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1.24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31~2.6)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월 31일

쥐띠 운세
36年生  애초에 기대를 적게 하는 것이 더큰 감동을 불러올 수 있느니 기대치를 낮춰요.
48年生  주도권을 쥐었다면 혼자 결정하는게 아니라 여러 사람일 말 할 기회를 줘야 해요.
60年生  들어오는 돈보다 나가는 돈이 많은 하루에요. 오늘은 가계를 돌아봐야 한답니다.
72年生  함부로 덤비기 전에 한 발 물러서서 상황을 먼저 살펴보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84年生  약속이 있다면 집에서 만나는건 어떨까요? 내부에서 좋은 일이 많은 하루에요!
96年生  원하지 않은 친절은 상대방을 더 부담스럽게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명심해두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주변 사람들 말에 홀리지 말고 내 신념을 지켜나가는 것이 더 중요한 날이에요.
49年生  성공의 기쁨도 내 몫, 후회도 내 몫이 될테니 결정해야 할 일은 내 뜻대로 해봐요.
61年生  자신감이 없다면 아무 것도 얻지 못한답니다. 당찬 자세에서 행운도 들어오네요.
73年生  가벼운 갈등이 예상되는 날이니 오늘만큼은 내가 먼저 용서를 구해보길 바라요.
85年生  주변의 불만에 귀 기울여 보세요. 더 완벽해질 수 있는 지름길이 바로 이거에요!
97年生  조금 조금씩 채워나가야 넘치지 않고 가득 채울 수 있으니 조급해하지 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원하는 기회가 가까이 다가왔습니다. 기다린만큼 확실하게 잡아보길 바랍니다.
50年生  오늘따라 콧바람이 잔뜩 들어오네요. 밖으로 다니고 싶더라도 자중해야 합니다.
62年生  먼 친척보다 가까운 이웃이 낫다고 합니다. 소통하는 것을 어려워하지 말아요~!
74年生  솔직함과 비판은 한 끗 차이네요. 솔직한 것은 좋지만 비판은 아닌지 살펴봐요!
86年生  자책할 시간에 다른 방법을 찾는 것이 유리합니다. 방법은 의외로 가까이 있죠.
98年生  기회가 보여도 새로운 도전에 주저되나요? 고민하지 말고 못 먹어도 Go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많은 것을 해내는 것도 좋겠지만 오늘은 하나하나 정확하게 해내보길 바랍니다.
51年生  너무 많이 공유하면 얻는 것보다 잃는 것이 더 많을 수 있으니 눈치를 잘 살펴요.
63年生  나에게 도움이 안 되는 모임이라면 아쉬워 하지 말고 정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75年生  뭐든 방법은 있을 거에요. 좁게만 생각하지 말고 넓게 생각하는 것이 유리해요!
87年生  누군가의 도움이 오늘은 방해만 되네요. 힘들어도 혼자 힘으로 해내야 한답니다.
99年生  가진게 없더라도 자존심은 있어야 합니다. 속은 쭈굴해도 겉으로는 당당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굳이 생각 안 해도 될 일은 생각 안해도 좋습니다. 정신만 더 어지러워질 뿐이죠.
52年生  하고싶은 계획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먼저 조언을 구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64年生  확실하더라도 다시 한 번 확인하길 바랍니다. 혹시는 아무도 모르는 일이랍니다.
76年生  의욕이 과한 것도 좋지만 그만큼 해내는 것이 더 중요하니 침착하게 움직이세요.
88年生  몸이 편한 것보다 마음이 편한게 더 낫습니다. 마음 가는대로 움직여보길 바라요.
00年生  오늘은 말장난도 삼가는게 좋겠습니다. 주변 분위기를 잘 파악해야 유리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오해의 소지를 남기지 않는게 좋아요. 특히 이성간 더욱 조심해야 할 하루네요~!
53年生  혼자 할 때보다 함께 할 때 더 좋은 결과가 나타날테니 독식하려 하지 않아야해요.
65年生  비록 작심삼일이라도 매일매일 작심삼일을 유지한다면 아주 성공적일 거에요~!
77年生  조언을 구하고 싶다면 과정에 대한 설명보다 질문을 많이 하고 많이 들어보세요.
89年生  혼자 책임지기 버겁다면 도움을 청해보세요. 솟아날 구멍이 잔뜩 있을 거랍니다.
01年生  승부는 한 순간에 갈라지게 되어 있지요. 아직은 때가 아니니 좀더 지켜보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용기만 있다면 뭐든 얻을 수 있답니다. 간절히 원한다면 용기부터 가져보세요~!
54年生  오늘은 다수의 의견을 따라가는게 좋겠습니다. 적어도 손해는 보지 않을 거에요.
66年生  재미는 재미일 뿐이죠. 깊게 보면 나만 피곤해질 수 있으니 가볍게 생각해보세요.
78年生  싸움은 가만히 두면 눈덩이처럼 커지기만 할테니 바로바로 풀어내는게 좋습니다.
90年生  행운이나 기회도 노력한 사람이 잘 알아채는 법이지요. 세상에 공짜는 없답니다.
02年生  살아 온 환경이 다르니 생각도 다를 수 있습니다. 안 맞아도 서로 맞춰가야 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실수없는 사람은 없습니다. 경험자도 실수할 수 있으니 용서하길 두려워 말아요!
55年生  표정관리가 중요한 하루랍니다. 오해를 줄이리면 무표정을 유지하는게 유리해요.
67年生  일이나 사랑, 대화 등 뭐든 적당히 해야 좋습니다. 무리수를 둬선 미움 받습니다.
79年生  세상 모든 걱정근심 혼자 짊어지고 있진 않나요? 어깨의 짐을 조금 내려놓아요.
91年生  더 높이 올라가려면 비슷한 조건이 아닌 나 보다 더 높은 사람을 라이벌로 삼아요.
03年生  융통성이 더욱 필요하네요. 서로 WIN-WIN 하는 방법을 찾을 수 있어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주변의 여러 의견에 동요되지 말고 나의 굳건한 의지를 밀어붙이는 것이 맞아요.
56年生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는 날이니 솔직한 모습으로 좋은 인상을 남겨보길 바라요.
68年生  너무 무모한 계획은 힘만 빠지게 되죠. 실현 가능한 목표를 세우는게 우선이에요.
80年生  인간관계에서도 정리가 필요한 하루에요. 좀더 지혜롭고 슬기롭게 걸러보세요~!
92年生  때론 무모한 도전이 활력을 주기도 한답니다. 새로운 도전에 머뭇거리지 말아요.
04年生  주변 사람들을 좀더 챙겨주세요. 잊고 있었지만 없어선 안 될 존재들이랍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도움을 줘도 당연하게 받는 사람들이 많답니다. 오늘은 내 실속만 챙겨야 합니다.
57年生  비웃음이 있더라도 내가 간절하다면 도전하는 것이 맞습니다. 좋아하는걸 하세요.
69年生  막히면 돌아가면 되고 힘들면 쉬어가면 됩니다. 너무 급하게 굴지 않아도 좋아요.
81年生  시작했다면 후회없이 정진해보세요. 시작만으로도 큰 용기가 될 수 있겠습니다~!
93年生  충분히 고민했다면 이젠 결정해야 할 때에요. 시간을 더 줘도 같을 게 분명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소수의 의견에도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오히려 좋은 의견이 거기에서 나오네요.
58年生  내게 도움되지 않는다면 냉정하게 굴어요. 한 번 쯤은 단호한 모습도 필요하네요.
70年生  내가 직접 발품팔아 얻은 것이 진정한 경험이죠. 직접 경험할 수 있게 해주세요.
82年生  도가 지나친 행동은 금물이에요. 무의식적으로 나오지 않도록 더욱 유념하세요!
94年生  바른 길이 아니라면 쳐다보지 않는게 좋겠습니다. 괜한 구설을 만들진 말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선택도, 후회도 개인의 몫이니 주변 사람이 택한 길을 웃으며 응원해주길 바라요.
59年生  오늘 하루는 부지런히 움직여 보세요. 생각보다 먹을 복도 재물 복도 들어오네요.
71年生  주변에 좋은 인연이 있습니다. 나 또한 적극적으로 행동하는게 유리한 하루에요.
83年生  조금 답답하다 할 정도로 꼼꼼한 것이 좋습니다. 꼼꼼할수록 실수는 줄어들지요.
95年生  단 맛이 있다면 쓴 맛도 있답니다. 칭찬과 채찍을 동시에 받는 것은 좋은 거에요.

