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5.09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5.16~22)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5월 16일

쥐띠
36年生  행복하고 긍정적인 생각을하세요. 외출은 자제하고 건강관리에 신경써야 해요.
48年生  내가 중심적으로 이끌어 가더라도 나를 도와주는 사람들의 의견을 따라주세요!
60年生  오늘은 내가 중심이 될 수 있어요. 중심일수록 신중하게 언행해야 한답니다~!
72年生  활동 범위가 넓어질 수 있어요. 활기차고 금전운도 상승하니 아주 좋은하루네요.
84年生  금전운이 좋지만 상상만으로 성취하지 못하니 현실감 있는 계획이 필요해요~!
96年生  직장에서 인정받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적극적으로 실천을 해봐도 좋겠습니다.
소띠
37年生  내가 할 수 없는 것은 미련을 버리세요. 그래야 몸과 마음이 한결 편안해집니다.
49年生  모든 근심과 걱정은 내려놓으세요. 어차피 될 일들은 자연스럽게 이루어져요!
61年生  어떤 모임에서 책임을 맡을 수있어요. 그만큼 어깨가 무거우니 신중해야 합니다.
73年生  모든 일을 순리에 맞게하세요. 정도를 벗어난 열정과 욕망은 좌충우돌 된답니다.
85年生  내 고집 위주로 일을 진행하면 실속없이 힘들 수 있으니 적당한 조율이 필요해요.
97年生  내 생각을 다 실천하고 펼치는 건 무리가 따릅니다. 지금 현재 일에 집중하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이런저런 상상을 펼치지만 지금 중요한 건 당장의 일거리를 처리하는 것입니다.
50年生  열심히 분석하고 조절해 보세요. 연구했던 일을 펼쳐서 성과내기에 아주 좋아요.
62年生  오늘은 서류와 관련된 일이 좋습니다. 외부적으로 맘껏 펼쳐도 아주 좋습니다~!
74年生  현상 유지도 좋지만 발전적인 하루가 되기 위해 적극적인 실천이 필요합니다. 
86年生  겸손함과 자신을 억합하는 것은 다릅니다. 오늘은 자신감 있게 가슴을 펴세요!
98年生  가까이 할 수 있는 이성이 있으니 멀리서 찾지 마세요. 편안한 모습 보여주세요.
토끼띠
39年生  새로운 상황과 인연이 다가온답니다. 마음의 문을 열고 함께하는 것도 좋습니다.
51年生  새로운 만남에 흔들리지 마세요. 주의가 필요하니 마음의 중심을 잡아야합니다.
63年生  사업적인 부분은 미래를 위해 현실감 있는 계획을 세우는게 나에게 이득입니다.
75年生  그동안 미뤄왔던 일을 처리한다면 새롭게 상승하는 좋은 기운이 생겨납니다~!
87年生  새로운 일이 생깁니다. 미루지 말고 그때 그때 처리하는 것이 좋은 성과있어요.
99年生  보여지는 것 보다 실속있게 내실을 다져야 해요. 빈수레가 요란한 법이랍니다.
용띠
40年生  사업적인 변화는 아주 좋아요. 늦추지 말고 발 빠르게 움직이는 것이 유리해요!
52年生  다른 사람이 성공한 것을 부러워 말아요. 나 역시 그만큼의 능력이 있답니다~!
64年生  너무 업무에만 매달리면 안됩니다. 가벼운 운동을 통해서 기분전환을 해보세요.
76年生  힘들어도 꾸준한 모습을 보이면 틀림없이 인정받고 좋은기회를 제공 받습니다.
88年生  일하는 방식이나 성실한 모습을 꾸준히 보여준다면 반드시 인정받게 된답니다.
00年生  한번에 큰 돈을 생각하지마세요. 조금씩 안정적인 재물을 추구해야 된답니다!
뱀띠
41年生  금전운이 아주 좋습니다. 바쁘고 분주한만큼 성과 낼 수있으니 멈추지 마세요.
53年生  높은 곳에서 세상을 관찰하듯 세밀하게 준비 하세요. 성급한 결정은 삼가세요.
65年生  상대방이 진실된 모습으로 다가옵니다. 나역시 진실된 자세로 소통해야 됩니다.
77年生  이익을 먼저 생각하면 안돼요. 사람들과 마음을 나누면 이득은 저절로 생겨요!
89年生  생각지 못한 좋은 결실을 얻게 됩니다. 그 공덕을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해보세요!
01年生  마음이 안맞는 사람이 있더라도 밀어내지 마세요. 그 중에 나의 귀인이 있어요.
말띠
42年生  내 생각대로 진행되길 바라지 마세요. 주어진 상황과 일은 받아들여야 합니다!
54年生  힘든 상황에 처할 수 있지만 생각지 못한 조력자가 나타나니 너무 걱정말아요.
66年生  이성적인 관심과 유혹 때문에 힘든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언행을 주의하세요.
78年生  사람들이 주변에 많이 모입니다. 말 많고 탈도 많지만 기쁜 일이 생긴답니다~!
90年生  해야될 일이 많으니 스트레스 많지만 미루지 말고 진행하면 성장할 수 있어요!
02年生  활기차고 기운 넘치지만 지나친 열정 때문에 부딪침이 있으니 조절해야 됩니다.
양띠
43年生  뭔가를 자꾸 살피면서 갈등하고 있네요. 생각에 폭을 넓혀서 멀리봐야 좋습니다.
55年生  금전의 지출이 많아요. 지출은 최대한 줄이고 근본적인 계획을 세우는게 좋아요.
67年生  그동안의 노력이 결과가 빛을 냅니다. 다급히 재촉하지 말고 침착해야 됩니다.
79年生  하루 하루 끌려가듯이 일하고 있네요. 이제는 태양이 떠오르니 희망을 가지세요!
91年生  애정운에서 힘든 상처가 있다면 붙들고 있지마세요. 새로운 인연이 다가옵니다.
03年生  나 혼자만의 생각은 후회를 남길 수 있으니 경험있는 사람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만족이 안되고 허둥지둥 한다면 많은 걸 생각말고 급한 것부터 해결해야 해요.
56年生  신경을 자극하고 힘들게 하는 사람때문에 괴롭네요. 명확하게 선을 그어보세요!
68年生  오늘 하루는 두려움에 피하지말고 과감하게 변동해보세요! 기회가 생긴답니다.
80年生  상대방과 오해하고 미운마음으로 갈등할 수 있어요. 서로 이해심을 가져보세요!
92年生  조금 더 준비가 필요한 하루예요. 어디로든 이동하지 말고 지금 자리를 지키세요.
04年生  나 자신의 문제점을 파악하고 조금 더 힘을 길러야해요. 현실을 직시해야 해요.
닭띠
45年生  점차 목표에 도달하지만 다른 일이 동시에 생길 수 있으니 선후를 구분하세요.
57年生  친절한 사람을 만나지만 그 뜻이 다른 곳에 있으니 적당선을 유지하는게 좋아요.
69年生  실천없는 말은 신용을 잃게 만듭니다. 깊이 생각해서 실천하고 마무리 해보세요!
81年生  생각이 맞지 않아서 여러 번 반복하게 됩니다. 인내하면서 조율해야 한답니다~!
93年生  극단적인 언행을 조심하세요. 내 마음과 안맞아도 받아들이는 자세가 필요해요.
