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1.19 16: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24~30)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월 24일 

쥐띠 운세
36年生  여유부리지 말고 바삐 움직이는 것이 유리하니 더 많은 수익을 챙겨보길 바라요.
48年生  불만 많은 사람은 피하는 것이 상책이죠. 긍정적인 마음을 품어야 능률이 올라요.
60年生  서로간의 의사소통이 중요하니 속상한 것들이라도 모두 표현하는게 좋겠습니다.
72年生  오늘이 마지막이라 생각하면 더 절실해질 수 있으니 원하는만큼 매달려보세요!
84年生  그간 닦아온 내 능력이 빛을 발할 수 있는 날이네요. 기죽지 말고 맘껏 발휘해요.
96年生  자신감과 교만은 한끗 차이랍니다. 자신감이 교만으로 변하지 않게 주의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군것질이나 간식을 챙겨보세요. 더 엔돌핀 넘치는 하루가 될 수 있어요.
49年生  비워내야 새로운 것을 채울 수 있지요. 얻고 싶다면 내어주는 것도 있어야해요.
61年生  이해가 안 되더라도 그냥 넘어가보세요. 각자의 지향점이 다르다 여겨야 합니다.
73年生  굳이 내가 나서서 도와주지 않아도 괜찮으니 혼자 해내는지 지켜봐도 좋습니다.
85年生  다툼에서 우위를 선점하고 싶다면 상대방이 더 많은 이야기를 하게 유도해봐요.
97年生  조금만 더 알아보면 두 배는 더 아낄 수 있을테니 부지런하게 움직이길 바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조언과 잔소리의 차이를 잘 알아야 한답니다. 꼭 해야 될 말만 해주는게 좋아요.
50年生  시간을 쪼개서라도 여가시간을 만들어보세요. 잠깐의 쉬는 시간은 필수랍니다.
62年生  서로간의 신뢰를 위해 숨기는 것이 없어야 한답니다. 터놓고 대화를 해보세요.
74年生  허황된 소문으로 사람을 판단하지 않아야 합니다. 소문은 소문으로 넘겨보세요.
86年生  첫만남에서 너무 무리하진 말아요. 내 매력은 천천히 보여주는 것이 좋겠습니다.
98年生  패하더라도 끝까지 밀고나가 보세요. 중간에 포기하는 것보다 훨씬 유리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표정관리를 잘 해야 좋은 하루네요. 사소한 일은 그냥 넘기는 것이 유리합니다!
51年生  개인적인 감정이 창피함을 부르네요. 오늘은 더더욱 공과 사를 구분해야 합니다.
63年生  사과는 빠르게 할수록 좋습니다. 잘못되었다고 느끼는 순간 바로 하는게 맞아요.
75年生  상대 이야기를 끝까지 들어줘야 한답니다. 중간에 말 끊는 행동은 삼가야 해요.
87年生  카드도 좋지만 오늘은 현금을 조금 들고나가 봐요. 그게 지출을 막을 수 있어요.
99年生  힘들다고 너무 불평불만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추후 그만한 보상이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정신 집중이 안 될때에는 휴식이 필요하다는 신호에요. 잠깐이라도 쉬어야 해요.
52年生  쉬쉬하는 것도 좋지만은 않습니다. 알려야 할 문제는 빨리 알려서 고치길 바라요.
64年生  내 단점이 누군가에겐 장점으로 보여질 수도 있답니다. 주눅들 필요가 없습니다.
76年生  충동구매는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정말 필요한지 하루만 더 생각해보세요!
88年生  더 좋다고 생각되는 안건이 나온다면 기존의 것에서 조금 탈피해봐도 좋습니다.
00年生  포커페이스를 유지하길 바랍니다. 아니더라도 맞는 척 해주는게 덜 귀찮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마음의 근심을 떨쳐내야 유리하니 일어나지 않은 일에 미리 걱정할 필요 없어요.
53年生  긴가민가 하더라도 당당하게 내 뜻을 전달해봐요. 꼬인 일들이 해결되겠습니다.
65年生  원하는 길을 택하더라도 후회는 없을 것이니 하고 싶은 일에 새롭게 도전해봐요.
77年生  내 것이 아닌 것에 욕심부리지 말아요. 그림의 떡은 쳐다보지 않는게 유리해요!
89年生  이리저리 고민하는 사이에 기회가 날라갈지 모르니 일단 부딪혀보길 바랍니다.
01年生  아무리 친해도 돈 거래를 하는 순간 껄끄러워 질테니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많은걸 숨기는 사람과는 멀리하는 것이 좋으니 솔직하지 못한 사람을 걸러봐요.
54年生  여지를 주는게 오히려 더 사이가 나빠질 수 있으니 거절은 단호하게 해야 돼요.
66年生  은영 중, 좋은 일이 일어 날 기회가 많은 하루랍니다. 여유롭게 하루를 지내봐요.
78年生  개인에게 이득이 되는 것도 중요하지만 오늘은 서로간의 신뢰가 더 중요합니다!
90年生  잘못 된 지식이 있을 수 있어요. 흘러 들어오는 모든 정보는 믿지 않는게 좋네요.
02年生  오늘은 모두 득이 되는 기회가 있네요. 준비되었다면 가리지 말고 기회를 잡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시간이 촉박할수록 우선순위를 정하고 시작해야 합니다. 훨씬 더 수월할 거에요.
55年生  신조어를 검색해보거나 유행하는 것이 뭔지 찾아보세요. 소통이 더 잘 되겠어요.
67年生  속으로 삭히는 것이 유일하게 이기는 방법이랍니다. 감정을 최대한 숨겨보세요!
79年生  여러 사람들의 생각을 들어야만 알 수 있으니 혼자 고민하고 결정짓지는 말아요.
91年生  과정에 심혈을 기울이는만큼 결과도 완벽해질 수 있으니 오늘도 힘내길 바라요!
03年生  관점을 달리하면 평범하던 것도 특별하게 보여지기 시작하네요. 행복이 큽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잘 가다가도 걸림돌에 걸릴 수도 있고 헷갈릴 수 있어요. 목표를 정확히 해봐요!
56年生  속마음을 쉽게 내비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나의 작전을 들키지 않아야 해요.
68年生  급할수록 돌아가야 한답니다. 서두르지 말고 되려 천천히 하는 것도 좋습니다~!
80年生  오늘만큼은 진중한 모습을 보여줘야 합니다. 새로운 반전 매력이 필요하답니다.
92年生  오늘은 푸른색이 좋은 기운을 가져다 줄 거에요. 포인트 색상으로 정해도 좋네요.
04年生  오늘은 소리도 치고 울어도 보고 화도 내야 합니다. 혼자 삭히지 않도록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귀찮은 일이 발생하기 전에 피하는 것이 좋으니 한 발 빼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57年生  굳이 다른 사람 일에 왈가왈부하지 말아요. 내가 뒤집어 쓸지 아무도 모릅니다.
69年生  쉬운 날이 있으면 어려운 날도 있기 마련이죠. 이런 날은 그냥 편히 쉬어주세요.
81年生  튀는 행동으로 관심을 사는 것보다는 진실한 마음으로 독독함을 만들어 보세요.
93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좋은 소식을 듣거나 해결책을 얻을 수 있는 날이니 좋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내 할일은 내 스스로 해야 한답니다. 미루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도 있을 거에요.
58年生  표현은 아끼는 것이 아니에요. 표현할수록 나에게도 더 크게 돌아옴을 기억해요.
70年生  무리하게 움직이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집에서 푹 쉬는게 더 나을 수 있어요.
82年生  민폐되는 행동은 아닌지 돌아봐야 합니다. 내가 싫으면 남도 싫을게 분명합니다.
94年生  열심히 하고 있는 나 자신에게 칭찬을 아끼지 말아요. 스스로 뿌듯해야 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진정으로 날 위하고 있는 사람이 누구인지 알아두면 좋으니 관계를 돌아보세요!
59年生  긴가민가 하더라도 당당하게 내 뜻을 전달해보세요. 꼬인 일이 해결 되겠습니다.
71年生  구질구질하게 보여지지 않도록 하세요. 내 실속은 챙겨가며 움직이는게 좋아요.
83年生  누군가의 카더라 통신에 좌우되지 말아요. 스스로 듣고 확인하는 것이 중요해요.
95年生  자잘한 것보다 제일 큰 대왕을 노려보는 것이 더 실속있는 계획일 수 있답니다!

