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복권' 이재용 부회장 "국민 여러분의 기대와 정부 배려에 보답하겠다"
상태바
'특별복권' 이재용 부회장 "국민 여러분의 기대와 정부 배려에 보답하겠다"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8.12 2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입장문 통해 "지속적인 투자와 청년 일자리 창출로 경제에 힘을 보태겠다" 밝혀
8.15광복절 특사로 복권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12일 "국민 여러분의 기대와 정부 배려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copyright 데일리중앙
8.15광복절 특사로 복권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12일 "국민 여러분의 기대와 정부 배려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윤석열 정부의 8.15광복절 특사로 복권된 이재용 삼성전자 부회장은 12일 "국민 여러분의 기대와 정부의 배려에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이 부회장은 이날 특별복권 발표 직후 발표한 입장문을 통해 "새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렇게 말했다.

이 부회장은 "그동안 저의 부족함 때문에 많은 분들께 심려를 끼쳐드려 송구하다는 말씀도 함께 드린다"고 국민께 서과했다.

이 부회장은 "앞으로 더욱 열심히 뛰어서 기업인의 책무와 소임을 다하고 지속적인 투자와 청년 일자리 창출로 경제에 힘을 보태겠다"고 말했다. 

한편 윤석열 대통령은 이날  8.15광복절 특별사면 대상에 이재용 부회장을 비롯해 신동빈 롯데그룹 회장, 장세주 동국제강 회장, 강덕수 고STX그룹 전 회장을 포함시켰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