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해양진흥공사, 입사 5년차 미만 주축 '윤리경영추진단' 출범
상태바
한국해양진흥공사, 입사 5년차 미만 주축 '윤리경영추진단' 출범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6.2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직원 참여를 통해 윤리경영 안착과 청렴 조직문화 확대 노력 이어가기로
한국해양진흥공사는 지난 23일 입사 5년차 미만 임직원을 주축으로 '윤리경영추진단'을 출범시키고 윤리경영 안착과 청렴 조직문화 확대 노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사진=한국해양진흥공사)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국해양진흥공사는 지난 23일 입사 5년차 미만 임직원을 주축으로 '윤리경영추진단'을 출범시키고 윤리경영 안착과 청렴 조직문화 확대 노력을 이어가기로 했다. (사진=한국해양진흥공사)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한국해양진흥공사가 입사 5년차 미만 임직원을 주축으로 하는 윤리경영추진단을 출범시켰다.

지난 23일 공식 출범한 윤리지킴이는 공사 구성원의 윤리경영 및 청렴 의식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활동을 추진하게 된다.

공사는 우수활동 윤리지킴이에 대해서는 포상 추천 등 인센티브를 마련하는 등 적극적 활동을 독려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발대식과 첫번째 회의에 이어 최근 시행된 이해충돌방지법에 대한 홍보 리플렛을 모든 임직원을 대상으로 배포하는 등 청렴문화 확대를 위한 사내 홍보활동도 진행했다.

박제규 한국해양진흥공사 감사실장은 "윤리경영위원회 산하에 직원의 참여가 중심이 되는 윤리경영추진단을 결성하여 공사의 지속가능한 윤리경영 안착과 청렴 조직문화 구축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공사는 앞으로도 윤리지킴이를 통해 다양한 청렴 윤리 의제를 발굴하고 청념 윤리 정책에 반영되도록 직원 중심의 윤리경영을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