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상태바
띠별로 보는 오늘의 운세
  • 데일리중앙 기자
  • 승인 2022.09.26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 주 간의 재미있는 띠별 운세(10.3~10.9)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copyright 데일리중앙
한 주 간 띠별로 보는 재미있는 오늘의 운세. (자료=더사주)
ⓒ 데일리중앙

10월 3일

쥐띠 운세
36年生  은밀하게 공들인 일의 결실로 보상을 받게 됩니다. 횡재의 기운이 느껴지네요.
48年生  오늘은 나의 작은 행복을 찾아서 브런치, 영화보기 등 소확행의 행보를 해봐요!
60年生  꿀맛 같은 휴식시간. 결과를 기다리며 상황을 지켜봐요. 좋은 소식이 들리네요.
72年生  주변을 전혀 개의치 않고 나만의 것에 집중하고 있네요! 주변도 둘러보세요.
84年生  갑자기 마주한 일이지만 결과는 생각보다 좋아요, 오늘은 운수 좋은 날입니다.
96年生  답답한 일상에서 드디어 빛이 보이네요. 좋은 소식으로 행복함이 가득합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쉬어가는 타이밍 입니다. 심리적 안정을 찾는게 급선무이고 잠시 일은 내려놔요.
49年生  끈끈한 동지애의 발동으로 손해볼 일이 생길수 있으니 선을 지키며 행동하세요.
61年生  현재상황은 충분한데 왠지 모르게 불만족스럽네요. 진짜 원하는 것을 찾아봐요.
73年生  인기폭발, 동호회나 모임에서 대표로 추천받고 친구 동료로부터 인정을 받네요
85年生  나만 예쁨을 독차지하고 있네요. 주변의 시기질투는 내가 감당해야 할 몫이죠.
97年生  일의 진행속도가 느려지네요. 쉬어가면서 해오던 것들을 점검해보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매력적인 제안에 혹할수 있어요. 주변 조언을 먼저 구해보고 결정하길 바라요.
50年生  떡고물이 생길 수 있고, 좋은 일들이 생길 수 있지만 조심해서 취득해야 해요.
62年生  생활속의 소소한 재미와 즐거움을 찾아다니며 생활의 활력을 찾고 즐겨보아요.
74年生  나에게 유리한 상황입니다. 마음먹은대로 밀고 나가면 분명 크게 얻는 겁니다. 
86年生  나의 미래가치에 투자할 때 입니다. 오늘만큼은 적극적인 자세로 하루를 살아요
98年生  왠지 고급진 하루를 보내고 싶네요. 언행도 행동도 우아하게 기품있게 해봐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친구, 가족과 좋게 시작한 일이 결과적으로 동상이몽이니 이해가 필요합니다!
51年生  언행으로 인한 오해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특히 품행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63年生  주변으로 인해 혜택들이 생겼습니다. 주변 사람들과 함께 그 혜택을 나누세요.
75年生  자연스럽게 주변과 융화가 잘되어 이득이 생겼네요. 혼자보다 함께여서 좋네요.
87年生  원치 않는 것을 받은 기분입니다. 원치 않으면 굳이 받아서 불편해 하지말아요.
99年生  지금 당장 생각나는 가족, 친구들의 안부를 물으며 동지애, 가족애를 느껴봐요

용띠 운세
40年生  주변사람들 때문에 문제가 발생된 것이니 스스로 할수 있는 방법을 찾아봐요!
52年生  사람들의 말에 휘둘리지 말고 나의 능력을 활용하세요! 운 좋은 하루입니다.
64年生  참호속에 갇힌 기분처럼 답답하네요. 이럴 때는 쉬면서 기분전환을 해보아요!
76年生  공들인 일의 보상을 받을수 있겠네요. 누구보다 본인이 자신을 축하해주세요.
88年生  변화, 변동을 만들수 있어요. 내가 원하는대로 밀고 나가면 내가 주인공이돼요.
00年生  무엇을 해도 순조롭게 내가 원하는대로 이룰수 있게 주변을 내편으로 만드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현재는 충분해도 나중에는 불만족스러울수 있으니 지금 상황을 파악해보세요.
53年生  곧 때가 올 것이니 조금만 더 기다려보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자신을 믿어요!
65年生  결과가 나오는 것도 속적속결, 마음이 원하는대로 움직이는대로 행동해 보세요.
77年生  새롭게 구상하는 것보다 현재의 것을 잘 마무리를 하는게 더 먼저일 듯 보여요.
89年生  예전에 생각했던 것을 다시 구상해보아요. 이제 제 때를 만나 성공할 것 같아요.
01年生  미리 생각했던 것을 잘 고려해서 추진해 나간다면 분명 좋은 결과가 나올겁니다.

말띠 운세
42年生  상황에 휩쓸려 실수를 범하고 있는건 아닌지 체크가 필요해요. 한번더 생각해요.
54年生  새로운 구상을 하고 있는데 방해되는 부분이 있습니다. 관계정리가 필요하네요.
66年生  상황의 전환점 단계입니다. 변화에 대해서 더욱더 면밀히 조심히 행동하세요.
78年生  혼자보다는 둘이 낫다며 제안을 하는 사람에게 혹하지 마세요. 현재에 만족해요.
90年生  욕심을 부려도 내 권리가 생깁니다. 이럴때는 과하지만 않게 욕심 내어 봐요.
02年生  능력을 인정받을수 있는 날입니다. 학업적으로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을거에요!

양띠 운세
43年生  건강이나 재산에 문제가 발생될 수 있으니 보다 더 철저하게 관리하길 바래요.
55年生  자연스럽게 융화가 잘되어 무언가 얻을수 있어요. 가지는 사람이 임자입니다!
67年生  넘어진 김에 쉬어 가라는 말이 있습니다. 지금은 쉬고 내 몸을 챙길 때 입니다. 
79年生  친구, 형제간 의견불화가 생길수 있으니 오늘은 약속 잡지 말고 만나지 말아요.
91年生  걱정만 한다고 해결되지 않아요. 건강상 문제 생길수 있으니 철저히 관리하세요!
03年生  친구간 문제가 극에 달해요. 잠시 시간과 거리를 두고 문제를 풀어보도록 해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올라오는 화를 가라앉히고 차분히 생각해보세요. 흥분하면 본인이 손해봅니다.
56年生  물질에 집착하면 오히려 화를 입죠. 좋은 일부터 먼저 하면 재물은 절로 생겨요.
68年生  고집이 불통이다. 주변 사람들과 소통의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조심하길 바라요.
80年生  예전보다 밝은 모습으로 사람들을 대하면 얻는게 생길것이니 기대해도 좋아요!
92年生  나의 능력을 누군가가 지켜보고 있습니다. 내 능력치를 최선을 다해 발휘해봐요.
04年生  자신을 조절하는 능력이 발휘되면 좋은 기회들이 생길 겁니다. 성급하지마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자기이득보다는 기부와 같이 대중과 다수를 위해 쓰게되면 보람도 클 것입니다.
57年生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통해서 결과를 얻게 되면 그 어떤것보다 보람이 클꺼에요.
69年生  오늘만큼은 가족과 집에 머물면서 서로간의 사랑을 확인해보는 시간 가지세요.
81年生  스스로 노력해서 이뤄보세요! 자기 힘으로 이루니 더없이 값지게 느껴질겁니다.
93年生  남들과 다른 모습이 주변의 시선을 집중시키네요. 부러움을 받는 인기쟁이에요!

