도 큰 소망은 아니지만 작은 소망이라도 이뤄낼 수 있는 하루랍니다.
62年生  내 일을 미루면 내일은 2배의 일이 기다리고 있네요. 스스로 끝내보길 바랍니다.
74年生  이기심을 버리고 상대방을 좀더 생각해준다면 따르는 사람이 더 많아질 거에요.
86年生  정직하게 행동하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지요. 성공을 향한 지름길이랍니다~!
98年生  엄한 사람에게 짜증내지 않길 바랍니다. 이성적인 생각을 꼭 지녀두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기대했던 결과가 아니더라도 먼 훗날에는 더 큰 결과가 기다리고 있을 거에요~!
51年生  오늘따라 서로에 대한 이해가 충만하니 다툼없이 행복한 날을 보낼 수 있겠어요.
63年生  그냥저냥 흘러가는 시간 속에서도 끼니는 잘 챙겨야 하니 거르는 일 없도록해요.
75年生  뒷일 생각하지 말고 그냥 밀어붙여도 좋아요. 이런 날이 흔치 않으니 명심해요.
87年生  너무 조급해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성과는 뒤늦게라도 보상받을 수 있겠습니다.
99年生  말하고 싶은게 있다면 감추지 말고 솔직하게 표현해보세요. 길이 보일 거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컨디션 조절이 필요한 날이에요. 컨디션이 저조하다면 야외로 나가보길 바라요.
52年生  일이 잘 안풀린다 하더라도 일이 막히진 않을테니 작은 것부터 시도해보세요~!
64年生  변화를 주기에는 조금 이른 시기에요. 신중하게 생각하고 미루는 것이 유리해요.
76年生  맡길거라면 간섭하지 말고 모두 믿고 맡겨야 두 사람 모두 편할 수 있겠습니다.
88年生  나 자신과 한 약속이라도 꼭 지켜주길 바라요. 나태한 마음을 다잡아야 합니다.
00年生  여유로움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오늘은 식사도 여유롭게 해봐요. 디저트까지요!

뱀띠 운세
41年生  주변에서 나를 재촉해도 서두르지 말고 여유롭게 확실히 마무리해야 좋습니다!
53年生  떠나간 버스라면 그만 놓아주는건 어떨까요? 새로운 것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65年生  내 떡이 있다면 남의 떡이 몇 개인지 얼마나 큰지 상관하지 않는게 현명합니다.
77年生  잔머리를 쓰다가는 모두 들통나게 될테니 솔직, 정직하게 임해야 망신이 없어요.
89年生  실수는 빠르게 인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숨기지말고 솔직하게 드러내길 바라요.
01年生  지금의 것에 만족해보길 바랍니다. 일도 학업도 옆에 있는 사람도 마찬가지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부담되는 일이 있다면 패스하는 것이 맞습니다. 괜한 시간을 낭비하지 말아요~!
54年生  오늘은 카드를 두고 나가세요. 더큰 지출을 막아줄테니 필요한 현금만 지녀봐요.
66年生  이미 일어난 일은 '어쩔 수 없지!' 생각하며 쿨하게 넘기는게 정신건강에 좋아요.
78年生  다른 사람을 너무 의식하지는 말아요. 나는 나일 때 가장 아름다움을 기억해요!
90年生  주변의 말에 휘둘리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내 생각으로만 진행해도 괜찮습니다.
02年生  내가 벌인 일은 내가 수습해야 한답니다. 책임질 자신이 없다면 도전을 삼가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이동수가 보이는 하루군요. 움직여야 할 일이 있다면 적극 움직여보세요.
55年生  집 보다는 밖에서 운이 들어오고 있답니다. 혼자 산책이라도 다녀와보길 바라요.
67年生  해도 후회, 안 해도 후회라면 하고 우회하세요. 안 하면 더 큰 후회가 따라오네요.
79年生  넓지만 얕은 것보단 좁더라도 깊은 것을 택하는 것이 차후에 후회도 없겠습니다.
