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1.12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17~23)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7일 

쥐띠 운세
36年生  뜻밖의 호의로 기분 좋은 하루겠습니다. 오늘 하루 마음껏 즐겨보길 바랍니다.
48年生  고민은 시간낭비일 뿐이랍니다. 알아서 해결될 것이니 고민하지 않길 바라요.
60年生  누군가가 시키는대로 움직여도 좋으니 내 책임을 무겁게 하지 않도록 해봐요.
72年生  경솔한 언행으로 신뢰가 무너질 수 있답니다. 위치에 맞는 책임감을 느껴봐요!
84年生  선약도 중요하지만 내 할일부터 처리하는 것이 중요하니 약속은 잠깐 미뤄요.
96年生  아쉽더라도 다수결의 의견에 따라보세요. 한 뜻을 이루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지금 한 선택을 번복할 수 없을테니 후회하기 전에 선택과 집중에 힘써보세요.
49年生  주변 사람과 호흡이 좋아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미워도 내편이랍니다.
61年生  하고싶은 일이 많아도 지금이 기회는 아닐테니 조금더 기다려보길 바랍니다!
73年生  한 가지에만 집착하지 말고 새로운 삶을 느낄 수 있도록 변화를 줘도 좋습니다.
85年生  공정하지 못한 일에는 큰 소리 내어도 좋습니다. 내 이익은 스스로 챙겨야해요.
97年生  그동안 하지 못한 말들을 오늘 모두 해봐요.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할 수 있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굳이 나서서 무리하지 말고 시간에 맡겨둬도 좋습니다. 책임감을 덜어보세요~!
50年生  대청소도 좋습니다. 지금까지 미뤄왔던 일들을 처리하는 날로 보내길 바랍니다.
62年生  대충대충 하다간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애초에 꼼꼼하게 돌아봐야 돼요!
74年生  시기적으로 아직은 금전운이 좋지 않으니 투기적인 일은 피하는게 좋겠습니다.
86年生  오늘만큼은 반칙도 나쁘지 않으니 약간의 잔머리로 실속을 챙겨보길 바랍니다.
98年生  사람 관계에서는 첫 인상이 중요하죠. 단정하고 깔끔한 면모를 유지해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대방의 노고가 있었기 때문에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었음을 기억해야 합니다.
51年生  포기하는 것도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더 나은 기회를 노려봐도 나쁘지 않네요.
63年生  섣부른 판단보다는 주위 조언을 얻으면 더욱 단단한 결과를 만들 수 있답니다.
75年生  겉으로 보기에 아무리 멋져보이더라도 마음이 불편하다면 중단하는게 좋아요!
87年生  애매할 땐 일단 저질러봐도 좋아요. 안 하고 후회하는 것보단 좋은 선택이에요.
99年生  열등감은 내가 스스로 만들어 낸 감정인 것을 명심하고 감정조절을 잘 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오늘은 아랫사람에게 도움을 청해야 하니 너무 자존심부리지 않는게 중요해요.
52年生  하고자 하는 일에 좋은 운이 따르는 날이니 생각만 했던 일도 이젠 시도해봐요.
64年生  평화를 유지하려면 내가 양보할 수 밖에 없답니다. 조금 더 숙여봐도 좋습니다.
76年生  괜한 사건에 연루되지 않도록 오해가 있었다면 적극적으로 해명하길 바랍니다.
88年生  오늘 왠지 잘 풀리는 하루네요~! 살까말까 했던 물건도 확- 질러봐도 좋아요.
00年生  오해가 더 커지기 전에 빨리 잡아야 할테니 아닌 것은 아니라고 딱! 말해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나약한 생각은 스스로를 더 나약하게 만들 뿐이니 될 수 있다는 마음을 가져요!
53年生  부정적인 생각을 떨치기 어렵다면 최소한 다른 사람에게 전파해서는 안 돼요.
65年生  뒤받침 해주는 정확한 근거가 있다면 덤벼봐도 좋습니다. 근거부터 찾아보세요.
77年生  오랜 친구들과 수다로 기분을 달래보세요. 오늘은 가족보다 친구가 더 낫군요~!
89年生  물건을 잃어버리기 쉬운 날이니 중요한 물건은 꼭 몸에 지니는 것이 좋겠습니다.
01年生  너무 부푼 이상을 바라지 말고 현실에 더 집중하세요. 지금 이 시간이 중요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이미 손해를 보고 있더라도 기다려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손해를 덜 보겠습니다.
54年生  속 편한게 최고랍니다. 다른 사람 장단에 맞추지 말고 나는나대로 행동해보세요.
66年生  뭐든 배가 되어 돌아오는 날이니 베풀었다면 돌아오는 것도 많다는걸 명심해요.
78年生  마음이 울쩍한 하루랍니다. 멀지 않더라도 근교에 드라이브를 떠나봐도 좋네요!
90年生  신경 못 썼던 주변 사람들에게 더 관심을 보여주세요. 있을 때 잘해야 한답니다.
02年生  자신감과 자만심은 다릅니다. 자만은 자중하고 자신감은 높여보는게 좋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용두사미가 되지 않게 이뤄오던 일부터 차근차근 처리한 뒤 다음 일을 하세요.
55年生  갚아야 할 것이 있다면 오늘 바로 처리해보세요. 신뢰를 지키는게 우선이에요!
67年生  오히려 느긋한 것이 상대를 누를 수 있어요. 여유로운 표정도 함께 지어보세요.
79年生  때론 선의적인 행동이라도 오해를 불러올 수 있으니 갑자기 잘해주지는 말아요.
91年生  시간이 더 필요하다면 서로 충분한 합의하에 시간을 가져야 함을 명심하세요~!
03年生  주변의 권유가 있다면 도전해보세요. 생각보다 값진 도전이 될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실패한 일이 있더라도 좌절하지 말고 그 속에 있는 교훈이 무엇인지 찾아봐요.
56年生  기존의 이미지를 탈피해도 좋습니다. 나의 본 모습을 보여줘도 나쁘지 않군요.
68年生  신중하게 결정해봐요. 한 번의 결정이 앞으로를 좌지우지 할지 아무도 몰라요.
80年生  기분 좋아서 막 던지는 말을 주의해야 돼요. 괜하 책임감만 늘어갈 수 있답니다.
92年生  독단적인 생각은 헛점이 많을 수 있으니 상의를 통해 결과를 도출하길 바라요.
04年生  다른 사람을 뒷담하는 자리는 피하세요. 부정적인 자리는 피하는게 상책이죠!