개띠
46年生  금전운에 있어선 조금씩 쌓이는 모습이지만 지출 관리가 더욱 중요하답니다~!
58年生  오늘은 마음이 허탈하네요. 그동안 잊고있던 지인에게 연락해 보는건 어떤가요?
70年生  한 곳에 큰 돈을 투자하는건 불리하니 작더라도 안전하게 여러곳을 활용하세요.
82年生  사람 관계에서 상처가 있다면 피하지 말고 근본적인 원인을 해결해야 됩니다.
94年生  흔들림 없이 마음의 중심을 잘 잡고 있으면 귀인의 도움으로 행운이 온답니다~!
돼지띠
47年生  큰 산은 움직이지 않은 것처럼 이 말 저 말에 휩쓸리지 말고 침착해야 합니다.
59年生  그물에 걸리지 않은 바람처럼 한 가지 현상에 집착해서 멈춰 있으면 안됩니다.
71年生  쓸데 없는 것에 욕심 부리다가 낭패 볼 수 있으니 작은 일에 크게 집착말아요.
83年生  확신이 없고 믿음이 없다면 시작하지 마세요. 매사 명확하게 언행해야 합니다.
95年生  썸 타던 이성이 있다면 조금더 가까워 진답니다. 믿음직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17일
쥐띠
36年生  희망을 버리지 말아요. 꼭 이루어진다는 생각으로 임하면 행운이 찾아온답니다!
48年生  복잡하고 불필요한 것부터 정리하세요. 깔끔하게 정리하고 새출발 해야됩니다.
60年生  마음의 변동이 생겨도 성급하게 판단을 내리지 마세요. 신중하게 고민해보세요!
72年生  겸손한 자세가 필요합니다. 오히려 권위나 인품이 높아지니 품격을 높여보세요.
84年生  직장에서 마음이 불편하지만 태양이 비추니 불편함은 곧 사라지게 될거에요~!
96年生  평소에도 외로움이 있었다면 오늘은 누군가에게 관심받을 수 있는 하루랍니다!
소띠
37年生  오늘은 외부적인 활동이나 이동은 잠시 미루고 안정을 취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49年生  지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면 변화하려 하지말고 지금 상황을 유지해보세요~!
61年生  금전적인 부분에서 들어오고 나가는 회전이 빠릅니다. 지출 관리에 신경 쓰세요.
73年生  많은 사람들한테 내 언행이 드러나게 됩니다. 오늘은 더욱 신중하게 언행하세요.
85年生  리더 역할을 한다면 후배나 아랫 사람들이 도와줘서 금전적인 이득이 생겨나요.
97年生  오늘은 알리고 드러내는 홍보가 효과적입니다. 좋은 일은 많이많이 알려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진실한 마음은 통한답니다. 원하는 것이 있다면 진심을 담아서 전달해 보세요~!
50年生  다른 사람 잘못을 책임져야 될 수 있어요. 들려오는 말에 휘둘리면 안된답니다.
62年生  오늘은 적극적인 마케팅이 필요합니다. 남들보다 발 빠르게 움직여야 유리해요.
74年生  주변사람 때문에 의욕이 떨어지지만 다행히 도움을 주는 귀인이 있는 하루예요!
86年生  똑같은 일상생활에서 약간의 활력소가 필요해요. 명상을 통해서 힐링 해보세요.
98年生  좋은 제안이 들어와 의욕이 넘치지만 오히려 집중이 안되니 침착하는게 좋아요.
토끼띠
39年生  오늘은 재테크를 위한 투자는 삼가고 조금 더 꼼꼼하게 살펴보는게 좋습니다~!
51年生  다른 사람에게 약한 모습이나 단점을 보이지 마세요. 굳건함을 보여줘야 됩니다.
63年生  열정과 집중력이 좋아집니다. 그만큼 성과가 좋지만 새로운 시작은 불리합니다.
75年生  사사로운 일에 흔들리지 말고 의연하게 대처하면 얻을 수 있는 이득이 많습니다.
87年生  너무 막혀있는 문제는 잠시 내려놓으세요. 풀어갈 수 있는 것부터 진행하세요~!
99年生  막막하고 답답했던 금전이 융통이 됩니다. 생각보다 여유로움이 생길 수 있어요.
용띠
40年生  자녀들에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어요. 함께 기쁨을 누리니 편안한 하루네요~!
52年生  무언가를 같이 하자는 제시를 받았다면 단호하게 거절하는 것이 내게 유리해요.
64年生  건망증이나 꼼꼼하지 못해서 물건을 잃어버리는 실물수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
76年生  사람들과 소통이 안되고 억울한 일을 겪게됩니다. 최대한 입을 무겁게 하세요.
88年生  심리작용이 애정관계에 큰 영향을 줍니다. 밝고 긍정적인 생각을 가져보세요~!
00年生  한 우물만 파는 마음으로 직장 생활을 해야해요. 마음이 들뜨면 절대 안됩니다.
뱀띠
41年生  투자를 통해 큰 변화를 줄려고 하면 더 큰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니 신중하세요!
53年生  지금 진행하는 일과 장소에 문제점을 파악해 보세요. 세밀한 점검이 필요합니다.
65年生  오늘은 능률이 잘 오릅니다. 하지만 방심하면 함정에 빠지니 냉철함이 필요해요.
77年生  새로운 일의 실천은 신중해야 됩니다. 성급한 판단과 결정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9年生  고민하던 일들이 하나 둘씩 해결될 수 있답니다. 조급하게 서두르려 하지말아요.
01年生  마음속에 고민이 쌓이지만 쉽게 해결되지 않네요. 경험자의 조언이 필요합니다.
말띠
42年生  경쟁자때문에 예민해질 필요없어요.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사라질거에요.
54年生  주변에서 인정하고 칭송받을 수 있어요. 실수없는 언행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66年生  금전적인 부분에서 희망이 보이는 하루입니다. 하지만 투자는 아직 안된답니다!
78年生  준비를 철저히 해서 주변 사람들을 내가 주도적으로 이끌어가야 이득이랍니다.
90年生  열정과 의욕이 과해서 독단적이면 안됩니다. 협력을 잘해야 이득이 생긴답니다.
02年生  편안하고 부드럽게 사람들을 유도해 보세요. 오늘은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양띠
43年生  해결하지 못한 문제 때문에 마음의 고민이 있네요. 조금 더 시간을 가져보세요!
55年生  조금 인내하는 마음을 내려놔 보세요. 고민은 자연스럽게 해결되기 마련입니다.
67年生  사업적인 부분에서 발전이 있습니다. 금전운도 괜찮고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79年生  이동 이직 같은 변동수가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충동적인 변동은 안돼요.
91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빛 갚는다는 말처럼 부드러운 말 한마디에 행운이 찾아와요.
03年生  짝꿍과 의견이 안맞고 갈등이 커지게 될 수 있어요. 서로 온화하게 대해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될 듯 말 듯 이루어지지 않네요. 지금은 잠시 물러나서 꼼꼼하게 살펴보세요~!
56年生  어디를 가도 나의 존재감이 드러나네요. 주목을 받게되니 기쁜 날이 되겠어요.
68年生  그동안 인내만 했다면 오늘은 소통이 잘 되니 나의 주장을 펼쳐도 좋겠습니다.
80年生  겉으로 드러내어 보세요. 좋은 작용으로 나를 찾는 사람도 많아지게 될거에요~!