91年生  시작이 어려운만큼 첫 걸음부터 신중하게 떼야 합니다. 첫 단추를 잘 꿰어봐요.
03年生  참신한 아이디어가 될 수 있을테니 생각나는 일이 있다면 당당하게 말해보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약속을 지키기 어렵다면 약속을 하지 않는 것도 방법이에요. 번복하지만 말아요.
56年生  잘 하던 것이나 오래 해오던 일도 만만하게 보지말고 신중을 기해보길 바랍니다.
68年生  작은 선물도 좋지만 진심이 담긴 말 한마디로도 충분히 값질테니 명심하세요~!
80年生  세상을 너무 꼬인 눈으로 바라보지 말아요. 보이는대로 받아들이면 편하답니다.
92年生  걸어갈 수 있는 거리라면 조금 걸어보길 바랍니다. 좋은 기운을 느낄 수 있어요.
04年生  성실하고 꾸준하게 움직인다면 못할 것도 없답니다. 일단 해보고 느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저녁까지 해야 할 일을 마무리하지 못했어도 오늘은 푹 쉬어줘야 하는 날이에요.
57年生  지금은 쉬엄쉬엄 일하기보단 서둘러 마무리하는 것이 더 효율적일 수 있습니다.
69年生  오늘은 건강에 좀더 신경쓰세요. 햇볕을 많이 받는 것이 중요하니 꼭 명심해요!
81年生  일어날 일은 신경쓰지 않더라도 일어나게 되어 있으니 너무 예민하진 말아요~!
93年生  여가시간이 생긴다면 멍 때리기 보단 나 자신을 개발하는데에 더 집중해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의지력을 길러보세요. 귀찮고 하기 싫은 일이라도 의지를 갖고 도전하면 좋아요.
58年生  행복은 멀리 있지 않습니다. 멀리 볼 필요도 없으며 주변을 먼저 살펴보세요~!
70年生  지금의 상황이 불편해도 맞서 싸우기보다 참고 인내해야 얻는 것이 많을 거에요.
82年生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내가 알고있으니 자존감을 두둑하게 채워보길 바라요.
94年生  나를 따라주는 사람들이 많을테니 의견 제시를 주저하지 않는게 중요하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게 온 기회를 어정쩡하게 잡고 있으면 날아갈테니 확실하게 잡아보길 바라요.
59年生  상대방과의 기싸움은 이제 끝내보세요. 타협점을 찾는 것이 더 우선이랍니다~!
71年生  큰 계획을 실천하기 전 작은 계획부터 세워보세요. 작은 것부터 이뤄가야 해요.
83年生  돌다리도 두드려보고 건너야 안전한 것임을 명심하여 서두르지 말고 정진해요.
95年生  오늘의 패션은 꾸안꾸 어떤가요? 화려한 것보다 자연스러운 모습이 좋습니다!

11월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시일에 가서야 하면 늦을 수 있으니 미리 대비할 수 있는건 미리 하길 바랍니다.
48年生  잘 아는 사람을 주의해보세요. 괜히 쓰지 않아도 될 돈을 쓸 수도 있겠습니다~!
60年生  혼자 짊어진다고 해서 해결될 일들은 아닐테니 주위 사람과 함께 해결해보세요.
72年生  존경받는 사람이 되는건 어렵지 않아요. 내가 먼저 상대를 존중해주면 됩니다!
84年生  주변인들과 함께 가보길 바랍니다. 결과를 만들어내는 속도만 빨라선 안 됩니다.
96年生  다른 사람의 억지에 넘어가지 않길 바라요. 우유부단한 태도는 이제 떠나보내요.

소띠 운세
37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부탁하지 말고 나혼자 힘을 해결하길 바라요.
49年生  늦게 이루어진다고 너무 조급해하진 말아요. 순조롭게 잘 진행되고 있겠습니다.
61年生  실수를 너무 마음에 담아두지는 말아요. 지금까지 잘했으니 충분히 만회하네요.
