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5.16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5.23~29)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기자]

5월 23일
쥐띠
36年生  가정에 웃음이 피어납니다. 자녀한테 기쁨이 생기니 행복한 하루가 되겠네요~!
48年生  큰 재물은 아니지만 마음이 흡족한 금전이 생깁니다. 지출 관리도 신경 쓰세요.
60年生  사소한 일에 다투면 어긋나게 된답니다. 마음을 조금 넓게 하고 포용 해주세요.
72年生  주변사람들이 혼란스러워 하네요. 리더십을 발휘해서 중심을 잘 잡아주세요~!
84年生  그동안의 경험으로 노하우를 맘껏 발휘해보세요. 내게 금전운이 찾아올거예요!
96年生  마음에 안들게 언행을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하겠어요.
소띠
37年生  생각의 변화가 자꾸 생깁니다. 성급하게 약속하지 말고 신중하게 결정하세요.
49年生  오늘은 자꾸 꼬이고 여러번 반복해야 됩니다. 불편하지만 인내심을 가져보세요.
61年生  능력을 발휘해서 어려움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성급하게 움직이는건 삼가세요.
73年生  금전운이 생기지만 투자와 재테크 관련해서는 잘 살펴보고 진행해야 된답니다.
85年生  변동수 있는 날 입니다. 힘든 변동이 될 수 있으니 현 상황을 유지해야 좋습니다.
97年生  처음엔 좋게 진행되던 관계가 작은 일에 꼬입니다. 먼저 배려심을 보여주세요.
호랑이띠
38年生  가정에 행복이 가득하네요. 재물적인 성취도 있고 좋은 소식이 들려 올거에요!
50年生  그동안 진행하던 일이 있다면 생각지 못한 좋은 성과를 낼 수 있는 하루입니다.
62年生  진행하는 일과 계획을 점검해 보세요. 생각못한 함정이 있으니 점검해 보세요.
74年生  온화하고 부드러운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부드러움 속에서 귀인이 생겨납니다.
86年生  한꺼번에 해결되지 않으니 차근차근 근본적인 원인을 살피는게 좋겠습니다~!
98年生  결과에 집착하지말고 과정을 중요하게 생각하세요. 한결 결과가 좋아집니다.
토끼띠
39年生  교제 교류가 활발한 날입니다. 하지만 건강 관리가 필요하니 조절해야 됩니다.
51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좋지만 소문이 나면서 구설이 생기니 입을 무겁게 해야됩니다.
63年生  권위가 올라갈 수 있으니 말을 할 때 부드럽게 표현하는 방법을 연구해보세요.
75年生  불현듯 외로움과 허탈감이 생깁니다. 마음의 중심을 잡고 인내심을 가지세요!
87年生  겉으로 보여지는 모습보다 실속을 챙겨야 됩니다. 빈수레가 요란한 법이랍니다.
99年生  관심가는 일이 눈에 들어옵니다. 용두사미 될 수 있으니 현재 일에 집중하세요.
용띠
40年生  구설과 사고수가 있습니다. 오늘은 먼 거리 이동이나 모임은 불리하니 삼가세요.
52年生  사소한것 하나하나 따지고 밝히면 안돼요. 오늘은 유연하게 대처하는게 좋아요.
64年生  먼저 배려하면 나중에 귀인이 되서 내가 하는 일에 적극적으로 도움을 줍니다.
76年生  고집과 아집 때문에 장애가 생깁니다. 고집 보다는 타협하는 자세가 필요해요.
88年生  지출이 많지만 나 자신을 위한 투자는 과감해도 좋아요. 미래를 계획해보세요.
00年生  욕심 보다는 경험을 잘 쌓으세요. 좋은 경험은 나의 인생에 큰 스승이 된답니다.
뱀띠
41年生  모든 일에 있어서 여러번 반복해야 되는 불편함이 있으니 여유가 필요합니다.
53年生  소문이 바람처럼 퍼집니다. 이런 날은 진실된 언행을 하면 칭송을 듣게 됩니다.
65年生  현실에 맞는 계획이 필요해요. 무작정 시작하면 중단되고 감당 못하게된답니다.
77年生  단계별로 마무리 해보세요. 너무 힘든 문제는 주변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89年生  준비가 잘 됐다면 이제 시작해도 좋습니다. 귀인의 도움과 행운이 생겨납니다.
01年生  많은 일에 관심 갖지 마세요. 지금 하는 일 한 가지에 집중하고 마무리 하세요. 
말띠
42年生  정신적인 갈등으로 인해 감정 기복이 심해집니다. 마음을 차분하게 다스리세요.
54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성과를 내지만 꼼꼼하게 처리하지 않으면 손실이 생기게돼요.
66年生  주변 사람들한테 휘말리면 스스로 어려움을 자초하게 되니 멀리서 지켜보세요.
78年生  지금상황을 이성적이고 냉철하게 판단하세요. 막연한 기대로는 해결이 안돼요.
90年生  꿈과 이상은 우리에게 힘을 주지만 현실감 없는 이상은 실패를 가져온답니다.
02年生  지금 내가 놓여진 상황에서 가장 중요한게 무엇인지 생각하고 집중해야해요!
양띠
43年生  내부적인 갈등이 있네요. 가장 힘들게 하는 방해물이 무엇인지 점검해 보세요.
55年生  작은 구멍에서 물이 새듯이 무심하게 넘겼던 일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어요.
67年生  그동안 노력했던 일이 이제는 주목 받으면서 성과를 냅니다. 이득이 생깁니다.
79年生  협력 속에서 좋은 결과를 만들어 냅니다. 만약 독단적이면 장애가 생겨납니다.
91年生  대인 관계에서 예민하게 반응하면 안되고 부드러움 속에서 행운이 들어옵니다.
03年生  지금 집중하는 일이 인생의 방향을 결정합니다. 마음의 균형을 잡아야 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구설에 휩싸일 수 있으니 허황된 말은 삼가고 진실된 말만 하는게 좋습니다~!
56年生  열정이 과도해도 문제가 된답니다. 현실과 능력, 조건을 감안해서 추진하세요.
68年生  무언가를 결정해야 되는 상황이네요. 준비된 만큼 자신감 있게 선택해 보세요!
80年生  상황이 점차 밝아지고 통하고 있습니다. 침착하고 꼼꼼하게 마무리 해야해요.
92年生  잘못된 판단때문에 사서 고생할 수 있으니까 성급한 판단은 절대 금물입니다.
04年生  욱하는 감정 때문에 사람 관계가 많이 불편하게 됩니다. 감정 조절 해야 돼요.
닭띠
45年生  역경은 많지만 이겨낼 힘이 있고 도와줄 귀인들이 있으니 위축될 필요 없어요!
57年生  활력이 생긴답니다. 적극적이고 당당하게 처신하면 행운과 기쁜 일이 생깁니다.
69年生  무리하게 확장하면 문제가 더욱 커집니다. 지금을 잘 지키고 실속을 챙기세요.
81年生  마음이 산란해서 집중이 안되니 경험자에게 조언을 듣고 마음의 중심잡으세요.
93年生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이 커서 이도저도 못하니 욕심을 내려 놔야 편하답니다.
개띠
46年生  충동적이고 갑작스러운 상황이 생기니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 것이 좋아요~!
58年生  나의 고집과 주장은 잠시 내려놓고 상대방의 의견을 존중하고 따라 주세요~!