개띠 운세
46年生  하고 싶은 것은 많은데 몸이 맘대로 안돼서 답답합니다. 건강,몸부터 챙깁시다.
58年生  여기저기 오지랖을 피우고 있네요. 제일 중요한건 자신임을 절대 잊지 마세요!
70年生  생각이 너무 많아서 정작 해야 할 것을 못하고 있네요. 생각을 글로 정리해봐요.
82年生  나는 없고 세상에 할일은 너무 많아서 지치네요. 눈치 그만보고 자신을 돌봐요.
94年生  결정해야 할 것이 너무 많아 혼란스러워요. 지금 필요한 것부터 선택을 하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혼자만의 생각으로 우울증과 무기력한 생활이 될수 있으니 자기점검 필요해요.
59年生  돈도 아끼면 똥 됩니다. 필요할 때 적절하게 현명하게 쓰는게 최고의 재테크죠. 
71年生  표현의 오류가 생길 수 있어요. 말하기 전에 한번더 충분히 생각하고 말하세요.
83年生  능력은 충분한데 마음이 급해요. 여유롭게 행동하면 실력발휘가 잘 될거에요.
95年生  딱히 아쉬울 게 없는 상황이지만 나를 위해 애쓰는 사람들을 한번 생각하세요. 

4일

쥐띠 운세
36年生  보살피고 도와줄 곳이 많아 바쁘네요. 내가 좋아서 하는 일이니 보람됩니다.
48年生  지금은 자기계발을 적극적으로 하면 나의 도움이 필요한 곳들이 생겨날거에요!
60年生  사업도, 연애도 활발하게, 적극적으로! 이렇게 사는 인생이 최고로 즐겁습니다.
72年生  부정적인 생각을 하지 말아요, 인간은 다 외로운 것입니다. 외로움을 즐겨봐요.
84年生  갑자기 부부관계가 소원, 예민해질 수 있으니 서로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해요.
96年生  엉뚱한 상상력으로 인해 주위로부터 시선 집중 받네요. 인기쟁이가 되겠어요.

소띠 운세
37年生  마음과는 달리 행동이 예전같지 않아 답답하시죠. 지금은 휴식이 필요합니다.
49年生  친구, 가족들과의 단합을 위해 지금 바로 여행이나 식사자리를 만들어보아요. 
61年生  주변도움은 고사하고 스스로 해결해야 합니다. 잘할 수 있으니 너무 걱정마요!
73年生  자기 실수를 용납못하고 자책하고 있네요. 자신부터 먼저 이해하고 사랑해줘요.
85年生  일을 잘 하려면 일단 자신의 마음을 숨겨요. 다 오픈하면 오히려 손해입니다.
97年生  심리적 안정이 필요한 듯 합니다. 서두를 필요없어요. 잠시 쉬어가도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스트레스는 만병의 근원입니다. 무슨일이든 긍정적으로 생각하도록 노력하세요.
50年生  마음의 여유를 가져봅시다. 편안한 생각속에 올바른 선택을 할 수 있으니까요.
62年生  머리가 비상해졌어요. 당신의 통찰력과 현명한 판단이 여러사람을 이롭게해요.
74年生  전환점의 구간입니다. 자신의 안위보다 주변과의 융화에 더 신경을 써보세요.
86年生  기다리던 좋은 소식으로 기분 좋은날이 될것 같네요. 오늘은 그저 즐겨보세요.
98年生  예민한 상황에도 그려려니 하는 마음으로 잘 넘기면 더 큰 행운이 나에게 와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건강 더욱 신경쓰세요. 아프면 바로 병원을 가고 자신의 몸관리에 열중하세요.
51年生  과중과로예요. 세상일이 다 내맘 같진 않더라구요. 정신건강과 몸부터 챙겨요.
63年生  꽃과 나비가 한 몸 인듯. 내 주변에는 늘 사람이 많네요. 구설 시비 조심해요.
75年生  사고의 전환이 필요합니다. 부드러움과 강함을 상황에 맞게 잘 활용해보세요.  
87年生  자신의 능력과 재능을 발휘할 때 인정을 받을 수 있을테니 때를 잘 잡아보세요.
99年生  연애와 일 중 지금 나의 선택으로 미래모습이 결정되니 신중하게 판단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몸과 마음이 달라 판단이 힘들어요. 건강한 몸에서 건강한 생각이 나온답니다.
52年生  만인의 애인이시네요. 여기저기서 나를 부르니 바쁘고 즐거운 날이 될겁니다. 
64年生  내가 하고 싶은 것보다 남의 요구에 의해 움직이면 성공할 확률이 높아져요.
76年生  나를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많아 몸은 힘들지만 보람 찬 하루가 될 거에요!
88年生  나의 가치를 알아봐주는 이들이 생겨났네요. 이제 그 실력발휘를 할 때입니다.
00年生  타인에 의해 어쩔수 없는 변동이 생기겠지만 일단 상황을 받아들여야 해요!

뱀띠 운세
41年生  무모한 행동은 결국 고생길로 가는 행동입니다. 생각을 먼저 하고 행동하세요!
53年生  고생을 사서 하는 격입니다. 지금은 편안하고 안락하게 살 궁리를 해야 합니다.
65年生  사고의 전환이 필요해요. 지금은 내가 제일 우선이다 라고 생각하고 행동해요.
77年生  회사일도 가족도 친구도 모두 내가 챙기는데 정작 본인은 누가 챙겨 주나요. 
89年生  노력을 해도 대가를 얻기가 힘들어요. 그렇지만 지금은 이 방법 밖에 없어요.
01年生  나의 교만으로 주변 사람들이 상처를 받네요. 말과 행동에 주의를 기울여요.

말띠 운세
42年生  하고 싶은 일이 있으면 무조건 해요. 이것이 나를 행복하게 하는 것이니까요.
54年生  오늘 만큼은 해야 할 일을 잠시 잊고 내 생각만 하며 즐겨보는건 어때요?
66年生  나와 정말 잘 맞는 친구를 만날수 있어요. 평생 나와 함께 할 동반자입니다.
78年生  행동에는 분명 책임이 따르죠. 생각하고 판단해서 행동하는 습관을 가져요.
90年生  친구와 혹은 동료들과 무리지어 프로젝트를 구상하는군요. 재밌는 하루에요.
02年生  정신적으로 굉장히 피곤한 하루에요. 친구들과 치맥한잔 스트레스 날려버려요.

양띠 운세
43年生  사람과 만남을 자제하고 오늘만큼은 혼자 생각을 하며 시간을 보내보세요!
55年生  손발이 말을 안듣고 머리속도 답답해요. 집에서 휴식을 취해야 할 것 같네요.
67年生  나의 성질이 급해져 있어요. 순서를 정해서 문제들을 풀어나가도록 해보아요.
79年生  까칠하고 예민함이 거친 언행이나 행동으로 나오지 않게 자기컨트롤 하세요.
91年生  경쟁구도에서 우위에 있네요. 자만은 버리고 교양있게 겸손한 태도를 가져요.
03年生  망신스러운 일로 곤란한 상황 생길 수 있습니다. 조심스럽게 사람을 대하세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람들과 불화, 교통사고 위험 등 불안한 일상이 될 수 있으니 조심하세요!
56年生  활동성이 많은 하루, 피곤이 커질수 있으니 휴식타임을 가지면서 행동하세요.
68年生  할일이 많네요. 어떤 것이 중요한지 일의 순서를 정해서 할 일을 시작하세요.
80年生  사람과 관계에서 트러블, 짜증이 생기네요. 오늘은 나에게 선물을 주세요.
92年生  일거리가 많아서 걱정이었는데 사람들이 나를 도와주네요. 귀인이 나타났어요.
04年生  불안하고 갑갑한 하루. 자신에 대해서 곰곰히 생각하는 하루가 되면 좋겠네요.

