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6.27 18: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7.4~7.10)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7월 4일

쥐띠 운세
36年生  건강 관리 필요하고 뭔가 문제는 생길 수 있지만 점차 해결될 수 있는 운세에요.
48年生  혼자 고민하기 보다는 누군가에 도움이 필요해요.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합니다.
60年生  뜨거운 열정으로 노력하면 보답은 있지만 오늘은 생각못한 사고수 조심하세요.
72年生  많은 사람들한테 주목 받게 됩니다. 하지만 언행이 경솔하면 구설에 시달립니다.
84年生  정신없이 할일도 많고 신경써야 될 곳도 많으니 차분하게 하나씩 해결해 보세요.
96年生  연애운은 좋은 인연이 생길 수 있지만 너무 급진적이면 장애가 발생하게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생각지 못한 일 때문에 스트레스 많으니 한발뒤로 물러서서 관망하는게 좋아요.
49年生  부부간에 갈등과 대립이 있습니다. 잠시 고민은 되지만 먼저 아량을 베푸세요!
61年生  사람들 일에 잘못 휘말리면 시비 다툼 대립 때문에 큰 곤란을 겪을 수 있답니다.
73年生  계획을 다시 한번 점검해 보세요. 오늘은 말썽이 많을 수 있으니 방심은 안돼요.
85年生  마음이 갈팡질팡 합니다. 그만큼 갈등이 많이 생기니까 처음의 초심 기억하세요.
97年生  사소한 이유 때문에 오해가 생기고 신뢰가 무너질 수 있으니 배려심이 필요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자존심과 권위는 잠시 내려놓고 진실하게 소통하면 막혔던 관계도 회복됩니다!
50年生  사면초가 처럼 곤란한 상황이라면 과정 자체에 집중하다보면 장애가 풀려요~!
62年生  오늘의 운기는 상승하는 기운입니다. 그럴수록 침착하게 마무리 잘 해야 돼요.
74年生  방심하면 안됩니다. 다소 힘들어도 최선을 다한다면 반전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86年生  안정적이고 고요하게 흘러가세요. 그러면 함께 협력해서 좋은결과를 얻게 돼요.
98年生  상쾌한 하루가 될 수 있습니다. 외부활동도 좋고 사람 관계도 원만한 날 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무모하게 일을 추진하면 안됩니다. 잘 진행 되다가도 한순간 어긋남이 생깁니다.
51年生  지루하고 답답해도 조금더 인내하고 적당한 때를 기다리는게 현명한 선택입니다.
63年生  편안하고 원만하게 진행 되다가 깜짝 방해나 함정이 생기니 잘 살펴봐야 돼요. 
75年生  날카롭게 대하는 사람이라도 먼저 베풀고 감싸주면 더 좋은 보답을 받는답니다.
87年生  내 주장과 고집은 잠시 접어두고 주변 사람들 말을 잘듣고 순응하는게 좋아요.
99年生  미래를 위한 준비가 필요합니다. 불안한 마음은 긍정의 마음으로 전환해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여유로운 몸과 마음을 유지하고 무리한 계획이나 욕망 보다는 재정비 하세요!
52年生  마음이 흔들리면 안됩니다. 중심을 잘 잡으면 하는 일에 성과도 상승하게 돼요.
64年生  지나간 일에 집착하고 미련을 갖지 마세요. 버려야 새로운 기회가 생겨난답니다.
76年生  겸손함과 아량을 베풀수록 좋은 일이 생기고 금전적인 성과도 괜찮은 날이에요.
88年生  정신을 가다듬고 앞으로 전진하세요. 생각보다 좋은성과를 얻고 보람도 생겨요.
00年生  망설이고 고민만 하면 안되고 일단 뛰어들어서 익히고 배우는 자세가 필요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좋은 마음이라도 지나친 지적과 간섭은 피하세요. 되도록 평온함을 유지 하세요.
53年生  충동적인 행동 보다는 신중하게 행동 하세요. 오히려 실속 있는 날이 될 겁니다.
65年生  지혜로운 사람과 함께 하여 자기 자신을 돌아보고 부족한 부분을 점검 하세요. 
77年生  화합도 잘되고 명예를 얻을 수 있으니 언행을 신중하고 침착하게 유지해 보세요.
89年生  많은 사람들의호응을 얻을 수 있고 기대이상의 성과도 올리니 행복한 날입니다.
01年生  진실된 사람을 만날 수 있는 연애운 입니다. 주변 사람들의 조언을 잘 들으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능력은 출중하지만 오늘은 소중하게 대인관계를 해야해요. 겸손함이 필요해요.
54年生  기세등등하고 에너지가 넘쳐요. 당당한 자신감도 좋지만 적당하게 조절하세요.
66年生  과도한 욕심으로 무리하게 진행하면 오히려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차분하세요!
78年生  과유불급입니다. 마음에 모든 짐을 내려놓고 평온함을 유지하면서 진행하세요.
90年生  문제가 있다면 단호하게 정리하세요. 미루면 작은 일도 큰 문제가 될 수 있어요.
02年生  미래를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고 실력을 쌓으세요. 생각만으로는 이룰 수 없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어려움이 예상되지만 피할 수 없으니 차분하게 과정 자체에 집중해야 된답니다.
55年生  어두운 터널에 끝이 보입니다. 밝은 빛이 보이고 희망이 생기니 좌절하지마세요.
67年生  주변 사람들과 함께 하는 일들이 이롭습니다. 화합을 위해서 유연해야 된답니다.
79年生  문제가 있다면 기적처럼 해결될 수 있답니다. 지혜로운 사람의 조언을 구하세요.
91年生  몸과 마음이 풍족해지고 여유로워지는 날입니다. 조급하지 말고 차분해야 돼요.
03年生  생각지 못한 친구의 도움이 있어요. 편애심 갖지말고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려운 상황이 길게 가지않습니다. 견고한 마음으로 흔들림 없이 기다려 보세요.
56年生  모든 상황이 점진적으로 좋아지지만 성급하게 판단하고 결정하면 불리해집니다.
68年生  순간적으로 울컥하는 마음으로 날카롭고 직설적인 표현은 최대한 조절하세요!
80年生  한번 엎질러진 물은 다시 담을 수 없으니 불필요한 모험심을 발휘하면 안됩니다.
92年生  지금의 상황을 냉정하고 차분하게 되돌아보세요. 허황된 욕심은 내려놔야 돼요.
04年生  다소 힘들고 지치더라도 행복한 미래를 위해서 현재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주변 사람들 말에 휘말리면 안됩니다. 특히 투기 투자하고 관련해서 조심하세요.
57年生  그동안 사람들 속에서 분주했다면 오늘은 잠시 혼자만의 힐링시간이 필요해요.
69年生  조급한 마음에 편법을 사용하면 오히려 꼬이게 되니 순리에 맞게 진행하세요!
81年生  이상과 현실에 괴리감이 있어요. 좋아 보이더라도 잘 살펴보고 확인해야 됩니다.
93年生  곤란하다고 뒤로 미루거나 무조건 받아주면 안돼요. 단호하게 정리 정돈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스스로 해결못하는 문제라면 도와줄 수 있는 귀인이 있으니 도움을 청해보세요.
58年生  지나친 욕심은 내려놓고 묵묵히 노력하세요. 오히려 더 빠르게 성과를 올립니다.
70年生  노력한 만큼 성과를 올립니다. 발전하고 상승할 수 있으니 희망을 가져도좋아요.
82年生  곤란했던 상황이 해결되고 좋은 기운이 열리니 반전의 기회가 생길 수 있답니다.
94年生  노력의 결실이 눈 앞에 와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조심하는 마음으로 진행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혼자 감당하기 벅찬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가족과 지인들에게 도움을 청하세요.
59年生  과도한 욕심과 자만으로 신뢰를 잃을 수 있으니 신중에 신중을 기해야 됩니다.
71年生  관계가 복잡하다면 다른 사람 단점만 보지말고 스스로 내 자신을 점검하세요.
83年生  가능성은 충분하지만 아직 결론을 단정지을 수 없으니 인내심을 가져야됩니다.
95年生  주위시선에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자연스럽고 당당하게 내 일에 집중해보세요.