70年生  부푼 마음에 비해서 성과는 다소 적은 편입니다. 차분하게 진행해야 된답니다.
82年生  오늘은 적극적으로 일처리를 해보세요. 생각지못한 좋은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94年生  성공의 기쁨이 찾아오는 시기입니다. 더욱 분주하고 적극적으로 활동해 보세요.
돼지띠
47年生  처음에 소란스럽지만 점차 안정을 찾게됩니다. 노련함으로 대처해야 됩니다.
59年生  불현듯 외롭고 쓸쓸한 감정이 생깁니다. 긍정적인 생각으로 중심을 잡으세요~!
71年生  즐거운 시간이지만 구설이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고 지출관리에 신경쓰세요~!
83年生  벽돌을 쌓듯이 작은 일부터 실천해 보세요. 노력보다 더 좋은 성과를 낼거에요!
95年生  변화를 통해서 새로운걸 모색하지만 의욕 보다는 주변 상황을 잘 살펴 보세요.

24일

쥐띠
36年生  사소한 말 한마디가 화근이 됩니다. 부드럽고 온화한 언행이 복을 가져옵니다.
48年生  드러내면 방해가 생깁니다. 겸손하게 리드해야 권위와 명예를 얻을 수 있어요!
60年生  너무 열정이 넘치면 장애가 생깁니다. 흘러가는 상황을 보고 행동해야 됩니다.
72年生  주변사람들 분위기를 맞춰주세요. 융통성있는 언행이 행운의 기회를 만들어요.
84年生  너무 무리해서 억지로 해결하면 오히려 장애가 생기니 좋은 때를 살펴 보세요.
96年生  복잡한 생각보다 가장 중요한 한 가지에 집중해보세요. 좋은 성과를 낼거예요!
소띠
37年生  귀가 얇으면 안됩니다. 이치가 명확한지 살펴보고 신중히 판단해야 된답니다.
49年生  권위와 고집을 세우면 안됩니다. 이치가 명확하면 아랫사람 의견을 따르세요.
61年生  복잡한 생각은 마음만 바쁘지 실천은 하지못합니다. 과감하게 진행해 보세요~!
73年生  여러번 반복해서 일을 성취하세요. 한번에 끝나지 않지만 성과는 아주 좋아요.
85年生  도움을 주는 사람이 있으니 그동안 미루었던 일이있다면 하나씩 마무리 하세요!
97年生  복잡하게 생각하지 말아요. 중요한 일부터 순서를 정해서 차근차근 해보세요!
호랑이띠
38年生  현재 상황을 유지하세요. 먼 거리 이동이나 변화 변동은 근심 걱정을 만듭니다.
50年生  너무 위축되면 안됩니다. 가볍게라도 활동하는게 좋은 기운을 만들 수 있어요!
62年生  평온한 마음과 단정한 몸 가짐이 필요해요. 새로운 인연이 생기는 하루랍니다!
74年生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 싶다면 독단적이면 안돼요. 조언을 구해도 좋겠어요.
86年生  진행하는 일의 성과를 낼 수 있어요. 하지만 새롭게 시작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98年生  편애심을 가지면 안됩니다. 공평하게 대하고 함께하는 개념이면 행운이 와요~!
토끼띠
39年生  관절에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활동은 최대한 자제하고 푹 쉬는게 좋겠어요~!
51年生  비바람이 불어오면 잠시 비를 피하세요. 무조건 부딪쳐서 될 일이 아니랍니다.
63年生  이사 이동 변동은 안좋습니다. 그와 관련된 일이 있다면 오늘 결정하지 마세요.
75年生  엄마처럼 사람들을 보살펴 주는 마음이 필요해요. 나중에 행운이 되서 옵니다.
87年生  사람 풍파 있어요. 감정 관리하면서 대해주면 모든게 자연스럽게 풀린답니다!
99年生  추진력 있고 의욕도 넘치지만 경험이 부족하니 윗분들 조언을 잘 들어야 돼요.
용띠
40年生  자녀와 관련해서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오늘은 몸과 마음의 리듬이 좋습니다.
52年生  자녀가 하는 일에 너무 관여하고 잔소리 하면 안돼요. 믿고 맡겨도 좋답니다.
64年生  대인관계에서 균형잡기 힘드네요. 모두 다 맞춰줄 수 없으니 도리를 지키세요!
76年生  사람들 말만 믿고 결정하면 틀림없이 판단 착오됩니다. 세밀하게 살펴보세요.
88年生  그동안 갈고 닦았던 능력을 펼칠 수 있어요. 좋은 기회니 과감해야 됩니다~!
00年生  원하는걸 얻고자 하면 여러번 반복해서 노크하세요. 틀림없이 문은 열린답니다.
뱀띠
41年生  무언가를 진행할려고 노력하지마세요. 평탄함을 추구하면서 건강관리 하세요.
53年生  오늘은 새로운 식구가 늘어날 수 있으니 상승하고 발전하는 하루가 된답니다.
65年生  그동안 막혔던 일이 조금씩 해결되는 하루입니다. 좌절하지 말고 인내하세요~!
77年生  중요한 책임을 맡을 수 있습니다. 활동 범위도 넓어지니 금전운도 좋아지네요!
89年生  눈여겨보는 윗사람이 있을수 있으니 내가 할수 있는 범위에서 모범을 보이세요.
01年生  잠시 계획을 점검하세요. 과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잠시 살펴 보세요~!
말띠
42年生  열정은 있지만 몸이 따르지 않으니 성급하게 결정하지 말고 휴식을 취하세요.
54年生  오늘은 가정에 좀 더 신경쓰세요. 가정이 화목해야 몸과 마음에 평화가옵니다.
66年生  욕심대로 진행하면 금전손실이 생깁니다. 욕심 보다는 현실을 직시해야 돼요!
78年生  생각하지 못한 여러가지 현상이 발생합니다. 차분하게 순서대로 정리 하세요.
90年生  경험자에게 조언을 구한 다음 진행하는 것이 더욱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어요!
02年生  성실하게 노력하면 능력을 인정받고 좋은 기회가 생기니 근면 성실해야 돼요.
양띠
43年生  독단적인 판단과 결정은 안됩니다. 인정하고 받아줄 수 있는 용기가 필요해요!
55年生  힘든 상황이라면 잠시 내려놔도 괜찮아요. 휴식 속에서 방법이 보일거랍니다~!
67年生  홍보하기 좋은 날이에요. 좋은 일은 홍보하고 비밀은 잘 지키는게 좋습니다~!
79年生  참지만 말고 해야 될 말은 꼭 하세요. 단 표현 방식을 잘 선택하는게 좋아요!
91年生  생각이 너무 많고 마음이 평온하지 않아요. 안해도 될 걱정은 내려 놓으세요~!
03年生  친구들과 사소한 일로 다툼이 생긴답니다. 자존심 보다는 우정을 선택하세요.
원숭이띠
44年生  그동안 괴롭고 힘들게 하던 질병이 있다면 증세도 호전되고 몸도 가볍습니다.
56年生  행운이 따라주는 날이네요. 작은노력으로 큰 이득을 얻을 수 있는 하루입니다!
68年生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고 결과도 좋아요. 다만 방해가 있으니 방심하지 마세요.
80年生  열정, 패기, 의욕도 필요하지만 한발 물러나서 타협하는 용기도 필요하답니다.