73年生  한 가지 일을 시작했다면 꼭! 집중해서 다 끝난 후에야 다른 일을 시작해보세요.
85年生  여기 저기서 나를 찾아오는 사람들이 많네요! 부탁하는 손길 모두 잡아보세요.
97年生  남의 잘못을 지적하기 전에 나는 그런 적이 없었는지 꼭 한 번 돌아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목표가 멀게만 느껴지나요? 꾸준하게 노력했으니 곧 눈 앞에 나타날 수 있어요.
50年生  소소한 행복에 만족해야 할 날이랍니다. 남들과 비교하는 일은 없도록 하세요!
62年生  내가 더 불리하고 피해본다 생각하지 말고 오늘은 더 양보하고 얘기를 들어봐요.
74年生  추진력이 좋은 날이니 따라가거나 따라하기보단 내가 먼저 주도해보길 바라요.
86年生  방심하는 순간 실수가 생긴답니다. 긴장의 끈을 꽉 잡고 실수를 줄여나가세요!
98年生  의외로 일이 쉽게쉽게 풀려가네요.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않아도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열 번 찍어 안 넘어가는 나무 없지요. 쉽게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찔러보세요~!
51年生  휴식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하루의 끝에는 아무 생각 없이 몸을 뉘이길 바라요.
63年生  꼼수를 부려도 먹히지 않는 날이니 늦더라도 정직하게 일을 도모해야 한답니다.
75年生  몸과 마음이 평안해야 일도 잘 풀릴테니 몸과 마음에 여유와 휴식을 줘보세요.
87年生  불안불안하던 일들이라도 마무리가 잘 될테니 걱정하지 말고 질러보길 바라요.
99年生  상대방 실력에 주눅들 필요 없겠습니다. 평소 내가 하던 것처럼 움직여도 돼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시간이 갈수록 운이 상승하니 중요한 일은 최대한 뒤로 미뤄보길 바라요.
52年生  지친 일상에서 잠시 벗어나길 바랍니다. 잠시잠깐의 일탈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64年生  시도 전부터 겁먹지 않길 바라요. 아직까지 세상은 따뜻하단 것을 느낄거랍니다.
76年生  걷잡을 수 없을 때 고민하지 말고 오늘 바로 지출을 점검하며 바로 잡아야 해요!
88年生  해야 할 일은 오늘부터 시작하길 바랍니다. 내일로 미루면 밑도 끝도 없겠어요.
00年生  좋지 않은 행동과 습관, 성격은 바꿔야 한답니다. 조언을 들어봐도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약간의 손해를 참고 큰 이익을 얻는 방법이라면 손해를 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53年生  새로운 일을 찾고 싶다면 동쪽으로 향해보세요. 좋은 기운이 있는 방향이랍니다.
65年生  억지로라도 웃어보길 바라요. 웃으며 시작한 하루는 하루 끝까지 행복할 거에요.
77年生  내 자리를 꿋꿋하게 지켜내려면 감정표현을 적게하며 평소랑 똑같으면 됩니다!
89年生  어렵던 일도 쉽게 잘 풀릴 수 있을테니 미뤄왔던 일을 시작하는 날로 보내봐요.
01年生  한 번 꽂혔으면 끝까지 밀고 나가야 한답니다. 결과를 나올 때까지 포기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 사람과 잘 어울려야 한답니다. 주변 사람의 이야기도 많이 들어보길 바라요.
54年生  마음만 가득차고 용기가 없으면 얻을 수 없지요. 기회는 왔을 때 잡아야 합니다.
66年生  자존감을 높여야 합니다. 나를 믿고 내 생각을 믿어야 흔들리지 않을 수 있어요.
78年生  오늘은 속전속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우유부단하게 미루면 더 늦어질 수 있어요.
90年生  에라 모르겠다~! 라는 마음으로 지내면 일은 꼬일지라도 스트레스는 없답니다.