25일

쥐띠 운세
36年生  내가 한 발 물러서면 갈등은 원만히 해결될 수 있으니 한 번만 더 양보해보세요.
48年生  뭐든 처음부터 만족할 순 없겠습니다. 천천히 여유를 가지고 지켜보길 바랍니다.
60年生  사람을 끌 수 있는 방법은 권위도 아니고 인간력인 것을 잊지말고 행동하세요~!
72年生  여기 붙었다 저기 붙었다 박쥐같은 사람이 곁에 있으나 신경쓰지 않아야 합니다.
84年生  놓치기 싫다면 일단 잡아두고 생각해보세요. 내 마음이 더 중요하니 명심하세요.
96年生  우물 안 개구리가 되어선 안 됩니다. 배울 수 있을 때 많이 배워두는게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사람들 사이에서 감정소비 하지 않아도 좋아요.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즐겨요!
49年生  오늘은 배짱이라도 좋습니다. 쉬고싶다면 어디든 좋으니 마음을 안착시켜 봐요.
61年生  시야를 넓힐 기회가 있을테니 나보다 젊은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을 꺼려말아요.
73年生  일복이 많은 하루에요. 바쁘다고 불평불만하지 말고 맡은 일에 최선을 다해봐요.
85年生  스펙이나 외모보단 인성이 중요할테니 첫인상에 끌려도 마음을 잘 다잡으세요!
97年生  쓸데없는 일에 노력 중인건 아닌지 돌아보세요. 실속을 챙기기도 바쁘겠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입이 근질거리더라도 확실하게 결정나지 않은 일은 섣불리 나서지 않아야 해요!
50年生  동등한 처벌이나 칭찬이 필요합니다. 한 사람에게만 편애하지 않도록 주의해요.
62年生  바라는 것 없이 다 내어줄 수 있는 사람은 없죠. 오늘은 의심해야만 한답니다~!
74年生  운세가 갈수록 상승하고 있습니다. 중요한 일은 최대한 늦게 하는 것이 좋네요.
86年生  다툼이 있어도 걱정하지 말아요. 더 단단해지는 과정이라 여기면 수월해집니다.
98年生  사람은 고쳐쓰는 것이 아니라고 하지요. 오늘의 실수는 바로 짚고 넘겨야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뒷담은 무조건 좋지 않습니다. 불만이 있다면 당사자 앞에서 풀어내야 한답니다.
51年生  권태스러운 마음이 들 때 초심을 지키는 자가 승리합니다. 조금만 더 참아보세요.
63年生  두개 다 얻고 싶지만 그럴 수는 없는 날이네요. 가장 관심 덜 가는 것을 버려봐요.
75年生  오르막이 있다면 내리막도 있지 마련이죠. 정상을 위해 좀더 올라가야 한답니다.
87年生  취중진담도 좋지만 맨 정신에 전하고 싶은 모든 진심을 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99年生  누군가 조언을 구해오면 내 감정은 최대한 배제하고 제 3자의 입장이 되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관계에 있어 너무 많은 조건을 붙이면 힘들어질테니 최대한 맞춰주는게 나아요.
52年生  아무리 어리고 젊어도 다 생각이 있을 거에요. 조금만 더 이해해보길 바랍니다.
64年生  다른 사람의 도움 요청에 무조건 OK하지 말고 내 상황을 먼저 살펴야 합니다.
76年生  조금 더 욕심 내봐도 좋은 하루에요. 목표가 커질수록 성취감도 더 커진답니다.
88年生  괜한 오해를 만들 필요는 없어요. 오늘은 이성과의 관계를 주의하길 바랍니다.
00年生  위기를 면하기 위해선 여럿 모인 자리에선 최대한 긍정적인 단어로 대화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괜히 불안하고 마음이 어지럽다면 일찍 마무리하고 귀가하는 것이 최선이에요!
53年生  적어도 내 시간이 있어야 하루가 행복하답니다. 5분이라도 잠시 쉬어가길 바라요.
65年生  망설이다가 이도저도 안될 수 있으니 일단 질러보고 생각해봐도 늦지 않겠습니다.
77年生  얼마나 일을 잘 하느냐 보다는 얼마나 쿵짝이 잘 맞는 사람과 하느냐가 중요해요.
89年生  오해가 더 커지기 전에 사소한 이야기라도 서로 솔직하게 털어두는게 좋습니다.
01年生  내가 한 선택에 자책은 할 수 있어도 후회는 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길 바라요.

말띠 운세
42年生  나를 믿어주는 사람을 실망시키면 안 됩니다. 포기하고 싶어도 다시 생각해봐요.
54年生  주변 모두가 반대하더라도 내가 맞다고 생각되면 직진하고 도전해보길 바랍니다.
66年生  내가 결정한 일이면 흔들리지 말고 지조있는 모습을 보여줘야 추종자도 따라요.
78年生  윗사람에게 들은 조언은 나에게 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윗사람을 신뢰해보세요.
90年生  변화주기에 좋은 하루네요. 컷트나 염색도 좋으니 새로운 '나'를 찾아보세요~!
02年生  잃을 수 있는 사람이라 생각하면 좀더 애틋해 질테니 사람을 대할 때 신중하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필요할 때만 찾는 사람과는 멀리해야 한답니다. 나도 그런건 아닌지 돌아보세요.
55年生  늦바람이 더 무서운 법이죠. 나중에 깨우치지 말고 즐길 수 있을 때 즐겨보세요.
67年生  칭찬보다 강한 원동력은 없답니다. 채찍보다 칭찬으로 아랫사람을 대해보세요.
79年生  일에도 다 때가 있답니다. 눈치를 보고 기회가 왔을 때 마무리를 잘 하길 바라요.
91年生  칭찬 한 마디에 사람들의 능력도 달라진답니다. 칭찬으로 다스리는게 중요해요.
03年生  걱정하지 말고 속 시원하게 털어놔도 좋습니다. 관계 개선이 큰 힘이 될 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해야 할 말이 있다면 마음 속에 담아두지 말고 꼭 해보세요. 오늘이 적기랍니다.
56年生  좋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나 스스로 자기관리를 멀리하지 않아야 유리합니다.
68年生  실수가 없도록 내가 직접 하는 것이 좋네요. 아니라면 마무리라도 직접 해봐요.
80年生  중요한 결정은 나의 FEEL을 믿어보세요. 생각한대로 이뤄지는 날이 되겠어요!
92年生  자존심 부릴 때와 안 부릴 때를 잘 파악해야 합니다. 오늘은 '안 부릴 때' 랍니다.
04年生  싸움을 만들지 말고 상대를 설득시켜야 합니다. 충분히 내 뜻대로 할 수 있어요.