5일

쥐띠 운세
36年生  골치 아픈 문제가 생기거나 사람 관계가 꼬일 수 있으니 외부활동은 조심하세요.
48年生  감정 기복이 심해질 수 있으니 차분하고 침착하게 생각 하시고 결정해야 됩니다.
60年生  사람들 말을 잘 듣고 좋은 정보를 확보 하세요. 오늘은 말부터 앞서면 안됩니다.
72年生  하나를 잃으면 다시하나를 얻을 수 있지만 조금 불편하고 부담스러운 날 입니다.
84年生  한치 앞도 안보이게 꽉 막힌 것 같지만 다행히 도와줄 수 있는 인연이 생깁니다.
96年生  용기를 내야만 문제를 해결할 수 있어요. 하지만 지혜로운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인생의 경험만큼 노련함이 필요 합니다. 부딪치지 말고 노련하게 처신해야 돼요.
49年生  오늘은 현재 성과에 감사하며 안분지족해야 됩니다. 무리한 욕심은 금물입니다.
61年生  개인의 욕심 보다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서 희생하고 봉사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73年生  갈길은 멀고 바쁜데 방해되고 곤란한 일이 많으니 작은 일에 연연하지 마세요!
85年生  좌충우돌 할 수 있으니 휴식하는 마음으로 평탄하게 현재일을 유지해야 됩니다.
97年生  위기를 기회삼아 성장하고 발전해야 됩니다. 잠지 주춤할 수 있지만 용기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상황은 그럭저럭 괜찮지만 마음이 불편하니 심리적인 안정을 취하는게 좋아요.
50年生  조금 불편하게 하는 사람들은 있지만 그래도 협력을 해야 좋은 성과를 얻어요!
62年生  변화 변동을 주게 되면 장애가 발생하게 돼요. 큰 변동없이 일상을 유지 하세요.
74年生  편온함 속에서 마음 한편에 답답함이 있고 사람관계도 불편함이 많은 날입니다.
86年生  연인관계나 대인관계에서 오해가 있다면 진솔한 대화를 통해서 소통해야 돼요.
98年生  착실함 속에서 결실을 맺을 수 있습니다. 횡재수를 바라면 역경에 놓이게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고집과 아집을 내세우기 보다 상대방의 마음을 이해하고 뜻을 받아들여주세요.
51年生  지혜롭게 현재 문제 상황을 대처한다면 활짝 웃을 수 있는 기쁜일이 생겨납니다.
63年生  새로운 도전을 해도 좋습니다. 기운도 상승하고 협력도 잘 되는 좋은 날 입니다.
75年生  소소한 것에 만족하면서 가는 길이 다소 험난해도 열심히 노력하면 성취 합니다.
87年生  처음에는 뜻대로 되지 않아서 답답해 집니다. 마음 편안하게 욕심을 놓으세요!
99年生  좋은 조언을 통해서 성장하고 앞으로 나갈 방향을 알게되고 걱정이 줄어듭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아쉬운 마음으로 의욕을 상실할 수 있어요. 지나간 일에 후회는 내려놓으세요.
52年生  냉담하게 반응하는 사람들로 너무 마음 상하지마세요. 유연하게 흘려 보내세요.
64年生  금방 될 것 같지만 좋은 결과를 얻을려면 조금 더 인내하면서 기다려야 됩니다.
76年生  오늘은 운기가 다소 약한편 입니다. 이럴때 무리하고 과욕을 부리면 낭패봅니다.
88年生  조심하고 또 조심하세요. 방해 되거나 막힘이 생기니까 침착하게 대처해야 돼요.
00年生  애정운은 조절 잘 해야됩니다. 작은 말도 상대방한테 큰 부담감이 될 수 있어요.

뱀띠 운세
41年生  현재 능력과 여건에 맞게 진행 하세요. 무리수를 두면 근심 걱정이 생기게 돼요.
53年生  큰 변동없이 일상을 유지합니다. 평탄함 속에서 서서히 상승하는 좋은 날이에요.
65年生  대인 관계에서는 차분하고 담백하게 대해 보세요. 신뢰와 신용이 쌓이게 돼요.
77年生  치열하고 정신없습니다. 바쁘고 복잡하니 매사 모든 일에 각별하게 신경 쓰세요.
89年生  귀인의 도움 덕분에 문제를 해결하고 원만하게 진행할수 있고 발전하게 됩니다.
01年生  오늘은 좋은 운이 열려있으니 더욱 과감하고 용기있게 진행해도 좋은 날 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마음이 이끄는 대로 후회없이 표현해 보세요. 하지만 온화하고 부드러워야 해요.
54年生  아무것도 하지 않으면 얻을게 없으니 용기내서 도전하고 실천하면 성과 있어요.
66年生  주변에 시기 질투하는 사람이 있으니 불편하지만 성공하고 성취할 수 있습니다.
78年生  힘든 일에 휘말리말고 적당한 거리를 조절 한다면 노력한만큼 성과를 얻게돼요.
90年生  미소 지을 수 있는 좋은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주변 사람들과 행복감을 나누세요.
02年生  경계심을 가지고 준비하고 대비하세요. 미리준비 하면 역경을 이겨낼 수 있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감정에 휘말리면 엎친데 덮친격이 될 수 있으니 마음의 중심을 잃으면 안됩니다.
55年生  소나기가 올 때 잠시 피해야 되는 것처럼 사람 관계는 지혜롭게 조절 해야돼요.
67年生  큰 일이 생길까봐 마음 졸이지만 다행히 큰 사건 사고 없으니 마음 편히 하세요.
79年生  갑작스런 변동 보다는 하던 일을 잘 유지하면서 꾸준하게 진행하는게 유리해요.
91年生  신중하고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세요. 틀림없이 좋은 결실을 맺고 신뢰를 얻어요.
03年生  꿋꿋이 지금 상황을 지켜 나가면 결국에는 원하는대로 목적을 이룰 수 있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과거의 부진에서 벗어나 새롭게 시작할수 있으니 좋은일도 생기고 주목받아요.
56年生  복잡했던 일들이 자연스럽게 해결 될 수 있으니 걱정 근심은 내려놓아도 좋아요.
68年生  마음을 가다듬으세요. 매사 감사한 마음으로 임하면 좋은성과는 저절로 생겨요.
80年生  추진력 있고 에너지 넘치니 시작하기도 좋고 금전운도 상승하는 좋은 날 입니다.
92年生  평화롭고 순조로움 속에서 신경 쓰이는 일은 생기지만 큰 문제는 없는 날입니다.
04年生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좋은 운이 열리고 있으니까 조금더 노력하면 성공 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조금 불리할 수 있는 상황이지만 근면 성실하고 검소하면 아무런 문제 없습니다.
57年生  강한 의지와 결심으로 노력하면 끝내 결실을 얻습니다. 도움을 받아도 좋습니다.
69年生  많은 사람들 속에서 주목받고 능력을 인정받으니 불필요한 언행만 조심 하세요.
81年生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원하는 방향으로 흘러갈수 있으니 인맥관리 잘 해야돼요.
93年生  에너지 넘치고 왕성한 활력이 생기지만 독단적인 결정과 행동은 조절해야 돼요..