2월 1일

쥐띠 운세
36年生  오늘은 약간 이기적인 것이 좋습니다. 더욱이 내 일에만 신경쓰는게 유리합니다.
48年生  옷깃만 스쳐도 인연이라 합니다. 이미 인연을 맺었다면 잘 이끌어보길 바랍니다.
60年生  새로운 도전을 하는 자에게 좋은 일이 생기겠습니다. 주변에 변화를 즐겨보세요.
72年生  100%는 아니더라도 90%에서 만족하는게 좋습니다. 10%도 곧 채워질 거에요!
84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막무가내로 우겨선 안 돼요. 대화로 잘 설득하는게 유리해요.
96年生  인맥 관리에 좀더 신경써야 할 때랍니다. 도움을 원한다면 기꺼이 응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감정적으로 대하다간 실수할 수 있어요. 조금더 이성적으로 대하는게 유리해요.
49年生  가까운 사람과 마찰이 생길 수 있으니 내가 먼저 사과하여 불편하게 하지 말아요.
61年生  상황에 따라 분노를 표출해야 하지요. 오늘은 참지말고 할 말은 다 하고 가세요.
73年生  하고싶은 말은 돌려말하지 않아도 됩니다. 직설적으로 말하는게 더 유리합니다.
85年生  오늘은 대체적으로 길한 하루랍니다. 재미삼아 복권이라도 한 장 구매해보세요.
97年生  괜한 말로 인해 지출이 생길 수 있답니다. 최대한 말을 아끼는게 좋은 하루에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소름 돋을만큼 순조로워도 괜찮습니다. 오늘 하루는 푹 쉬어줘도 나쁘지 않네요.
50年生  힘들다면 소리내어 펑펑 울어봐도 좋습니다. 가슴이 시원해지는 걸 느낄 거에요.
62年生  뜻밖의 도움을 얻을 수 있는 하루네요. 곤란한 상황이 와도 당황하지 않아야해요.
74年生  요리조리 눈치껏 행동해야 주워먹을 것이 있으니 분위기를 잘 살펴보길 바라요.
86年生  동글동글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너무 예민하게 굴면 나만 힘들고 상처가 남네요.
98年生  지금까지 노력에도 안 된다면 포기하는게 맞습니다. 또다른 기회를 노려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하고싶은 말은 모두 하는게 좋습니다. 그간 쌓아왔던 응어리를 풀어내길 바라요.
51年生  시간을 더 가지더라도 같은 결과일 수 있으니 이만 마무리 지어봐도 좋겠습니다.
63年生  잔꾀로 처리하지 말고 정정당당하게 처리해야 좋습니다. 돌아가도 괜찮습니다.
75年生  빨리 가려다 넘어지고 다치는 일이 더 많답니다. 천천히 옳은 길을 택해야 돼요.
87年生  자기의 일은 스스로 해야 한답니다. 힘들고 귀찮다고 미루면 한도 끝도 없네요!
99年生  순조로운 듯 하나 걸림돌이 있을 수 있어요. 조금은 긴장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결국 정직한 사람이 승리하게 되어 있어요. 거짓말은 반드시 삼가도록 해보세요.
52年生  작은 것에 연연해하지 말고 더큰 목표를 세워보길 바랍니다. 내 그릇이 더 커요.
64年生  이상한 오해가 생길 수 있답니다. 이성간에는 더욱 선을 잘 지켜주길 바랍니다.
76年生  아무리 친해도 말 하지 않으면 진심을 모르지요. 진실한 하루를 만들어 보세요!
88年生  하라고 하기 전에 미리 해보세요. 나의 인식을 바꿀 수 있는 절호의 찬스랍니다.
00年生  옳은 일이라면 총대를 매서라도 바로 잡아야 합니다. 영웅이 되어봐도 좋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부족하다 자책하지 말고 그만큼 배울 것이 많다는 긍정적인 마인드가 중요해요.
53年生  어쩌면 처음부터 도움받는 것이 현명한 선택일 수 있답니다. 지름길이 좋습니다.
65年生  내 말이 진리네요~! 오늘의 잔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는게 유리해요.
77年生  유난히 친한 척하는 사람을 멀리해요. 다른 목적을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커요.
89年生  나에게서 떠나가는 것에 대해 미련을 가지지 말아요. 떠나보내주는게 유리해요.
01年生  경험있는 동료들에게 조언을 구해보세요. 자존심 챙기다간 내가 꼴등이랍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좋은 일이 일어날 것만 같은 기분이네요. 뭐든 도전하면 운이 따르는 하루에요!
54年生  기분전환 겸 나에게 변화를 줘보세요. 외적인 모습으로의 변화가 좋겠습니다~!
66年生  한 번 터지면 걷잡을 수 없이 커지게 된답니다. 스스로를 잘 절제해주길 바라요.
78年生  뭐든 예방하는 것이 좋지요. 일어나기 전에 예방해야 피해가 최소화 된답니다.
90年生  깜박하기 쉬운 하루랍니다. 놓친 것은 없는지, 빠뜨린 것은 없는지 잘 살펴봐요.
02年生  외모만 보고 사람을 구분할 수는 없겠지요. 속마음을 깊게 들여다보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좋은 날이지만 실수가 생길 수 있어요. 실수하지 않게 다시 한 번 확인해보세요.
55年生  혼자 생각하면 끝도 없답니다. 주변 사람들에게 조언을 구하는게 더 빠릅니다.
67年生  조금이라도 손해가 생긴다면 그만 두는 것이 맞으니 정리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79年生  다소 부담스럽더라도 상대방 성의를 생각해서라도 응하는 것이 더 현명하네요.
91年生  내가 결정한 일에 소신을 지키는게 좋습니다. 다른 사람 말에 넘어가지 말아요.
03年生  평범하게 사는 것은 생각보다 쉽지 않아요. 오늘 하루도 특별하다 여겨야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꾸준해야 더 성장할 수 있답니다. 안 된다고 금방 포기하지 말고 꾸준히 이뤄요.
56年生  누군가와 함께하는 시간도 좋지만 오늘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져보길 바랍니다.
68年生  오늘은 나를 낮추고 상대방을 높여주길 바랍니다. 상대 기가 살면 나도 좋아요.
80年生  주변 사람과 많은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신선한 아이디어가 많이 생길 거에요!
92年生  사소한 것에 일일이 대응하지 말고 우선은 한 번 지켜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04年生  흥분은 가라앉히고 차분하게 이야기 해보세요. 소통의 첫 자세가 중요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지금까지 해왔다는 것만으로도 성공적이니 중도에 포기하지만 않으면 된답니다.
57年生  오늘 일어나는 마찰은 나에게 불리할 것이니 최대한 피하는 것이 유리하답니다.
69年生  빠듯하더라도 재점검 하는 것은 잊지 말아요. 고생하더라도 필수로 해야 합니다.
81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상대는 식어갈 수 있어요. 오늘은 평소보다 더 많이 표현해봐요.
93年生  쉬어가는 날도 필요하답니다. 무리하지 말고 내 마음에도 안정을 줘보길 바라요.