92年生  대인 관계는 적극적으로 하세요. 좋은 인연이 맺어져서 나중에 힘이 된답니다~!
04年生  가능성이 있으니 희망적인 기회가 생기니 미래를 위한 큰 그림을 그려 보세요.
닭띠
45年生  부딪침이 강할 수 있습니다. 융통성 있는 처세술로 조절하면 관계는 풀릴거에요!
57年生  행복과 불행은 그림자처럼 붙어있으니 지나친 욕심을 버리면 행복이 찾아옵니다.
69年生  사업적으로 새로운 거래처가 생길수 있어요. 매매 계약은 꼼꼼하게 확인하세요.
81年生  바쁘고 분주합니다. 당장의 이득은 없지만 나중에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93年生  당혹스러운 일이 생깁니다. 긴장하지 말고 잘 관찰하면 실마리가 보일거에요~!
개띠
46年生  현실과 이상이 다릅니다. 꿈을 쫓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현실감이 필요하답니다.
58年生  오늘은 무엇을 해도 좋습니다. 시간을 그냥 보내지말고 좋은 계획을 세워보세요!
70年生  고정 관념에서 벗어나 보세요. 의식을 넓게 가지면 안되던 일도 해결 된답니다.
82年生  상대방과 애정운이 돈독해지네요. 서로 힘들었다면 오늘은 마음이 통한답니다.
94年生  도와주는 사람이 있어요.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내니 협력하여 성과를 내보세요~!
돼지띠
47年生  어떤 일을 추진하든 무리하지 않는게 유리해요. 평탄함 속에서 실속을 챙기세요.
59年生  다양한 정보를 접하게됩니다. 구분하지 말고 잘 기억하는 것이 내게 도움이돼요.
71年生  생각으로만 판단하고 있으면 이루어지지 않으니 실천해서 결과를 만들어보세요.
83年生  갑작스런 다툼이 생기네요. 입을 무겁게하고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는게좋아요.
95年生  구설이 생길 수 있으니 아무리 친한 친구라도 오늘은 속마음을 꺼내지 말아요~!

18일

쥐띠
36年生  부모와 자식 관계라도 자녀들의 의견을 존중해 주세요. 가정이 화목해진답니다.
48年生  잃어버렸던 물건을 발견하듯 기쁨이 생깁니다. 다만 건강관리는 신경써야 해요.
60年生  큰 돈을 생각하지 마세요. 초기에 성과는 낼 수 있으니 과욕은 절대 금물입니다!
72年生  많은 사람들 속으로 뛰어들어서 과감히 부딪치세요. 좋은 성과를 낼 수 있어요.
84年生  겉으로 보기에 금전운이 좋아 보이지만 실속 없으니 지출 관리를 잘 해야해요!
96年生  새로운 인연이 생기고 좋은 관계로 발전할 수 있으니 진솔한 모습이 필요합니다.
소띠
37年生  내 생각에만 묶여서 언행하면 안됩니다. 상대방 입장을 먼저 생각해 보세요~!
49年生  말 한다디로 천냥 빚도 갚을 수 있답니다. 예쁘고 고운말 하면 기쁨이 생겨나요.
61年生  고지식하게 행동하면 내가 답답한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생각전환을 해보세요!
73年生  스트레스가 많지만 내가 먼저 봉사하고 모범을 보이면 내 편을 만들 수 있어요.
85年生  오늘은 길운입니다. 너무 지나치지 않게 실천한다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97年生  그동안 힘들게 하던 사람이 오늘은 내 입장을 먼저 생각하고 도움을 준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들어오는 이득도 있고 나가는 손해도 있지만 그래도 이득이 더 좋은 날입니다.
50年生  내가 원하는 것 보다 상대방이 원하는 걸 살펴봐 주세요. 기쁨이 생겨 납니다.
62年生  주변에서 인기를 얻을 수 있어요. 대신 오늘은 명확하게 일처리를 해야한답니다.
74年生  새로운 일을 벌리면 근심이 될 수 있으니 느긋하게 여유를 가지고 생활하세요!
86年生  남들은 부러워하지만 나에겐 무거운 책임이 될 수 있으니 냉철하게 판단하세요.
98年生  지금의 상황이 너무 힘들고 위태롭지만 포기하지 마세요. 전화위복 된답니다~!
토끼띠
39年生  따뜻한 바람이 불어오듯이 편안함이 감도는 날이에요. 심신의 안정을 취하세요.
51年生  너무 낙관적이고 안일한 태도는 안됩니다. 현실을 직시하고 대처해야 한답니다.
63年生  처음은 좋고 추진력이 좋으나 마무리가 좋지 않으니 마무리에 중점을 둬야해요.
75年生  실속없는 일처럼 보이지만 실제로 좋은 이득을 가져다 주니 인내심을 가지세요.
87年生  열심히 일한 만큼 수입도 생기고 동료들 한테 인정받는 좋은 하루가 된답니다.
99年生  노력만큼의 결과가 아니라도 실망말아요. 성과가 작은거지 없는게 아니랍니다.
용띠
40年生  운기가 아주 좋아요. 하지만 너무 믿지말고 감당할 수 있는 범위로 진행하세요.
52年生  공과 사를 명확하게 구분하세요. 불필요한 일에 관여하면 문제가 발생합니다.
64年生  오늘은 평소대로 근면 성실하게 행동 하세요. 금전운이 들어오게 될거랍니다~!
76年生  기분 좋은 일이 생긴답니다. 들뜬 마음으로 행동하면 실수하니 차분해야 됩니다.
88年生  이제는 서로 호흡을 맞춰야 됩니다. 싫은 사람과도 손 잡고 합심해야 한답니다.
00年生  평탄한 것 같지만 소통이 안되네요. 하고 싶은 말은 논리적으로 하는게 좋아요.
뱀띠
41年生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어요. 긍정적인 생각으로 실천하면 결과가 좋습니다~!
53年生  지금의 어려움은 충분히 극복할 수 있습니다. 뜻이 맞는 사람이 도움을 줄거에요.
65年生  판단 착오가 생길 수 있어요. 즉흥적으로 판단해서 결정하면 후회할 수 있어요!
77年生  경쟁이 심한 하루네요. 무조건 부딪쳐 스트레스 받지 말고 적당히 밀당해보세요.
89年生  행복한 미소를 지을 수 있어요. 좋은 일은 함께 나누어야 오래갈 수 있답니다~!
01年生  배움의 길이 있습니다. 지금 공부하고 연구하는 분야에 최선을 다하는게 좋아요.
말띠
42年生  가족 간 마찰이 생길 수 있어요. 오늘은 내가 중심자 역할을 해보는건 어떤가요?
54年生  뜻하지 않은 재물손해가 있습니다. 매사에 주의를 기울이면 상황이 좋아집니다.
66年生  겉보기에는 이득이 커 보였는데 실제는 근심이 되니 욕망을 내려 놓는게 좋아요.
78年生  불만적인 표현은 구설을 만들 수 있으니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말을 해보세요~!
90年生  애정 관계에선 오해하고 왜곡해서 생각하지 말고 있는 그대로 받아들여보세요.
02年生  어제는 오늘이 됐고 오늘은 내일을 만듭니다. 지금 하는 일이 미래를 만듭니다!
양띠
43年生  불필요한 일에 시간과 돈을 낭비하게 되니 잘 살펴보고 철저하게 관리 하세요.
