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무결점 칼군무' 돋보여
상태바
엔하이픈,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무결점 칼군무' 돋보여
  • 송정은 기자
  • 승인 2022.07.03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일리 중앙 송정은 기자] 

음악그룹 ENHYPEN(엔하이픈)이 신곡 퍼포먼스의 일부가 포함된 두 번째 티저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오는 4일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을 발매하는 ENHYPEN(정원,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니키)은 3일 0시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에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의 두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게재했다.

ENHYPEN은 트레이드마크인 '무결점 칼군무'로 완성도 높은, 고난도의 퍼포먼스와 함께 트렌디하면서도 팝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키드갱(Kid Gang)' 콘셉트를 자신들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넘치는 패기와 기세를 표현했다.

티저 영상에는 역동적인 퍼포먼스와 상반되게 햇빛이 내리쬐는 교실 안, 교복을 입고 생각에 잠긴 듯한 ENHYPEN 멤버들의 모습도 담겨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높였다.

타이틀곡 'Future Perfect (Pass the MIC)'는 국내 K-팝 신에서는 다소 생소한 '시카고 드릴' 장르로, 스스로의 의지대로 새로운 미래를 그려 갈 일곱 소년이 동세대에게 '먼저 앞으로 나아갈 테니, 함께 가자'는 메세지를 담은 곡이다.

한편, 새 앨범의 모든 콘텐츠 공개를 완료한 ENHYPEN은 7월 4일 오후 6시에 미니 3집 'MANIFESTO : DAY 1'을 전격 발매한다.

송정은 기자 blue1004sje@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