닭띠 운세
45年生  눈치를 보며 지내지 말아요. 나만의 생각과 의견을 고집해도 좋은 하루에요.
57年生  편한 걸 버리고 굳이 힘든 길을 택한 꿋꿋한 당신이 존경스럽게 느껴지네요.
69年生  답답하면 소리치세요. 용기 있게 자신이 말하고 싶은 걸 말하면 좋겠어요.
81年生  사소한 것들까지 나를 친구들과 비교하지 마세요. 나는 나대로 멋지니까요!
93年生  자기 스스로 본인을 힘들게 하는 형국입니다. 더이상 자신을 괴롭히지 마세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를 필요로 하는 곳이 있다면 어떤 곳이든 달려갑니다. 외출하며 힐링해요.
58年生  이름난 산에서 금을 캐는 격으로 좋은 아이템을 발견할수 있는 행운이 따라요.
70年生  오늘은 여행가기 좋은 날입니다. 친구나 연인과 함께 단풍구경을 떠나 보아요.
82年生  열심히 노력하고 준비한 당신, 이제 때가 왔으니 실력발휘 잘하고 겸손하세요.
94年生  좋은 소식으로 내가 움직여요. 스카웃제안이나 합격통보를 받게 될 것입니다.

돼지띠 운세
47年生  금전 재물복이 있는 날! 내가 가는 곳마다 돈이 보이는 돈이 붙는 하루네요.
59年生  시비, 구설수가 생길 수 있으니 특별히 오늘만큼은 말과 행동을 주의하세요!
71年生  말에 뼈가 있네요. 상대방이 말을 듣고 마음 상할수 있으니 생각하고 말해요.
83年生  좋게 보였지만 막상 나에게는 좋지 않네요. 다음기회를 노려 보는게 좋겠어요.
95年生  적당한 거리를 유지하면 안정과 발전을 동시에 얻을수 있는 하루가 될거에요.

5일

쥐띠 운세
36年生  급격히 기운이 쇠약해졌어요. 자기 건강과 컨디션을 관리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48年生  나의 생각을 사람들에게 드러내기가 힘든 하루네요. 크게 한숨을 내쉬어보세요.
60年生  투자하기 좋은 날이지만 오버해서 투자했다가 오히려 큰 코 다칠 수가 있어요. 
72年生  나의 재능과 미모가 시선 집중이 되어 불편하고 어색하면서도 기분도 좋네요. 
84年生  감정조절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문제가 터지면 말로 끝나지 않으니 조심해요.
96年生  예전에는 하지 않던 행동으로 난처해 질 수 있습니다. 정신줄을 잘 잡으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멘탈을 잘 잡아야 합니다. 자신의 마음과 행동이 다르면 탈이 나는 법입니다.
49年生  자신의 마음을 그대로 표출하면 안됩니다. 마음을 감추고 때를 기다려보세요!
61年生  동료들을 믿지 못하고 혼자 다 해놓고 힘들다 하지말고 동료들을 믿어보세요.
73年生  오늘은 혼자놀기, 혼자 생각하기, 혼술하기 등 재밌는 나만의 놀이를 찾아봐요!
85年生  상대방과 의견이 통하지 않아 답답함이 쌓입니다. 대화가 필요한 시기입니다.
97年生  긁어부스럼 되는 일이 없게 행동해요. 마음만 앞서면 모든것이 물거품이 돼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타협점을 잘 찾아 좋은 결과로 만들어보세요. 명분이 너무 앞서면 손해입니다.
50年生  친구, 가족들과 재밌는 이벤트를 만들어보아요. 즐거움이 2배가 될 것입니다!
62年生  말 한마디로 천냥빚도 갚는다 했어요. 말의 소중함을 알게되는 하루 될거에요.
74年生  직장의 일이 불만스럽고 하찮게 느껴질 수 있지만 일에 자부심을 가져보세요.
86年生  일탈을 꿈꾸나요? 오늘 하루는 하고싶은 것 하면서 삶의 재미를 느껴보아요.
98年生  가정, 회사에 다 불만족스럽네요. 누구보다 자신이 본인을 위로해야 한답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밖으로 나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몸이 예전같지 않으니 건강 챙기세요.
51年生  집의 화초정리와 청소하기 좋은 날이네요. 마음속의 나쁜 생각도 다 청소해요.
63年生  머리속이 나쁜 생각으로 가득차 있네요. 산책을 하면서 마음을 비워보세요!
75年生  혈액순환에 신경을 써야 하는 하루에요. 손발이 냉하고 속이 편치 않습니다.
87年生  소비지출이 늘고 있네요. 허한 마음을 쇼핑으로 충족시키는 건 이제 멈춰요!
99年生  오지랖 발동했네요. 자기 일부터 해결하고 다른 사람들을 살피도록 하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만성질환이 또 발병했네요. 몸이 건강해야 마음도 편안하니 몸부터 챙깁시다.
52年生  근심걱정이 한가득이네요. 몸을 좀 움직이면서 부정적인 생각을 비워버립시다. 
64年生  갑자기 불뚝성질이 나고 괜히 예민하고 불안해요. 마음속의 화를 다스리세요.
76年生  오늘은 내가 하고 싶은대로 해요. 참을수없이 화가 나면 화를 내도 좋습니다.
88年生  타인의 시선을 너무 의식하지 마세요. 오늘은 그저 내 마음에 집중해보세요!
00年生  친구들과 신경전을 하고 있네요. 지는게 이기는 것이니 서로 상처주지 말아요.

뱀띠 운세
41年生  내맘 같은 건 없습니다. 나는 나고 타인은 타인이고 다르다는 것을 인정해요.
53年生  모처럼 집안을 깨끗이 청소하고 휴식을 취하니 절로 웃음이 지어지는 하루네요.
65年生  너무 좋아도 너무 가까이 있으면 불편해요. 사랑에도 적당한 거리가 필요해요.
77年生  나는 좋은 의도로 했지만 상대가 원치 않으면 안좋은 결과가 나올 수 있어요.
89年生  본인의 마음을 너무 다 드러내지 말아요. 자신이 더 상처받을수도 있으니까요.
01年生  때로는 혼자가 편할수 있어요. 혼자 시간을 가지며 자신의 마음에 집중하세요!