개띠 운세
46年生  해야 할 일이 많다고 불평불만 하지 말아요. 일복이 많은 것은 여러모로 좋아요!
58年生  지금까지 모습만 보고 결정하긴 이릅니다. 앞으로 변화 될 모습들을 상상해봐요.
70年生  꼭 정해진 패턴에 얽매이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새로움을 추구해보는건 어때요?
82年生  여기저기 움직이는 것이 더 좋습니다. 바람도 쐴겸 마스크끼고 외출도 괜찮네요
94年生  내게 득이 되지 않을 일은 일찍이 접는 것이 좋겠습니다. 실속을 잘 따져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함께한 시간을 생각해서라도 먼저 화해를 시도하고 양보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59年生  예전의 일은 묻어두는게 좋겠습니다. 괜히 들췄다가 시간만 아까워 지겠습니다.
71年生  오늘은 기본에 충실한 것이 좋습니다. 더 멋부리려고 시간을 쏟지 않는게 맞아요.
83年生  나이로 모든 것을 판단할 수는 없죠. 나 또한 젊은 꼰대가 되지 않도록 유념해요.
95年生  여기저기 들려오는 소문을 바로 믿지는 말아요. 직접 실체를 확인해봐야 합니다.

2일

쥐띠 운세
36年生  구설에 오르더라도 무시하는게 정답입니다. 곧 실체가 드러날 구설이겠습니다.
48年生  기쁜 일로 분주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기쁜 날이니 불평불만은 잠시 넣어둬요.
60年生  빚지면 나만 불리해진답니다. 책임질 수 있는 범위 안에서 움직여야 유리합니다.
72年生  가족과 혹은 혼자만의 시간을 가지며 푹 쉬는 것이 좋습니다. 스케쥴을 비워요.
84年生  욕심을 버리니 재물이 들어오네요. 모든 것을 내려놓고 될대로 되어라 해보세요.
96年生  남의 탓을 하지 않으려면 내가 하고싶은대로 하면 됩니다. 소신을 더 지켜봐요.