닭띠 운세
45年生  스스로 하는 것보다 타인에게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함께 어울려보세요.
57年生  상대방 입장이 되어보는게 가장 빠른 화해 방법이에요. 상대 마음을 돌아보세요.
69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을 따랐다가 사이만 흐트러질테니 후회해도 내 의견을 믿어요.
81年生  주변에서 예민하게 군다면 어느정도 맞춰주는 것도 좋으니 너무 화내지 말아요!
93年生  일이 커지면 해결해야 될 일만 산더미로 남을 거에요. 대화로 풀어가는게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느려도 조금씩 회복되고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고 앞으로만 생각해도 좋아요.
58年生  금전거래는 냉정하게 구는게 좋습니다. 특히나 지출이 많아지지 않게 주의해요.
70年生  들어온 재물이 있다면 아껴두길 바라요. 조만간 큰 돈이 필요할 수 있겠습니다.
82年生  화해는 짧고 굵게 하는 것이 좋아요. 질질 끌면 되려 감정만 상하는 꼴 난답니다.
94年生  너무 실내에만 머물지 말고 바깥 공기도 쐬어주길 바라요. 머리 힐링도 필수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놀 땐 놀더라도 내 할일을 멀리하진 말아요. 마음 편히 노는게 더 즐겁지 않나요?
59年生  의외로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힘들 때 편하게 손 내밀어봐도 좋습니다.
71年生  아직 불안하다면 좀더 지켜보길 바랍니다. 조금이라도 실패확률을 줄여야 해요.
83年生  한 두명의 말만 듣고 선택하고 있진 않나요? 더 많은 후기들을 살펴봐야 합니다.
95年生  '오늘따라 조금 이상한데...' 싶더라도 믿고 기다려준다면 그만한 대가가 있어요.

26일

쥐띠 운세
36年生  날인이나 도장이 필요한 일에는 신중을 기해야 할테니 다시 한 번 생각해보세요.
48年生  오늘은 주변의 도움을 받아 욕심 낸만큼 완성도가 높은 하루를 보낼 수 있습니다.
60年生  안 된다고 해서 약속했던 일을 어겨선 안 됩니다. 규칙을 좀더 엄수해보길 바라요.
72年生  밖에서 더 좋은 일이 생길 것 같으니 근심걱정이 많다면 외부로 다녀보길 바라요.
84年生  고민될 때는 주변 사람들에게 물어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가 많답니다!
96年生  대가를 바라기 보다는 봉사한다는 생각으로 임해보세요. 더 즐겁게 할 수 있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거짓말은 언젠간 들통나게 되어 있어요. 진실하게 다가가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49年生  서로가 이익을 보며 타협하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적당하게 요구하는게 좋습니다.
61年生  오늘은 좀더 당당해지길 바랍니다. 당당함이 오늘의 내 위치를 좌우할 수 있어요.
73年生  자신있다면 덤벼봐도 좋습니다. 실력자를 빗댈만큼 좋은 성과가 있을 거랍니다!
85年生  다른 사람들의 입김에 마음이 동요되는 하루랍니다. 오늘은 귀를 닫아야 합니다.
97年生  하늘이 알고 땅이 알고 있으니 거짓말 할 생각이라면 애초에 삼가는게 좋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겉으로 불만을 드러내는 것은 참아야 합니다. 긍정적인 모습만 보여야 유리해요.
50年生  눈치를 잘 살펴야 얻어가는게 많은 날이니 조금 서운하더라도 그려려니 해봐요.
62年生  오늘은 작은 구멍으로 큰 돈이 나갈 수 있으니 돈 관리를 철저하게 해야 좋아요!
74年生  데면데면한 사람은 없는지 돌아보세요. 대인운이 좋아 호전되기 좋은 하루네요.
86年生  독단적으로 행하려 하지 말고 가족들과 상의해야 합니다. 큰 힘이 되어 줄거에요.
98年生  최대한 외출을 자제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약속도 정중하게 다음으로 미뤄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근심이 아예 없을 순 없지만 소중한 사람과 함께할 땐 근심을 잠시 내려 놓아요.
51年生  틀림이 아니라 다름을 인정해야 합니다. 주변의 조언도 기꺼이 받아들여 봐요.
63年生  계획대로만 행동하면 목표에 한 발짝 다가갈 수 있을테니 포기하지만 말아봐요.
75年生  실수는 한 순간이죠. 순간적인 실수가 귀찮은 일을 만들지 않도록 유념하세요~!
87年生  슬럼프나 현타는 주변의 도움으로 최대한 빠르게 헤어나오는 것이 중요합니다.
99年生  다른 사람들 눈치도 잘 살펴봐야 한답니다. 오늘은 눈칫밥이 날 살려 주겠어요.

용띠 운세
40年生  마음의 짐을 내려놔야 해요. 모든 문제가 나 때문에 일어난 것은 아닐테니깐요.
52年生  몸만 쉬지 말고 마음과 머리도 쉬어줘야 해요. 쉬는 시간엔 오로지 쉬기만 해요.
64年生  하나를 덮기 위해 10가지의 거짓말보단 솔직한 것이 더 유리하니 명심해두세요.
76年生  미워도 그려려니 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미운 놈 떡하나 더 준다 생각해야 돼요!
88年生  친해지기 위해 나 단점을 드러내지 않아도 좋으니 장점만 더 부각시켜 보세요!
00年生  돈 보다 사람을 우선한다면 남는 것도 크답니다. 우정과 함께하는게 좋겠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서로 불편하다면 부딪치는 것보다는 웬만하면 피하는 것도 최선의 방법입니다.
53年生  신뢰를 쌓으려면 신용이 있어야 한답니다. 꾸준한 모습을 보여주는게 좋습니다.
65年生  돌아가는 것보다 정면돌파하는 것이 더 유리할테니 잘 살펴보고 부딪쳐 보세요.
77年生  내 이익을 위해 피해를 끼치면 그대로 돌아온답니다. 적당하게 이익을 챙겨봐요!
89年生  진심으로 사과하고 양해를 구하면 상대방도 이해할테니 진심을 드러내 보세요.
01年生  새로운 배움에 도전해보세요. 지금이라도 나만의 스펙을 하나씩 늘려야 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책임을 넘기지 말고 내가 책임지는게 나아요. 사방에서 지켜보는 눈이 많답니다.
54年生  아무리 미워도 '꼴 좋다'란 생각은 삼가고 위로의 말 한마디로 평판을 지켜봐요.
66年生  아랫사람의 실수가 있더라도 이해하고 넘어가주세요. 당근이 더 필요하겠어요.
78年生  내가 해야 할 일이 아닌 다른 일에 시간을 쏟지 않도록 유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내 코가 석자랍니다. 다른 사람들보다 내가 처한 상황부터 돌아보는게 중요해요.
02年生  다른 사람 의견도 존중해주세요. 상대방 생각이 중요한 키 포인트가 되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바쁘더라도 제쳐놓고 힐링의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혼자만의 시간이 중요해요.
55年生  궁색한 변명은 하지 말고 인정할건 빨리 인정하고 사과하는 것이 더 유리합니다.
67年生  천천히 결정해도 좋으니 어떤 것이 내게 더 유리한지 꼼꼼하게 확인해야 합니다.
79年生  시간만 더 늦어질 수 있으니 선택이 어렵다면 처음 생각한대로 택하는게 좋아요!
91年生  오늘은 윗사람보다 아랫사람과 접촉하는 것이 좋네요. 더 얻어가는게 많습니다.
03年生  오늘만큼은 자존심을 내려놓고 기다려보세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일을 다 벌여놓고 후회하지 말고 벌이기 전에 '혹시나~' 하는 마음을 챙겨봐요.
56年生  오늘은 포기하는 방법을 선택하세요. 여러 번 시도했지만 안 되는건 놔주세요.
68年生  다른 사람의 비밀을 내 입으로 누설하지 말아요. 나에게로 돌아올 수 있답니다.
80年生  결정이 어렵다면 윗사람에게 도움을 청해야 돼요. 오늘의 귀인은 윗사람이에요.
92年生  사람은 배워도 배워도 끝이 없다고 하지요. 배움의 재미를 느껴봐도 좋겠습니다.
04年生  억울한 일이 있더라도 참고 넘어가는 것이 좋으니 명분 쌓는 것에 더 열중해요!

