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산항만공사 노사, 단체 헌혈로 생명나눔 사랑 실천
상태바
울산항만공사 노사, 단체 헌혈로 생명나눔 사랑 실천
  • 김영민 기자
  • 승인 2022.09.23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공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울산항 유관기관 및 장생포 인근 기업들도 동참
울산항만공사(UPA) 노사가 23일 단체 헌혈을 하며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이날 헌혈에는 공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울산항 유관기관, 장생포 인근 기업들도 동참했다. (사진=울산항만공사)copyright 데일리중앙
울산항만공사(UPA) 노사가 23일 단체 헌혈을 하며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이날 헌혈에는 공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울산항 유관기관, 장생포 인근 기업들도 동참했다. (사진=울산항만공사)
ⓒ 데일리중앙

[데일리중앙 김영민 기자] 울산항만공사(UPA) 노사가 23일 단체 헌혈을 하며 생명나눔 사랑을 실천했다.

울산항만공사는 이날 오후 임직원이 참여하는 '노사공동 단체 헌혈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헌혈 행사는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한 헌혈자 감소에 따른 혈액수급 부족을 지원하고 UPA의 ESG 경영을 실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UPA 임직원뿐만 아니라 울산항 유관기관인 울산지방해양수산청, 울산검역소, 해양환경공단 및 장생포 인근의 기업들도 동참했다.

UPA 관계자는 "이어지고 있는 혈액수급난 해소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향후에도 코로나19 확산세를 감안해 지속적이고 진정성 있는 노사공동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진행해 사회적 책임에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울산항만공사 노사는 단체협약을 통해 공공기관 구성원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2021년도부터 헌혈, 자연환경정화, 취약계층 지원 등 노사가 함께하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영민 기자 kymin@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