소띠 운세
37年生  상대방도 큰 것을 바라지는 않을 거에요. 다정한 말 한마디로도 풀릴 수 있어요!
49年生  옛 추억에 잠기더라도 빨리 헤어나오세요. 현재의 내가 더 소중하고 중요합니다.
61年生  혼자 안 될 일은 주변 사람의 협동을 구해보세요. 함께라면 해결 할 수 있답니다.
73年生  내 가치는 내가 만드는 것이니 스스로 깎아내리는 일이 없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85年生  먹을 복이 많은 하루랍니다. 사람들을 만나거나 집으로 초대해봐도 좋겠습니다.
97年生  내 이미지 관리에 더 신경써보길 바랍니다. 약간의 카리스마도 나쁘지 않습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누구나 더 많은 것을 가지길 원하죠. 이런 상대방의 마음도 이해하면 편합니다.
50年生  빠르게 가는 것보다 바르게 가는 것이 중요하답니다. 조금 기다려주길 바라요.
62年生  오늘은 조금 화려한 옷을 입어보세요~! 화려함이 오늘의 운을 불러 준답니다.
74年生  생각보다 시간이 금방가겠습니다. 아침부터 부지런히 계획을 세워 움직여봐요.
86年生  실수는 얼마든지 할 수 있지만 똑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는 것이 더 중요해요.
98年生  나의 자그마한 재능도 다른 곳에서는 크게 필요할 수 있으니 부끄러워 말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나의 귀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가까이 있으니 최측근을 둘러보세요!
51年生  나보다는 주변 사람들을 더 생각해보세요. 모두가 만족할만한 결과가 있어요.
63年生  다른 사람들의 일에 연루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내 일에만 신경쓰길 바라요.
75年生  이리저리 움직여도 별 소득없는 하루일테니 체력을 아끼는게 더 유리하겠군요.
87年生  술술 잘 풀리기 위해서는 잘 모르는 일은 덤비지 말고 모른척 지나는게 좋아요.
99年生  당연한 일에 생색내진 말아요. 조금더 우쭐한 일은 나중에 일어날 수 있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에서 도움을 요청하더라도 내 일이 끝난 후에야 도와주는 것이 현명합니다.
52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물불 가리지 말고 얻어보길 바랍니다. 좋은 찬스가 있네요.
64年生  공짜만을 쫓다간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정당한 대가는 꼭 치뤄주길 바라요.
76年生  내 판단만 믿고 너무 몰아붙이지 말아요. 오히려 역공을 당할지 아무도 몰라요.
88年生  열심히 하는 것은 좋지만 과로까지 이어지면 안 좋아요. 오늘은 꼭 휴식해봐요.
00年生  소소한 변화를 줘도 좋네요. 미용도 좋고 쇼핑도 좋으니 기분전환을 해주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무모한 일이 아닌지 다시 돌아봐야 할 때랍니다. 목표를 다시 세워봐도 좋네요!
53年生  긍정적인 마인드가 오늘 하루 큰 도움이 될 수 있답니다. 할 수 있다고 여겨봐요.
65年生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지만 다시 반복하지 않는 것은 능력자만이 할 수 있어요.
77年生  불편한 사람을 만날 수도 있으니 저녁 약속이 있다면 피하는 것이 더 유리해요.
89年生  도움을 받았다면 커피라도 한 잔 대접하며 성의를 표시해보세요. 잊지 말아요~!
01年生  아무리 정이 들었어도 불가능한 일이라면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중요한 만남이 성사될 수 있는 날이니 항상 단정함을 유지하도록 유념해보세요.
54年生  굳이 왜 사서 고생을 하고 있나요? 부질없는 걱정은 미뤄두고 오늘에 집중해요.
66年生  약속은 모두 문서나 문자로 남겨두길 바랍니다. 증거자료로 쓰일 수 있겠습니다.
78年生  긴가민가한 일은 처음 끌렸던, 처음 결정했던 것으로 하는게 후회가 적겠습니다.
90年生  당장은 어려울 수 있답니다. 곧 기회가 다시 생길테니 다음을 노려봐도 좋네요!
02年生  처음부터 갑작스러우면 상대방도 당황할 수 있으니 천천히 다가가야 한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상대방이 먼저 조건을 제시하기 전까진 기다려보세요. 적당한 타협이 필요해요.
55年生  압박하는 것보다 기다리는 것이 더 좋습니다. 스스로 할 수 있도록 기다려보세요.
67年生  사람과 사람 사이에는 친해도 선이라는 것이 있지요. 넘는 사람은 걸러도 좋아요.
79年生  어디서든 분위기 메이커가 될 수 있겠습니다. 아재개그라도 하나 준비해보세요!
91年生  즉흥적으로 선택하면 후회가 클 수 있으니 좀더 진중한 시간을 가져보길 바라요.
03年生  받기만을 기대하지 말아요. 아무런 대가없이 줄 수 있어야 좋은 운이 따라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오늘은 내 대인관계의 덕을 볼 수 있겠습니다. 감사의 인사는 꼭 해줘야 합니다!
56年生  이해가 안 되면 그러려니 넘어가는게 더 나을테니 꼬투리 잡는 일은 삼가보세요.
68年生  건물도 땅이 탄탄해야 지을 수 잇듯 하고자 하는 일도 계획부터 탄탄해야 돼요.
80年生  비는 시간이 생긴다면 무언가를 더 벌이기 보단 멍 때리면 쉬는게 더 좋습니다.
92年生  좋은 음악은 내 정신까지 힐링시켜 준답니다. 오늘은 음악으로 여유를 즐겨봐요.
04年生  얻는 것이 적더라도 마음만큼은 편안한 날이니 이 상황을 즐겨봐도 좋겠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걱정되는 일이 있다면 사람들에게 공유해보세요. 해결이 더 빨리 될 수 있어요.
57年生  갚아야 할 은혜가 있다면 오늘 내에 갚아야 합니다. 밥 한끼도 나쁘지 않아요~!
69年生  상대방에게 혼란을 주지 않기 위해서는 확실하게 선을 그어주는게 좋겠습니다.
81年生  풀리지 않는다면 잠시 쉬어가는게 정답입니다. 머리도 쉬어야 할 때가 있지요.
93年生  서두른다고 좋지만은 않습니다. 잠시 멈춰 주위를 둘러보는 여유도 가져보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해결책이 떠오르지 않는다면 시간을 가지며 기다리는 것도 방법 중 하나랍니다.
58年生  내일도, 모레도 볼 사람이라도 태클은 그만 걸고 함께 협력할 길을 찾아보세요!
70年生  억지로 당길 필요는 없답니다. 내 곁에 남을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남아있어요.
82年生  중요한 일일수록 꼼꼼하게 따져야 한답니다. 마음에 드는 답이 늦게 나타나요.
94年生  어차피 내일이 오면 잊혀질 일이랍니다. 너무 전전긍긍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남의 싸움은 한 발 물러서서 지켜보세요. 괜히 휘말릴 필요 없는 상황이랍니다.
59年生  진심으로 축하하고 진심으로 슬퍼해줘야 하니 못 하겠다면 자리를 피해보세요.
71年生  오늘 내린 결정은 돌이킬 수 없을 거에요. 후회없도록 충분히 고민해야 합니다.
83年生  내 품위는 내가 지켜야 할테니 비속어나 거친 행동이 나오지 않도록 주의해요!
95年生  지금까지 쌓아 온 스트레스를 풀어내야 할테니 근교에 드라이브는 어떨까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너무 내 주장만 내세우지 말고 모두가 인정한만큼 합의점을 찾아야만 한답니다.
48年生  목표를 높게 잡기 보다는 가능한 목표를 세워 동기부여를 하는 것이 더 나아요.
60年生  생각보다 정신없는 날이지만 시간을 쪼개서라도 나만을 위한 시간을 가져봐요.
72年生  나의 경험도 중요하지만 다른 사람들의 성공과 실패 경험도 꼭 참고해보세요~!
84年生  서운하더라도 직접적으로 개입하지 않는 것이 좋으니 멀리서만 지켜봐주세요.
96年生  일처리는 속전속결로 끝내야 합니다. 미루다보면 하고싶은 일을 놓치겠습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모든 일이 순조롭게 해결될 수 있는 날이니 고민 중이던 일도 과감히 시작해요!
49年生  좋은 일, 즐거운 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과 함께 나눠보세요. 기쁨이 2배네요.
61年生  수동적으로 움직이면 더 하기 싫어질 수 있으니 능동적으로 움직여보길 바라요.
73年生  힘들어도 아무에게나 의존하지 말고 진짜 내 사람에게만 기대야 뒷말이 없어요.
85年生  촉박하다해서 어림잡아 계산하게되면 손해볼 수 있으니 확실하게 계산하세요!
97年生  깊은 관계는 아니더라도 얕은 관계는 유지해야 좋습니다. 너무 꺼려하진 말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조금씩 회복되어가고 있으니 너무 걱정, 근심하지 않아도 순조롭게 풀릴 거에요.
50年生  아무리 경쟁자라 해도 같은 길을 걷고 있다는 것에 힘을 얻을 수도 있겠습니다~!
62年生  메모하는 습관을 길러야 합니다. 문자로 남겨둔 것이 정확한 정보가 될 거에요.
74年生  고민이 있다면 주변 사람들에게 털어 놓으세요. 혼자 짊어지지 않아도 괜찮아요.
86年生  계획만큼이나 중요한 것이 실천이지요. 행동으로 이어질 수 있도록 노력해봐요.
98年生  확실한 결과가 없다면 아직 끝난게 아니랍니다. 혼자 너무 좌절하지 않아야 해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에 신경써야 하는 날이니 과식과 과음, 모두 삼가는 것이 방법 중 하나에요.
51年生  이왕 먹는 음식, 먹고싶은 걸로 택해보세요. 주변 눈치 신경쓰지 않아도 좋아요.
63年生  적어도 일주일은 구매한 영수증이나 메모지 등을 보관하고 있는 것이 유리해요.
75年生  시작은 허술할지라도 마무리가 잘 되면 됩니다. 결과에 좀더 신경써보길 바라요.
87年生  집으로 일찍 귀가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미뤄둔 집안 일과 휴식을 취해야 돼요.
99年生  자칫 시간낭비가 될 수 있으니 좀더 가치있는 일에 시간을 투자하도록 노력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좋은 만남이 날 기다리고 있군요. 많은 사람들을 만나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52年生  능력 탓이 아니랍니다. 운이 조금 부족한 날이니 너무 실망하지 않아도 좋아요.
64年生  심리전에서 이기고 싶다면 말을 아껴야 한답니다. 말 한마디에도 신중하세요~!
76年生  효율적으로 시간을 활용하기 위해서라도 해야 할 일의 우선순위를 정해보세요.
88年生  오늘 중에 귀인을 마주할 수 있을테니 사람 왕래가 잦은 곳으로 찾아가보세요!
00年生  문제가 생겼을 때에는 결과보다 원인에 대해 분석하는 것이 더 빨리 해결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박수도 두 손바닥이 마주쳐야 소리가 나는 법이죠. 혼자 자책하지 않아도 돼요.
53年生  대범하게 행동하길 바랍니다. 뜻대로 되지 않더라도 후회는 없어야하지 않나요?
65年生  내게 소중다면 상대에게도 소중할 거에요. 서로 이해하는 것이 더욱 중요합니다.
77年生  개인적인 욕심을 채우려 하지 말고 공적인 마음을 좀더 앞세워보길 바랍니다~!
89年生  기분을 조금 다운시킬 필요가 있겠습니다. 들뜬 마음에 큰 지출이 생길지 몰라요.
01年生  혼자 하려니 힘이 들지요. 주변 사람들에게 손 내밀어도 흔쾌히 응해줄 거에요.