55年生  작은 일 일수록 꼼꼼하게 챙기세요. 사소해 보이지만 실속 있는 일이 있답니다.
67年生  가정에 조금더 신경 쓰세요. 대화를 통해서 소통을 한다면 평온해질거랍니다~!
79年生  힘든 일 있다고 포기하지 마세요. 돌파구가 생겨서 반전의 기회가 올 수 있어요.
91年生  긍정적인 생각과 웃는 얼굴로 사람들을 대하세요. 행운의 기운이 호전 됩니다.
03年生  힘든 일은 가족이나 윗분들과 상의하세요. 해결의 실마리를 찾게 된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자신감을 가지세요. 긍정적인 방향으로 일이 진행되고 좋은 기회가 생길거에요!
56年生  나도 똑같이 당할 수 있으니 화가나도 다른 사람을 흉보는 일은 절대 삼가세요.
68年生  마음속에 미움이 남아 있다면 스스로가 괴롭습니다. 모든 미움을 내려 놓으세요.
80年生  중요한 일을 결정해야 된다면 경험자에게 도움을 청하고 조언을 구해야 됩니다.
92年生  무슨 일이든 상대방 입장이 되어 생각해보세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답니다!
04年生  오늘 해야 될 일을 미루지 마세요. 쌓이고 쌓이면 감당할 수 없이 힘들답니다.
닭띠
45年生  오늘의 운수가 아주 좋습니다. 원하는 방향대로 흘러가면서 보람이 생길거에요.
57年生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보세요. 기도를 해도 좋고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습니다!
69年生  평소보다 몸의 리듬이 좋네요. 진행하는 일도 좋은 성과를 낼 수 있겠습니다~!
81年生  갈등하면서 망설이지 말고 적극적으로 해보세요. 노력만큼 이룰 수 있습니다~!
93年生  소중한 인연이 생긴답니다. 서로 마음이 잘 통하는 연인이니 행복한 날이네요.
개띠
46年生  그동안 해오던 노력을 주변에서 알고 도와줍니다.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답니다!
58年生  잘 못된걸 지적하는 것도 좋지만 용기와 응원이 담긴 메세지를 전달해보세요!
70年生  확신이 없거나 준비 되지않았다면 새로운 일에 대한 도전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82年生  생각이 너무 깊어서 아무 것도 못한다면 갈등만 깊어지니 오늘은 실천해보세요.
94年生  기회는 자주 오지 않는답니다. 좋은 기회라고 생각하면 과감하게 잡아보세요~!
돼지띠
47年生  주변 분위기가 시끄럽고 혼란스럽네요. 분위기에 휘말리면 절대 안된답니다~!
59年生  곤란한 일을 겪을 수 있으니 다른사람 일에 관여해서 옳고그름을 논하면 안돼요.
71年生  리듬이 깨지면 질병이 생길 수 있으니 오늘은 바이오 리듬을 잘 맞춰야 됩니다.
83年生  솔직한 것도 중요하지만 상황이나 표현 방법을 잘 연구해서 언행을 해보세요~!
95年生  소비성 지출은 관리해야되지만 나 자신의 발전을 위한 투자는 과감해도 좋아요. 

19일
쥐띠
36年生  오늘은 앞에 나서거나 앞장 서면 안됩니다. 평온함을 유지하는데 집중 해보세요.
48年生  건강에 이상 증상이 발생할 수 있으니 소홀하게 생각하지 말고 검진 받으세요.
60年生  다른사람 때문에 손실이 발생할 수 있답니다.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72年生  아랫 사람 잘못을 감싸주세요. 내 탓으로 돌리면 명예와 권위를 얻을 수 있어요.
84年生  좋은 날입니다. 우연한 재회도 생길 수 있으니 매사에 감사한 마음을 가지세요!
96年生  진행하는 일이 순탄합니다. 하지만 겸손하지 못하면 행운은 흩어지게 될거에요.
소띠
37年生  편안하게 자신의 일을 살펴보세요. 불필요한 일은 정리하고 마무리 해야합니다.
49年生  마음이 붕 떠 있고 다소 산만해집니다. 집중력이 흐트러지지 않게 조절해보세요.
61年生  해결할 것이 많아 분주하고 바빠요. 활기를 갖고 실천하면 하나씩 해결됩니다!
73年生  정신없는 상황에 휘말릴 수 있어요. 마음의 균형을 잘 잡고 선을 잘 지켜보세요.
85年生  작은 어려움은 생길 수 있어요. 임기응변을 발휘한다면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97年生  변동이 많은 시기입니다. 중심을 잘 잡고 가장 안정적인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별 다른 생각없이 한 말인데 빠르게 퍼져서 구설이 심니 항상 신중해야 됩니다.
50年生  감수성이 좋아지는 날입니다. 좋은 아이디어를 제안한다면 기쁜일이 생겨나요.
62年生  협력과 화합이 잘 되서 진행하는 일이 긍정적으로 발전 되고 성과도 좋아지네요.
74年生  내가 나서지 않으면 해결 안되는 일이 많습니다. 컨디션 조절을 잘 해야해요~!
86年生  순간적인 판단 착오때문에 소중한 것을 잃을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이랍니다!
98年生  작은 것에 연연하면 오히려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순리대로 진행해야 됩니다.
토끼띠
39年生  바람에 흔들리는 갈대처럼 마음의 변동이 자꾸 생기니 평정심을 유지 해보세요.
51年生  행운의 바람이 불어옵니다. 오늘은 생각지 못한 금전운이 있으니 아주 좋습니다.
63年生  그동안 꾸준히 노력한 덕분에 기대했던 것 보다 더 좋은 이득이 생기게 됩니다!
75年生  간절히 원한다면 기도하는 마음으로 정성을 다 해보세요. 성취할 수 있을거에요!
87年生  다른사람들이 하는 말 표현 때문에 흔들리면 안됩니다. 내 일에만 집중 하세요.
99年生  한 가지만 생각하지 말고 마음을 넓게 가져보세요. 뜻밖의 행운이 생긴답니다.
용띠
40年生  희로애락을 함께하는 소중한 사람들이 많으니 마음의 외로움은 떨쳐 버리세요.
52年生  성공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생각이 활기를 불러옵니다. 긍정의 힘을 믿어보세요!
64年生  일은 성취할 수 있지만 구설 때문에 명예가 실추됩니다. 입을 무겁게 해야해요!
76年生  오늘은 당당해지세요. 당당해진만큼 절대 무모한 도전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88年生  의도치 않게 상대방을 무시하고 깔보는 모습으로 보여질 수 있으니 신중하세요.
00年生  미래를 위한 투자는 지금 내가 하는 일입니다. 근면 성실한 모습을 보여주세요.
뱀띠
41年生  이동수가 있는날이네요. 하지만 이동자체가 도움이 안되니 다음기회로 미루세요.
53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성과가 있지만 내부적인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잘 살피세요~!
65年生  그동안 알아주는 사람이없어 답답했지만 오늘은 주목 받고 인정 받게됩니다~!
77年生  처음에는 다소 문제도 있고 방해되는 일도 있지만 결국 목표를 달성한답니다.
89年生  성급하게 결과를 먼저 생각하지 마세요. 과정 자체를 소중하게 생각해야합니다.
01年生  당장 답답해도 열심히 노력하세요. 시간이 걸리더라도 점차 대성하게 될거에요.