말띠 운세
42年生  오늘은 청소나 인테리어 소품으로 기분 전환해보세요. 상쾌한 하루가 될거에요!
54年生  소비충동이 올라옵니다. 오늘은 쇼핑을 자제하고 밖으로 산책을 나가 보세요. 
66年生  돈 쓸 일이 계속 생깁니다. 친구들과 모임에 오늘은 더치페이를 제안하세요.
78年生  말이나 행동이 시선을 집중 시키네요. 좋은 일로 유명세를 타게 될 수 있어요.   
90年生  오늘은 사람들 많은 곳은 피해 다녀야 겠어요. 말과 행동을 더 조심하셔야 해요.
02年生  주변의 시선을 모으는데 성공, 누가 나에게 데이트 신청을 할 수도 있겠어요!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이 우울하고 정신이 산란할수 있으니 혼자 있지 말고 밖으로 산책 나가요.
55年生  계약변경이나 조건번복으로 난처한 경우가 생길 수 있으니 재차 확인해보세요.
67年生  봉사하는 마음으로 일을 진행한다면 순조롭게 잘 풀릴테니 욕심은 금물입니다.
79年生  부하직원이나 자식으로 인해 속상한 경우가 생기더라도 너그럽게 이해해줘요.
91年生  동료들과 친구들과 의견 충돌이 생깁니다. 문제해결은 내일로 미뤄도 좋아요.
03年生  생각이 많아 머리속이 복잡하네요. 지인들과 상의하면 의외로 쉽게 해결돼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요리하기나 운동하기를 하면서 기분전환을 해봐요. 몸이 한결 가벼워질거에요.
56年生  버킷리스트 중 하나를 이루어 보아요. 삶의 활력이 생기고 기운이 솟아납니다!
68年生  사람들을 의식하느라 정착 자신은 챙기지 못했네요. 내가 원하는걸 생각해봐요.
80年生  사람들과 어울리면서 불편한 일이 생길수 있습니다.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92年生  윗사람과 불화가 생길수 있습니다. 불만이 생기더라도 오늘만큼은 참고 웃어요.
04年生  과격한 운동으로 마음속 화를 표출하세요. 사람과 얽히면 충돌하게 될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마음도 뾰족하고 몸도 예민한 하루이니 마음이 편안한 장소에서 힐링 해보세요.
57年生  내 행동이 불필요한 일이 될수 있으니 하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하고 행동하세요.
69年生  문제의 해결안을 자신이 가지고 있네요. 자기능력을 믿고 적극적으로 대처해요.
81年生  나와 대화해 본적 있나요? 자신에 대해 고민하고 생각하는 하루를 가져보세요.
93年生  이리저리 치이고 지친 하루가 될 것 같아요. 그래도 내일이 있으니 힘을 내요.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왠지 나라는 사람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지면 좋을 것 같습니다.
58年生  독서, 서예 등 활동으로 자신의 끼를 발휘해보세요. 멋진 예술가가 돼보아요.
70年生  마음이 통하는 친구와 함께 단풍구경을 떠나면 이보다 더 좋을 수가 없겠네요.
82年生  오늘은 그 어느때보다 예쁘네요. 남들에게 자신의 미모를 한껏 과시해 보아요. 
94年生  마음속의 답답했던 일이 있다면 정중히 표현해 보세요. 상대도 이해해줄거에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겉으로는 힘들고 치여도 결국 내가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니 조금만 참으세요!
59年生  오늘 모든 일은 내가 주도한대로 이루어지니 주변 사람들과의 불화를 조심해요.
71年生  말과 행동이 뾰족하고 날이 선 하루입니다. 서로 배려하는 모습을 보여주세요.
83年生  마음먹은대로 이루어지는 날이네요. 주저말고 실천하면 좋은 결과 있을거에요.
95年生  배우자와의 갈등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런 날은 논쟁보다는 먼저 양보해보세요.

6일

쥐띠 운세
36年生  건강상의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스트레스를 최대한 받지 않게 노력하세요.
48年生  오늘로서 많았던 일들을 거의 해결되어 갑니다. 이제 좀 마음놓고 쉬어보세요.
60年生  오지랖 발동하여 다른 사람들 일처리에 바쁩니다. 때로는 거절도 필요하답니다.
72年生  나에 대한 생각이 많아지네요. 자신에 대해 객관적으로 알아보는건 어떨까요?
84年生  생각이 너무 많으면 오히려 해답 찾기가 어려워요. 머리속의 생각을 정리해요.
96年生  스트레스로 힘든 하루 입니다. 혼자 하기 힘들면 주변에 도움을 요청하세요.

소띠 운세
37年生  가족이 편하기도 한데 사실 불편해요. 그래서 왠지 마음속이 답답한 하루에요.
49年生  쓸데없는 돈지출 생길수 있어요. 더 큰 손해를 보지 않기 위해 단속 하세요.
61年生  일의 진행이 잘 되지 않고 꼬이네요. 윗사람의 도움 받으면 해결이 될듯해요.
73年生  주도적으로 일을 진행한다면 막힘이 생겨요. 도움을 받고 조언을 받아들여요.
85年生  문서작성 할 것 있다면 한번더 확인하고 서명해요. 놓치는게 있을수 있어요.
97年生  눈치를 보고 행동에 제약이 많이 생겨요. 오늘은 윗사람들 조언을 들어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원치 않는데 움직여야 하는 일이 생기네요. 기분 나빠도 오늘만 잘 넘겨요.
50年生  새로운 에너지가 충전이 되어 반전이 기대되네요. 준비되셨으면 시작하세요.
62年生  나만 세상에 낙오되어 왕따같은 기분이 들지만 실망은 마요. 내일이 있잖아요.
74年生  사람들이 내맘같지 않아 마음이 불안하네요. 내가 좋아하는 걸 찾아서 해요.
86年生  외부적 활동이 많은 날입니다. 피곤하고 예민해질 수 있으니 안전운전 하세요!
98年生  뜻밖의 돈이 생길 수 있어요. 이런 돈은 여러 사람들과 함께 나누면 좋겠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마음에 여유도 생기고 게으름도 생기네요. 안정된 모습이 보기좋은 하루에요.
51年生  일로서 어느정도 안정기에 돌입했으니 취미활동 하면서 행복찾기에 집중해요.
63年生  친구, 가족을 위해 시간을 내요. 내옆에 있는 그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해요.
75年生  문서취득, 계약성사 같은 중요한 일이 주변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해결됩니다.
87年生  회사에 인정받고, 시험에 합격하고 경사가 있네요. 그동안 수고하셨습니다. 
99年生  좋은 소식이 들리네요. 시험에 합격하고 회사에 취직 하고 자격증을 취득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몸에 이상이 생겨 수술이나 치료가 필요해요. 서둘러 병원검진을 받도록 해요.
52年生  친구, 동료들과 언쟁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렇지만 잘 마무리 될거에요!
64年生  자기생각에 매몰되어 판단력에 오류가 생길 수 있습니다. 조언을 구해보세요.
76年生  일이 순리대로 되지 않아요. 고집을 버리고 협상하도록 유연하게 생각하세요.
88年生  갑작스런 인센티브가 생길수 있겠어요. 오늘은 여유있게 맛난 외식을 해봐요!
00年生  문제가 생겨도 더 좋은 상황으로 바뀔 수 있습니다. 실망 말고 기다려보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면역이 약해질 수 있기 때문에 사람들이 많은 곳은 피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53年生  힘든 일이 있다면 친구, 동료의 도움으로 해결이 돼요. 그 힘든걸 또 해내네요.
65年生  인복이 넘치는 날입니다. 윗사람에게 잘하면 뭐라도 얻는 게 있는 하루입니다.
77年生  우리의 힘만으로 극복이 힘든 일이네요. 간절한 마음으로 노력하셔야 합니다.
89年生  욕심이 생기지만 욕심이 과하면 되던 일도 꼬이게 돼요. 내 능력껏 해야 해요.
01年生  오늘은 유난히 머리가 비상해지고 똑똑해지는 것 같아요. 잔머리 쓰지 말아요.