닭띠 운세
45年生  좀더 가깝고 빨리 갈 수 있는 길이 있다면 굳이 험한 길로 돌아가지 않길 바라요.
57年生  조언은 구할 수 있으나 모든 선택과 후회도 내 몫인 것을 꼭 명심하길 바랍니다.
69年生  휴식이 필요한 하루에요. 일찍 잠자리에 들 수 있도록 마무리를 재촉해보세요.
81年生  사소한 표현이라도 마음이 어떻게 움직이느냐가 달라질테니 명심하길 바라요!
93年生  오늘은 내 촉과 감이 이상하게도 들어맞는 날이니 간단한 내기도 괜찮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 가장 필요한건 용기백배의 자신감일테니 내가 할 수 있는 일부터 해봐요.
58年生  작성상 후퇴가 지는 것은 아니랍니다. 모두의 평화를 위해 한 발 후퇴해보세요.
70年生  겸손한 자세로 기다린다면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습니다. 인정도 있는 하루에요.
82年生  쓴 소리도 받아들이고 수정해나가야 하니 정신을 한 곳에 집중시키길 바라요.
94年生  내 것만 유지하고 지키기도 바쁠 수 있으니 다른 사람 것에 눈독은 삼가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나를 위한 시간이 마련되어 있을테니 내 차례가 아니라면 튀지 않는게 좋아요.
59年生  실수에 대해 변명하는 시간에 빠르게 인정하고 정정하는 시간을 갖는게 나아요.
71年生  당황스러운 일이 생길 수 있지만 주위 도움으로 구사회생할 수 있는 하루에요.
83年生  약속했던 것을 못 지킬 수도 있어요. 미리 변명거리를 찾아놓는 것도 괜찮네요!
95年生  남는건 사진뿐이라 하지요. 평범한 오늘 하루도 놓치지 말고 기록하길 바라요.

18일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에 들지 않는 상대라도 일단 예쁘게 보려고 노력하면 예쁘게 보인답니다.
48年生  내가 최대한 중심을 잡아줘야 나를 믿고 따르는 사람들도 흔들리지 않습니다.
60年生  꼭 거창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말 한마디로도 충분한 힘을 줄 수 있답니다.
72年生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답니다. 다 놓아버리기엔 아까운게 많아요.
84年生  오늘은 사소한 것도 놓치지 말고 세심하게 체크하는 섬세함이 필요하답니다.
96年生  사람 관계에 가장 중요한 것은 소통이지요. 문자도 좋으니 서로 대화를 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분위기 파악이 우선되어야 할테니 마음에 들지 않는 사람이라도 참아야 해요!
49年生  나섰다가 일만 커질 수 있으니 억울한 일에도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유리해요.
61年生  옳은 방향으로 조언할 것이 아니라면 말을 아껴봐요. 책임져줘야 할 지 몰라요.
73年生  감정기복이 심해 갈등이 생기기 쉽습니다. 최대한 외출은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85年生  상대 요령은 아무리 따라해도 내 것이 되지 않죠. 나만의 방법을 연구해야 돼요.
97年生  괜한 일에 화내지 말아요. 차라리 그냥 웃어 넘기는게 더 나은 결과가 있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대인관계를 위해서라도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세요. 즐거운 일이 가득하겠어요.
50年生  시일에 크게 지출할 일이 생길지 모르니 오늘은 조금 째째하게 굴어도 좋아요.
62年生  가계부를 돌아봐야 합니다. 작은 지출이 잦으니 잘 파악하고 있어야 유리해요.
74年生  앞만보고 달리면 아픔을 보지 못한답니다. 상처난 곳은 치료해가며 달려보세요.
86年生  오늘은 믿고 맡겨놔도 좋습니다. 내가 해야 할 일은 따로 있으니 신경 꺼보세요.
98年生  이미 끝난 사이와는 다시 붙을 수 없어요. 냉정하게 구분짓는 것이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매사 가족같은 분위기를 조성하는게 중요하니 단호한 표현은 자제하길 바라요.
51年生  오래봐야 진국을 알게 된답니다. 차엄부터 너무 믿음을 보이진 않도록 하세요!
63年生  어색한 감도가 돌 수 있습니다. 편한 사이일수록 말과 행동을 신경써야 합니다.
75年生  뜬 구름 잡는 이야기는 애초에 관여하지 않는 것이 귀찮은 일을 막을 수 있어요.
87年生  먼저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보세요. 대가를 바란건 아니겠지만 이득이 있네요.
99年生  실패는 성공의 밑거름이 된다고 하죠. 실패 한 이유에 대해 파헤쳐보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큰 선물을 준비하는 것보단 칭찬이나 진심어린 말 한마디가 더 먹힐 수 있어요!
52年生  다른 사람들 얘기가 솔깃하더라도 그 말을 전하는 사람과는 멀리하길 바라요.
64年生  노력없이 좋은 결과는 없답니다. 99%의 노력을 했는지부터 돌아봐야 합니다.
76年生  지금 물러서게 되면 계속 양보해야 될 수 있으니 최대한 버티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발 들인 이상 내 일이 아니더라도 끝까지 책임감을 가져보세요. 성과과 좋아요.
00年生  스스로를 사랑하세요. 스스로를 아낄 수 있어야 다른 사람에게도 사랑받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귀찮다고 대충하다간 바가지를 쓸 수 있어요. 잘 비교하고 택하는게 중요합니다.
53年生  저 사람은 왜 저럴까? 생각이 들 땐 나를 한 번 돌아보는 시간이 필요하답니다.
65年生  거래나 중요한 결정은 조금 미뤄보세요. 더 좋은 거래가 생길 수도 있겠습니다.
77年生  물심양면으로 도움받을 수 있지만 그만큼 돌려줘야 할테니 적당하게만 받아요!
89年生  내가 힘들다면 모두가 힘들 거에요. 힘들어도 웃는 얼굴로 힘을 실어줘보세요.
01年生  겉모습만으로 사람을 다 알 수없는 노릇이니 아직은 너무 믿지 않는게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의 가치를 인정받을 수 있는 날이니 더 나서지 말고 기다리는게 상책입니다.
54年生  뭐든 얻는 것은 어려워도 쓰는 것은 쉽지요. 있을 때 잃지 않으려 애써야 해요.
66年生  할 일이 산더미처럼 쌓여 있으니 부탁할 수 있는 일은 부탁하는 것이 좋습니다.
78年生  업 된 기분으로 실수를 범할 수 있으니 최대한 입을 닫고 귀를 열어야 한답니다.
90年生  밖에서 귀인을 만나는 하루랍니다. 내부보다 외부에서 활동해봐도 좋겠습니다.
02年生  내가 뱉은 말은 내가 지켜야지요. 신뢰는 내가 스스로 쌓아가는 것이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겸손이 지나쳐 밉보일 수 있으니 인정할건 인정하고 넘기는게 중요해요.
55年生  순간적인 감정에 의해 실수하지 않도록 조심해야 합니다. 아예 침묵도 좋아요.
67年生  혼자만의 시간이 중요한 날이에요. 감정을 잘 컨트롤하여 갈등을 없애보세요~!
79年生  아무리 마음에 들더라도 금액적으로 부담된다면 다시 한 번 고려하는게 좋아요.
91年生  오늘은 돈 쓰는 일만 자꾸 생기네요. 나중에 다 돌아온다 생각하면 조금 나아요.
03年生  부담스러워도 리더의 자리에 도전해보세요. 나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이해하고 넘긴다면 모든게 잘 풀릴 수 있는 날이니 항상 상대 입장을 생각해요.
56年生  알고있던 사실이더라도 상대방 말에 즐겁게 호응해보세요. 배려 중 하나에요!
68年生  시간이 갈수록 결론 내리기 더 어려워질테니 처음 마음이 간대로 결정해봐요.
80年生  상대의 성공에 너무 배아파 말아요~! 동료가 잘 되어야 내가 잘 될 수 있어요.
92年生  사람들과 더 많이 소통하고 싶다면 전문용어가 아닌 쉬운 단어를 택해야 돼요.
04年生  더 발전된 모습이 필요합니다. 시시하다는 인상을 주지 않도록 더 신경써봐요.