말띠 운세
42年生  단점이 도드라지더라도 장점을 보려 애써보세요. 내게 필요한 것일 수 있답니다.
54年生  다른 사람의 씀씀이를 따라하지 말고 나의 재정 상황에 맞는 지출이 필요합니다.
66年生  끝날 때까지 끝난 것이 아니에요. 너무 안심하다간 역전당할 수 있으니 명심해요.
78年生  근심은 내려놓는 것이 좋습니다. 해결 안 될 일도 시간이 지나면 해결 될 거에요!
90年生  좋은 사람들과 좋은 기운이 많은 하루네요. 웃음 꽃이 가득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02年生  내 패를 너무 보여주다간 불리해질 수 있으니 포커페이스를 유지하는게 좋아요.

양띠 운세
43年生  중간에 포기하면 안하니만 못하지요. 포기하지만 말고 잠시 쉬어가보길 바라요.
55年生  필요없는 다툼에 시간을 빼앗기지는 말아요. 먼저 사과한다면 끝날 다툼이에요.
67年生  좋은 사람이 옆에 올 수 있답니다. 자존심을 버리고 꼭 내편으로 만들어 보세요.
79年生  에이 아닐거야~ 생각이 들더라도 다시 한 번 확인하는게 번거로운 일을 줄여요.
91年生  잘못된 선택으로 책임이 무거워질 수 있으니 한 발 빼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03年生  하늘이 무너져도 솟아날 구멍은 있어요. 침착하게 잘 대응할 수 있을 거랍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억지로 끼워 맞추려 하지 말고 내 것이 아니라면 쿨하게 포기하는게 좋겠습니다.
56年生  너무 기대하다간 큰코 다치겠습니다! 팔은 안으로 굽는 날이니 큰 기대는 말아요.
68年生  뒤돌아서 후회했다면 다음부턴 안 하면 되는 거랍니다. 결정에 신중을 기해봐요.
80年生  아무 것도 바라지 않을 때 더큰 행운이 찾아옵니다. 큰 기대는 삼가는게 좋아요.
92年生  상대방 단점이 보이는만큼 나의 단점도 있을 수 있어요. 이해가 더 필요하답니다.
04年生  다른 사람들을 만족시키려 애쓰지 말고 스스로 만족한다면 그걸로 충분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아무리 바빠도 가벼운 운동은 필수랍니다. 근처에 조깅이라도 다녀오길 바라요.
57年生  나의 능력이 서서히 드러나고 있습니다. 주눅들지 말고 포기하지만 말아보세요.
69年生  먼 미래만 바라보다 현실에 무너질 수 있으니 가까운 미래부터 바라봐야 해요.
81年生  감정을 표현하지 않으면 화병납니다. 혼잣말도 좋으니 어떻게든 표출해보세요!
93年生  상대방의 진심을 믿어주세요. 믿어주는 것만으로도 서로에게 큰 힘이 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지금의 개인적인 감정에 너무 치우치지 말고 이성적으로 행동해야 수월해져요.
58年生  소심하게 있을 필요가 없습니다. 하고싶은 말은 확실하게 해줘야 속병이 없지요.
70年生  겸손한 것도 좋지만 너무 겸손하면 되려 자만스러워 보이니 적당히 인정하세요.
82年生  여기저기 걸어오는 시비에 일일히 대응하지 말고 한 귀로 흘려 보내는게 좋아요.
94年生  지금이 기회일 수 있어요. 더 시간을 지체하지 말고 상대방을 만나러 가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한눈 판 사이에 사고가 나는 법이죠. 오늘은 한 가지에만 딱 집중해보길 바라요.
59年生  좀처럼 어려운 일도 오늘은 해낼 수 있을테니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달려보세요.
71年生  비겁하게 보이더라도 내 몸은 사려야 합니다. 내 살아야 다른 사람도 살리네요.
83年生  사람들의 본성에 너무 실망하지 말아요. 인간이니 어쩔 수 없다 여겨야 합니다!
95年生  그리 급한게 아니라면 차일로 더 미뤄보세요. 오늘은 내 컨디션이 더 중요해요.

4일

쥐띠 운세
36年生  실수는 누구나 할 수 있답니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넘어가 주는 것이 좋습니다.
48年生  정정할 수 있을 때 정정해야 합니다. 우유부단 하게 굴다간 큰코 다치겠습니다.
60年生  내 이미지를 쇄신시킬 필요가 있답니다. 정직한 이미지를 구축하는게 좋습니다.
72年生  오히려 나에 대한 구설이 생길 수 있으니 상대방 이야기는 함부로 하지 말아요!
84年生  두와주고도 뒷말이 나올 수 있으니 도와줄 땐 내 일처럼 확실하게 도와주세요.
96年生  오늘의 지출이 되려 이로울 수 있답니다. 필요하다 생각하면 고민하지 말아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공이 많으면 배가 산으로 간다는 말이 정답입니다. 내 주관대로 진행해봐요.
49年生  아무리 생각해도 잘못한 것이 없다면 조금은 뻐팅겨봐도 괜찮은 하루랍니다~!
61年生  서로 WIN-WIN 하는 사이가 되어야 합니다. 조금이라도 손해본다면 걸러봐요.
73年生  지금까지 쌓아온 신뢰가 무너지지 않도록 약속한 일은 미루지말고 꼭 지켜봐요.
85年生  내 자리가 아닌데 욕심내고 있는거라면 적당히 빠져주는게 내게도 유리합니다.
97年生  골치 아프던 일이 오후가 되면서 서서히 풀리네요. 너무 신경쓰지 않아도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무리하다가는 삐끗할 수 있답니다. 힘들고 지칠 땐 쉬어가는 것이 정답입니다!
50年生  바쁘다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오늘 안에 마무리 짓는 것이 중요해요.
62年生  내가 긍정적이면 모두에게 좋은 기운을 줄 수 있어요. 먼저 본보기가 되어봐요.
74年生  솔직한 마음을 전달하길 바라요. 여의치 않다면 문자로도 전달하는게 좋습니다.
86年生  과정도 중요하지만 이번엔 마무리가 중요하네요. 결과를 위해 힘차게 달려봐요.
98年生  의외의 수입이 들어오는 하루네요. 당장에 다 쓰지 말고 모아두는게 좋겠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전문가의 의견도 중요하지만 실제로 이용해본 이용 후기를 많이 참고해보세요.
51年生  져주는 것이 결국은 이기는 길이랍니다. 오늘의 다툼도 승리로 남겨보길 바라요.
63年生  고맙다 미안하다 한 마디로도 사람의 마음이 흔들릴 수 있으니 표현해야 합니다.
75年生  능력 밖의 일이라도 겁먹지 말고 도전해보세요. 누구나 처음엔 잘 못한답니다~!
87年生  차라리 앞담화를 하는 것이 낫습니다. 앞에서 얘기하고 웃어넘기는게 좋습니다.
99年生  금전거래는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리한 상황을 면하는게 우선이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지출을 아끼려면 충동구매를 줄여야 하니 꼭 필요한 것이 맞는지 돌아봐야 해요.
52年生  주변의 감언이설에 속아 넘어가면 안 됩니다. 내 신념을 굳건하게 지켜내봐요~!
64年生  나를 확실하게 어필해보세요. 내가 나를 잘 알아야 좋은 기회고 늘어날 수 있죠.
76年生  억지로 얻은 것이라면 내 것이 아닐 수 있답니다. 욕심내지 않는게 정답이에요.
88年生  작은 나무를 보는 섬세함도 좋지만 넓은 숲을 보는 눈이 있다면 더 유리합니다!
00年生  시대가 변했더라도 미리 경험해본 사람의 조언이 뼈가 되고 살이 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거창하고 값비싼 물건들로 꼬실 수도 있지만 진심이 담긴 말 한마디가 더 나아요.
53年生  재물에 관한 일이라면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거래나 투자는 삼가는 것도 좋아요.
65年生  오늘은 하고싶은 말이 많더라도 꼭 필요한 말만 전달하는게 오해를 줄인답니다.
77年生  그동안의 경험을 바탕으로 많은 조언을 해주세요. 경험만한 조언이 또 없지요~!
89年生  흔들린다면 흔들리는대로 따라가도 괜찮습니다. 바람에 내 마음을 맡겨보세요.
01年生  추진력과 긍정적인 마인드만 있다면 못할 일이 없답니다. 첫 발을 내딛어 봐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하루 종일 정신없겠어요. 바쁘더라도 끼니는 제때 챙겨 먹어야 한답니다.
54年生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당황하지 말고 해야 할 말들을 모두 하길 바라요.
66年生  일과 관련 된 사람이라면 굳이 서로 너무 가깝게 지내지 않는게 서로에게 좋아요.
78年生  소문으로만 듣고 사람을 평가해선 안 돼요. 직접 만나보는 것도 나쁘지 않네요~!
90年生  앞에서 끌어가는 것보다는 뒤에서 밀어주는 것이 더 유리한 날이니 잊지 말아요.
02年生  아무리 잘 보여야 하는 사람이라도 무리한 요구가 있다면 정중하게 거절해봐요.