02年生  손절하고픈 친구도 있겠지만 나중에 나를 위해서라도 좋은 관계를 유지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육체적으로 피곤을 느끼는 하루가 될 수 있으니 최대한 반경을 좁혀보길 바라요.
55年生  수많은 시행착오가 있었기에 지금이 있는거라 여길 수 있다면 더 행복하답니다.
67年生  시간적으로도 여유를 갖고 마음의 여유도 가져보세요. 조급하지 않아도 됩니다.
79年生  원래의 본분을 생각해보세요. 나의 위치를 생각하며 포기할 것도 해보길 바라요.
91年生  윗사람보단 동년배나 아랫사람이 도움을 줄 수 있을테니 타겟을 바꿔보세요~!
03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게 있더라도 너무 미워하지 말고 한 번쯤은 그러려니 넘겨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인내와 끈기가 있다면 어려운 일도 해낼 수 있으니 능력치가 올라가는 하루네요.
56年生  저녁이 되어갈수록 더 좋은 운이 들어오고 있으니 결정해야 될 일은 조금 미뤄요.
68年生  주변에서 날 흔드는 것들이 많은 하루네요. 넘어가지 말고 소신을 지켜야 해요.
80年生  모자라서도 안 되고 넘쳐서도 안 되니.. 가장 어려운 중간을 잘 지켜야 한답니다.
92年生  손만 뻗으면 닿이는 곳에 운이 기다리고 있답니다. 이제 뻗기만 하면 된답니다!
04年生  내 속만 상할테니 이기적인 사람은 그려려니하고 넘기거나 무시하는게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바빴던 일상 속에 여유가 찾아올 거에요. 잠시 숨을 돌리는 하루를 보내보세요.
57年生  내가 선택한 일에 대해 후회가 없어야 한답니다. 좋은 시기를 마음껏 누려봐요.
69年生  아무리 한심해 보이는 사람이 있어도 무시하지 말아요. 도움 얻을 일이 있어요.
81年生  뜻밖의 일 때문에 주저앉기에는 아직 이르답니다. 시간은 또 흘러가기 마련이죠.
93年生  모든 일은 마무리가 좋아야 한답니다. 마지막에 가서 더 스퍼트를 올려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나를 잠시 내려놓고 주변의 말에 의해 수동적으로 움직여봐도 좋습니다.
58年生  기쁨이 가득한 하루랍니다. 자신감을 갖고 다른 사람에게도 조언을 건네보세요.
70年生  급한 일일수록 천천히 해결해보세요. 마음의 여유가 있어야 결과도 올바릅니다.
82年生  길함을 그대로 받아들일 수 있으니 시간 활용을 잘하여 부지런히 움직여 보세요.
94年生  주변 사람의 조언을 잘 응용하면 내게 덕이 될테니 조언을 많이 구해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밖에 나갈 일이 있다면 먼 곳보다 가까운 곳으로 나가보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59年生  나에게 맞는 기회가 여러 번 오지는 않겠습니다. 한 번 올때 제대로 잡아야해요!
71年生  평소 배우고 싶었던 취미나 공부가 있다면 오늘 바로 시작하여 성취를 맛보세요.
83年生  나의 부주의로 인한 섣부른 판단은 안 됩니다. 실리를 챙기는 눈이 있어야 해요.
95年生  허세 아닌 겸손으로 행동하여 나에게 오던 복을 모두 잡는 하루가 되어보세요~!

11월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을 한 번 찬찬히 둘러보세요. 어디선가 나의 귀이니 뿅! 하고 나타날 거에요.
48年生  진행하던 일들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네요. 돌아오는 이익이 큰 하루랍니다.
60年生  항상 지금이 마지막이라고 생각해보세요. 그래야 매사에 최선을 다할 수 있어요.
72年生  정상에 오르는건 어렵지만 내려가는건 한 순간이랍니다. 항상 베풀며 살아봐요.
84年生  분실의 위험이 있는 하루니 물건을 소중하게 다뤄 번거로운 일이 없도록 하세요.