92年生  모험과 도전은 안됩니다. 지금하는 일에 집중하고 세밀하고 꼼꼼해야 됩니다~!
04年生  친구들 사이에서 안 좋았던 일은 빨리 떨쳐버리고 공부에 집중해야 좋습니다!
닭띠
45年生  새로운 인연이 생겨 가족이 늘어날 수 있으니 기쁨이 생기는 하루가 되겠어요.
57年生  금전운이 들어왔지만 재물 기운이 크지 않으니 투기 투자는 주의가 필요합니다.
69年生  좋은 때는 오지만 그게 오늘은 아니니 조금만 더 인내하고 기다리는게 좋아요!
81年生  능력을 펼쳐서 주목받고 성과도 내지만 시기 질투가 있으니 겸손해야 됩니다!
93年生  동료들과 대화도 잘 안통하고 자꾸 어긋나게 됩니다. 오늘은 한발 물러나세요.
개띠
46年生  같은 말을 반복하는 것 보다는 행동으로 보여주세요. 권위를 올릴 수 있답니다!
58年生  과욕은 금물입니다. 새롭게 일을 시작하는 것은 불리하니 현재를 유지해야해요.
70年生  순리대로 하세요. 처음에는 답답한 것 같아도 오히려 좋은 결과를 얻게 됩니다.
82年生  입을 무겁게 하세요. 말 한마디가 바람처럼 퍼져서 구설을 겪을 수 있답니다.
94年生  좋은 운이 열렸어요. 생각하지 못한 이득도 생기고 도와주는 귀인을 만납니다.
돼지띠
47年生  외부적인 활동이나 계획 보다는 나 자신과 집안을 점검하고 정리해야 됩니다.
59年生  위축되고 침체 되었던 일이 활기를 찾기 시작합니다. 의욕있게 진행해 보세요~!
71年生  부딪힘과 방해가 많지만 인내심 있게 진행하면 최종 승리자는 내가 된답니다!
83年生  교통사고 같은 사건사고 있을 수 있으니 여행이나 이동은 자제하는게 좋아요.
95年生  약간의 장애는 오히려 활력이 될 수 있으니 긍정적인 생각을 갖고 실천하세요!

25일
쥐띠
36年生  몸과 마음이 평안하고 진행하는 일도 순탄하니 마음의 평온함을 유지하세요~!
48年生  오늘은 주변 사람들과 적당한 거리를 두고 집에서 나의 시간을 보내보세요~!
60年生  그동안 쌓아온 노하우를 발휘해서 노련하고 유연하게 사람들을 조절해보세요.
72年生  부부간의 갈등이 있습니다. 내 생각보다 상대방의 입장을 먼저 생각해 주세요.
84年生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이 큽니다. 현실적인 부분을 감안해서 실천해야 됩니다.
96年生  사람들과 휘말려서 가볍게 언행하면 힘든 일을 만들게 되니 자중해야 됩니다.
소띠
37年生  건강이 제일 중요하답니다. 모든 문제는 자녀들한테 맡기시고 힐링해보세요~!
49年生  그동안 흘렸던 땀과 눈물에 보상을 받으니 기쁨을 만끽해보는 것은 어떤가요?
61年生  수입도 있지만 소비성 지출이 많으니 재정관리 하면서 균형을 맞춰야 됩니다.
73年生  너무 과로하면 건강상 문제가 생기게 되니 몸과 마음에 안정을 가져보세요~!
85年生  자존심은 중요하지 않습니다. 실속을 챙겨야 되니 내가 먼저 고개 숙여주세요.
97年生  양손에 떡을 쥐고 고민되네요. 행복한 고민이지만 과감하게 결정해야 합니다!
호랑이띠
38年生  내 주변에 있는 사람들이 제일 소중한 사람입니다. 감사한 마음을 잊지마세요.
50年生  너무 앞서서 판단하면 안됩니다. 주변상황을 잘 보시고 균형을 맞춰야 합니다.
62年生  다른사람 일에 관여했다가 낭패를 볼 수 있어요. 이성적으로 판단을 하세요~!
74年生  마른 땅에 단비가 내리니 오늘은 진행하는 모든 일이 순조롭고 성과도 좋아요.
86年生  큰 방해없이 만사형통한 날입니다. 이럴 때일수록 감사한 마음을 잊지 마세요!
98年生  인내심을 가지고 현재 상황을 잘 유지한다면 노력의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토끼띠
39年生  나의 고집보다 겸손해야 됩니다. 자존심을 대립하면 마음에 상처가 커집니다.
51年生  마음으로 모든걸 수용하세요. 밝히고 따지면 많은 사람들과 어긋나게 됩니다.
63年生  오늘은 밀당이 필요한 날입니다. 유연하게 조절하면 이익을 얻을 수 있답니다!
75年生  아랫 사람과 불화는 있지만 진정한 마음을 알게되니 오히려 전화위복 입니다.
87年生  자존심을 너무 앞세우면 낭패를 봅니다. 나의 주장은 조금 낮춰도 좋겠습니다.
99年生  보기에 좋지만 큰 실속은 없네요. 지금 하는 일에 최선을 해보는건 어떨까요?
용띠
40年生  지인들과 서운한 일이 생길 수 있어요. 넓은 이해심으로 포용하고 감싸주세요!
52年生  주변이 시끄럽고 구설에 시달리게 됩니다.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64年生  말과 행동을 할 때 신중하게 한번 더 생각하고 하는 것이 나에게 이득이에요.
76年生  너무 세심하고 소심하면 안됩니다. 오늘은 대범함 속에서 성과낼 수 있답니다!
88年生  오늘은 도움받기 보다는 누군가를 먼저 도와주세요. 봉사심을 가져보세요~!
00年生  사람으로 인한 스트레스가 많아요. 자기 주관과 중심이 뚜렷해야 좋습니다~!
뱀띠
41年生  오늘은 앞장서지 마세요. 한발 뒤로 물러나서 관망하고 상황을 파악하세요.
53年生  지인들과 좋은 만남이 생길 수 있어요. 지인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세요!
65年生  문서와 관련된 매매 계약은 신중해야 돼요. 침착하고 꼼꼼하게 살펴봐야 해요.
77年生  뜻을 함께할 수 있는 협력자를 만납니다. 일의 성과는 더욱 커지게 될거랍니다.
89年生  새로운 일이 시작될 수 있으니 자신감 있게 추진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거에요.
01年生  사람간의 풍파가 생길수 있으니 다른 사람 탓하지 말고 나 자신을 먼저 보세요.
말띠
42年生  일이 잘 된다고 방심하거나 힘들다고 위축되지 마세요. 평온함이 필요합니다.
54年生  중요한 결정을 하기전에 가족들과 상의해 보세요. 좋은 지혜가 나올거랍니다.
66年生  방해하고 시비거는 사람이 있어요. 유연하게 밀당 하면서 실속 챙겨야 돼요.
78年生  오늘은 말하는 것보다 듣는 것을 많이 하세요. 그 속에 좋은 정보가 있답니다!
90年生  거짓말 하면 금방 들통나서 큰 싸움이 될 수 있으니 진실된 말만 해야 합니다.
02年生  목표를 세우고 희망을 가져야 됩니다. 긍정과 희망은 좋은 결과를 만듭니다.
양띠
43年生  주변에서 불평하는 사람을 조심하세요. 잘못 동조하면 어려운 일을 겪게돼요.