말띠
42年生  건강 관리에 신경 쓰셔야합니다. 힘들고 어려운 자리는 되도록 멀리해야 해요!
54年生  변화보다는 하던 일을 계속하는게 좋아요. 노력 만큼의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66年生  마음의 분노심이 큽니다. 앙금이 있다면 진솔한 대화를 통해서 풀어야 한답니다.
78年生  힘든 상황이 역전되어 좋은 기회나 제안이 들어오네요. 마음을 편하게 하세요!
90年生  달콤한 유혹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후회할 일이 생기니 단호하게 거절해보세요.
02年生  심리적인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강하게 밀고 나가면 뜻하는 바를 이루게 됩니다.
양띠
43年生  시간이 약이라는 말처럼 자연스럽게 해결될 수 있으니 편한 마음을 가지세요~!
55年生  생각처럼 진행이 안된다면 잠시 휴식을 취하세요. 좋은 방법을 찾을 수 있어요.
67年生  밝은 생각과 표정이 행운을 불러옵니다. 모든 일에서 자심감을 가져 보세요~!
79年生  금전운이 들어옵니다. 너무 서두르지 말고 침착하게 하나씩 마무리 해보세요!
91年生  리더쉽을 발휘해 보세요. 운수가 좋으니 주도적으로 이끌어도 성과가 좋습니다.
03年生  시간을 효율적으로 써야됩니다. 최대한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보세요~!
원숭이띠
44年生  감정 보다는 사랑으로 온화하게 감싸주세요. 그러면 모든 일에 행운이 옵니다.
56年生  계획을 잘 세우고 주변 사람들의 의견을 수렴하세요. 금전운과 연결 된답니다!
68年生  몸에 좋은 약이 입에 쓴법이죠. 진실된 충고를 잘 받아 들이면 발전하게 됩니다.
80年生  노력에 비해 만족스러운 성과를 얻습니다. 하지만 지나친 과욕은 화근이 돼요!
92年生  간절한 정성과 노력 끝에 보상을 받게 됩니다. 재물과 명예를 얻을 수 있겠어요.
04年生  비옥한 땅에서 풍성한 수확물을 거둘 수 있습니다. 인내심 있게 꾸준히 하세요.
닭띠
45年生  사람들도 나를 존중하고 나도 사람들을 다독여주면 평화롭고 즐거운 날입니다.
57年生  명예를 얻고 바라던 일이 순조롭네요. 자만하지 않는다면 행복을 누릴 수 있어요.
69年生  변화된 상황에 적응해 보세요. 적응할려는 노력을 한다면 기쁜 일이 생길거에요.
81年生  이루기 힘들었던 일이 성과를 보이니 주목 받게되고 기쁨이 생기는 날입니다~!
93年生  지금 현재 하는 일은 무난합니다. 불필요한 변화를 주지 않으면 평탄하답니다!
개띠
46年生  고정관념에 사로잡히지 말고 다른사람들 의견을 수렴해주면 화합할 수 있어요.
58年生  즉흥적이고 충동적인 선택은 안됩니다. 미리 계획을 세우고 잘 살펴 보세요~!
70年生  만물이 싹을 틔우는 형국이에요. 즐겁고 낙관적이고 긍정적인 하루가 됩니다!
82年生  창의적인 행동과 표현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관심과 인기를 한 몸에 받게 돼요.
94年生  주장이 너무 강하면 불화가 생기니 상대방 마음을 먼저 이해하고 감싸주세요~!
돼지띠
47年生  가족이나 주변사람들과 사소한 마찰이 있지만 유연하게 대처하면 해결됩니다.
59年生  부메랑처럼 나에게 돌아올수 있으니 상대를 비난하거나 비밀을 발설하지마세요.
71年生  불편하고 힘든 상황에서 벗어날 수 있어요. 지혜롭게 균형을 잘 잡아야 됩니다.
83年生  즐겁고 긍정적인 마인드로 일한다면 사소한 일에서도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95年生  오늘은 그동안 노력한만큼 성과를 얻게 됩니다. 작은 일도 소홀하면 안됩니다!

20일
쥐띠
36年生  해결해야 될 일이 있다면 공과 사를 구분해서 냉철하게 마무리를 해야한답니다.
48年生  후회가 오래 갈 수 있으니 오늘은 충동적으로 결정하는 행동은 삼가는게 좋아요.
60年生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어요. 그냥 흘려보내지 말고 세밀하고 꼼꼼히 확인하세요.
72年生  실천해도 좋습니다. 만약 좋은 결과가 있다면 관리하고 유지하는데 힘 쓰세요~!
84年生  힘든 일을 견뎌낼 수 있는 인내심과 유연한 대처능력이 있다면 걱정 없습니다.
96年生  오늘은 전문가의 조언이 필요해요. 경험자의 조언은 밑거름이 될 수 있답니다~!
소띠
37年生  현실을 직시하세요. 늘 반복되는 일상이지만 그 속에서 기쁨을 찾을 수 있어요!
49年生  따뜻한 말 한마디와 부드러운 미소로 대하세요. 서로 간의 신뢰가 회복됩니다.
61年生  나혼자 돌파할 수 없다면 협력을 구하세요. 무거웠던 일도 손쉽게 풀릴거에요.
73年生  금전 융통이 막힐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리한 투자나 후원은 절대 금물입니다.
85年生  명예 욕심으로 무리한 책임을 맡으면 감당이 어려워요. 신중히 결정해야합니다.
97年生  비밀이 누설되어 모든 책임을 질 수 있으니 오늘은 최대한  입을 무겁게 하세요.
호랑이띠
38年生  심리적인 안정에 중점을 두세요. 심리가 안정되어 평온해지면 기쁨이 생깁니다!
50年生  뭔가 변화를 주고싶다면 다음으로 미루세요. 오늘은 평탄함을 유지해야 됩니다.
62年生  사소한 일에 관여하면 흔들릴 수 있으니 성장하고 발전하는 일에 집중하세요~!
74年生  리더 역할을 한다면 분위기를 밝게 해주세요. 아주 좋은 효과를 낼 수 있습니다.
86年生  자신감을 가지세요. 충분히 능력이 있는데 위축되면 능력 발휘가 안된답니다~!
98年生  애정 관계에선 좋은 인연이 생깁니다. 연인 관계라면 더욱 가까워지는 날이에요.
토끼띠
39年生  의욕이 왕성하니 진행하는 일에 발전이 있습니다. 좋은 결과를 볼 수 있어요~!
51年生  경제적인 여유가 생기니 기쁨이 생깁니다. 소비성 지출은 관리하는게 좋습니다.
63年生  뭔가를 시작하고 싶다면 정보를 얻고 철저하게 분석해야 성공할 수 있답니다~!
75年生  내 능력에 맞는 일을 한다면 좋은 결과가 기다린답니다. 자심감을 가져보세요.
87年生  마음이 흐믓해지는 금전운이 있답니다. 하는 일에 성취도 있으니 실천해 보세요.
99年生  꿈을 크게 가지고 자신감있게 추진하세요. 막혔던 일이 시원하게 풀릴거에요~!
용띠
40年生  활기차게 움직인다면 모든 일이 원만하게 진행될 수 있어요. 과욕은 금물이에요.
52年生  해가 뜨면 지는 것처럼 좋은 일도 영원할 수 없어요. 관리와 유지에 힘쓰세요~!