닭띠 운세
45年生  먼저 준다면 오는 것은 그 두배가 될 것이니 적극적으로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57年生  때와 장소에 맞게 행동하세요. 오늘은 눈치껏 분위기를 살펴야 하는 하루에요.
69年生  꼼꼼하게 확인했어도 실수는 할 수 있죠. 너무 좌절말고 다음 기회를 노려요.
81年生  오늘은 구경꾼이 된 것처럼 침묵으로 일관하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겠습니다.
93年生  행운의 여신이 내 편이네요. 걱정거리를 모두 해소할 수 있는 즐거운 날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여기저기 관심가지며 시간 낭비하지 말아요. 실속있는 한 가지가 더 중요해요.
58年生  선입관이 생길 수 있으니 난 어떤 사람인지에 대해 너무 떠벌리지 않아도 돼요.
70年生  갑과 을을 너무 떠지지 말아요. 진정한 리더의 자질을 보여줄 수 있겠습니다~!
82年生  과장되지 않은 솔직함이 매력포인트가 될 테니 가식은 넣어두는게 좋겠습니다.
94年生  사람의 감정은 욕심으로 가져올 수 없답니다. 시간만이 정답이니 기다려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역지사지로 상대를 생각할 수 있다면 한결 마음이 누그러지는 걸 느낄 거에요.
59年生  조금더 냉철한 판단을 하기 위해선 개인적인 입장은 잠시 넣어두는게 좋아요.
71年生  도움을 청하면 기분좋게 받아줄테니 상대가 어떻게 생각하는지는 걱정말아요.
83年生  내가 좀더 계산하는 것에 대해 아까워하지 말아요. 쓸 땐 시원하게 써야 합니다.
95年生  되돌아가기 어려운 길이라도 내 욕심만 조금 내려 놓으면 한결 쉬워질 거에요.

19일

쥐띠 운세
36年生  익숙한 사람일수록 내 옷 매무새와 호감형 인상을 유지할 수 있어야 한답니다.
48年生  오늘은 컨디션이 최고조네요. 진행하는 일마다 성과를 보이니 더 노력해봐요.
60年生  항상 웃고 있다면 올라오던 화도 가라앉을 수 있을테니 긍정적으로 생각해요.
72年生  혼자 감당하기 힘들다면 억지로 떠안고 있지 않아도 좋으니 도움을 청해보세요.
84年生  내가 베푼만큼 다 돌아오게 되어 있답니다. 나를 위해서라도 먼저 다가가봐요!
96年生  건강은 나를 위해서만이 아님을 명심하세요. 가족들과 더 긴시간을 생각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조금 느리더라도 괜찮아요. 시간이 지나면 당연히 해낼 수 있는 문제일 거에요.
49年生  원래 서프라이즈가 더 감동인 법이죠. 아무도 모르게 준비해봐도 좋겠습니다!
61年生  곧 좋은 일들이 몰려 오겠습니다. 오늘 힘들더라도 활기차게 이겨내길 바라요.
73年生  버리려 마음 먹었을 땐 미련없이 버려야 해요. 안 그럼 평성 못 버릴 수 있어요.
85年生  잃는 것은 한 순간이랍니다. 한 순간의 실수에 무너지지 않도록 정신줄 잡아요.
97年生  빌려주는게 아니라 그냥 준다고 생각하는 것이 훨씬 더 마음 편할 수 있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뭐든 적당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이 많더라도 적당히하고 내일로 넘겨봐요.
50年生  내 능력 이상의 도움을 바란다면 정중하게 거절해봐요. 내 일하기도 바쁩니다.
62年生  집중해서 단 시간에 끝내보길 바랍니다. 오래 끌어도 결과는 비슷비슷 하네요.
74年生  병 주고 약주는 꼴이 되더라도 내가 상처 준 사람은 내가 달래주는게 맞습니다.
86年生  카더라~ 통신이 아니라 내가 직접 들은 말로 인해 일처리를 해야 정확하답니다.
98年生  해야하는 일부터 마무리 짓고 다음 일로 넘어가야 할테니 동시에 할 순 없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코드가 잘 맞는 사람이 있답니다. 좋은 관계를 유지하도록 노력하길 바랍니다.
51年生  어느정도 융통성이 필요한 하루에요. 유도리 있게 판단할 수 있도록 노력해요.
63年生  억지로 '괜찮다 괜찮다' 하지 않아도 좋으니 상처가 아물 때까지 더 기다려요!
75年生  김칫국이 될 수도 있으니 확실한 것이 아니라면 혼자만 알고 있는 것이 좋아요.
87年生  느려보여도 걱정하지 않길 바랍니다. 그만큼 꼼꼼하고 진중한 이유일 거에요.
99年生  괜한 읫미에 휘말려도 너무 신경쓰지 말아요. 진실은 언젠간 드러나게 돼있죠.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지 못한 대접을 받을 수 있답니다. 상대방 성의를 기꺼이 받아보길 바라요.
52年生  엇갈린다면 내 것이 아니랍니다. 내 것이 올 때까지 한 눈 팔지 않는게 중요해요.
64年生  이런 날도 있고 저런 날도 있는 법이니 컨디션이 난조하다고 좌절하진 말아요!
76年生  제 3자의 일에 관여하지 말아요. 괜히 책임감을 떠 안을 필요가 전혀 없습니다.
88年生  혼자 못할 일이라도 포기하지 말고 주변 도움을 받아 끝까지 가봐도 좋겠어요!
00年生  아무 이유 없이 호의적이진 않아요. 첫 만남부터 호의적이라면 의심해야 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장소라면 나가보세요! 좋은 인연을 매맺을 수 있어요.
53年生  새로운 것에 호감이 갈 수는 있지만 기존의 것에 등한시 하지 않아야 한답니다.
65年生  혼자 애태워도 알아주는 사람 없는 날이니 그냥 다음 기회를 노려보길 바라요.
77年生  무작정 덤비지 말고 계획을 세운 다음 움직이세요. 탄탄한 계획이 필요합니다.
89年生  회사에서 받은 스트레스를 집에까지 들고 오진 말아요. 바로 풀어내야 합니다!
01年生  남들과 페이스 맞추는 것도 좋지만 조금 앞서서 이끌어주는 것도 괜찮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믿기로 했다면 끝까지 믿어주길 바라요. 관계는 믿음에서부터 다질 수 있어요.
54年生  부지런히 움지직이면 불가능도 가능케 할 수 있는 날이니 부지런 떨어보아요!
66年生  권력이 있다하여 왕이 된 건 아니에요. 현명한 왕이라면 숙일 땐 숙일 줄 알지요.
78年生  길게 끄는 것이 좋지만은 않습니다. 지금 생긴 문제는 지금 끝내보길 바랍니다.
90年生  타인에 의해 움직이지 말고 스스로 움직여 보세요. 더 보람찬 하루가 되겠군요.
02年生  굳이 내가 안 나서도 된다면 혼자 짊어지려 하지 말아요. 누군가 있을 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능률을 올리기 위해서 잠시의 휴식이 필요하니 동기부여를 다시 새겨보세요~!
55年生  센스있는 대처에 호감형으로 바뀌기 쉽겠군요. 적극적으로 나서보길 바랍니다.
67年生  자아성찰의 시간이 필요하군요. 다른 사람을 탓하다간 망신이 있을 수 있어요!
79年生  작은 것에 연연하지 말고 융통성 있게 넘겨버리는 모습이 유리하게 작용합니다.
91年生  성급하면 되려 잃을 수 있으니 사람관계에서도 조급해하지 않는게 중요합니다!
03年生  후회하기 전에 서둘러야 합니다. 아니라면 다른 사람이 벌써 채갈지도 몰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내 할일만 제대로 한다면 별 일 없는 하루일테니 주어진 일부터 끝내길 바라요.
56年生  오늘은 마인드 컨트롤이 중요할테니 스스로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가져봐요.
68年生  협상할 일이 있다면 칼자루는 내가 쥐어야 하니 먼저 조건을 걸어보길 바랍니다.
80年生  얻고 싶다면 내가 먼저 나서야죠. 원하는 아이템을 가질 수 있는 하루랍니다~!
92年生  지금까지 가보지 못했던 곳도 관심을 가져보세요. 새로운 것을 얻을 수 있어요.
04年生  불안하고 부정적인 생각이 앞설 땐 깊은 잠에 취해보세요. 낮잠도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아예 줘버리는 것이 아니라면 오늘만큼은 금전거래를 삼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57年生  오는 것이 있으면 가는 것도 있어야지요. 받은만큼 도렬주면 더 기쁠 거에요~!
69年生  오늘은 집안 일에 좀더 신경써보세요. 대화도 나누고 밀린 일도 처리해야 돼요.
81年生  몸의 건강도 좋지만 마음의 건강도 챙겨보세요. 스트레스는 오늘 풀어버려요!
93年生  나만 참으면 된다고 생각하지 말고, 쌓아왔던 속 마음 모두 터뜨려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더 나은 결정과 결과를 원한다면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자문을 구해야 합니다.
58年生  자기의 일은 스스로 해야 합니다. 다른 사람의 일을 떠맡지 않도록 신경써봐요.
70年生  나이에 연연하지 말고 내 재능을 마음껏 보여줘요. 주인공을 노려봐도 좋네요!
82年生  내가 우선이기 보다는 우리 팀의 결과를 우선시 해보세요. 더 값진 하루랍니다.
94年生  가슴이 답답할 땐 잠깐이라도 혼자만의 시간을 갖는게 갈등을 막을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겉모습만 흉내내지 말고 속마음까지 따라하려 노력한다면 큰 발전이 있습니다.
59年生  한 번 뱉은 말은 다시 되돌릴 수 없으니 한 마디에도 신중을 기해보길 바랍니다.
71年生  행복은 가까운 곳에 있어요. 맛있는 음식이 행복을 가져다줄 수도 있겠습니다.
83年生  피한다고 문제가 해결되진 않습니다. 정면돌파 해서 해결보는 것이 좋겠습니다.
95年生  오늘의 결과는 좀더 시간이 지나야 알 수 있으니 낙심하지 말고 꾸준히 임해요!