닭띠 운세
45年生  위기에 무작정 덤비지 말아요. 덤빌 때 덤비더라도 내 자리는 봐가며 덤벼봐요~!
57年生  적극적으로 오늘 하루에 임해보길 바랍니다. 하나라도 제대로 완성시켜야 해요.
69年生  밤잠을 설칠 수 있답니다. 하고싶은 말은 확실하게 하고 넘어가는 거싱 좋습니다.
81年生  가재는 게 편이라 하죠. 내 편도 어디엔가 있으니 충분히 어깨펴고 다녀도 돼요.
93年生  최선을 다했는데도 마무리가 엉성하다면 윗사람의 조언을 구하는게 정답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의심하지 말고 솔직하게 행동해보세요. 사람 관계에 신뢰가 필요한 하루랍니다.
58年生  내가 생각해도 내 생각이 옳고 좋다고 느껴진다면 좀더 고집부려봐도 좋습니다.
70年生  틀림과 다름의 차이를 인정해주어야 한답니다. 틀린 거라면 바로 잡아 주세요~!
82年生  여기서 포기하면 내 능력치도 여기까지로 멈춘답니다. 포기말고 끝장을 보세요.
94年生  스스로 채찍질 하더라도 오늘 안에 마무리 짓고 편히 잠자리에 드는게 좋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 자신이 안정될 때 다른 사람을 도와야 합니다. 오늘은 나부터 챙겨야 합니다!
59年生  떠나려고 각 잡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내가 먼저 쿨하게 보내주는게 좋겠습니다.
71年生  단점도 예쁘게 봐주길 바랍니다. 미운 놈 떡 하나 더 준다고 생각하는게 좋아요.
83年生  이동하기 좋은 날은 아닌 듯 합니다. 그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는 것이 중요해요.
95年生  눈 앞에서 많은 것을 놓치고 있어요. 정신 바짝차려 내 것으로 끌고와야 합니다.