말띠 운세
42年生  내가 바라지 않던 것을 어쩌다 얻게 되는 상황이 옵니다. 현명하게 대처하세요.
54年生  드러내기 부끄러운 일이 생겨서 난처하지만 그 또한 나에게 중요한 경험이에요.
66年生  일적으로 먼 곳에 가게 되네요. 늘 안전운전하시고 즐거운 마음을 가져야해요.
78年生  돈의 유혹에 넘어 가선 안됩니다. 현재 나의 마음이 궁핍해서 실수할수 있어요. 
90年生  속임수에 쉽게 넘어가는 운입니다. 결정을 바로 하지 말고 주변의 조언을 들어요.
02年生  외국인 친구, 외국출장 등 외국과 관련된 소식이 생길 수 있는 하루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내옆에 있는 사람, 그들덕에 자신이 행복하다는 걸 알게 되니 감사한 날입니다.
55年生  흘러가는 대로 가고 싶은대로 하고싶은 대로 살고 싶다면 그렇게 하도록 해요.
67年生  부족한 부분이 발생해도 당황 말고 침착하면 누군가의 도움으로 해결이 돼요.
79年生  미진했던 일이 우리에게 유리한 쪽으로 결론이 나니 마음이 놓인은 하루입니다.
91年生  말을 잘하면 일의 성과도 좋게 되니 예쁘고 상냥한 말로 좋은 결과를 내보세요.
03年生  친구따라 강남간다는 말처럼 친구따라 덩달아 했다가 좋은 걸 얻게 될거에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정리가 필요한게 있다면 지금 이순간 결단을 내려요. 지금은 결정의 시간입니다.
56年生  새로운 것을 시작, 기획하기 전에 지금 하고 있는 것부터 마무리를 하세요.
68年生  보고 싶은 사람이 있나요? 옛 연인의 소식을 듣게되고 재회의 가능성도 있어요.
80年生  일의 실마리를 풀 능력을 가진 당신! 본인의 능력을 믿고 적극적으로 추진해요.
92年生  생각이 꼬리에 꼬리를 물고 머릿속이 각종 고민으로 가득찬 복잡한 하루입니다.
04年生  모든 일에 완벽한 선택은 없으니 실망말아요. 최선을 다했으면 만족해도 좋아요.

닭띠 운세
45年生  내가 원하는 방향은 아닐지라도 모두가 좋게 되는 일이라면 동참하도록 하세요.
57年生  겉으로는 좋은듯, 눈치껏 행동하면 손해보다는 이익이 생겨날니 참고하세요!
69年生  가족들을 챙겨야 할 일이 생겨요. 안부전화라도 한 통하며 가족을 챙겨보세요.
81年生  불편한 진실 앞에서 마음이 무겁네요. 이럴 때는 해결보다는 시간이 약입니다.
93年生  가족, 동료들과 함께 힘을 합치면 힘들었던 일들도 무사히 해결되는 운세네요.

개띠 운세
46年生  마음대로 할수 없어 답답하네요. 멀리 여행이라도 떠나서 답답함을 해소해요.
58年生  배우자와의 갈등이 생길 수 있습니다. 우선 나의 잘못에 대해서 먼저 생각해요.
70年生  무조건 내가 정답은 아닙니다. 상대와 내생각이 다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해요.
82年生  커지는 걱정,  혼자 걱정말고 가족, 친구들과 문제를 수면위로 올려 의논해요.
94年生  자기만의 독특한 생각을 이해받으려 하지 말고 묵묵히 자신만의 길을 가세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선의의 행동도 상대가 원치 않으면 악의가 될수 있죠. 내 생각을 고집하지 마요.
59年生  돈 들어오는 일이 있지만 계획없이 쓰면 들어온 돈보다 지출이 많아질수 있어요.
71年生  허레의식보다 실속을 챙기는 것이 우선입니다. 더 꼼꼼히 확인하고 결정하세요.
83年生  친구덕에 득템의 찬스가 오네요. 노력없이 얻어지는 행운이 생겨나는 하루에요.
95年生  부정적인 생각으로 마음 잡기가 어려워요. 내가 진짜 원하는것이 뭔지 고민해요.

7일

쥐띠 운세
36年生  마음이 이랬다 저랬다 변덕을 부려요. 기분 조절을 잘해야 문제가 없을 겁니다.
48年生  편한 곳을 찾아 이리저리 도망 다니지만 그곳도 딱히 편하지 않을 것 같네요.
60年生  선택에 여유가 없으니 결정을 오늘말고 다음으로 미뤄요. 성급하게 하지마세요.
72年生  계획없는 지출로 인해 파산위기입니다. 상황판단을 잘하고 지출해야 합니다.
84年生  마음이 성급해요. 변화를 주고 싶지만 계획을 세우고 조언을 듣고 행동하세요.
96年生  마음의 변덕은 불안에서 오죠. 자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연구하는 시간 가져요.

소띠 운세
37年生  사회적인 활동이 많아져 몸에 무리가 생겼네요. 몸을 챙겨가며 활동해야 해요.
49年生  일에 변화가 생기면서 몸이 예민해져 있네요. 특히 위장장애를 조심하세요!
61年生  중요한 프로젝트가 주어집니다. 혼자보다는 동료들과 함께하는걸 추천합니다!
73年生  자격증이나 문서취득의 운이 들어옵니다. 노력한 것에 대한 보상이니 즐기세요.
85年生  노력의 결과가 나올 때입니다. 귀인의 도움도 있고 새출발하기 좋은 날입니다.
97年生  브레이크 없는 자동차같네요. 주위 살피고 쉬엄쉬엄 급하지않게 속도 조절해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순리대로 될 일이지만 문제가 생길수 있으니 사전점검에 만전을 기울여야 해요.
50年生  말실수로 인해 작은 일이 큰 일이 될수 있죠. 문제를 키우지 말고 잘협상해요.
62年生  친구, 동료들과 언쟁이 생길 수 있으니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74年生  불같은 성격탓에 문제를 키우고 있으니 망신살 뻗지 않게 마음을 가라앉혀요.
86年生  하는 일마다 막히는 형국입니다. 겸손한 자세로 상대방을 대하면 나아집니다.
98年生  합격, 승진, 임신 기다렸던 소식을 듣게 됩니다. 그동안 수고 많으셨네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단풍구경이나 나들이 하기 좋은 날입니다. 좋은 곳에서 힐링하고 돌아오세요.
51年生  유독 불안하고 걱정이 많네요. 오늘만큼은 집에서 나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63年生  오늘은 유난히 나를 찾는 이가 많네요. 좋은 사람들과 좋은 시간 보내세요.
75年生  에너지를 충전하기 위해 오늘 하루만큼은 나 자신에게 휴가를 주는게 어떨까요?
87年生  정신적 스트레스로 힘드네요. 야외에서 콧바람 쐬며 잠시 쉬는 타임을 가져봐요.
99年生  결정하고 마무리 할 일이 많아 이러저리 분주한 하루지만 끼니는 거르지마요.