20일

쥐띠 운세
36年生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아요. 나라면 어땠을까? 입장 바꿔 생각하면 쉽답니다.
48年生  로마에선 로마의 법을 따라야 하지요. 싫다면 나의 나라로 돌아가면 된답니다~!
60年生  넘어졌다면 한 템포 쉬어간다고 생각해보세요. 휴식이 필요한 시기였나 봅니다.
72年生  혼자만의 세계에 갇혀있지 말고 사람들과 소통하며 새로운 것도 접하길 바라요.
84年生  꼭 크다고 좋은 것은 아니에요. 소소하더라도 확실한 행복을 찾는게 중요합니다.
96年生  내가 결정하지 않으면 주변에서 갈팡질팡 한답니다. 짧고 굵게 결정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차마 신경쓰지 못했던 부분이 있다면 오늘만큼이라도 좀더 신경써주길 바라요.
49年生  여태 혼자 해왔다면 마지막까지 혼자 해보세요. 독식하는 편이 더 유리합니다.
61年生  생각지 못한 목돈이 들어올 수 있는 날이지만 이럴 때 지출도 잘 살펴야 합니다.
73年生  객관적으로 말할 자신이 없다면 차라리 조용히 있는 것이 더 도움될 수 있어요.
85年生  새로운 곳을 찾아다니기 보다는 익숙한 곳에서 만남을 가지는 것이 더 좋아요.
97年生  바로 위의 선배를 잘 지켜보세요. 나의 조력자가 되어줄테니 도움을 얻어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보단 내일을 위해 조금더 고생한다고 생각하면 수월하게 해낼 수 있답니다.
50年生  일과 관련하여 좋은 소식이 기다리고 있으니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겠어요!
62年生  미숙하더라도 부끄러워하지 말고 당당하게 행동하면 더큰 행운이 따를 거에요.
74年生  세상 혼자 살기에는 너무 외롭답니다. 굳이 혼자 힘으로 하지 않아도 괜찮아요.
86年生  남녀 사이에도 친구가 되는 경우가 있어요. 너무 이성을 멀리하지 않아도 돼요.
98年生  한 번 결정했다면 마음 굳히고 뒤돌아보지 말아요. 곧장 직진하는게 답이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처음부터 많은 것을 보여주지 않아도 괜찮아요. 약간의 경계심은 있어야 해요!
51年生  탄식하지 말고 부지런히 움직이면 좋겠습니다. 버리는 시간이 없도록 해봐요.
63年生  오늘은 과정보다 결과가 중요할테니 어떻게서든 마무리 짓는 것이 좋습니다.
75年生  권위보다 리더십이 중요해요. 더 많은 사람들이 신뢰하며 따라줄 게 분명해요.
87年生  한 방을 노리지 말고 꾸준함에 걸어야 합니다. 결과보다 과정에 집중해보세요.
99年生  사람 사이에 '갑'은 없답니다. 서로가 양보하며 서로가 아껴줘야 불화가 없죠.