27일

쥐띠 운세
36年生  상대방을 설득할 땐 속마음을 보이지 않는 것이 더 유리할테니 명심해보세요~!
48年生  오늘은 심리적으로 영향을 많이 받을 수 있는 날이니 주관을 명확하게 해야 돼요.
60年生  내 이득을 생각한다면 조금더 익숙한 것을 선택하는 것이 유리할 수 있겠습니다!
72年生  잔머리 굴릴 시간에 대화로 풀어야 나중에도 편하게 얼굴을 마주할 수 있답니다.
84年生  믿음이 없는데 너무 많은 것을 털어놓진 말아요. 나중 일은 아무도 모른답니다~!
96年生  바쁜 하루 중에도 나만의 여가시간은 꼭 챙겨서 힐링의 시간을 가지길 바랍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다른 사람들이 불편해 하는 나의 습관이나 버릇이 있다면 당장 고쳐야 한답니다.
49年生  애매하게 굴다간 불똥이 튀어올 수 있으니 확실하게 표현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61年生  내 마음을 몰라주는 사람들이 많으니 서운할 수 있지만 인내하는게 현명합니다.
73年生  뭐든 적당한 것이 좋습니다. 지나치다 싶으면 스스로 절제할 수 있어야 합니다!
85年生  실속을 위해 독단적으로 행동하기 보단 다른 사람들과 함께 어울러져야 합니다.
97年生  마음쓰고 노력한 대가가 재물로 돌아온답니다. 기쁘지만 쓸쓸할 수도 있겠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오늘은 와주를 목표로 하기보단 제일 먼저 도착하는 1등을 노려보길 바랍니다.
50年生  이상 속에 갇혀 있지 말고 어느정도 현실을 바라봐야 한다는 것을 잊지말아요!
62年生  사람들과 많이 어울려야 좋은 정보도 얻을 수 있는 법이죠. 정보가 돈이 됩니다.
74年生  싸움은 사소한 것에서 시작되기 마련이죠. 조금만더 신경쓴다면 무탈 할 거에요.
86年生  무리하다간 얻는 것도 없이 지칠 수 있어요. 오늘은 적당히 움직이는게 좋아요.
98年生  완성도를 높이기 위해서는 그만큼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깔끔한 첫 인상을 유지해두길 바라요. 언제 어디서 좋은 만남이 생길지 몰라요!
51年生  흘러가는 시간을 잡을 순 없으니 내가 더 바쁘게 움직이는 것만이 최선이랍니다.
63年生  지금까지의 결과는 다 내 덕분이라 생각해도 좋습니다. 자신감을 더 가져보세요.
75年生  미뤄왔던 취미생활을 시작해보세요. 스포츠, 공부 뭐든 시작해도 좋은 하루에요.
87年生  잔머리 굴리려다 상대방의 꾀임에 넘어갈 수 있으니 애초에 진실되게 행동해요.
99年生  지금 바로 기회가 왔습니다. 명예를 높이기 위해 긍정적으로 행동하길 바랍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 사람의 조언도 좋지만 내가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다시 생각해보길 바라요.
52年生  오랫동안 질질 끌던 일이 해결될 수 있으니 웃으며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네요.
64年生  현란한 요령보다는 솔직한 방법이 더 먹힐 수 있답니다. 그게 바로 오늘이에요.
76年生  섣부른 판단에 후회할 수 있으니 마음이 급하더라도 천천히 결정하는게 나아요!
88年生  그간 소홀했던 나 자신에게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나를 가꾸는 하루를 보내봐요.
00年生  내게 맞닥뜨려진 문제부터 해결해야 합니다. 안그럼 계속 신경쓰일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짜게 굴다간 더 많이 잃을 수도 있답니다. 지출 할 때에는 쿨하게 지출해보세요.
53年生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 내가 얼마나 나아갈 수 있는지 좌우한답니다.
65年生  다양한 방법으로 시도해보세요. 남들과 다른 내게 맞는 방법이 따로 있겠습니다.
77年生  아무리 친해도 속마음은 아무도 모릅니다. 안 친한 사람은 조금 경계해보세요~!
89年生  똑같은 문제가 반복된다면 혹시나 내게 문제가 있는건 아닌지 돌아봐야 합니다.
01年生  시야를 좀더 넓히길 바라요. 생각지 못한 색다른 귀인이 날 구원해줄 수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YES or NO만 할수 있어요. 어느 쪽이든 애매한 것보단 확실하게 해봐요.
54年生  성실하게 움직인만큼 얻어가는게 많은 하루네요. 부지런하게 뛰어다니길 바라요.
66年生  내 의견도 내세울 수 있어야 한답니다. 아니면 아무도 몰라줄테니 난감해지네요.
78年生  지금은 조금 손해보더라도 먼 미래를 본다면 겸손한 모습이 유리하니 명심해요.
90年生  격식없는 자리라 할지언정 사람 간에 격식이 있지요. 예의는 항시 신경써보세요.
02年生  의욕만 앞서면 되려 독이 될 수 있으니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는게 가장 중요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말이 씨가 됩니다. 뭐든 긍정적인 언행을 하는 것이 좋은 하루를 만들 수 있어요.
55年生  내가 갖기엔 아깝다는 마음으로 붙잡고 있지 말고 미련없이 보내주길 바랍니다.
67年生  상대방 의견도 중요하지만 오늘의 내 의견을 고집해봐도 나쁘지는 않겠습니다!
79年生  지금까지의 고민이 서서히 해결될 수 있는 날이에요. 오늘은 마음껏 웃어보세요.
91年生  정답은 같지만 풀이 방식은 다를 수 있어요. 아직 조금더 믿고 기다려줘보세요~!
03年生  경쟁이 나쁜 것만은 아니랍니다. 선의의 경쟁이라면 나도 한층 성장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뭐든 마음먹기에 달려 있답니다. 어려워 보이는 일도 귀인의 도움으로 가능해요.
56年生  익숙함에 속아 새로운 것에 넘어가지 말아요. 오늘은 아무래도 익숙하게 나아요.
68年生  경험이 없다면 무작정 시도하기 보단 조금 더 지켜보고 시도하는게 유리합니다.
80年生  준비없는 성공은 없답니다. 완벽을 이루기 위해선 사전 준비가 철저해야 합니다.
92年生  건강을 잃으면 아무것도 할 수가 없지요. 무엇보다 건강이 우선임을 명심하세요.
04年生  지금까지의 노력이 물거품으로 이어질 수 있으니 정당한 방법으로 응해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생각보다 즐겁고 웃을 일이 많겠습니다. 하루가 순식간에 지나갈 수도 있어요.
57年生  대인배의 모습을 보여주기에 딱 좋네요. 넓은 아량으로 상대를 이해해보세요~!
69年生  내가 봐도 완벽해질 때까지 다시 한 번 돌아보세요. 실수를 줄여나가야 합니다.
81年生  더 재미난 일이 있다고해도 내 할일부터 마무리 짓는 것이 중요하니 명심해요!
93年生  정리할 땐 미련을 갖지 말고 끝내거나 버리는게 좋습니다. 내 마음도 시원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생각이 깊어질수록 고민이 꼬리에 꼬리를 물죠. 생각은 짧게 하고 끝내야 해요.
58年生  오전과 오후가 상반되는 하루랍니다. 오후의 운이 더 좋으니 초조해하지 말아요.
70年生  지금 당장 필요한 물건이 아니라면 구매는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82年生  장난으로 던진 농담에 개구리가 맞네요. 피해보는 사람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94年生  꽉 막혔다 생각했지만 탈출구가 보이네요. 한 줄기 빛이 날 구해주는 하루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아무리 친해도 속마음은 아무도 모릅니다. 안 친한 사람은 경계하는게 좋네요.
59年生  다른 사람들 눈을 생각해서라도 빨리 처리하고 마무리 짓는 것이 좋겠습니다!
71年生  비교받는 일이 있더라도 나만 그렇게 생각 안 하면 장땡이니 자신감을 가져요.
83年生  내 매력을 마음껏 뽐내보길 바랍니다. 오늘은 조금 잘난척 해도 나쁘지 않아요.
95年生  가만히 있다가 불똥 튀는 날이니 오늘은 오해가 없도록 내 의견을 꼭 피력해요.