개띠 운세
46年生  겉으론 좋아보이지만 마음이 답답합니다. 대화를 통해 근본원인을 소통하세요.
58年生  꼬이고 부딪힘이 많을 수 있어요. 이럴땐 감정 보다는 유통성 있게 처신 하세요!
70年生  열정은 있지만 평탄하지 않고 사람들도 잘 따라주지 않으니 중심을 잘 잡으세요.
82年生  번거로운 과정을 거쳐서 일을 해야 되니까 불편하지만 성장하는 기회도 됩니다.
94年生  지금은 당장 손해 보는 것 같지만 노력한만큼 좋은 보상을 나중에 받게 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기대하지 않았던 일에서 성과를 볼 수 있어요. 그동안 노력에 대한 보상 입니다.
59年生  당당하지 않은 방법은 삼가는게 이롭습니다. 잘못하면 소탐대실하게 된답니다.
71年生  상대방을 의심하지 말고 믿고 맡기세요. 의심이 오해가 되고 대립하게 된답니다.
83年生  겉으로 드러나는 화려함 보다는 실속있게 내실을 다지세요. 좋은 결과 있습니다.
95年生  조급함 보다는 마음에 여유를 갖고 되도록 원만하게 해결할려고 노력해야 돼요.

6일

쥐띠 운세
36年生  외유내강에 자세가 필요합니다. 부드러운 처세술 속에서 행복과 기쁨이 생겨요.
48年生  인위적인 해결 보다는 진실한 마음이면 어느순간 자연스럽게 문제가 사라져요!
60年生  생각지 못한 사람덕분에 도움을 받게 되니 경계심 보다는 너그러움이 필요해요.
72年生  어려움은 생기지만 임기응변 능력과 도와주는 귀인 덕분에 잘 해결할 수 있어요.
84年生  사람들에게 능력을 인정받으니 그동안 쌓였던 오해도 풀리고 더욱 친밀해져요.
96年生  목표가 원대하고 크더라도 사소하고 작은 일부터 실천하여 경험을 쌓아보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소한 갈등은 생기지만 원만하게 해결 됩니다. 고집 보다는 배려심을 보이세요.
49年生  몸과 마음에 중심을 바르게 세우고 규칙에 맞게 진행하면 좋은 일이 생깁니다.
61年生  지금은 뭔가 부족하고 허전해도 꾸준한 노력속에서 모든게 풍족하게 바뀝니다.
73年生  능력은 있지만 과도한 자신감 보다 겸손함과 배려심 속에서 기쁜 일이 생겨요!
85年生  해야될 일들이 늘어나 많이 바쁘고 분주해집니다. 스트레스 관리 잘 해야됩니다.
97年生  일의 순서를 정해서 제일 중요한 일부터 진행하세요. 만족스런 결과를 얻게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누군가의 도움을 기대하기 보다는 스스로 해결해야 됩니다. 의지를 가져 보세요.
50年生  노력만큼 성과도 안나고 억울한 소리로 상처 받을 수 있지만 유연해야 됩니다.
62年生  시시콜콜 밝히고 따지지 말고 양보하고 감싸주는 마음이면 행운이 찾아옵니다.
74年生  가장 기본적이고 작은 일부터 시작하고 마무리 하세요. 욕심은 화근이 된답니다.
86年生  사람 관계가 숙제입니다. 사건 사고 조심하시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해야 됩니다.
98年生  너무 서두르거나 초조해하지 마세요. 급할수록 일은 더욱 꼬이고 부딪힘 많아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금방 될 것 같지만 조금더 인내하고 노력하지 않으면 내손에 들어오지 않습니다.
51年生  오늘은 사람 풍파도 좀 있고 진행하는 일도 원만하지 않으니 무리하면 안됩니다.
63年生  상황은 어렵지만 해결의 실마리도 보이니 좌절하지 말고 차분하게 진행하세요!
75年生  갑작스런 일 때문에 깜짝 놀랄수 있으니까 그럴수록 침착하게 안정을 찾으세요. 
87年生  기회가 온 것처럼 보이지만 근심을 가져오는 일이니까 명확하게 확인 잘 하세요.
99年生  좋았던 흐름이 갑자기 어긋나면서 서로가 갈등할 수 있어요. 신중해야 된답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지인들과 관계에서 어려움이 있어도 점차 서로를 이해하고 원만하게 해결돼요.
52年生  지혜를 줄 수 있는 조력자가 필요합니다. 침착하면 원하는 걸 이룰 수 있습니다.
64年生  과한욕심을 갖고 지나치게 추진하는 것 보다는 적당히 균형을 맞추는게 좋아요.
76年生  흔들리는 갈대처럼 마음이 이리저리 흔들릴 수 있으니 무게 중심을 잘 잡으세요.
88年生  가능성 많은 운세이니 성급해 말고 차분하게 조심만 하면 좋은 성과를 냅니다.
00年生  폭풍이 지나갔지만 완전히 끝난건 아니니 사소한 일에 집착말고 대범해야돼요. 