64年生  오늘은 사소한 말 때문에 오해와 갈등이 생깁니다. 세심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76年生  기쁨과 슬픔의 소식이 겸해집니다. 불필요한 것은 정리하고 마무리를 지으세요.
88年生  독단적인 행동보단 정해진 규칙이나 순서에 맞게 순응하면 원만하게 진행돼요.
00年生  급하고 경솔하면 실패합니다. 세심하고 꼼꼼하게 살펴보면서 진행해야 됩니다.
뱀띠
41年生  상황이 조금 불리해도 유연하게 대처해보세요. 힘든 상황을 극복할 수 있습니다.
53年生  큰 문제없이 성실하게 맡은 책임을 다할 수 있습니다. 노력의 결과가 생깁니다.
65年生  금전적인 부분은 꼼꼼하게 관리하고 저축하세요. 지출을 줄이는것이 중요합니다.
77年生  사람을 믿는건 좋지만 무조건 모두 맡기는 것은 안좋아요. 직접 관리 하세요~!
89年生  처음엔 힘이 될 수 있지만 곧 어긋나는 관계가 될 수 있으니 동업은 삼가세요!
01年生  내가 중심적이 되고 독단적으로 행동하면 사람들을 잃을 수 있으니 겸손하세요.
말띠
42年生  계약 매매와 같은 문서적인 부분은 후회할 수 있는 문서이니 신중해야 합니다.
54年生  오늘은 긍정적인 하루입니다. 금전적으로 쏠쏠하게 들어오는 하루가 되겠네요~!
66年生  권위의식은 잠시 내려 놓으세요. 동등하고 수평적인 관계에서 협조를 해야해요.
78年生  과로와 긴장으로 인한 스트레스 질병을 조심하세요. 안정적인 휴식이 필요해요.
90年生  방해되는 일은 있지만 흔들리지 말고 굳건하면 어느정도 성과를 얻을 수 있어요.
02年生  애정운이 넘치고 행복과 사랑으로 가득합니다. 진실된 사랑을 전달해 보세요~!
양띠
43年生  사소한 일이나 말 한마디에 기쁨과 행복을 느끼네요. 예쁜 말을 하는게 좋아요.
55年生  경쟁 상황에서 갑자기 뒤통수 맞을 수 있으니 방심하지 말고 주의해야 합니다.
67年生  욕망과 열정이 불타올라도 잠시 마음을 낮추고 화합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79年生  다른 사람 말에 현혹되지 말고 가장 확실한 방법을 선택하면 성취할 수 있어요.
91年生  계획을 잘 세우고 조력자와 함께하는 상황이라면 결과적으로 이득이 생깁니다.
03年生  냉혹한 현실에 힘겹지만 성실하게 노력한다면 점점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어요.
원숭이띠
44年生  감성적인 리듬이 강한 날입니다. 행복한 웃음이 끊이지 않으니 아주 좋습니다!
56年生  정신 없는 상황에 묶여서 우왕좌왕 할 수 있어요. 중심을 단단히 잡아야 됩니다.
68年生  지금까지 상황을 반전시킬 수 있는 기회입니다. 시작 전에 마무리부터 하세요~!
80年生  우유부단 하고 갈팡질팡 하다가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차근차근 진행 하세요.
92年生  충동적인 행동으로 사람들한테 무책임하다는 평가를 받게되니 주의해야해요.
04年生  자존감을 높여 보세요. 충분히 해낼 수 있는 능력이 있으니 가슴을 활짝 펴세요.
닭띠
45年生  인맥을 잘 활용해서 발 빠르게 움직이세요. 감정을 억제하고 흐름을 잘 보세요.
57年生  생각지 못한 곳에서 문제의 해답을 얻을 수 있습니다. 꼼꼼하게 잘 살펴 보세요.
69年生  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후회가 많습니다. 잠시 멈추고 휴식을 취해보세요!
81年生  싸움에서 이긴다고 해도 남는건 없습니다. 험악한 상황은 피하는게 상책이에요.
93年生  부족한 부분을 점검한 다음 보완하세요. 그러기 위해선 배우는 자세가 중요해요.
개띠
46年生  내가 더 손해 볼 수 있으니 무리하게 얻을려고 하지 말고 지키려고 노력하세요!
58年生  물방울이 모여서 큰 물이 되듯이 작은 정성이 모이고 모여서 결과를 만듭니다!
70年生  산 꼭대기에 올라가는 것도 첫 발부터 시작입니다. 현실에 맞게 시작해 보세요.
82年生  구설이 생기니 친한 사이라도 비밀을 지키고 싶다면 속마음 얘기는 하지마세요!
94年生  행복을 바라기만 하면 안돼요. 성실하고 진실된 마음으로 실력을 향상시키세요!
돼지띠
47年生  이해관계에 따라서 편애심을 보이면 안됩니다. 평등함 속에서 화합이 된답니다.
59年生  순리에 맞게 순서대로 진행하면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답니다.
71年生  감정을 다스리고 흐름을 잘 보세요. 고민되는 일은 지인에게 협조를 구해보세요!
83年生  정해진 규칙에 순응하세요. 윗분들한테 조언을 구하면 많은걸 배울 수 있어요~!
95年生  취업을 해야한다면 취업운이 좋은 하루입니다. 단 생각보다 일이 많을 수 있어요.

21일
쥐띠
36年生  자신감 있게 굳건하고 건재하다는걸 보여주세요. 모든게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48年生  바람이 불다가 멈췄네요. 시작하는 건 불리할 수 있으니 현상황을 유지해야해요.
60年生  서두르지 말고 천천히 진행하세요. 조금 답답한 것 같아도 결국엔 달성합니다!
72年生  일이 많은만큼 방해도 많습니다. 시작하는 것보다 마무리에 신경써야 된답니다.
84年生  말을 타고 자갈밭을 지나가니 위엄과 품위를 갖출 수 있고 편하게 진행 됩니다.
96年生  지금은 다소 불편하고 짜증나도 곧 좋아지니 마음의 평온함을 가지는게 좋아요!
소띠
37年生  안분지족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그러면 더 좋은 결과와 행복이 찾아올거에요.
49年生  생활에 활력소가 생기면서 외부적으로 활동이 왕성해지고 의욕이 생겨 납니다.
61年生  아이디어를 제안해보세요. 감성적인 리듬이 좋아서 참신한 아이디어가 많네요!
73年生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옵니다. 오늘은 평탄함 속에서 기쁨이 있으니 행복합니다!
85年生  큰 방해없이 원만하게 진행됩니다. 다만 배신수도 있으니 방심하면 안됩니다~!
97年生  후원 받거나 발탁 될 수있어요. 반듯한 언행이 필요하니 침착함을 유지하세요~!
호랑이띠
38年生  감정 기복이 있네요. 곤란한 상황에 처할 수 있으니 마음의 균형을 잃지 마세요.
50年生  무심코 나오는 말을 조심해야 합니다. 신용을 생명처럼 생각하는게 중요합니다.
62年生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이나 평가에 연연하지 마세요. 중요한 것은 실속이랍니다.
74年生  너무 무리해서 추진하지 마세요. 약간의 여유도 필요하고 건강도 신경써야해요!
86年生  서로가 서로를 믿고 따르니 아주 좋은 날이니 가벼운 언행은 삼가는게 좋아요~!
98年生  가지 많은 나무에 바람 잘 날 없으니 친구들과 함께 곤란한 일 만들면 안됩니다.
