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 참가... 귀농귀촌 최적지 적극 홍보
상태바
밀양시,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 참가... 귀농귀촌 최적지 적극 홍보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1.11.26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26~29일 부산 벡스코에서 귀농귀촌 박람회 열려... 홍보부스 운영
11월 26~2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1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에 참가해 밀양이 귀농귀촌 최적지임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사진=밀양시)copyright 데일리중앙
11월 26~29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21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에 참가해 밀양이 귀농귀촌 최적지임을 적극 홍보하고 있다. (사진=밀양시)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밀양시는 오는 29일까지 부산 전시컨벤션센터(BEXCO)에서 열리는 '2021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에 참가해 도시민에게 귀농귀촌 지원정책 안내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밀양시는 전문적인 귀농귀촌 상담서비스 외에도 밀양시 농촌에서 미리 살아보기, 멘토링 지원사업 등 밀양시 귀농귀촌 시책을 적극적인 홍보를 통해 귀농 최적지로써의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또한 전시판매 부스에서는 관내 귀농인이 직접 생산한 친환경 농산물도 판매하고 도시민들에게 선보이면서 코로나19로 인해 판로에 애로사항을 겪고 있는 귀농인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예정이다.

'2021 부산 유기농·친환경·귀농귀촌 박람회'는 귀농인과 귀농귀촌을 꿈꾸는 도시민과의 만남의 장소로써 귀농귀촌에 대한 궁금증 해소와 성공 노하우, 정착에 따른 애로사항 등 실전 경험담을 공유한다.

박일호 밀양시장은 "귀농귀촌을 희망하는 도시민들에게 귀농귀촌 최적지인 밀양시를 홍보하고 안정적인 정착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해 성공적인 정착을 돕겠다"라고 말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