뱀띠 운세
41年生  답답한 일 때문에 가슴에 원망이 가득 합니다. 혼자 고민하지 말고 소통 하세요.
53年生  마음의 갈등으로 선택하는데 장애가 있다면 가장 실속있는 것을 선택 하세요~!
65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기에 좋은 기운 입니다. 행동으로 옮기고 인내심을 가져보세요.
77年生  힘든 상황이 반전되면서 좋은 기회가 생깁니다. 위축 되고 포기하면 손해입니다.
89年生  금전운은 노력한 만큼 성과가 있습니다. 하지만 무리한 투자 투기는 금물입니다.
01年生  때가 왔으니 망설이지 말고 빠르게 움직이세요. 기회는 잡는 사람이 임자입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현재 가지고 있는 것을 소중하게 생각하고 잘 유지하고 수성하는 게 좋습니다.
54年生  곧 좋은기운이 들어오니 너무 서두르지 말고 좋은 때를 기다리는게 유리합니다.
66年生  상황은 좋아지지만 그렇다고 확장하고 새롭게 시작하는 건 금전회전이 막혀요.
78年生  처음에는 부진하고 성과도 없는 것 같지만 인내하다 보면 점점 만족하게 됩니다.
90年生  애정관계에서 속 마음이 불편합니다. 오해가 될 수 있으니 대화로 소통해보세요.
02年生  어려운 상황을 해결하는 기회나 제안이 생길 수 있으니 과감하게 잡아 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의견이 대립되고 조율하기 힘듭니다. 신중해야 되고 냉철한 판단이 필요 합니다.
55年生  열정있게 의욕은 넘치지만 너무 큰걸 생각하면 안되고 작은 소득에 만족 하세요.
67年生  어떻게 진행될지 상황을 알 수 없으니 이럴땐 여유로운 마음으로 진행해 보세요.
79年生  먼저 양보하고 배려해주세요. 그건 손해 보는게 아니라 나중에 행운으로 옵니다.
91年生  호랑이 꼬리를 밟은 듯 불편한 상황이지만 겸손하고 침착하면 해결할 수 있어요.
03年生  친구들 사이에서 지나친 욕심을 부리면 사면초가 될 수 있으니 균형을 맞추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무리한 계획이나 욕망을 자제하고 재정비 하면서 시기를 살펴보고 진행 하세요.
56年生  될 듯 될 듯 하다가 금전 지출만 많아지고 허망할 수 있으니 신중해야 된답니다.
68年生  어느정도 일이 풀린다고 방심하지 말고 신중한 태도로 일처리 하는게 유리해요.
80年生  현 상태를 잘 유지하는데 힘 쓰세요. 한발 더 전진하다가 난관을 만나게 됩니다.
92年生  동료에게 조언을 구해 보세요. 대비책이 생기고 업무적인 능률도 오르게 됩니다.
04年生  독선적인 태도가 주변 친구들을 피곤하게 할 수 있으니 호흡을 잘 맞춰야 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의욕을 가지세요. 주변 사람들과 호흡도 잘 맞고 일적인 부분에서 성과 냅니다.
57年生  의견이 대립되는 상황이 생길 수 있으니 양보의 미덕을 발휘하면 조율이 됩니다.
69年生  바쁜 업무 속에서 몸도 피곤하고 스트레스도 많지만 예상보다 소득은 좋아요.
81年生  혼자서 책임을 다 질려고 하지 마세요. 짐도 나누어서 들면 훨씬 가벼워 집니다.
93年生  이성적인 판단 보다는 감정이 먼저 앞설 수 있으니 마음에 중심을 잡아야됩니다.

개띠 운세
36年生  마음을 솔직하게 열어놓고 진지하게 대화를 나누세요. 진심을 알아줄거랍니다!
58年生  곤란한 일은 피하지 말고고 정면돌파 하는 마음이면 의외로 쉽게 풀리게 됩니다.
70年生  아는 길도 물어서 가라는 말처럼 방심하지 말고 매사 꼼꼼하게 확인해야 돼요.
82年生  상대방의 마음을 정확하게 파악한 후 자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해야 돼요!
94年生  센스와 위트를 발휘해보세요. 주변 분위기도 밝아지고 인기를 얻을 수 있습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많은 시간과 노력을 거쳐서 소기에 성과를 달성하지만 과로는 조심해야 됩니다.
59年生  금전적인 수입이 따라 주지만 생각지 못한 지출도 많으니 경제 관리가 필요해요.
71年生  목적했던 일들이 관철되고 주변사람들의 협조도 있지만 경솔한 언행은 안됩니다.
83年生  애정관계에선 자기 고집대로 밀고 나가면 안됩니다. 잘못하면 등돌릴 수 있어요.
95年生  지나치게 적극적인 모습은 오히려 상대방을 피곤하게 하고 부담스럽게 합니다.

7일

쥐띠 운세
36年生  아무리 좋은계획도 성급하면 오히려 손해를 봅니다. 오늘은 애로사항이 많아요.
48年生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시간적인 여유를 갖고 생각하고 행동해야 손해 없어요.
60年生  자금 문제가 막힐 수 있으니 확장하고 늘리거나 금전 거래는 되도록 피하세요!
72年生  새로운 계획 보다 현재를 유지하면서 실속있게 진행해야 됩니다. 부딪힘 많아요.
84年生  망설이고 갈등하면서 고민에 빠지지말고 전문가 조언을 경청해서 진행 하세요.
96年生  애정운은 만남은 가질 수 있지만 생각처럼 진행이 안되니 침착하게 진행 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자금 문제가 서서히 풀리고 금전상으로 반가운 소식도 있겠으니 기쁜 날 입니다.
49年生  어려웠던 문제가 해결된 것처럼 답답한 마음에서 벗어날 수 있는 좋은 날이에요.
61年生  심신이 편안하고 모든 일이 원만하니 과욕만 부리지 않으면 아주 좋은 날이에요.
73年生  급한 마음 갖지말고 우선 순위를 정해서 차근차근 일처리 하면 좋은 성과냅니다.
85年生  자신감을 가지고 추진력 있게 밀고 나가세요. 위축되면 아무런 소득도 없습니다.
97年生  금전 회전은 좋지만 기운이 크지 않으니 과욕을 부리면 오히려 낭패를 보게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감정에 휩쓸리기 쉬우니 조절 하고 자신의 행동에 대한 책임감을 가져야 돼요!
50年生  현재 진행하는 일에 애로사항이 생길 수 있으니 방심하지 말고 재점검 하세요!
62年生  자존심 보다 진실한 모습으로 다가가세요. 해결은 잘되니 차분하게 대처하세요.
74年生  자신감있게 밀고 나가는건 좋지만 오늘은 그런 열정이 사람들과 갈등이 됩니다.
86年生  잘못하면 후회할 수 있는 운세입니다. 이동 이직과 관련해서는 신중해야 됩니다.
98年生  안정을 추구해야지 모험심과 호기심을 발휘하면 시비 다툼 대립 많은 날 입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매사 모든 일은 신중하게 처리하고 책임지지 못할 일은 절대 관여하면 안됩니다.
51年生  지금 시도하는 사업상에 확장이 있다면 나중에 큰 부담이 될 것이니 자중하세요.
63年生  일도 많고 탈도 많으니 오늘은 이득 보다 봉사하고 희생하는 마음이 중요해요.
75年生  자신감이 넘쳐서 모든 일을 쉽게 생각하면 안돼요. 방심하면 돌발 사고있습니다.
87年生  편안하게 대해주는 것이 상대방의 마음을 빨리 얻을수 있는 최선의 방법입니다.
99年生  목적하는 일에 전념할 수 없어 마음 상할 수 있으니 오히려 여유를 가져 보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다른사람 처지를 이해하고 상대방 말도 신중하게 들어주세요. 신망을 얻게돼요.
52年生  외부활동도 매끄럽고 가정도 평화로우니 오늘 몸과 마음에 안정감이 생깁니다.
64年生  다른 사람 단점을 입에 올리거나 그런 자리에 참석해서 숟가락 얹으면 안돼요.
76年生  협력을 잘 하는 만큼 자신감도 상승하고 능력또한 인정받으니 상쾌한 날입니다.
88年生  애정이나 금전에 있어 기분 좋은 날 입니다. 하지만 약간의 질투도 받게 됩니다.
00年生  마음을 터놓고 대인 관계를 하세요. 더욱 돈독해지고 좋은 관계가 형성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갈곳도 많고 할일도 많아서 동분서주 하지만 과로하면 안되니까 조절 잘 하세요.
53年生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도 무방합니다. 현실에 맞는 현명한 계획을 구상해 보세요.
65年生  남을 비난하거나 험담은 자제하세요. 화살이 되어 다시 돌아오니 구설이 됩니다.
77年生  작은 일에 짜증을 내면 일을 성취하지 못합니다. 대인배적인 면모를 보여주세요.
89年生  분주하게 바쁘고 이동도 많지만 정작 실속은 적을 수 있으니 무리하면 안됩니다.
01年生  신경이 예민해지고 감정 기복이 생길 수 있으니 날카로운 표현은 자제해야 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남에 말을 무조건 받아들이지 말고 냉철하게 분석하고 판단해서 결정해야 돼요.
54年生  다른사람과 대립할 필요없으니 불필요한 자리는 피하고 내 일에만 집중하세요.
66年生  편애심 없이 모든 사람을 편하게 대해주면 좋은정보나 좋은 일들이 생기게돼요.
78年生  바쁘고 할일은 많습니다. 너무 분주하면 건강을 해치기 쉬우니 건강관리 하세요.
90年生  나에게 들어오는 복을 차버릴 수 있으니 충동적인 판단과 언행은 조절 하세요.
02年生  많은 인내심이 필요하고 매사 모든 일에 대해서 지혜롭게 대처하면 성취합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모든 일이 낙관적이지만 한치 앞을 모르는게 세상일 입니다. 신중하셔야 됩니다.
55年生  스트레스는 모든 병의 원인이 되니 안으로 삼키지 말고 대화로 소통해 보세요!
67年生  금전 융통은 원활 하지만 투자를 통한 큰 이득은 별로 좋지 못하니 주의 하세요.
79年生  남을 원망하기 이전에 본인의 결점이 무엇인지 살펴보세요. 그래야 발전 합니다.
91年生  매사를 순리대로 처리하면 모든 일이 순탄 하지만 편법은 오히려 화근이 됩니다.
03年生  혼자서 해결해 나가기 역부족이니 가족이나 윗 어른들 조언을 잘 들어야 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확장이나 새로운 도전은 무리수가 따르니 충동적인 변동은 자제하는게 좋아요.
56年生  힘든 일이 점점풀립니다. 마음을 굳건하게 하시고 침착하면 해결 방법이 생겨요.
68年生  지나친 욕심으로 지금의 행복과 평탄함을 놓칠 수 있으니 과욕은 금물 입니다.
80年生  두 마리 토끼를 쫓지 마세요. 욕심 보다는 마음을 조금 낮추고 겸손해야 됩니다.
92年生  애정운은 약간의 어려움은 있지만 잘 헤쳐 나가면 좋은 관계로 발전하게 돼요.
04年生  돌을 쪼아서 옥을 만드니 과정은 힘들고 답답하지만 노력의 결과는 좋답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활기가 생기니 가족끼리 모여서 기쁘고 즐겁게 어울릴 수 있는 화목한 날이에요.
57年生  순간적인 감정에 치우치지 말고 장기적인 안목으로 흘러가는 상황을 살피세요.
69年生  외부상황에 마음 흔들리지 마시고 소신을 잘 지키면 좋은 결실을 얻게 된답니다.
81年生  무엇보다 자신감이 꼭 필요 합니다. 적극적이고 진취적으로 밀고 나가야 됩니다.
93年生  콩을 심으면 콩이 난다는 말 처럼 원인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꼼꼼해야 된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피로로 인해 건강에 무리가 갈 수 있으니까 많은 사람과 교류보다 힐링하세요.
58年生  노력한 만큼 결실을 볼 수 있고 인덕도 따라주니 땀흘린 보람을 느낄 수 있어요.
70年生  조금 잘 풀린다고 우쭐하게되면 오히려 신용을 잃고 욕심을 내면 운도 나갑니다.
82年生  책임질 수 있는 언행이 필요하니 무책임 하지 않도록 주의 하고 침착해야 돼요.
94年生  지금 상황이 괴롭더라도 내가 가진 능력을 믿고 꾸준하면 원하는 걸 얻게됩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판단 착오만 조심하면 대외적으로 재수가 좋아지고 금전적인 수입이 따라줘요.
59年生  바쁜업무 속에서 몸은 피곤하지만 소득은 예상외로 커지니 보람을 느끼게 돼요.
71年生  목적했던 일이 관철되고 주위에 협조자가 따라주니 유연한 처세술이 필요 해요!
83年生  무심코 내뱉은 말이나 장난이 적을 만들 수 있으니 지나친 언행은 삼가하세요.
95年生  다른 사람 일에 개입하지 마세요. 감당하기 힘든 무거운 책임을 맡을 수 있어요.