양띠 운세
43年生  가볍게 생각할 문제가 아닐 수 있어요. 꼼꼼하게 해결하고 넘겨야 순조롭습니다.
55年生  사소한 시비는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귀찮은 일만 더 생길 뿐이네요~!
67年生  아무리 고민해도 정답이 없다면 다수결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제일 현명합니다.
79年生  원하는 기회가 아니여도 감사하는 마음을 가져보세요. 더큰 기회가 있겠습니다!
91年生  제자리 걸음은 아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오늘은 더큰 도약을 위해 뛰어보세요.
03年生  책임을 물을 수 있으니 다가오는 상황을 함부로 예측하지 않는 것이 좋겠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여러 사람을 만날 수 있다면 빼지 말고 다녀오세요. 활력을 얻고 올 수 있답니다.
56年生  재물도 물론 중요하지만 함께 부대끼는 사람들과의 관계가 더 좋아야 한답니다!
68年生  자녀의 장점이 무엇인지 단점이 무엇인지 객관적으로 판단해보는 하루 되어봐요.
80年生  지나간 일에 연연하지 말고 앞으로 다가올 문제에 대한 계획이 더 필요하답니다.
92年生   주변이 깨끗해야 의욕도 솟아나지요. 시작 전 주변 정리정돈부터 해보길 바라요.
04年生  오늘만큼은 다이어트, 건강 모두 내려놓고 먹고싶은 음식 모두 섭취해도 좋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계획을 세웠다면 실행해야 합니다. 머뭇대다간 놓칠 수 있으니 당장 도전해봐요!
57年生  오해를 뒤집어 쓸 수도 있답니다. 당황하지 말고 해야 할 말은 모두 해야 합니다.
69年生  약간의 긴장감도 필요합니다. 그래야 실수없이 빠른 시간 내에 끝낼 수 있답니다.
81年生  주변에 외로워하는 친구는 없는지 잘 살펴봐요. 내가 큰 힘이 되어줄 수 있어요.
93年生  이왕 시작한 일은 끝장을 보길 바라요. 해야 할 말도 시작했다면 끝을 봐야 해요.

개띠 운세
46年生  조금만 더.. 라는 마음에 무리하지 말고 적당할 때 마무리 짓는게 더 유리합니다.
58年生  티끌모아 태산인 것을 명심하세요. 어느샌가 큰 목돈이 되어 내 눈 앞에 있어요.
70年生  긴장하지 말고 예상한 시나리오대로 움직여보세요. 계획이 탄탄하니 뭔들이요.
82年生  미뤄왔던 걱정 근심이 해결될 징조가 보이는 하루에요. 편안한 숙면도 가능해요.
94年生  실패했다고 좌절하진 말아요. 실패도 성공도 경험이 다양할수록 내게 유리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내일 무리하지 않기 위해서는 오늘 빡세게 해야 좋으니 바쁜 하루를 보내보세요.
59年生  내가 총대를 매도 나쁘지 않으니 불의한 일을 보면 가만히 넘어가지 않길 바라요.
71年生  건강은 젊다고 해서 과신해선 안됩니다. 체력관리의 시간도 꼭 가지길 바랍니다.
83年生  집중이 안 될 때에는 초심을 다시 다져야 합니다. 바깥 공기를 쐬어봐도 좋네요!
95年生  사랑은 다른 사랑으로 잊혀진다고 합니다. 너무 미련두지 않아도 괜찮겠습니다.

5일

쥐띠 운세
36年生  여러 아이디어도 중요하지만 시작할 타이밍도 중요하다는 사실을 명심하세요~!
48年生  좋은 운과 귀인이 외부에 마중나와 있는 날이니 외출을 시도해봐도 좋겠습니다.
60年生  다른 사람의 감언이설에 빠져 금전적인 손실이 우려되네요. 귀를 두껍게 하세요.
72年生  지금 하고있는 그것에만 집중하길 바랍니다. 다른 것에 정신 돌릴 틈이 없답니다.
84年生  겉모습으로만 보고 판단할 순 없겠습니다. 속마음은 잔꾀로 가득할 수 있답니다!
96年生  오늘의 문제는 누군가가 해결해줄 수 있는 것이 아니니 내 의지가 가장 중요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책임이 무거운 하루랍니다. 나중에 발뺌할 거라면 애초에 거절하는 것이 좋아요.
49年生  쉬는 거라면 아무 생각없이 쉬어줘야 합니다. 괜한 잡생각은 애써 잊길 바랍니다.
61年生  중요한 일을 결정할 땐 주위 사람들과 함께 해보세요. 괜히 독박쓸 수도 있답니다.
73年生  문제 해결이 늦어져도 너무 조급해 말아요. 저녁쯤엔 모든 일이 잘 풀릴 거에요~!
85年生  해결해야 될 일은 오늘 안에 하는게 마음 편하겠어요. 먼저 대화를 시도해보세요.
97年生  원래 해뜨기 전이 가장 어둡다고 하죠. 현재 상황에 좌절하지 말고 기운내야 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보람찬 하루랍니다. 목욕이나 대청소 등 개운하게 주변을 정리하는 날로 보내요.
50年生  내 실속은 내가 챙겨야할테니 눈치 볼 필요도 없이 내 실속을 두둑히 챙겨보세요.
62年生  콩 심은데 콩나고 팥 심은데 팥 나는 것이 이치랍니다. 뿌린대로 거두는 것이지요.
74年生  아무리 답답하더라도 다른 사람의 싸움에는 침묵을 일관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86年生  기대가 큰 만큼 실망도 큰 법이지만 오늘만큼은 조금 기대해봐도 나쁘지 않아요.
98年生  동료들과 유대관계가 우려스러우니 행동가짐을 살피고 늦은 귀가는 삼가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주변의 시비에 휘말리지 말아요. 한 번만 더 참으면 큰 손실을 줄일 수 있답니다.
51年生  괜히 불똥튀어 귀찮아지기 전에 다른 사람들의 싸움엔 휘말리지 않는게 좋아요.
63年生  자신없다면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습니다. 모든 일엔 자신감이 반은 먹고 가지요.
75年生  윗사람 조언이 아닌 것 같더라도 일단은 들어보세요. 그중 방책이 들어있답니다.
87年生  가슴에 꽁하게 담고 있지 말아요. 찝찝한 것이 있다면 모두 털어내야 한답니다!
99年生  느긋하게 시간을 줘야 한답니다. 빠른 답변을 요구한다면 마음에 안 들거에요~!

