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9급 공무원, 지방직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상태바
에듀윌 9급 공무원, 지방직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6.16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험 당일인 6월 18일 오전 10시까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
에듀윌 9급 공무원이 오는 18일 치러지는 지방직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듀윌)copyright 데일리중앙
에듀윌 9급 공무원이 오는 18일 치러지는 지방직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에듀윌)
ⓒ 데일리중앙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18일 치러지는 2022년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에 대비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6일 밝혔다.

올해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에 응시하는 수험생이라면 에듀윌 사전예약 이벤트에 참여해 다양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시험 당일인 18일 오전 10시까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며 시험 당일 가장 빠른 풀서비스 알림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시험 막판 실전 대비가 가능하도록 돕는 '지방직 대비 족집게 특강'과 '필수과목 핵심 정리 에듀윌 합격 노른자' 자료, 실제 합격생들의 사례를 모은 '합격 노하우 시크릿북'이 무료 제공된다.

에듀윌 공무원이 18일 지방직 9급 공무원 시험 종료 직후 제공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PC와 모바일을 활용해 답안을 입력하고 정답 여부를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특히 '합격예측 풀서비스' 참여자들의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주요 과목 분석 등을 제공하고 지방직 실시간 합격 가능성 예측 서비스도 제공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시험 종료 직후 정답을 체크해 합격 가능성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서비스"라며 "시험 총평 및 해설 강의 등 시험 종료 후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2년 지방직 공무원 시험 대비 '합격예측 풀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사전예약 이벤트 참여는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