8일

쥐띠 운세
36年生  잠시 의욕이 솟았다가 사라질 수 있으니 감정균형 맞추면서 컨디션 관리 하세요.
48年生  신경쓸 일은 많고 결실은 적으니 답답하겠지만 조금더 인내하고 노력해야 돼요.
60年生  그동안 경험을 바탕으로 리더십을 발휘하면서 당당히 의견을 제시해도 좋아요.
72年生  되는 일이 없다고 불평할 필요 없습니다. 좋은 전환점이 생기니 곧 좋아 집니다.
84年生  지금까지 미루었던 일이 있다면 작은 일부터 마무리하고 정리 정돈해야 됩니다.
96年生  애정문제는 회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혀서 극복하면 한단계 발전하게 돼요!

소띠 운세
37年生  오늘은 운기가 잠시 하향곡선을 그리고 있으니 지나친 경쟁은 불리한 날 입니다.
49年生  가족이나 지인에게 대화 기회를 만들어 다가가세요. 이해심을 넓게 가져 보세요.
61年生  문서와 관련해서 매매 계약은 신중해야 됩니다. 매사 꼼꼼히 살피고 관리하세요.
73年生  오늘 대인관계는 상대방 입장보다 이기심이 강할수 있으니 균형을 잘 잡으세요.
85年生  지금 당정 성급하게 도전하면 실패할 수 있어요. 먼저 힘과 경험을 쌓아 보세요.
97年生  무리하지 마세요. 지금 힘든 상황이라면 폭풍이 지나갈때 까지 변동하지 마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외롭다고 생각되면 가까운 지인들에게 연락해 보세요. 마음의 위안이 될 겁니다.
50年生  마음을 열지 않으면 상대방이 의도를 모르니 진솔하게 소통하면서 협력하세요.
62年生  어느정도 장애는 있지만 해결될 수 있답니다. 미리 단정짓고 포기하면 안됩니다.
74年生  일을 진행 시키는 과정에서 인덕을 크게 볼 수 있으니 융통성을 가져야 합니다.
86年生  갈등만 하고 있으면 안된답니다.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결정하면 결과도 좋아요.
98年生  사랑에 모닥불이 활활 타오르니 오늘의 애정운은 좋은만남을 가질수 있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문제가 있다면 적극적으로 해결 하세요. 뒤로 미루면 더욱 심각해 질 수 있어요.
51年生  여러가지 다른 일에 관심 갖는 것 보다는 현재 하는 일에만 최대한 집중 하세요.
63年生  대화가 통하지 않은 사람은 잠시 뒤로하고 소통 되는 분들과 성과를 올리세요.
75年生  현실과 이상의 괴리감을 좁혀야 됩니다. 욕심을 조금 낮추면 소기에 성과냅니다.
87年生  급하게 서두른다고 해결되는 것은 아니니 잠시 여유시간을 가지는 것도 좋아요.
99年生  안일한 마음이 있다면 오늘 버리세요. 순간적인 실수나 의타심이 상처가 됩니다.