용띠 운세
40年生  자기실속을 먼저 챙기고 나서 주변을 챙겨도 늦지 않으니 나부터 챙겨 보세요!
52年生  번개모임을 만들어 친구, 동료들과 우정을 쌓아봐세요. 이것이 세상사는 재미죠.
64年生  욱하는 성격으로 마찰이 생길 수 있어요. 감정컨트롤을 잘 하도록 노력해봐요.
76年生  오늘 하루 논쟁이 생긴다면 져주는 마음으로 상대를 대해야 잃는게 없습니다.
88年生  친구의 겉모습은 잔잔하고 편안해 보여도 안으로 속앓이 중일테니 위로해줘요.
00年生  기분대로 행동하면 패가망신할 수 있습니다. 정신을 차리고 현실을 직시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내가 좋아하는 활동을 하니깐 절로 콧노래가 나옵니다. 자기주도적으로 살아요.
53年生  건강을 잃으면 모든 걸 다 잃을 수 있습니다. 건강을 챙기면서 일해야합니다!
65年生  날도 좋고 기분도 좋으니 힐링의 장소로 여행을 떠나보아요. 좋은 추억 생겨요.
77年生  주변에 도움주는 사람들이 많이 있군요! 혼자 끙끙대지 말고 함께 풀어보세요.
89年生  이직이나 부서이동이 있을 수 있어요. 나의 명예와 지위가 상승하는 날입니다.
01年生  나의 도움이 필요한곳이 있다면 적극적으로 도와줘요. 더 큰 행운으로 돌아와요.

말띠 운세
42年生  몸이 건강해야 바른 판단력이 생기니 몸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54年生  구설 시비로 곤란한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부디 언행에 주의를 기울이세요.
66年生  정신건강을 챙기세요. 감정변화가 심하여 주변사람들의 오해를 살수 있겠네요.
78年生  주변사람들로부터 부러움을 받게 됩니다. 기다렸던 좋은 소식이 들려오겠네요.
90年生  내가 하는 일이 집중을 받게 됩니다. 조금 힘들더라도 오늘만큼은 집중하세요. 
02年生  본의 아니게 친구, 동료로 망신스런 일을 당할 수 있어요. 자기관리 철저히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같은 일을 겪어도 서로 다른 생각을 하고 있네요. 이해심과 배려심이 필요해요.
55年生  집에만 있지말고 밖으로 나와요. 기분전환 하고 나면 훨씬 몸도 가벼워집니다. 
67年生  과도한 일로 인해 정신건강이 좋지 않습니다. 내 멘탈관리에 더욱 신경쓰세요.
79年生  잔머리를 쓰다가 오히려 몸이 고생을 하겠어요. 하루종일 불안한 마음 들어요.
91年生  여기저기 할일이 많아지고 바쁜 하루가 되겠네요. 안전운전은 필수입니다!
03年生  정신이 산만하고 분산스럽네요. 요가나 명상을 통해서 정신수련을 하면 좋아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생각이 너무 많아 결정장애가 생겼어요. 중요도를 고려해 빠른 결정을 하세요.
56年生  성급한 결정으로 후회가 남지 않게 한번더 생각하고 결정하는 여유가 필요해요.
68年生  생각했던 대로 마음먹은 대로 이루어지는 날입니다. 현실에 만족하고 즐기세요.
80年生  지금 한 선택이 어떤 결과를 가져온다해도 확신이 든다면 오늘 바로 시작해요!
92年生  무모한 도전을 시작하고 있네요. 결정에 앞서 전문가의 조언을 듣고 결정하세요.
04年生  편한 곳을 찾아 먼길을 떠나는 형국이네요. 생각보다 좋은 결과가 생길겁니다.

닭띠 운세
45年生  화초다듬기, 집정리를 하면서 기분전환 시켜보세요. 행복한 생각이 절로 드네요.
57年生  힘든 상황이 와도 주변의 도움으로 문제해결이 됩니다. 주변에 도움을 요청해요.
69年生  지금 중요한 것은 나와 가족이니 다른 생각은 말아요. 현명한 선택이 필요해요. 
81年生  새로운 시작을 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걱정은 이제 그만하고 자신을 믿으세요.
93年生  혼자보다는 같이 할때 더 좋은 결과가 나와요. 서로 도움을 주고 받는게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건강 적신호입니다. 이 시기에 아프면 병이 오래갈테니 바로 병원에 가보세요.
58年生  작은 일이 큰일로 변질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언행에 주의해서 행동해야 해요.
70年生  사랑이 집착으로 변하고 오해가 생깁니다. 상대를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합니다. 
82年生  쪽팔리는 일이 돈이 되는 세상입니다. 우스꽝스러움으로 오히려 인싸가 됩니다.
94年生  감정조절이 되지 않으면 트러블 메이커가 될 수 있어요. 감정 관리에 신경써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오늘은 아무도 없는 곳에서 새소리, 물소리 들으며 정신수양을 하면 좋습니다.
59年生  정신적으로 스트레스 받고 몸도 다칠 수 있는 날이 되겠네요. 충전이 필요해요.
71年生  생각지도 못한 당황스런 일이 일어날 수 있어요. 그러려니 생각하고 넘기세요.
83年生  마음맞는 친구들과 캠핑이라도 떠나요. 밖으로 나가 충전하며 행복을 찾으세요!
95年生  오늘의 일로 후회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니 지금 당장 미루지말고 해결하세요. 

8일

쥐띠 운세
36年生  자신의 마음을 최대한 숨기고 때를 기다리세요. 지금은 내게 불리한 상태예요.
48年生  모든 것이 다 내맘 같지 않아도 내가 편하고 좋으면 그렇게 하면 된답니다.
60年生  배우자와의 갈등이 생겨요. 남편은 늘 남의편이고 부인은 늘 내말을 부인해요.
72年生  생각이 많아지면 결정하는데 도움이 안됩니다. 서둘러 결정하고 행동하세요.
84年生  함께 하면 답답하고 갑갑할 수 있습니다. 일정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96年生  자신의 목표와 꿈에 대해서 고민하는 시간을 가진다면 불안이 줄어들겁니다.

소띠 운세
37年生  괜히 가족들에게 불만과 짜증이 나는 하루에요. 인연에 대한 집착을 버리세요.
49年生  겉으로는 쿨한 척해도 속으로는 애가 타요. 남들 시선에 너무 신경쓰지 마세요.
61年生  마음이 힘들때는 오히려 강한 운동이 좋아요. 오늘은 밖에 나가서 운동을 해요.
73年生  공허함을 느끼나요? 허한 마음을 치유하기 위해 취미활동을 하는걸 추천해요.
85年生  오늘은 유난히 눈에 띄고 시선 집중을 받을수 있어요. 사람들의 칭찬을 즐겨요.
97年生  연인의 마음을 내것으로 만들 수 없습니다. 나와 다른 사람임을 인정하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지금 당장은 힘들어도 곧 적응이 될겁니다. 묵묵히 지키는 자가 승리자입니다.
50年生  주도적으로 임무를 수행하려면 우선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는게 중요합니다.
62年生  고지 앞에서 잠시 일이 더딘듯 하지만 곧 마무리가 될 듯하니 포기는 마요.
74年生  건강에 적신호, 과중과로로 피곤이 누적된 상태입니다. 영양제라도 드세요.
86年生  몸 사리지 않고 일 하는 중이네요. 건강 챙기고 주변사람들도 둘러보며 일해요.
98年生  시작은 미약하여도 끝은 창대할 것이니 지금 현실에 최선을 다해 주세요. 

토끼띠 운세
39年生  우아하고 고상하게 행동하세요. 오늘만큼 나도 귀한 대접을 받을수 있어요.
51年生  촉이 좋은 하루입니다. 예민하게 행동하면 오히려 피곤하니 너무 날 세우지마요.
63年生  오늘만큼은 주변의 분위기에 맞춰 자중해서 행동해야 큰 화를 면할수 있습니다.
75年生  주도권이 약한 상태니 내가 큰소리치며 행동하면 오히려 반감된 결과 가져와요.
87年生  프리미엄이 많은 하루예요. 나의 능력이 최대치로 나올테니 실력발휘 하세요.
99年生  신분상승이 가능합니다. 누군가 나를 끌어주고 기회가 주어지니 놓치지 마세요.