용띠 운세
40年生  빌려준 돈이나 물건을 꼭 돌려주거나 받아보길 바라요. 오늘은 정산의 날이에요.
52年生  좋은 소식이 들려오는 하루네요. 모르는 번호라도 기분 좋게 받아보길 바랍니다.
64年生  내 의견보다 아랫사람의 의견을 따른다면 내게 더 득이 되는 결과가 있겠습니다.
76年生  오늘 손재수가 있습니다. 중요한 물건은 집에 두거나 아예 지니지 않는게 좋아요.
88年生  오늘만큼은 유행에 넘어가지 말아요. 무난하고 심플한 것이 행운을 부른답니다.
00年生  아니다 싶은건 더 늦게 전에 정리하는 것이 좋겠습니다. 소중한 시간을 아껴봐요.

뱀띠 운세
41年生  맺고 끊음을 확실하게 해야 오해가 없으니 거절 또한 확실하게 해보길 바랍니다!
53年生  오해가 생기지 않게 충분한 설명이 필요하답니다. 애초에 바람잡는 말은 삼가요.
65年生  내성적인 성향이 있다면 내가 먼저 다가가주세요. 좋은 관계로 발전될 수 있어요.
77年生  존중받고 싶다면 먼저 존중하면 된답니다. 아랫사람이든 윗사람이든 모두말이죠.
89年生  실수를 줄이는 방법은 말을 아끼는 것 뿐이랍니다. 행동도 소극적인게 유리해요.
01年生  모두의 표적이 되지 않기 위해선 오늘은 조용히 하루를 보내는 것이 유리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원하는 것이 있다면 그만큼 간절하게 노력해야 할테니 공짜를 바라지는 말아요!
54年生  말을 아낀 덕분에 새로운 정보와 아이디어를 더 많이 얻고 배울 수 있었을 거에요.
66年生  급하다고 덥석 물어버리면 체합니다. 꼼꼼하게 살피고 들여다 볼 필요가 있어요.
78年生  주변의 감언이설에 흔들리더라도 처음 마음먹은 일은 끝까지 지켜내길 바랍니다.
90年生  할 수 없는 일에 시간을 뺏기지 말고 내가 자신 있는 일에 좀더 집중함이 좋아요.
02年生  하고자하는 의욕만 있다면 못할 것이 없습니다. 결심한 것부터 큰 용기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오랫동안 약속을 미뤄논 사람과 급만남을 주선해도 좋아요. 웃음의 연속이네요.
55年生  물이 들어올 때 노를 저어야 하니 아직은 때가 아닙니다. 체력을 더 비축해둬요!
67年生  용기있는 자만이 미인(미남)을 쟁취할 수 있으니 누가 채가기 전에 용기내세요.
79年生  오늘은 어떤 일이 있어도 가뿐히 넘기고 묵묵히 해내는 집념이 필요한 하루에요.
91年生  겁나는 일에도 도전은 멈추지 말아요. 의외로 나와 잘 맞는 일이 될 수 있습니다.
03年生  오르지 못할 나무라면 바라보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미련만 더 생길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괜히 사소한 일은 크게 벌이지 말고 넘어갈건 빠르게 넘어가는 것이 좋겠습니다.
56年生  지출이 큰 만큼 재물도 크게 돌아올 수 있어요. 아끼지 말고 지출해보길 바라요.
68年生  계획이 거창할수록 사기가 떨어질 수 있으니 간단한 계획부터 세워야 합니다~!
80年生  오랫동안 알고 지낸 친구보다 진심을 나눈 친구와 더 잘 통하기도 하는 법이죠.
92年生  돈에 집착할수록 돈은 도망간답니다. 쓸 때는 시원하게 써봐도 나쁘지 않습니다.
04年生  몸을 움직이는 취미를 만들어 보세요. 게임보다는 운동이 더 활기를 채워주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새로운 것을 개척하려 하지 말고 정해진대로 움직이는 것이 유리한 하루에요~!
57年生  보다 활력 넘치는 시간을 보내보세요. 혼자보단 여럿이 함께하는게 더 좋습니다.
69年生  다른 사람과 비교하며 괜히 피해의식을 갖지 말고 나만의 색을 찾는게 중요해요.
81年生  오늘만이 날은 아니랍니다. 실패했어도 내일을 기대하며 내일의 운을 노려봐요.
93年生  잔꾀는 부리지 않도록 해봐요. 오늘은 정직함이 최선의 방법이 될 수 있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표현하지 않으면 아무도 모릅니다. 힘들어도 기분이 좋아도 표현부터 해보세요.
58年生  오늘은 내 의견보다 다른 사람의 의견에 힘을 실어주는 것이 더 유리하겠습니다.
70年生  무시당해선 안 돼요! 주변 사람들이 뭐라하더라도 자신감있게 행동하길 바라요.
82年生  지금부터 투자나 재테크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습니다. 소액은 나쁘지 않아요.
94年生  끝이 보일 듯 하나 끝나지는 않네요.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다시 도전해보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가는 것이 있다면 오는 것도 있겠죠? 갈 때 좋게 가야 올 때도 좋게 올 거에요~!
59年生  사람이 많은 곳에서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겠습니다. 약속은 깨지 않길 바라요.
71年生  다소 잠잠한 하루가 되겠습니다. 정리 안 된 일이 있다면 오늘 내로 정리하세요.
83年生  맨땅에 헤딩이라는 말은 어울리지 않을만큼 오늘의 보답은 반드시 있을 거에요.
95年生  마음이 들뜨면 집중하기 어려워집니다. 결과가 나올 때까지 마음을 다잡으세요.