28일

쥐띠 운세
36年生  아무리 상관없는 의견이라도 여러 의견을 수용하는게 좋은 선택이 가능합니다.
48年生  억지로 하다가는 모든 것이 날아갈 수 있으니 천천히 맞춰주는 것이 중요해요.
60年生  갈등이 마무리가 될 조짐이 보인답니다. 내가 먼저 손 내밀어 마무리 지어봐요.
72年生  늦었다 생각할 때 시작해도 괜찮습니다. 아직 출발하지 않은 사람도 있는걸요!
84年生  오늘만큼은 과감하게 포기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너무 아쉬워하지 않아도 돼요.
96年生  미래를 위한 계획을 미리 세우는 것이 좋겠습니다. 계획이라도 있어야 편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몸이 힘든만큼 얻는 것이 많은 날이에요. 조금 더 바쁘게 움직여봐도 좋습니다.
49年生  섣부른 판단이 큰 오해를 부를테니 여러가지 방책을 생각해두는게 좋겠습니다.
61年生  상대방과 비교하면 자존감만 낮아질 뿐이죠. 나만의 강점이 뭔지 찾아야 해요.
73年生  재물이 들어오는 하루네요. 크진 않더라도 기분 좋은 하루가 될 수 있겠습니다.
85年生  새로 알게 된 사람이라면 경계하는 것이 좋네요. 오늘은 내가 날 지켜야 해요!
97年生  오늘은 휴식시간 보다 나의 숨겨진 재능을 찾을 수 있는 여가시간을 가져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억울한 일을 당했을 때에는 그 자리에서 바로 해결하는 것이 더 유리하답니다.
50年生  아직 확실하지 않은 정보일 수 있으니 소문의 시발점이 되지 않도록 유념해요.
62年生  주변 환경에 좌절하지 말아요. 감정 조절을 잘 하면 성취할 수 있는 하루랍니다.
74年生  주변 사람들 만만 듣고 택해선 득이 적답니다. 원하는걸 택해하는게 좋습니다.
86年生  이성친구도 이성이랍니다. 오늘은 서로간의 오해가 없도록 행동하길 바랍니다.
98年生  여유로운 마음을 가지는 것이 관건이니 상황이 더 유리해지는 최선책이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새로운 문화에 점차 적응해야 합니다. 더 넓은 세대들과 소통할 줄 알아야 해요.
51年生  후회는 나중의 일이랍니다. 일단 하고싶다면 바로 덤벼보는 것도 괜찮겠습니다.
63年生  다시 한 번 뒤돌아 보길 바랍니다. 깜빡 놓친 것들을 다시 잡는 기회가 있답니다.
75年生  잊고 지냈던 사람들에게 연락을 취해보세요. 큰 정보나 도움을 얻을 수 있어요!
87年生  점검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아무리 꼼꼼해도 빈틈이 생겨나기 마련이죠.
99年生  똥이 무서워서 피하진 않겠죠. 한 발짝 물러서는 것이 더 유리할 수 있겠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모든 화살이 나에게 올 수 있으니 책임지기 싫다면 굳이 나서지 않는게 나아요.
52年生  지름길로 가려다 되려 늦어질 수 있으니 원래 가던 길로 가는게 최선이랍니다.
64年生  건강은 미리미리 챙겨야 한답니다. 오늘부터라도 영양제를 섭취해보길 바라요.
76年生  무모한 도전이라도 좋은 도전이 될 수 있답니다. 겁없이 돌진해봐도 좋습니다!
88年生  재물과 관련 된 일이라면 좀더 신중해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손해를 덜 봐야죠.
00年生  나의 능력이 부쩍 성장할 수 있는 하루랍니다. 잔소리도 감사히 받아야 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피곤한 상태로는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없답니다. 컨디션 조절이 가장 중요해요.
53年生  친할수록 더 엄격한 것이 좋으니 특히 공과 사는 잘 구분하여 행동하길 바라요.
65年生  힘이 부칠 대에는 잠시 충전하고 가야 합니다. 언제까지 에너자이저는 아녜요~!
77年生  성급하게 어영부영 이야기하지 말고 필요한 말은 똑 부러지게 얘기해야 합니다.
89年生  내가 정말 즐기면서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인지 곰곰이 생각해보는게 중요해요.
01年生  같은 목표를 향해 달리는 경쟁자를 너무 미워하진 말아요. 힘이 될 수도 있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개인의 자유는 지켜줘야 한답니다. 특히 종교적인 자유는 터치하지 않아야 해요.
54年生  듣기 싫어도 충고는 잘 새겨 들어야 한답니다. 나에게 이득이 더 클 수 있습니다.
66年生  한 번 저지른 실수는 다시 하지 않도록 고쳐나가는 것이 중요하니 꼭 명심하세요.
78年生  혼자있는 시간을 줄이고 가장 친한 사람에게 털어놓고 고민을 더는게 현명해요.
90年生  로마에 가면 로마의 법을 따르라~! 정해져 있는 순서를 지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02年生  내 실속만 바라본다면 생각보다 큰 복이 없답니다. 주변 사람들도 챙겨야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소한 다툼은 유하게 잘 넘기는게 좋습니다. 길게 끌수록 서로만 불편해지지요.
55年生  받은만큼 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후에 나에게도 유리하게 돌아올 수 있답니다.
67年生  꼭 하고 싶다면 이 악 물고 버텨보길 바라요. 버틴만큼 성과를 볼 수 있겠습니다.
79年生  약속은 반드시 문서나 텍스트로 남겨보길 바라요. 전화말고 문자가 좋겠습니다!
91年生  포기해야 할 건 빨리 포기해야 나에게도 새로운 발전이 있단 것을 명심해야 돼요.
03年生  내 직감보다는 포털사이트 검색 찬스가 더 정확할 수 있으니 여기저기 서칭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렵겠지만 단점을 오히려 장점으로 승화시켜 보세요. 사람이 달라 보인답니다.
56年生  걱정은 잠시 뒤로 미뤄두세요. 오늘은 내가 해야 할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68年生  어느정도 적당한 선을 유지하길 바랍니다. 너무 많이 가져도 좋지만은 않습니다.
80年生  너무 한 곳만 보다간 더 좋은 것을 놓칠 수 있으니 주변을 잘 둘러봐야 한답니다.
92年生  옛 추억에 젖는 것은 좋으나 궁상 떨면 안 됩니다. 현실로 빨리 돌아와야 해요~!
04年生  마음이 편치 않다면 다시 한 번 살펴보세요. 여러 번 점검하는 것이 더 좋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시비를 걸어오면 모른척 무시하세요. 흥미를 떨어트리는게 최고의 방법입니다!
57年生  다른 사람에게 괜히 자격지심 가지지 말고 내가 잘하는 것을 찾아야 유리해요.
69年生  여기저기서 시비가 많을 수 있지만 악연이 귀인이 될 수도 있는 좋은 날이에요.
81年生  혼자의 힘으로 마무리 지어보세요. 조금은 서툴더라도 큰 도움이 될 수 있어요.
93年生  나를 적극적으로 어필해 보세요. 나의 가치를 높일 수 있는 하루가 되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주변의 환경에 개의치 말아요. 다른 사람들 모두 뒤에선 실속을 챙기고 있네요!
58年生  바쁘더라도 이미 한 약속이라면 지켜야 합니다. 약속을 깨는 일은 삼가야 해요.
70年生  주변 사람들이 말린다면 중단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중에 더 좋은 기회가 있어요.
82年生  어려울수록 돌아가는 지혜가 필요하답니다. 머리를 잠시 식혀주는게 좋습니다.
94年生  내가 하고싶은 것과 할 수 있는 것을 잘 생각하면 해결책도 쉽게 생길 거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상대방을 위해서라도 내가 조금더 노력하고 바뀔 수 있는 부분을 바껴야 합니다.
59年生  한 가지에 두 세가지가 딸려오는 날이네요. 조그마한 일에 큰 수확이 있겠군요!
71年生  몸이 피로하다면 정신이라도 맑아야 해요. 걱정 근심은 저 멀리 내버리길 바라요.
83年生  신뢰를 쌓는건 어렵지만 무너뜨리는 것은 한순간일테니 스케쥴을 잘 챙겨봐요.
95年生  믿을 사람 없는 하루랍니다. 친한 사람이라도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29일

