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오늘 오후 사장단회의 개최
상태바
삼성, 오늘 오후 사장단회의 개최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6.20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자 관계사 경영진 25명 참석… 사업 부문별 리스크 요인 점검하고 대책 논의
미래 전략사업 육성 및 상생 상태계 활성화 힘 쏟기로... 기업의 사회적 역할 지속
한종희 부회장·경계현 사장 "우수인력·기술로 한계를 돌파하고 미래를 선점해야"
삼성은 20일 용인 삼성인력개발원에서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 경계현 삼성전자 DS부문장을 비롯해 전자 관계사 경영진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장단회의를 열고 사업부문별 리스크를 점검하고 대책을 논의했다.copyright 데일리중앙
삼성은 20일 용인 삼성인력개발원에서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 경계현 삼성전자 DS부문장을 비롯해 전자 관계사 경영진 25명이 참석한 가운데 사장단회의를 열고 사업부문별 리스크를 점검하고 대책을 논의했다.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삼성은 20일 용인 삼성인력개발원에서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경계현 사장 주재로 사장단회의를 열고 사업부문별 리스크를 점검하고 대책을 논의했다.

사장단회의에는 한종희 삼성전자 부회장, 경계현 삼성전자 DS부문장을 비롯해 최윤호 삼성SDI 사장, 황성우 삼성SDS 사장, 최주선 삼성디스플레이 사장, 장덕현 삼성전기 사장 등 전자 관계사 경영진 25명이 참석했다.

이날 회의에서 삼성 사장단은 글로벌 시장 현황 및 전망, 사업 부문별 리스크 요인을 점검하고 전략사업 및 미래 먹거리 육성 계획 등을 심도 있게 논의했다고 삼성 관계자가 전했다.

한종희 부회장·경계현 사장은 "국제 정세와 산업 환경, 글로벌 시장 상황이 급변하고 있다"면서 "장기적인 안목으로 변화의 흐름을 읽고 특히 새로운 먹거리를 잘 준비해 미래를 선도할 수 있는 역량을 키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어 "기술로 한계를 돌파해 미래를 선점해야 하며 우수인재 확보에 빈틈이 없어야 한다"고 밝혔다. 

한 부회장과 경 사장은 아울러 "중소기업과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상생 생태계 육성에도 힘을 쏟아야 하며 기업의 사회적 역할도 지속해야 한다"고 당부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