55年生  오늘은 힘든 일보다 좋은 일이 더 많습니다. 자신감 있게 추진해도 좋습니다!
67年生  너무 힘들게 하는 사람은 잠시 선을 긋고 배제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랍니다.
79年生  무엇이든 새롭게 시작하기 좋은 날이네요. 좋은 성과도 가져올 수 있답니다~!
91年生  다른 사람한테 의존하는 것은 삼가세요. 내 자신의 능력을 키워야 한답니다!
03年生  상승하는 운세니까 공부하기 좋은 환경을 만들고 집중하면 성과가 좋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비옥한 땅에서 얻을 수 있는 풍성한 수확이 있으니 마음을 편하게 가져보세요.
56年生  지인과 문제가 있다면 먼저 미안한 마음을 전하세요. 관계가 개선 될거예요.
68年生  오늘은 오작교처럼 교량 역할을 해줘야 됩니다. 나의 리더쉽을 발휘해 보세요.
80年生  능력이 있어도 내가 감당할 수 있는 범위에서 추진하면 성과낼 수 있어요~!
92年生  생각만으로 진행되지 않습니다. 작은 일부터 실천하고 인내심을 가져야합니다.
04年生  친한 친구들과 의기투합 하는 것은 좋지만 해야할 일을 벗어나면 안된답니다.
닭띠
45年生  생각보다 일이 잘 진행됩니다. 하지만 사고수가 있으니 이동은 금물입니다!
57年生  미운 사람이 있어도 험담하지 마세요. 부메랑처럼 내게 다시 돌아온답니다.
69年生  지난 실패는 빨리 잊으세요. 마음의 분노가 되면 지금 일도 힘들어지게 돼요.
81年生  새로운 일이나 좋은 기회가 생깁니다. 기회를 놓치지 말고 과감한 것이 좋아요.
93年生  매사에 명확하고 분명해야 됩니다. 어려운 일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답니다.
개띠
46年生  믿을 수 있는 사람들과 함께 하세요. 나의 언덕이 되고 지원군이 될 수 있어요!
58年生  감정기복이 심하니 부딪침이 많아지네요. 나의 감정대로 언행하는건 삼가세요.
70年生  주관을 갖고 나만의 신념이 필요해요. 외부에서 들리는 말에 휘말리면 안돼요.
82年生  불필요한 약속은 피하세요. 몸과 마음만 어지럽고 실속없이 후회만 한답니다.
94年生  관심이 지나치면 간섭이 되고 오해가 될 수 있으니 연인이라면 주의하세요!
돼지띠
47年生  깜빡 깜빡 자꾸 잊어먹습니다. 소중한 것은 잘 챙기고 꼼꼼해야 유리합니다.
59年生  지금 확장하고 벌리는 것은 무리수를 두는거예요. 작은것에 만족해야 됩니다.
71年生  잘 진행되는 가운데 모함 방해 함정이 있을 수 있으니 하나하나 점검하세요!
83年生  분노하는 마음이 큰 날입니다. 감정 보다는 합리적인 판단이 필요하겠어요.
95年生  가벼운 여행으로 스트레스 해소는 좋으나 먼 곳으로 이동은 조심해야 합니다.

26일

쥐띠
36年生  신중하고 온화하게 언행하면 칭송이 따르게 됩니다. 평온함을 유지해보세요!
48年生  오늘은 기쁨의 행운이 찾아오네요. 밝고 긍정적인 마음을 가지는게 중요해요.
60年生  사람 관계가 마음 같지 않습니다. 너그럽게 대하면 모든 상황이 좋아질거예요.
72年生  능력은 있는데 보조하는 사람이 없으니 도움을 요청해서 협력을 구해보세요!
84年生  일도 많고 탈도 많습니다. 흔들리지말고 성실하게 임하면 성과를 낼 수 있어요.
96年生  주변이 시끄럽지만 나의 실력을 인정 받게되니 겸손함과 인내심을 가지세요.
소띠
37年生  빈수레가 요란하듯이 겉치레 하는 것은 삼가고 실속 있게 내실을 다져야해요.
49年生  사람들 말에 휘둘리면 중심을 잃게 되니 균형을 잡으면 좋은 결실을 맺어요~!
61年生  좋은 결과를 얻고 싶다면 지금 구상하는 모든 것을 다시 점검하고 보완하세요. 
73年生  분주하고 바쁜 날이에요. 당장의 이득은 없지만 그 결실은 반드시 얻게됩니다.
85年生  정에 이끌리면 장애가 생겨요. 공과 사를 구분하여 서로 이득을 챙겨야합니다!
97年生  특별한 일에 관심 갖지말고 보편적이고 기본적인 일에 집중하는 것이 좋아요!
호랑이띠
38年生  혼자 감당하지 못하는 일은 가족이나 지인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도 괜찮아요.
50年生  오늘은 나의 말과 행동 때문에 오해가 생기니 되도록 분명한 언행을 하세요.
62年生  잘못을 지적하는 것보다 칭찬을 해주세요. 일의 효율성이 더 좋아질거랍니다!
74年生  많은 일은 한번에 해결 안됩니다. 가장 중요한 한 가지에 전력을 다해보세요!
86年生  정확하게 지킬 수 있는 약속만 하세요. 허황된 말을 하면 신뢰를 잃어버려요.
98年生  영원한 아군도 영원한 적군도 없으니 편애심을 버리고 공평하게 대해야 해요.
토끼띠
39年生  쏠쏠한 금전운은 생기지만 질병수 또한 있으니 절대 무리하는 것은 삼가세요!
51年生  어느정도 일이 풀린다고 방심하면 안됩니다. 길흉은 언제나 공존하는 법입니다.
63年生  사건 사고와 같은 구설이 많아요. 적당한 선을 유지하면서 휘말리면 안됩니다.
75年生  이성적인 유혹에 넘어가면 안됩니다. 관재구설이 있으니 중심을 잘 잡으세요.
87年生  쏠쏠한 이득은 생기지만 투기 투자는 근심이 되니 많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99年生  신경을 자극하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맞대응하지 말고 내 일에만 집중하세요.
용띠
40年生  모든 일을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고 여유를 가지면 오히려 잘 풀릴거랍니다~!
52年生  주변에 지인으로부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실마리를 찾을 수 있을거예요!
64年生  이득을 얻고 싶다면 겸손한 자세로 고개를 숙여주세요. 실속을 챙길 수 있어요.
76年生  오늘은 외부 활동이 좋습니다. 생각지 못한 귀인을 만나게 되니 겸손해지세요.
88年生  내가 노력한만큼 성과를 낼 수 있습니다. 하지만 불로소득을 꿈꾸면 안됩니다.
00年生  매일 같이 평탄할 수는 없답니다. 돌 다리도 두들겨 보고 건너야 하는거랍니다.
뱀띠
41年生  꼬이고 막힌 것 같지만 더 좋은 기회가 생길 수 있는 전환점이 될 수 있어요!
53年生  거래처 관계가 막히고 힘드니 상대방이 의도하는 것을 정확히 파악해보세요.
65年生  정신적으로 너무 지치고 힘겨운 날이네요. 잠시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세요~!
77年生  구름에 가려진 태양이 나타나니 모든 일이 긍정적으로 전환되는 하루입니다!
89年生  오늘 평탄한 날이지만 한번쯤 사람 풍파가 있을 수 있으니 구설을 조심하세요.