용띠 운세
40年生  무리한 진행은 안돼요. 내일을 위해서 잠시 에너지를 충전 하는게 현명하답니다.
52年生  대수롭지 않은 일 때문에 힘들 일을 겪게 됩니다. 남 때문에 손실이 생기게돼요.
64年生  해결해야 되는 많은 일들이 있으니 바쁘고 분주하거나 이동수가 생길수 있어요.
76年生  주변이 시끄럽고 복잡하지만 그래도 다행히 배려심을 발휘하면 회복하게 돼요.
88年生  속마음을 그대로 표출하면 안됩니다. 노련하게 밀당도 하고 배려심도 가지세요.
00年生  위축될 필요없어요. 어깨를 펴고 자신감을 갖고 재도전하는 기회를 포착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하나를 얻으면 하나를 잃어야 하니 조금더 신중하고 세밀하게 관찰해야 됩니다.
53年生  심리적으로 우울하고 답답함이 강하니 사람관계는 조금 거리를 두는게 좋아요.
65年生  꽃이 피었으니 희망적이지만 아직 뿌리가 얼었으니 무리한 욕심은 불리하답니다.
77年生  초조하고 조급하면 안돼요. 고지식 하고 너무 완고해도 오늘은 마이너스 됩니다.
89年生  수입 보다 지출이 많을 수 있으니 지출 관리하시고 묵묵히 내 일에 집중 하세요.
01年生  눈 앞의 이익에 급급하다 기회를 놓칠 수 있으니 조금 더 멀리 그림을 그리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주변 지인들과 사이도 돈독하고 대화도 잘통하니 마음속 얘기를 꺼내도 좋아요.
54年生  순풍에 돛단 듯이 술술 풀려 나갈 수 있지만 항상 방심하면 장애가 생기게 돼요.
66年生  공들였던 일의 완성이 가까우니 조금 더 힘내서 분발 하세요. 성취할 수 있어요!
78年生  서로 협력은 잘 해야 되지만 상대방 말에 휘둘리지 말고 냉철하게 판단하세요!
90年生  활동적이고 바쁘고 분주합니다. 좋은 성과를 낼수 있지만 스트레스도 많습니다.
02年生  쇠도끼를 잃고 금도끼를 얻습니다. 현재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면 행운이옵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소문이 바람처럼 퍼져 갑니다. 입을 최대한 무겁게 하시고 마음을 안정시키세요.
55年生  하는 일 마다 약간의 장애가 생기니 억지로 추진하지 말고 흐름을 관찰하세요!
67年生  보상 심리를 갖지 마세요. 그냥 배려해주고 도와준다는 개념이면 큰 문제없어요.
79年生  부담스럽고 짜증도 나지만 속마음 비추지 말고 상대방을 따뜻하게 대해 주세요.
91年生  말 한마디에 천 냥 빚을 갚는다는 말처럼 날카로운 표현 말고 예쁜 표현 하세요.
03年生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차분하게 공부에 집중하세요. 친구들과 다툼이 많습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냉정한 판단으로 일처리 하세요. 감정에 휩싸이면 험난한 일들을 겪게 된답니다.
56年生  사소한 작은 실수가 큰 화근을 초래하니 호미로 막을 일들을 가로 막지마세요.
68年生  일이 내뜻대로 되지 않는다고 급하게 서두르지 말고 협력해서 방법을 찾으세요.
80年生  대인관계는 아주작은 손길하나 따뜻한 말 표현 한마디가 크게 느껴지게 됩니다.
92年生  생활 계획을 잘 세워야 됩니다. 생각못한 소비성 지출이 많으니 관리 잘 하세요. 
04年生  가까운 친구의 말만 믿다가 후회할수 있으니 이치가 명확한지 살펴봐야 됩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무리한 일 진행으로 컨디션이 저조할 수 있으니 적당한 선에서 마무리 해야돼요.
57年生  오늘은 손재수가 있으니 모든 일에 진중하고 경솔하지 않은 행동을 해야 돼요.
69年生  참신한 아이템을 내보세요. 그동안 성과보다도 훨씬 좋은 결과를 만든답니다!
81年生  그동안 오해가 있던 친구 지인들과 마음의 응어리를 풀고 함께 웃을 수 있어요.
93年生  상대방에 대한 애정이 조금 더 적극적으로 진행될 수 있으니 경솔하면 안됩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건강에 각별한 관심을 쏟고 마음을 편안히 하세요. 그러면 평탄한 날이 됩니다!
58年生  곤란한 일이 있다면 믿는 지인들과 상의해 보세요. 새로운 방법을 구하게됩니다.
70年生  많은 사람들의 공감을 불러 일으킬 수 있지만 고집과 독선은 어긋남이 생깁니다.
82年生  주변에서 얻은 소중한 정보로 좋은 결과를 만들수 있으니 많이듣고 수집하세요.
94年生  과감하게 한 발 앞으로 전진해도 좋아요. 노력한 대가도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자녀나 아랫 사람들의 경솔한 행동으로 인해 스트레스가 많으니 침착해야돼요.
59年生  주변에 시기 질투 방해가 많아요. 침묵을 지키고 적당한 선을 잘 유지해 보세요.
71年生  사소한 단점이 크게 부각 되면서 위축될 수 있으니까 자신감을 잃으면 안됩니다.
83年生  재물을 구하고자 노력하지만 고생한 만큼 대가는 없으니 과정에 집중해야 돼요.
95年生  내가 주목받고자 하면 문제가 생기니 오히려 상대방을 세워주면 순조롭습니다.