96年生  지금까지 지켜온 소신을 잊지 않길 바라요. 휘둘려 넘어가면 흐트러질 뿐이지요.

소띠 운세
37年生  지금 하기 싫은 일이 있더라도 후에는 나에게 득이 되어줄테니 최선을 다해봐요.
49年生  일의 진행에 있어 서두르면 더 낭패에요. 진척을 살피며 천천히 진행해야 돼요!
61年生  나의 이익만을 위해서 이기적으로 생각하지 말고 모두를 위한 선택이 좋습니다.
73年生  이성이라 해도 너무 거리를 두지 않아도 좋아요. 귀인이 될 수도 있는 날이에요.
85年生  평범하지만 대체적으로 좋은 하루에요. 취미나 여가시간을 즐겨보길 바랍니다.
97年生  고래 싸움에 새우 등 터질 수 있는 날이니 두 고래 사이에선 중립을 꼭 지켜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100% 잘 맞을 순 없답니다. 그래도 장점을 찾아보며 예쁘게 보려 노력해봐요.
50年生  생각하고 있던 일들은 다음 날로 미루는 것이 유리하겠습니다. 내일 시도해봐요.
62年生  좋은게 좋은 것이라 생각하는게 편합니다. 깊게 생각하면 내 머리만 더 아파요.
74年生  주위에서 견제해도 오늘은 이겨낼 운이니 신경쓰지 말고 집중해보길 바랍니다.
86年生  서로 이해하면 시비도 없겠습니다. 사소한 일은 그냥 넘기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98年生  보람찬 하루를 위해선 보람찬 일을 해야 한답니다. 많이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꼬인 실타래는 천천히 풀어줘야 한답니다. 첫 시작점이 언제인지부터 찾아봐요.
51年生  일의 방향이 원하는대로 흘러가고 있답니다. 다만 옳은 방향인지 꼭 체크하세요.
63年生  내 느낌만으로 승산없는 미래에 모든 것을 걸지 말아요. 조금의 확률은 있어야죠.
75年生  칭찬은 돌고래도 춤추게 한답니다. 채찍보다 당근으로 구슬리는게 유리합니다!
87年生  시간관리에 더 힘을 쏟아보세요. 시간 관리만 잘 된다면 할 수 있는게 늘어나요.
99年生  보이는게 모두가 아닐 수 있을테니 꼼꼼하게 파헤쳐보고 결정하는게 중요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미래를 위해 더 준비해야 할 시기이니 새로운 일을 벌이는건 조금 참아보세요.
52年生  주변에서 오는 도움은 거절하지 말아요. 내가 또 베풀 수 있는 시간이 있어요~!
64年生  막상 다가오면 머리가 하얘질 수 있으니 미리 미리 준비하는 것이 현명합니다.
76年生  두드리면 열릴 것이다~! 누가 먼저 적극적으로 움직이느냐에 따라 달렸습니다.
88年生  오늘은 살까말까 망설여 진다면 사세요! 나를 위한 투자라면 뭐든 좋겠습니다.
00年生  내 짜증을 엄한데 풀면 2배로 돌아올테니 짜증나더라도 혼자 삭히는게 나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큰 이익을 위해서는 약간의 손해도 볼 줄 알아야 하니 잘 따져보고 선택해봐요.
53年生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 무슨 일이라도 어떤 상황이라도 꼼꼼히 따져보세요.
65年生  이미 들떠버린 내 마음을 조금 낮출 필요가 있네요. 신중한 마음으로 움직여요.
77年生  앞으로 자신에게 더 많은 발전이 있을 것이니 지금 주저앉기엔 너무 이르답니다.
89年生  자그마한 재물에 너무 연연하지는 말아요. 속 좁은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01年生  오늘따라 너무 솔직해도 문제가 되네요. 숨길 것은 숨기고 말하는게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빨리 집에 들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약속이 있더라도 다음으로 미뤄요.
