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양환경공단, 노사공동 안전경영 실천 결의대회 열어
상태바
해양환경공단, 노사공동 안전경영 실천 결의대회 열어
  • 김용숙 기자
  • 승인 2022.06.21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안전한 일터 조성과 안전문화 의식 확산을 위한 실천의지 다짐
해양환경공단은 지난 20일 서울 송파구에 있는 공단 본사에서 노사공동 안전경영 실천 결의대회 열어 건강하고 안전한 일터 조성과 안전문화 의식 확산을 위한 실천의지를 다짐했다. (사진=해양환경공단)copyright 데일리중앙
해양환경공단은 지난 20일 서울 송파구에 있는 공단 본사에서 노사공동 안전경영 실천 결의대회 열어 건강하고 안전한 일터 조성과 안전문화 의식 확산을 위한 실천의지를 다짐했다. (사진=해양환경공단)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용숙 기자] 해양환경공단(KOEM)은 지난 20일 서울 송파구에 있는 공단 본사에서 건강하고 안전한 일터 조성과 안전문화 의식 확산을 위한 노사공동 안전경영 실천 결의대회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날 결의대회에서는 노사가 안전경영 실천 결의문에 서명하고 안전 및 재해 예방을 위한 실천의지를 다짐했다.

결의문의 주요 내용은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책임경영환경 조성 ▲도급사업 산업재해 예방을 위한 협력구조 개선 ▲안전 기본원칙과 지침 준수 ▲안전하고 쾌적한 근무환경 조성 및 현장중심의 안전보건활동 강화 등이다.

한기준 공단 이사장은 "이번 다짐대회는 직원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는 의지의 재확인"이라며 "노사 및 전 직원이 합심해 안전보건 중심의 경영이 공단에 확산될 수 있도록 노력해달라"고 당부했다.

김용숙 기자 news7703@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