쥐띠 운세
36年生  원래라는 것은 없답니다. 바꿀 수 있는 부분은 바꾸고 수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아니 땐 굴뚝에 연기 날까요? 궁금한 것이 많아도 관심을 끄는 것이 유리합니다.
60年生  상대방에게 의존하지 않도록 스스로 할 수 있는 자신감을 길러주는게 중요해요.
72年生  상대의 도움 요청은 정중하게 거절해보세요. 오늘은 나만 생각해도 벅차답니다.
84年生  의심스러운 행동은 결과도 미흡할 수 있으니 유심히 잘 살피고 결정해야 합니다.
96年生  오늘은 조금 이기적이라도 원하는 것에 고집을 세워봐요. 쟁취하는게 좋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내 자식이나 손주같은 마음으로 바라보고 행동해야 망신수가 없는 하루랍니다.
49年生  말을 아낄수록 이길 가능성이 높으니 감정이 격해지더라도 입은 무겁게 해봐요.
61年生  오늘은 나를 적극적으로 믿어보세요. 내 FEEL에 모든 것을 맡겨봐도 좋습니다.
73年生  내 기분은 나만 알지요. 불편한 일이 있더라도 표정관리를 잘 해줘야 유리합니다!
85年生  유리한 상황을 만들기 위해서는 다른 사람의 의견을 잘 들어보는게 관건이에요.
97年生  너무 앞서나가기 보다 사람들과 어울리며 중간을 유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열심히 한 만큼 결과가 돌아오지 않을 순 있지만 좌절하기엔 너무 이르답니다.
50年生  상대방의 새로운 모습을 볼 수 있는 날이니 대화하는 것을 너무 꺼리지 말아요.
62年生  개척은 오래 걸릴테니 다른 사람이 닦아놓은 길을 밟고 가는 것도 괜찮습니다.
74年生  뭐든 투명한 거래가 되어야 합니다. 믿는다면 모든 것을 오픈해줘도 괜찮네요~!
86年生  조금 늦어지더라도 내 손에 맞는 방법을 찾는 것이 결과적으로는 더 유리합니다.
98年生  자존심의 문제가 아니랍니다. 주변 사람들의 충고는 잘 새겨들어두길 바랍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배움에도 시기가 있는 법이죠. 오늘이 기회이니 새로운 것에 마음껏 도전해봐요.
51年生  안전사고에 유의하세요. 불, 칼 등 위험한 것은 미리미리 예방하는 것이 좋아요.
63年生  목적을 위해서라면 어느정도 위험을 감수해도 좋습니다. 추후 다시 돌아옵니다.
75年生  때론 모른척 넘어갈 필요도 있답니다. 사실을 터놓을 때까지 모른척 해보세요~!
87年生  상대가 미워도 배울 점은 배워야 한답니다. 내 약점이 강점으로 바뀔 수 있어요.
99年生  억지로 하는 일이라도 즐거운 마음으로 임한다면 더 좋은 결과가 있을 거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조금만더 검색하고 수소문하면 더 가성비 좋은 것을 찾을 수 있으니 노력해봐요.
52年生  남들이 알아주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내가 알고 하늘이 안다는 것을 잊지말아요.
64年生  변명보다는 솔직하게 인정하고 용서를 구한다면 그냥 넘어가줄 수 있을 거에요.
76年生  정신을 집중시키지 못하게 만드는 무언가는 당장에 끊어내는 것이 좋겠습니다!
88年生  나의 부족함이 뭔지 알아야 더 치고나갈 수 있으니 상처받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00年生  처음부터 큰 것을 바라지 말고 작은 것부터 챙겨보세요. 차근차근 쌓아가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개인의 이익보다 공적인 마음으로 임할 수 있다면 사실상 이득이 더 클 거에요.
53年生  소통을 한 팀과 아닌 팀은 차이가 나기 마련이지요. 협력해야 유리한 하루에요.
65年生  다른 사람의 의견도 잘 들어보세요. 생각지도 못한 아이디어가 생길 수 있어요.
77年生  고민이 있다면 경험자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나보다 어려도 나쁘지 않습니다.
89年生  외적으로 보이는 만족감도 좋지만 내적으로 만족할 수 있는 것을 찾아야 해요.
01年生  다른 사람 일에 관심을 주기보단 내게 맡겨진 일에만 충실한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잘못된 것은 고치면 된답니다. 너무 기죽지 말고 새로운 방법을 생각해보세요!
54年生  지키지 못할 약속이라면 애초에 거절해보세요. 괜히 믿음만 져버릴 수 있답니다.
66年生  쉬운 일이라 가볍게 여기지 말고 매사에 주의를 기울인다면 이득인게 더 많아요.
78年生  용기있는 자만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죠. 첫 발걸음을 떼는게 제일 중요해요.
90年生  억울한 상황이 생기기 쉬운 하루네요. 꼭 오늘내로 풀고 넘어가는 것이 좋아요.
02年生  헤어짐이 있다면 만남도 있는 법이죠. 너무 서운해하지 말고 다음을 기약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쌓인 것이 있다면 오늘 풀고 넘어가야 합니다. 진중한 대화가 필요한 날이에요.
55年生  주변 분위기에 눈치를 잘 살펴야 한답니다. 눈치껏 행동해야 하루가 편안해져요.
67年生  돈이 모이려면 빠져나가는 구멍부터 막아야 합니다. 필요한 현금만 지녀보세요.
79年生  날 위해서라도 인간관계는 좋게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먼저 연락하길 바라요!
91年生  건강하지 않으면 원하는 것도 이루지 못할테니 젊다고 너무 과신하진 말아요~!
03年生  완벽함이 있으려면 실수도 생기기 마련이죠. 너무 연연해하지 않아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하나를 얻으려면 하나는 포기해야 한답니다. 더 중요한 것이 뭔지 잘 따져봐요.
56年生  생각을 오래해도 좋지만은 않군요. 오늘은 짧고 간결하게 하는게 유리하답니다.
68年生  오늘은 살짝 발을 빼는게 좋겠습니다. 경험이라 하기엔 마음이 많이 쓰리답니다.
80年生  갑자기 떠오른 사람이 있다면 수소문 해서라도 안부 연락을 취해보는건 어때요?
92年生  큰 돈이 드는게 아니라면 작은 투자는 해봐도 좋습니다. 금전운이 더 따릅니다.
04年生  조금이라도 가질 수 있음에 감사해야 한답니다. 세상이 아름답게 보여질 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뭐든 귀찮게 여기면 할 수있는 것이 없어요. 언젠간 해야 할 일이라 여겨보세요.
57年生  내가 먼저 용기내는 것이 관건이니 당당하게 맞선다면 승률이 더 올라 간답니다.
69年生  오늘은 보다 부드럽게 행동해보세요. 유하게 행동해야 길운이 나를 따른답니다.
81年生  괜한 마음에 김칫국부터 마시지는 말아요. 겸손한 마음으로 기대를 바라세요~!
93年生  오늘은 경쟁자도 무시하는게 좋습니다. 반응하다간 더 휩쓸려갈 수 있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어렵고 힘든 일은 먼저 처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야 자신감도 따라 붙네요.
58年生  괜한 문제에 트집잡지 말고 넘어갈건 빠르게 넘어가는 것이 더 유리할 거에요~!
70年生  나에게 유리한 조건이 들어와도 다시 한 번 확인하고 의심하는게 필요하답니다.
82年生  불타는 의지를 보여주세요. 나의 의지에 다른 사람들도 도움을 줄지 모릅니다!
94年生  오늘은 옷 매무새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좋은 귀인이 다가올 수 있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성질 부린다고 안 되는 것이 이뤄지진 않습니다. 천천히 방법을 생각해야 돼요.
59年生  체력이 딸리는 하루네요. 간단한 체조나 운동을 시작하는 날로 지정해도 좋아요.
71年生  나를 위한 일이라면 아깝게 생각하지 말아요. 자기 계발은 아주 중요한 것이지요.
83年生  주변 사람들에게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을테니 없던 약속도 만들어 보세요~!
95年生  시간을 잘 조절하길 바랍니다. 이득되는게 없다면 거절하는 것도 괜찮겠어요~!

30일

쥐띠 운세
36年生  상대에게 이해를 강요하지 말고 내가 먼저 상대를 이해하면 더 순조로울 거에요.
48年生  상대의 장점도 배우려 노력해야 한답니다. 나만의 강점으로 가져와봐도 좋아요.
60年生  오늘만큼은 쪼잔하단 이야기가 들리지 않도록 통크게 사용해봐도 좋겠습니다.
72年生  나도 상대방도 부담스럽지 않은 선에서 부탁해보세요. 도가 지나치면 안 돼요!
84年生  화내기 전에 '참을 인' 세 번을 새겨보세요. 참고 넘기는 것이 유리한 하루에요.
96年生  솔직한 내 모습을 보여주세요. 가식없는 모습이 좋은 평판을 만들어 줄 거에요.