9일

쥐띠 운세
36年生  이해해 주는 주변 사람들을 소중하게 생각 하세요. 부드러움이 강함을 이깁니다.
48年生  약간의 손실은 있지만 너무 집착하지 마세요. 묵묵히 노력하면 큰 행운이 와요!
60年生  사람들과 결속력이 좋은 날 입니다. 인간관계의 원만함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72年生  많은 정보를 수집하고 활용해서 특별한 방법을 만들 수 있고 결과또한 좋아요!
84年生  주위의 도움으로 원하는 방향으로 끌고갈 수 있으니 감사한 마음 잊지마세요.
96年生  착실하고 꾸준한 노력 속에서 인정받고 기회를 얻게 됩니다. 인내심을 가지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안이한 자세로 처리하면 문제가 생깁니다. 꼼꼼히 처리해야 반복하는 일 없어요.
49年生  생각한 만큼 운세가 내편이 되어주지 않으니 소박하고 작은일에 만족해야 돼요.
61年生  상대를 위한다고 생각한 일들이 예상과 다를 수 있으니 먼저 진위를 파악하세요.
73年生  겉과 속이 다르면 안됩니다. 솔직하고 진솔한 자세가 협력을 이끌어 낸답니다~!
85年生  애정 관계에 문제가 있다면 침착하게 기다린다면 시간이 지나면서 해결이됩니다.
97年生  사람간에 교제 교류가 많을 수 있으니 과음을 삼가하고 적당히 조절해야 됩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감정적으로 일 처리하면 주위에 반발을 사니 이성적이고 합리적인 판단하세요.
50年生  오늘은 마음을 알아주는 사람이 많으니 마음에 담지말고 솔직하게 말 하세요.
62年生  마음을 맞춰준다고 잘 모르는 사람의 말을 무조건 들으면 손해를 볼 수 있어요.
74年生  자기 욕심은 금물 입니다. 개인적인 이득보다 공익적일때 오히려 행운이 옵니다.
86年生  꼼꼼하게 잘 살펴야 하는 날이니 만일에 대한 대비책도 생각할 필요가 있어요.
98年生  순응하고 맞추면서 상사의 지시에 따르면 모든 일이 순조롭고 도움도 받게돼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항상 유연하게 대처하고 부드러운 처세술이면 모든 일을 원만하게 성취합니다.
51年生  지금 원하는 만큼 속도가 나지 않지만 노력끝에 원하던 것을 얻을 수 있게 돼요.
63年生  할 수 있고 경험 있는 일에 최대한 집중 하되 모르는 일에는 관여하면 안됩니다.
75年生  교제도 많아지고 여러가지 일로 바빠집니다. 하지만 구설은 조심할 필요 있어요.
87年生  마당 쓸고 동전 줍는 형국이라 일거양득 이지만 방심하면 기회를 놓치게 됩니다.
99年生  아직 긴장을 늦추지 말고 발전하고 상승하기 위해서 내 단점을 잘 파악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가만히 있으면 몸은 편하지만 소득은 없고 활동하면 피곤해도 얻는게 있습니다.
52年生  안팎으로 진행하는 모든 일에 장애가 있으니 일에 순서를 정해놓고 진행하세요.
64年生  의욕도 생기고 생활에 활기도 띄지만 사람관계의 풍파가 있으니 조심해야돼요.
76年生  가고 오는 때를 잘 판단하고 눈 앞의 욕심 때문에 오히려 일이 꼬일 수 있어요.
88年生  돈 관계는 금물 입니다. 특히 투자 투기와 관련해서는 많은 주의가 필요 합니다.
00年生  정성을 다해서 대해주면 냉담 하고 차갑던 사람도 서서히 변화를 보이게 됩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한번 몰아닥친 장애 때문에 생각보다 큰 손해를 볼 수 있으니 매사 주의하세요.
53年生  주위 사람들과 다툼을 조심하세요. 날카로운 표현들이 큰 싸움을 만들게 돼요!
65年生  만만치 않은 상대를 만나게 됩니다. 최대한 예의를 갖추고 허물을 보이지마세요.
77年生  힘들어도 다른 사람 탓하면 안돼요. 스트레스만 더 쌓이고 문제해결도 안됩니다.
89年生  그동안 잘 진행되던 일도 오늘은 막힘이 생길 수 있으니 세밀하고 살펴봐야돼요.
01年生  잘못된 판단으로 단독행동 하면 불리합니다. 경험자의 충고에 귀 기울여야돼요.

말띠 운세
42年生  체력에 이상이 오지 않도록 매일 생활을 체크해 보고 건강관리 잘 해야됩니다.
54年生  후원자나 협력자 관계를 긴밀하게 하면 진행하는 일이 순조롭게 풀려나갑니다.
66年生  감정에 쉽게 휘쓸리면 사소한 일로도 시비거리가 되니 균형을 잘 맞춰야됩니다.
78年生  너무 모험심이 강해서 문제를 만드는 사람과는 잠시 거리를 두는게 현명합니다.
90年生  체면치레 보다는 실리를 추구 하세요. 특히 순간적인 실언을 많이 조심해야돼요.
02年生  어른말 들으면 자다가도 떡이 생긴다는 말처럼 윗분들 조언을 잘 받아 들이세요.

양띠 운세
43年生  원만하게 진행 되지만 나중을 위해서 뭔가를 계획하고 준비하는 것도 좋습니다.
55年生  행동 보다 말이 앞서면 모처럼의 기회가 사라질 수 있으니 신뢰를 쌓아야됩니다.
67年生  고민되는 일도 끈기를 가지고 기다리면 해결될 수 있으니 인내심을 가져야 돼요.
79年生  방법을 바꾸지 말고 서로 협력하면서 계획대로 추진하면 어려운 일도 해결 돼요.
91年生  생각지 않은 아이디어가 주목 받을 수 있고 주변 사람들로부터 칭찬을 받습니다.
03年生  노력하고 집중하던 일들이 조금씩 성과를 보이니 힘든과정 잘 극복해 나가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어려운 현실에 직면할 수 있으니 과욕은 금물이고 마음의 수양을 쌓아야 돼요!
56年生  자신이 안고 있는 문제는 결국 자신만이 해결 할 수 있으니 생각을 깊게 하세요.
68年生  무슨 일이든 무리하지 말고 타협하고 돌아갈 줄 아는 지혜가 필요한 날 입니다.
80年生  지금은 새로운 일을 벌리기 보다 현재 진행 중인 일에 충실하는게 유리합니다.
92年生  만만하게 볼 상황이 아닙니다. 신중하게 미래를 생각하고 결정하는게 현명해요.
04年生  주변에 친구가 많이 모이고 즐거운 일도 많지만 공부에 방해되니 조절 하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중요하고 비밀스러운 일을 절대 입 밖으로 발설하지 마세요. 낭패를 보게됩니다.
57年生  체면치레에 너무 집착해서 무리할 필요 없어요. 당당하게 내 일에 집중해보세요.
69年生  계획 없이 남의 일로 바빠지게 되니 우선 순위를 정해서 일 처리를 해야 됩니다!
81年生  일을 쉽게 보고 충동적으로 행동하면 의외의 상황에 부딪히게 되니 신중 하세요.
93年生  자기 만족으로 일을 추진하면 오히려 지장이 생기니 주위의 조언을 참고 하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욕망이 강렬해져도 모험하지 말고 현실적이고 실질적인 방법을 선택해야 돼요.
58年生  다소 감정기복이 생길 수 있으니 생각의 변화 보다는 처음부터 신중해야 됩니다.
70年生  정신을 집중하고 꼼꼼해야 됩니다. 잘못하면 실물수가 있으니 잘 점검해야 돼요.
82年生  바람이 부는대로 마음이 이리저리 흔들립니다. 중심을 못 잡으면 성과가 없어요.
94年生  용기를 가지고 당당하게 임해야 되지만 무리한 욕망은 책임이 더 무거워 집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과한 욕심으로 지나치게 추진하는 것 보다는 내실을 다지고 안정을 추구하세요.
59年生  위기가 기회로 반전이 되서 더좋은 기회를 잡을 수 있으니 포기하면 안된답니다.
71年生  새로운 시작의 기운이 조금 약합니다. 계획하고 재정비하는 시간이 더 필요해요.
83年生  답답한 마음에 혼자 고민하지 말고 사람들과 가볍게 소통하면서 털어내 보세요.
95年生  섬세하고 예리한 조언해 줄 조력자가 필요하니 조심하는 마음으로 진행하세요.