01年生  새로운 도전이나 새로운 공부는 좋답니다. 과감하게 도전해서 성취해보세요~!
말띠
42年生  문서운이 좋아 재테크를 생각해도 좋겠어요. 단 꼼꼼하게 잘 살펴봐야 해요.
54年生  비온 뒤에 땅이 굳는 것처럼 사소한 다툼은 있지만 관계가 더욱 돈독해지네요.
66年生  배우자 없는 분들은 오늘 연애운 좋아요. 좋은 이성 친구를 만날 수 있겠어요.
78年生  만남도 많고 즐거움도 있지만 내일을 생각해서 적당한 선을 지키는게 좋아요.
90年生  소중한 사람들을 잃을 수 있으니 오늘은 울컥하는 분노심을 조절해야 합니다.
02年生  새로운 것을 보세요. 그리고 희망을 생각하고 성실한 자세로 실천해야합니다!
양띠
43年生  시간적인 여유를 즐기세요. 몸과 마음이 평안해지고 좋은 아이디어가 생겨요.
55年生  지나친 욕심은 그동안 쌓아온 것을 잃게 만드니 현재를 지키고 유지해야돼요.
67年生  마음은 따뜻하지만 표현이 거칠면 사람 풍파가 끊임없이 휘몰아 칠거랍니다.
79年生  유리하다고 교만하지 말고 힘들어 하는 사람을 배려해주고 감싸줘야 합니다.
91年生  자신감을 잃지 마세요. 분명 능력이 있으니 힘든 일들은 잘 해결 될거랍니다!
03年生  나 자신의 능력을 모르고 먼저 포기하는 어리석음을 범하는 행동은 삼가세요.
원숭이띠
44年生  가까운 지인과의 돈 거래는 금물 입니다. 한번 떠난 돈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56年生  인기 있고 주목 받고 칭송 받지만 너무 선을 넘으면 망신살을 겪을 수 있어요.
68年生  문서와 관련된 계약과 매매는 좋지만 내가 판매하는 것은 불리하니 삼가세요!
80年生  가장 쉬운 방법을 선택하지 말고 순리대로 순응하면서 정직한 것이 좋습니다!
92年生  오늘은 이성운이 좋답니다. 마음에 두는 이성이 있다면 오늘은 용기내보세요!
04年生  지금의 기회는 한번 지나가면 오지 않으니 최선을 다해서 노력해야 한답니다.
닭띠
45年生  많은 사람들을 만나게 되면 정신적인 혼란이 생길 수 있으니 균형을 맞추세요.
57年生  사업적인 부분은 어느정도 성과는 있지만 확장하고 늘리는 것은 불리합니다.
69年生  실속은 적더라도 봉사하고 희생하고 모범을 보이면 인덕을 쌓을 수 있답니다!
81年生  오늘은 변동하면 힘들어요. 이직이나 이동 부서 변동은 성급하게 결정말아요.
93年生  힘든 상황에 직면해 있다면 가까운 사람부터 찾아보세요.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개띠
46年生  불필요한 감정에 휘말리지 말아요. 시간지나면 자연스럽게 해결 될 수 있어요.
58年生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게 됩니다. 하지만 더 이상의 욕심은 절대 금물 입니다.
70年生  지나친 의협심은 관재구설을 불러올 수 있어요. 먼저 상황을 잘 파악해보세요.
82年生  너무 많은 생각과 고민은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있어요. 과감히 결정해 보세요!
94年生  오늘은 입을 무겁게 하고 되도록 상대방의 말을 잘 들어주고 수용해주세요~!
돼지띠
47年生  권위 의식이나 고정 관념은 조금 내려놓으세요. 그래야 소통이 잘 될거랍니다!
59年生  독설 보다는 조언을, 좌절 보다는 희망을 말하세요. 사람 덕을 볼 수 있습니다.
71年生  그동안 노력했던 일이 결실을 보게 됩니다. 조금만 더 힘내서 적극추진하세요.
83年生  오늘은 좋은 일이 가득 하답니다. 여유를 가지고 편안하게 진행해도 좋아요~!
95年生  이성간에 권태감이 있으니 가벼운 이벤트를 통해서 활력을 되찾아 보세요~!

27일

쥐띠
36年生  오늘은 금전적인 이득도 있고 사람과 만남도 있으니 컨디션 관리를 잘 하세요.
48年生  혼자 있으면 우울감이 커져요. 사람들과 즐거운 만남을 많이 가져야겠네요!
60年生  인맥 관리에 최선을 다해보세요. 인맥 속에서 내게 기회와 정보가 생긴답니다.
72年生  실물수가 있으니 귀중한 물품은 잘 챙기시고 매사 꼼꼼하게 처리해야 합니다.
84年生  금전운과 명예운이 있으니 바르고 반듯한 언행을 하면 이득이 생길거예요~!
96年生  이성 관계가 마음 같지 않으면 진솔한 대화를 통해서 진심을 전달해보세요!
소띠
37年生  사소한 일들은 해결이 됩니다. 하지만 새롭게 시작하는 것은 조심해야 합니다.
49年生  쓸데없는 일에 휘말리면 관재구설까지 갈 수 있으니 단호하게 거절해야 해요.
61年生  구설 시비 다툼이 많아지는 날이네요. 오늘은 자신을 점검하고 침묵해야 돼요.
73年生  직장에서 일적인 부분은 좋지만 스트레스도 많으니 감정 조절을 잘 해야해요.
85年生  사람 관계에서 중심을 잘 잡아야 돼요. 양쪽 입장을 다 살펴봐야 된답니다~!
97年生  모임이 있으면 빠지지 말고 참석해보세요. 좋은 정보가 내게 큰 힘이 된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투자를 목적으로 한다면 오늘은 결정하지 마세요. 조금 더 살펴보는게 좋아요.
50年生  정신적으로 피곤하지만 금전적인 이득이 있습니다. 긍정적으로 생각해 보세요.
62年生  운이 상승하고 행운이 들어오니 생각했던 일을 적극추진해도 좋은 날 입니다!
74年生  그동안 하고 싶었던 말이 있다면 오늘은 분명하고 논리적으로 표현해야합니다.
86年生  오늘은 귀가 얇으면 사기 당할 수 있으니 매사 분명하고 명확하게 살피세요~!
98年生  분주하지만 성과는 좋습니다. 하지만 무리한 욕심은 화근이 되니 주의하세요.
토끼띠
39年生  중요한 결정을 해야 된다면 가족들과 대화로 소통하고 중심을 잘 잡아주세요.
51年生  계속 힘들었던 문제가 있다면 미련두지 마세요. 새롭게 시작하는 것이 좋아요.
63年生  주변에 사람들이 많이 모이지만 실속있는 만남은 없으니 중심을 잡아야해요.
75年生  말 한마디에 천냥 빚 갚는다는 말처럼 따뜻한 말 한마디가 행운이 될거랍니다!
87年生  오늘은 무엇이든 아주 좋습니다. 방심만 하지 않는다면 기쁨이 생겨날거에요.
99年生  나의 노력을 알아주지 않으니 외롭지만 사실은 눈여겨 보는 사람이 있답니다.
용띠
40年生  조금이라도 가능성이 있다면 실천해보세요. 위축되고 좌절하면 안된답니다~!
52年生  방해하는 사람과 맞대응 하면 손해가 많아요.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하답니다.