토끼띠
39年生  건강이 최우선입니다. 외부적인 일은 잠시 내려놓고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51年生  물질적으로 풍요롭네요. 하지만 시기 질투가 있을 수 있으니 방심은 금물입니다!
63年生  오늘은 변동을 삼가세요. 관심가는 일이 있어도 현재 하는 일에 충실해야해요~!
75年生  자신을 점검해 보세요. 막연한 자신감과 고집으로 추진한다면 후회만 커집니다.
87年生  이득을 위해서 숨기거나 거짓말하면 들통납니다. 진심으로 대해야 문제 없어요!
99年生  오늘은 즐거움이 있습니다. 친구와 즐거운 모임을 통해서 기쁨이 생기겠어요~!
용띠
40年生  겸손한 것도 좋지만 오늘은 적극적인 표현과 행동이 좋은 상황을 만들어줍니다.
52年生  사소한 일에도 예민하고 짜증납니다. 하지만 감정을 다스려야 기회도 생깁니다. 
64年生  욕심은 화근이 돼요. 큰 욕심이 없다면 대체적으로 원만하고 만족하게 될거에요!
76年生  주변사람들 구설에 휘말리지 말고 내 할 도리만 착실하게 하면 문제 없습니다!
88年生  자신감 있게 활동력을 높여보세요. 능력이 있으니 노력한만큼 이루게 된답니다.
00年生  상황이 호전되니 여유를 가지세요. 동료를 통해서 득이 되는 정보를 얻게 됩니다.
뱀띠
41年生  수입 보다는 지출이 많답니다. 지출 관리를 하고 좋은 때를 기다리는 게 좋아요!
53年生  재물운이 좋은 하루입니다. 그동안 노력에 대한 보상도 넉넉히 찾아오겠네요~!
65年生  오늘은 기대하지 않았던 성과가 있네요. 주변사람들과 함께 기쁨을 누려보세요!
77年生  주변에 사람이 많으니 작은 구설과 시비가 있지만 순조롭게 진행될 수 있어요!
89年生  개인적인 이득보다는 공적인 일에 헌신해 보세요. 성공의 밑거름이 될거랍니다.
01年生  박력있게 추진하고 명쾌한 결단력이 필요해요. 우유부단하게 움직이면 안돼요!
말띠
42年生  힘든 기억이나 앙금은 발목을 잡을 수 있으니 빨리 털어버리는 것이 좋습니다~!
54年生  내 고집대로 진행한 일 때문에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좋은 의견은 받아들이세요.
66年生  금전융통이 잘 되서 약간의 여유는 생길지 모르지만 미래를 생각해야 됩니다~!
78年生  나의 인연을 만날 수 있어요. 진정한 마음으로 소통하고 협력하는 것이 좋습니다.
90年生  명예와 자존심을 회복할 수 있지만 허황되면 안되고 현실을 직시해야 됩니다~!
02年生  나 자신보다는 친구들 자존심을 먼저 세워주세요. 친구 관계가 돈독해진답니다!
양띠
43年生  머뭇거리지 마세요. 주저하는 동안 기회를 뺏길 수 있으니 빠르게 움직이세요~!
55年生  힘들다고 너무 위축되지 마세요. 계속 움추리면 어차피 문제는 해결되지 않아요.
67年生  마음에 여유가 생기네요. 사람들과 호흡을 맞추면 성과를 올릴 수 있답니다~!
79年生  판단 착오 할 수 있어요. 결정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고 살펴봐야 된답니다.
91年生  눈에 보이지 않았지만 그동안 열심히 해왔던 일 덕분에 성과를 올리게 될거에요.
03年生  취미 활동으로 기분 전환하고 공부에 집중하세요.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용두사미가 될 수 있으니 시작한 일이 있다면 끝까지 마무리를 잘해야 됩니다.
56年生  말을 많이 하지말고 상대방 말을 더 많이 들어보세요. 그 속에 정보가 있답니다.
68年生  직장생활에서 다소 시끄러운 구설이 일어나지만 중심을 잃지않는 것이 중요해요.
80年生  다른 사람보다 조금 불편해도 먼저 앞장서서 모범을 보이면 인덕이 쌓인답니다!
92年生  오늘은 대화가 자꾸 단절되고 막힘이 많습니다. 되도록 이야기를 들어주세요~!
04年生  지금 현재 위치에서 상식밖의 일을 하면안됩니다. 순응하고 규칙에 따라야해요.
닭띠
45年生  지인들이 편안하지만 그렇다고 상처되는 말을 하는 것은 삼가는게 좋습니다~!
57年生  근본적인 이동이나 먼 곳의 여행은 불리하니 오늘은 가벼운 여행을 떠나보세요!
69年生  몸과 마음이 가볍고 리듬도 좋네요. 상대가 잘 순응해주니 성취하기가 쉽습니다.
81年生  변동이 생깁니다.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지만 준비가 안됐다면 자중해야 됩니다.
93年生  해야될 일이 많습니다. 마음 단단히 먹고 중요한 일부터 하나씩 시작해 보세요.
개띠
46年生  꼬여있는 일이 있다면 원인을 잘 살피고 차분하고 냉정하게 계획을 세워야해요.
58年生  대외적인 확장보다는 내부적인 일이나 내 자신을 점검 하면서 실속을 챙기세요.
70年生  성취하고 싶다면 먼저 손을내밀고 다가가세요. 내 손을 잡아줄 사람이 있답니다!
82年生  상황을 방치하거나 뒤로 미루면 일이 더 복잡해 집니다. 부딪쳐서 해결하세요~!
94年生  애정운이 좋으니 미혼이라면 눈 높이를 맞추고 진실한 모습으로 다가가야 돼요.
돼지띠
47年生  너무 힘겨운 일은 정면으로 부딪치지 마세요. 다른방법을 연구해 보는게 좋아요.
59年生  만물이 싹을 틔우니 도전과 희망이 생깁니다. 기쁘고 즐거운 일이 생길거랍니다!
71年生  서로 믿고 신뢰를 쌓으세요. 그러면 협력도 잘되고 일의 성과도 커지게 된답니다!
83年生  친구들과 만남이 즐겁고 재밌지만 구설에 휘말리게되니 너무 선을 넘지 마세요.
95年生  욕심은 화근이 됩니다. 능력과 이상을 조율한다면 오히려 기회가 생길 수 있어요!

22일
쥐띠
36年生  바라던 소식이 옵니다. 오늘은 기쁜 날이니 건강 관리에만 조금 더 신경 쓰세요.
48年生  즉흥적이면 안됩니다. 고집 보다는 다른 사람의 의견을 수용해서 검토 해보세요!
60年生  끊고맺음이 분명해야 됩니다. 그래야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고 성과도 나타나요!
72年生  방해받거나 큰 어려움은 없어요. 진행하는 일이 원만하고 순조롭게 진행돼요~!
84年生  오늘은 횡재수가 있습니다. 노력 이상의 성과를 얻으니 기쁨을 만끽해보세요~!
96年生  애정 관계에서는 진실한 사랑을 원한다면 솔직하고 용기 있는 행동이 필요해요!
소띠
37年生  과도한 욕심은 지치고 힘겨운 일을 만듭니다. 침착하게 평온함을 유지해야해요.
49年生  새롭게 시작하는 일이 있다면 주변사람의 협조를 받아보는 것은 어떠신가요~?