용띠 운세
40年生  생각에만 머물러있지 말고 실천해야 합니다. 그래야 뭐라도 달라지는게 있죠!
52年生  고민이 있담녀 객관적으로 얘기를 들어줄 제 3자에게 조언을 구하는게 좋네요.
64年生  주변 사람이 도움을 요청한다면 도와주세요. 나도 발전하는 시간이 될 거에요.
76年生  내게 이득이 되는 일부터 실천해보세요. 남는 것이 있다면 더 힘이 날 거에요~!
88年生  컨디션이 좋지 않을 수 있답니다. 간단한 스트레칭으로 몸 관리가 필요합니다.
00年生  제대로 모르는 일에는 참견하지 않도록 하세요. 망신을 줄이는 길이 되겠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떠나는 사람은 웃으며 보내줘도 좋습니다. 인연이라면 곧 다시 만날 수 있어요.
53年生  쓸데없는 걱정은 내 몸만 해칠 뿐이니 주름을 위해서라도 걱정은 넣어두세요!
65年生  시간 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하루가 좌우될테니 계획을 잘 세워야 해요.
77年生  실수했던 지난 일은 잊어버리고 다시 실수하지 않도록 신경쓰는게 중요합니다.
89年生  짧게 내다보지 말고 길게 내다볼 줄 알아야 합니다. 더큰 수익에 욕심내보세요.
01年生  귀차니즘이 발동하는 하루네요. 이럴 때일수록 무언가 일을 저질러야 좋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대인관계를 넓힐수록 좋답니다. 같은 취미생활로 조금 더 가까워지길 바랍니다.
54年生  그간 연락하지 않은 주변 사람과 연락해도 좋네요. 좋은 소스를 들을 수 있어요.
66年生  주변에 나를 챙겨주는 마니또같은 사람이 있을 거에요. 행복한 날이 되겠어요!
78年生  내일해도 괜찮은 일은 미뤄도 됩니다. 더 중요한 일부터 처리하는게 현명해요.
90年生  한 순간의 감정으로 적을 만들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적은 적을수록 좋답니다.
02年生  어려워도 나만의 방법을 만들어 보세요. 조금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을 거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틀어졌던 사람이 다시 연락온다면 받아주지 않는게 손해를 줄이는 방법이에요.
55年生  오늘은 오지랖을 조금 부려봐도 나쁘지 않네요! 고마움으로 돌아올 수 있어요.
67年生  상대방이 부러워도 너무 꼬아서 생각하진 말아요. 배울건 습득해야 한답니다.
79年生  빨리 끝내고 싶더라도 정해진 순서대로 진행해야 무탈한 날이니 명심하세요~!
91年生  오늘은 질보다 양으로 승부하세요. 더 배부르고 더 가성비 좋은데 저 좋습니다.
03年生  아니꼬와도 일단 지켜보세요. 그 믿음에 대한 결과가 좋게 작용할 수 있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더 꼬일지 모르니 계획에 어긋나는 일이라면 다시 한 번 생각하는게 좋겠어요.
56年生  여유가 된다면 새로운 판을 벌이기 보단 기존의 것을 키우는 것이 더 유리해요.
68年生  사사로운 감정에 이끌려 하지 말아야 될 일 또한 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라요.
80年生  감추려 하지 말고 뭐든 솔직하게 말해보세요. 솔직한 것이 해답도 찾아주네요.
92年生  일단 해보자는 마음으로 시작해도 괜찮지만 철저한 계획이 있다면 더 좋아요.
04年生  가장 무서운 것이 미운 정이랍니다. 뗄레야 뗄 수 없는 인연이 될 수도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괜찮겠지? 하며 넘겼던 것에서 귀찮은 일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꼼꼼히 살펴요.
57年生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기 전에 내 일부터 꼼꼼하게 마무리 짓는게 더 좋습니다.
69年生  어려워도 나만의 방법을 만들어 보세요. 조금더 수월하게 해낼 수 있을 거에요.
81年生  나를 떠난 사람에게 미련을 보이지 말아요. 갈 사람은 보내주는 것이 맞습니다.
93年生  오늘은 보답의 나롤 보내보세요. 그간 표현하지 못했던 것들도 돌아봐야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다른 사람의 눈치는 그만 살펴요. 내 생각은 어떤지 똑 부러지게 표현해봐요~!
58年生  쓸데없는 말고 행동은 아껴야 한답니다. 내 뱉기 전에 딱 한번만 더 생각해요.
70年生  좋은 이상만 남길 수는 없겠지요. 화를 내야 할 상황에는 화내는 것이 맞습니다.
82年生  행운이 내 옆에 있습니다. 하고 싶었던 계획들을 밀어붙여도 좋은 하루겠어요.
94年生  한 번쯤 떨어져 있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익숙함에서 헤어나와야 할 때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지금까지 노력했던 일들에 결과가 차츰 보여지네요. 좋은 결과를 기대해봐요.
59年生  쫓기만 하지 말고 밀당이 필요한 시기랍니다. 적절한 때에 당겨보길 바랍니다.
71年生  주변 사람에게 서운한 감정이 들엇다면 더 늦기 전에 풀어야 잃는 것이 적어요.
83年生  결정권은 상대에게 양보해보세요. 지금은 불리해도 마지막엔 웃을 수 있네요.
95年生  마음 먹는다고 해서 뭐든 이루어지진 않는답니다. 적극적으로 움직여야 해요.