용띠 운세
40年生  활동성은 둔해지고 머리만 비상해져요. 세상 이치를 알게 되고 철학성이 커져요.
52年生  현실과 이상의 차이가 너무 커서 혼란스러워요. 현실성있게 생각하기가 필요해요.
64年生  경쟁구도가 심해지니 삶이 팍팍해져요. 마음을 다 드러내지 말고 포커페이스해요.
76年生  과한 욕심은 오히려 모든 것을 잃게 돼요. 자신의 그릇을 아는게 가장 중요해요.
88年生  보기에는 때깔나지 않아도 꽤 실속 있는 모습입니다. 꾀돌이가 되어 보세요.
00年生  충돌이 예상되지만 미리 충돌을 예방할 수 있게 손 쓴다면 분명 막을수 있습니다. 

뱀띠 운세
41年生  하는 일에 막힘이 예상되요. 이 일만 지나고 나면 그 다음은 순차적으로 진행돼요.
53年生  어쩌다 얻어진 혜택이 부담스러워요. 폼은 안나지만 실속은 있으니 감사한 일이죠.
65年生  처음에는 좋았는데 지금은 부담스러운 상황이네요. 인연정리가 필요합니다.
77年生  같은 공간에서 같은 것을 보았는데 다른 생각을 하고 있네요. 상대를 이해하세요.
89年生  직장 변화가 생겨 먼 곳으로 가네요. 중앙무대를 이탈하니 묘한 기분이 드네요.
01年生  돈 손실이 생길 수 있으니 돈을 빌려주는 행위나 주식투자는 하지 않는게 좋겠어요.

말띠 운세
42年生  말에 가시가 돋혔네요. 내 말에 가족이 서운해할 수 있으니 주의해서 말해요.
54年生  경쟁관계로 관계들이 불편합니다. 마찰 없이 잘 넘어갈 수 있도록 신경쓰세요.
66年生  브레이크 없는 자동차처럼 열일중! 쉬어가면서 잠시 쉬어가는 타임이 필요해요.
78年生  힘든 여정이 예상되지만 해야 하는 일이라면 지금 당장 하는게 맞다고 봅니다.
90年生  충돌이 과해지면 큰 문제로 발전하니 문제가 커지지 않도록 신경쓰도록 해요.
02年生  나에게 유리한 결정이 아닐 수 있으니 주변의 조언을 얻고 결정하길 바랍니다.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이 급해지면 선택에 실수가 생깁니다. 마음을 가다듬고 선택에 집중해요.
55年生  결정을 혼자 내리지 마세요. 윗사람의 조언을 받아보면 결정에 큰 도움이 돼요.
67年生  나의 쓸데없는 고집으로 인해 가족들이 많은 스트레스를 받는 하루입니다.
79年生  오늘의 결정이 큰 변화를 예견해요. 신중하고 현명한 선택을 하도록 기도해요.
91年生  환경적 변화로 인해 직업이나 상황이 바껴요. 현실을 불평없이 받아들여요.
03年生  지금 하고 싶은 일을 참는다면 화를 면할수 있어요. 오늘만큼은 꾹 참아줘요.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지금 상황이나 환경이 답답하면 잠시 그 곳을 나와요. 기분전환이 바로 돼요.
56年生  현실적으로 해야하지만 몸은 도망가고 싶네요. 이럴때는 아무것도 표현하지마요.
68年生  꾀돌이가 되어야 합니다. 자신의 감정을 드러내지 않도록 신경써서 처신해요.
80年生  대놓고 덤비면 본인이 손해 봅니다. 현실적으로 타협점을 찾도록 노력하세요.
92年生  생각과 의견이 많아서 오히려 결정이 힘들어요. 우선순위부터 정하고 실천해요
04年生  갑갑하고 답답한 생각이 들때는 관찰자의 입장에서 상황을 객관적으로 보세요.

닭띠 운세
45年生  뭘해도 눈에 띱니다. 사람들속에 있어도 돋보일테니 사람들 시선을 즐기세요.
57年生  여기저기서 나를 찾으니 정작 내 일은 하나도 못하고 남 뒤치닥거리만 하네요.
69年生  오늘 새로운 일을 추진 하려고 한다면 시작부터 나에게 관심이 집중될 겁니다!
81年生  새로운 인간관계가 생기기 시작했어요. 어딜가나 인기폭발이라 조금 피곤하네요.
93年生  내가 하는 일에 주변 사람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네요. 도움을 받아봐도 좋아요! 

개띠 운세
46年生  나의 뜻을 알아주고 따라주는 사람들이 많아 마음이 흐뭇하고 뿌듯한 하루입니다.
58年生  힘든 난관을 헤쳐나가는게 나의 주특기입니다. 오늘은 나를 믿고 행동하세요!
70年生  확실한 목표가 있다면 오늘은 그 목표를 향해 뒤돌아보지 말고 앞만보고 가요.
82年生  나의 실력으로 해결이 되는 날! 나의 능력이 빛을 발하는 그런 날이 될겁니다.
94年生  혼자보다 둘이 나으니 불편해도 함께해요. 일의 능률도 커지고 결과도 좋아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누군가가 나를 도와주고 있는 듯, 초능력이 발휘되듯이 순리대로 일이 풀립니다. 
59年生  스폰을 받아 진행하는 일이라면 일의 처리가 잘 돼요. 자기 주도력은 약합니다.
71年生  좋은 게 먹고 싶고 때깔 나고 싶은 마음이 생깁니다. 우아한 파티를 열어보아요.
83年生  몸이 약해져 있으니 무리하지 말아요. 오버하면 바로 병원행 될 수 있습니다.
95年生  내실력이 돋보이고 경쟁구도에서는 우위에 있습니다. 합격을 기대해도 좋아요.

9일

쥐띠 운세
36年生  집착이 커지는 날입니다. 사랑이 증오로 바뀌지 않게 나를 먼저 사랑하세요. 
48年生  내가 해결할 수 없는 일도 있어요. 이런 문제는 오히려 시간이 약이랍니다!
60年生  잘하고 있는것 같은데 가족, 친구가 불편해 합니다. 인간관계가 무정하네요.
72年生  흘러가는대로 사는게 정답일때가 있어요. 오늘현실에 충실하고 최선다하세요.
84年生  마음먹은대로 되지 않아서 답답해요. 밝은 미래를 위한 것이니 견뎌야해요.
96年生  나를 끌어주고 도와주는 인덕을 바랄 수 있는 날입니다. 힘들면 도움을 요청해요.

소띠 운세
37年生  나는 좋은 의도로 한 것이지만 상대는 그것이 싫을 수 있으니 실망하지 말아요.
49年生  충돌 골절로 인해 몸에 무리가 올 수 있어요. 특히 걸을 때 허리를 조심하세요.
61年生  너무 좋아도 적당한 거리는 필요해요. 가까운 관계일수록 말과 행동에 조심해요.
73年生  내가 원한 것은 아닌데 어쩌다가 내가 그걸 하고 있는 꼴이지만 나쁘지않아요.
85年生  지인들과 다툼이 생길수 있어요.  조금 손해보더라도 먼저 배려하고 이해하세요.
97年生  개편하고 청산하기 좋은 날입니다. 주변을 둘러보고 정리하는 하루를 보내세요.