소띠 운세
37年生  작은 일들이 모여 큰 일이 된답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바로바로 해결해보세요~!
49年生  더 단단한 결과를 보려면 실패했던 기록을 잘 생각해보고 계획을 수정해보세요.
61年生  대체적으로 순조로운 하루랍니다. 큰 일도 순조롭게 지나갈 수 있는 하루입니다.
73年生  오늘은 빌려준다 생각하지 말고 그냥 준다고 생각해야 머리가 덜 지끈거리네요.
85年生  눈에 띄게 좋은 하루가 되겠습니다. 하고 싶었던 모든 일에 도전해보길 바라요.
97年生  여기저기 나가는 지출이 생각보다 많네요. 쓸데없는 지출부터 줄여나가야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바쁘게 움직이는만큼 피로도 쌓여가는 하루네요. 스트레칭은 필수로 해야 돼요.
50年生  내가 먼저 주도하여 분위기를 띄워봐도 좋겠습니다. 내 능률이 더 오르겠어요~!
62年生  다른 사람들 시선은 신경쓰지 말고 오늘만큼이라도 내 뜻대로 움직이길 바라요.
74年生  YES or No! 의사표현은 분명하게 해줘야만 구설을 멀리할 수 있으니 명심해요.
86年生  무난한 것이 유리한 하루네요. 어색하게 꾸미려 하지 말고 기본이 제일 좋아요.
98年生  첫 술에 배부를 순 없겠죠. 처음에 많은걸 기대하지 말고 마지막을 노려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조언이나 충고는 뒤에서 하지말고 앞에서 얼굴을 보며 해주는게 옳은 방법이죠.
51年生  상대방이 기분 나쁘다면 농담이 아니랍니다. 적정선을 지켜야 망신이 없습니다.
63年生  설마가 사람잡는 하루랍니다. 설마하는 생각이 든다면 다시 한 번 확인해봐요.
75年生  어리버리하게 행동하지 말고 목표가 있다면 확실하게 정진하여 쟁취해보세요.
87年生  건강한 체력에서 바른 생각이 나온다고 하지요. 내 몸부터 돌아보는게 맞아요!
99年生  주저앉지 말고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보세요. 부족함을 채울 수 있는 하루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내 이름이 올라갈수록 자세는 더욱 겸손해야 하니 으쓱거리고 싶어도 참으세요.
52年生  나간만큼 돌아오는게 재물이랍니다. 다른 사람을 위해 시원하게 베풀어 보세요.
64年生  물건을 잃어버리기 쉬운 날이니 중요한 물건은 넣어두고 나가는게 좋겠습니다!
76年生  시간 부족이라는 핑계는 먹히지 않는 하루에요. 부지런하게 마무리 지어보세요.
88年生  내 개인적인 주관에 따르지 말고 삼자를 통해 옳고 그름을 제대로 확인해보세요.
00年生  미룬다고 해결될 일은 아닐 거에요. 매도 먼저 맞는 것이 마음 편하다고 하지요.

뱀띠 운세
41年生  큰 산을 넘기면 작은 산 쯤은 아무것도 아니에요. 지금만 잘 버텨내면 된답니다.
53年生  진심이라면 언젠간 통하기 마련이지요. 아직 포기하고 실망하기엔 이르답니다.
65年生  눈코 뜰새없이 바쁜 것이 오히려 좋은 하루랍니다. 바쁜 것에 더욱 감사하세요.
77年生  조급하지 않으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없어요. 오늘은 조금만 더 욕심내보세요!
89年生  괜한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답니다. 잘 모르는 것에 나서지 않는 것이 현명해요.
01年生  취중진담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하고싶은 말은 꼭 하고 넘어가는게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겉과 속이 다를 수 있답니다. 겉모습만 보고 판단하지 말고 속내를 살펴보세요.
54年生  사람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는 하루랍니다. 언행만 주의한다면 완벽한 하루에요.
66年生  개인주의가 뚜렷한 사람들이 많더라도 내가 먼저 양보하고 합을 맞춰야 합니다.
78年生  오늘은 많이 약해진 내 건강을 다시 되돌아보세요. 음주말고 건강식은 어때요?
90年生  그동안 뜸했던 사람들과 안부를 주고받아 보세요. 인맥 관리가 중요하겠습니다.
02年生  천천히 돌아가도 괜찮으니 이익이 적더라도 안전한 길을 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실수에 대해 너무 자책하지 말아요. 다시 한 번 시도해보는 용기가 필요합니다!
55年生  깔보는 사람이 생기지 않게 내가 먼저 당당해야 한답니다. 틀려도 상관없습니다.
67年生  마음의 그릇을 키워보길 바랍니다. 대인배의 면모를 드러낼 수 있는 하루에요.
79年生  피하고 싶은 사람이나 자리가 있다면 어떻게서든 피하는게 내 신상에도 좋아요.
91年生  인맥을 만드는데 적극적으로 움직여보세요. 사람을 통해 얻는 것이 많겠습니다.
03年生  상대를 설득할 수 있어요. 하지만 자상한 말투와 행동이 곁들여져야 한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정신줄만 잘 잡으면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으니 너무 겁먹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56年生  더 유리하려면 결판을 보기 전에 내가 가진 패를 다시 한 번 점검해야 한답니다!
68年生  손해봤다 해서 너무 축 처져 있진 말아요. 금전은 잃어도 사람은 얻을 거랍니다.
80年生  오늘은 가급적 실내에 머무는 것이 유리하니 약속도 양해를 구하고 미뤄보세요.
92年生  A도 B도 결국 나를 위한 결정이니 어느 쪽이든 좋은 결과를 가져올 수 있어요!
04年生  말 한마디에 상대방의 기분을 오락가락 할 수 있으니 좋은 말들만 건네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다음으로 계속 미루지 말고 지금 해결보세요. 내일보다 오늘에 집중해야 돼요!
57年生  좋은 운이 언제 찾아올지 모르니 깔끔하고 단정한 인상을 항상 갖춰야 합니다.
69年生  너무 좋은 조건이라면 다시 따져봐야 한답니다. 어딘가 구멍이 있을 수 있지요.
81年生  경쟁자가 때론 좋은 친구가 될 수도 있으니 너무 멀리하지 않는게 유리합니다.
93年生  확실히 끝맺어야 유리한 날이니 무슨 일이든 마무리 짓는 날로 보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시작이 매끄럽지 못하더라도 너무 실망하지 말아요. 서서히 운이 들어온답니다.
58年生  주변 사람의 조언도 좋지만 내가 끌리는대로 결정하는 것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70年生  이미 끝난 일이라 생각하진 말아요. 포기하지 않는다면 결과는 분명 좋겠습니다.
82年生  정해진 룰은 되도록 지켜주길 바랍니다. 그래야 억울한 일이 생기지 않습니다~!
94年生  오늘만큼은 다른 사람 시선 따윈 신경쓰지 말아요~! 내 생각만이 정답이랍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마음이 조급할수록 예민해질 수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가지는게 더 중요합니다.
59年生  소비가 생각보다 많은 하루네요. 외출도 웬만하면 삼가는 것이 좋은 선택이에요.
71年生  현재에 만족하지 않고 전진한다면 그만큼 더큰 보상을 받을 수 있음이 분명해요.
83年生  듣고싶지 않고 보고싶지 않은 사람에게 굳이 마음 써가며 감정낭비는 삼가세요.
95年生  지금이라도 늦지 않았습니다. 하고싶었던 말이 있다면 솔직하게 털어놔 보세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