21일

쥐띠 운세
36年生  한 입으로 두 말하지는 말아요. 한 번 뱉은 말은 어떻게해서든 지켜내야 해요!
48年生  이리저리 신경쓰면 머리 아픈 일만 생기네요. 오지랖은 넣어두는게 좋겠어요.
60年生  지난 일에 대해 후회하지 말고 앞에 있는 목표만 바라보고 정진해보길 바라요.
72年生  충고를 하려면 내가 잘 아는 분야에서 나서야 할테니 어설픈 충고는 삼가세요.
84年生  주변 사람과 상의하는 것이 최선일테니 혼자 결정하면 독박쓰기 십상이랍니다.
96年生  오늘은 시간을 꼭 내서라도 주변 사람 또는 가족과 저녁식사를 함께 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강자에게 강자가 되고 약자에게 약자가 되는 것이 되려 이기는 방법이랍니다.
49年生  먹을 복이 있는 하루랍니다. 사람들을 만난다며 집으로 초대해봐도 좋겠어요.
61年生  오늘은 소탐대실의 날이 될 수 있으니 내게 주어진 이득만 챙기는게 유리해요.
73年生  이미 시간을 많이 잡아먹은 일은 미련없이 그만 마무리짓는 것도 현명하네요.
85年生  주변의 도움으로 오늘도 고비 하나는 넘기겠어요. 감사의 인사는 잊지 말아요.
97年生  이리저리 박쥐같은 모습은 삼가고 한 곳에서 굳건한 모습을 보이길 바랍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결과보다 과정이 중요해요. 결과에 연연하지 말고, 끝냈다는 것에 의의를 둬요.
50年生  미련을 버리고 포기할건 포기해야 합니다. 계속 끌어봤자 결과는 똑같답니다!
62年生  가질수록 더 가지고 싶은건 인간의 욕심이겠죠. 욕심을 절제할 수 있어야해요.
74年生  어렵고 고뇌하던 일이 잘 풀릴 수 있습니다. 가족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봐요.
86年生  갑에서 을이 될 수 있으니 안달난 모습을 상대방에게 들키지 않는게 좋습니다!
98年生  시간이 지나면 모두 해결 될 일이랍니다. 차라리 손 놓고 지켜봐도 괜찮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내 자신을 절제해야 합니다. 특히 돈 쓰는 일에 있어서는 철저히 신경써보세요.
51年生  조금 이기적여 보이더라도 내게 도움이 안 된다면 과감하게 거절하는게 좋아요.
63年生  확실하게 확인된 일이 아니라면 함부로 누설하지 않도록 주의하길 바랍니다~!
75年生  솔직한게 오히려 탈이 나는 하루네요. 오늘은 내 감정을 숨기는 것이 유리해요.
87年生  일이 꼬였어도 낙심하지 말아요. 이른 오후부터는 꼬인 운이 서서히 풀리네요!
99年生  글로 얻은 정보보다 직접 경험해서 얻은 정보다 더 정확하니 몸소 경험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잘한 일에는 스스로 보답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동기부여가 될 수 있겠습니다!
52年生  졸음이 쏟아져 올 땐 5분이라도 잠시 눈을 붙이는 것이 업무 효율이 좋습니다.
64年生  주변 사람들의 도움 요청에 피곤한 하루겠지만 뿌듯한 하루가 될 수도 있어요.
76年生  돌아다녀도 이득되는 것이 없을테니 빠른 시간 내에 귀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88年生  아닌 것은 딱! 거절해야 합니다. 우물쭈물 하다간 귀찮은 일 투성일 수 있어요.
00年生  스스로 잘 생각해보세요. 어떤 결정이 더 나은 결정인지 섣부르게 결정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일이 손에 잡히지 않는다면 잠깐 휴식을 취해도 좋습니다. 산책은 어떨까요~?
53年生  부족한 상태에선 노력을 해도 잘 안 돼요. 가장 필요한게 뭔지 잘 살펴보세요.
65年生  어색했거나 갈등이 있던 사람과 관계회복의 날이 되겠군요. 대인운이 좋아요.
77年生  어느 한 쪽으로 치우치지 말아요. 오늘은 중립을 유지해야 관계도 유지됩니다!
89年生  오늘은 뭐가 나에게 더 이득이 될 지 생각해보세요. 실속이 필요한 하루랍니다.
01年生  불난 집에 부채질 할 수도 있어요. 관심끄고 모른 척 있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브레이크없이 직진만해선 안 됩니다. 유턴하는 자리가 더 멀리 있을 수 있어요.
54年生  초보단계라 해도 부끄러워 하지 말아요. 아예 무지한 사람도 있음에 감사해요!
66年生  세게 밀고 나간다고 좋지만은 않습니다. 오늘은 살살 달래주는게 더 먹히네요.
78年生  서로 목적이 다를 땐 애써 함께 가지않아도 좋으니 혼자 움직여보길 바랍니다!
90年生  내가 저지른 일은 직접 수습해야 한답니다. 저지르기 전에 다시 생각해보세요.
02年生  내가 생각한대로 흘러가지 않더라도 결국 도착지는 같답니다. 사서 걱정마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은 잠깐 한숨 돌릴 시간도 부족하니 최대한 이르게 끝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55年生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손길을 내밀어 보세요. 내가 큰 힘이 되어줄 수 있어요.
67年生  내일의 일은 내일에 또 있답니다. 오늘의 일은 오늘 마무리하는 편이 좋겠어요.
79年生  나 혼자 잘한다고 해서 더큰 결과를 불러오진 않을테니 함께 협력해보길 바라요.
91年生  아무리 잘못한 일이라도 오늘은 우유부단하게 넘어가주는 것이 인간적이네요!
03年生  생각보다 순조롭게 끝날 수 있으니 시간적으로나 심적으로 여유로운 하루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서로 협의해야 하는 부분은 내 의견을 조금만 더 밀어붙여 보세요. 운이 좋아요!
56年生  이성과의 불미스러운 일은 애초에 차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구설을 막아야 해요.
68年生  조금 냉정해 보일 수도 있지만 아닌 것은 아니라고 딱 잘라 조언해주길 바라요.
80年生  욕심을 조금만 내려놓아도 조금 더 객관적이고 이성적인 선택을 할 수 있답니다.
92年生  말로 해서 안 될 것 같아도 세 번만 참아보세요. 조금씩 달라짐을 느낄 거랍니다.
04年生  나의 강점이 무엇인지 타인에게 물어봐도 좋으니 자신감을 더 가지길 바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 스스로 해결할 수 있으니 두려워하지 말고 과감한 추진력을 보여주길 바라요.
57年生  탈나기 쉬운 날이니 뭐든 대충 넘기지 말고 두세번은 살펴야 귀찮은 일이 없어요.
69年生  솔직한 대화를 나눠보세요. 마음 속의 응어리를 털어내기에 딱 좋은 하루랍니다.
81年生  뜻밖의 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네요! 항상 미소를 유지해야겠단 생각이 좋아요.
93年生  불의에 나서더라도 득이 되지만은 않군요. 뒤에 잠시 빠져있어도 괜찮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긴가민가 할 땐 확신이 설 때까지 다시 한 번 체크하는게 귀찮은 일을 줄여줘요.
58年生  사람과의 관계에 있어 신중해질 필요가 있답니다. 내 사람만 챙겨도 좋습니다.
70年生  원하는대로만 살아갈 순 없을 거에요. 표정관리도 하며 배려하는 날 되어봐요.
82年生  굳이 생색내지 않아도 내가 한 좋은 일들은 모두가 알아줄테니 자중해보세요~!
94年生  차분하게 생각해서 해결 안 될 일은 없겠습니다. 당황하지 않도록 주의해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시크하고 도도한 모습을 유지해봐요. 이런저런 귀찮은 일들이 줄어들 수 있어요.
59年生  함께 나누기 싫다며 도움도 받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 독식하는게 편해요!
71年生  날 위한 날로 보내보세요. 쇼핑이든 문화생활이든 나를 위한다면 뭐든 좋아요.
83年生  안 되는 일은 억지로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여유롭게 시간을 가지길 바라요.
95年生  함께하는 것만으로도 든든할테니 아무 도움이 되지 않는다고 생각하지 말아요.