호랑이띠 운세
38年生  난리통 속에 맞는 휴식같은 날입니다.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가지면 도움 돼요.
50年生  상황은 안정적인데 나는 왜 마음이 힘들까요? 예민하고 불안한 자신을 살펴봐요.
62年生  마음이 힘들다면 오늘만큼은 주변 사람들에게 도움을 요청해보세요. 힘이 됩니다.
74年生  친구, 동료들과 트러블이 생겨요. 예민한 하루니 사람들 만나는 것을 자제하세요.
86年生  혼자하는 일이 편해요. 사람들과 함께하는 일에는 스트레스가 쌓여서 불편해요.
98年生  재주, 재능이 부각 되고 성장하는 하루예요. 이런 날은 최선을 다해야 합니다.

토끼띠 운세
39年生  꽃과 나비는 한몸인 듯 주변에서 나를 찾고 원해요. 친구가 많아서 행복합니다.
51年生  벌려놓은 일들이 하나씩 해결되고 있어요. 이제 한숨 돌리며 내 시간을 가져요.
63年生  놀러가기 좋은 날 입니다. 산으로 들로 원하는 곳으로 가서 힐링하고 돌아와요. 
75年生  인간관계를 할때 적당한 거절표현과 거리두기를 해야 내가 피곤하지 않아요.
87年生 마무리 하고 새출발을 준비하는 변화의 시간입니다. 상황 전환을 잘해 보아요.
99年生  오늘은 예전의 인연들과 재회의 운입니다. 만나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 연락해요.

용띠 운세
40年生  일은 새롭게 시작했지만 진행사항은 부진합니다. 서두르지 말고 때를 기다려요.
52年生  불평불만이 생기는 시기예요. 그 원인을 외부에서 찾지 말고 내부에서 찾아봐요.
64年生  답답한 상황에 끙끙대지 말고 도움이 되는 조언을 얻을 만한 사람을 찾아봐요.
76年生  중간관리자로서 역할이 커지는 날입니다. 후배를 끌어주고 선배에게 도움받아요.
88年生  조직의 말에 잘 순응하면 잘 풀릴테니 아직은 배운다는 마음으로 받아들이세요.
00年生  당장 결과가 없다고 실패한 게 아니니 차근차근 천천히 알아가도록 하세요!

뱀띠 운세
41年生  같은 목표에 다른 생각을 하고 있네요. 오해가 생기기 전에 대화가 필요합니다.
53年生  많은 생각을 한다고 현명한 결과가 나오지 않죠. 사람둘과 이야기를 나눠봐요.
65年生  사람이 다같은 생각을 하는게 아니니 다름을 인정하고 생각차이를 줄이세요.
77年生  조율이 필요해요. 자신의 생각을 잘 정리해서 최선의 선택이 되도록 협상해요.
89年生  급하게 진행이 되고 있네요. 상황을 객관적으로 판단하게 전문가 도움 받아요.
01年生  결정에 앞서 나에게 도움 될수 있도록 한번더 생각하고 판단할 시간이 필요해요. 

말띠 운세
42年生  마음은 결정전인데 분위기는 결정났네요. 분위기에 휩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54年生  좋은 사람 가까이에 있으니 받을 복이 많이 생기네요. 덕분에 감사한 하루에요.
66年生  마음 먹은대로 얻어지는 운이네요. 생각이 바르고 건전하면 복을 얻게됩니다.
78年生  어려웠던 숙제, 골칫거리가 해결됐네요. 그동안 수고하셨으니 축배를 들어요.
90年生  속도감있게 일이 진행될 듯합니다. 확실한 목표를 설정 해놓고 잘하고 있네요.
02年生  쉬고 싶은데 할 일이 태산같네요. 그래도 일에 대한 책임지는 자세가 필요해요.

양띠 운세
43年生  마음은 급한데 일은 미미하게 진행되네요. 디테일하게 진행사항을 지켜봐요.
55年生  인덕이 부족하고 주변의 견제와 훼방이 심한 상황이니 스스로 좀더 노력해요.
67年生  판단력이 흐려져 있고 몸도 상당히 약해진 상태네요. 건강을 먼저 챙기세요.
79年生  나의 재능에 비해 주변의 평이 약해요. 나의 재능을 좀 더 연마해야 합니다.
91年生  작은 것을 탐해서 큰 것을 잃는 격입니다. 시야를 넓게, 멀리 보도록 하세요!
03年生  이른 봄에 서둘러 꽃을 피우려하는 모습이네요. 오늘은 마음을 다잡아야 합니다.

원숭이띠 운세
44年生  사람들을 견제하는 마음이 너무 커요. 함께 서로 도와주며 살아야 행복해요.
56年生  현재 내옆에 있는 그 사람이 내 스승이니 감사하고 존경하는 마음으로 대해요.
68年生  고진감래의 순간! 노력 끝에 실력을 인정받는 격이니 승진, 신분상승이 보장돼요.
80年生 다정이 병이라는 말을 아시나요? 지나치게 친절하면 호구가 되는 법이랍니다.
92年生  돈이 나도 모르게 세고 있네요. 재정관리를 다시 해서 새는 돈을 잡아야 해요.
04年生  함께하면 내가 손해보는것 같다 생각이 들겠지만, 결코 그렇지 않을거에요!

닭띠 운세
45年生  잘해줘도 소용없다라는 생각이 든다면 인연을 정리하는 것도 나쁘지 않아요.
57年生  속고 속는 세상 속에 내가 이득을 보려면 내 마음을 들키지 않아야 한답니다!
69年生  몸이 축 늘어지고 활력이 없어요. 집에만 있지 말고 밖으로 나가 일광욕 하세요.
81年生  돈보다 사람이 소중하고 경험이 중요해요. 자신의 선택으로 판세가 달라져요.
93年生  성급하면 될 일도 안됩니다. 지금은 나서기보다 분위기를 파악하는게 먼저입니다.

개띠 운세
46年生  오늘은 서정적이고 문화적인 활동을 하면서 친구들과 감정을 공유하는게 좋겠어요.
58年生  그동안 수고한 대가를 이제야 보상받네요. 고생끝에 이제 기쁨을 맞이했습니다.
70年生  돈이 절로 따르는 날이네요. 오늘은 재미삼아 복권을 구매하는것도 나쁘지 않겠어요.
82年生  내가 공들여 온 일이 엎어져 버렸네요. 하지만 더 좋은 결과로 이어질테니 걱정마요.
94年生  친구덕에 득템찬스를 얻었네요. 재수로 얻은 복이니 주변과 나누는게 좋겠어요.

돼지띠 운세
47年生  건강을 체크해보아요. 혈압과 관련하여 건강에 적신호가 켜져 있을수 있어요.
59年生  몸과 마음이 힘든 상태입니다. 아무 생각 없이 휴식을 가지는 하루가 필요해요.
71年生  마무리가 필요한 시간입니다. 일과 사람과의 관계에서 맺고 끊음을 확실히해요.
83年生  저번과 같은 실수를 하지 않기 위해서 한번더 살피고 확인하는 작업이 필요해요.
95年生  새물은 새그릇에 담아야 하듯 과거의 것에 대한 정리를 확실히 하길 바랍니다.

데일리중앙 기자 webmaster@dailiang.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