64年生  대인관계에서 불투명한 언행은 불리해요. 나의 생각을 확실하게 전달하세요.
76年生  대체적으로 원만하게 흘러가는 하루입니다. 특히 금전운이 상승하는 날이에요.
88年生  귀인이 동남쪽에서 오네요. 귀인의 도움으로 힘든문제를 해결할 수 있답니다!
00年生  계획을 벗어나지 마세요. 계획한 대로 진행한다면 일이 잘 풀리게 될거랍니다.
뱀띠
41年生  좋은 기회가 온 것 같지만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을 수 있으니 무리는 금물!
53年生  그동안 성과가 없던 일이 의외의 성과를 올리게 됩니다. 의욕을 잃지 마세요.
65年生  돋보이고 주목 받는 성과를 낼 수 있어요. 겸손하면 더욱 빛나는 법이랍니다~!
77年生  다른사람을 부러워마세요. 내가 할수 있는 일이 있다는 것만으로 행복이에요.
89年生  당장 눈 앞의 이득을 먼저 보지 말고 조금 멀리 보고 철저한 계획을 세우세요!
01年生  가는 길에 큰 바위가 있으니 옆으로 돌아가는 융통성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말띠
42年生  먼 거리 이동이나 여행은 건강에 안 좋습니다. 되도록 움직이는 것은 삼가세요.
54年生  그동안 수고에 대한 보상이 있지만 크지는 않습니다. 안분지족하는게 좋아요.
66年生  오늘은 변동수가 있습니다. 긍정적인 변동이니 상황에 맞게 움직여도 괜찮아요!
78年生  밝고 힘찬 기운이 들어옵니다. 일적인 부분에서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90年生  나의 신용과 신뢰는 생명입니다. 지킬 수 있는 약속과 언행만 하는게 좋습니다.
02年生  욕심이 지나치면 올바른 판단을 할 수 없으니 순응하면서 성실해야 합니다~!
양띠
43年生  가족이나 아랫 사람들과 대화로 소통 하세요.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답니다. 
55年生  무거운 책임을 맡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감당할 수 있는지 살펴봐야 한답니다.
67年生  오늘은 외부적인 활동도 성과가 있고 계약 매매와 관련된 문서운도 좋습니다.
79年生  진행 과정은 힘들지만 극적으로 반전의 기회가 생기면서 최종 결과는 좋아요! 
91年生  오늘은 변화 변동이 생기지만 긍정적인 변화예요. 무조건 기회를 잡아야해요!
03年生  친구들의 의견을 존중하고 수렴해 주세요. 좋은 정보와 기회를 얻게 된답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원하지 않아도 움직일 수 밖에 없는 상황이 생깁니다. 무리하는 것은 금물!
56年生  의욕과 추진력이 좋아집니다. 일의 성과는 있지만 다툼을 조심해야 좋습니다.
68年生  홍보하는 일은 성과가 좋아요. 비밀 또한 발설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됩니다!
80年生  사람이 재산이고 사람이 일거리 입니다. 날카롭게 반응하는 것은 안좋습니다.
92年生  먼저 큰 소리 치면 안됩니다. 말 보다 실천하면서 실리와 실속을 챙겨야합니다.
04年生  오늘 내가 하는 노력은 미래에 꿈을 이루기 위한 훌륭한 밑거름이 된답니다!
닭띠
45年生  외부적인 활동은 장애가 생깁니다. 질병수와 사고수가 있으니 조심해야해요.
57年生  생각하지 못한 횡재수가 있습니다. 좋은 일은 주변 사람과 함께 나눠보세요~!
69年生  지나친 경쟁심으로 힘든 문제를 자처하게 되니 여유를 가져보는건 어떤가요?
81年生  금전적으로 회전이 잘 안되는 날이네요. 욕심부리지말고 현재에 만족해보세요!
93年生  오해 때문에 미운 마음이 강해져요. 넓은 마음과 포용력이 필요한 날이랍니다.
개띠
46年生  그동안 준비하고 노력했던 일이 성과를 내게 됩니다. 마음을 편안히 해보세요.
58年生  내 귀에 들어온 정보는 생각지 못한 함정이 있으니 면밀하게 살펴봐야 됩니다.
70年生  현재 진행하는 일은 원만하게 잘 진행 됩니다.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 합니다.
82年生  사람관계에서 조율하는 피곤함이 있네요. 하지만 발전하는 계기가 될거예요!
94年生  다른 사람 의견을 잘 들어주고 수용해 주세요. 독단적이면 고립될 수 있어요.
돼지띠
47年生  용이 여의주를 만난 것처럼 몸도 마음도 편안하고 가정에 행운이 있습니다~!
59年生  그동안 인맥관리를 잘 했다면 그들 덕분에 작은 이득도 크게 키울 수 있어요.
71年生  가정에 좋은 소식이 들려와요. 새로운 가족을 맞이해서 식구가 늘어나겠어요!
83年生  단조롭고 권태로운 날이지만 불필요한 변화를 주면 낭패보는 일이 생깁니다.
95年生  호기심과 모험 정신은 자제하세요. 쓸데없는 일 때문에 손해볼 수 있답니다!

28일
쥐띠
36年生  내 고집대로 움직이려면 식구들과 마찰이 많아지니 순리에 맞게 진행 하세요.
48年生  주변 상황과 환경적인 변화에 발 맞추세요. 독단적으로 돌출되면 안된답니다.
60年生  오늘은 몸과 마음에 리듬감이 좋습니다. 사업적인 성취가 기다리고 있네요~!
72年生  변화를 하기 좋은날입니다. 변화되는 상황에 맞춰 움직이면 금전운이 생겨요.
84年生  몸은 피곤하지만 활동력 있게 동분서주 하면 새로운 기회를 얻을 수 있어요.
96年生  이성 관계에서 갈등하고 대립이 됩니다. 상대방 입장을 먼저 생각해 주세요.
소띠
37年生  사업적인 성과도 있고 자녀도 편안하니 불필요한 근심 걱정은 하지 말아요!
49年生  생각한 것처럼 진행이 잘 안되지만 반전의 기회가 마련되니 침착해야 해요.
61年生  상대방과 부딪치지 마세요. 한발 뒤로 물러서서 지켜보다보면 해결 될거랍니다.
73年生  해결이 안되면 잠시 내려놓고 휴식을 취하세요. 좋은 아이템이 떠오를거예요!
85年生  새로운 취미가 생길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 해소에 좋으니 적극 추진하세요.
97年生  오늘은 느낌도 좋고 일도 잘 풀립니다. 하지만 몸 다치는 일은 조심해야 돼요.
호랑이띠
38年生  마음이 갈팡질팡하고 집중도 안돼요. 중요한 일은 내일로 미루어도 괜찮아요!
50年生  즐겁고 기쁜 모임이 있어요. 오늘 하루는 즐거움과 웃음 꽃이 가득한 날이네요!
62年生  오늘은 마음 먹은대로 순조롭게 진행되고 사람 관계도 원만하고 좋겠습니다.
74年生  등잔 밑이 어둡다는 말처럼 가장 가까운 사람부터 불만은 없는지 살펴보세요.
86年生  현실에 안주하지 말고 희망을 가지고 새로운 것을 추구해도 좋은 날이랍니다!
98年生  새로운 인연을 만나 좋은 만남을 가질 수 있으니 적극적으로 다가가보세요~!