22일

쥐띠 운세
36年生  호기심에 모두 반응하지 않아도 괜찮으니 마음을 잘 추스릴 수 있어야 합니다!
48年生  오늘은 길과 흉 모두가 근처에 있습니다. 흉이 있지만 길로 인해 해결 되겠어요.
60年生  아쉽고 부족하더라도 인정해야 합니다. 다시 돌아가더라도 똑같을 수 있어요~!
72年生  선배의 조언은 흘려듣지 말아요. 나중에 나에게 꼭 필요한 조언이 될 수 있어요.
84年生  각기 다른 장점을 가지고 있을 거에요. 굳이 경쟁자로 삼지 않아도 충분합니다!
96年生  위기일발의 순간일지언정 조급하면 실수할 수 있으니 내가 먼저 진정해야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특히나 공과 사를 명확하게 구분해야 하니 분별력을 잃지 않아야 해요!
49年生  마음과는 다른 하루를 보내봐요. 떠나보내기 싫어도 쿨하게 보내는게 좋습니다.
61年生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으니 알던 일도 다시 한 번 확인하는게 좋겠습니다.
73年生  나만의 철학이 있다면 주변 소리에 신경쓰지 말고 굳건하게 지켜나가도 좋아요.
85年生  콩 한 쪽도 나눠 먹는게 더 맛있습니다. 결과가 크지 않아도 함께 나눠보세요~!
97年生  몇번 충고했지만 또 같은 결과라면 내가 포기하는 것이 더 빠를 수 있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다른 사람의 부탁을 모두 들어주지 않아도 괜찮으니 정중하게 거절하길 바라요.
50年生  대화부족으로 곤란에 처할 수 있답니다. 할 말이 있다면 주저말고 대화해봐요.
62年生  옳고 그름을 가릴 수 있는 마음이 필요해요. 스스로 고민하는 시간을 가져봐요.
74年生  오늘은 빠릿하게 움직여봐요. 기다리는 사람의 마음도 이해할 수 있어야 해요!
86年生  무엇보다 심리적 안정이 최우선이어야 할테니 휴식을 충분히 취하길 바랍니다.
98年生  오늘은 말 많은 사람과 멀리하는 것이 좋아요. 내 이야기도 옮겨갈 수 있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 한명의 잘못으로 여러 사람이 위험에 처할 수 있으니 책임감을 느껴보세요.
51年生  고집을 부려야 할 때와 먹히지 않을 때가 있지요. 오늘은 부리지 않을 때에요.
63年生  내가 가지고 있지 않은 강점을 가진 친구일 수 있으니 친해져봐도 좋겠습니다.
75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내 의견이 맞다고 느껴지면 소신껏 밀어붙여 리드해야 돼요.
87年生  위기가 기회로 돌아서는 하루랍니다. 끝까지 김장을 놓치지 말고 집중하세요.
99年生  오늘 하루는 로맨틱하게 연출해보는게 어떨까요? 웃음 꽃이 피어나겠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의 놀림거리만 될 뿐이니 약점을 굳이 드러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52年生  계속해서 새로운 취미생활을 만들어보세요. 사람들과 부딪히면서 힐링됩니다.
64年生  나의 수고와 노력은 절대 배신하지 않아요. 끝까지 포기하지 않는게 중요해요.
76年生  먼저 배려한다면 굳이 갈등도 일어나지 않을 것이니 손해본다고 생각 말아요!
88年生  주지는 않고 바라고만 있진 않나요? 가는 것이 있어야 오는 것도 생긴답니다.
00年生  때론 진실을 알고도 모른 척 해야 할 때가 있지요. 오늘이 바로 그 날이랍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호기심에 충동구매는 없어야 한답니다. 꼭 필요한가 잘 생각해보길 바랍니다!
53年生  뭐든 처음이 어려울 뿐이지요. 두려움만 이겨낸다면 뭐든 해낼 수 있겠습니다.
65年生  생각지도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도 그대로의 또 다른 새로운 일이 있을 거에요.
77年生  잔머리 굴리지 말고 있는 그대로 얘기해봐요. 괜히 오해 살 필요는 없겠습니다.
89年生  오랜만에 만난 사람에게 좋은 운을 받을 수 있을테니 먼저 기회를 만들어봐요.
01年生  생각과는 다른 일로 지출이 생길 수 있어요. 작은 지출도 꼭 체크해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망설이다가 모두 놓칠 수 있답니다. 마음 가는 쪽으로 선택하는 것이 더 좋아요.
54年生  과거에 연연하면 나만 괴로울 뿐이랍니다. 이젠 과거도 추억으로 묻어두세요~!
66年生  오늘은 목소리 큰 사람이 이기는 날이네요. 위축되지만 않으면 중간은 가겠어요.
78年生  실수에 대해서는 바로 인정하고 앞으로 시정하는 것이 더 현명한 방법이랍니다.
90年生  떠난 사람이 돌아오는 운이 있지만 단칼에 거절하세요. 언제 또 떠날지 몰라요.
02年生  말싸움에 이기려면 말을 더 적게하고 많이 들어주는게 이기는 팁이니 명심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귀인이 있는 하루네요. 반전의 하루가 될 수 있으니 끝까지 긴장해보길 바라요.
55年生  오늘은 다중의 이익을 생각해야 할테니 고집부리는 한 사람이 있다면 무시해요.
67年生  주변 사람의 말에 흔들리지 말아요. 처음 생각한 것이 정답일 가능성이 놓아요.
79年生  오늘은 치팅데이~! 뭐든 열심히 달려왔다면 나에게도 보상이 필요한 날이에요.
91年生  결정에 뒤돌아보지 말아요. 결정은 내 마음가는대로 확실하게 하는게 좋습니다.
03年生  바쁘게 움직여도 큰 이득이 없는 날이지만 그래도 가만히 있는 것보단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웃고싶지 않은 일에 억지로 웃어주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내 마음을 돌아봐요.
56年生  새로운 일을 시도한다면 이전의 방법은 잊어버리고 새로운 방법을 찾아보세요.
68年生  내 결정이 무조건 옳지만은 않아요. 오늘은 주변의 조언에 더 귀 기울여 보세요.
80年生  꾸밈없는 모습이 어필할 수 있는 최고의 무기일테니 진실하게 대함이 좋습니다.
92年生  때론 도전하지 않는 것이 이득일 때도 있어요. 가진 것을 잃을 일은 없으니깐요.
04年生  다 맡겨두다간 큰코 다칠 수 있답니다. 내가 처리하는게 더 속편할 지 몰라요!

닭띠 운세
45年生  관계를 호전시키기에 좋은 하루니 껄끄러운 관계라도 먼저 손 내밀어 보세요~!
57年生  시간관리가 중요한 하루랍니다. 오늘 하루 일과는 오전에 계획해보길 바랍니다.
69年生  아직은 아쉽고 놓치기 싫은 무언가라면 좀더 미련을 보여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81年生  바로 앞에 상대가 없더라도 예의를 지켜주세요. 뒷담화는 삼가는 것이 좋네요.
93年生  타인의 상처보다 내 상처를 먼저 돌아보세요. 내가 다 아물어야 위로할 수 있죠.

개띠 운세
46年生  하고있는 일이나 사람에게 권태를 느낄 수 있겠어요. 이럴 땐 혼자가 낫습니다.
58年生  가볍게 이뤄진 유대관꼐라면 깨지기도 쉽답니다. 너무 마음 주지도 말아보세요.
70年生  주변 환경에 의해 행복한 것이 아니라 내 마음이 행복하면 행복한 것이랍니다~!
82年生  내 인생을 결정짓는 중요한 일이라면 혼자 고민하지 말고 가족과 상의해보세요.
94年生  오늘은 특히 자기개발이 필요한 하루에요. 서점에 들러 책 한 권 구입은 어때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이것도 저것도 모두 귀찮은 날이 있지요. 혼자만의 시간을 보내도 좋겠습니다.
59年生  경쟁자가 있더라도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선의의 경쟁자로 삼아보세요!
71年生  넘치는 것도 부족한 것도 좋지만은 않습니다. 적당한 선을 꼭 지켜보길 바라요.
83年生  불필요한 만남은 다음으로 미루고 오늘은 집에서 푹 쉬는게 여러모로 좋습니다.
95年生  괜한 허세는 넣어두세요. 겸손할 때 신뢰가 쌓이고 기회도 얻을 수 있겠습니다.