6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 소리는 신경쓰지 말고 직진만 하길 바라요.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답니다~!
48年生  그동안 해결되지 않은 문제가 해결될 수 있겠습니다. 두 다리 쭉 뻗을 수 있어요.
60年生  큰손이 필요하답니다. 더 많이 얻기 위해선 작은 것은 포기할 수 있어야 합니다.
72年生  재물이 여기저기 빠져나갈 하루랍니다. 약속은 다음으로 미루는게 좋겠습니다.
84年生  서포트 해주는 역할도 대단한 거랍니다. 오늘은 나 자신을 좀더 낮춰도 좋아요.
96年生  생각은 간직하지만 말고 겉으로 표현해야 합니다. 하고싶은 말은 지금 해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너무 손익을 따지는 것도 스트레스 랍니다. 그냥 마음가는대로 움직여도 좋아요.
49年生  도전에는 나이가 없답니다. 하고싶다면 미루지 말고 지금이 도전할 시기랍니다!
61年生  오늘은 내 고집을 내려놓고 관계를 위해서라도 상대방 의견을 먼저 물어보세요.
73年生  문제의 진단은 결과에 있지 않습니다. 원인에 집중한다면 답이 더 빨리 보입니다.
85年生  표현이 없다면 서로의 속마음을 알기도 어렵지요. 좀더 애정 담아 표현해보세요.
97年生  아무리 맛있는 음식이라도 가려가며 먹어야 한답니다. 꼭 음식 뿐만 아니라도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나의 자상한 말 한마디가 분위기를 변화시킬 수 있으니 오글거려도 한 번 해봐요.
50年生  말 실수가 있을 수 있답니다. 오늘은 침묵을 유지하는 것이 더 유리하겠습니다~!
62年生  아부하는 사람들이 있네요. 칭찬에 기분좋아하기 보단 의심이 더욱 필요합니다.
74年生  행운도 열심히 한 사람에게 더 크게 작용한답니다. 노력없는 행운은 없겠습니다.
86年生  '나 원래 이런 사람이야, 못 고쳐'라는 마인드는 빨리 없애고 고치는게 좋습니다.
98年生  어려운 선택이라면 주변에 이미 경험한 사람들을 찾아가 조언을 구해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상처는 빠르게 치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만히 두면 낫긴 해도 흉터가 짙네요.
51年生  외모에 좀더 신경써봐도 좋겠습니다. 깔끔하고 단정하게 유지하는게 최고에요.
63年生  행운의 여신이 함께하는 날이니 포기하지 말고 원하는걸 차근히 이뤄가보세요.
75年生  길이 막혔다면 다른 방법을 생각해봐요. 어떻게든 도착만 하면 되지 않을까요?
87年生  자존심도 다 버릴 수 있다면 직진하는 것이 맞아요. 후회 할 일은 하지 말아요!
99年生  중간이라도 가기 위해서는 내 능력보다 좀더 높이 좀더 크게 목표를 잡아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부지런한 내일을 위해서라도 오늘은 일찍 마무리하고 잠자리에 드는게 좋아요.
52年生  괜한 허세 때문에 번거로운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지킬 수 있는 말만 해야 돼요.
64年生  현실에 빠르게 순응하길 바랍니다. 현실에서 방법을 찾는게 더 유리할 거에요.
76年生  잔소리를 해서라도 옳은 방향으로 갈 수 있도록 도와야 하니 마음아파 말아요.
88年生  직접 해야 온전하게 마무리 될 수 있으니 귀찮더라도 스스로 마무리 해보세요.
00年生  오늘은 상대방의 의견을 따르는 것이 유리합니다. 좋은 일이 더 많을 거에요~!

뱀띠 운세
41年生  멈추기엔 이미 너무 멀리 와버렸답니다. 이왕 여기까지 온 것 끝까지 달려봐요.
53年生  중요한 타이밍엔 한 발짝 물러나는게 좋겠습니다. 책임이 늘어날 수도 있어요!
65年生  가재는 게편이지만.. 그래도 너무 한 쪽으로 치우치지 말고 중립을 지켜야 해요.
77年生  주변 사람들을 위한 의미있는 지출이라면 언제든지 좋으니 한 턱 쏴보길 바라요.
89年生  약속보다 나를 위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미룰 수 있다면 미뤄보세요.
01年生  해결책은 어디든 있답니다. 혼자서 만든 것이 아닐테니 너무 자책하진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지금 당장은 귀찮고 번거로울 수 있지만 나중을 위해 지금 점검해둬야 유리해요.
54年生  상대방의 취미나 특이사항을 미리 체크하여 센스있는 하루로 보내길 바랍니다.
66年生  상대 생각도 어느정도 해주세요. 실속을 챙기고싶은 마음은 다 똑같을 거에요~!
78年生  내 선택이 옳았다고 느낄 수 있을 거에요. 하고싶은 말은 감추지 말고 질러봐요!
90年生  차 한잔의 여유를 가져보세요. 그 속에 쉼과 힐링, 새로운 마음 가짐이 있답니다.
02年生  어쩔 수 없다면 그냥 즐기도록 하세요. 즐기는 자는 아무도 이겨낼 수 없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아무리 친한 사이여도 금전거래는 주의해야 돼요.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말아요.
55年生  누가 먼저 하느냐는 중요하지 않겠습니다. 이 후의 결과만을 생각해보길 바라요.
67年生  내 것이 아니라면 빼앗는게 아니라 정정당당하게 가져오세요. 비겁해선 안 돼요.
79年生  확실한 목표가 없다면 시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목표가 뚜렷해야 한답니다.
91年生  생각보다 일이 잘 풀릴 수 있는 날이네요. 그만큼 성과도 따를테니 움직여봐요!
03年生  뭐든지 속도 위반은 위험합니다. 신호에 맞춰 순리대로 천천히 움직여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한 가지를 정했다면 더 이상 흔들리지 말아요. 후회없는 결정이 될 수 있습니다.
56年生  상대방 심기를 건들여 귀찮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눈치를 잘 살펴봐야 합니다.
68年生  기존의 것에서 벗어나지 말고 늘 진행해오던 방식대로 하는게 더 유리하답니다.
80年生  주변 사람들을 통해 좋은 기운을 받을 수 있을테니 싫더라도 친한척 해보세요~!
92年生  서로 손해보지 않는 선에서 적당히 합의점을 찾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에요.
04年生  선물이나 식사 등으로 대접하는 것도 좋지만 감사한 그 마음이 가장 중요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게으름 피우다 기회를 빼앗길 수도 있어요. 부지런해야 지켜낼 수 있는 법이죠.
57年生  정답이 의외로 가까이 있으니 당황하지 말고 차분하게 처리하면 해결 됩니다~!
69年生  동료들과 한 마음 한 뜻이 있으니 수월하게 처리할 수 있어요. 의기투합 하세요.
81年生  혼자여도 외롭지 않을 거에요. 오로지 나의 목표만 생각해도 나쁘지 않겠습니다.
93年生  생각보다 감정적인 하루가 될 수 있어요. 중요한 일은 미루는 것이 좋겠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다른 사람의 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니 남의 일엔 신경쓰지 않도록 주의해보세요.
58年生  지금은 결과를 바라보기 보단 기초를 탄탄하게 다지는 시기로 생각해야 합니다.
70年生  어딘가 모른게 내 이야기가 퍼져나갈 수 있으니 고민은 혼자 해결하길 바랍니다.
82年生  내가 생각했던대로 풀릴 수는 없답니다. 그때그때 상황을 봐가며 진행해야 돼요.
94年生  진행이 마음대로 안 되더라도 임의로 수정하지 말고 조금더 기다려보길 바라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이미 패배한 승부라면 깔끔하게 승복해봐요. 다음 기회가 아직 많이 남아있어요.
59年生  오늘따라 예민하니 다른 사람과 불화가 없도록 각별히 언행에 더 신경써보세요.
71年生  다소 깐깐하게 보이더라도 처음에 확실하게 잡고 가야 오해가 최소화 된답니다.
83年生  만나고 싶다면 보러가면 됩니다. 이럴 땐 아낌없이 표현하는 것이 해결책이에요.
95年生  약간의 노력으로도 큰 성과를 볼 수 있는 날이니 좀더 욕심내봐도 좋겠습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