토끼띠
39年生  밖에서 들려오는 소리에 일희일비 하면 안됩니다. 마음의 중심을 잡아야해요.
51年生  눈 앞에 이득은 없지만 사람을 얻을 수 있고 사람이 복을 가지고 온답니다.
63年生  힘들다면 혼자서 감당하지 마세요. 도움을 요청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어요.
75年生  결과에 만족하니 가족과 함께 웃음 꽃이 피어납니다. 자부심을 가지보세요~!
87年生  이사나 이동하기 좋은 날입니다. 이동과 관련된 일은 과감하게 추진해보세요!
99年生  이성간에 다툼이 있었다면 오늘은 마음을 전달해 보세요. 모든게 풀릴거예요!
용띠
40年生  시비 다툼 사고수가 있습니다. 가능한 외출은 삼가고 편안함을 유지하세요~!
52年生  얼버무리는 말은 절대 안됩니다. 명확하고 분명하게 의사 표현해야 됩니다.
64年生  마음에 분노는 생기지만 겉으로 내색하면 안됩니다. 처세술이 중요하답니다.
76年生  순간 나오는 말 때문에 다투고 대립하게 돼요. 깊이 생각하고 표현을 하세요.
88年生  운기가 강하니 좋은 결과도 있지만 언행이 너무 강해서 관재구설이 생깁니다.
00年生  불편함은 있겠지만 규칙에 따라서 순응하고 맞추면서 경험을 쌓아야 됩니다.
뱀띠
41年生  그동안 쌓아온 경험과 노하우 덕분에 결실이 생기지만 투자는 신중히 하세요.
53年生  주변에서 크고 작은 다툼이 있어요. 잘못 참견하면 안되니 우선 지켜보세요!
65年生  새롭게 진행하는 일이 있다면 순조롭게 진행 된답니다. 자신감을 가지세요~!
77年生  가까운 사이라도 예의를 벗어나면 대립할 수 있습니다. 선을 잘 지켜야해요.
89年生  다른 사람들 조언도 참고 해야되지만 나의 주관과 의지가 중요한 날이랍니다.
01年生  기분에 휘말리지 말고 사실여부를 정확히 판단한 후에 결정해야 유리합니다.
말띠
42年生  돌발적인 상황 때문에 진행하는 일에 막힘이 생깁니다. 재점검이 필요해요.
54年生  장애가 자꾸 생긴다면 근본적인 계획을 수정해 보세요. 효율성이 높아져요!
66年生  냉정하게 판단하고 결정 하세요. 장애없이 계획한대로 진행할 수 있답니다~!
78年生  거품은 빼야 됩니다. 지나친 포장은 빈수레처럼 요란해서 망신당할 수 있어요.
90年生  하루종일 바쁘게 움직입니다. 몸은 피곤하지만 업무적인 성취는 좋겠습니다!
02年生  속타는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은 없지만 오늘의 고민이 내일의 희망이 돼요!
양띠
43年生  가벼운 취미 활동을 통해서 외부적인 활동도 하고 기분 전환도 해보세요~!
55年生  몸은 움직이지만 정신 집중이 안됩니다. 사고 위험이 있으니 침착해야 합니다.
67年生  번거로운 일들은 잠시 내려놓으세요. 홀가분하게 휴식을 취하는게 좋습니다.
79年生  눈 앞의 이득 때문에 거짓말 하면 안됩니다. 오히려 손실이 더 커지게 됩니다.
91年生  질투하는 동료들이 많아요. 부딪침 보다 겸손함으로 대하면 해결이 된답니다.
03年生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가활동은 공부에 방해 없게 적절히 조절을 잘 해야돼요!
원숭이띠
44年生  오늘은 열정도 강하고 추진력 있지만 무리하면 건강에 문제가 생기게 됩니다.
56年生  주변 사람들이 협조를 잘 해줘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니 좋은 결과를 얻어요!
68年生  가족과 즐겁고 의미있는 저녁 시간을 마련해 보세요. 행복을 느낄 수 있어요!
80年生  하늘에서 태양이 비춰주니 어둠은 물러가고 기쁨과 보람이 가득하게 됩니다.
92年生  경험이 부족하다면 숨기지 말고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조력자가 분명 있어요!
04年生  컨디션 조절을 잘 해야 된답니다. 몸과 마음에 리듬을 잡고 진행해 보세요~!
닭띠
45年生  기대했던 일에 성과는 아직 미흡합니다. 차분하게 점검하면서 인내해야 해요.
57年生  오늘은 기복이 큽니다. 흔들리지 말고 차분하고 지혜롭게 대처해야 됩니다.
69年生  음과 양이 조화롭게 균형이 맞으니 진행하는 일도 조화롭게 진행이 될거예요!
81年生  명예운이 좋습니다. 용이 물을 만난 것처럼 능력을 인정받고 성과도 좋습니다.
93年生  나의 귀인이 들어오네요. 소나기가 내리지만 우산을 씌워주는 사람이 생깁니다.
개띠
46年生  몸을 눕힐 수 있는 오두막을 만난 것처럼 모든 일이 편안하게 진행될거랍니다.
58年生  명예와 권위가 높아지는 날이랍니다. 무게감 있고 진중한 언행이 필요합니다.
70年生  교통 사고 같은 사고수가 강합니다. 외부 활동은 조금 절제하는게 좋습니다.
82年生  장기적인 안목을 가지고 큰 그림을 그리세요. 사소한 일에 흔들리면 안됩니다.
94年生  즐거운 만남이 많지만 소비성 지출 또한 많습니다. 지출 관리에 신경쓰세요~!
돼지띠
47年生  그동안 사소하게 지나쳤던 일들을 되돌아 보세요. 새로운 방법이 보인답니다.
59年生  새로운 계약을 맺을 수 있고 고객이 늘어나면서 금전운이 상승하게 될거예요.
71年生  오늘은 흰색 아이템을 많이 사용해 보세요. 문서운이 좋아질 수도 있답니다~!
83年生  계획했던대로 모든 일들이 성사 되지만 시기 질투가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95年生  다른 사람들 시선을 너무 의식하지 마세요. 해야 될 도리만 잘하면 된답니다!

29일
쥐띠
36年生  시간을 두고 하나씩 해결하세요. 원하던 일은 무난하게 성취할 수 있습니다.
48年生  우유부단 하면 문제는 더 커진답니다. 오늘은 과감한 결정이 필요하겠습니다.
60年生  감정 변화 때문에 사람들과 다툼이 많아집니다. 마음의 균형을 잘 잡으세요.
72年生  주변 사람들 말만 믿고 투자 하지 마세요. 보이지 않은 함정에 걸리게 돼요.
84年生  불필요한 농담이나 실없는 말은 절대 안됩니다. 신중한 언행이 필요 합니다.
96年生  일거리가 생기거나 늘어나는 운세입니다. 바쁜 만큼 보람을 얻을 수 있어요~!
소띠
37年生  서로간의 오해로 다툼이 생깁니다. 다른 사람 탓하지 말고 나 자신을 보세요.
49年生  서운한 마음을 표현하면 안됩니다. 대인배적인 모습에서 행운이 들어옵니다!
61年生  노력보다 더 좋은 결과를 낼 수 있습니다. 위축되지 말고 자신감을 가지세요!