10일

쥐띠 운세
36年生  주변에서 나를 찾는 사람이 많아 피곤한 하루 입니다. 갈등없게 조절해야 돼요.
48年生  아무리 급해도 단계를 밟아야 돼요. 급한 마음에 편법을 쓰면 후회할 수 있어요.
60年生  작은 일에도 세밀하게 신경 쓰세요. 특히 오늘은 판단 착오 조심할 필요 있어요.
72年生  초조한 마음으로 큰일을 치르면 평소에 하지않던 행동을 하게되니 조절 하세요.
84年生  이치가 명확한지 사실 여부를 잘 따져보세요. 잘못하면 함정에 빠지게 된답니다.
96年生  더욱 지혜를 모아 미래를 설계하세요. 노력만큼 이득이 따르고 행복하게 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감정에 치우치기 쉽지만 냉정한 자세를 잃지 않으면 무난하게 넘어갈 수 있어요.
49年生  일석이조의 운으로 기대 이상의 실적을 얻을 수 있으니 당당하게 진행해 보세요.
61年生  사업적인 면에서 좋은 성과를 달성할 수 있고 직장인은 업무 성과가 좋아집니다.
73年生  성실함은 최강의 무기입니다. 오늘은 성실함 속에서 실리를 추구할 수 있습니다.
85年生  자부심을 잃지 마세요. 자신이 자신의 분야에서 최고라고 생각하고 당당하세요.
97年生  예감이 적중하고 순조롭게 움직일 수 있는 날인데 부주의한 언행은 금물 입니다.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초점을 맞추지 않으면 우왕좌왕 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일에 집중해야 됩니다.
50年生  서로 어긋남이 생기니 감정 조절 하면서 사실을 확인하기 전에 행동하지 마세요.
62年生  사람관계는 좋습니다. 하지만 과장된 표현으로 말하면 신용을 잃을 수 있어요!
74年生  때를 맞춰 비가 내리니 목마른 자에게 물을 주는 모습처럼 희망이 생기게 돼요.
86年生  맡은 일에 책임을 다하고 불명확한 부분이 있다면 빨리 해결하도록 노력하세요.
98年生  답답한 마음에 포기하면 오히려 손해가 많으니 다양한 방법을 사용해 보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일에 싫증이 나고 답답해도 변화를 주는건 불리합니다. 마음을 잘 다스려야돼요. 
51年生  대인관계에서 짜증나고 불편한 일이 많지만 예의를 갖춰 유연하게 대처하세요.
63年生  일방적인 시각으로 상황을 단정 지으면 안됩니다. 합리적인 안목이 필요 합니다.
75年生  예민한 날이니 쓸데없는 말 표현에 신경쓰지 말고 일 처리에 능률을 올려보세요.
87年生  지출이 많을 수 있어요. 하지만 내 자신의 미래를 위한 지출은 과감해도 됩니다.
99年生  말뿐인 약속은 절대하지 마세요. 신용과 신뢰를 쌓아야 되고 감정조절 잘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의욕적으로 일처리 해도 무방합니다. 결과가 좋은 날이니까 자신감을 가지세요.
52年生  금전운이 좋습니다. 기대하지 않았던 이익도 생기니 오늘은 보람있는 날 입니다.
64年生  마음껏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노력한 보람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76年生  작은 것에 묶이다 보면 큰 것을 잃을 수 있으니 소심하면 안되고 대범해야 돼요.
88年生  평소 보다 수입이 증가하니 직장인은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따라주는 날입니다.
00年生  연인들은 달콤한 위로와 속삭임을 좋아해요. 이성친구에게 진심을 전해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실질적으로 주머니 사정도 점점 나아지지만 지출또한 많으니 관리가 필요합니다.
53年生  어려울때 덕을 쌓는 것이 좋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사람에게 박정하면 안됩니다.
65年生  빈대 잡을려고 초가삼간 태운다는 말처럼 작은이득 때문에 큰 손해를 보게돼요.
77年生  주변 사람들 의견에 힌트가 있습니다. 많은 말을 들어주고 정보를 수집해보세요.
89年生  내 위주로 생각하고 결정하지 마세요. 상대방 기분을 생각하고 배려해야 돼요!
01年生  오래 달리기 위해서는 급하게 뛰면 안되듯이 연구하고 경험을 잘 쌓아야 됩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내부에서 일어나는 문제를 너무 쉽게 생각하지 마세요. 잘 점검하고 정비하세요.
54年生  이치가 통하지 않은 일도 발생합니다. 감정에 흔들리지 마시고 냉철해야됩니다.
66年生  불쾌한 일이 있어도 참고 웃는 얼굴로 다가간다면 웃는 얼굴에 침뱉지 않아요!
78年生  오늘은 재산을 늘리는 것보다 지키는 것이 중요하니까 현재를 수성해야 됩니다.
90年生  계획했던 일들을 재점검 하거나 재설정해야 될 필요가 있어요. 무리하면 안돼요.
02年生  첫번째 계단을 밟아야 두번째 계단을 오르듯 작은 것에서 큰 일을 만들게 돼요.

양띠 운세
43年生  오늘 운세는 깊은 탄식이 절로 나오니 최대한 빨리 잊는게 최선의 방법이랍니다.
55年生  다른사람들한테 휘말릴 수 있으니 공과 사를 정확하게 구분해서 마무리 하세요.
67年生  오늘의 인내는 내일의 기쁨이 됩니다. 상대방 말 표현에 상처 받을 필요 없어요.
79年生  골치아픈 일은 뒤로 미루지 마세요. 두배 세배로 힘든 일이 되서 돌아오게 돼요.
91年生  사람한테 집착하지 말고 진행 하는 일이나 취미에 집중하면 평탄한 날이 됩니다.
03年生  내 옆에 있는 친구는 소중한 사람이니 작은 오해는 마음에 담아두면 안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좋은 아이디어가 생각난다면 메모해 두세요. 나중에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줘요!
56年生  기회는 언제나 있는게 아니라서 기회라는 확신이 든다면 빠르게 잡아야 돼요~!
68年生  내 주장만 너무 앞세우면 아무런 해결책도 좋은방법도 없으니 조절해야 됩니다.
80年生  상대가 상식에서 어긋난 점을 보여도 너그럽게 받아주면 나도 도움을 받습니다.
92年生  무사태평하고 업무에서 능력을 인정받으니 열심히 노력한 보람을 느끼게 돼요.
04年生  차분히 순서에 따라 일을 진행하면 그 일은 성사되고 돕는 사람도 생기게돼요.

닭띠 운세
45年生  가족이나 지인들과 마찰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한발 뒤로 양보해주는게 좋아요.
57年生  열길 물속은 알아도 한길 사람속은 모른다는 말처럼 사람 관계가 복잡해집니다.
69年生  장애가 생겨서 계획대로 진행되지 못하니 억지로 밀고나가면 더욱 힘들어집니다.
81年生  중단되고 막히는 일이 많습니다. 특히 대인관계 주의하시고 새로운 시작 안돼요.
93年生  나를 낮추고 겸손해야 됩니다. 도리에 맞게 언행하면 복은 저절로 들어온답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지나친 집착은 안됩니다. 상대방을 피곤하게 할 수 있으니 어긋남이 생기게돼요.
58年生  기쁜 일이든 바람직한 일이든 여러가지 많은 일들이 복잡하게 생기는 날 입니다.
70年生  좋은관계였던 사람들과 사소한 문제로 어긋남이 있으니 균형을 잘 맞춰 보세요.
82年生  일이 늦어지거나 짜증나고 힘들어도 이미지 관리에 성공의 열쇠가 달려 있어요.
94年生  무심코 실언한 것이 트러블이 될 수 있으니 깊이 생각하고 신중하게 표현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점점 상황은 좋아지지만 그렇다고 확장은 금물이고 실속있게 유지해야 합니다!
59年生  발전하고 성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혼자서는 힘들고 함께하면서 이루어야 돼요.
71年生  타협할 줄 아는 융통성이 필요합니다. 상대를 몰아치면 결국 문제만 생겨납니다.
83年生  자만하지 말고 주위의 의견을 잘 받아들이고 수렴할 건 수렴하고 협력해야 돼요.
95年生  친구들과 마음이 통하니 즐거움을 함께하고 기쁨도 나누니 기쁜 날이 될 겁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