61年生  의지를 가지세요. 능력과 경험이 풍부해도 의지가 없으면 이루지 못하게 됩니다.
73年生  주목받고 인기도 얻습니다. 하지만 망신수가 있으니 선을 넘는 언행은 삼가세요.
85年生  책임을 맡게되어 갈등이 깊어집니다. 명예 보다는 실리를 추구하는게 좋습니다.
97年生  오늘은 일이 생각대로 풀리지 않으니 모든 일을 심사숙고해서 결정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작은 일에 예민해질 필요 없어요. 차분함을 유지하면 일이 저절로 해결됩니다~!
50年生  노력한만큼 성과를 얻게 됩니다. 흔들림 없이 유지하면 성과는 더욱 커진답니다!
62年生  이동수가 있네요. 오늘은 좋은 결과를 가져오지 않으니 이동은 되도록 피하세요.
74年生  잘못된 판단으로 오해가 생기고 갈등이 깊어지면서 좋은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86年生  변화에 대해서 결심이 강해집니다. 윗분들의 조언과 현 상황을 점검해 보세요~!
98年生  상승하는 운이지만 지나친 욕심은 행운이 달아날 수 있으니 욕망을 자제하세요!
토끼띠
39年生  금전의 지출이 있는 하루입니다. 들어오는 수입도 있으니 너무 걱정하지 말아요!
51年生  봄비에 눈이 녹듯 몸과 마음의 긴장이 풀리네요. 밝은생각을 해보는게 좋겠어요.
63年生  바쁘고 힘든 일이 많습니다.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범위부터 해결해야 된답니다!
75年生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고 갈등하던 오해도 풀리니 좋은 하루를 보내겠어요!
87年生  상황은 좋은데 쓸데없는 욕심을 부려서 근심을 만듭니다. 평탄함을 유지 하세요.
99年生  성공하고 싶다면 겸손해야 됩니다. 그래야 도와주는 귀인과 행운이 들어와요~!
용띠
40年生  휴식하는 마음으로 여유를 가지세요. 변화없는 평탄함이 오히려 안정적입니다.
52年生  언행을 주의하고 신중하게 선택하세요. 하나 하나 모든 것을 소중하게 여기세요!
64年生  급격한 변화보다 지금의 행복을 유지하는데 힘쓰세요. 원만하게 흘러 간답니다.
76年生  도와줄려는 사람이 많습니다. 그 사람들의 응원과 지지로 성과를 낼 수 있어요~!
88年生  너무 무리한 계획은 중간에 중단 될 수 있지만 새로운 일을 시작하기 좋습니다!
00年生  새로운 만남이 있습니다. 첫 만남에 선을 넘지 않으려는 주의가 필요 하답니다.
뱀띠
41年生  감정 기복이 심해서 건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으니 정신을 맑게 하는게 좋아요.
53年生  노력의 결과가 생각만큼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오늘은 수고로움이 많겠습니다.
65年生  마음이 붕 떠 있고 산만해집니다. 최대한 마음이 흔들리지 않게 균형 잡으세요!
77年生  대인 관계에서 말실수로 인해 다툼이 생길 수 있으니 적당선을 유지해야합니다.
89年生  순간적인 실수나 방심 때문에 소중한 걸 잃을 수 있으니 긴장감을 늦추지마세요.
01年生  열심히 하지만 아직 노력과 경험이 필요합니다. 과정을 소중하게 생각해보세요!
말띠
42年生  하는 일이 뜻대로 되지 않아 후회가 많습니다. 책임 맡는 일은 피해야 된답니다.
54年生  무엇을 선택할지 고민된다면 새로운 도전은 불리하게 진행되니 피하는게좋아요.
66年生  두드리면 열리게 됩니다. 귀인이 나타나니 아쉬운 게 있다면 도움을 구하세요~!
78年生  새로운 방법을 모색할 수 있어요. 지금의 상황을 점검하고 보완하는건 어떤가요?
90年生  계약이나 매매는 성급하면 안됩니다. 잘 살펴보고 적당한 시기를 맞춰야 됩니다.
02年生  고민이 심할 수 있으니 약간의 여유가 필요합니다. 온화한 태도로 대해보세요~!
양띠
43年生  부드럽고 온화함으로 사람들을 대하세요. 행운의 기운이 구름처럼 몰려옵니다.
55年生  해결할 일이 많아서 감당이 안됩니다.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요청해도 괜찮아요.
67年生  오늘은 좋은 변동이 생길 수 있습니다. 기회가 오면 무조건 잡는 것이 좋아요~!
79年生  금전 융통이 좋으니 수입이 조금 늘어납니다. 하지만 지출 관리에 신경써야해요.
91年生  대인관계에서 너무 큰 기대는 하지마세요. 자연스럽게 흘러가면 평탄해집니다!
03年生  이리저리 마음 흔들리지 말고 지금 하는 공부에 최대한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원숭이띠
44年生  막연한 희망은 안됩니다. 오히려 불필요한 것을 정리하고 마무리 해야됩니다~!
56年生  이것저것 해야될 일이 많지만 최대한 빨리 하나를 결정하는 것이 내게 유리해요.
68年生  보이는 상황은 만족스럽지만 내부적인 문제가 발생합니다. 잘 점검해 보세요~!
80年生  사랑에 아픔이 있다면 새로운 인연과의 만남으로 치유가 되니 다가가보세요~!
92年生  마음의 문을 여세요. 오해 되고 힘들었던 사람과도 새로운 상황이 만들어집니다.
04年生  생각도 많고 불안하고 갈팡질팡 합니다. 평정심을 갖고 공부에만 집중하세요!
닭띠
45年生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성급해말고 순리대로 진행하세요.
57年生  나하고 생각이 다른 사람 의견도 일단은 수렴하세요. 적을 만들면 안된답니다~!
69年生  급한 마음에 결과를 먼저 볼려고 하면 일을 망치게 됩니다. 과정에 집중 하세요.
81年生  미래 지향적인 목표를 가지세요. 넓게 보고 계획을 세우면 해답을 얻게 됩니다.
93年生  오늘은 금전운이 좋습니다. 계획을 잘 세워 긍정적인 마인드로 진행해보세요~!
개띠
46年生  기분 좋은 하루네요. 가벼운 외출을 통해서 기분 전환 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58年生  신용을 얻기 위해 노력해보세요. 신용을 얻으면 내게 이득되는 일이 생겨납니다.
70年生  오전 중에는 방해되는 일이 많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하나씩 풀리고 해결됩니다.
82年生  좋은 운이 열렸어요. 노력한 것보다 더 좋은 결실과 성과를 얻게 되는 하루네요!
94年生  깜짝사건 때문에 놀라는 일이 있지만 침착하게 대처하면 원만하게 풀어지네요!
돼지띠
47年生  경험을 바탕으로 한 결정은 행동으로 옮기세요.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답니다~!
59年生  생각지 못한 금전이 들어오니 기쁩니다. 하지만 쓸 곳이 많으니 관리가 필요해요.
71年生  사소한 사건 때문에 지인과 어긋납니다. 미루지 말고 진솔한 대화를 나눠보세요.
83年生  의욕만 앞서서 일을 벌리면 상황이 꼬이게 됩니다. 욕망보다 현실을 봐야합니다.
95年生  새로운 일에 도전하고 싶다면 지금 현재 하는 일부터 마무리 잘 해야 된답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