73年生  고심했던 일이 기적처럼 해결되지만 사람 풍파가 있으니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85年生  고집 보다는 타협할 줄 아는 융통성을 발휘하면 교류가 좋아지게 될거랍니다!
97年生  만약 움직일 일이 있다면 북서쪽으로 움직여보세요. 귀인을 만날 수 있답니다!
호랑이띠
38年生  오늘은 밝은 색으로 꾸며보세요. 외부적인 활동력과 금전운이 좋아지게 돼요.
50年生  문서에 문제가 생겨 근심이 될 수 있습니다. 잠시 부동산 거래를 미뤄야겠어요.
62年生  지출은 조금 생기지만 기쁘고 행복한 일에 쓰게 되니 의미있는 지출이 됩니다.
74年生  성급하게 결정하면 안됩니다. 오전까지는 장애가 있지만 오후부터 풀립니다!
86年生  부드럽게 처신하고 마음의 여유를 가지세요. 막혔던 일도 풀릴 수 있을거예요.
98年生  오늘은 연애운이 좋은 날입니다. 적극적인 자세를 가진다면 좋은인연이 돼요!
토끼띠
39年生  기운을 상승 시키려면 회색 계열의 색상을 활용해 보세요. 활력이 생겨나요!
51年生  지인들과 대화가 막히고 자꾸 단절이 되네요. 이해심을 조금 더 넓게 가지세요.
63年生  처음에는 즐겁고 의기 투합이 되지만 한순간의 어긋남이 생기니 조절 하세요.
75年生  문서운이 좋은 날이에요. 매매 계약을 통해서 좋은 이득을 취할 수 있답니다.
87年生  미혼자라면 이성운이 좋은날입니다. 기회를 잡아 좋은 인연으로 발전해보세요!
99年生  금전운이 상승하네요. 일거리가 생기거나 늘어나도 긍정적으로 생각하세요~!
용띠
40年生  가정이 화목해서 좋고 지인들과의 만남도 즐겁고 좋은 정보도 얻을 수 있어요.
52年生  자녀 때문에 고민이 있을 수 있어요. 진실된 마음으로 소통하면 좋게 해결돼요.
64年生  재물 손재가 있습니다. 새로운 시작이나 투자와 관련해서는 주의가 필요해요!
76年生  환경적인 문제 때문에 스트레스가 많지만 초기에 성과는 얻게 될거랍니다~!
88年生  기회가 왔을 때 발 빠르게 움직이세요. 경쟁에서 최종 승자가 될 수 있답니다!
00年生  모든 일은 때가 있답니다. 지금 기회가 왔을 때 최선을 다해서 성과내보세요.
뱀띠
41年生  가족이라고 내 마음을 다 안다고 생각하지 말고 정확하게 표현해야 한답니다! 
53年生  한 가지를 노력하면 두 가지가 생깁니다. 오늘은 행운이 가득한 날이네요~!
65年生  예민하고 짜증이 많아진답니다. 웬만한 일은 아랫 사람한테 믿고 맡겨보세요.
77年生  지나친 지적은 본인도 주변 사람도 지치게 됩니다. 좋은 장점만 살펴보세요!
89年生  신중의 신중을 기했다면 새롭게 도전해도 좋습니다. 좋은 결과가 있을거예요.
01年生  자신감 넘쳐도 주변 사람들한테 미움을 받을 수 있으니 조절하는게 좋습니다.
말띠
42年生  무거운 책임감이 있다면 잠시 내려 놓으세요. 훨씬 상쾌한 하루가 될거랍니다!
54年生  상대방을 평가하는 말은 하지 마세요. 바람처럼 퍼져서 큰 싸움이 된답니다~!
66年生  새로운 기회가 생기게 됩니다. 준비를 잘해서 추진하면 좋은 이득이 생깁니다.
78年生  사람들과 교제와 교류를 통해서 성과는 아주 좋습니다. 금전운을 높여 보세요.
90年生  이성운이 좋은 날이에요. 눈여겨 본 이성이 있다면 진실한 마음을 전달하세요!
02年生  현재 상황에 순응해야 됩니다. 지나치게 고집 부리면 후회만 남게 될거예요.
양띠
43年生  몸과 마음의 리듬감이 좋으니 진행하는 일도 잘 돼요. 기쁨을 만끽해보세요~!
55年生  대범하게 진행해 보세요. 좋은 결과를 얻게 되니 자신감을 가져도 좋겠습니다.
67年生  관계회복이 중요한 날입니다. 겸손하게 고개를 숙여주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79年生  능력을 발휘하기에 좋은 날입니다. 일의 성과도 내고 인정도 받을 수 있습니다!
91年生  친구나 동료 사이에서 말썽이 생깁니다. 오늘은 적당한 거리를 두는게 좋아요.
03年生  친구들과 어울리는 것은 좋지만 공부에 방해가 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원숭이띠
44年生  원하는게 있다면 한 가지를 결정해서 실천하세요. 그래야 얻을 수 있습니다~!
56年生  사적인 일은 뒤로 미루고 공적인 일에 매진하여 협동하는 것이 이득이랍니다!
68年生  내 능력을 필요로 하는 사람이 있으니 그들을 위해서 해결사 역할을 해주세요.
80年生  가을 열매를 수확 하듯이 성과도 좋고 횡재수 또한 있으니 행복한 날이네요~!
92年生  서로 느낌이 통하는 이성을 만나게 됩니다. 빠른 시간에 가까워지게 될거예요!
04年生  그동안 노력한만큼 성과를 올릴 수 있으니 조금만 더 인내심을 가져야겠어요.
닭띠
45年生  기다리던 소식이 들려오고 금전운도 좋습니다. 가족들과 기쁨을 느껴보세요!
57年生  막혔던 일이 조금씩 풀어집니다. 하지만 너무 성급하면 다시 문제가 생겨요.
69年生  무언가를 결정해야 되는 상황이예요. 어떤 결정이든 좋은 결과가 될 수 있어요!
81年生  오늘은 귀인복이 있으니 귀한 대접 받으면서 공적인 성과가 좋아지게 됩니다.
93年生  행운과 기쁨이 들어오니 좋은 날이지만 과욕을 부리면 오히려 낭패를 봅니다.
개띠
46年生  주변 지인들한테 힘든 일이 생깁니다. 관심을 가지고 도울 일을 찾아 보세요.
58年生  단호하게 결정하고 실행하세요. 단호해야 주변에 시끄러운 문제가 없답니다!
70年生  과정은 다소 힘들 수 있어요. 하지만 인내심 있게 밀고나가면 결과는 좋습니다.
82年生  주변에서 나를 평가하는 소리는 무시하세요. 묵묵함 속에서 목표를 이룹니다.
94年生  쌓였던 눈이 녹듯이 멈추었던 일들이 회복되기 시작하니 의욕을 내야합니다!
돼지띠
47年生  늘리고 확장한 일은 처음에 어려움이 많으니 지금 현재 일을 잘 유지해야 해요.
59年生  부부간에 권태감이 듭니다. 작은 이벤트라도 준비해서 분위기를 바꿔보세요~!
71年生  경험으로 쌓은 노하우를 바탕으로 사람 관계에서 노련함을 발휘 해야됩니다.
83年生  머리 아프게 하던 문제들이 자연스럽게 풀립니다. 너무 갈등할 필요 없습니다.
95年生  생각지 않은 즐거움과 만남이 생긴답니다. 적극적으로 임해보는건 어떨까요?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