23일

쥐띠 운세
36年生  조용하면 괜히 울쩍해질 수 있는 날이니 다른 일도 벌이며 바쁘게 지내보세요.
48年生  바쁜 하루라도 불평불만 하지 않길 바랍니다. 후에는 뿌듯한 결과가 있습니다.
60年生  내게 주어진 일이라면 어렵더라도 해보기는 하고 불만을 갖는게 순서랍니다.
72年生  믿고 맡겨보세요. 복병이라 생각했지만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있을 수 있네요!
84年生  아무런 계획없이 떠나는 여행이 기억에 오래 남을 수 있어요. 당장 떠나보세요.
96年生  내 감정에 대해 솔직하게 털어놔야 상대도 느끼는 것이 있을테니 소통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상관없는 일에 휘말릴 수 있으니 부탁을 받거나 도움을 청하면 거절해야 돼요.
49年生  하고싶은 말도 명분을 먼저 만든 다음에 하길 바라요. 그래야 망신이 없어요.
61年生  소통이 부족하니 두 번 일처리를 할 수도 있어요. 대화를 많이 나눠야 합니다.
73年生  용돈을 준다거나 선물을 사주는 등 약간의 지출이 있어도 기분 좋은 하루네요.
85年生  혼자라는 생각은 금지에요. 주변을 둘러보면 날 위해 준비 된 사람들이 많아요.
97年生  혼자 튄다고 해서 좋지만은 않습니다. 조용히 나의 기회를 잡는게 더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혼자라고 생각하지 말아요. 내가 믿고 의지할 사람이 바로 옆에 있으니깐요~!
50年生  조금더 나은 내일이 있을 거에요. 만족하지 말고 내일을 위해 더 욕심 내봐요.
62年生  부정적인 기운을 뿜는 사람은 멀리하길 바랍니다. 나까지 스며들면 안 돼요.
74年生  마음을 모두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을테니 힐링의 하루겠습니다.
86年生  호기심에 아무에게나 다가가지 말아요. 되려 독이 되어 돌아올 수 있답니다~!
98年生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리는 것이 좋습니다. 혼자있는 시간을 최소화 해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걱정이 사치라 느껴질만큼 원만하게 해결될 수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51年生  너무 멀리 바라보지 않아도 좋아요. 가까이 있는 사람부터 챙겨보길 바랍니다.
63年生  더 감싸고 있어봤자 소용없으니 버려야 할 것은 아까워말고 과감히 버려봐요!
75年生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기 어렵다면 익명의 힘을 빌려봐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87年生  고래 싸움에 끼여 등만 터지게 될테니 멀리서 지켜보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99年生  젊다고 과신해선 안 돼요. 간단하게라도 산책이나 스트레칭을 겸하길 바라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에 따라 내 기분이 좌지우지 되어선 안 되니 '나'를 기준으로 삼아봐요.
52年生  소문에 의한 진실은 잘못된 것이 더 많을 수 있어요. 걸러 들을 수 있어야 해요!
64年生  첫만남부터 많은 것을 보여주지 않는 것이 좋으니 살짝 경계하는게 유리합니다.
76年生  언젠가 들통날 일이라면 숨기지말고 처음부터 솔직하기 얘기하는게 더 나아요.
88年生  바쁘더라도 시간을 쪼개 꾸준히 운동을 해가며 체력을 비축하는게 중요합니다.
00年生  세상에 불가능이란 없어요!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쉽게 다가가길 바라요.

뱀띠 운세
41年生  다른 사람에게 기회를 돌려줘도 좋네요. 겸손하게 나를 낮춰봐도 괜찮겠어요.
53年生  만족스럽지 않아도 일단은 후퇴해보세요. 기다리면 좋은 소식이 있을 거에요.
65年生  대화로 푸는 방법을 선택해야 한답니다. 무작정 화내다간 승률이 더 떨어져요.
77年生  가까울수록 의 상하기 쉽습니다. 서로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해요.
89年生  자화자찬 하다간 나무에서 떨어질 수 있으니 겸손한 자세를 유지해야 합니다.
01年生  모든 폭풍이 지나가고 잔잔한 파도가 치는 날이군요. 여유를 즐겨보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의 주도권은 나에게 있다빈다. 나의 저돌적인 모습을 더 어필해보세요~!
54年生  모든 책임을 내가 질 수도 있으니 오늘은 최소한의 말만 하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주변 환경에 동화되지 말고 내가 중심이 되어 이끌면 더 좋은 결과가 있어요.
78年生  주변 사람들을 잘 챙겨보세요. 세심하게 살펴보는 눈치과 센스가 필요합니다.
90年生  사람이 처음부터 잘할 순 없답니다. 차근차근 기초부터 배워나가길 바랍니다.
02年生  오늘은 즉흥적으로 움직이지 말고 계획을 미리 세워 시간조율을 잘 해야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아무리 내가 제일 잘한다고 하는 일이라도 어느 한 곳에 실수가 있기 마련이죠.
55年生  오지랖도 좋겠지만 오늘은 내 갈길이 더 급하기 때문에 후에 챙겨도 괜찮아요.
67年生  나를 내려 놓는 것이 좋겠습니다. 오늘은 다른 사람들 의견에 최대한 맞춰봐요.
79年生  좋은 말이라도 상대에겐 상처가 될 수 있으니 가능한 돌려말하는게 좋습니다.
91年生  손 안대고 코 푸는 날이네요. 누군가 알아서 해줄테니 조금 기다려도 좋아요!
03年生  시대 흐름에 맞게 민감한 것은 좋지만 나만의 색깔을 잃지 않도록 신경쓰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특히 아랫사람과 친분을 쌓아보세요.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습니다.
56年生  이득이 적다고 상심하지 말아요. 작은 일에도 진심으로 마무리하는게 좋아요.
68年生  하기싫은 일을 할 때 의외의 귀인이 있을테니 주어진 일은 성심껏 해내보세요.
80年生  쓸데없는 소비를 막기위해선 아무리 귀찮더라도 가계부를 작성해보길 바라요.
92年生  주변의 유혹에 넘어가면 손해보는건 나 뿐일테니 뚝심을 잘 지켜야 한답니다!
04年生  컨디션이 좋은 하루네요~! 실제로도 일이 잘 풀리는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홀로서기를 시도해보세요. 언젠간 혼자 해내야 할 일들이니 미리 준비해봐요!
57年生  잘못을 했을 때만 고개를 숙여야 합니다. 오늘은 자존심을 더 지켜보길 바라요.
69年生  변화의 계기가 될 수도 있으니 할 말이나 불만은 참지말고 모두 털어놔 보세요.
81年生  애정표현은 내 사람에게만 하는 것이 맞아요. 괜한 불화를 살 필요는 없답니다.
93年生  과한 것은 좋지 않지만 너무 참신한 것도 좋지만은 않으니 적정선이 필요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차조심 사람조심. 항상 주변을 잘 살피고 밝은 곳으로 다니길 바랍니다.
58年生  나만의 스트레스 푸는 방법을 만들어보세요. 쌓아두면 결국 내게 독만 되지요.
70年生  모든 것을 내려놔도 좋습니다. 그동안 하고싶었던 것, 먹고싶었던 것 모두요~!
82年生  아쉽더라도 오늘의 만남으 짧게 하고 다음의 만남을 기약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94年生  야외에서 좋은 일이 일어날 것 같은 하루에요. 산책이라도 나가보길 바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조급하면 되던 것도 안 되기 마련이죠. 안 되도 그만~ 이라는 마음을 가져봐요.
59年生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답니다. 그에 따라온 책임만 간과하지 않으면 괜찮아요.
71年生  너무 많은 것을 가지려 하면 틀어질 수 있으니 하나씩 양보해봐도 괜찮습니다.
83年生  심플함이 오히려 빛을 발할 수 있으니 더 과하게 이것저것 넣을 생각은 말아요.
95年生  나만의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타인에 의해 이끌리지 말고 스스로 만들어봐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