54年生  금전운이 좋은 하루네요. 기분좋은 마음에 쓸데없는 곳에 지출은 없어야 합니다.
66年生  나를 싫어하는 사람에게 굳이 마음주면서 혼자 감정낭비 할 필요가 없겠습니다.
78年生  남들 눈에 튀는 것보다는 오늘은 있는듯 없는듯 행동하며 묻혀가는게 유리해요.
90年生  내 이미지는 내가 만드는거죠. 욱하더라도 참고 넘길 수 있는 배포가 필요해요.
02年生  박수도 마주쳐야 소리가 난답니다. 어느 한 쪽의 잘못이 아니니 기죽지 말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시간이 반이랍니다. 지금 시작해도 늦지 않으니 용기를 가지고 시작해보세요~!
55年生  어색하더라도 먼저 다가가야 합니다. 넉살이 좋아야 도움도 구할 수 있습니다.
67年生  나서지 않아도 문제가 술술 풀릴 거에요. 걱정하지말고 기다려보는게 어때요?
79年生  긴가민가 하더라도 사람들 후기가 좋다면 질러보세요. 후회가 크지 않겠습니다.
91年生  익숙한 것에서 오는 편안함을 감사하게 느껴보세요. 늘 새로울 수는 없겠습니다.
03年生  인내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상대가 나를 자극하더라도 끝까지 참는게 중요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 사람들 의견에도 귀 기울일 수 있어야 더 넓은 생각을 가질 수 있겠습니다.
56年生  하고싶은 말이 있다면 오늘이 가기 전에 해야 합니다. 오전에 바로 질러보세요.
68年生  지금 바로 생각나는 누군가와 함께 잠깐이라도 만나거나 연락을 주고받아 봐요.
80年生  되돌리고 싶어 후회하기 전에 두 번은 생각하고 말해야 하니 명심하길 바라요~!
92年生  남에게 베풀 때에는 대가를 바라지 말아요. 생각지도 못한 선물이 있을 거에요.
04年生  미련을 남기지 말고 깔끔하게 마무리하는 것이 차후에 나를 위해서도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많이 고생했다면 결실은 고생한만큼 이루어질테니 너무 낙담하지 말아요.
57年生  의지만 있다면 오늘 꼭 달성할 수 있답니다. 열정을 끝까지 유지하길 바랍니다.
69年生  알고 있던 일도 다시 한 번 체크해보세요.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야 합니다.
81年生  지금이 확실한 타이밍이랍니다. 이런 타이밍에 가만히 있기에는 아깝습니다~!
93年生  귀찮아도 어디든 따라나서 보세요. 작은 이득이라도 볼 수 있는 좋은 날이군요!

개띠 운세
46年生  친한 사람의 부탁이라도 어려우면 거절하는 것이 두 사람 모두에게 좋겠습니다.
58年生  함부로 나서지 않길 바랍니다. 뒤에서 조용히 상황을 관망하는 편이 더 좋아요.
70年生  인정받기 위한 과정도 즐겨보세요. 그런 시기를 거쳤기에 인정받을 수 있어요.
82年生  너무 결과에 목 메지 않아도 괜찮아요. 열심히 한 과정만 있어도 나쁘지 않아요.
94年生  득을 보기 위해선 상황을 좀더 지켜 볼 필요가 있어요. 젊은 패기는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긍정적인 생각은 마무리도 항상 긍정적으로 끝난답니다. 긍정파워를 믿어봐요.
59年生  구설을 막기 위해선 남을 평가하는 말은 내뱉지 말고 내 속으로만 해야 합니다.
71年生  오늘은 자존감을 높일 수 있는 영상이나 책을 찾아보는 날로 보내는건 어때요?
83年生  나를 위해 사용하는 지출은 아깝게 생각하지 말아요. 날 위한 투자는 다 좋네요.
95年生  단호하고 간결하게 그리고 미련없이 포기해야 다음 기회가 빨리 찾아온답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